yadong2의 등록된 링크

 yadong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ps4 막판세일합니다 서두르세요!! [내부링크]

7월세일 75% 합니다. 플5나오기전에 미친듯이 세일하는것같은데. 아직 최악의 막판세일은 아닌것같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세일할것같긴합니다. 소니도 이제 세일맛을 들인것같네요 ㅎ 지금 소코 홈페이지 들어가..

그섬에 가고싶다 자라섬... [내부링크]

바람 따라 흐르고 굽이굽이 물 따라 흐르는 곳에 있는 자라섬.. 누군가 오기만을 기다리는 자라섬 오고 싶어도 호주에서 올 수가 없네 호주 정원엔 예쁜 꽃 터널과 코알라가 외로이 있네요. 누군가는 사랑을 속삭..

미래통합당 김종인의 생존법 [내부링크]

서울시 의회 의원들의 재산 상황만 보면 더불어민주당이 미래통합당보다 훨씬 보수적이다. 아마 전국 지방차치단체 의원들의 재산상황을 모두 다 확인해보면 그런 경향은 더 분명해지리라는 생각이 든다. 문재인..

SD건담G제네레이션 크로스레이 [내부링크]

SD GUNDAM G GENERATION CROSS RAYS 2019년 후반기, 슈로대 V와 함께 나타난 턴제 로봇 게임, 그럼에도 슈로대와 확실히 차이를 보이는데 슈로대는 건담을 포함한 여러 로봇 게임을 모아놓고 크로스오버가 특..

레인보우식스 시즈 인생갓게임 /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내부링크]

게임성 : 매우좋음 유저수준 : 매우낮음 고인물 : 매우많음 뉴비 : 매우없음 뉴비배척 : 존나심함 서버 : 병신 사운드 : 위아래 구분없음 (레식특유의 사운드 시스템이라 적응하기 너무 힘듦) 팁 1. 닉에 KOR, KR..

중국에서 신종돼지독감 발견. 인간감염 필수적특징 모두갖고있어 [내부링크]

인간에게 감염되는 특성을 지닌 신종 돼지독감 바이러스가 중국에서 새롭게 발견됐다. 중국 대학과 중국질병통제예방센터(CCDCP) 소속 과학자들은 이같은 내용을 담은 논문을 미국국립과학원회보에 발표했다. 29일..

지옥을맛본 코로나 검사후기 [내부링크]

일은 지난 23일 화요일부터 시작했습니다. 얘들하나가 등교 중에 집으로 돌려보내지게 됩니다. 이유는 체온 검사시 37도가 세 번 넘게 나왔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아직 어린 아이라 그려려니 하고 있다가 토요일이..

카카오톡PC 원격 로그오프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카카옥톡을 PC에서 사용하면 타이핑이나 파일첨부하는데 보다 편리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카카톡PC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십니다. 개인당 5대까지 PC 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지요. 집이나 직장 등..

잃어버린 스마트폰 찾는법, 표창원 프로파일링 안부러운 방법.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분실하거나 집안 어딘가에 두고서 찾지 못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방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스마트폰을 진동으로 설정해둘 경우 전화를 해도 벨소리가 들리지 않기 때문에 집안 여..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 상처를 치료해줄 사람 어디 없나... [내부링크]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가 출시되었습니다. 그리고 전작을 사랑했던, 조엘과 엘리의 서사를 사랑했던 사람들에게 깊은 상처를 남겼죠. 전작을 가장 좋아했던 사람들이 가장 큰 상처를 입는, 아주 잔인한 작품이었..

라오어 파트2 개놈들 ㅠㅠ [내부링크]

지난 금요일 정식 발매된 인기 게임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라오어2)`가 `정치적 올바름` 논란에 휩싸이며 출시 3일 만에 제품이 중고매물로 나오는 지경에 이르렀다. 발매 당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1시간 이..

왜 오늘날 젊은이들은 가난할까? [내부링크]

블룸버그에 나온 미국 연준의 의장 제롬 파월의 인터뷰중 일부입니다. 파월: 빈부격차는 40년동안 지속적으로 일어난 현상입니다. 빈부격차가 심해지는것과 화폐 정책(Monetary Policy)은 관련이 없으며 빈부격차..

Fallout 76 폴아웃76 인생게임이 시작된다... [내부링크]

2102년, 재건의 날 폭탄이 떨어진 뒤 25년 후, 국가에게 선택받은 최고의 엘리트인 여러분과 동료 볼트 거주자들은 핵폭발 이후의 미국에 모습을 드러냅니다. 혼자 또는 함께 탐험과 퀘스트, 제작 등을 하면서 황..

