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ong2486의 등록된 링크

 yaong248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요요쉬 강아지 배변패드 추천! feat.내돈내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강아지 배변패드 요요쉬에 대한 글입니다! 요요쉬 강아지 배변패드가 무엇인가요? 1. 고품질 국산 제품 요요쉬 강아지 배변패드를 추천하는 첫 번째 이유는 바로 국산제품이라는 점이에요. 아무래도 배변패드는 계속 써야하는 소모품이니까 많이 저렴한 걸로도 써보았는데 확실히 품질이 다르더라고요. 원산지 대한민국이라고 쓰여있는 글자가 왠지 믿음직스럽지 않나요? 천연펄프 원단과 엠보싱이 되어있어서 자극은 없고 밀림과 뭉침도 없는 요요쉬 배변패드입니다. 2. 순간 흡수력의 국민 배변패드 강아지 배변패드로 추천할만한 요요쉬 배변패드는 자체 무게의 약 500배에 달하는 물을 흡수 가능하다고 합니다. SAP고분자 흡수체를 이용하여 흡수력이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뛰어나지만 우리 강아지 스크는 소형 배변패..

스타벅스 최애 추천 음료&추천 샌드위치 [내부링크]

이번 글은 팡팡이가 스타벅스에서 추천할만한 음료와 샌드위치 포스팅입니다! :) 스타벅스 추천 음료 매일 먹는 아아가 질릴 때? 스타벅스에서 대부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많이 드시죠? 아니면 라떼? 하지만 아무리 맛난 거라도 계속 먹다 보면 물리게 되잖아요. 그럴 때 저는 다른 스타벅스 음료를 마십니다. 뭔가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것이 있을까? 싶을 때 딱인 음료를 알려드릴게요. 바로 소이라떼인데요. 일반 스타벅스 라떼에서 우유를 두유로 바꾼 것이랍니다. 우유보다 훨씬 고소하고 맛있어서 추천할만해요. 스타벅스 소이라떼 먹는 팁 스타벅스 추천음료로 소이라떼를 드실시 달달한 팁을 하나 알려드릴게요! 바로바로 바닐라시럽을 추가하는 건데요. 따뜻한 소이라떼의 경우 가격이 5,000원인데 여기에 바닐라 시럽을 넣는 것..

올팜 게임에서 당근을 심었더니 실제 당근이 옴! [내부링크]

농장 게임 올팜을 했더니 진짜로 농작물이 배송왔다? 오늘은 농장게임 올팜을 포스팅 하려해요. 남편이 예전부터 깔아서 이것저것 하더니 저도 하라고 추천하더라고요. 저는 귀찮아서 안했죠. 하하하 그런데 어느 날, 아니, 이게 무엇인가요? 진짜 당근이잖아요?? 완전 튼실한 국내산 흙당근이 도착한거 있죠? 남편이 올팜 게임을 열심히 하더니만 당근을 재배했나봅니다. 실제로 당근이 오다니.. 정말 신기한 노릇이였어요. 나도 도전한다! 배를 받으리라! 그래서 저도 게임을 남편에게 추천받아서 열심히 작물을 기르는 중입니다. 저는 시원하게 배를 먹고싶어서 배를 심었어요. 올팜 게임에서 배순이라고 배나무 이름을 짓고, 비료와 물을 열심히 주는 중입니다. 올팜 게임은? 올팜은 '올웨이즈'라는 마켓 안에 있는 게임입니다. 그..

강아지 산책 물통 딩동펫 버튼식 물통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딩동펫에서 나온 반려견 휴대용 버튼식 물병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내돈내산입니다! 딩동펫 휴대용 버튼식 물병의 장점은? 1. 산책물통으로 편리하다. 강아지 산책할 때 물을 챙겨가야 하죠. 그런데 그냥 생수통으로 가져가면 먹일 때 물도 다 흘리고 손으로 받아서 줘야 하기 때문에 여간 불편한 일이 아닐 수 없죠. 특히나 손으로 그릇을 만들어 먹이면 손세균 64만 마리가 그대로 강아지에게 들어갈 수 있다니 안될 일입니다. 하지만 딩동펫 휴대용 버튼식 물병의 추천할만한 장점으로 물그릇이 있다는 점이에요. 물그릇이 있는 물통이라니! 강아지와 산책시 필수랍니다! 2. 물통에 버튼이 있어서 급수조절이 가능하다. 만약에 그냥 물받이가 있는 물통이었다면 이렇게 추천글을 쓰지 않았을 거예요. 하지만 버튼이 있는 딩..

상왕십리 맛집 보스턴피자 페퍼로니 피자 추천! [내부링크]

보스턴 피자 가게 정보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장로 137 텐즈힐 214동 125호 (상왕십리동) 운영시간: 매일 오전 11시~오후 10시 (화요일 빼고) 휴무일: 매주 화요일 보스턴 피자 가격 페퍼로니 피자 12인치 17,900원 치즈 오븐 스파게티 5,500원 2인세트(피자 1+사이드메뉴 1+음료수)로 할 시 21,900원 특별히 보스턴 피자 페퍼로니 피자를 추천하는 이유? 1. 기본 피자이다. 자고로 피자의 맛을 알아보려면 기본피자를 먹어봐야겠죠? 치즈피자나 페퍼로니피자 그리고 슈퍼수프림피자가 기본 중에 기본인데 저는 그중에서 페퍼로니 피자를 선택했답니다. 결과는 대만족이였지요! 보스턴 피자는 자연산치즈 100%를 사용해서 치즈맛이 남달랐고, 도우도 72시간 숙성도우만을 사용하신다고 했는데 정..

광화문 교보문고 위치 출구 feat.이용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광화문 교보문고 위치, 출구를 안내해드릴게요. 제가 웹툰을 그리고 있는거 포스팅으로 전에 썼었는데요~~ 그래서 웹툰책을 많이 보고 있는데 그 중에 괜찮은게 있으면 사려고 광화문 교보문고를 다녀왔어요.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에 내리면 어리둥절해요. 대체 여긴 어디고 교보문고는 몇번 출구로 가야하는지!!!??? 양끝쪽의 출구가 있는데 어느쪽으로 가야하나 매 번 코카콜라 한다니까여ㅋㅋㅋㅋ 결론부터 말하자면 광화문 교보문고의 출구는 3번출구에 위치해있답니다. 2,3,4,5,6,7,9번 출구쪽으로 쭉쭉 끝까지 가볼까요?? 이제 확실히 알았으니 열심히 걸어가면 됩니다.ㅋㅋㅋ 이렇게 출구 위치를 따라 쭉쭉 나가다 보면 광화문광장으로 가는 길이 있고요, 나가는 곳에 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표 찍고 나가..

왕십리 장어시대 다녀왔습니다! 막국수 꼭 드셔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행당동에 위치한 왕십리 장어시대 후기를 써보려는데요~ 저희는 원래 장어를 먹으러 멀리까지 가는 곳이 있는데 여기서 먹어봤더니 넘 맛나서 이젠 꼭 멀리까지 안가도 될것 같아요~~ 여기는 행당동 장어맛집 왕십리 장어시대입니다. 점심특선도 있었는데요. 장어정식이 2인에 20,000원이라니!! 정말 저렴하네요! 소갈비살 정식과 장어탕, 막국수도 판매한다고 하네요. 장어시대는 이렇게 넓다란 매장을 가지고 있어요. 엄청 크죵?? 저기 가운데 남편이 서있네요.ㅋㅋㅋㅋㅋ 이렇게 싱싱한 장어들이 살아움직이고 있답니다. 장어들이 귀엽다며(?) 사진을 찍는 남편.ㅋㅋㅋㅋ 왕십리 장어시대에는 이렇게 장어들이 생생하게 움직이는 모습을 직접 보실 수 있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냉장고 안에 손질해 놓으신 장어가 있는..

행당역 보이스코드 코인노래방 추천 feat.악보표출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행당역에 코인노래방인 보이스코드 코인노래연습장 후기를 들고 왔어요!! 그리고 노래방에서 악보를 보면서 부를 수 있는 사실! 아셨나요? 제가 이번에 알려드리겠습니다! 행당역 1번 출구에서 조금만 가면 바로 있는 보이스코드 코인노래방!! 한 번 들어가 볼까요? 지하로 내려가는 길에 대기할 수 있는 쇼파가 있네요. 사람이 많을 때는 대기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런 센스 참 좋네요~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깔끔하게 쓰레기통과 마이크 커버를 가져갈 수 있게 해 놓으셨답니다. 행당동 코인노래방 보이스코드를 추천할 만한 게 이렇게 깔끔하고 소독도 자주 해주시는 듯해요! 그래서 저희가 자주 간답니다~ㅋㅋㅋ 지폐교환기도 있어요. 문제가 생기면 전화하라고 폰번호가 적혀있는데 제가 모자이크를 했어용.ㅋㅋㅋㅋㅋㅋㅋ ..

