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aap의 등록된 링크

 ydaa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0건입니다.

코로나 후유증 심각하네여! [내부링크]

혹 코로나 후유증 생각해보신적 있으신가여? 저같은 경우 방송에서도 본적도 없고, 생각도 못했던 부분이라서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어제 우연찮게 기사를 보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이정도까지 문제 많은줄 몰랐..

매월 14일 데이 기념일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매월 14일 데이 기념일 총정리 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상술이라는 말이 많긴 하지만, 그래도 누군가에게는 기다려지는 날이고, 기대하게 되는 좋은 날이기에... 기분좋게 의미 알아보는 시간을..

차상위계층 혜택 최신판! [내부링크]

오늘은 차상위계층 혜택에 관련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안타깝게도 우리나라는 가만히 있는다고 알아서 지원해주지 않기때문에.. 차상위계층 혜택 글 잘 읽어보시고 필요하신부분은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차..

코로나 고위험시설 및 중위험시설 종류! [내부링크]

8월19일 0시부터 서울, 경기, 인천등 수도권에서 고위험으로 분류된 시설의 영업이 금지된다는 말이 나왔습니다. 코로나 고위험시설의 경우 사업주와 이용객 모두 방역추식을 어길경우 300만원이하 벌금형을 받을..

고용안정 협약 지원금 총정리!! [내부링크]

고용안정 협약 지원금이라고.. 정부에서 또 한차례 지원금을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고용조정이 불가피한 사업주를 대상으로.. 근로자의 월급이 100만원 감소했을때 최대 50만원까지 6개월 보장해주는 제도인데. 선..

아이돌봄 서비스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 및 보호자등 가족구성원의 삶의 질 향상과 양육친화적인 사회를 만들고자 나온 제도인 아이돌봄 서비스.. 오늘은 그 아이돌봄 서비스의 내용과 신청방법등 아이돌봄 서비스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

반려동물 장례지도사 연봉 및 전망 [내부링크]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아지다보니, 반려동물 관련 사업 및 직업들이 많이 늘어나고 , 그 직업군을 희망하시는분들이 많은데.. 오늘은 반려동물 관련 직업 중에서 반려동물 장례지도사 연봉 및..

문화소비 할인권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내수시장 및 국민들의 여가문화 확산을 위해서 문화체육관광부가 3차 추경예산을 마련해서 숙박, 여행, 공연 등 총 6개 분야에 문화소비 할인권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문..

우리들새마을금고 뛰어라적금 특판 최대 8% [내부링크]

너무 좋은 정보가 있어서 급하게 씁니다. 서울 은평구 우리들새마을금고에서 진행하는 "뛰어라 적금" 이 6%~~8%까지 가능한 특판 상품이 나왔습니다. 선착순으로 가입가능하니 글 한번 읽어보시고 본인에게 필요하..

비대면 디지털 정부일자리 3차모집 ! [내부링크]

오늘부터 시행되는 비대면 디지털 정부일차리 3차모집 공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포스팅에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관하는 내용을 포스팅 하다보니, 특정분야에 계신분만 혜택을 보..

국내여행지원금 여행조기예약 할인지원 [내부링크]

이번 코로나로 인해서 국내 여행업계가 많이 힘들어진 관계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여행업회에서 주관으로 9월부터 11월 사이에 여행계획이 있으시분들에게 정말 큰 혜택을 주는 국내여행지원금 여행조기예약 할인..

8월 편의점 행사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8월 편의점 행사 총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세븐일레븐의 경우 역대급 행사 이벤트다보니 내용 잘 읽어보시고 아무쪼록 많은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8월 편의점 행사 1. 세븐일레..

비대면 디지털 정부일자리 3차모집공고 - 문화체육관광부편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정부에서는 지난 7월달에 비대면 디지털 정부일자리 1차와 2차를 모집했었는데.. 이번 8월달에도 추가로 비대면 디지털 정부일자리를 모집한다고 해서 오늘 글을 씁니다. 내용이 너무 많은 관계로 4..

스타벅스 리스타트 프로그램 총정리! [내부링크]

스타벅스에서 전국의 40대이상 중장년층 대상으로 카페창업 준비자 또는 취업희망자등 총 100여명 교육생을 모집하는 스타벅스 리스타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특히 취업을 희망하는분들은 실제로 스타벅..

고용유지비용 대부사업 총정리! [내부링크]

계속되는 코로나 확산에 따라 일시적으로 경영난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고용유지비용( 휴업수당, 휴직수당 )을 지급한 여력이 안되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정부에서 고용유지비용 대부사업을 진행한다고 합..

