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ngpak의 등록된 링크

 yangpa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3건입니다.

수협 새희망홀씨 신청 및 신청조건, 부결 시 대체상품 확인하기 [내부링크]

수협 새희망홀씨 신청 및 신청조건, 부결 시 대체상품 확인하기 수협 새희망홀씨 대출은 서민 금융상품입니다. 소득이나 신용이 낮아 은행 대출이 어려운 분들에게 별도의 심사를 거쳐 대출을 해줍니다. 물론 승인..

무직자, 직장인 대출 및 소액대출(ft.비상금 대출) 가능한 곳, 자격 조건 [내부링크]

무직자, 직장인 대출 및 소액대출(ft.비상금 대출) 가능한 곳, 자격 조건 요즘은 물가 상승에 최저임금 논란으로 여러모로 힘들게들 살고 계십니다. 뉴스를 보니 노숙을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20대 청년들의 무..

아이폰,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충전기, 고속 충전과 일반 충전 확인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충전기, 고속 충전과 일반 충전 확인하는 방법 스마트폰 하나면 뭐든지 다 되는 세상입니다. 이제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이죠. 하지만 자주 사용하는 만큼 배터리 소모도 매우 큰 단..

차단 사이트 무료로 우회 접속 하는 확실한 방법 [내부링크]

차단 사이트 무료로 우회 접속하는 확실한 방법 단도직입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우회 방법은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다 제외하고 딱 한 가지만 알려드리겠습니다. 굳이 한 가지만 알려드리는 이유는 이런저런..

유명 해외 블로그 플랫폼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유명 해외 블로그 플랫폼 사이트 모음 국내에는 네이버 블로그나, 티스토리, 브런치, 다음 블로그 등 여러 블로그가 있고 많이들 사용하고 계십니다. 특히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는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정부지원 대환대출로 고금리에서 이제는 저금리로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정부지원 대환대출로 고금리에서 이제는 저금리로 이용하세요. 많은 분들이 고금리 대출로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다. 고금리임에도 다른 선택지가 없기 때문에 대출을 받지만 선뜻 받고 나서는 감당이 힘든 고금리..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총정리 & 양식(보이스피싱 주의 요망)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총정리 & 양식(보이스피싱 주의 요망)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이 6월 13일부터 7월 29일까지 신청을 받게 되었습니다. 정부지원금은 신청 날짜부터 사람들이 몰려 벌써 받으신..

갱년기 중년 여성의 건강 유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갱년기 중년 여성의 건강 유지하는 방법 폐경은 월경, 즉 생리가 중지되는 것을 말합니다. 폐경의 증상은 마지막 월경이 지난 후 1년간 월경이 없는 경우를 말합니다. 이는 난소 기능의 소실로 월경이 영구적으로..

신협 햇살론 대출, 저소득, 저신용자도 가능 [내부링크]

신협 햇살론 대출, 저소득, 저신용자도 가능 신협 햇살론은 저소득, 저신용자도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 대출입니다. 기본적인 조건만 충족하다면 승인률이 매우 높기 때문에 서민들이게 인기 있는 정부지원 대출이..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3분이면 누구나 가능(무직자, 군인 포함) [내부링크]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3분이면 누구나 가능(무직자, 군인 포함)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은 하나은행 소액 대출입니다. 이 상품은 무직자, 군인 등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비대면, 무서류로 빠르고..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신청 및 대출 조건 (신용점수 안 봄) [내부링크]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신청 및 대출 조건 (신용점수 안 봄) 하나은행 새희망홀씨는 서민금융 상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소득, 저신용자도 승인률이 높은 대출이고 무보증, 무담보로 최대 3천만 원까지 빌릴 수..

무직자 대출 햇살론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직장이 없이 무직자 대출을 받고 싶으신 분들이 계실 겁니다. 보통 대출하면 직장 다니는 분들만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무직자를 위한 다양한 상품도 있는데 햇살론을 무직자 분들도 이용..

농협 무방문 모바일 아파트 대출 [내부링크]

농협 무방문 모바일 아파트 대출 오늘은 농협 무방문 모바일 아파트 대출 'NH모바일아파트대출2.0'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세가 있는 아파트를 담보로 구입자금과 생활자금 지원이 모두 가능한 모바일..

2022 전기차 보조금 지자체 별 총정리 [내부링크]

2022 전기차 보조금 지차체 별 총정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요즘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커졌습니다. 아직까지 10년이 넘은 차를 타고 다니다 보니 새로운 차가 출시되면 저절로 관심을 갖게 됩니다. 전기차의..