성동구 강아지 유치원 바우라움 한 달 후기! [내부링크]

벌써 우리 스크가 성동구 강아지유치원 바우라움에 다닌지 한 달이 조금 더 되었는데요. 워낙에 잘 관리해주시고, 교육도 잘 해주시고, 신경도 잘 써주셔서 저희는 만족하며 다니고 있답니다. 바우라움 강아지 유치원에서 보내주신 사진이에요. 사진도 잘 찍어서 선생님이 항상 4시~7시 사이에 보내주셔요. 그날 일지와 함께 말이죠. 완전 어린이 유치원이랑 똑같아요! 우리 스크 귀엽죵! 고개를 갸우뚱 하는 스크~ 넘나 귀여워요!! 스크가 성동구 강아지 유치원 바우라움 선생님을 많이 좋아해서 저도 안심이 되더라고요~ 적응도 첨보다 많이 잘하고있고요!! 강아지들이 몰려있으니 귀여움이 넘치네요! 이렇게 독사진을 귀엽게 찍어주시다니~~~ 전문 사진만 찍으시는 사진가분들도 계신거 같아요. 선생님이 찍어주시기도 하시구용~ 넘 ..

왕십리 엔터식스 푸드코트 분식 맛집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왕십리 엔터식스에 댕겨왔는데용! 점심시간이라 뭘 먹을까 하다가 엔터식스 푸드코트에 가기로 했습니다. 거기서 분식을 시켰는데 분식맛집 마냥 꽤 추천할만하더라고요~ 푸드코트는 4층에 있어용. 왕십리 엔터식스 푸드코트 입니당.ㅋㅋㅋ 오늘 삼일절이여서 사람들이 많으네요~~ 푸드코트 맛집 왕십리 엔터식스.ㅋㅋㅋ 왕십리 엔터식스 푸드코트 메뉴판입니다. 여기서 고르고 계산대에서 주문을 하면 되죵! 저희는 저번에 엔터식스 푸드코트 남다른 김밥에서 먹었던 추천할 정도로 맛있는 김밥이 생각나서 분식으로 메뉴를 정했습니다. 저는 쫄면세트(쫄면+원조김밥), 남편 스크루지는 라면세트(라면+원조김밥)을 주문했죵!! 며칠 전부터 쫄면이 먹고싶었던 터라.. 쫄면을 선택했습니다.ㅋㅋ 가격은 저기 나온대로 쫄면세트 9,500원,..

반올림피자 통마늘 불고기 소보로 후기! [내부링크]

저번에 행당 맛집 반올림피자를 먹어보고 통마늘 불고기가 맛있어서 이번에 통마늘 불고기 소보로를 먹어보았어요. 저는 반올림피자 다산점에서 주문했고요. 행당까지 잘 배달이 되었답니다. 행당 배달 맛집 반올림피자 다산점에서 이렇게 큼직하게 옵니다. 가격은 라지사이즈로 26,900원 입니다. 우와아~~ 반올림피자 통마늘 불고기 소보로애요. 마늘이 통으로 올라가 있고, 불고기와 빵끝 부분은 소보로와 치즈로 되어있답니다. 비주얼이 정말 맛있어 보이죵? 수제피클과 핫소스, 반올림 갈릭소스가 함께 옵니다. 한 번 행당 맛집 배달 반올림피자 통마늘 불고기 소보로 피자를 한 조각 들어올려보았습니다. 이렇게 빵끝부분이 소보로로 되어있어요. 맛은 처음엔 엥? 무슨맛이지??? 이것은 피자인가, 소보로빵인가 알 수 없다!! 라는..

을지로 롯데백화점 본점 강아지 애견동반 가능 [내부링크]

요전에 을지로 롯데백화점 본점에 강아지 스크를 동반하고 다녀왔어요!! 백화점에도 강아지를 안거나 애견가방, 애견유모차에 넣으면 함께 쇼핑할 수 있답니다~~ 을지로 롯데 백화점 가는 강아지 스크! 애견동반이 가능해서 열심히 가는 중입니다!!! 가는 길은 이렇게 네발로 걸어가고요, 포대기를 이용해서 스크를 안고 롯데백화점을 다녔는데요. 안내센터에 여쭤보니 식품관 빼고는 가능하다고 해서 안심하고 쇼핑을 할 수 있었답니다. 제가 너무 초췌하네요.ㅋㅋㅋㅋ 우리 강아지 스크~~ 이렇게 삐까뻔쩍한 곳은 첨보징???ㅋㅋㅋㅋㅋㅋ 얌전히 구경하는 스크였어요. 롯데백화점에 오랜만에 왔는데 구경할 것이 많더라고요. 포대기가 있어서 스크를 편안히 안고 다녀서 좋았어요. 혹시나 실례가 되지 않을까 조심조심히 다녔답니다. 그럼, ..

우울할 때 슬픈음악/슬픈노래 추천 5 [내부링크]

누구나 우울할 때가 있죠. 그럴 때 팡팡이는 잠을 자거나 맛있는 걸 먹거나 하는데요. 종종 슬픈 음악이나 슬픈 영화를 볼 때가 있어요. 우울하면 슬픈음악이 도움이 될까요? 갑자기 슬픈일이 생기거나 혹여 아무일도 없는데 슬픈 감정이 생기는 우울함은 슬픈 음악을 통해서 회복되거나 감정을 흘러 보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하는데요. 우울증을 앓을때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음악치료가 있나 봅니다. 그러면, 우울함이 찾아올 때, 혹은 우울증이 찾아올때 차분하게 듣는 슬픈 노래, 슬픈 음악을 알려드릴게요. 1. 이루마 - Kiss the rain 청명한 느낌의 음악입니다. 이루마 음악은 잔잔한 음악이 많죠. 피아니스트 이루마에 옛날에 많이 빠져있었는데요. 이 곡을 참 좋아했더랍니다. 한 번 감상해 보세요..

반올림피자,결정장애가 있다면 포텐피자!! [내부링크]

오늘은 반올림피자 포스팅을 하겠습니당!! 야심한 밤.....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팡팡이는 갑자기 피자가 땡겼습니다. 그래서.. 주문했죵! 하하하 원래는 잠을 일찍 자버렸어야 했는데 말이죵... 하지만 이미 엎어진 물!!! 밤 12시정도 되었었는데 반올림피자 중구 신당동 다산점에서 운영을 하시더라고요. 배달의 민족 어플을 썼고요, 늦게까지 피자 배달이 되는 곳이 있어서 좋았어요. 이날 갑자기 피자가 왜 땡겼는지는....곰곰히 생각해보니 TV에서 이영자씨가 매니저님과 전현무씨와 넘나 맛있게 피자 먹는 모습이 나오는거에요!!! 그래서 유혹에 약한 팡팡이는 피자를 주문한것입니다용.... 반올림피자는 처음 먹어봐서 제일 인기가 많은 4가지 종류가 한번에 있는 포텐피자(25,900원)를 주문했어요. 반올림피자 포..

망향휴게소 경부고속도로 휴게소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도 휴게소 포스팅입니다! 바로 망향휴게소 인데요~ 경부고속도로에 있어요. 저희는 충북 청주를 가기 위해 가던 도중에 들렀답니다. 이날 새벽에 비가 와서 하늘이 어두컴컴해요. 망향휴게소가 보입니다. 망향휴게소는 망향 열린미술관도 있어요. 저희는 들어가 보진 않았지만, 예쁜 조형물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았어요. 망향휴게소 스넥류입니다. 오징어, 도넛, 와플, 만두, 핫도그 등등 많이 있어요. 휴게소에서 뭘 사먹을까 고민하는건 정말 행복한 고민이죠. 망향휴게소에는 24시간 편의점도 있는데 안전상비의약품도 팔고있대요. 혹여나 갑자기 약이 필요할때 좋겠어요. 던킨도넛도있고, 탐탐도 있고, BBQ도 있네요~~ 다시봐도 먹고프네요! 저희는 식당으로 들어왔어요. 망향휴게소 식당 메뉴판이에요. 가지수는 그렇게 많진 ..

행담도 휴게소 서해안 고속도로 휴게소 추천! [내부링크]

일이 있어서 지방에 다녀오면서 서해안 고속도로의 행담도 휴게소를 들렀어요~~ 행담도 휴게소는 행담도섬에 있는 휴게소인데 크기도 크고 쇼핑도 할 수 있어서 사람들이 서해안고속도로에서 많이 가는 휴게소에요. 행담도 휴게소 모습도 예쁘죠? 유럽풍의 건물로 지은거 같아요~ 이렇게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쇼핑센터가 있고, 저희는 점심시간에 갔기 때문에 밥만 먹고 쇼핑은 하지 않았어요. 이렇게 행담도 휴게소 안에 주유소도 있답니다. 저희는 점심을 먹으러 행담도휴게소 안 식당으로 들어갔어요. 저희가 간 곳은 돈까스와 교동짬뽕이 있는 곳이였답니다. 일단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요~~ 사람들이 꽤 많죠? 모자이크 처리를 했지만 사람들이 많은게 보이실거에요. 편의점도 있고, 로또도 파는 곳도 있더라고요. 제 동생은 ..

짬뽕 맛집 짬뽕지존 신당점 feat.얼큰칼칼 [내부링크]

오늘은 배달 중국집 맛집으로 짬뽕지존 신당점을 포스팅해보려해요. 이름부터가 짬뽕이 들어갈 정도로 짬뽕에 진심인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저는 지존짬뽕 12,000원, 지존짜장(안매운맛) 8,500원, 찹쌀탕수육 소 18,000원를 주문했어요. 배달의 민족을 이용했으며, 이런식으로 면이 따로 불지 않게 배달이 되었답니다. 가격은 좀 있는편이네요. 비닐뚜껑을 열어보니 이런식으로 포장이 되어있어요. 짬뽕은 비닐에 한 번 더 포장이 되어있네요. 플라스틱과 비닐 모두 뜨거운 음식을 담아도 되는 용기,비닐이였어요. 먼저 자장면부터 스슥스슥 비벼보았어요. 기름 좔좔 맛있어보이죠? 자장면은 생각보단 맛있진 않았어요. 그래도 보통은 했던거 같아요. 어머님은~자장면이 싫다고 하셨어! 어머님은~~ 자장면이 싫다고 하셨어~~..

