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ngssalife01의 등록된 링크

 yangssalife0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기대되는 2월 [내부링크]

왔다 또 다시 나의 여신... 지난번 일본 공연 땜에 서울에서 공연하고 넘어 갔었는데 이번에 2번째 방문 게다가 단독 서울 공연 (야호!) 난 성공한 성덕이야 아무래도 일본보다는 열정적인 한국팬들이 따봉이지..

baby(feat. 페노메코, sogumm) - dress [내부링크]

이미지 모양새가 제목이 정면에 안찍혀서 아쉬운데 유튜브가 이런듯 뭐 어떻게 보이질 않네..? 내가 이노래 좋다고 한건 평소 흑인음악들 너무나 좋아하고 평소 음악을 듣는게 습관이라 항상 이어폰 귀에 꼽고 다..

자기신뢰 -랄프왈도에머슨 [내부링크]

지식을 갖춘다는 것은 그만큼이나 새로운 세계를 영접하는 것과 같다고 본다. 내가 만났던 새로움들 중 단연코 최고는 그 새로움이 날 변화시켰던 경험이라고 얘기 할 수 있겠는데 이 책이 그렇다. 명서는 과연..

양사장의 1월 일상이야기 [내부링크]

늦었지만 2020 happy new year 설 연휴도 다 지나가고 이제 어떤 빨간 날들을 기대하며 살아가야 하는가... ㅋ 그게 별거냐 한살 더 먹었다. 이제 아재여 ㅠㅠ 띠로리.. 새해에는 돈 많이 버는게 최대 목표다. 그..

양사장의 지난 19년 12월 일상 이야기 [내부링크]

아 1시간 걸려서 쓴 글을 날려 먹었다. 다시 쓰게 되어 기분 아주 좋네? 이래서 블로그 초보 초짜티 너무 낸다 ㅠㅠ 쓴 게 아까워서 다시 써야지 어후.. 현재 글을 쓰는 오늘은 2020.01.27 어느덧 새해의 첫 달 마..

sriracha - marteen [내부링크]

앨범 표지와 같이 fresh 하고 groovy 한 틴에이져의 상큼한 힙합 머 요새 이태원이나 홍대 힙합클럽가면 가끔가다 디제이들 플레이리스트에 한번씩들 나오는 노래 설렘유발하는 그런 바운스의 곡이라 그런지 헌팅..

양사장은? who r u boss yang [내부링크]

태어나서 처음으로 블로그를 해본다. 평소 편지를 쓰거나 글을 쓰거나 하는 일에 젬병이라;;; 잘 쓸 수 있을지 앞으로도 고민이 되지만 이왕 시작한 거 신년이기도 하고 꾸준히 한번 작성을 해보고자 한다! (긍정..

오늘의 구매 (총알 오지게 쏜 날) [내부링크]

나는 사실 아직까지 실연의 늪에서 헤어나오질 못했다..ㅠㅠ 오늘도 밥 먹다가 갑자기 헤어진 여자친구 생각나서 울뻔했어.. 사는게 쉽지가 않아 참.. 이게 통제불능이 되면 안되는데 오늘도 그런 울적한 기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