스타크래프트 starcraft 치트키 및 유즈맵 모음 다운로드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starcraft 치트키 및 유즈맵 모음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스타크래프트는 유용한 치트키가 많습니다. 다만 주의하셔야 하는 게 치트키를 쓰면 나뿐만 아니라 컴퓨터도 같이 적용된다는 점..

싸이월드 사진첩 복원 바로 되네요 [내부링크]

싸이월드 사진첩 복원 바로 되네요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추억의 싸이월드가 다시 재오픈하였습니다. 너무 오랜만이라 아이디, 비밀번호를 모두 잊어버리고 계신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충분히 아이디나 비밀번호..

카카오톡 70%가 모르는 숨겨진 기능 [내부링크]

카카오톡 70%가 모르는 숨겨진 기능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70%의 사람들이 모르는 카카오톡 숨겨진 기능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정말 유용한 기능들을 알아보겠습니다. 혹, 몇 가지 알고 계시는지도 확인해 보..

개인회생 신청 꼭 알아야 하는 것(쉽고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개인회생 신청 꼭 알아야 하는 것(쉽고 자세히 알아보기) 개인 회생 파산은 채무가 많아서 정상적으로 경제생활이 어려운 사람들에게 채무를 탕감해주는 제도입니다. 하지만 개인 회생 신청 자격은 어떻게 되는지..

우리은행 중금리 대출 한도 자격조건 금리 [내부링크]

우리은행 중금리 대출 한도 자격조건 금리 오늘 포스팅은 우리은행 우리 사잇돌 중금리 대출의 한도, 대출, 대출 조건, 금리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쉽고 편리한 생활안정자금 대출(5년) 대..

급발진 속 살아남기 대처 방법 4가지 [내부링크]

급발진 속 살아남기 대처 방법 4가지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요즘 뉴스를 보다 보면 별의별 사건 사고가 터지는데, 특히 사람 생명이 왔다 갔다 하는 자동차 급발진에 대한 사고는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 정도로..

코로나 생활 지원금 신청 온라인으로 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 생활지원금 신청 온라인으로 하세요.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코로나 생활지원금 신청이 한 달 더 연장되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 생활 지원금 신청이 간편하게 온라인으로도 신청할 수 있..

스팸 전화 차단 방법 (아주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스팸 전화 차단 방법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오늘은 스팸 전화 차단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상 중에 귀찮고 짜증 나지만 아무렇지 않게 간과하고 넘어가는 것 중에 하나가 스팸 전화, 스팸 문자일 텐..

유용한 윈도우 필수 기능 1(파일 탐색기 탭 기능 활성화) [내부링크]

유용한 윈도우 필수 기능 1(파일 탐색기 탭 기능 활성화)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할 때 파일 탐색기 많이들 사용하시죠?? 저도 정말 많이 사용합니다. 하지만 파일 탐색기를 사용하다 보면 간혹 아..

스마트폰 스팸 문자(스팸 전화) 차단 하는 초 간단 방법(1분 미만) [내부링크]

스마트폰 스팸 문자(스팸 전화) 차단하는 초 간단 방법(1분 미만) 안녕하세요. 양팍 입니다. 오늘은 아주 간단하고 쉽게 스마트폰 스팸 문자(스팸 전화) 차단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누구나 다 쓰는 스마..

엑셀(Excel)의 필수 기능. 모든 그림 한 번에 저장하기 [내부링크]

엑셀(Excel)의 필수 기능. 모든 그림 한 번에 저장하기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엑셀(Excel)은 어느 분야에서든 다방면으로 사용하는 획기적인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꼭 직장인이나 학생이 아니더라도, 엑셀을..

마인크래프트 모드 다운로드 공식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마인 크래프트 모드 다운로드 공식 사이트 모음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요즘 마인크래프트 게임에 푹 빠져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는 혼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지만 특정 서버에 접속하여 여러 사람..

에이수스(ASUS)메인보드 윈도우10(Wiondows10) 안전모드 진입 하는 법 [내부링크]

에이수스(ASUS) 메인보드 윈도우10(Windows10) 안전모드 진입하는 법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이것저것 설치하다가 나도 모르는 사이에 불량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고, 바이러스 침투에,..