행당역 카페 달다곰이 feat.아이들이 좋아할듯 [내부링크]

오늘은 행당역에 새로생긴 카페 달다곰이를 포스팅해보려해요~ 원래는 엔젤리너스가 있었는데 잘 안되었는지 달다곰이로 바뀌었더라고요. 새로운 곳을 가보는 도전정신이 있는 저 팡팡이! 가보았씁죠!!ㅋㅋㅋㅋㅋ 지금 행당역 카페 달다곰이에서는 아메리카노 할인 이벤트를 하고있어요. 오픈이벤트인듯 해요~~ 싱그러운 향미와 달콤하고 묵직한 바디감의 콜롬비아 슈프리보와 에티오피아 아라비카 원두를 쓴다고 하네요. 행당역은 언덕길,비탈길이 심해서 지상으로 보이지만 지하라고 표기를 해요. 여기도 전철역 4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는 건물인데 1층같지만 지하2층이라고 표기해야하네요. 헷갈리죵??? 행당역 카페 달다곰이 메뉴판입니다. 커피류, 라떼류, 티류 그리고 달곰만쥬와 크로플이 있어요. 달곰만쥬는 곰돌이 모양이여서 아이들이 좋..

강남역 혼밥 맛집 소노야 feat.빠르고 맛남 [내부링크]

오늘은 혼밥하기 좋은 강남역 맛집을 포스팅하려해요. 바로 강남역안에 있는 소노야라는 곳이에요. 강남역 혼밥하기 좋은 맛집 소노야는 이렇게 강남역 5번출구쪽으로 가다보면 있답니다! 신분당선 쪽에 있어요! 크기는 많이 크지 않아요. 이렇게 키오스크에서 메뉴를 선택하고요~~ 강남역 혼밥 맛집 소노야 메뉴판입니다. 종류가 많이 있어요. 라멘류, 우동류, 덮밥류, 소바류, 세트류, 사이드~~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내부사진은 찍지 못하고 위의 소뇨야 귀여운 간판을 찍었네요. 1988년부터 시작되었나봐요. 자리들은 혼밥하기 좋게 칸막이로 나뉘어져 있었어요. 저는 소바류 메밀국수랑 돈까스 세트를 주문했어요. 정말 맛있게 나오죠?? 음식도 금방 나왔답니다! 혼밥하기 좋은 강남역 소노야 메밀소바사진이에요. 양..

간식추천 오리온 비쵸비 feat.통초코의 아찔함! [내부링크]

간식추천으로 오리온에서 나온 과자 비쵸비를 포스팅할게요! 저는 초코렛과 헤이즐넛을 좋아하는데 완전 이건 저를 위한 과자이다!!!라고 생각이 되더라고요~ 남편돈 남편산입니다.ㅋㅋㅋㅋ 비쵸비는 오리온에서 나온 초콜릿이 통째로 들어있는 과자로 밀크초콜릿과 헤이즐넛이 들어있어요. 사진만으로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출출하고 단게 땡길때 딱 알맞은 간식으로 추천해요! 비쵸비 영양정보입니다. 전지분유가 프랑스산, 코코아매스가 네덜란드산이네요. 칼로리는 한 개에 126kcal............. 살은 좀 찌겠군요....하하 남자, 여자로 패키지가 되어있는데 이건 여자네요.ㅋㅋ 귀엽게 비쵸비 과자가 포장되어있습니다. 뜯어보니 이렇게 길다란 과자 간식이 들어있어요. 샌드과자 비슷한데 좀 긴데?? 이런 느낌이에요. 쨔..

행당동 맛집 왕손피자 feat. 토마토소스가 Good! [내부링크]

행당동 맛집 왕손피자를 포스팅하려합니다! 이 꿀꿀이 팡팡이가 피자를 또 주문했군요!! 참고로 팡팡이는 피자를 아주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하기가 참 힘들죠.... 요로코롬 행당동 맛집 왕손피자가 배달이옵니다! 저는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했어요. 토핑이 푸짐해 맛있는 피자라는데 저는 치즈피자랑 페퍼로니피자를 반반 시켜서 푸짐해보이는건 덜할 수 있어요~ 겉표지에 보면 완전 왕손피자의 토핑이 푸짐한걸 알 수 있겠죵??? 오면서 조금 시간이 걸려서 다소 식긴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만족입니다. 배달 어플의 배달이 가끔 늦을 때가 있는데 각각 사정이 있겠지만 종종 답답할때가 있더라고요. 팡팡이는 빠름빠름의 한국인의 피가 흐르나봅니다. 그래도 안전이 제일이니!! 쨔쟌- 이 비주얼을 보세요!!! 후기 이벤트를..

신당 맛집 하니칼국수 feat.연예인 단골맛집 [내부링크]

알탕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알곤이 칼국수로 유명한 신당 맛집 하니칼국수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해요! 연예인들도 많이 온다는데... 과연 연예인을 만날 수 있을까요?? (특히 트와이스가 많이 온다고 합니다. 속닥속닥.ㅋㅋㅋ) 여기는 신당 맛집 하니칼국수 입니다. 알곤이칼국수는 알탕처럼 얼큰한 국물에 칼국수가 있는거에요. 벌써 대기줄이 많이 서있네요. 신당 맛집스러운데요?? 저희가 갔을때는 대기가 12팀이나 있었어요. 30분 조금 넘게 기다린것 같아요. 저희는 신당 맛집 하니 칼국수집 앞에만 있지않고, 이렇게 예약을 키오스크로 해두고 근처 시장을 구경하고 왔답니다. 인테리어는 다소 옛날스러웠어요. 사람들이 아주 많이 있는거.. 보이시죵??? 아주 인기인 신당 맛집 하니칼국수 랍니다. (feat.파란옷의 남편 ..

슬로우 캘리 포케 강남점 feat.요즘 대세! [내부링크]

얼마전에 슬로우캘리를 동네에서 배달해먹고 맛있어서 강남점에 있는 슬로우 캘리를 갔어요. 슬로우 캘리는 포케로 하와이음식을 말해요. 슬로우캘리 강남점 외관입니다. 자그마한 가게 였어요. 하지만 사람들이 무척 많이 있었죠. 포장해가는 손님들도 많았어요. 요즘 슬로우포케가 완전 인기더라고요. 먼저 키오스크로 주문을 합니다. 강남 슬로우 캘리, 가격대는 보시다시피 조금 있어요. 두부랑 버섯포케 빼고는 만원대가 넘어요. 슬로우 캘리 강남점 메뉴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죠? 세트메뉴도 있네요! 저는 스파이시연어포케를 주문하고 해초 추가를 했어요. 자리에 앉아서 음식을 기다립시다.ㅋㅋㅋ 보시다시피 많은 사람들이 강남 슬로우 캘리에 와있었어요. 배달도 많고, 포장도 있어서 정말 인기 만발이구나 했어요. 입구쪽에는 물과..

33떡볶이 강남점 feat.무난무난,다양한떡볶이 [내부링크]

33떡볶이 강남점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요즘 가래떡 떡볶이 브랜드가 많이 생겼죠? 그 중 하나인 33떡볶이 집입니다.ㅋㅋ 여기 33떡볶이 강남점 외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서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대부분은 포장해가시는거 같았어요.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다소 좁더라고요. 33떡볶이 강남점 메뉴판입니다. 국물떡볶이, 로제떡볶이, 짜장떡볶이, 라볶이 등등도 많이 있어요. 저는 33떡볶이에서 금방되는 것이 무엇인지 여쭤보니 가래떡 떡볶이라고 하셔서 그걸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계란김밥도 주문했죠. 쨘- 33떡볶이의 가래떡떡볶이에요! 다소 불어보였어요....하하하 잘라주시지 않으셔서 그냥 커다란 이쑤시개로 찍어서 베어먹었어요. 이것도 맛이죵.ㅋㅋㅋㅋㅋ 적당히 보통의 떡볶이 맛이였어요. 쫄깃?함이 약간..

파파이스 강남점에 드디어 돌아오다! feat.바삭한 치킨버거 [내부링크]

파파이스가 드디어 강남역으로 돌아왔습니다. 오픈하자마자 정말 많은 사람들이 몰렸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밤에 찍은 파파이스 강남점 매장입니다. 사람이 없어보이지만 안에 많았어요. 사실 저는 예전에 파파이스를 가본 기억이 거의 없어서 전과 비교는 못하지만 새로 돌아왔다길래 먹어보았어요! 출출한 저녁시간! 사람들이 강남역 파파이스에 몰려있네요. 메뉴는 치킨을 기본으로 한 버거(샌드위치)와 치킨류였어요. 강남 파파이스는 새로 오픈을 해서 아주 깨끗하고 믿음이 갔어요. 주방도 오픈되어있어서 더 믿음직스럽더라고요~ 색상도 예쁘지 않나요? 산뜻해요! 뒤에도 사람들이 많아서 메뉴를 다 찍진 못했어요.ㅠㅠ 클래식치킨샌드위치세트를 시키고 카드결제를 했습니다! 금방 번호가 나왔고 이렇게 스티커로 하나하나 찍혀져있는 음식을..

