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ky의 등록된 링크

 ybmk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다가오는 즐거운 명절 '추석', 추석을 영어로 표현해볼까요? [내부링크]

다음주면 즐거운 명절인 추석휴일이 시작입니다. 우리 나라 3대 명절인 추석, 추석은 영어로 어떻게 표현할까요? Chuseok 은 추석의 발한글 발음을 영어로 표기한 것이죠. 우리나라에서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YBM교육 칭찬 스티커판 [내부링크]

YBM교육에서 사용되고 있는 참 잘했어요 스티커판을 공유합니다. 천천히 보시고 원하시는 버전으로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1. YBM교육 마스코트 토리버전 스티커판 (30개 붙이기) A4 사이즈 토리 스티커판 다..

잘 키운 초등수학 공부, 고3까지 간다! [내부링크]

누군가 우리 아이 학습에 가장 고민이 되는 과목을 물어본다면 아마 많은 학부모님들이 ‘수학’을 꼽지 않을까 해요. 수능 영어가 절대평가로 전환되면서 수학 과목이 차지하는 비중은 날로 강조가 되고..

사춘기인 우리 아이, 진로 준비는 어떻게 해야 할까? [내부링크]

우리 아이가 앞으로 살아가게 될 세상은 어떤 모습일까요? 미래를 가장 잘 표현하는 키워드가 바로 ‘예측 불가능성’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영역에서 빠른 속도로 변화가 일어나고 있고, 그 속도는 점점 더 빨라..

유태인 자녀교육, 무엇이 다를까요? [내부링크]

" 가르치지 말고 생각하는 교육을 해라 " 아이비리그의 학생 1/4, 미국 억만장자의 40%, 노벨상 수상자 중 약 30%가 유대인이라고 합니다. 도대체 무엇이 유대인을 이토록 강하게 만들었을까요? 바로바로~~~~ ..

칭찬에도 '나쁜 칭찬'이 있다? [내부링크]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라는 속담이 있을 만큼 칭찬은 긍정적인 면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어른들도 들으면 기분 좋아지는 칭찬, 하물며 부모의 관심과 사랑을 먹고 쑥쑥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칭..

우리 아이에게 맞는 영어 공부 방법은 따로 있다?! [내부링크]

열이면 열, 백이면 백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다른 우리 아이들, 좋아하는 것도 원하는 것도 모두 다른데요. 이렇게 아이들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옆집 아이의 공부 방법이 아닌 우리 아이의 성향에 맞는 공부..

[YBM교육 / 영어학습지] 스토리랜드-1단계 BUKO 부코 [내부링크]

쉽고 재미있는 이야기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기본 단어와 문장을 쏙쏙 YBM교육 스토리랜드 1단계 부코 | 유치 · 초등 1~2 | 총 22권 | 하버드대 알버트 박사가 개발한 수준별 맞춤 영어동화 스토리랜드는 창작..

[YBM교육 / 영어학습지] 스토리랜드 [내부링크]

[ YBM교육 / 영어학습지 / 스토리랜드 ] 세계적인 언어학자 Dr.Stephen Krashen 읽기는 영어를 익히는 최선의 방법이 아니다, 그것은 유일한 방법이다. Dr.Stephen Krashen 영어 학습에 있어서 전문가들이 추천하..

쇼핑할때 영어로 흥정하는 표현! 흥정영어의 달인! [내부링크]

이거 얼마예요? How much is this? 다른 건 얼마예요? How much is the other one? 두 개에 얼마예요? How much are two? 할인된 가격으로 얼마예요? How much is the sale price? * 하..

쇼핑할때 물어보는 영어표현! 쇼핑시 사용하는 영어표현! 알고나면 엄청 쉬운 문장! [내부링크]

<슬라이드로 되어있어요! 옆으로 넘겨보세요!> 선글라스 있어요? Do you have sunglasses? 지갑 있어요? Do you have wallets? 화장품 있어요? Do you have makeup? 이거 있어요? Do you have thi..

영어사교육 시장규모는 어떻게 흘러갔나? 어떻게 우리 아이 영어교육 시켜야 하지? 영어 4대영역 한번에 공부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BM교육입니다. 통합코스 WING 이라는 프로그램이 출시된 지 약 4년이 흘렀는데요. 시간이 흘러도 많은 학부모님들께서 찾아주시고 회원들또한 실력이 쑥쑥 늘어나는 것을 보며 출시를 잘했다고 생각..

[대입자소서 1번 예시]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의대 의예대 치의예대 대입자소서 예시 / 입학사정관의 관심을 잡는 법 [내부링크]

대입자소서 몇 년동안 변하지 않는 '한국대학교육협의회'에서 정한 학생부 종합전형에서 사용되는 자기소개서입니다. 1번, 2번, 3번 문항은 공통이고 4번 문항만 대학 자율로 정하여 작성하게 되어 있습니다. 대..

내 영어실력을 확인해 봐요! 'JET 시험 및 일정안내' [내부링크]

오늘은 JET에 관해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영어 공부 좀 하는! 안다는 친구들은 다~ 아는 JET는 Junior English Test의 약자로  TOEIC을 주관하는 YBM의 '주니어 토익 시험' 이라고 생각하면 쉬습니다 시..

[코로나19관련 영어] 코로나19는 영어로 뭐라고 할까? [내부링크]

요즘 여러분이 주변에서 가장 많이 듣는 단어는 무엇인가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그중에 '코로나19'와 관련된 것들이 가장 많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잠잠해질 줄로만 알았던 코로나19가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

서울시 교육청 고교무상교육 앞당기다! 이제 고교 1학년도 무상교육을!? [내부링크]

2019년 4월 교육부는 국회 의원회관 정책위회의실에서 장/정/청 협의를 갖고 '고등학교 무상교육 실현방안'을 확정했다고 밝혔었는데요. 2020년에는 2,3학년 대상 그리고 2021년부터는 전면 시행된다고 발표한바..

태풍이 온다! 태풍과 관련된 영어표현! '바비'말고 '마이삭' 태풍 또 온다고? [내부링크]

이번 태풍 '바비'가 27일 우리나라를 지나 북 지역으로 넘어갔다고 하네요. 이번 태풍으로 피해를 입으신 분들에게 위로한 마음을 전합니다 ㅜㅜ 어서 복구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이번 태풍 바비의 이동경로 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