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llowhhj의 등록된 링크

 yellowhhj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9건입니다.

해리 스타일스와 올리비아 와일드 뉴욕 심야 데이트 중 [내부링크]

해리 스타일스와 올리비아 와일드가 새 영화 '걱정하지 마 달링'을 둘러싼 논란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뉴욕에서 로맨틱한 밤을 함께 보내는 동안 열정적으로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이 커플이 주연 여배우..

지지 하디드는 목요일 밀라노에서 열리는 연례 패션위크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밀라노 도착 [내부링크]

보도에 따르면 그녀는 최근 몇 주 동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전해진다. 그리고 지지 하디드는 목요일 밀라노에서 열리는 연례 패션위크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밀라노에 도착..

우리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스타들의 죽음 [내부링크]

채드윅 보즈먼 미국의 배우이자 시나리오 작가. 블랙 팬서역으로 유명한 채드윅 보즈먼 2020년43세 나이로 짧은 생을 마감하였다. 투병 사실을 공개하지 않다가 현지 시간으로 2020년 8월 28일 대장암으로 갑작스..

나혼자산다 전현무 ~ 리무진 캠핑카 가격 정보 및 캠핑용품 , 캠핑장 공개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전현무 캠핑카 가격 정보 가격 : 4,947~7,053만원 연료 : 디젤 연비 : 복합 도심 , 고속 출력 : 177hp 토크 : 44kg.m 배기 : 2,199cc 엔진 : I4 싱글터보 구동 : FF, AWD 변속 : 자동8단 전장 : 5,25..

아이큐 높은 스타들 [내부링크]

조디 포스터 - IQ 132 그녀는 3살 때 읽는 법을 배웠고 4개 이상의 언어를 구사할 수 있다.그녀는 '양들의 침묵'과 '택시 기사'와 같은 상징적인 영화에 출현했으며, 게다가 1997년,  그녀는 발레딕토리앙으로..

오늘 저녁 메뉴 - 편스토랑 이찬원 레시피 - 유산균 수육 [내부링크]

 이찬원 - '유산균 수육' 황금레시피 #편스토랑 #이찬원 #유산균수육 #편스토랑이찬원 #수육 재료 준비와 만들기 요리 재료 수육용 통 삼겹살 1.2kg, 물 400ml, 유산균음료 15병 (1병당 65ml), 진간장 260ml (..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295호의 비밀 - 이방인 엄마의 살인 고백 [내부링크]

SBS TV예능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는 '이방인 엄마의 살인 고백, 295호의 비밀' 편 게스트로 백지영·윤채경·클레재 콰이 알렉스 가 출연하여 이번 이야기를 함께했다. 1987년 5월 28일..

영국 왕실 결혼식 예절 전통을 깬 스타들 [내부링크]

동서양을 불문하고 결혼식에는 결혼식에 대한 예절이 있다. 그중에서 왕실 결혼식에는 좀 더 까다로운 기준의 예절이 요구된다. 일반적인 불문율인 흰색 옷을 입으면 안되는 것 뿐만 아니라 검은색 옷도 입으면 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7)와 지지 하디드(27)와 열애설 후 친구 파티에서 처음으로 함께 있는 것 포착 [내부링크]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7)와 지지 하디드(27)는 뉴욕의 친구 파티에서 처음으로 함께 있는 것을 보고 친해졌습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지난 21일(현지시간) 뉴욕의 한 파티에서 지지 하디드와 가까워지는..

2022년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보여준 스타들 [내부링크]

새로운 헤어 경보!과감한 컷, 익스텐션 추가, 와일드하고 광란의 테스트 런 등 스타들은 스타일을 바꾸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다.그리고 할리우드의 최고의 스타일리스트와 컬러리스트들의 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공주에서 최장수 영국 군주로의 진화 [내부링크]

1936년 7월 미래의 젊은 여왕은 런던 피카딜리에 있는 그녀의 집에서 프릴리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코르기 두 마리와 포즈를 취했다. 1937년 5월 12일 엘리자베스 공주는 아버지 조지 6..

릴리 로즈 뎁은 빨간 티셔츠와 스웨트 팬츠를 입고 경호원과 함께 [내부링크]

그녀는 그녀의 새로운 HBO 시리즈인 "더 아이돌" 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 그러나 릴리 로즈 뎁은 자신의 보디가드와 함께 스타벅스 점포를 돌며 금요일 휴가를 즐겼다. 그 여배우는 빨간 티셔츠와 검은 ..

제이슨 모모아(Jason Momoa)가 바다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폐기물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삭발을 합니다. [내부링크]

제이슨 모모아 배우가 일회용 플라스틱과 싸우기 위해 머리카락을 자르는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9년에 모모아는 알루미늄 재활용을 촉진하기 위해 12년 만에 처음으로 수염을 면도했습니다. "나는 플라스..

