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ngcook0606의 등록된 링크

 yangcook060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밥도둑 칼칼한 백종원 고추장찌개 만들기 [내부링크]

밥 한그릇 뚝딱하는 백종원 고추장찌개 레시피!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 끼는 칼칼한 밥도둑 고추장찌개입니다~ 사실 저희 집은 된장찌개 김치찌개는 좋아해서 자주 해 먹는편인데, 고추장찌개는 뭔가..

새콤달콤 깐풍만두 만드는법 [내부링크]

간단하지만 맛있는 새콤달콤 깐풍만두 레시피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 끼는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할만한 새콤달콤한 깐풍만두입니다~ 개인적으로 만들고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

간단한 새우 오일파스타 만들기 [내부링크]

간단하면서도 쉬운 새우오일파스타 레시피!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 끼는 새우를 넣어 만들어보는 간단한 새우오일파스타입니다! 새우,마늘의 향이 배인 올리브오일에 버터와 치킨스톡을 더해 풍미와 감..

담백하고 간단한 달걀떡볶이 만들기! [내부링크]

쫄깃 담백한 달걀떡볶이 레시피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 끼는 '볼빨간당신'에서 양희경씨의 소울푸드로 소개되었던 쫄깃 담백한 달걀떡볶이입니다~ 처음엔 달걀로 떡볶이를 만든다고 하기에 만들면서도..

다양하게 끓여먹는 라면레시피④ 화끈한 사골짬뽕라면 [내부링크]

사골육수를 이용해 끓여보는 화끈한 마늘대파라면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얼마전에 제가 사골을 한솥 끓여서 곰탕으로도 해먹고 찌개도 해먹어보고 라면에도 넣어보고 아주 질리게 먹고 있는데요 ㅎㅎ 오늘의 한..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지말자! 비쥬얼은 이래도 속은 꽉 찬 돈까스 김치나베 만들기 [내부링크]

보글보글 돈까스 김치나베 만들기!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요즘 시국이 시국이라 (자영업자분들께는 죄송한 마음이지만) 외식을 하기가 조금 꺼려져서 배달음식 시켜드시거나 집에서 만들어 먹는 경우가 많죠. 저..

간단하지만 너무 맛있는 백종원 카레 레시피! [내부링크]

돼지고기로 만들어보는 백종원 카레 황금레시피!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 끼는 삼겹살을 이용해서 만들어보는 카레라이스입니다~ 여러분들은 카레라이스 좋아하시나요? 아 좋아하시니 이 포스팅에 들어..

에어프라이어로 만드는 새콤달콤 간장치킨 [내부링크]

기름 걱정 nono 에어프라이어로 튀기는 한 입 닭가슴살 간장치킨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 끼는 새콤 달콤 짭쪼름한 간장치킨입니다 요즘 에어프라이어 많이들 쓰시죠? 기름으로 튀기면 뭔가 속도 더부..

다양하게 끓여먹는 라면레시피③ [쿠지라이식 라면] [내부링크]

국물없는 라면 쿠지라이식 라면 레시피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도 역시 코로나 현황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안타깝지만 오늘도 284명이 코로나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아 확진환자는 총 1261명으로 늘어났습니..

간편한데 느낌있네? 꾸덕한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만드는 법! [내부링크]

알리오올리오 레시피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도 역시 코로나19바이러스 확진자가 늘어 포스팅 작성 시간 시점으로 977명의 확진자가 나왔고, 사망자는 총 11명으로 늘었다고 합니다 그 중 11번째 사망자는..

에어프라이어로 튀긴 돈까스로 간단 가츠동 만들기!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돈까스로 돈까스 덮밥 가츠동 만들기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 끼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돈까스로 만드는 돈까스 덮밥인 가츠동입니다! 맛도 맛이지만 포만감이 어마어마해서 이거 한끼 드..

수제비 반죽부터 만들어보는 감자수제비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반죽부터 차근차근 만드는 감자수제비 만들기!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도 역시 코로나 관련 이야기로 시작하네요.. 현재 글 쓰고 있는 시점 기준으로 확진자는 123명이 추가된 556명이고 사망자 또한 4명으..