행당동 카페 문Moon feat. 대현산 배수지 공원 카페 [내부링크]

오늘은 행당동 문카페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해요! 여기는 대현산 배수지공원 들어가는 입구쪽에 있는데 너무 예쁘게 인테리어를 해두셨답니다. 문카페는 2층에 있어서 계단을 올라가야해요~ 노란 창틀이 예쁜 행당동 문카페~~ 창문이 커서 앞에가 탁 트여 기분이 좋습니다. 행당동 카페 문카페의 소소하고 예쁜 인테리어도 놓치지 않고 찍었죵. 행당동 문카페의 메뉴판 입니다. 다양한 음료가 많아요. 저는 아아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아아가 금방 나오고.. 그런데 빨대에 무언가가 써있네요? 그렇습니다. 행당동 대현산 배수지공원 입구의 문카페는 일회용품도 분해되는것으로 쓰는것이였어요. 테이크 아웃 해가는 일회용품도 마찬가지라고 하네요. 예쁜 아아 컵받침이 있으면 웬지 더 예뻐요ㅋㅋ 아아는 약간 고소하고도 산미가 있는 커피였어..

노브랜드 이마트 두부과자 feat.고소하다!고소해 [내부링크]

노브랜드 이마트 두부과자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해요!! 담백하고 고소한 두부를 갈아만든 두부과자! 과연 맛이 있을까요? 이마트,노브랜드 제품들은 은근 괜찮은 것들이 많은것 같아요. 두부과자도 결론만 말하자면 꽤 맛있었답니다. 두부과자라고해서 열량이 결코 적지 않습니다.ㅠㅠ 재료들을 보니 팜올레인유? 이게 요즘 나혼산에서 유행하는 팜유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 이것저것 감미료가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그래서 맛있나봅니다. 노브랜드 두부과자가 위에서 사진을 찍어서 양이 얼마 없게 나왔지만 그래도 질소과자는 아니였어요. 저희는 먹다가 다시 집게로 찝어두고 다음날 또 먹었답니다. 이렇게 생겼어요~ 담백 고소하고 맛있겠죠? 다이소에서 산 그릇에 살며시 담아봅니다. 중간 중간 참깨도 박혀있어서 고소해요!! 가루 같은것이..

서울숲,성수동 주차장 저렴해요!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 [내부링크]

저렴한 서울숲,성수동 주차장에 대해 포스팅해보려해요~ 이 날은 성수역 근처 맛집을 가려던 참이였죵~~ 성수동 맛집 길도 뒷문으로 이어져 있어서 아주 좋아요! 서울숲 공원과도 멀지 않아요~ 바로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 부설주차장인데요~ 여기가 바로 서울숲,성수동 저렴한 주차장이에요. 저희는 주중에 갔어서 주차장에 차가 별로 없어서 바로 들어갔는데, 주말에는 차가 많고, 회원 우선제라 주차가 제한되거나 기다릴 수 있어요. 여기는 사람이 드나들 수 있는 성수동, 서울숲 주차장 입구입니다. 총 151면이 있어서 주차장 자리는 넉넉하지만, 회원우선이라는거 기억하셔요!! 전기차를 주차 할 곳도 있었어요. 서울숲,성수동 주차장 참 시설이 잘 되어 있군요!! 성수동,서울숲 주차장은 24시간으로 바뀌었대요. 야간시간에는 요..

김종국 13g 퍼펙트파워 프로틴바 추천 feat.맛있는 단백질바 [내부링크]

퍼펙트 파워 프로틴바 후기를 들고왔어요. 이것은 남편산 남편돈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 전에 바디프로필 사진을 찍었었는데 올해 5월에 또 찍겠다고 하고 운동과 체중조절 중이거든요. 저도 나름(?) 다이어트 중이라 한 번 먹어보았습니당! 김종국이 선전하는 퍼팩트 파워 프로틴바는 바나나맛과 요거트맛 두가지가 있어요. 각자 단백질이 13g이 들었는데.. 그정도면 많이 들어있는 거라 하더라고요. 요거트맛 정보입니다. 유당불내증인 분들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퍼팩트파워 프로틴바 요거트맛 영양정보입니다. 그럼 요거트맛을 한 번 먹어볼까요? 퍼팩트파워 프로틴바 요거트 맛은 달콤한 강정같은 느낌이였어요. 저는 바나나맛보다 요거트맛이 더 맛있더라고요~ 갠취입니다용! 이번에는 바나나맛의 정보입니다. 든든하고 영양가 ..

행당동 애니네반려견미용실 추천! feat.넌 누구니?! [내부링크]

행당동 애견미용실 애니네 반려견 미용실에 가기로 한 날이 왔어요! 미용실에 갈 때가 된 스크~~ 꼬질이도 이런 꼬질이가 없어요!! 집에서 행당동 애니네 반려견 미용실 가기 전에 한 컷 찍어보았습니다~^^ 집에서는 아무리 빗겨줘도 미용실에서 애견미용한 느낌이 안나더라고요.ㅠㅠ 유튜브도 보고 빗도 사서 해줬는데..ㅠㅠ 저 꼬불거리는 털이 귀엽긴 하지만 보송보송한 느낌은 안들고 털이 자꾸 꼬입니다... 목욕은 일주일에 한 번씩 집에서 해주고, 애견미용실은 한 달에 한 번정도 가는 듯 해요~ 행당동 애니네 반려견 미용실에 갈때는 스크를 산책시키면서 갔어요. 왜냐면 밖에 나가면 응아를 잘 하니까 한 번 시원하게 응아하고 가라는 저의 속내였죵ㅋㅋㅋ 애견미용실 건물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행당동 애니네반려견미용실은 ..

행당동 배달 맛집 슬로우캘리 포케 감칠맛 GOOD [내부링크]

행당동 배달 맛집, 왕십리 뉴타운점 슬로우 캘리 포케를 포스팅하려해요!! 저는 포케를 좋아해서 엄청 맛있게 잘 먹었지용!! 여기는 체인점입니다. 포케는?? 포케는 하와이말로 자른다는 뜻이래요. 참치를 싹뚝싹뚝 잘라서 여러 양념으로 무쳐서 먹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요즘엔 각종 채소를 넣어서 먹는 것으로 회덮밥처럼 먹는것이 인기라고 해요. 요로코롬 귀엽게 행당동 배달 포케 맛집 슬로우 캘리에서 배달옵니다. 요즘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다 늦었었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시간 맞춰서 배달이 왔어요~ 리뷰이벤트로 달걀을 주셨는데 옴청 많이 보이네용ㅋㅋㄱㄱ 뚜껑이 있는데도 보이는 저 풍성함~~ 쨔잔-! 약간 치우쳐서 배달이 온것 같지만 그래도 괜찮습니다! 저는 행당동 배달 맛집 슬로우 캘리에서 클래식연어포케(11,50..

성수동 맛집 예쁜카페 럭럭 feat.뚝도시장길 [내부링크]

성수동 맛집 카페를 오늘 포스팅해보려해욤! 저의 작업실 근처이기도 한데요~~ 위치는 뚝도시장길에 있어요. 성수동 맛집 예쁜카페 럭럭 외관이에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안이 다 비칩니다.ㅋㅋㅋ 작업실 근처 카페가 없어서 고민이였었는데 바로 근처에 있는걸 발견하고 다행이다 하고 종종갑니다. 성수동 맛집 카페 럭럭카페의 내부에요.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는데 바닥도 예쁘고 노란색 의자가 넘 밝고 예쁘네요! 군데군데 예쁜 포인트가 있었어요. 여러가지 소품들과 물이 있어요. 핸드크림도 있어서 쓸 수 있네요. 티슈와 물티슈, 꿀꿀이 담요, 귀여운 인형들까지... 좋은데요?? 성수동 맛집 럭럭카페 세심함이 최고입니다! 럭럭카페 디저트에요. 스콘과 휘낭시에가 있어요. 에그타르트도 있네용. 전에 저는 페퍼로니스콘도 먹었었는데..

행당동 배달 맛집 못난이곱창 feat.넘치는 곱창 [내부링크]

행당동 근처 배달 맛집 못난이곱창에서 주문을 해보았어요. 제가 곱창을 좋아해서 자꾸 포스팅이 곱창이 올라오게 되네요.ㅋㅋㅋ 처음으로 주문한 행당동 배달 맛집 못난이 곱창의 야채곱창!! (15,000원) 곱창많이와 당면많이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곱창많이를 선택했어요. 그랬더니 정말 많은 곱창이 들어있네요. 아주 곱창이 넘쳐납니다~~!! 배달이라 최소금액을 맞추기 위해 볶음밥과 음료수도 주문했어요. 배달의 민족이 요즘 자꾸 배달이 늦어져서 쿠팡이츠로 주문했는데 쿠팡이츠도 배달이 늦어졌어요. 설연휴도 있었고, 강추위때문에 배달이 늦어지는 것 같아요... 곱창은 아주 크고 많고 부드러웠고, 당면은 다소 불어서 왔네요..ㅠㅠ 행당동 배달 맛집 못난이 곱창의 야채곱창 양념은 많이 강하지 않은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였..

