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sojin의 등록된 링크

 yasoj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한입오징어와 홍게~넘 맛있는 저녁식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을 이야기하고 꿈꾸는 다 꿈이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음식으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한입 오징어와 홍게인데요! 요즘은 다양한 채널로 구매해서 먹을 수 있더라고요~~^^ 밴드를 통해서 구..

묵호와 정동진 1박2일 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을 이야기 하고 꿈꾸는 다꿈이 블로거 입니다~~! 4월에 다녀왔던 묵호..지금은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하네요.. 벌써 다섯번째 간 곳인데요~~! 일단 산책하기 좋고 해변에서 놀기 좋고 맛있는 음식..

재테크 ! 개인연금 불리오로 시작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을 이야기하고 꿈꾸는 다 꿈이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개인연금을 제가 가입하게 된 이유와 관리하는 법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1.  가입하게 된 이유 기존에 보험 연금도 몇 번..

여름 간식 ~곰표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을 이야기하고 꿈꾸는 다 꿈이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곰표 아이스 크림 먹은 후기인데요!! 맥주도 사서 먹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서 아이스크림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가지고 구매하게..

재테크~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을 이야기하고 꿈꾸는 다꿈이 블로거 입니다~ 오늘은 경기지역화폐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요~~^^ 다들 경기지역 화폐 가지고 계시나요? 기존에도 충전하면 일부 금액에 대해 추가로 충전이..

산책하기 좋은 제천여행 오리배타기와 용추폭포 [내부링크]

일상을 이야기 하고 소개하는 다꿈이 블로거 입니다~ 제천에 다녀왔어요! 산책로가 좋은 여행지 입니다~ 비가와서 사람이 많이 없던 날이였습니다 1. 제천 의림지 들어가지마자 분수가 보이는 길을 보니 탁 트인..

설치가 쉬웠던 몬스터랙 선반 사용후기 ! 선반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을 꿈꾸고 이야기하는 다꿈이 블로그입니다!! 몇 달간 마음만 먹고 하지 못했던 정리를 해봤어요!! 선반 하나로 공간이 깨끗해지는 경험입니다. 1. 비용 및 배송기간 9만 원대로 구매했습니다. 쿠..

흑맥주 파울러너 맥주! 저녁에 한잔! [내부링크]

일상을 이야기 하는 다꿈이 블로그입니다. 원래는 흑맥을 선호하는편이 아닌데 . 맛이 강하지 않고 너무 맛있어서 후기 남깁니다.!! 색이 많이 진하지 않죠? 깔끔하고 맛이 좋아요!! 진한 흑맥의 맛을 즐기다면..

삼척 해상케이블카.장호항 펜션 바다여울 [내부링크]

일상을 이야기하는 다 꿈 이의 블로그입니다!!^^ 삼척 해상케이블카는 입장료도 그렇고 코로나로 인해 패스했습니다.. 한국의 나폴리라고 하는 장호항의 해변 가기 전에 산책을 먼저 했습니다!! 1. 산책길.. 저 멀..

고성여행~~아야진해수욕장,자작도해수욕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을 이야기하고 꿈꾸는 다 꿈 이블 로거입니다~~^^ 4월에 다녀온 고성 방문 후기 남기려고 합니다! 아야진 과자작 도는 해수욕장 거리가 가까워서 같이 방문하기 좋은 것 같아요~ 먼저 자작도 해..

비오는 날엔 돼지막창 ! 훈제 막창 !! 대구 막장과 함께^^ [내부링크]

일상을 이야기하고 꿈꾸는 다꿈이 블로그입니다. 며칠 너무 날씨가 더웠는데요!! 더운 날 뒤에 정말 비가 오네요!! 비가 오려고 이렇게 며칠이 너무 더웠나 봐요!! 정말 며칠간은 그렇게 차가운 음식이 당기더니....

나의 운명 사용 설명서.. 사주에 대해서 더 자세히 접하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을 이야기하고 꿈꾸는 다 꿈이 블로그입니다. 요즘은 사주에 관심이 많이 생겨서 사주 관련된 책을 읽게 되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주는 나 자신을 위한 학문이라고 배우면 도움이 많이 되는 학..

안성 팜랜드~ 가족 산책하기 좋아요! [내부링크]

일상을 이야기하는 다 꿈이 입니다! 저는 주로 외부 공간을 선호 하는데요~~ 아무래도 아직은 코로나라 걱정이 많이 되더라고요! 오늘 제가 간 곳은 핫 한 공간이라서 사람들이 많이 붐빌 것 같아서 많이 걱정이..

삼척여행! 투명카누와 임원항이 유명하네요~^^ [내부링크]

일상의 꿈을 이야기하는 다 꿈이 블로그입니다. 삼척여행은 최근에 2번째인데요!! 개인적으로 산척으로도 좋고 아이들과 해변에서 놀기도 좋아서 두 번 다녀오기에 좋더라고요! 1. 삼척여행 산책길 삼척은 투명카..

비어리카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의 이야기를 하는 다꿈이 블로그입니다.! 이번엔 비어리카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과 같게 아메리카노의 느낌이 강한 느낌이 강한 제품인데요! 검은색 색상이구요! 약간의 흑맥주 맛도 나요..

쥬시후레쉬맥주!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이야기하는 다꿈이 블로그 입니다! 신상 맥주를 수집하고 맛보는 것이 저의 소소한 취미인데요! 이번엔 편의점에서 새로 맛본 쥬시 후레쉬 맥주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어릴 때 혹시 쥬시 후레쉬 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