올리비아 와일드 영화 '걱정말아요 그대' 여주인공 플로렌스 퓨 와 사이가 심상치가 않다. [내부링크]

블랙위도우, 작은아씨들에서 이름을 알린 플로렌스 퓨의 새영화 ' 돈 워리, 달링 'Don't Worry Darling' 에 대해 베니스 감사 포스트에 언급하지 않으므로 감독인 올리비아 와일드와 사이가 안좋음을 암시 하는듯..

카밀라 모로네 (Camila Morrone) 최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와 결별 후 친구와 함께 [내부링크]

카밀라 모로네 (Camila Morrone)은 개를 산책시키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의 최근 결별을 허락하지 않고 일요일 웨스트 헐리우드에 나가면서 캐주얼한 멋을 잃지 않았다. 모델 출신의 이 25세의 여배우는 그녀..

니콜 키드먼과 조이 킹 영화 '패밀리 어패어' 촬영장에서 [내부링크]

니콜 키드먼과 조이 킹은 광적인 잭 에프론 팬들에 의해 둘러싸인 채 손을 잡으며 패닉한 표정을 짓고 있다. 하지만 이건 모두 넥플릭스 영화 패밀리 어페어 때문이다. 팬들 사이를 걸으며 조이..

자식을 잃은 스타들 [내부링크]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7·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호날드는 2021년 10월 로스드리게스의 쌍둥이 임신소식을 알렸고, 올해 4월 쌍둥이중 딸만 출생하고 아들은 세상을 떠났다고 자신의 SNS을 통해 알..

제니퍼 로페즈는 남편 벤 애플렉과 열정적인 키스를 나누며 목가적인 제2의 허니문 속에서 코모 호수 주변을 낭만적으로 산책합니다. [내부링크]

이 커플은 8월 20일 결혼한 후 유럽에서 두 번째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다. 그들은 벤의 저택에서 테마 결혼식을 올리며, 친구들을 초대했다. 두 번째 결혼식은 지난달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작은 결혼식에..

엘튼존 남편 데이비드 퍼니시와 아들들과 함께 [내부링크]

엘튼 존이 브리트니 스피어스와의 새 싱글을 팬들에게 살짝 보여 준 후 남편 데이비드 퍼니시와 함께 칸의 요트로 돌아오면서 2,200파운드의 화려한 스포츠 의상을 입었다. 엘튼 존은 화..

영화 '돈 워리 달링' 주연배우 해리 스타일스는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의 콘서트를 앞두고 운동을 한 후 뉴욕에서 [내부링크]

해리 스타일스는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의 콘서트를 앞두고 운동을 한 후 뉴욕에서 포착 해리 스타일스는 토요일 뉴욕의 체육관을 오가고 있다 올해 28살인 해리 스타일스는 28세의 이 가수는 시티즌즈 오브 휴머..

케이트 홈즈는 뉴욕에서 남자친구 바비 우튼 3세와 함께 [내부링크]

케이트 홈즈(Katie Holmes)는 월요일 그녀의 남자친구 바비 우튼(Bobby Wooten) 3세와 함께 뉴욕 거리를 걷는 동안 캐주얼한 모습이었다. 바비 우튼3세는  케이트 홈즈와 바비우튼 3세 커플은 2022년 4월 열애..

영화 '킹스도터''007시리즈' 남주 피어스 브로스넌 실제 결혼21주년 달콤한 럽스타그램 [내부링크]

자주 이혼과 결혼을 하는 헐리우드 스타들 중 장수커플 중 피어스브로스넌 결혼 21주년을 맞아 인스트그램에 결혼기념일을 축하하는 웨딩 사진 공개 "Happy Anniversary my love Keely, we danced that night and..

소시탐탐 5회 소녀시대 파자마 정보 (2) [내부링크]

JTBC 예능프로그램 ‘소시탐탐’에서 소녀시대 맴버들이 파자마 파티를 연상시키는 컨셉으로 나와 라디오 DJ 컨셉으로 방송을 하였다. 이번회차에서 방송된 '소시탐탐' 소녀시대들의 파자마 패션 브랜드 추천해..

영화 '불릿 트레인' LA시사회에서 브래드 피트, 바바라 팔빈, 조이킹 실제 남자친구와 함께 [내부링크]

넥플릭스 '키싱부스' 여주인공이였던 조이킹은 재지 비츠와 브래드 피트는 LA에서 열린 영화 시사회에서 참석하였다 조이 킹은 월요일 리젠시 빌리지 극장에서 열린 그녀의 최신 액션 영화 '블렛 트레인'의 로스앤..

키아누 리브스와 여자친구 알렉산드라 그랜트가 뉴욕시 호텔을 나서며 [내부링크]

키아누 리브스는 토요일 여자친구 알렉산드라 그랜트와 함께 뉴욕시를 방문했다 사랑받는 매트릭스 스타(57)는 호텔 밖에서 팬들에게 손을 흔들며 단색의 회색 옷을 입었다. 그의 오랜 사랑인 여자친..