유튜브 마블리 마동석 인터뷰 [내부링크]

유튜브 마블리 마동석 인터뷰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유튜브 마블리 마동석 인터뷰  입니다. 스르르 녹아듭니다ㅎㅎ https://youtu.be/-CUcT28EFu8 주말 잘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유튜브 몰카 낄낄상회 군인 아들 vs 경찰 아들 [내부링크]

유튜브 몰카 낄낄상회 군인 아들 vs 경찰 아들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유튜브 몰카 낄낄 상회 군인 아들 vs 경찰 아들 정말 재미 있습니다. 재밌게 보시고 주말 뜨겁게 보내시길 바래요.^^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

무료 백신 프로그램 알약 다운로드 및 컴퓨터 바이러스 검사 방법 [내부링크]

무료 백신 프로그램 알약 다운로드 및 컴퓨터 바이러스 검사 방법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컴퓨터는 보안이 정말 중요한 문제입니다. 사방이 해킹, 보안, 바이러스들로 둘러 쌓여 있습니다. 해킹, 보안 바이러스..

토렌트 속도 올리는 법 [내부링크]

토렌트 속도 올리는 법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토렌트(utorrent)를 사용하시다 보면 그렇게 빠르던 다운로드 속도가 어느샌가 갑자기 확 느려질 때도 있고 아예 처음부터 모뎀 속도로 다운되는 경우가 있죠. 심..

굿리치 어플로 내 보험 한번에 조회하기, 내 모든 보험료 확인하기 [내부링크]

굿리치 어플로 내 보험 한 번에 조회하기, 내 모든 보험료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오늘은 굿리치 어플로 내 보험 모두 조회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Play 스토어나 Apple 스토어에..

재테크를 해야 하는 이유, 소액 투자의 중요성 [내부링크]

※재테크를 해야 하는 이유, 소액 투자의 중요성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오늘 우연히 재테크에 관련된 TV 프로그램을 봤습니다. 정말 마음속 깊이 와닿더라구요. 20대, 30대, 40대 분들의 재테크에 관련해서 잘..

우리카드 코로나 정부지원금 신청 방법(1분컷) [내부링크]

우리 카드 코로나 정부 지원금 신청 방법(1분 컷)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코로나 정부 지원금 신청들 하셨나요?? 아직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하루라도 빨리 신청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리 카드 코로..

파이코인(pi NetWork) 가입방법 및 채굴 방법 알려드려용 [내부링크]

파이코인(Pi Network) 가입방법 및 채굴 방법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이 파이코인(Pi Network) 앱은 현재 2500만 명의 사람들이 무료로 가입을 하고 한 번의 클릭으로 24시간 무료 채굴을 하고 있습..

유튜브 배꼽빌라 엘레베이터 몰카 [내부링크]

유튜브 배꼽빌라 엘레베이터 몰카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오늘은 유튜버 배꼽빌라의 엘레베이터 몰카를 가져왔습니다. 정말 재미지는 영상입니다. https://youtu.be/GE7Eb0ATGIk 재밌게 시청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유튜브 웃긴댓글 철이 들지 않는 남편들 [내부링크]

유튜브 웃긴댓글 철이 들지 않는 남편들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한번씩 보면 재밌는 영상입니다. 모두들 재미있게 시청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s://youtu.be/HqHfpp8VF-0 그럼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파이코인(Pi Network) 가입 및 24시간 무료 채굴 방법 [내부링크]

파이코인(Pi Network) 가입 및 채굴 방법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여러분들은 가상화폐 무료 채굴하고 있으십니까?? 하고 계시다면 몇 개쯤 하고 계시나요?? 저는 파이코인(Pi Network), 비코인(Bee coin), 페레..

오피넷으로 가장 싼 주유소 찾기 [내부링크]

오피넷으로 가장 싼 주유소 찾기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1년 전으로 비교해봤을 때 국제유가가 올라갔습니다. 1년 전 유가(휘발유)를 비교해 봤을 때 대략 4~500원가량 올랐더군요. 보통 가장 싼 주유소를 찾아..

토스로 숨은 내 모든 계좌 찾기(1분컷) [내부링크]

토스로 숨은 내 모든 계좌 찾기(1분 컷)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토스에는 정말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숨은 카드 포인트 찾기 카드 포인트 현금 전환 토스에서 하는 방법.(1분도 안 걸려요) 숨은 정부지원금 찾..