성수동 빵맛집 베이킹스튜디오 다녀왔어요 feat.빵지순례 [내부링크]

점심시간에 성수동 맛집 성수 베이킹 스튜디오를 다녀왔어요. 글쎄 지나가는데 빵냄새가 아주아주 좋게 나는거에요!! 빵순이가 그냥 지나칠 수 없죠! 빵지순례를 다녀왔습니다~ 어떤곳인지 함께 보실까요? 여기 성수동 맛집 프랑스 전통 바게트 성수 베이킹 스튜디오 외관입니다. 빵맛집 느낌이 팍팍 나죵?? 지금 와보니 바게트를 하나 살걸...그랬네요. 쨔잔- 제가 무엇을 샀을까요?? 맞춰보세요~~ 성수동 빵맛집 성수베이킹스튜디오에는 비닐포장은 없고 종이포장만 있답니다. 이건 성수동 맛집 성수베이킹스튜디오 진열용 바게트구요~~ 안에 바게트가 진짜로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자자, 이제 여러가지 진짜 빵 한번 구경해보실래요?? 무화과 깜빠뉴~~ 이것도 사고싶었는데!!! 말이죵! 베스트라고 딱지가 붙여있네요~ 이건 ..

광천김 곱창김 추천! 도톰한데 바삭바삭 [내부링크]

여러분 곱창김 드셔보셨나요?? 저는 처음에 곱창이 들어가서 곱창김인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 알고보니 곱창김의 뜻은 바다에서 채취했을때 김모양이 곱창의 모양과 비슷하다고하여 곱창김이라는 이름이 생긴거라고 하더라고요. 10월 중순부터 한 달 동안만 생기기 때문에 고급김이라고 해요. 저는 광천김 곱창김 후기를 쓰겠습니다.ㅋㅋㅋㅋ 엄마돈엄마산입니다.ㅋㅋㅋㅋ 친정에서 가져왔습죠..ㅋㅋ 곱창김의 김은 국내산인데 카놀라유랑 참기름 등이 외국산이군요. 영양정보도 큼직하게 나와있습니다. 광천김 곱창김에는 개봉 후 보관방법에 대해서도 잘 써있네요. 개봉 후 장기간 보관시에는 냉동보관을 해주세요. 곱창김 등장!!! 일반 김보다 더 많이 들어있어요. 두께가 일반김보다 도톰하고 잘 바스라질 정도로 바삭바삭합니다. 짭쪼롬 한데 많..

한파주의보! 추위 한랭질환 처치와 대비 [내부링크]

요즘 너무너무 추운 한파주의보인데요. 오늘은 한파주의보 대비 방법으로 한랭질환들과 예방법을 알아보도록 해요. 먼저 한파란 무엇일까요? 한파란 겨울에 갑자기 온도가 내려가면서 드는 추위를 말합니다. 기상청에서는 한파가 발생할것으로 예상 될 시 한파주위보와 한파경보를 발령합니다. 이런 한파엔 여러 한랭질환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1. 저체온증 저체온증은 심부체온이 35도 미만으로 내려가서 중요 장기의 기능이 저하 되는 것을 말합니다. 주로 습하고 추운곳에 오래 있을때 발생합니다. 증상으로는 말이 어눌해지거나 기억장애 발생, 점점 의식이 흐려짐, 판단력감소, 팔다리의 심한 떨림 등이 있습니다. * 저체온증 응급처치방법 * - 만약 옷이 젖은 상태라면 갈아입기 - 신속히 병원이나 119를 ..

행당동 맛집 빨간모자피자 슈퍼슈프림,포테이토 피자 [내부링크]

행당동 맛집 빨간모자피자에 대해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오늘까지 설 연휴라 배달은 아무래도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고, 직접 가서 주문해서 사면 30%할인이기때문에 직접 방문을 했답니다~ 여기는 행당동 맛집 빨간모자피자의 내부입니다. 앞에 식탁과 의자가 있어서 먹고 갈 수도 있답니다. 저는 반반피자로 슈퍼슈프림 피자와 포테이토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30% 할인해서 18,820원이였어요. 많이 싸게 주문했죠~~ 후훗 오늘 한파이지만 꿋꿋하게 나가서 사온 나.. 칭찬한다.....ㅋㅋㅋㅋ 빨간모자피자는 L사이즈가 다른 피자보다 조금 더 큰 것 같은 느낌은 느낌적인 느낌인가요?ㅋㅋ 쨔잔- 드디어 열어보록 하겠습니다!!! 빨간모자 피자가 30년이나 되었군요~ 우와앙~ 빨간모자피자는 식품안전관리인증을 받은..

성수동 애견동반 카페 벤허커피 주차가능 [내부링크]

성수동에는 애견동반 카페가 많은데 그중에서 오늘은 벤허커피를 가보았어요. 여기는 건물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가능한게 큰 메리트!!! 벤허커피라고도 하고 BNHR커피라고도 하더라고요~ 성수동 애견동반 카페 벤허커피,BNHR커피의 주차장은 꽤 넓었어요. 카페건물 바로 지하주차장이 연결되어 있어서 주차를 하고 계단으로 올라갔어요. 카페를 이용할시 1시간 무료주차입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이렇게 보이는데..... 저희는 뒷문으로 들어간거 있쬬....ㅋㅋㅋㅋ 바로 옆에 큰 정문이 있는데 말이였쭁~ㅠㅠ하하 성수동 애견동반 카페 벤허커피는 107호 인가봐요.ㅋㅋ 노란색이 발랄하게 포인트로 여기저기 칠해져 있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자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여기가 바로 성수동 애견동반 카페 벤허커피 정문이에요. 너..

행당동 배달 맛집 청담곱떡 곱창+떡볶이! [내부링크]

행당동 배달 맛집 청담곱떡을 포스팅하려합니다! 왕십리점이였구용~ 새해라서 그런지 배달시간이 오래 걸려서 조금 불었지만ㅜ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쨔잔~ 청담곱떡은 행당동 배달맛집으로 손꼽히죠~ 떡볶이와 소곱창의 조화라~~ 어떨지 기대되시죠? 오우~~ 이렇게 배달이 왔습니다! 저는 순한맛을 주문했고 곱창떡볶이(23,900원)에 대창을 더 추가(+14,000원)해서 가격이 많이 비쌌습니다. 비싼돈 주고ㅜㅜ 설이라 배달이 늦어 불어서 넘 속상하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올립니다~ 담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하지말까..고민중입니다. 유난히 더 느린것 같아요.. 따로 동봉된 깻잎을 뿌리고 서비스로 온 만두도 얹어주니... 너무 맛있겠죠? 행당동 배달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청담곱떡에서 전에는 로제곱창떡볶이로 주문했는데 그것..

한성대 맛집 뽀르께노! 스페인 음식, 분위기 GOOD [내부링크]

작년 크리스마스 즈음 해서 친구와 함께 한성대 맛집 스페인 요리점 뽀르께노를 다녀왔어요. 친구가 터키친구인데 한성대에서 유러피안 크리스마스 마켓을 한다기에 근처 맛집을 찾다가 찾은곳이였는데 생각보다 맛있고 근사했어요. 여기 한성대 맛집 뽀르께노는 미리 예약필수에요!! 적당한 크기의 공간에 스페인식으로 예쁘게 꾸며져있는 곳으로 깔끔하게 정돈되어 손님을 맞이할 준비를 미리 해놓기 때문이죠. 바로 이렇게요! 맛집 같죠? 고급스런 스페인 음식점에 온거 같아요~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오렌지빛 문이 너무 예쁘네요~^^ 한성대맛집 스페인요리점! 기대되지요?? 저희도 한자리 남았어서 겨우 예약을 했답니다. 예약은 네이버에서 가능합니다~~ 이건 타파스에요. (7,000원) 터키친구가 돼지고기를 ..

행당동 배달음식 추천 잼곱창 feat.야식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행당동 배달음식을 하나 추천하려고해요~^^ 바로 잼곱창인데요! 함께 보실까요?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한 뒤 20~30분 정도 후에 배달온 행당동 배달음식 잼곱창! 저는 철판야채곱창 1인분 13,000원, 날치알 주먹밥 3,000원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많이 비싸진 않아요~ 곱창이 다소 치우쳐 온것 빼고는 다 잘 온 행당동 배달음식 잼곱창! 뚜껑을 열어 볼까요?? 쨔잔- 철판야채곱창이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1인분씩 판매해서 좋아요~ 날치알주먹밥을 먹기 좋게 동그랗게 만들어 봤어요. 예쁘죵? 콩나물국이랑 등등이 함께 온 잼곱창!! 행당동 배달음식 잼곱창의 날치알 주먹밥은 날치알과 주먹밥, 김, 참기름이 있어서 고소한 맛이 났어요. 밥은 그렇게 찰지거나 하진 않지만 무난무난했습니다! 행당동 배달음식 잼..