헐리우드 여배우들의 10살 이상 차이나는 연하 남친들 [내부링크]

안젤리나 졸리 - 더 위켄드 : 14살연하 졸리가 46세때 더 위켄드는 32살 이였다, 그들은 두번 정도 저녁식사를 하면서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위켄드가 다른 여자와 같이 열애설이 나면서 소문은 끝났다 마돈나 -..

각 나라별 입국금지 스타들 2탄 [내부링크]

- 클레어 데인즈 : 필리핀 클레어 데인즈 필리핀의 마닐라에서 영화 <브로크다운 팰리스>를 촬영했다. 이후 한 잡지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필리핀에 대해 "동네마다 바퀴벌레 냄새가 나고 쥐가 널려 있었다. 팔과..

각 나라별 입국 금지된 헐리우드 스타들 [내부링크]

비욘세 :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입국 금지! 입국 금지 보다는 이슬람 국가인 말레이시아에서 공연을 펼칠 경우 자칫 반감을 일으킬 것을 두려워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노출이 심한 의상만 문제가 되는 게 아..

젤리나 졸리는 올해 17세의 딸 자하라와 손을 잡고, 로마에서 'Zara 자라' 샵에서 쇼핑을 하고 있다. [내부링크]

안젤리나 졸리는 올해 17세의 딸 자하라와 손을 잡고, 로마에서 'Without Blood' 감독으로 방문중 쉬는 시간에 'Zara 자라' 샵에서 쇼핑을 하고 있다. 그녀는 현재 곧 개봉할 새 영화 "Without Blood"를 ..

2020년 기준 가장 높은 수입을 올린 헐리우드 배우 [내부링크]

2020년 기준 가장 높은 수입을 올린 헐리우드 배우 10위 애덤 샌들러 4,100만달러 (526억원) 올해 넥플릭스와 3편의 계약을 하면서 재산을 더 축척하게 되었다 9위 소피아 베르가라 4,300만달러 (552억원) 아메..

'바비'실사 영화 촬영중인 마고로비, 라이언 고슬링~ [내부링크]

마고로비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촬영중인 영화 '바비' 실사 촬영장에서 조금 쓸쓸해 보였습니다. 당일 촬영 중 어느시점에서 그녀는 머리를 양손으로 잡고 바비가 분명히 나쁜 하루를 보내는 장면을 촬영하는것 처럼..

공항패션 (BLACKPINK) 멤버 제니(JENNIE) 사복패션 알아보기 [내부링크]

6월 23일 해외 일정을 마치고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입국하는 제니의 공항패션 탐구 애플 AirPods Max - 실버 [MGYJ3KH/A] 애플을 빠들의 아이템 ^^ 상의 Alo Yoga 오버사이즈 셔츠 https://www.11st.co.kr/pro..

헐리우드 유명 부부 수입 베스트 [내부링크]

키트 해링턴 & 로즈 레슬리 총재산 : 198억원 '왕좌의 게임'의 공동출연자인 키트 해링턴과 로즈 레슬리는 촬영장에서 잘 맞는 것처럼 보였고 그들이 관계를 맺는 것은 시간문제였다. 공식적으로 사귄뒤..

드라마 '더블타겟' 라이언 필립(47)~ 아들 디콘(18)과 함께 [내부링크]

라이언 필립(47)은 닮은 아들 디콘(18)과 유대감을 갖고 오후를 LA 로스 펠리즈 인근에서 심부름을 하는듯해 보인다 라이언 필립은 1990년대 말에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와 "사랑보다..

켄달 제너(Kendall Jenner)친구 생일 파티에 참석 [내부링크]

켄달 제너(Kendall Jenner)는 오버사이즈 블랙자켓을 입고 로스앤젤레스의 'Escuela Taqueria' 식당에서 열린 친구 생일 파티에 참석한 모습이 포착되었다. 보그 커버걸(26)인 켄달제너는 이날 저녁은 캐주얼한..

제이슨 모모아 엠블란스 주연배우 에이자 곤잘레스와 열애설 휩싸여 [내부링크]

제이슨 모모아는 12살 연상 아내 리사 보넷 이혼 발표 후 몇 달 만에 에이자 곤잘레스와 함께 리바운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리사(54)와 제이슨(42)은 지난 1월 이혼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둘 사이엔..

엘리자베스 올슨 (Elizabeth Olsen) 마블 영화 계약으로 오스카 후보 작품 거절 [내부링크]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의 주인공 엘리자베스 올슨은 2015년 요르고스 란티모스의 칸 심사위원상 수상작인 콜린파렐 출연한 '더 랍스터'에 주연을 맡을수 있었지만 , 마블 영화를 선택했다. 2014년부..

엘사 파타키(Elsa Pataky), 크리스 헴스워스 최근 자택 근처에서 [내부링크]

분노의 질주 더세븐, 익스트림에 출연한적이 있는 엘사 파타키(Elsa Pataky)는 호주 레녹스 헤드에서 데님 핫팬츠에 부츠를 신고 남편 크리스 헴스워스, 자녀들과 함께 어머니날을 모습을 모습이 찍혔습니다. 엘..