출출할때 먹는 떡볶이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냉장고 파먹기용 떡볶이 레시피(feat.라면사리)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요즘 시국이 코로나때문에 난리라서 오늘도 코로나 이야기로 포스팅을 시작하네요 매일 매일 확진자 수가 거의 100여명씩 늘어나고 있는..

맛남의광장 중화제육면 소스로 만든 중화제육덮밥 만들기! [내부링크]

백종원 중화제육면 소스로 중화제육덮밥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끼는 SBS맛남의 광장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왔던 중화제육면 소스를 이용한 중화제육덮밥입니다! 시청 당시 너무 맛있어 보여서..

내 마음대로 끓여먹는 라면레시피 ② [내부링크]

아무 라면 챌린지(Any Ramen Challenge)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갑자기 기하급수적으로 늘어서 글 쓰고있는 현재 22명의 확진자가 늘어 104명의 확진자가 나왔다고합니다 그 중 대구경북지역에..

추운날 생각나는 뜨끈한 표고 버섯국밥 레시피 [내부링크]

속이 확 풀리는 뜨끈한 버섯국밥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요즘 코로나가 잠잠해지나 싶더니 확진자가 갑자기 크게 늘어 15명의 확진자가 추가되어 46명으로 늘었다네요 그 중 청정지역으로 생각했던 대..

아는 맛이 무서운 돼지고기 김치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 [내부링크]

돼지고기 김치찌개 황금레시피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끼는 대한민국 대표음식 중 하나라고 할 만한 김치찌개입니다~ 김치찌개는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서 참치 넣으면 참치김치찌개 꽁치넣으면 꽁치김..

내 마음대로 끓여먹는 라면 레시피 ① [내부링크]

아무 라면 챌린지 (Any Ramen Challenge)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 끼는 내 마음대로 만들어 본 라면입니다~ 일반적으로 끓여먹던 기본 라면이 지겹게 느껴지거나 밥은 없고 라면만 있는데, 그럴듯한 한..

매운 어묵 김밥 맛있게 싸는 법 [내부링크]

(냉장고 파먹기) 남은 재료 털어 만든 맛있는 김밥 만들기!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 끼는 재료의 리미티드가 적은 김밥입니다! 김밥은 만들 때 속에 본인이 원하는 재료를 듬뿍 넣어 만들어 먹을 수 있..

맛있는 새우볶음밥 만드는 법! [내부링크]

새우볶음밥 레시피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끼는 아이들도 좋아하고 으른들도 좋아하는 새우를 활용한 새우볶음밥입니다~ 제가 평소에는 백종원 선생님 레시피로 자주 해먹는 편인데 오늘은 조금 방법을..

간단한 백종원 감자짜글이 만들기! [내부링크]

밥도둑 감자짜글이 레시피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 끼는 만들기 정말 쉽고 간편한 백종원 선생님 스타일의 감자짜글이입니다! 집에 할머니께서 보내주신 감자가 많이 쌓여 있어서 오늘도 역시 감자를..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 + 감자전 만드는 법 ! [내부링크]

구수한 된장찌개 끓이는법 & 쫄깃한 느낌의 감자전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 끼는 평소에 자주 끓여먹는 된장찌개와, 쫄깃 바삭한 식감의 감자전입니다! 역시나 오늘은 뭐 해 먹을까로 시작해..

시원한 어묵탕 오뎅탕 끓이는 법! [내부링크]

쌀쌀할때 생각 나는 시원하고 달큰한 어묵탕 레시피!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 끼는 날씨가 추운 날 유독 생각나는 음식 바로 어묵탕입니다! 오늘은 뭘 먹어볼까 하다가 비도 추적추적 오고 날씨도 으슬..

꾸덕한 크림파스타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끼는 꾸덕한 느낌의 크림 파스타입니다~ 제가 한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양식은 자주 해 먹지 않는 편인데요 그래도 가끔 그 진한 고소함과 느끼함이 생각이 날 때가 있죵 ㅎㅎ 이..

