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myames의 등록된 링크

 yamyam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영양사 보수교육센터 홈페이지(kdaedu.or.kr) [내부링크]

영양사 보수교육센터는 매년 영양사 자격을 가진 영양사가 받아야하는 보수교육이나 특별위생교육을 이수할수 있게 대한영양사협회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입니다. 영양사는 매년 일정시간의 보수교육을 이수해야하..

고용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ei.go.kr) [내부링크]

고용보험 홈페이지는 고용중이던 근로자가 직장일 잃어 실직하게 될경우 일정기간동안 근로복지공단에서 일정기간동안 실업급여를 제공하도록 신청하거나 관련된 업무를 처리하는 홈페이지입니다. 고용보험 홈페..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바로가기(letskorail.com) [내부링크]

레츠코레일 홈페이지는 한국철도공사인 코레일(korail)에서 운영하는 철도예매 홈페이지입니다. 대표적인 교통수단은 ktx를 비롯해 새마을호와,동해산타호,서해금빛호, 누리로,무궁화호,통근열차 등을 운행하고 있..

PDF 합치기 방법(인터넷,알PDF사용) [내부링크]

스마트폰으로 서류들을 한장씩 촬영하여 PDF파일로 변환해보았습니다. 하지만 제출해야하는 곳은 하나의 PDF파일로 필요하다고 해서 PDF합치는 방법에 대해 찾아서 해보았습니다. 처음에 어떻게 PDF파일을 합치지..

장애인활동지원 보조인교육 홈페이지(ableservice.or.kr) [내부링크]

장애인 활동지원 보조인교육은 장애인활동지원제도를 위해 정부에서 장애인활동지원사를 교육하여 장애인활동지원사로 근무할수 있게 하는 교육제도입니다. 예전 명칭이 장애인 활동지원 보조인이었으며 최근에는..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홈페이지(희망회복자금.kr) [내부링크]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은 5차 재난지원금중 하나로 코로나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규모에 따라 지원금을 지원해주는제도 입니다. 2021년 8월 17일부터 버팀목자금 플러스 기 수급자에게 희망회복자..

안전운전 통합민원 홈페이지(safedriving.or.kr) [내부링크]

안전운전 통합민원 홈페이지는 운전면허시험 접수뿐만아니라 교통안전교육과 운전면허증발급,강사 및 기능점검등에 관해 업무를하는 도로교통공단 사이트입니다. 운전면허를 갱신하거나 안전교육,운전면허를 취득..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전화번호/전국 위치 찾기 방법 [내부링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는 전국 각지에 있으며 방문 수리 뿐만아니라 출장수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이나 태블릿등 가벼운 물건은 보통 서비스센터 영업점에 예약후 방문해 수리를 맡길수도 있습니다...

서울시 교통연수원 홈페이지(seoulttc.or.kr) [내부링크]

서울시 교통연수원은 서울특별시에서 운영하는 교통관련 교육 연수원으로 법인택시,시내버스,마을버스,전세버스,특수여객 신규채용자 교육과 법인택시,화물운송보수교육,마을버스,전세버스,특수여객 보수여객에 관..

학점은행제 홈페이지(cb.or.kr) [내부링크]

학점은행제는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진행하며 학점인증등에 관한법률에 의거해 학교뿐 아니라 학교밖에서 할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학습이나 자격 취득을 학점으로 인정받을수 있게 하여 그 학점이 누적되어 기..

크롬 다운로드 바로가기(Google Chrome) [내부링크]

예전 pc의 웹브라우저 하면 마이크로소프트사이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됬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의 등장과 애플과 네이버,구글등 다양한 IT업체에서 자체적으로 브라우저를 만들어 발표하..

PDF JPG변환 하는 3가지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PDF파일은 JPG나JPGE 파일로 바꾸거나 반대로 그림파일을 PDF파일로 변환해야할때가 종종있습니다. PDF편집 파일이 따로 없는데 설치할 시간은 없고 그치만 변환을 해야하고 마음이 급해질때도 있을텐데요. 또 정..

동행복권 홈페이지 바로가기(dhlottery.co.kr) [내부링크]

동행복권은 복권위원회에서 지정한 수탁사업자이며 누구다 다 아는 로또를 발행하는 업체이기도 합니다. 대한민국, 아니 전세계인이라면 한번쯤은 꿈꾸게 되는 로또1등 담청,그래서 한번쯤은 로또를 1주일에 1번씩..

애니팡 맞고 설치하기(다운로드) [내부링크]

애니팡 맞고는 한때 국민게임이었던 애니팡을 만든 선데이토즈플레이에서 제작한 맞고 게임입니다. 카카오게임즈에서 배급하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애니팡처럼 쉬운 플레이 방법과 타격감, 속도감을 제공해 많은..

넷마블 장기 설치하기(다운로드) [내부링크]

장기라는 게임은 상대편과 내가 한과 초의 진영으로 나누어 말들을 판위에 배치해 서로의 궁을 먼저 가져가는쪽이 이기는게임입니다. 이런 장기게임은 보통 마을 주변 기원이나 공원에 가면 바둑처럼 둘수 있었는..