유튜브 동네놈들 헬스장 몰카 3탄 [내부링크]

유튜브 동네놈들 헬스장 몰카 3탄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재밌는 영상 가지고 왔습니다. 유튜브 동네놈들 헬스장 몰카 3탄입니다.  재밌게 감상하세요^^ https://youtu.be/GuAjwnfGDFA

유튜브 수면 유도 음악 [내부링크]

유튜브 수면 유도 음악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모두 꿀잠 주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올려봅니다. https://youtu.be/LysA1OKA5Tk 꿀잠 주무세요.

윈도우10 그림판3D 활용하기 [내부링크]

윈도우10 그림판 3D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여러분 포토샵 또는 일러스트레이터 많이들 사용하시죠?? 다소 복잡한 이미지 제작이나 수정할 때 필수로 쓰는 프로그램들이죠. 하지만 굳이 간단한 작업을..

컴퓨터 영상 녹화, 윈도우 화면 녹화 프로그램 오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비대면 교육이 활발해진 요즘, 또는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은 영상을 녹화해 보지 않았을까요?? 필요한 강의를 녹화한다거나, 자신만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만든다던지,..

유튜브 낄낄상회 목사님 스님이 부랄친구라면? 약 빤 몰카 ㅋㅋㅋ 옆 테이블 미녀들은 무슨 죄?ㅋㅋㅋㅋ [내부링크]

목사님 스님이 부랄친구라면? 약 빤 몰카 ㅋㅋㅋ 옆 테이블 미녀들은 무슨 죄?ㅋㅋㅋㅋ 정말 웃기네요.ㅋㅋㅋ

컴퓨터 용량 정리해서 컴퓨터 용량 늘리기 [내부링크]

컴퓨터 용량 정리해서 컴퓨터 용량 늘리기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컴퓨터를 이용하시다 보면 당연히 데이터 양이 증가하게 되죠. 영화나 드라마 같은 미디어를 소장하는 경우도 있고, 게임을 설치해도 요즘은 고..

희귀동전 년도 1원, 5원, 10원, 50원, 100원, 500원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희귀 동전 년도 1원, 5원, 10원, 50원, 100원, 500원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물가상승, 화폐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10원, 50원, 100원, 500원은 예전부터 껌값에도 못 미치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천..

유튜브 영국남자 김밥천국을 먹어본 영국 고등학생들의 반응?! [내부링크]

유튜브 영국남자 김밥천국을 먹어본 영국 고등학생들의 반응?! https://youtu.be/VgFA7K-4kn4

실시간 공중파, 종편, 케이블 TV On Air 사이트 소개 [내부링크]

실시간 공중파, 종편, 케이블 TV On Air 사이트 소개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여러분들은 TV를 자주 보시나요?? 드라마, 뉴스, 예능, 스포츠, 어린이 프로, 영화, 다큐 등등 TV를 통해 무수히 많은 프로그램들이..

크롬에 저장된 모든 아이디, 비밀번호 찾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이미 여러분들은 여러 사이트에 가입을 하셨을 테고 수많은 아이디와 비번이 있으실 텐데 혹시 다 기억이 나나요?? 아니면 그냥 회원 가입한 사이트 이름만이라도 다 기억이 나시나요??..

파이코인 가입 방법 설치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최근 파이코인 접속자 수가 2300만을 돌파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파이코인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Pi Network에 대해서는 현세대 기술의 산물이고, 차세대를 이끌어..

폰트 제작 , 로고 제작, cool tex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여러분 주말입니다. 뜨밤 보내고들 계신가요.^^ 오늘은 간략히 설명하고 마치겠습니다. 폰트를 제작하고 이미지를 만드는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폰트를 쓰시는 분들이 많으실..

버즈 - 가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버즈 - 가시 https://www.youtube.com/watch?v=lisKkY6aIdk

영암 황토 꿀고구마 에어프라이어로 조리법 및 보관, 고구마 가격 [내부링크]

영암 황토 꿀고구마 에어프라이어로 군고구마 만들기 조리 시간 및 고구마 보관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어렸을 때 고구마를 너무 좋아해서 삶은 고구마를 하는 날에는 싫어하던 신김치도 고구마 위에..

랜섬웨어, 악성코드, 악성 바이러스는 멀웨어 제로 Malware Zero(MZK)로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요새는 악성 바이러스를 잡아주는 프로그램들이 다양하고 너무 많이 있습니다. 어느 쪽이 더 좋은지 구분하기도 힘들고 심지어 악성 바이러스를 잡아주는 프로그램 안에 또 다른 이상한..