바우라움 강아지 유치원 2일차! feat.화투치는 강아지 [내부링크]

오늘은 바우라움 강아지 유치원 등원2일차!! 스크의 분리불안은 나아졌을까요??? 바우라움 유치원 마감시간은 오후 8시지만 일찌감치 가서 스크를 기다립니다. 바우반에서 스크가 나오길 기다리는데 조마조마했어요. 오늘은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 또 낑낑거리고 뛰고 짖어서 선생님들이나 다른 강아지들 힘들게 하지 않았을까.ㅠㅠ 흐규흐규 바우라움 미용실 공간에 강아지들이 있는데 너무 예쁘게 앉아있는 강아지가 조금 부러웠.....습니다...ㅠㅠ 이런저런 생각을 하는 찰나 해피선생님께서 스크를 데리고 나와주셨고 스크는 또 낑낑~~ㅠㅠ 오늘의 바우라움 유치원에서 스크는 분리불안이 아예 없어지진 않았지만, 전보다는 켄넬에 가서 쉬는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은 친구들하고도 한 마리씩 인사했다고 하는데요, 깨발랄..

스트레스 받았을 때 스트레스 해소법 [내부링크]

스트레스 받았을때 스트레스 해소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현대인의 친구 스트레스!!! 어떻게 풀까요? 1. 노래방 스트레스를 받았을때 소리를 질러도 이상하지 않은 곳이죠. 노래방에서 신나게 노래를 부릅니다. 혹은 청승맞은 노래도 불러보고요. 배에 힘을 주고 신나게 부르다 보면 어느새 스트레스가 해소되어 버립니다. 2. 운동 운동은 참 특별한 마력이 있는 것 같아요. 물론 운동을 하기까지는 너무 귀찮고 괴롭죠. 하지만 운동을 맘먹고 해냈을때, 땀 흘렸을때 스트레스는 같이 풀립니다. 헬스처럼 힘쓰는 운동이나 아니면 걷기다 달리기라도 해보시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 것 입니다. 3. 디저트(or 매운음식) 스트레스 받았을때 제일 즉각적인 즐거움으로 스트레스를 풀어주죠. 비슷한 것으로 매운것이 있습니다..

강남 쉑쉑버거 처음 맛봄! feat.먹는 법?! [내부링크]

쉑쉑버거는 유행한지 꽤 지났지만, 촌스러운 팡팡이는 영접해보지 못했다가 오늘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다이어트 빠빠이...ㅜㅜ) 세트메뉴도 없고 직접 소금,후추,케찹도 뿌려야하는지라 먹는 법이 조금 헷갈렸지만 잘 먹고 왔답니다.ㅋㅋ 강남 쉑쉑버거 외관입니다. 저녁에 가서 어두컴컴한데 간판이 밝게 빛나네요ㅋㅋ 쉑쉑버거 줄서는곳입니다. 저는 처음이라 주문하는 법도 헷갈려 어리버리 촌티를 팍팍냈습죠... 인테리어를 잘해놨죠? 2층엔 배라입니당! 강남 쉑쉑버거는 1층인데 꽤 넓고 1인석도 많았어요. 혼자 오셔서 드시는분들도 많았고요. 강남 쉑쉑버거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는 없어서 단품으로 하나씩 주문하면 됩니다. 저는 쉑버거 싱글, 감자튀김(프라이), 솔티드카라멜 쉐이크를 주문했어요. 가격이 꽤 나갔네요. 여기는..

행당 디저트 카페 옥별정 feat.디저트 만점 [내부링크]

제가 전에 행당 맛집 디저트로 배달해먹었던 옥별정 포스팅 기억하시나요? 오늘은 디저트 카페로 직접 찾아갔습니당!! 친구가 놀러 와서 아주 잘됐어~ 하고 찾아갔습죠.ㅋㅋㅋㅋㅋ 여기가 바로 행당 디저트 카페 옥별정 입니다! 외관도 아주 예쁘죠? 3층까지로 되어있어요. 사람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쨔쟌!!! 이 많은 디저트들 보이시나요? 안타깝게도 도넛 사진이 없네요.ㅠㅠ 흑흑.. 저희가 있을때 막 나왔었는데 제가 깜빡 사진을 안찍었어요. 그래도 이 디저트들 너무 맛나보이지 않나요???? 여기 아래 그릇에 직접 디저트를 담아서 가져가서 계산하면 됩니당! 행당 디저트 카페 옥별정 2층으로 가볼까요? 계단이 많이 높아서 조금 위험해 보였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어요.ㅠㅠ 인테리어도 예쁘고 층마다 음악이 ..

행당 맛집 배달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내부링크]

오늘은 행당 맛집 배달 치킨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바로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인데요. 남편 스크루지가 후라이드를 좋아해서 시켜보았습니다! 쨔쟌- 이렇게 도착을 했군요. 이 날 둘 다 지쳐있었어서 치킨을 먹자고 선택하고 어디가 행당 맛집 치킨일까 검색하다가 골라 배달주문한 곳입니다. 어플은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했고 30~40분 정도 걸렸어요. 후라이드 반 양념 반을 주문했는데 소스와 무랑 콜라도 주셨군요!! 치킨 박스를 열었더니!!! 후라이드의 고소한 냄새가 온 방에 퍼졌어요. 바삭하고 노란 후라이드의 튀김옷이 눈에 들어옵니다. 행당 맛집 배달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의 후라이드 치킨 클로즈업 사진입니다. 이거슨 양념치킨 클로즈업!!! 속에까지 잘 익었습니다! 남편 스크루지가 한 입 베어물었습니다.ㅋㅋㅋㅋ ..

행당 맛집 북촌손만두 국시가 맛있어요 [내부링크]

행당 맛집 북촌손만두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오늘 저녁엔 남편도 저도 다소 피곤해서 맛난것을 사먹기로 했죠~ 롯데마트 안 롯데리아 옆에 행당 맛집 북촌손만두가 있어요. 저희가 오후 8시 넘어 느지막히 가서 마지막 손님이였답니다. 그래서 국시종류밖에 없었어요. 실은 떡볶이를 먹고싶었는데용ㅋㅋㅋ(속닥속닥) 북촌손만두 가격표에요. 가격은 국수랑 만두 치고는 좀 세네요. 남편은 비빔국시+튀김새끼만두 를 주문했고 저는 북촌국시를 주문했어요. 모든 메뉴는 포장가능하다고해요. 국수 포장해가면 빨리 가져가서 먹어야겠네요~~ 불기 전에요~^^ 조금 기다리자 행당 맛집 북촌손만두에서 북촌국시가 나왔어요. 국물이 많고 약간 뽀얘요. 김치가 곁들여 나왔네요. 조금 더 있자 남편의 비빔국시와 튀김만두가 나왔어요. 비빔국시에는 단..

바우라움 강아지유치원 두근두근 첫 등원! [내부링크]

바우라움 강아지유치원 첫 등원!!!!!! 처음이라 두근반 세근반 설레는 맘으로 유치원에 아침부터 스크를 데려갔답니다. 첫 등원 바우라움 강아지 유치원 준비물은 방석, 예방접종 기록, 저키류의 간식 이였어요. 스크가 배가 고플까봐 평소 먹는 밥도 준비해 갔어요. 그런데!!! 도착해서 상가 입구를 못찾아서 한 참 헤멨어요. 바우라움 강아지 유치원은 8시부터 등원 가능한데 상가에는 10시 반부터 문을 연다고 해서 어리둥절했거든요. 알고보니 그냥 밀고 들어가면 되는 거였어요. 상담시에는 주차장으로 들어갔었어서 1층 입구를 잘 몰랐어요. 스크의 바우라움 강아지 유치원 첫 등원! 과연 잘 적응을 할 수 있을 것인가 걱정을 하면서 데려갔답니다. 일찍 가면 각 반의 벨을 눌러야 해요. 저는 9시반쯤 등원을 해서 벨을 ..

성동구 반려견 운동장 찐후기! 목줄없이 놀아요 [내부링크]

방금 성동구 반려견 운동장을 스크랑 다녀왔어요. 스크는 뛰는걸 넘넘 좋아하는데 집안이나 도로에서는 뛸 수 없어서 찾은 곳이에요. 요새 강아지랑 갈만한 곳들을 찾고있었는데 잘 놀다 왔답니다. 산책하는 길은 언제나 즐거워~~ 성동구 반려견 운동장에 가는 스크의 즐거운 표정 걷고 걷고 걸어서 도착했어요!! 한강에 성동구 반려견 놀이터가 있떠라고요~~ 한강 구경도 조금 하다가 갔어요. 펜스로 길게 구간이 나뉘어져있어었어요. 여기는 대형견 공간이에요. 이용안내 표지판도 있어요. 견주가 꼭 있어야 하고, 배변시 잘 치워야 하며, 맹견이나 질병이 있거나 등록하지 않은 강아지들은 들어갈 수 없어요. 스크는 외장칩이 달린 목걸이를 하고 있어서 외출시엔 꼭 한답니다. 외부에서는 목줄을 착용해야하지만 펜스 안에서는 풀러도 ..

행당 맛집 쌀국수 하노이별 feat.육수가 끝내줘요 [내부링크]

오늘은 행당 맛집 쌀국수 하노이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행당역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잘 알고 계시는 하노이별~ 함께 보실까요? 행당역에서 어느정도 걸어가면 행당 맛집 하노이 별의 건물로 노란색 벽으로 예쁘게 되어있는 곳이 있어요. 간판은 하노이별이라고 써있고 입간판은 쌀국수와 가격이 나와있어요. 지하로 내려가는 길이 예쁘죠? 사진들이 걸려있었는데 베트남 사진들의 느낌이 났어요. 화장실은 윗층에 있는데 깨끗하긴 했지만 엄청엄청 좁았답니다. 참고! 행당 맛집 하노이별의 전체 인테리어는 사람들이 많아 찍지 못했어요ㅜㅜ 너무 가까이 있어서ㅜㅜ 전체적으로 노란 벽이 화사하게 예뻤고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들이 베트남에서찍은듯한 사진들이 걸려있었어요. 쌀국수 행당 맛집 하노이의 별 메뉴판 입니다. 저는 양지..