취업성공패키지 1유형 2유형 [내부링크]

취업을 희망하는분들이라면 한번쯤 알아보셨을만한 취업성공패키지.. 저소득층 또는 청년 그리고 제2의 생활을 꿈꾸는 중장년층까지 많은 분들이 지원이 가능한데.. 국가 프로그램을 무료 또는 저렴한 비용으로 이..

65세이상 노인 혜택 최신판! [내부링크]

오늘은 정부에서 제공하는 만65세이상 노인 혜택을 알아볼려구 합니다. 부모님 또는 주위 어르신들에게 좋은 정보 제공하셔서 많은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많은 관계로 1. 이동수단 및 통신, 문화 혜택편..

아재개그 모음 레전드! [내부링크]

재미없는 말장난, 언어유희를 뜻하는 아재개그... 전 어느순간부터 아재개그가 주는 분위기가 좋더라구여 갑자기 분위기 싸해진다거나.. 같이 맞장구 치면서 어이없게 웃을수 있는 그런분위기가 좋아서 종종 아재..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총정리! [내부링크]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라는 캠페인을 알고 계시나여? 이번 코로나로 인해 어려워진 농촌 경제를 살리고자 3차 추경 예산중에서... 농촌지역으로 여행을 가는 도시민 6만명까지 여행비용 30%할인( 최대 3만원 )해..

강아지 열사병 증상 및 예방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무더워지는 한여름이 되면 열사병에 취약한 강아지때문에 견주분들이 많은 걱정을 하실껍니다. 그래서 오늘은 강아지 열사병 증상 및 치료 관련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열사병 증상 및 응급처치 [내부링크]

보통 장마가 끝나면 폭염이 시작합니다. 이때 가장 무서운 질병이 열사병인데.. 자칫 잘못되면 목숨까지 잃을수 있기때문에 더욱 주의를 기울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열사병 증상 및 응급처치 관련해서 포스팅..

8월 14일 그린데이 의미 및 산림욕 효과 [내부링크]

매월 14일 ~데이 중 가장 생소한 그린데이. 연인과 함께 산림욕을 즐기는 날이라고 하는데.. 다른 ~데이에 비해서 상술이 안 들어간 가장 순수한 날인듯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기분좋게 8월 14일 그린데이 의미 및..

태극기 휘날리며 국내에서 볼수 없는 이유 [내부링크]

극장 관객 천만 위업을 달성한 "태극기 휘날리며"를 국내에선 볼수 없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여? 유튜버 천재 이승국님이 밝힌 내용인데.. 정말 찾아보니 없더라구여. 넷플릭스, 유튜브, 네이버VOD를 비롯한 통신..

교육재난지원금 지자체별 현황!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힘들어하는 가정을 위해서 긴급재난지원금 이외에도 "교육재난지원금"을 현재 전국 지자체별로 지급이 되었거나 지급중에 있습니다. 혹 해당되는데 못받으신분이 있다면, 글 다 읽어보시고 서둘러..

대한민국 안전여행 참여 이벤트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본격적인 휴가철에 맞아.. 7월 1일부터 10월 31까지 선정된 관광지를 여행하면 5만원 국민관광상품권을 준다는 대한민국 안전여행 참여 이벤트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안전여행 참여 이..

혼쇼 서비스라고 들어보셨나여? [내부링크]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지하에 희안한게 있더라구여 에스컬레이터 옆에 "혼(자)쇼(핑) 서비스 OPEN!" 이라는 전단지가 있어서 유심히 보고 정말 신박한 시스템이라 포스팅 할려구 합니다. 이전같으면 그냥 넘어갔을..

냉방병 증상 및 치료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에는 다들 시원한 에어컨이 있는 실내환경을 좋아하실껀데.. 장기간 에어컨에 노출되면 냉방병에 걸릴 위험이 있습니다. 특히 냉방병 증상이 감기와 유사하다보니.. 코로나 발병된거 아닌지 걱정하시는..

맘편한 임신서비스 총정리! [내부링크]

현재 우리나라에는 임산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있는데.. 이와 같은 혜택은 각각 개별적으로 신청해야되는 번거로움으로 인해 많은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이번에 정부에서 각..

김치 코로나 피해를 줄이다! [내부링크]

한국인의 대표 식품인 김치가 코로나로 인한 사망자를 낮춘다고 프랑스 연구진이 발표했다고 합니다. 아~~ 국뽕에 취하는 즐거움이란.. 생각이상으로 흐믓하네여. 그래서 오늘은 김치와 코로나 상관관계에 대해서..

