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llowblue의 등록된 링크

 yellowbl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철쭉 꽃 구경하고 가세요. 철쭉과 영산홍은 어떻게 구분할까? [내부링크]

철쭉 구경하고 가세요. 철쭉과 영산홍은 어떻게 구분할까? 진달래는 꽃이 먼저 피기 때문에 구별하기에 그리 어렵지 않지만 철쭉과 연산홍은 생김새도 비슷하고 구분이 잘 가지 않습니다. 철쭉과 연산홍에 대해..

장애인구역 주차위반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장애인구역 주차위반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법제처에서 장애인 주차장 불법 주차 관련 법안을 살펴보겠습니다. 장애인ㆍ노인ㆍ임산부 등의 편의증진 보장에 관한 법률 ( 약칭: 장애인등편의법 ) 제2조(정..

안전신문고로 불법 주차 신고는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안전신문고로 불법 주차 신고하는 방법 스토어에서 '안전신문고'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폰 바탕 화면에 이런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안전신문고 앱을 구동하면 초기 화면이 이렇게 나옵니다. 생활불편신고 앱이..

구직활동 재취업활동 인터넷으로 제출하는 방법 [내부링크]

구직활동 재취업활동 인터넷으로 제출하는 방법 실업급여 1차 신청이 끝나면 28일마다 구직활동을 1회 하여야 하는데요. 인터넷으로 구직활동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취업활동 제출 날짜..

어린이보호구역 주차 위반 관련하여 정리해 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어린이보호구역 주차 위반 관련하여 정리해 보았습니다. 어린이 보호 구역에서 일어난 안타까운 사고로 주차 금지 관련하여 법이 점점 강화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법제처에서 내용을 확인하고 정리해보겠..

연보라색 꽃잔디 지면패랭이 꽃구경하기 [내부링크]

연보라색 꽃잔디 지면패랭이 꽃구경하기 얼마전 슈퍼문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때 슈퍼문을 핑크문이라고도 부르기도 했습니다. 핑크색 패랭이꽃 꽃잔디가 피어나는 시기라서 핑크문이라고 불렸습니다. *** 올..

실업급여 이직확인서 고용보험 가입여부 확인하는 방법 근로복지공단 [내부링크]

실업급여 이직확인서 고용보험 가입 여부 확인하는 방법 본래 고용보험사이트에서 이직확인서를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이직확인서 확인이 되면 실업급여 신청을 고용보험 사이트에서 같이 접수할 수 있었습니..

실업 급여 1차 신청 방법은? [내부링크]

실업 급여 신청 방법과 1차 신청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업 급여 수급을 위해서는 고용보험 가입일이 180일 이상이 되어야 하고, 본인 의사로 퇴직한 경우는 실업 급여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퇴사..

서울시 2020 대학생 서포터즈 트립메이트 'TripMate' 모집에 지원해보세요. [내부링크]

서울시 2020 대학생 서포터즈 트립메이트 'TripMate' 모집 공고 모집 기간 : 2020. 4. 7.(화) ~ 4. 21.(화) 17:00까지 모집 대상 : 여행을 좋아하고 SNS 홍보활동에 관심이 많은 서울 소재 대학교 학생 (재..

생활불편신고앱으로 주차위반신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생활불편신고앱으로 주차위반신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주차 신고는 총 3가지 방법이 있다. 1. 구청으로 단속 요청하기 2. 생활불편신고 앱으로 직접 신고하기 3. 안전신문고 앱으로 직접 신고하기 주정차..

올 해 가장 큰 달 슈퍼문 뜨는 시간은 언제일까? [내부링크]

올 해 가장 큰 달 슈퍼문 뜨는 시간은 언제일까? 2020년 올 해 가장 큰 달 슈퍼문을 4월 8일에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한국천문연구원은 2020년 올 한 해 가장 큰 달(슈퍼문)을 4월 8일에 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사전투표 일정 및 시간 방법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내부링크]

사전투표 일정 및 시간 방법 제21대 국회의원선거가 4월 15일(수) 입니다. 하지만 이 날 투표하러 가실 수 없다면 사전투표일에 투표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4월 15일에 거주지를 떠날 경우 투표를 할 수 없게..