행당동 맛집 디저트 카페 옥별정 feat.당충전 책임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당동 맛집 디저트 가게의 도넛과 쿠키 그리고 커피를 리뷰해보겠습니당!! 옥별정이라고 집 근처에 있는데...지도로 보니 은근 가까운데 한번도 실제로 가본적이 없네요. 그 쪽길로 안가봐서 그런거 같아요. 검색해보니 건물도 넘넘 예쁘더라고요~~ 나중에 한 번 가봐야겠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행당동 맛집, 상왕십리 맛집 디저트 카페 옥별정의 디저트들을 배달해보았습니다!! 함께 보시죵! 나른한 오후 카페인과 달달이가 필요한 시점!!! 당이 떨어진다~ 호도도도도도도도도도~~~ 행당동 맛집, 상왕십리맛집 카페 옥별정에서 디저트를 시키니 이렇게 예쁘게 하늘색 리본으로 묶여져 왔어요. 예쁨 뿜뿜 이네요~ 비닐봉투를 풀러보았습니다.!!! 쨔잔!!! 개봉박두!!!!! 도넛 크림이 완전 푸짐하죠?? 저..

2023년 토끼띠 특징 장점 단점 궁합 [내부링크]

2023년 새해는 토끼띠로 검은토끼띠 입니다. 오늘은 토끼띠를 맞이하여 토끼띠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깡총 깡총 귀여운 토끼띠에 대해 알아볼까요? 토끼띠 특징 토끼띠는 착한 성향을 타고 난 이상주의자라고 합니다. 감수성이 뛰어나고 유머가 풍부해 예능계통에 재주를 보이며 사람들을 편안하게 해준다고 하네요. 또 토끼띠 특징은 쉽게 사는 것을 좋아하고, 다툼을 싫어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앞길을 가로막는 것을 토끼가 뛰듯이 간단히 뛰어넘어서 뛰어난 탄력으로 재난으로부터 벗어난다고 해요. 참 훌륭한 특징이네요. 저는 한번 재난이 오면 주저 앉아버리는 적이 많아 이러한 토끼띠의 특징이 부럽습니다.ㅋㅋ 토끼띠의 장점 토끼띠는 주의가 깊은 특징이 있고, 적응을 잘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우아함과 신중함, 지적..

행당동 맛집 봉구스밥버거 한끼로 딱 좋아 [내부링크]

집 근처 행당동 맛집 중에 체인점인 봉구스 밥버거가 있어요. 이 근처 살면서 여기 지점에서 먹어본적은 없는데 오늘 남편과 지나가다가 먹어보러 들렀습니다.ㅋㅋㅋ 남편은 봉구스 밥버거가 처음이고 저는 다른지점에서 먹어본 적이 있어요. 행당동 봉구스 밥버거는 어린이 식품안전보호구역이라고 써있고, 다양한 메뉴들이 사진과 함께 붙어있었어요. 행당동 맛집으로 학생들이나 어린이들이 많이 가는 듯 해요~ 바로 근처에 학교가 많이 있거든요~ 행당동 맛집 봉구스밥버거 메뉴판 입니다~ 엄청나게 다양하고 토핑도 추가 가능해요! 사진과 함께 있는 메뉴판도 있고요, 엄청 다양하죠???? 컵라면과 미역국,된장국도 팔고 있었어요. 벽에 학생들의 흔적들이 보이죠??ㅋㅋㅋㅋ 행당동 맛집 봉구스밥버거에는 쿠폰이 있나봐요! 미리 말씀을 드..

간단 강아지 화식 만들기 너무 잘 먹음 [내부링크]

우리 강아지 스크는 매일은 아니지만 가끔 강아지 화식을 줄 때가 있어요. 화식은 음식을 익혀주는 것을 말해요. 오늘은 여러가지 본격적으로 강아지 화식을 만든건 아니고, 집에 있는 것들로 화식을 만들어주었어요. 생각보다 간단하답니다. 그럼 함께 보실까요? 양배추, 애호박, 파프리카, 당근을 잘라서 익힐 준비를 해요. 양배추는 강아지에게 위궤양을 예방하며 소화불량을 막아준다고해요. 애호박도 강아지에게 좋다고해서 강아지 화식을 만들때 넣더라고요. 파프리카는 씨를 제거하고 주는데 비타민C가 많이 있어요. 당근은 강아지들이 좋아하는데 비타민A와 시력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찜기에 15분정도 찌면 푹 익혀져요. 젓가락으로 찔러보고 확인해보세요! 강아지 화식을 만들 채소군단이 다 익혀졌어요!! 전에 익혀서 얼려놓..

행당동 맛집 마왕족발 맛있어서 기절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행당시장에 있는 행당동 맛집 마왕족발 왕십리점 포스팅 입니다! 처음에 마왕족발을 먹었을 때 저는 기절했습니다! 왜냐고요?? 너무 맛있어서!!!!!!! (죄송) 그만큼 너무 센세이션한 맛집 족발이었기에 오늘 포스팅합니당!ㅋㅋㅋㅋㅋㅋ 행당시장 쪽에 이렇게 위치하고 있는 행당동 맛집 마왕족발! 사실 배달의 민족 등등으로 배달해 먹어도 좋지만 직접 포장해가면 할인 혜택이 있답니다! 바로 2,000원이나 할인!!!!된다는 것이죠! 게다가 족발볶음밥도 서비스로 주십니다. 아, 좋은 서비스다.... 배달을 하면 할인도 안되고 배달비 붙고, 족발볶음밥은 리뷰이벤트로 써야 주는 걸로 알고 있어요~ 날은 좀 춥지만 이 정도야~~~ 행당동 맛집 마왕족발에서 집까지 얼마 안 걸리기에 제가 직접 가져가기로 마음먹..

양평 맛집 성실잣호두과자 후기 고소함이2배 [내부링크]

새해가 밝았네요!!! 1월1일인 오늘은 양평 맛집 성실잣호두과자 후기를 쓰려해요! 여기 호두과자는 호두만 있는것이 아니라 잣도 함께 있어서 고소함이 두배가 된답니다. 건물이에요. 일반 작은 카페처럼 커피 및 음료도 파는 양평 맛집 성실잣호두과자예요. 거리에 있어서 이렇게 간판이 또 있네요. 잣호두과자라고 크게 써있어서 지나칠 일이 없겠어요~ 건너편엔 편의점 CU가 있어서 저희는 양평 맛집 성실잣호두과자에서 호두과자를 사고 더 필요했던 간식류를 편의점에서 구입했답니다. 사실 양평 펜션에 갈때 여기서 구입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주인 아저씨도 친절하셔서 집에 갈때 선물류까지 또 사갔어요~ 이정도면 맛집 인정이죠? 여는 시간은 오전 8시고 닫는 시간은 오후 6시래요. 양평 맛집 성실잣호두과자에 오실분들은 참..

양평 애견동반펜션 라떼하우스 킹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양평 애견동반펜션 라떼하우스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2박3일동안 정말 즐겁게 보냈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적극 추천 입니다!! 그럼 함께 후기를 보실까요? 사진이 많으니 주의해주세요!! 1시간 가량 걸려서 도착한 양평 애견동반펜션 라떼하우스는 주차장이 아주 넓직하고 주차도 대기 쉽게 되어있답니다. 거의 다 와서 조금 좁고 구불거리는 길이 있는데 그 때 우리 스크가 밥먹은걸 차안에서 토했어요.ㅠㅠ 흑흑 그래서 제 옷은 불은 사료투성이였답니다. 그래도 스크가 괜찮아서 다행이였어요. 라떼하우스 앞에 짐을 옮길 수 있는 카트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이런 세세한 배려심이 좋죠~ 쨔잔- 너무 좋죠? 양평 애견동반펜션 라떼하우스는 이렇게 잔디밭이 있어서 강아지들이 뛰놀기 좋답니다. 저도 처음에 이 넓은 인조..

양평 애견동반식당 소근리 막국수 친절 끝판왕 [내부링크]

양평 두물머리 근처 애견동반식당 소근리 막국수에 다녀왔습니다! 흔시 애견동반카페나 식당이라고 하고 불친절한 곳도 많은데 여기는 완전 친절하게 저희를 맞이해주셨답니다. 맛도 맛이고 인심도 후하게 주신 소근리 막국수 집을 함께 보실까요?? 이른 점심시간! 주차장이 넉넉하게 구비되어있는 애견동반 식당 소근리 막국수에 도착했습니다~ 넓직해서 주차하기가 편리했어요. 저희가 양평 강아지동반식당을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막국수가 먹고싶어서 선택했답니다! 여기 양평 소근리 막국수 식당엔 테라스가 있어서 애견동반시 테라스에서만 먹을 수 있었어요. 테라스라고 해도 완전 공개되어있는곳이 아니라 밖이 차단되어 있어서 전혀 춥지 않았어요. 주차장쪽 밖도 보이고 오히려 안보다 좋더라고요. 소근리 막국수의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들기..

