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luyalu의 등록된 링크

 yaluyal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말토덱스트린은 개에게 안전한가요? [내부링크]

2017년 AAFCO는 애완 동물 사료에 사용하도록 말토덱스트린을 승인했습니다. FDA의 GRAS 영양 식품 첨가물 등의 목록을. (GRAS는 일반적으로 안전한 것으로 인식됨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말토덱스트린은 개에..

왜 내 강아지의 눈은 빨간색입니까? [내부링크]

개의 빨간 눈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개의 적목 현상은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원인에는 알레르기 , 부상, 안구 건조 또는 눈의 이물질 이 포함됩니다 . 때때로 적목 현상은 실제 문..

아보카도는 개에게 좋은가요? [내부링크]

아보카도는 요즘 인기있는 건강 식품입니다. 아보카도 토스트, 아보카도 튀김, 아보카도 ... 어디에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인간이 우리가 먹고 싶은 음식을 찾을 때, 우리 개는 종종 근처에 있으며, 잘만되면..

개를 위한 최고의 자동차 보호 장치 [내부링크]

강아지용 안전벨트가 필요한 이유 차에 강아지를 태우고 교통사고를 당하면 어떻게 되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상상하기 끔찍하지만 개가 제지되지 않으면 당신과 당신의 개가 모두 사망하거나 부상을 입을..

개는 요구르트를 먹을 수 있습니까? [내부링크]

개의 면역 체계가 최상의 상태인지 확인하는 것은 개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개의 면역 체계는 가공된 식단, 백신, 약물 및 기타 독소에 의해 약화될 수 있습니다. 유전적 문제, 오염 물질,..

개 콘에 대한 DIY 대안 [내부링크]

콘이란 무엇입니까? 콘은 반려동물의 치유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개발된 비약물 기기입니다. 일부 동물에게 발생할 수 있는 단기적인 불편에도 불구하고 수술 후 취해지는 전통적인 예방 조치로 수의사와 애완 동..

강아지가 양파를 먹을 수 있습니까? [내부링크]

양파가 개에게 유독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양파에는 N-프로필 디설파이드라는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어 인체에 무해하지만 개의 적혈구를 분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Heinz 신체 빈혈로 알려진 용혈성 빈혈로 이..

반려견의 장폐색이 걱정될 때 [내부링크]

개의 장폐색이나 위장 막힘은 무서운 문제입니다. 당신의 개가 그녀의 원시 뼈를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꺽 마시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산책 중에 밀수품을 먹거나 … 쓰레기 속으로..

비대해진 전립선을 관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온전한 수컷의 약 절반은 5세가 되면 어떤 형태로든 전립선 질환이 발병하고 95%는 9세가 될 때까지 발병합니다. 그리고 중성화 수술을 한 개도 이 질병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중년에서 노년에 이르기까지 모..

idp 국제 운전면허 자격증 [내부링크]

국제 운전 면허증이란 무엇입니까? 국제 운전 면허증(정확한 용어는 "국제 운전 허가증" 또는 IDP)은 유효한 미국 운전 면허증과 함께 174개국에서 합법적으로 자동차를 운전할 수 있도록 하는 문서입니다. 여기에..

띠별 운세 정리 [내부링크]

오늘날의 양자리 운세(3.21~4.19): 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해 조언을 구하다. ▷ 포춘: 일이나 공부에 관한 한 새로운 방법이 필요한 때입니다. 자신이 없다면 전문가나 잘하는 사람에게 조언을 ..

띠별 운세 2024년 5월 7일 [내부링크]

 쥐의 해 2021년 9월 1일 36세의 귀족도 도움을 주는 것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성실하다면 행복할 것입니다. 48년 된 프로젝트가 열심히 변화하고 있으니 한 발짝 물러서서 공부합..

12지신 띠별 운세 정리 [내부링크]

 '쥐의 해' 오늘의 행운은 "예상치 못한 이득과 부의 성장의 날이다. 비즈니스나 비즈니스를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날입니다." 60년생 - 언제 어디서나 상대를 얕보지 마세요. 적을 알..

최근 어플 운세 트랜드는? [내부링크]

경기도에서 건설회사를 운영하는 이윤철(44)씨는 스마트폰 '운명 앱'으로 하루에 한 번씩 운세를 점친다. 재미는 재미있지만 무엇보다도 위로가 될 수 있다. "저는 제 상황에 대한 좋은 ..