청년 내일채움공제 자격 조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매월 12만 5천원씩 2년간 총 300만원만 내면.. 1600만원+@ 를 받을수 있는 청년내일채움공제.. 기업의 경우 지원금도 받으면서 2년동안 핵심인력 묶어둘수 있고.. 정부의 경우 2년간 고용률을 유지시켜줄수 있어서..

첫kiwi적금 키위적금 가입조건 및 한도 [내부링크]

오늘은 최대 연 5%이자를 지급해주는 적금상품이 나와서 급하게 포스팅합니다. kb저축은행의 첫 kiwi적금인데.. 비대면으로 가입가능한 상품이고, 첫 거래 고객만 한시적으로 가입 가능한 상품이다보니.. 가입조건..

재산세 납부기간 및 감면 [내부링크]

매년 7월 16일부터 7월 31일까지는 재산세 납부하는 기간입니다. 기간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가산세가 부가되기에 오늘은 재산세 관련해서 납부기간 및 감면방법, 납입방법등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재산..

부산시 희망일자리 사업 신청자격 및 사업내용 [내부링크]

정부 또는 지자체에서 공공일자리를 제공해주는 희망일자리 사업.. 오늘은 동북아 해양수도인 부산시 관련해서 희망일자리 사업 신청자격 및 사업내용, 임금, 신청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신청기..

안마 바우처 신청자격 총정리 [내부링크]

안마 바우처라고 들어보셨나여? 60세 이상의 어르신들에게 안마비용의 90%를 지원해주는 제도인데.. 생각이상으로 괜찮은 제도더라구여. 그래서 다들 공유하면 좋을듯해서 오늘은 안마 바우처 신청자격 총정리 포..

일치하는 콘텐츠 조건 및 광고삽입 [내부링크]

정말 학수고대하던 일치하는 콘텐츠가 어제 활성화되었더라구여 활성화 되는 정답은 없지만.. 흔하게 남들이 말하는 조건을 다 채웠음에도 활성화가 되지 않다보니 약간 신경쓰였는데.. 정말 다행인듯합니다. 그래..

구글 애드센스 한달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애드센스 한달 후기.. 즉 수익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수익은 적을생각도 없었는데. 어제 황당한 일을 겪다보니, 혹 몰라서 자료수집 차원으로 그냥 적습니다.  어제.. 황당한 일을 간..

서울시 희망일자리사업 총정리 [내부링크]

국가나 지자체에서 공공일자리를 제공해주는 희망일자리 사업.. 오늘은 서울시 희망일자리사업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할껀데.. 사업 가능한 부서별로 포스팅을 할 예정이라.. 끝까지 다 읽어보시고 원하시는곳..

성남시 희망일자리사업 총정리! [내부링크]

정부와 지자체에서 공공일자리를 제공해주는 희망일자리사업... 그중에서 오늘은 7월 22일 신청마감되는 성남시 희망일자리사업에 대해서 신청자격 및 접수기간, 임금 등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결과..

디지털 노마드) 티스토리 블로그 장점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또는 pc를 통해서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돈버는 삶을 말하는데, 쉽게 말해 "편하고 자유롭게 돈 벌고 싶다" 이렇게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글 쓰면서도 웃기긴 한데.. 쉽고..

코로나 19극복 희망일자리사업 총정리! [내부링크]

혹 희망일자리 사업이라고 들어보셨나여? 쉽게 말해 공공일자리를 지원해주는 사업인데.. 원래부터 있었던 사업이긴하나 이번 코로나로 인해 직장을 잃거나 취업이 힘든분들을 위해서 좀더 혜택을 볼수 있도록....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전환 및 가입조건, 서류 총정리 [내부링크]

현재 학생 또는 사회초년생에게 가장 인기가 많다는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20~ 30대 초반을 위해서 나온 이 상품은.. 주택청약의 기능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이자소득에 대한 비과세 및 금리 또한 높다보니 젊은..

뱅뱅뱅 777 정기적금 가입조건 및 한도 [내부링크]

연 7%이자 를 주는 적금이 나와서 다같이 알았으면 좋을듯해서 급하게 포스팅합니다. 상상인저축은행의 뱅뱅뱅 777정기적금인데.. 예금자보호도 되는 상품이라서.. 안심하고 가입하셔도 될듯해서 오늘은 뱅뱅뱅 77..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및 잔액조회 [내부링크]

경제적인 사정으로 문화를 누리기 힘든 국민들에게 적은금액지만, 문화예술의 기회를 제공해서 스스로 행복을 누릴수 있도록 돕는 취지에서 시작한 문화누리카드..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문..