수파플렉스 supaplex 윈도우 버전 메가플렉스 megaplex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오늘의 게임은 수파 플렉스 supaplex라는 게임입니다. 아마 제 기억으로는 중학교 1학년 때 컴퓨터를 구입하면서 처음 접했던 게임으로 기억합니다. 컴퓨터에 내장되어 있던 게임이었죠...

인터넷 속도측정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여러분들은 인터넷 요금에 맞는 속도가 잘 나오고 있는지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인터넷 속도 측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인터넷 속도 측정이 꽤나 정확하고..

구글링 하는 법, PC에서 사진 구글링, 이미지 구글링 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이름이 기억 안나요. 이름이 생각 안나요. 혹시 그런 경우 있지 않나요?? 길을 가다가 예쁜 꽃이 보여서 이름을 알고 싶은데 전혀 알지 못할 때, 또는 어느 연예인 사진을 보고 그 연예인..

고전게임 도스게임 7262개 설치 필요 없이 인터넷으로 바로 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추억에 고전게임, 윈도우가 없던 시절의 도스 게임.. 여러분들은 알고 계신가요?? 고전 도스 게임하면 어렸을 때의 모습이 떠오르네요.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범피, 슈파플렉스, 창세기전..

메모장 메모잇 다운로드 및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오늘은 없어도 그만이지만 있으면 꼭 쓰게 되는 메모장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메모장은 윈도우 메모장이죠. 이것도 정말 필요할 때는 유..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카톡 선물 취소나, 카톡 이모티콘 철회하는 방법 등 카톡 콘텐츠는 해지하는 방법이 좀 까다로워서 한 번에 찾..

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토스에서 하는 방법.(1분도 안걸려요) [내부링크]

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토스에서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토스 앱에서 그냥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괜찮은 기능이 있어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카드를 사용하면 쌓이는 포인트가 있지..

숨은정부지원금 토스에서 쉽게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예전부터 수요일은 가정의 날이라고 인식되어 관행처럼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평일에 많은 야근을 하더라도 수요일은 꼭 일찍 끝나는 것도 관행처럼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가정의 날만..

파이코인(pi network) 요즘에 뜨는 대세 가상화폐 파이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하루가 멀다 하고 날씨가 추워집니다. 전혀 가을 날씨답지 않는 추위입니다. 옷을 단단히 싸매고 다녀야 할 지경이네요. 여러분들도 코로나 시기에 감기까지 덧붙이면 괜한 오해 살 일이..

휴대폰 벨소리 무료로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월요일입니다. 많은 분들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각자의 본업에 충실히 하고 계시겠지요. 사무실에서든, 현장에서든 서로 스트레스받지 않고 다치지 않게 조심히 일을 하셨으면 좋겠습..

글자 수 세기, 맞춤법 검사기 블로그 작성할 때 확인 하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블로그 작성할 때, 전혀 몰랐던 사실인데 '글자 수'가 매우 중요하나 봅니다. 블로그 작성할 때 글자 수 O, OOO자가 최적의 글자 수라고 하는데 사람들마다 그 글자 수가 달라서 저는 잘..

카카오톡, 카톡 차단 확인 방법, 카카오톡 차단 해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벌써 주말입니다. 이번 한 주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직 코로나 단계가 풀리지 않아 늦은 시간까지 술 마실 곳은 없지만 그래도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바람도 매섭게 불고 있..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 (음원,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제법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올해 여름은 정말 덥기도 덥고 길기도 길었는데 가을은 얼마 되지 않아 곧 겨울이 올 것만 같네요. 일교차도 심하고 특히 아침에는 살 떨리는 추위가..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요즘은 넷플릭스가 열풍이죠. 모바일이나 컴퓨터, TV 등 영상이 출력되는 모든 곳에서 넷플릭스를 볼 수 있을 정도니 말이죠. 더군다나 요즘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가 연이어 세계 1위를..

고구마 효능 및 고구마 칼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고구마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간식입니다. 고구마 자체가 설탕처럼 달아서 고구마와 관련된 음식이 많지만 그냥 생으로 먹어도 맛있죠. 더군다나 고구마는 영양분이 풍부해서..

카톡 예약전송 보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팁은 카톡 예약 전송 보내기입니다. 필요한 시간에 특히 다음날 생일인 친구에게 누구보다 빨리 카톡 메시지를 남기고 싶어서 12시에 메시지를 남기려고 하는데 깜빡하고..