양평 강아지펜션 라떼하우스 도착!! [내부링크]

오늘부터 이박삼일간 양평 강아지펜션 라떼하우스에 머물 예정이에요!! 방금 도착해서 짐풀고 쉬고있어요!! 여기 넓은 잔디밭 보이시죵! 양평 강아지펜션 라떼하우스 에서는 이렇게 강아지들이 뛰놀수 있게 공간이 있답니다! 신이난다 신이나~~~!! 저희가 일찍 도착해서 전세 낸듯 양평 강아지펜션에서 뛰노는 스크~~^^ 너무 빨라서 찍을 수가 없어.. 우리 강아지가 이렇게 빠르다뉘...... 이렇게 각각 펜션앞에 울타리가 있어서 개인 잔디밭도 작게 있어요~^^ 넘 좋은 라떼하우스~~ 패딩 사줬는데 넘 작아요ㅜㅜ 흑흑.. 슬푸다... 뛰노는데 맘껏 뛰지 못하더라고요~ 다른옷도 있어서 입혀주는데 자꾸 벗는 요령만 늘어서 벗어제낍니다.ㅜㅜ 깨끗하고 세련되구 시설좋은 강아지 펜션 라떼하우스의 모습~~^^ 여름엔 수영장도 ..

서초래미안 파리크라상 샌드위치 후기 feat.베이글 필수! [내부링크]

오늘은 점심으로 먹은 서초래미안점 파리크라상 샌드위치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여기는 직장 근처 파리크라상인데 점심을 먹지 못하고 오는 바람에 브런치까지는 아니고 샌드위치와 아아를 주문해 허기를 달랬어요. 저는 점심을 먹고 출근하는 학원강사거등요.ㅋㅋㅋㅋㅋ 파리바게트보다 더 고급진 파리크라상! 글쎄 여기 베이글도 어찌나 맛나던지 정말.. 다 먹고픈 빵순이는 웁니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로 나왔던때가 넘넘 예뻤는데 지금은 일반 케이크로 바뀌었군요. 그래도 넘 맛있겠죠? 딸기가 저렇게 잔뜩 올라가 있다니... 물론 파리크라상의 전체 빵류 가격은 사악합니다.......대신 맛을 내어주죠...... 즉석파스타류도 서초래미안 파리크라상 한쪽에 판매하고 있어요. 한번 사가고 싶지만 집에 가는 동안 녹을 것 같아..

다이어트 중 배고플때는 이렇게!!! [내부링크]

다이어트 중 최고 힘들때는 배고플때에요.ㅠㅠ 저는 고무줄 몸무게라 확찌고 확빼고를 몇번 반복했더니 올 가을 사상 최고 몸무게를 찍고... 다시 정신차리고...ㅜ겨울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이게 운동은 일단 나가서 하면 되는데 배고플때 못참는게 큰 복병이더라고요. 또 굶는 다이어트를 하면 오래하지도 못할뿐더러 배고픔이 사라지지않으니 급격히 다시 요요가 오고 더 찌게 됩니다. 믿고싶지 않으시죠? 저도 안믿고 굶고 그려다가 요지경까지 왔네요ㅜㅜ 현재는 2달 정도 지났는데 몸무게는 -4kg 정도 빠졌어요. 1달에 2키로 정도 빠진셈이죠. 이거는 몸무게고 겉으로 봐서 붓기나 지방이 전보다 많이 빠져보여서 계속 이렇게 운동과 다이어트를 진행하려해요. 목표 몸매가 되면 다이어트 전후를 공개해보도록 할게요ㅜㅜ하하 ..

행당동 맛집 청년치킨 포장 후기!!(feat.내돈내산) [내부링크]

우리 동네 행당동 맛집중엔 청년치킨이라고 치킨집이 있어요. 가격대비 좋고 맛도 있어서 종종 사먹는답니다. 오늘은 제로페이가 남아있어서 청년치킨을 사러갔어요. 스크와 함께 산책겸 청년치킨 행당동점으로 가는 중~~~ 저 들뜬 다리가 보이시나요.ㅋㅋㅋ 부꾸부끄한 청년의 캐릭터가 있는 청년치킨! 포장 준비를 많이 해놓으셨네요. 저희 기다리는 중에도 계속 손님이 들어왔었어요. 여기는 포장만 가능해요! 행당동 맛집이지만 가서 먹을 순 없고 포장만 가능합니다!ㅋㅋ 배달의 민족에서 청년치킨을 포장주문하면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포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리뷰 서비스도 드린다니 참고하시면 될 듯!!ㅋㅋㅋ 저희는 제로페이로 결제 하려고 했는데 저희가 가지고 있는게 제로페이가 아니고 무슨 이상한 온서울건강원상품권(?)이여서 ..

[환견복 추천] 수술 후 신의 한 수! 메디큐어수트 환견복 [내부링크]

중성화 수술 후 추천할 만한 환견복을 가져왔어요! 우리 스크는 함몰생식기여서 생리를 한 번 하고 난 후에 중성화 수술을 하기로 했어요. 집 근처 병원에 스크를 자주 봐주신 친절한 이윤세동물병원에서 수술 하기로 예약한 후, 너무 걱정이 되어서 이것저것 알아보던차에 메디큐어수트 환견복을 알게되었어요. 호아맘 메디큐어수트 환견복은 단단히 복부를 감싸주고 이중으로 막혀있어서 강아지들이 수술부위를 핥을 수 없도록 되어있어요. 이것이 큰 장점이에요!! 넥카라를 씌워도 되지만 너무 불편해 보이고, 쿠션 넥카라는 분명 스크 성격에 풀러버릴게 분명하기에 찾은 대안이였죠. 가격이 가격인지라 (39,000원) 사이즈도 안맞으면 어쩌지 싶어서 제가 애용하는 당근에 또 알아보니!!!!! (당근 애용자.ㅋㅋㅋㅋ) 사려는 L사이즈..

[배스킨라빈스케이크]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 후기 [내부링크]

메리크리스마스!! 올해는 배스킨라빈스 케이크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대신하기로 했어요! 그 이유는 바로!!!!!! 남편 스크루지에게 카카오톡 선물이 들어왔기때문이죵! 부랴부랴 24일 오늘!! 와르르!스누피 위시 트리를 가지러 갔답니다. 이게 케이크 이름입니다.ㅋㅋㅋㅋ 이번 크리스마스 배스킨라빈스 케이크는 스누피를 중심으로 여러가지 케이크로 출시되어 있었어요. 특히 스누피집 위에 스누피가 누워있는 케이크가 넘나 귀엽더라고요. 물론 트리케이크도 넘 예뻤어요!! 우리집에 온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귀여운 스누피 캐릭터들이 있는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 와르르는 왜 와르르인지 궁금하시죠?? 이따가 동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행당점 배스킨라빈스에서는 크리스마스 메모도 사랑스럽게 써 주셨답니다. 초와 ..

[강아지켄넬추천] 릿첼 접이식 켄넬 이동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켄넬을 추천하려고 해요! 바로바로 릿첼 켄넬 후기를 들고왔어요! 우리 스크는 미니비숑이라서 M사이즈로 했더니 넉넉하니 딱 맞았어요. 일반 비숑은 L사이즈로 사야한다고 하더라고요. 일반적으로 릿첼 켄넬 M사이즈는 가격이 10만원대~13만원대 정도 인데 저는 당근을 이용해서.ㅋㅋㅋㅋㅋㅋ거의 새 제품을 9만원에 샀답니당! 후후후 따끈따끈 손수 가져온 릿첼 접이식 켄넬 이동장 화이트!!! 이상하게 화이트가 자꾸 끌리더라고요~ 갈색도 좋지만 역시 화이트가 진리! (근데 당근에 화이트 릿첼 켄넬이 뙇 있었다!!ㅋㅋㅋㅋㅋ) 안쓸때는 이렇게 접어서 보관할수 있답니다. 물론 저는 열어놓고 쓸거지만요~ 먼저 릿첼 켄넬을 옆을 늘려 세워서 고정시킵니다. 옆에 검정 손잡이 같은것을 밀어주면 고정이 되..

강아지 유치원 바우라움 상담에서 등록까지 [내부링크]

바우라움 강아지 유치원이 유명해서 상담 다녀왔는데요! 요즘은 강아지들도 유치원에 가는 시대가 열렸죠. 운좋게도 저희는 멍품유치원인 바우라움 강아지유치원 근처에 살고 있어서 상담예약을 하고 다녀왔답니다.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하고, 예방접종을 맞춘 서류 및 수첩을 가져가야 상담과 강아지 성향측정이 가능하답니다. 성동구 바우라움 강아지 유치원에는 친구초대 시 엄청난 혜택들이 있는데!!!!!! 제 블로그 보고 가신 분들은 상담이나 등록시에 "스크" 친구라고 해주시면 됩니다! 이따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그럼 주차장부터 살펴볼까요? 왕십리역 서울숲더샵아파트 상가 엔터식스에 위치해 있는 바우라움 강아지 유치원! 왕십리역 엔터식스가 아니랍니다. 끝쪽에 Tmap주차라고 써있는 주차장으로 가게 되면 다소 어두컴컴한 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