티스토리 블로그 두달.. 후기 [내부링크]

드뎌 이 블로그 운영한지 2달이 지났네여. 올해 2월 이전만 하더라도 세상 다시없는 컴맹이었는데... 벌써 두번째 블로그가 2달이나 지났다니.. 첨에는 캡쳐도 못하는 컴맹이다보니 더 나이먹기 전에 컴퓨터랑 친..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조건 및 신청 총정리 [내부링크]

임산부에게 도움이 되도록.. 정부에서는 매월 4만원씩 1년간 총 48만원을 지원하는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쉽게 말해 1년간 48만원의 친환경 농산물을 국가에서 지원해준다는 말..

청년저축계좌 조건 및 신청 [내부링크]

정부가 7월 17일까지 청년저축계좌 2차 신청을 받는다고 합니다. 청년 근로자가 매월 10만원씩 3년간 저축하면 1,440만원을 받을수 있다는 청년저축계좌.. 오늘은 청년계좌저축 조건 및 환수, 신청 방법에 대해서..

2차 재난지원금 확정된 지자체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한 전국 지자체들이 계속해서 확대되고 있다는 기사를 보고 궁금해서 알아봤습니다. 2차 재난지원금이 확정되었거나, 앞으로 예정중인곳을 중심으로 오늘 포스팅을 할껀데.. 어려운..

요로결석 증상 및 통증 원인 [내부링크]

산모의 산통에 비유될만큼 엄청난 고통을 준다는 요로결석.. 방치하게 되면 신장의 기능까지 상실될수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될 질병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3대 고통중 하나라는 요로결석에 대해서 증상..

생애최초 특별공급 조건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특별공급중에서도 정말 중요한 생애최초 특별공급에 대해서 포스팅 할껀데.. 이게 왜 중요하냐면? 다른 특별공급처럼 동일순위일때 자녀수가 몇명? 거주지역? 등 이런거 상관없이.. 무조건 동일 순위일때..

7월 14일 실버데이 은반지 의미 [내부링크]

연인들이 은반지를 주고받으며 미래를 약속한다는 실버데이.. 매년 7월 14일은 실버데이로 올해 2020년은 아쉽게도 주말이 아닌 화요일입니다. 어떤 설문지에서 본 기억이 있는데... 연인들이 상대방에게 가장 받..

2020년 신혼부부 특별공급 조건 및 가점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하늘 높은줄 모르고 계속해서 올라가는 집값, 그리고 청약당첨의 어려움등으로 인해 점점 내집마련이 어려워지는 상황속에서도 신혼부부만의 특별한 제도인 2020년 신혼부부 특별공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에너지 바우처 신청자격 및 대상 [내부링크]

에너지 바우처 사업이라는 말 들어보셨나여?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기와 도시가스같은 에너지 비용을 지원해주는걸 말하는데.. 여름에는 좀더 시원하게, 겨울에는 좀더 따뜻하게 지원해주는..

암 산정특례 혜택! [내부링크]

2005년도부터 시작한 중증질환자 산정특례 제도.. 암의 경우 금액적인 부분부터 중복암까지 혜택을 받아볼수 있는데.. 약간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오늘은 암 산정특례 혜택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내부링크]

국가에서 지원해주는 휴가비가 있다는거 다들 알고 계시나여?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이라고.. 근로자는 20만원, 개인사업자 소상공인은 10만원씩 받을수 있는 사업인데 이번 8월 휴가철을 앞두고 조건이 맞는다면 신..

보건소 무료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흔히 보건소라고 하면 단순히 예방접종이나 건강검진만 되는줄 아시는분이 많은데... 요즘은 이 이외에도 다양한 무료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손해보지말고 다들 무료로 혜택 많이 받아보시라고..

긴급복지 지원제도 신청 및 대상 [내부링크]

실직,휴업,폐업등 위기상황으로 인해 생계가 어려워진 가구에 생계,의료,주거지원등 신속하게 복지서비스를 지원해주는 제도를 긴급복지 지원제도라고 합니다. 원래 코로나 이전부터 있었던 제도였으나.. 코로나로..

재난적 의료비 지원 대상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평범한 일상생활 속에서 예고없이 사고를 당해 입원했거나, 암 또는 중증질환으로 인해 개인이 부담해야 되는 지출이 클 경우... 정부에서는 이걸 재난으로 보고 의료비를 지원해주는 제도가 있습니다. 이걸 재난..