잔여백신 예약 방법(얼마 없으니 서두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날씨가 매우 더웠는데 오늘은 조금 쌀쌀한 바람이 불더군요. 지금까지 여름 같았던 가을이 물러나고 진짜 가을이 오는 모양입니다. 이런 시기에 감기 걸리기 십상이니..

코로나 접종 증명서 네이버에서 예방접종 증명서 받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접종 증명서를 네이버에서 예방접종 증명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최근 들어 1차, 2차 접종하신 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가족 행사라던지, 식당, 모임을 할 경..

인스타 글씨체, lingojam(링고잼)으로 변환하기(1분이면 O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인스타 글씨체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이전에 오늘은 "한글날" 다들 아시죠?? 훈민정음, 오늘의 한글을 창제해서 세상에 펴낸 것을 기념하고, 우리 글자 한글의 우수성을 기리기..

상생소비지원금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상생소비지원금 신청하셨나요?? 만 19세 이상(2002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21년 2분기(4~6월) 중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사용실적 있는 분에 한해서 상생소비지원금을..

인스타그램 오류 현상 이렇게 해결해 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불과 며칠 전 인스타그램 오류로 많은 분들이 호소를 하였습니다.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적인 오류 현상이었죠. 인스타 오류로 적잖이 피해를 보신 분도 아마 계셨을 겁니다. 인스타..

유튜브 음원추출, 유튜브 다운로드, 클립다운으로 광고 없이 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요즘 넷플릭스 삼매경에 빠져 있습니다. 정말 재밌는 영상들이 많아서 좋네요. 전부터 보고 싶었던 영화를 볼 수도 있고, 전에 봤던 영화를 한번 더 보고 싶을 때도 언제든지 볼 수 있다..

코로나 거리 두기 단계 인원 제한 및 코로나 라이브로 현 상황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거리두기 단계 인원 제한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이번 코로나 거리두기는 10월 17일까지 연장되었는데요. 코로나 사태로 많은 것들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 거리두기 4단계부터는 사적 모임..

백신 접종 증명서 COOV로 발급 초간단 방법(꼭 받아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백신 접종 증명서 COOV 앱으로 받는 방법, 정부24 홈페이지에서 받는 방법, 보건소에서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양팍 입니다. 아직은 날이 무더운 10월의 화요일 밤인데요. 웃통을 까고 있는데도 땀이 나고 덥네요..

카톡 오류, 카카오톡 백업 하는 방법으로 미리 대비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메신저는 왓츠앱(Whats App Messenger)입니다. 중국 1위 메신저는 위챗(WeChat)이고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메신저는 단연 카카오톡(KakaoTalk)이..

모더나 부작용 때문에 많이 힘드시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이틀 전에 코로나 백신을 맞고 다음날 열이 나고 힘이 쭉쭉 빠져 무기력하고 하루 내내 힘들었는데 자고 났더니 언제 그랬냐듯이 멀쩡하더라고요. 조금은 신기했었어요~ 백신 맞고 난 후..

얀센 백신 부작용 너무 힘드네요~(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 입니다. 어제 잔여백신 예약 신청에 대해서 블로그를 올렸었는데요. 잔여백신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혹시 아직 백신을 맞지 않으신 분 계시다면 언른 맞으시길 바래요~ https://yangpak.tistory..

잔여백신 예약 팁 (1분이면 O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 입니다. 명절이 오기 전에 백신 예약을 했었는데 명절이 지나고 며칠 뒤 갑자기 백신 예약이 취소되었다는 뜬금없는 문자가 오더군요. 백신 예약 취소 문자에 살짝 당황하고 있다가 다시 예약..

스타크래프트 맵 다운로드(유즈맵, 빠른무한 다운로드)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맵 다운로드(유즈맵, 빠른무한 다운로드) 상당히 재밌는 맵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라고 올립니다. 유즈맵은 기존의 게임방식을 벗어나 다른 유저들이 직접 제작한 새로운..