분노의 질주 감독 바뀌나? 저스틴린 감독하지 않겠다고 발표 [내부링크]

저스틴 린은 영화 촬영이 시작된 지 며칠이 지나도록 패스트X를 감독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한다. '패스트 엑스'를 감독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저스틴 린은 액션 영화 제작이 시작된..

영화 오펜하이머(Oppenheimer) 촬영장에 나타난 맷 데이먼, 실리안 머피, 데인 드한 [내부링크]

맷 데이먼(Matt Damon), 실리안 머피(Cillian Murphy), 데인 드한(Dane DeHaan)은 6일 크리스토퍼 놀란의 세계 2차 대전 서사시 영화 오펜하이머(Oppenheimer) 촬영장에서 모두 모습을 드러냈다. 이번 영화에서..

메건마클 영국 부활절 행사 중 2일차 패션정보 [내부링크]

Jacket: Celine, £2,400 "Chasseur" Jacket in Bouclé Tweed Jeans: Moussy Vintage, £266 Moussy Vintage Edmond Skinny Jeans Shoes: Chanel, £660 Sunglasses: Celine, £360 Linda F..

메건마클 영국 부활절 행사 중 1일차 패션정보 [내부링크]

1일차 : 4월 15일 헤이그 도착 첫날 합계: 6,545파운드 재킷: 발렌티노, 2,100파운드 VALENTINO Oversized double-breasted twill blazer 바지: 발렌티노, 1,100파운드 VALENTINO Pintucked wool tailor..

니콜라스 케이지(58)는 임신한 일본인 아내 시바타 리코(26)와 장남 웨스턴(31)과 함께 영화 [내부링크]

니콜라스 케이지가 임신한 아내 시바타 리코와 함께 새 영화 '거대한 재능의 견딜 수 없는 무게 The Unbearable Weight of Massive Talent' 언베어러블 웨이트 오브 매시브 탤런트' 특별 상영에서 한 주를 시작했..

손예진 신혼여행 공항패션 [내부링크]

손예진 공항패션  셀럽 : 손예진  어디 : 신혼여행을 떠나는 현빈과 손예진 김포공항 출국현장 손예진 착용 구두  브랜드 : #rachelcox (#레이첼콕스) 엄선된 천연가죽과 30년 장인의 손끝에서 탄생되는..

브룩클린 베컴 과 니콜라펠츠 350만달러(약 43억) 초호화 결혼식에서 입은 니콜라 펠츠의 발렌티노 웨딩드레스 역대 발렌티노 웨딩 드레스 입은 스타들 [내부링크]

브룩클린 베컴과 니콜라 펠츠의 결혼 350만 달러의 '현대적인 동화' 였다 그 중 니콜라스 펠츠의 웨딩드레스는 발렌티노 웨딩드레스 니키 힐튼이 선택한 드레스는 7만 7000 달러에 달하는 발렌티노 오트쿠튀르..

케이트홈즈(Katie Holmes)는 뉴욕 거리에서 락앤본 팬츠와 아크네 스니커즈를 신고 캐주얼 한 모습 포착 [내부링크]

케이티 홈즈(Katie Holmes)는 금요일 오후 뉴욕에서 단독 산책을 하던 중 목격되었다. 43세인 그녀는 뉴욕 빅애플의 번화한 거리를 걸으면서 쾌적한 봄 공기를 마시는것 같았다 케이트 홈즈는 외출할 때 회색 티..

27세 사망한 안톤 엔친 (Anton Viktorovich Yelchin) 사망원인과 그의 작품들 [내부링크]

안톤 빅토로비치 옐친(러시아어: Анто́н Ви́кторович Ельчи́н, 영어: Anton Viktorovich Yelchin, 1989년 3월 11일 ~ 2016년 6월 19일)은 러시아 출신 미국의 배우 구소련의 피겨스케이트..

윌 스미스의 아들 제이든 스미스(Jaden Smith)의 여자친구 사브자다(Sab Zada)와 함께 뉴욕 거리에서 [내부링크]

윌 스미스의 아들 제이든 스미스(Jaden Smith)의 여자친구 사브자다(Sab Zada)와 함께 뉴욕 거리에서 파파라치 . 그는 분홍색 머리의 소문난 여자친구 사브 자다와 함께 있었는데, 사브 자다와 그는 2020년 부터..

영화 ' 모비우스' 마일로 역에 맷 스미스 실제 여자친구들 [내부링크]

맷 스미스는 1982년 10월 28생으로 영국배우이다. 2010년 드라마 닥터후 에서 11대 의사로 나오면서 대중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에미상 후보에까지 올랐습니다. 그가 출연한 영화로는 2010년 '움' 주연을 맡..

