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in0401의 등록된 링크

 yein040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춘천 남이섬 여행 [내부링크]

작년 겨울, 남이섬에서 귀여운 토끼들을 100마리 넘게 봤던게 생각이 나서! 이번 5월 1일에 남자친구와 남이섬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어요. 작년에는 남이섬에 이렇게 귀여운 토끼들이 100마리는 넘어보였는데!..

소이현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유튜브에 배우 소이현님의 다이어트 비법 영상이 올라왔더라구요! 소이현님의 다이어트 영상을 보고, 정말 공감되는 부분이 많아서! 공유하고자 내용을 정리해봤어요 ㅎㅎ 영상을 보니 저의..

의왕 타임빌라스(feat. 벨리곰) [내부링크]

의왕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에 벨리곰이 왔다고 해서 남자친구와 이번 어린이날에 벨리곰을 보러 갔다! 한달 전 까지만 해도 원래 이렇게 넓은 잔디밭이였는데, 두둥,, 건물보다 훨씬 크고 높은..

안성 무대베이커리 카페 [내부링크]

인스타에서 무대베이커리 카페가 너무 예뻐서! 남자친구랑 다녀왔다 ㅎㅎ 산토리니인줄.. 너무 청량했다 완전 내 취향이였다 근데 사람이 너무 많았다.. 사람만 좀 적으면 더 이쁠 정도 ㅠㅠ 인테리어는 하..

혜화 운빨로맨스 연극 [내부링크]

대학로에 연극보러 간 날! 남자친구와 '운빨 로맨스' 라는 연극을 보러갔다 표는 인터넷으로 예매했다! 그게 훨씬 싼듯 ㅎㅎ 연극이 끝난 후 사진 찍는 타임 ㅎㅎ 저 맨 오른쪽에 계신 분이 정말 재치있으셨다..

잠실 롯데월드 놀이공원 [내부링크]

롯데월드 미라클윈터가 그렇게 이쁘대서 ㅎㅎ 남자친구와 12월 30일에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장을 다녀온 후 롯데월드로 들어갔다! 우리는 애프터4로 오후 4시에 들어갔다. 오후 4시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보였던..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내부링크]

2021.12.30 남자친구와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장에 다녀왔다! 이용금액은 야놀자와 호텔스닷컴에서 한창 특가로 할인을 하길래 호텔스닷컴에서 1인당 11900원에 예약했다. 이용시간은 매표한 시간부터 4시간 이용..

남자친구와 크리스마스 홈파티 [내부링크]

크리스마스라 밖에 나가면 사람도 너무 많을거 같고 해서 남자친구 집에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하기로 했다. 미리 사둔 가랜드와 미니 트리, 그리고 원래 있던 파인애플 전구로 집을 꾸몄다. 미니 트리! 트리..

소불고기 요리해먹기(feat. 쿠팡 밀키트) [내부링크]

완성본 먼저 ㅎㅎ 남자친구 집에서 소불고기를 해먹었다! 쿠팡에서 밀키트를 팔아서 ㅎㅎ 요리해먹기 완전 쉬움 야채도 다 손질되어 오고, 소스도 다 준다. 한 가지 힘들었던건 고기 핏물 빼는거 정두 ㅎㅎ..

코엑스 별마당도서관 [내부링크]

두 달 전쯤 남자친구와 갔던 코엑스 별마당도서관! 이때는 낮에 갔었다 ㅎㅎ 인증샷 찰칵 ㅎㅎ 그리고 이번 토요일에도 남자친구와 코엑스 별마당도서관을 다녀왔다! 두 달 새에 벌써 두 번째 방문 ㅎㅎ 이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크리스마스 오두막 [내부링크]

현대백화점의 크리스마스 오두막과 트리가 너무 예쁘대서 ㅎㅎ 토요일에 코엑스 간 김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도 다녀왔다! 아기자기 너무 귀엽고 예뻤다. ㅎㅎ 포토존으로 유명해져서 그런지 한번씩은 다들..

반포 한강공원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내부링크]

작년 이맘때 쯤 갔던 반포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내부는 이랬다 ㅎㅎ 모든 창이 통유리창이라 전망 굿 ㅎㅎ 해 질 때 한강의 모습 해 지고 조명이 켜져서 외관이 더 예뻐졌다 ㅎㅎ 스벅에서..

최고심 굿즈(편지지, 부적, 스티커) + 짤 모음 [내부링크]

평소에 최고심 짤을 귀여워하는 나를 보고, 남자친구가 100일에 선물해 준 최고심 굿즈들ㅎㅎ 너무 귀엽다! ㅠㅠ 남자친구가 최고심 편지지에 100일 편지를 써줬다. ㅎㅎ 이렇게 최고심 스티커도 있구 ㅎㅎ..

강릉 대관령양떼목장 [내부링크]

강릉여행 둘째 날에 평창 대관령양떼목장을 갔다. 입장료는 성인 1인당 6000원이었다. 생각보다 넓은 들판에 놀랐다. 뭔가 확 트여서 속이 뻥 뚫리는 느낌 ㅎㅎ 겨울이라 양들을 방목하지 않아서 들판이 휑하기..

강릉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 인피니티 풀 [내부링크]

1/2-3일에 남자친구와 강릉의 유명 호텔인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을 다녀왔다! 정말 .. 우리나라에 이런 천국도 있구나 싶었던 호텔 ㅠㅠ 저세상 야경이였다. 여기부터 시간순 나열 ㅎㅎ 호텔예..

2021 연말파티(feat. 친구들)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연말 겸! 대학교 친구들과 최근에 홈파티 했던 사진을 발견하고 포스팅 ㅎㅎ 풍선 문구는 행복한 새해를 보내자는 의미에서 해피뉴이어로 정했다. 친구들에게 줄 마카롱과 편지도 준비하구 ㅎㅎ 음..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씨메르 스파 [내부링크]

1월 9일에 남자친구와 100일 기념으로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 있는 스파+찜질방인 씨메르에 다녀왔다! 이용가격은 네이버에 최저가 검색해서 2인 10만원에 입장했다. 이용시간은 최대 6시간이라, 3시에..

광교 온앤오프 스튜디오 커플사진 촬영 [내부링크]

광교에 있는 온앤오프 스튜디오에 가서 커플촬영을 했다! 촬영방식은 15분간 횟수 제한 없이 마음대로 사진을 찍고, 그중에 원하는 2장을 골라서 보정+사진인화를 해주는 방식이였다. 보정을 너무 예쁘게 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