땅끄부부 다이어트 간식 [내부링크]

식사후에도 뒤돌아서면 배고플때가 가끔 있으시지여? 또는 운동후 참을수 없는 식욕때문에 고생하신적 있으신가여? 그럴때마다 먹기좋은 다이어트 간식 세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사실 이 내용은 몇일전에 226만의..

육아휴직 급여신청 [내부링크]

육아휴직 급여신청이라고 들어보셨나여? 아무래도 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 매년 변경되는 국가 지원시스템에 관심이 쏠릴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중 하나인 육아휴직 관련해서 급여신청 및 육아휴직..

실업급여 조건 및 신청방법, 지급액 [내부링크]

고용보험에 가입한 근로자가 실직하여 재취업하는 활동기간중 소정의 급여를 받을수 있는게 실업급여인데.. 오늘은 실업급여 조건 및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업급여 조건 실업급여... 정..

페로몬향 향수 종류별로 사용해본 후기 [내부링크]

한때 페로몬향 향수가 유튜브부터 시작해서 참 많이 등장하더라구여. 그래서 궁금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첫주문이 성공적이라서 두번째도 가뿐하게 주문해보고, 또 선물도 받고 이러다보니 몇개 정도 써봤는데....

파코라반 원밀리언 남자향수 치명적인 단점? [내부링크]

우연찮게 이웃블로거의 글을 보다가 파코라반 원밀리언 향수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어서... 골드바 형태의 디자인이 사람 미치게 하더라구여 ..그래서 주문을 했습니다. 사실 인터넷으로는 향수 주문 잘 안하는데...

분노조절장애 테스트! [내부링크]

현대인이 많이 겪는 정신과 질환중 하나인 분노조절장애.. 저 경우 20대 초중반에 꾸준히 장사로 승승장구하다가, 대표라는 직함이 욕심이 나서 20대후반에 사업 한번 잘못해서 순식간에 모든 돈을 다 날려먹은적..

애정결핍 테스트 및 증상 [내부링크]

애정결핍...  타인에게 지나치게 의존적이고 애정을 바라는 상태를 말하는데. 그 원인으로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과거에 가족 또는 타인에게 냉대받았던 경험으로 인해 피해의식을 품고 있어서 타인에게 보상받..

대인기피증 테스트 ( 사회불안장애 ) [내부링크]

사람은 누구나 약간의 불안감은 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건강에 대한 불안, 미래에 대한 불안, 사람에 대한 불안등등 그 종류도 다양하기에 지나치지만 않으면 상관없으나, 이런 불안 증상들이 심해져 정신적으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 확실하게 팩트체크!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승인때문에 힘들어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오늘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사실 이 부분은 사람마다 약간씩 다르게 승인받았기 때문에 나는 이렇게 하니 되더라~ 라는 글이 많아서 다들 혼란해하실껀데....

직업 적성 테스트 (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오늘은 나에게 어울리는 직업을 확인할수 있는 직업 적성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항상 심리 테스트 위주로 글을 썼기 때문에. 오늘 역시 직업 적성 테스트를 심리 테스트로 확인해보고, 추가로 내가 좌뇌형 인간..

넌센스 퀴즈 모음! [내부링크]

아재 개그라고 불리우는 넌센스 퀴즈.. 오늘은 그 넌센스 퀴즈를 풀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읽다보면 은근히 재밌고 어이없어서 웃음이 나올수밖에 없는 넌센스 퀴즈.. 다들 즐겁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한경님 도와주세여 ㅠㅠ [내부링크]

우선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 한경님 도움주신다니.. 진심으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일단 제 상황을 먼저 말하면.. 이 블로그는 두번째 블러그이구여 .. 두번째 블로그는 애드센스 광고코드가 어디있는지 몰라서..

이상형 월드컵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오늘도 즐거운 심리테스트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내가 원하는 이성상을 알수 있는 이상형 월드컵 심리테스트를 해볼껀데.. 항상 말씀드리지만 재미로 보는것이므로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말고 재미로..

카톡 프사로 알아보는 심리상태! [내부링크]

카카오톡이나 sns프로필 사진만 봐도 그 사람의 성격이나 현재 심리상태를 알아볼수 있다고 많은 전문가들이 말하고 있습니다. ( 믿거나 말거나 ) 그래서 오늘은 상대방의 카톡 프사로 알아보는 심리상태에 관련해..