영화 '모비우스' 자레드 레토 (Jared Leto) 최근 레이스 망토를 하고 시사회 포착 [내부링크]

자레드 레토(Jared Leto)는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 시네마크스 플레이아 비스타와 XD에서 열린 새 영화 '모비우스'의 특별 팬 스크리닝에 참석해 레이스 망토를 두르고 있다. 올해 50세가 되는 자레드 레토와..

영화 '라라랜드' 라이언 고슬링 실제 여자친구? 와 아이들과 나들이 모습 포착 [내부링크]

영화 라라랜드, 퍼스트맨 주인공 라이언 고슬링과 여자친구 에바 멘데스은 딸 딸 에스미렐다(7)와 아마다(5)와 함께 런던에서 산책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영국에서 영화를 촬영 중인 라이언 고..

젠다야 마레 스토어머 콜먼 그녀의 이력 [내부링크]

젠다야 is 젠다야 마레 스토어머 콜먼 1996년 9월 1일생으로 배우겸 가수이다 젠다야는 그녀는 에미상, Satellite Award, Saturn Award 등 다양한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젠다야는 아동 모델과 댄서로 경력을 쌓기..

벤애들렉과 재결합한 제니퍼 로페즈 오렌지색 원피스에 벨트를 포인트 를 주고 LA에서 포착되었다. [내부링크]

제니퍼 로페즈가 LA에서 하는 미팅에 참석하러 가는 모습입니다. 그녀는 흐르는 오렌지 원피스와 시크한 발렌티노 벨트(REVERSIBLE VLOGO SIGNATURE BELT IN SHINY CALFSKIN 40MM) 를 차고 힘차게 걸어가고 있습니..

에밀리 파리에 가다 주인공 릴리콜린스 실제 남편과 함께 산책 포착 [내부링크]

릴리 콜린스와 남편 찰리 맥도웰은 뉴욕 소호를 통해 팔짱을 끼고 산책을 한다. 그들은 새 영화 윈드윈이 넷플릭스에 방영 이후 릴리 콜린스와 그녀의 작가 겸 감독인 남편 찰리 맥도웰은 뉴..

올리비아 와일드와 데이트중인 헤리스타일스 최근 [내부링크]

해리스타일스는 배우 올리비아 와일드와 함께 런던의 웨스트엔드를 돌며 자신의 스타일을 선보여 시크함보다 더 초라하다. 손톱에 매니큐어를 칠하고 찢어진 청바지를 입은 팝스타 헤리스타일스는 런던의 웨스트엔..

'나는 몸신이다' 2주간 최대 8kg 빼는 다이어트 레시피 [내부링크]

'나는 몸신이다' 2주간 최대 8kg 빼는 다이어트 소개!! 식단도 간단~ 쥬스만 먹으면 된다 나는 몸신이다 에서는 2주간 실험단에게 아침, 저녁 하루 2번 땅콩버터가 들어간 이 주스 먹였는..

부모와 똑같이 생긴 연예인 아이들:누가 부모인지, 누가 아이인지 헷갈릴 수 있다. [내부링크]

부모와 똑같이 생긴 연예인 아이들:누가 부모인지, 누가 아이인지 헷갈릴 수 있다. 코델 브로더스는 스눕독으로 역사에 남을 것이다. 스눕독은 래퍼/가수이며, 노래뿐 아니라 독특한 패션 감각으로 스..

편스토랑 박솔미 - '구운 닭칼' 레시피 [내부링크]

요리 재료 생닭 1마리, 식용유, 부침가루, 소금, 후추, 양파 1개, 대파 1개, 홍고추 1개, 미나리 1단, 칼국수면 1인분, 까나리액젓, 새우젓, 국간장 https://nico.kr/4Z3669 하림 닭볶음탕용 (냉장) deg.kr 만드..

젠틀몬스터 팝업스토어 나타난 블랙핑크 제니 패션 [내부링크]

안경브랜드 젠틀몬스터는 서울 강남구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하우스도산에 팝업스토어 ‘젠틀 가 (JENTLE GARDEN)’을 오픈했습니다. 팝업스토어는 블랙핑크 제니와 협업으로 꾸며졌습니다. 젠클 가든은 제니와 젠..

편스토랑 심지호 '레몬소금장' 레시피 [내부링크]

편스토랑 심지호 '레몬소금장' 레시피  요리 재료  레몬 2개, 굵은소금  만드는 법 1. 유리병에 굵은소금을 1-2cm 정도 얇게 깔아준다. 2. 슬라이스한 레몬을 소금 위에 깔아준다. 3. 소금 → ..

생활인달인 맛집_김치만두 달인의 만두집 위치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면목동 김치만두 달인이 소개됐다. 밤낮으로 변덕스러운 기온 차이를 보여주는 요즘 같은 때면 더욱 생각나는 만두 동원시장 한 쪽에서 오랜시간 그 맛으로 손님들을 사로잡고 있..