재직증명서 발급 방법(1분이면 O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재직증명서 발급 방법 이전에 알아두셔야 할 게 있습니다. 재직증명서는 인터넷으로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대신 이를 대체하고 인정해 주는 서류가 있습니다. 4대 보험 가입증명서인데..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발급 방법 (수수료 0원, 1분이면 O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주민등록등본을 굳이 동사무소까지 갈 필요 없이 인터넷 하나면 충분히 뽑을 수 있는 세상입니다. 어쩌면 정말 필요한 부분이기도 하죠. 지금 당장 주민등록등본이 필요한데 동사무소에..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에디터 다운로드 및 사용법 [고전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방금 어스토니시아 게임을 올렸고 에디터도 같이 올렸는데 에디터만 받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먼저 사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압축 파일을 게임 폴..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다운로드[고전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제목에 나와 있듯이 고전게임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게임을 가져왔습니다. 제가 이 게임을 처음 접했던 시기가 중학교 3학년 때입니다. 그때 당시 서점에서는 게임 관련 책들이 많이 쏟아..

귀에 물 빼는 법. 다양한 방법으로 해결 해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샤워를 하다 보면 어쩌다 귀에 물이 잔뜩 들어가 불편함을 느낄 때가 있죠. 그럴 땐 손으로 후벼 판다던가 면봉으로 귀를 파는 경우가 참 많죠. 이렇게 되면 물에 불어난 피부는 약한..

티스토리 사이드바 광고 넣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신 분들이겠죠?? 저도 시작한 지 얼마 안 돼서 서툰 점이 많습니다. 게다가 글재주까지 없어서 블로그를 해야 할지 고..

CPU-Z 다운로드 및 사용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살 때 무엇을 먼저 보시나요?? 게임하기 좋은 최신 성능의 컴퓨터?? 영화나 드라마 등 영상을 볼 때 끊김 현상 없이 볼 수 있는 사양의 컴퓨터?? 아니면 직장인 다운 사무용 컴퓨터?? 각자 제각각의 사양..

인터넷 등기부 등본 발급 및 열람 방법(3분이면 뚝딱 해결) [내부링크]

인터넷 등기부 등본 발급 및 열람 방법(3분이면 뚝딱 해결) 등기부 등본이란 등기와 관련된 원본을 등사하여 작성한 문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주제에 따라 작성될 수 있는 것입니다. 등기란, 국가 기..

바탕화면에 내컴퓨터 아이콘 생기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바탕화면에 내 컴퓨터 아이콘 생기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양팍 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할 때 내게 꼭 필요한 프로그램은 바탕화면에 아이콘 지정하고 사용을 합니다. 하지만 영화나 드라마, 오프라인 겜임 같..

야다 - 이미 슬픈 사랑 ( 영상 내 가사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유튜브 카테고리는 뭘 올리지 고민 하느라 영상 못올리고 가만히 놔뒀었는데 어느날 구글서치콘솔에서 메일이 날라왔네용 ‘itemListElement’ 입력란이 누락되었습니다. 왕초보인 저..

실시간 TV보기, 드라마, 영화, 예능, 오락 다시 보기(업데이트 22.09.06) [내부링크]

※즐겨찾기 해놓으시면 매주 업데이트되는 실시간TV 다시 보기 주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TV 다시보기 사이트 즐겨찾기 실시간 TV, 드라마, 영화, 예능, 오락 다시 보기(업데이트 21.09.11) 실시간..

토렌트 순위, 토렌트 사이트 추천, 토렌트 추천(업데이트 22. 09.06) [내부링크]

※ 즐겨찾기 해놓으시면 매주 업데이트되는 토렌트 주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토렌트 순위, 토렌트 사이트 추천. 접속 유무, 업데이트 등을 선정하여 소개하려 합니다. 기본적으로 사이트가 깔끔하고 자료를..

재난 지원금 신청 기간 신청방법 사용처 [내부링크]

재난 지원금 신청 기간 신청방법 사용처 안녕하세요. 양팍 입니다.^^ 코로나 사태가 지속되고 있는 동안 자영업자와 근로자들이 많은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악재 속의 악재가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검색결과가 블로그명(이름)으로 뜰 때 [내부링크]

검색 결과가 블로그명(이름)으로 뜰 때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오늘 블로그 작성을 끝내고 검색이 되는지 안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포털 사이트에 들어가서 검색을 해봤는데 검색 결과를 보고 살짝 멍했습니다~..

크롬 광고 차단 하는 방법 [내부링크]

크롬 광고 차단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할 일도 없고 심심하고 재미도 없고 인터넷이나 그냥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재밌는 게 나오면 한번 피식 웃고, 또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신기한 영상 같은..