커플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오늘도 즐거운 심리테스트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정말 죄송하지만, 오늘은 커플만 해당사항이 있는 커플 심리테스트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커플 지옥 너무 공감하는데. 이 글을 보시는 쏠로분들에게는 양해 부탁..

무의식 심리테스트 ( 기가 막히네여! ) [내부링크]

오늘도 즐거운 심리테스트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혼자 보기 너무 아까운 심리테스트 중 하나인 무의식 심리테스트를 해볼껀데.. 여러명의 지인에게 테스트 해본 결과 나름 재밌게 나오더라구여. 다들 재밌..

우울증 테스트 ( 힘내여!! ) [내부링크]

현대인이라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겪고 있는 우울증.. 이 글을 보시는분들은 마음이 아프셔서 또는 혹시 나도? 라는 심정으로 보시는분들이 많을꺼라 생각이 됩니다만 우울증 테스트라는게 정확한 진단은 아니므로,..

동물 심리테스트 ( 원하는 이성 스타일 ) [내부링크]

오늘은 동물을 통해서 사랑과 연애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트이므로, 가벼운 마음으로 즐겁게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동물 심리테스트 시작하도록 하겠..

음식 심리테스트 ( 고백 스타일 ) [내부링크]

오늘도 역시 즐거운 심리테스트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음식을 통해서 내 마음을 알아볼수 있는 심리테스트를 해볼껀데.. 항상 말씀드리지만 재미로 보는 음식 심리테스트이므로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2020 신조어 테스트 !! [내부링크]

어제 꼰대력 테스트 포스팅을 하다보니 문득 "난 요즘 신조어를 얼마나 알고 있지?" "아직 아재는 아니겠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여 ( 아재라는게 확실히 싫긴 싫은 모양입니다. ) 그래서 알아봤습니다 신조어테..

꼰대력 테스트 [내부링크]

어느순간부터 요즘 트랜드, 신조어등이 정말 어렵고 부담되게 느껴지더라구여.. 특히 "내가 말이야" " 내 젊을때는 말이지" 이런식의 말을 하다보면 내가 나이가 많이 들었나 싶기도 하고, 이제는 정말 꼰대인가..

연애 심리테스트 2탄 ( 내 맘이 궁금해! ) [내부링크]

오늘도 즐거운 연애 심리테스트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저번 포스팅에는 바람끼와 변태력을 확인하는 연애 심리테스트였다면, 오늘은 연애할때 불안감을 느끼는 원인과 애정이 식는 원인을 파악하는 연애 심리 테스..

스트레스 심리테스트 ( 원인 분석 ) [내부링크]

다들 정신건강은 어떠세여? 전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 요즘 정말 피곤하네여. 그래서 오늘 포스팅할 스트레스 심리테스트 경우 제가 좀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역시 재미로 보..

성격테스트 ( 연인과 헤어지는 이유 ) [내부링크]

오늘도 즐거운 심리테스트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연인과 헤어지는 이유에 관한 성격테스트 및 타인을 대할 때 나의 심리상태 성격테스트를 포스팅 할껀데.. 저번 포스팅인 정신연령테스트는 생각했던 부분이랑 조..

정신연령 테스트 ! [내부링크]

오늘도 즐거운 심리테스트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많고 많은 심리테스트 중 오늘은 정신연령 테스트를 해볼껀데. 항상 말씀드리지만 재미로 보는것이므로 너무 의미부여 하지마시고 친구 또는 연인끼리 웃..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robotDenied 오류 깔끔하게 해결하기! [내부링크]

이 블로그가 만든지 한달도 되지 않다보니, 여러모로 신경쓰고 애착이 가는 부분이 많아서 2~3일에 한번씩 구글 및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를 확인해봅니다. 어제도 확인을 했는데,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서 robotD..

신용카드 분실 시 카드사 반응 ( 실제로 겪었던 일! ) [내부링크]

아`~~ 40평생 살면서 두번째로 지갑을 잃어버렸습니다.... 20대에 술이 떡이 되서 딱 한번 지갑을 잃어버린적이 있었는데.. 그이후로 첨이네여. 사건의 발단은 이러했습니다. 어제 너무 더워서 순간 마이 벗고 들..

초량 맛집 우리돼지국밥 ( 글쓴이 초량동 주민 ) [내부링크]

돼지국밥의 경우 동네마다,집집마다 약간씩 특색이 있는데.. 오늘은 고기종류가 다양해서 씹는맛이 즐거운... 초량 맛집 우리돼지국밥을 소개하겠습니다. 초량동은 육거리가 가장 유명한데. 육거리 도착하면 어벤..