백종원 제육덮밥 만들기 [내부링크]

백종원표 제육덮밥 황금레시피!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 끼는 백종원 선생님 스타일의 제육볶음입니다~ 백종원 선생님 스타일에도 고추장이 들어가는 게 있고 안 들어가는 게 있더라고요~ 오늘은 제가..

맛있는 수제 돈까스 만들기 (+ 돈까스 튀기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끼는 래퍼 스윙스씨가 엄청 좋아하는 음식이죠ㅋㅋ 바로 돈까스 입니다~ 래퍼 스윙스씨가 '여자 꼬시는 법'으로 돈까스를 이용한다고 하여 돈까스 = 스윙스라는 웃긴 등식이 만..

돼지고기로 뭇국을?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라웠던 돼지고기뭇국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끼는 조금 생소한 돼지고기 뭇국입니다~ 보통은 뭇국을 끓이실때 소고기를 많이 쓰시죠? 하지만 한푼이 아쉬운 자취생들은 소고기를 자주 사먹지 못하기 때문에 냉동실에 소고기..

코로나바이러스 면역력 높이는 두부김치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끼는 두구두구~ 바로 제 최애 음식인 두부김치입니다~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전세계가 떠들썩한데요.. 개인위생관리를 잘 하는게 우선이지만 음식을 통해 면역력을 높여주..

간단한 닭가슴살 카레라이스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끼는 누구나 부담없이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카레라이스 인데요~ 우리가 평소 간편하게 먹던 카레라이스에 건강에 좋은 많은 효능들이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요리 시작 전 요 카..

간단한 김치볶음밥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 끼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김치볶음밥입니다~ 김치볶음밥은 사실 기본적으로 밥과 김치 대파만 있어도 어느 정도의 맛은 보장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들어가는 재료의 선택..

라면 맛있게 끓이는법 [고기 짬뽕라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 끼는 얼큰 칼칼한 고기 짬뽕 라면입니다. 밥하기 귀찮거나 한 끼 대충 때우고 싶을 때 라면 많이 드시죠?ㅎㅎ 라면도 누가 어떻게 끓이느냐에 따라 맛이 천차만별인데요 오늘은..

떡국 맛있게 끓이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 끼는 설날의 대표 음식인 떡국인데요 저는 꼭 설이 아니더라도 평소에도 생각나면 떡국을 자주 끓여 먹는답니당 그런데 여러분들은 왜 설날에 떡국을 먹는지 알고 계신가요? 그..

초간단 비빔국수 & 삽겹살 환상의 케미(+삼겹살 맛있게 굽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끼는 영혼의 케미라고 할수있는 비빔국수 & 삼겹살 입니다! 제가 비빔국수를 워낙 좋아해서 저희 어머니가 비빔국수를 자주 해주셨었는데요, 빠른시간에 맛있게 뚝딱뚝딱 만들기..

얼큰 칼칼한 닭볶음탕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칼칼한 닭볶음탕 만들기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은 뭐먹지 하다가 문득 닭볶음탕이 먹고싶어져서 마트가서 후다닥 사와서 만들어 보았습니다ㅎㅎ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사람들이 마트를 가지않고 집에..

간단한 일본요리 오야코동 만들기! [내부링크]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닭고기 덮밥 오야코동 레시피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요즘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전 세계가 비상사태죠! 확진자가 계속 늘어 오늘 12번째 확진자까지 나왔다고 합니다.. 외출을..

10분내로 만드는 간단 계란볶음밥 [내부링크]

10분만에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계란 볶음밥 레시피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의 한끼는 남녀노소 크게 호불호가 갈리지않고 간편하고도 맛있게 먹을수 있는 계란 볶음밥입니다~ 제가 금전적으로 여유가 없는..

[냉장고 파먹기]남은 오리주물럭으로 볶음밥 만들기 [내부링크]

간단 한끼 레시피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은 먹고 애매하게 남아 냉장고에 잠들어 있는 친구들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한끼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한끼는 오리주물럭 볶음밥인데요~ 사실상 시중에..

첫 스타트! [내부링크]

일상 기록도 할 겸, 이런 저런 정보들을 공유하고자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고 싶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