암 예방 수칙 및 2040 암 예방 검진 항목 [내부링크]

암 예방 수칙 및 2040 암 예방 검진 항목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의학이 많이 발전함에 따라 예전에는 고칠 수 없었던 불치병도 지금은 웬만한 병은 약을 먹거나 수술로 고쳐지는 시대가 됐죠. 하지만 지금도..

설치 CD 없이 윈도우 10(Windows 10) 초기화 하는 방법 [내부링크]

설치 CD 없이 윈도우 10(Windows 10) 초기화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양팍 입니다.^^ 오늘은 설치 CD 없이 윈도우 10 초기화하는 방법을 가지고 왔어요.^^ 혹시 집에 설치 CD 가지고 계신 분 계신가요^^?? 대부분 컴..

크롬 브라우저에 저장 되어 있는 모든 아이디, 비밀번호 (패스워드) 찾는 방법 [내부링크]

크롬 브라우저에 저장되어 있는 모든 아이디, 비밀번호 (패스워드) 찾는 방법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여러분들은 혹시 인터넷 회원가입을 얼마나 많이 하셨는지 다 기억하시나요^^?? 다는 아니어도 좋습니다...

윈도우, 오피스 제품 키 찾는 방법 ( 다른 여러 제품 키) [내부링크]

윈도우, 오피스 제품 키 찾는 방법 (다른 여러 제품 키)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컴퓨터를 한 번도 지우지 않고 몇 년을 사용하다 보면 한 번씩 먹통일 때가 많죠. 컴퓨터가 자주 튕긴다던지 설치한 프로그램..

구글 애드센스 가입 및 신청 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가입 및 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양팍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가입 및 신청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애드센스는 자신의 SNS에 콘텐츠(유튜브 영상, 블로그 게시물 등)를 제작하고 그..

암호화폐(가상화폐) 파이코인 (Pi Network) 가입 및 무료 핸드폰채굴 [내부링크]

암호화폐(가상화폐)  파이 코인(Pi Network) 가입 및 무료 핸드폰 채굴 양팍 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흔한 말로 단군이래 지금이 돈 벌기 가장 쉽다고들 하죠^^ 요즘은 밖에서든 집에서든 돈 벌기가 쉽다고..

[양팍] 암호화폐(가상화폐) 페이코인 가입 및 채굴 방법 [내부링크]

암호화폐(가상화폐) 페이코인 가입 및 채굴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상화폐 페이코인 가입 및 채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페이코인 같은 경우 업비트의 눈도장에 찍혀 원화거래가 300원대로 내..

스타크래프트 starcraft 맵 넣는 위치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깔려 있는 폴더에 들어갑니다. 폴더에 들어가면 빨간색 표시에 maps 폴더 있죠?? 거기로 들어가면 돼요. 여기서 아무 데나 넣고 싶은 곳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대부분 다운로드 폴더에 많이 넣..

스타크래프트 starcraft 맵 (유즈맵) 모음 다운로드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starcraft 맵(유즈맵) 모음 다운로드..

[양팍] 비상장 암호화폐(가상화폐) 무료 채굴의 장점과 단점 (ft.내 생각) [내부링크]

비상장 암호화폐(가상화폐) 무료 채굴의 장점과 단점 양팍입니다. 안녕하세요^^ 어느 날 채굴할 시간을 기다리다가 문득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열심히 모았는데 막상 상장이 되고 나니 그 상장가가 10원이라..

Starcraft II 스타크래프트2 정식버전 윈도우/Mac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내부링크]

Starcraft II 스타크래프트 2 정식버전 윈도우/Mac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윈도우용 Mac용 실행하시면 스타크래프트 2 정식버전 다운로드됩니다. 배틀넷 ( http://battle.net) 들어가셔서 게임하시면 됩니다.

하늘색 좋아하세요^^?? [내부링크]

하늘색 좋아하세요^^??

외국인들이 말하는 생활팁 노하우 [내부링크]

외국인들이 말하는 생활 팁 노하우 안녕하세요.^^ 양팍 입니다.^^ 오늘은 외국인들이 말하는 생활 팁에 대해서 알아보자 합니다.^^ 재밌게 읽어 주세요.^-^ 1. If you are asking a girl out on a date, always gi..

첫 블로그 시작 [내부링크]

블로그 쥔장입니다. 안녕하세요.^^ 몇 년 전에 잠깐 활동을 하다가 다시 시작을 하게 됐네요.^^;; 똑같은 일상에 지쳐서 새로운걸 찾다가 무심코 나름 의미 있는 시간을 가져보고 싶어서 블로그를 시작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