MBC 전지적참견시점 에서 도넛 플렉스한 박세리 도넛가게 위치 [내부링크]

MBC 전지적참견시점 에서 도넛가게를 플렉스한 박세리 이곳은 하루 3만개 팔린다는 도넛 가게이다 그래서 늘 웨이팅이 있는 핫한 카페 공간과 공간, 사람과 사람, 그리고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 등이 연결되고 매듭..

안젤리나 졸리 실로와 쇼핑중 VAWA 통과함을 자신의 인스타에 공유했습니다. [내부링크]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피트 사이에서 태어난 딸 실로와 쇼핑중 안젤리나 졸리는 역시나 올블랙 의상을 입고 로스앤젤레스의 상점에서 딸 실로를 데리고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는 금요일..

영화 스텝업 시리즈 주인공 애덤 G. 세바니 (Adam G. Sevani) 근황 [내부링크]

영화 "스텝업" 시리즈에 서브 주인공 애덤 G. 세바니 최근 영화 감상 후 그의 근황을 조사해 보았어요~ 왓차에서 스텝업 3D 방영중인데요 다시 봐도 좋은 영화 ㅠㅠ 아담 G. 세바니(1992년 6월 29일 출생) 으로 미..

2022 파리패션위크 참석후 공항패션 [내부링크]

설강화 : 블랙핑크 지수 블랙핑크 지수 공항패션  셀럽 : 블랙핑크 지수  어디 : 공항패션  브랜드 : ACNE STUDIOS (아크네스튜디오) 1996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설립된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약혼자 딜런 마이어가 "Oscar Nominees Night"에 약혼자 딜런마이어와 함께했다 [내부링크]

지난 월요일 "Oscar Nominees Night"에서 모든 시선이 크리스틴 스튜어트 에게 쏠렸지만 그녀의 시선은 그녀의 약혼자 여자친구 딜런마이어를 향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유명한 베벌리힐즈 레스토랑 "Spago에서..

편스토랑 신당동 닭요리 핫프레이스 이경규 신사동 통닭집 위치 어디? [내부링크]

편스토랑 신당동 닭요리 핫프레이스 이경규 신사동 통닭집 위치 어디? ‘편스토랑’ 닭버지 이경규가 레전드 스포츠 스타 허재, 정근우, 손연재와의 은밀한 회동을 가진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2022년 3월 MBTI 유형별 넥플릭스 영화추천 !! [내부링크]

넥플릭스 영화가 너무 많아 고민한적이 너무 많다 . 넥플릭스에서 3월에 새로운 영화가 개봉됨에 따라 나의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MBTI성격 유형별 넥플릭스 영화 추천을 한다. ENFP – 어..

라이언 레이놀즈는 자신의 아내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 후 난민을. 위해 100만 달러를 기부할것이라고 했습니다. [내부링크]

라이언 레이놀즈는 자신의 아내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 후 난민을. 위해 100난들러를 기부할것이라고 했습니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그의 아내 브레이크 라이블리는 우크라이나 난민을 지원..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플러스 "Since 1972" [내부링크]

2021 년 북미에서 세 번째 로 많이 팔린 운동화인 Nike VaporMax Plus는 2021년 가장 많이 팔린 운동화이다. 2021년 가장 많이 팔린 운동화(매출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Nike Air Force 1 Low, Nike Air Max 27..

뉴욕에서 톰 홀랜드 새 영화 '언차티드' 상영장을 가기 위해 여자친구 젠다야와 멋지게 슈트 입고 [내부링크]

두손을 꼭 잡은 젠다야와 톰홀랜드가 뉴욕에서 그의 새영화 언차티드의 상영 준비를 위해 모습을 보였다. 톰홀랜드의 슈트~ 멋져~ 그들은 2021년 여름에 열애설 후 소극적은 관계를 유지해 왔다. 그러나 젠다야와..

저스틴비버 에프터파티에 참석한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 토비맥과이어 [내부링크]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토비 맥과이어가 함께 슈퍼볼 주말을 시작하며 지난 밤 웨스트 할리우드 퍼시픽 디자인 센터에서 열린 저스틴 비버의 콘서트에 도착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47세의 ..

러브액츄얼리 토마스 브로디 생스터 일론머스크 전부인과 데이트중 [내부링크]

러브액츄얼리 아역스타 토마스 브로디 생스터가 테슬라 일론머스크의 전부인 탈룰라 데이트중 입니다. 세계 최고 부자의 전처와 데이트 할때 아마도 가장 비싼 런던 레스토랑에서 갈것 같지만 메이저러너의 스타..

앤드류 가필드 여자친구와 커플운동화 신고~ 운동다녀오는중 [내부링크]

앤드류 가필드는 최근 개봉한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에서의 깜짝 출연하였는데요~ 현재 한국에서 700만이 넘는 관객수 동원했습니다. 앤드류 가필드는 여자친구 앨리사 밀러와 함께 테니스 경기를 하기 위해 말리부..

