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arim-17의 등록된 링크

 yearim-1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속초 여행 2- 신다신 아바이 순대/씨크루즈 호텔/온더버튼 [내부링크]

속초여행 1편에 이어 2편입니다~ 1박 2일 일정이였는데, 점심은 물회를 먹고 저녁은 아바이 마을에 가서 아바이 순대를 먹었습니다. 제가 간 맛집은 신다신입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172665..

속초 여행 1 - 돌고래 횟집/하늬라벤더팜/커피고 [내부링크]

여름맞이 1박 2일 속초여행을 떠났습니다. 서울에서 속초까지는 2시간 정도 걸립니다. 서울에서 가볍게 놀러 가기에는 강원도가 최고예요. 강원도에 도착하자마자 물회를 먹으러 갔습니다. 아는 분에게 추천받아..

심플하게 산다-도미니크 로로 [내부링크]

한창 미니멀라이프가 유행했을 때, 나도 한번 읽어볼까 하여 구매하게 된 책입니다. 이 책의 저자는 프랑스 출신이지만 일본에서 생활하면서 심플하게 사는 매력에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저자는 심플함이 삶을..

강릉 맛집- 얼라이브 홈/툇마루 커피/테라로사 [내부링크]

최근에 강릉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여행 멤버는 가족들~ 당일치기로 다녀왔습니다. 원래 가려던 곳은 스페인 음식점 '라꼬시나바이이성용' 이었는데 수요일 휴무라서 못가고 일본 가정식 전문점인 얼라이..

지금 알고 있는 걸 그때도 알았더라면-류시화 [내부링크]

류시화 시인은 서문을 대신하여 파블로 네루다의 '시'를 인용하였습니다. "그 나이였다. 시가 나를 찾아왔다. 모른다. 그게 어디서 왔는지 모른다 ······ " 시를 읽고 무언가를 처음 느꼈을 때를 우아하게..

생각하는힘 노자인문학-최진석 [내부링크]

EBS 인문학 특강에서 최진석 교수님의 노자에 대한 강의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모호한 내용을 직관적으로 설명해주시는 모습에 감명을 받아, 해당 강의와 관련된 책인 "생각하는힘 노자인문학"을 구매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