위안부와 정신대 차이점!! [내부링크]

어제 기자회견 보셨나여? 이용수 할머님이 울분에 차서 말씀하시던 그 모습이 머리속을 떠나지 않네여.. 말씀하시는도중 위안부와 정신대 차이점에 대해서 말씀하시던데.. 전 정말 처음 알았습니다. 아마 대부분이..

6월 14일 키스데이 부위별 키스 의미 [내부링크]

연인에게는 가장 달콤한 날인 키스데이.. 매년 6월 14일은 키스데이로 올해 2020년은 나름 괜찮은게.. 일요일이 키스데이입니다. 토요일날 만나서 밤 12시만 지나면 의미있는 시간을 같이 보낼수 있게 되니 더없이..

심리테스트 ( 나름 재밌는 테스트 )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오늘 역시 재미를 위한 특별한 심리테스트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변태력 테스트"라고 본인 마음 깊숙한 곳까지 속속 알아보는 그런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심리테스트 ( 변태력 테스트..

연애 심리테스트 ( 소름 돋게 잘 맞네! ) [내부링크]

정말 소름돋게 잘 맞아서, 한참 웃으면서 심리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분중 잘 맞는분도 아닌분도 있겠지만, 그냥 재미로 보는 연애 심리테스트이므로 웃으면서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재미있게 즐겨주..

서면 포항 돼지국밥!( 고만고만한 맛 ) [내부링크]

오늘따라 "버릇 나빠졌네" 라는 말이 심금을 울리네여. 한동안 코로나 덕분에 술을 띄엄띄엄 먹었는데, 어제 폭주로 인해서 현재시간 14:28분까지 속이 진정되지가 않습니다.. 하여간 이넘의 간 정말 방심할수가..

티스토리 다음 최적화 7일만에 성공! [내부링크]

보통 한달정도로 알려진 다음 "최적화"가 7일만에 성공했습니다. 굉장히 이례적인 사건인데.. 자랑하고픈 마음도 있고, 조심해야될 주제에 대해서 설명드릴부분도 있고, 혹 천운이 닿아서 여러각도로 테스트해본..

범내골 맛집 갈매기 식당! [내부링크]

오늘도 역시 미더덕이 들어간 찌개를 좋아하는분을 위한.. 범내골역 근처의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서면베르빌 2차 앞에 보면 음식점들이 일렬로 꽤 있습니다. 가장 먼저 보이는 국수집도 꽤 맛있는데, 오늘은..

부산역 지하상가 맛집 ( 글쓴이 초량동 주민 ) [내부링크]

초량에 있는 부산역 지하상가를 지나가다보면 밥집이 꽤 있는데, 타지 사람들도 종종 와서 먹다보니.. 오늘은 그분들에게 도움이 됐음 하는 생각으로 또는 미더덕을 좋아하시는분을 위해서 포스팅 합니다. 부산역..

제왕절개 실비 보험 가능하다! [내부링크]

상담을 하다보면 고객들 증권을 보게되는데.. 저 주특기가 보험청구다보니, "이보험은 뭐뭐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또는 "이 특약은 이런수술하실때 활용하시면 됩니다"라고 운만 띄어주면 고객분들이 알아서 보험..

미더덕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다들 미더덕 좋아하세여? 전 정말 좋아하는데.. 오도독 씹어먹는맛과 톡톡 터지는 그 느낌이 너무좋아서, 식당갈때도 된장찌개나 순두부등 찌개류에 미더덕이 첨가된곳만 찾아가는편입니다. 그렇게 좋아하다보니..

커피얼룩 지우는법 깔끔하고 자신있게! [내부링크]

다들 커피 좋아하시지여?? 저 경우 하루 6~7잔 정도 마실정도로 커피 정말 좋아하는데.. 가끔 커피 때문에 짜증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목만 봐도 금방 유추하시겠지만 커피 쏟았을때.. 아~ 정말 순간 욕나옵니다..

커피찌꺼기 활용법 이게 꿀팁이다! [내부링크]

오늘도 따뜻하고 향 좋은 커피한잔으로 하루를 시작하셨나여? 현재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먹는것이 이제는 밥이 아닌 커피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한국인들의 커피사랑은 대단합니다. 저 역시 시대의 흐름에 발 맞춰..