블로그·카페 등 SNS 부당 광고 행위 합동점검 [내부링크]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전국 17개 지방자치단체와 이달 27일부터 30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제품을 홍보하며 소비자를 현혹하는 부당 광고를 집중적으로 점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점검은 최근 블로그,..

2056년 12월 1일 운세는? [내부링크]

물병자리 말하기 전에 두 번, 세 번 생각하는 날입니다. 직설적인 한마디가 상대의 마음을 찢어버릴 수 있는 날이다. 작은 단어 하나가 굴러서 눈덩이처럼 불어나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

2089년 12월 운세 [내부링크]

물병자리 엉뚱한 아이디어가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는 날이다. 우리가 평소에 생각하던 아이디어들을 다 들려주자. 주변 반응도 좋다.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습니다. 처음 만난 사람들에..

오늘의 운세 [내부링크]

너무 좋아서 울면 이렇게 아름다운 장면을 보면 슬퍼질 수도 있어요. 극과 극이 통한다고 하니까 기쁨과 슬픔이 교차하는 날이에요. 사랑의 행운은 매우 좋습니다. 미혼인 경우, 약간 다른 스타일의 이성..

멀티골' 호날두, 레알 마드리드 2-1 바이에른 뮌헨 통산 100호골...평점 1위(챔피언스리그) [내부링크]

호날두는 13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독일 알리안츠 아레나 바이에른 뮌헨(이하 뮌헨)의 안방에서 열린 2016-17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 1차전에서 멀티골을 터트리며 레알 마드리드의 2-1..

잃어버린 리니지IP 위상, ‘리니지W’로 찾아온다 [내부링크]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사진·54)가 24년 노하우를 집대성한 신작 ‘리니지W’로 리니지IP(지식재산권) 강화에 나선다. 엔씨소프트는 2021년 2분기 매출 5385억원, 영업이익 1128억원을 기록했다. 전년동기대비..

엔씨소프트, 신작 ‘블소2’ 부진에 이틀 연속 급락 [내부링크]

엔씨소프트가 내놓은 신작 ‘블레인드앤소울2(블소2)’가 흥행에 실패하면서 주가가 이틀 연속 하락했다. 27일 코스피 시장에서 엔씨소프트는 전 거래일 대비 7.05%(5만원) 내린 65만90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

코로나 시대의 여행법…유튜브·블로그 [내부링크]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2년 가까이 이어지면서 온라인으로 즐기는 '랜선 여행'이 일상에 자리잡고 있다. 24일 여기어때가 설문 조사를 진행한 결과 전체 응답자의 40%가 여행 대신 '방구석 랜선 여행'으로 아쉬..

대출 규제 [내부링크]

이와 함께 NH농협, 하나은행에 이어 우리, KB국민, 신한 등 5대 시중은행은 신용대출 한도를 연소득 이내로 축소하기로 했다. 금융당국이 은행권에 신용대출 한도를 기존 연소득의 1.5~2배 수준에서 1배 이내로..

지게차운전기능사 시험일정 30회 [내부링크]

직원을 뽑을 때 기업이 가장 많이 요구하는 국가기술자격증은 지게차운전기능사인 것으로 22일 나타났다. 건축기사, 한식조리기능사, 전기기사도 구직할 때 유리한 자격증으로 조사됐다. 고용노동부가 운영하는 공..

바이든, 카불 공수 기한 8월 31일까지 유지 [내부링크]

탈레반이 워싱턴에 고도로 숙련된 아프간인의 탈퇴 촉구를 중단할 것을 요청함에 따라 미국 대통령은 철수 시한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워싱턴이 8월 31일까지 아프가니스탄에서 철수를 완..

2021 무직자 대출 최신버전 [내부링크]

2021 무직자 대출 최신버전 무직자 대출도 본인의 상황을 잘 고려해서 전략적으로 신청하신다면 충분히 승인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무직자 대출은 전략적으로 신청을 하셔야지 무작정 일..

홈트레이닝 장비 구매 방법 정리 [내부링크]

홈트레이닝 장비 구매 방법 정리 아령이나 벤치 프레스를 사용하여 웨이트 트레이닝을하고있는 사람이라면 꼭 도입 싶은 것이 파워 랙입니다. 헬스 클럽에 가지 않고도 벤치 프레스 나 스쿼트 등 본격적인 훈..

코로나19 백신 부작용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코로나19 백신 부작용은 무엇일까? 신종 코로나 백신의 효과는? 국내에서 접종이 이루어지고있는 신종 코로나 백신은 모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의 발병을 예방하는 높은 효과가 있으며, 또한 중증 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