부산시 불법주차 단속 문자 알림서비스 신청하기 [내부링크]

부산시 불법주차 단속 문자알림 서비스 신청하기 강서구청 도로교통과(051-970-4561~8) 불법 주차 단속 문자 알림서비스 http://parkingsms.bsgangseo.go.kr/WizshotCarControl/member/index.php 사하구청 교통행..

서울시 불법주차 단속 문자 알림서비스 신청하기 [내부링크]

서울시 불법주차 단속 문자 알림서비스 신청해서 불법 주정차 과태료 내지 말기 당신도 모르는 사이 불법 주정차 과태료 통지서가 집으로 날아온 경험이 있을거다. 불법주차 단속 문자 알림 서비스를 이용하여 주..

주정차 위반 단속은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주정차 위반 단속은 어떻게 할까? 주차단속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주정차 단속 방법은 구청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A와B 두가지 방법을 하는 곳이 있구요. A 방법으로만 하는 곳도 있고 B 방법으로는 단속..

교보문고 인터넷서점 전자책 4월 한 달간 무료대여 제공 [내부링크]

교보문고 인터넷서점 전자책 4월 한 달간 무료대여 제공 문화체육부 책을 좋아하는데 도서관 못 가서 답답하셨던 분들에게 희소식이 하나 있어요. 문체부와 교보문고의 콜라보레이션으로 4월 한 달간 교보문고 인..

무료 폰트 글꼴 다운로드 하세요 문화체육관광부 [내부링크]

무료 폰트 글꼴 다운로드 하세요 문화체육관광부 무료 폰트 무료 글꼴 다양한 글씨체를 저작권 걱정없이 다운해서 쓰고 싶으셨던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되는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저작권 걱정..

서울시 재난 긴급생활비 지원 신청 방법 [내부링크]

서울시 재난 긴급 생활비 지원 신청 방법 2020년 3월 30일 코로나 19로 나라가 힘든 와중에 대한민국 정부가 제3차 비상경제회의를 통해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발표하였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깊이..

매발톱 매발톱꽃 꽃구경 꽃놀이 [내부링크]

매발톱 매발톱꽃 꽃구경 꽃놀이 3월 말 매발톱이 피었어요. 이파리가 매의 발톱처럼 갈라졌다고 매발톱이라고 불린다네요. (혹시 아니라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D ) 보라색 꽃이 너무 이뻐요. 보라색은 왠지 고급..

킨기아눔 kingianum 긴기아난 꽃피우기 봄꽃 구경 [내부링크]

킨기아눔 kingianum 긴기아난 꽃피우기 봄꽃 구경 봄이에요. 봄에는 뭐다? 꽃!!! Flower!!! 지금 밖에는 자연이 피어나고 있지만 코로나 때문에 자가격리 중이신 분들 많으시죠? ㅠㅠ 그래서 화면에서나마 자연..

부산 긴급민생지원 취업 연수생 모집 [내부링크]

부산 긴급 민생지원 취업 연수생 모집 부산에서 긴급민생지원 취업 연수생 모집 이런 것도 하는군요. 서울에서는 보고서 같은 걸 작성해서 내야 지원금을 주던데 오히려 부산이 현실적으로 지원해주는 것 같네요...

실업 급여 및 실업 급여 신청 조건은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실업 급여 및 실업 급여 신청 조건 직장인라면 4대 보험료를 납부하는데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이렇게 4가지 이다. (장기 요양까지 5대) 고용주 50%, 고용인(취업한 사람) 50% 납부 방식이고..

주정차 위반 과태료 및 주차 위반 과태료 조회 방법 [내부링크]

주정차 위반 과태료 및 주차 위반 과태료 조회 방법 이 글을 검색해서 들어왔다면 당신은 아마도 현장에서 주차 위반 과태료 스티커를 받았거나 과태료 통지서가 집으로 날아왔기 때문. 보통 용지에 모든 내용이..

실업 급여 유튜브 특강 취업 특강 구직 특강 신청 방법 [내부링크]

실업 급여 유튜브 특강 취업 특강 구직 특강 신청 방법 코로나 19 여파로 실업 급여 신청 시 구직 활동 방법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고용 보험 사이트로 들어갔더니 이러한 팝업 창이 떴네요. 원래 실업급여 구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