초량 천백돈까스 나름 맛집 ( 글쓴이 초량동 주민 ) [내부링크]

"떡볶이 싫어하는 여자 없고, 돈까스 싫어하는 남자 없다" 라는 말 들어보셨나여? 저 역시 남자다보니 돈까스 사랑이 보통이 아닌데.. 오늘은 저희동네인 초량동에서 나름 맛집으로 통하는 호불호 강한 천백돈까스..

KRX금시장 금현물 투자 및 이용방법 ( 모바일 앱 ) [내부링크]

코로나 여파로 인해 금의 인기가 시들 줄 모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들 "금" "금" 하시는데. 생각외로 많은 분들이 투자하는 방법을 모르셔서, 지난 포스팅인 금 투자 방법 5가지에 이어.. 2020/05/11 - [일상/정..

남자 반팔 코디 및 구매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반팔티.. 다른계절 의상과는 달리 여름철 반팔은 레이어드도 힘들고, 스타일링도 한정적일수 밖에 없다보니 코디할때 어려움을 겪는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약간이나마 도움이 되시라고. 오늘..

티스토리 구글 웹마스터도구 등록 간편하게! [내부링크]

어제도 설명드렸지만, 현재 포털 사이트 순위를 보면 부동의 1위는 네이버( 57.02% ) , 그리고 그 다음이 구글( 33.43% )입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네이버뿐만 아니라 구글도 반드시 쟁취해야 되므로. 오늘은 구글..

서면 포장마차를 가다! [내부링크]

포장마차 생각하면 어떤 이미지가 먼저 그려지나여? 왠지 모르게 감수성이 폭팔하는? 아님 우연을 가장한 작업을 할수있는? 그것도 아님 불편한 화장실, 고만고만한 맛 등의 현실적인 문제..  전 포장마차 생각을..

금 투자 방법 5가지! [내부링크]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보고 있어도 보고싶은~~ 이 노래 아시나여? 2000년도 초반에 엄청 유행했던 노래인데 .. 전 실물 금을 볼때마다 항상 저 노래가 생각납니다.. 정말 보고 있어도 보고싶고, 보고 있기만 해..

초량 불백 맛있는 집 ( 글쓴이 초량동 주민 ) [내부링크]

초량동 하면 불백을 많이 떠올리는 사람이 있어서, 초량동 주민인 제가..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으로 종종 가는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초량동 육거리에 도착하면 불백집이 꽤 많이 있는데. 제가 소개드릴 집은 여깁..

블로그 주제 미래키워드를 선점하자. [내부링크]

만약 내가 미래를 미리 알수 있다면? 다들 한번쯤 상상해보신적 있으시지여? 타임머신을 타고 시간여행을 하는 내 모습을.. 미래를 미리 알수만 있다면, 손해볼일이나 낭패볼일을 미연에 방지할수도 있고, 복권이..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수집보류 4가지 해결방법! [내부링크]

3달전 처음 만들었던 티스토리.. 흔히 아는 캡쳐조차도 티스토리 하면서 배운 컴맹이다보니 하나하나가 다 어렵고 힘들었지만, 그중에 가장 짜증나고 힘들었던거 골라봐라 라고 하면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수집보류..

티스토리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등록합시다. [내부링크]

2020년 1월 4일까지 포털 검색 순위를 보면 네이버( 57.02% ) 구글( 33.43% ) 다음( 7.8% ) 순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즉.. 우리는 네이버를 잡지 못하면 티스토리가 너무 힘들어지므로. 네이버 노출을 위해 할수..

성년의 날 남자 선물, 여자 선물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여! [내부링크]

드디어 만19세가 되었음을.. 이제는 행동에 책임질 나이가 되었음을 알리는 성년의 날.. 매년 5월 3째주 월요일에 해당되며 , 올해는 2020년은 5월 18일이 성년의 날입니다. 일생에 단 한번밖에 없는 그런 날이므..

백내장 수술 실비 적용 여부! [내부링크]

백내장 진단받으신후 수술비용 때문에 깜짝 놀라셨지여?? 병원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양쪽눈 다초점렌즈 삽입시 보통 600만원부터 1,000만원까지 비용이 발생하다보니 다들 실비적용여부에 대해서 궁금해하시고, 설..

아이큐 테스트 ( 난 천재? 천재 테스트 ) [내부링크]

오늘은 재미있는 테스트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큐 테스트인데..  본인의 천재성을 확인할수 있게끔 천재 테스트, 바보 테스트 등 재미있게 풀수 있는 문제를 몇개 준비했습니다.. 다들 재미있게 즐기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