레고 아트 엘비스 프레슬리 '더 킹'(31204) 공개 [내부링크]

지난 주, 우리는 곧 출시될 레고 아트 세트의 공식 제품 목록에 대해 알아보자 적어도 일반 슈퍼히어로와 DC의 배트맨의 팬들은 그럴 것이다. 결국, 문제의 예술은 다크나이트(그리고 그의 똑같이 상징적인 악당들..

스파이더맨의 스타 톰 홀랜드가 런던 저택을 개조하기 위해 40억을 쏟아 부으면서 '젠다야와 함께 런던으로 이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내부링크]

스파이더맨의 스타 톰 홀랜드가 런던 저택을 개조하기 위해 250만 파운드 원화로 40억 상당을 를 쏟아 부으면서 '젠다야와 함께 런던으로 이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파이더맨 스타 톰 홀랜드가 체육관 증설을..

로마 이터널스 시사회에서 안젤리나 졸리(46)는 검정 가죽 드레스를 입고 젬마 찬(38)은 하얀 미니를 입고 [내부링크]

그들은 그들의 새 영화 "이터널스 Enternals"를 위해 전세계적으로 홍보하는데 여행을 다니는 중입니다 그러나 안젤리나 졸리, 젬마 찬, 그리고 그들의 남자 배우들은 월요일 로마에서 영화를 초연한 지 몇 시간..

반스 신발 7800% 판매 증가 !! 넥플릭스 오징어게임 Squid Game 패션계에 영향을 주고 있다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히트한 한국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영향은 이제 패션계에 영향을 미쳤다.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밴스의 흰색 슬립온 신발은 쇼의 모든 등장인물이 착용한 후 판매가 7,800퍼센트..

46세의 안젤리나 졸리와 31세의 더 위켄드는 로맨틱한 LA 레스토랑에서 저녁식사를 위해 함께 나오면서 데이트 루머에 불을 지피다 [내부링크]

안젤리나 졸리는 15일 밤 산타모니카에 있는 조르지오 발디에서 함께 저녁 식사를 하러 나오는 등 더 위켄드와의 로맨스 루머를 이어갔다. 가족이 운영하는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개인 코너..

넥플릭스 드라마 추천~ 오징어 게임 이모저모 궁굼증 !! 스포 포함. [내부링크]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넷플릭스의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OTT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FlixPatrol)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은 이날 미..

저스틴 비버는 발렌시아가 가죽 가방과 125만원 짜리 운동화을 신은 화보 아내 임신 루머 후 [내부링크]

그는 수년간 많은 패션을 주도해 왔다. 그리고 저스틴 비버는 케이티 그란난이 찍은 발렌시아가 새로운 화보를 찍었습니다. 27세의 팝 스타 저스틴비버는 검은 가죽 가방을 광고하는 비디오에서 그의 최고의 스모..

펜트하우스 3 김현수 원피스&가방 어디꺼? [내부링크]

김현수 배로나 미니원피스 오앨 TWEED MINI DRESS https://tinyurl.com/37823vuc 오앨 TWEED MINI DRESS COUPANG www.coupang.com 김현수 배로나 가방 정보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베이직한 디자인에 코이무이 시..

기묘한 이야기,에놀라홈즈 여주인공 밀리 바비 브라운 본조비 아들 엄친 남자친구와 다정한 투샷 [내부링크]

밀리 바비 브라운과 제이크 봉기오비는 그들은 서로를 아껴주는것 같다 봄에 열애설 후 , 17세인 밀리 바비브라운과 19세의 본 조비의 아들인 남자친구는 주말에 서로 안은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했다...

헐리우드 스타들의 도블갱어? [내부링크]

가끔 우리는 거울을 보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사람을 볼 수도 있다. 그것은 보통 흥분되고 혼란스럽고 때로는 무섭다. 그렇다면 연예인들도 우리를 의아하게 만드는 도플갱어를 가지고 있..

젠다야와 톰 홀랜드가 그녀의 어머니를 방문한 후 차에서 키스하는 모습포착 [내부링크]

스파이더맨에서 커플로 나온 그들은 수년 동안 로맨스 루머의 대상이 되어 왔다. 그리고 마침내 젠다야 와 톰홀렌드는 이번 주 로스앤젤레스 소풍 중 그의 차에서 키스하는 것이 목격되었을 때 마침내 그들이 커..

편스토랑 이영자 동교로 맛품닭~ 맛집 [내부링크]

생방송 투데이 그리고 편스토랑에서 이영자 맛집으로 나온 일명 맛품닭 맛집 계담다 마포, 동대입구역 맛집으로 통하는 계담다 닭의 고급스러운 변신을 만날수 있는곳. 꽈리고추와 채소, 떡 등을 볶아내 구운 닭..

펜트하우스3 한지현 오프숄더 가디건 정보 [내부링크]

펜트하우스3 한지현 오프숄더 가디건~ EN OR EN OR(엔오르)는 입기 불편한 예술적인 옷보다 틀에 갇혀 있지 않은 새로움을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디자인을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유연한 실루엣 속 위트있..