큐넷 홈페이지 바로가기 (q-net.or.kr) [내부링크]

큐넷 홈페이지 바로가기 큐넷(Q-NET) 홈페이지는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로 주로 국가 기술자격을 다루는 홈페이지입니다. 큐넷홈페이지에서 원서접수와 시험일정,합격자발표조회,자격정보와..

유튜브 바로가기 홈페이지 Youtube.com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출근을하기전 준비할때 뉴스 채널을 켜놓는다던지, 출근하면서 유튜브 뮤직으로 노래를 들으며 출근합니다.운동을 할때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함께 운동을 하며, 재미있는 예능을 보고 싶을때 유..

엠게임 컬투 맞고 설치하기(다운로드) [내부링크]

컬투 맞고는 엠게임에서 제공하는 맞고,고스톱 게임입니다. 엠게임은 2000년부터 온라인게임 포털서비스로 시작해 한게임,넷마블등과 같은 대표적인 게임 포털 서비스 인데요. 주로 열혈강호올라인,컬투맞고,엠게..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예약 사이트_foresttrip.go.kr [내부링크]

숲나들e 여름이 되어 휴가철을 맞아 많은 분들이 전국 곳곳으로 갈 시즌입니다. 팬션,호텔등으로도 가시기도 하지만 정부에서 운영하는 자연휴양림에 예약해 자연을 즐기로 가기도 합니다. 국립 자연휴향림은 42개..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사전예약 홈페이지 바로가기_ncvr.kdca.go.kr [내부링크]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이 7월 12일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55세~59세가 대상이며 관심속에 빨리 마감되었는데요. 2차분은 7월 19일부터 다시 추가예약을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사전예약 홈페이지에서 실시할..

저공해차 통합누리집 바로가기 ev.or.kr [내부링크]

바야흐로 전기차의 시대가 오고 있습니다. 자동차에서 발생하는 매연등 환경문제를 조금이나마 줄이기위한 대안이 전기차입니다. 이런 전기차를 국가에서 많이 사용하도록 보조하기 위해 전기차를 구매 할경우 일..

무료 바둑게임 설치하기(다운로드) [내부링크]

예전에 바둑을 두려면 기원에 가거나 주변 공원에 가면 바둑을 두는분들과 함께 바둑을 둬야했는데요. 기원은 일정 돈을 내야해서 유료였지만 공원에서 두는 바둑은 바둑판만 있으면 어디든 둘수 있어서 무료인 장..

끄투 온라인 바로가기 설치하기_끝말잇기 게임 [내부링크]

끄투 온라인 가끔 사람들끼리 모이면 심심한데 아무것도 할게 없을때 끝말잇기 게임을 하면 시간이 금방가기도 했는데요. 티비프로그램으로 끝말잇기를 이용한 '쿵쿵따'라는 예능도 있을정도 였고 많은 사랑을 받..

3기신도시 사전청약 홈페이지 바로가기 (apply.lh.or.kr) [내부링크]

3기 신도시 사전청약 3기 신도시 사전청약이란 3기 신도시의 본청약 1~2년 전에 청약을 진행하는 제도로 2021년 7월부터 일부 공급예정입니다. 아파트 착공에 맞추어 진행하는 분양시기를 앞당겨 공급해 청약을 기..

청약홈 사이트 바로가기 (applyhome.co.kr) [내부링크]

청약홈 사이트 (applyhome.co.kr) 2020년부터 아파트나 주택 청약청약을위한 사이트가 청약홈으로 통일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아파트 투유나 국민은행 청약 사이트에서 따로 신청을 받던게 통일되었던것인데요. 청..

피망 뉴맞고 다운로드 설치 바로가기 [내부링크]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피망 뉴맞고는 대한민국의 게임포털중 하나인 피망에서 제공하는 맞고 온라인 게임입니다. 뉴맞고를 설치하면 맞고,고스톱을 함께 즐길수 있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이 짧은시간동안 가볍게..

넷플릭스 결제수단 변경방법 (앱,어플로는 안됩니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결제로 사용하던 신용카드를 정지시키고 다른 신용카드로 발급받았었습니다. 자동결제로 진행되게 되어 있어서 넷플릭스 결제시 문제가 생겼다는걸 미처 몰랐었는데요. 결제에 관련하여 메일이 오길래 아..

피망바둑 설치하기(다운로드) [내부링크]

바둑하면 동네마다 있는 노인정이나 기원에서 두는거라고 누구나 생각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요즘 같은 비대면 언택트시대에 바둑 또한 온라인으로 쉽게 어디서나 누구든지 즐길수 있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바둑..

엣지 팝업차단 해제 간단한 방법(Microsoft Edge) [내부링크]

어릴때 사용하던 마이크로소프트 인터넷은 점차적으로 발전을 거듭해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등의 발달로 사용환경이 그에 맞춰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는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인터넷 익스플..

한게임 바둑 설치하기 (다운) [내부링크]

바둑은 두사람 바둑판을 두고 흑백의 바둑돌을 순서대로 놓으면서 집을 많이 차지하는 사람이 승리하는 게임입낟. 중국과 동아시아권에서 오래 옛날부터 즐기는 게임으로 우리나라는 7세기 고구려에서 바둑을 즐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