Mirror: Songs of the Maidens [내부링크]

열두곡이 포함되어 있으며, 마지막 곡은 24분짜리 메들리 입니다. 할인 중이라 속는 셈 치고 구매했는데, 꽤나 괜찮습니다.이전 OST를 구매하지는 않았었는데, 할인 할 때를 노려서 구매할 의향이 생겼네요. 인게..

스나이퍼엘리트4 게임리뷰 [내부링크]

일단 한줄요약부터 시작하면, 저격전 좋아하면 강추입니다. 고자메이커로 유명한 스나이퍼 엘리트 시리즈의 최근작(이라지만 3년전..)이라는 명성이 무색하지 않게, 전작인 스나이퍼 엘리트 3보다 많은점이 발전하..

인천공항의 타격이 가장 큽니다 [내부링크]

코로나가 잠잠해지려는 지금 식당이든 공공장소든 사람으로 북적거립니다. 물론 요새도 각도시마다 하루에 두세번씩 알람이 울리긴합니다만,,,, 예전에 비해 타격이 어느정도 해소된 느낌인데, 아직도 타격이 제일..

Kerbal Space Program [내부링크]

저는 이 게임을 아는 지인의 추천으로 시작하게 되었는데 어릴때부터 과학을 좋아했던 저에게는 마치 샌드박스게임이 아닌 모험을하는 게임같았습니다. 저는 조금이라도 난이도가 있는 게임은 별로 안좋아하는 성..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 리뷰 [내부링크]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 플레이타임 17시간 40분만에 엔딩을본 소감과 평가 그리고 장점을 적어볼게요:) 이게임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은 영화 "에일리언1으로부터 15년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게임인데..

팔당호카페 커피와 분위기 완벽! ‘엘포레스트’ [내부링크]

오늘은 양평 스페셜로ㅎㅎ 경기 광주시, 양평 가시면 꼭 들러보시면 좋을 카페 ‘엘포레스트’를 소개합니다ㅎㅎ 경기 광주시 남종면 산수로 1686 4층 매일 11:00-21:00 엘포레스트는 유명한 해물탕 맛집이 있는..

끝판왕 LG 듀얼 이동식 저소음 에어컨 [내부링크]

올해 여름은 역대급으로 덥다는 말이 있습니다. 시베리아가 38도까지 올라갔다고 합니다. 그래서 추가로 에어컨을 알아보았습니다. 작년에 에어컨 설치기사님께서 인버터에어컨이 전기요금이 거의 절반이하로 나..

동대문 원단 수출 플랫폼 [내부링크]

동대문 원단을 온라인 플랫폼(스와치온)을 통해 해외 패션 디자이너에게 판매하는 ‘패브릭타임’이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IMM인베스트먼트, CLO버추얼패션, KB인베스트먼트로부터 총 7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

넷플릭스는 1년 이상 휴면계정을 자동해지. [내부링크]

우리는 가끔 시장 선두업체들의 놀라운 결정을 만날 때가 있다. 마케팅과 비즈니스 전략에서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이는 전략을 포기하는 경우는 흔히 있는 일이 아니다. 넷플릭스의 놀라운(?) 결정은 포스트 코로..

PPT 프레젠테이션 쉽게 꾸미기, 무료활용하기 [내부링크]

발표자는 청중이 자신의 대화 내용에 집중하도록 노력합니다. 성공적인 프레젠테이션의 핵심은 청중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관심을 끄는 것입니다. 많은 노력을 기울인 후에도 그렇게 되지 않으면 무언가 보충해야..

근미래의 트렌드, 코로나로인한 노터치 일상. [내부링크]

이스라엘 스타트업 소나렉스(Sonarax)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는 터치리스 기술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초음파(ultrasonic)에 데이터를 실어서 송수신 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언택트가 주목을 받..

구글 SEO 상위노출 트렌드 [내부링크]

구글 SEO 알고리즘은 200개가 넘는다고 알려져 있으며, 이 알고리즘에 따라 유저에게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는 것이 구글의 목표입니다. 그러나 구글의 알고리즘은 게임의 규칙처럼 끊임없이 변화하는 요소이기 때..

플스5 가격공개. 심플하게 가격공개글입니다. 가격은 생각보다 상당히 싸네여 [내부링크]

소니의 차세대 콘솔 플레이스테이션5와 그 주변기기 가격이 공개되었습니다. 여기에 따르면, PS5 일반버전(ODD 탑재)와 디지털버전(ODD 미탑재) 모두 825GB SSD를 내장하고 있으며,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PS5 :..

이케아 가구 조립. 애증의 이케아쇼핑몰. [내부링크]

이케아...하면 참 애증의 쇼핑몰같습니다. 일단 엄청 넓어서 상쾌한느낌을주지만, 제품의 태그를보고 사진찍거나 종이에쓴후 지하로와서 찾을땐 정말 하기싫은일이기도하지요 ㅠㅠ 귀찮거든요 굉장히... 안방도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