편스토랑 기태영 - '피나데니 소스' '감바스 만두' 레시피 [내부링크]

편스토랑 기태영 - '피나데니 소스' 레시피 요리 재료 양파 1/2개, 마늘 4개, 파 1/3개, 태국고추 2-3개, 레몬 1.5개, 갈색설탕 1/2T, 진간장 4T https://tinyurl.com/by4hvzdf 태국 고추 베트남 고추 생고추..

편스토랑 이경규 냉편수 만두집 위치 [내부링크]

‘편스토랑’의 이경규가 냉편수 만두를 먹는 모습이 먹으러 간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야식을 땡기게 했는데요 편스토랑 이경규는 지상렬, 이윤석과 평양식 ‘냉편수’를 먹으러갔다. ‘냉편수’는 차가운 만두로,..

안젤리나 졸리가 전 남편인 브래드 피트와의 양육권 다툼 중에 아들 팍스함께 일주일 만에 두 번째로 전 남편 아파트로 돌아왔다. [내부링크]

안젤리나 졸리가 뉴욕 브루클린에 있는 전 남편 조니 리 밀러의 아파트에서 나오는 모습이 일주일 만에 두 번째로 포착됐다. 안젤리나 졸리는 지난 금요일 전남편 집에서 목격된 후 방문 아들 팍스와 함께 아파에..

드라마 '마인' 이보영 재벌가 며느리 룩 [내부링크]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 속 이보영의 재벌가 며느리룩 패션이 화제입니다 드라마 마인은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극 중 이보영은 효원가..

영화 캐시트럭 제이슨 스타뎀 이외 포스트 말론, 조쉬 하트넷 [내부링크]

현재 개봉중인 영화 캐시트럭이 개봉중인데요 쿠키영상 및 예고편을 보니 극장에 안갈수 없게 만드네요 청불이라 아이랑 갈수는 없어서 쉽게는 극장에 못갈것 같지만 아쉬움을 예고편으로 일단 달래봅니다. https..

전지적 참견시점 이영자_성수동 새우버거-달고나 밀크티 위치는 어디?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시점 에서 이번주에는 이영자가 추천한 성수동 맛집을 추천!! 새우버거가 뜨거운 인기다.    전지적 참견시점 에서 이영자가 새로운 맛집을 공개해서 기대를 모았는데요 이영자와 송성호 매니저는..

안젤리나 졸리는 6명의 아이들과 함께 생일 여행을 마치고 뉴욕을 떠날 때 시크한 트렌치코트를 입는다. 전 브래드 피트와의 법정 전쟁 이후 [내부링크]

모든 좋은 일들은 반드시 끝나야 한다. 안젤리나 졸리가 46번째 생일을 맞아 6명의 아이들과 JFK공항에서 포착되었습니다. 말레피센트, 이터널스의 주인공인 그녀는 긴 갈색의 크리스천 디올 트렌치코트를..

나혼자 산다 ▷ 키 파테크 하기 & 패션 그리고 태민의 훈련소 키트 [내부링크]

샤이니 키는 치솟는 대파값에 직접 파를 키워먹는 '파테크' 직접 담근 대파를 직접 수확해 대파김치도 담그고 테라스 옆 텃밭에서 수확한 딜로 레몬딜버터를 만들어 무지개 회원들과 나눠 가졌으며 https://tinyur..

엑소 카이 vs 이동휘 같은옷 다른느낌 구찌 체크 트위드 재킷 [내부링크]

엑스 카이 인스타그램에 "구찌의 이태원 플래그십 스토어 "구찌 가옥" 오픈을 축하합니다!" 하며 새로 올라온 사진 그리고 이동휘씨는 JTBC 예능 프로 "그림도둑들" 에서 입은 자켓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

전참시 김요한 ~ 여동생들 최초 공개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 김요한은 태권소녀 여동생들을 최초 공개했습니다 . 전참시 155회에서는 김요한의 여동생들과 함꼐 훈훈한 일상을 보냈는데요 아이돌 그룹 위아이(WEi)의 비주얼 센터 김요한. 이날 김요한..

전지적 참견시점_ 이영자 곰탕 맛집 위치 [내부링크]

이영자가 명동 하동관을 방문해 곰탕과 수육 먹방을 펼쳤다. 전지적 참견시점 에서는 이영자가 명동 찐맛집 투어에 나섰다. 이영자와 송실장은 앞서 칼국수집을 방문해 칼국수와, 비빔국수, 만두 등을 맛봤고 이..

전지적 참격 시점 _ 이영자 맛집 명동 칼국수 맛집 위치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가 명동 맛집 투어에 나섰는네요 이영자의 명동 먹방 로드~ 이영자는 매니저 송실장과 함께 명동으로 향하였고 명동은 이영자의 대학시절 추억이 고스란히 깃든 곳. 이에 이영자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시리즈 순서대로 보기 시리즈 별 슈퍼카 [내부링크]

현재 분노의 질주는 10편까지 나와 있습니다~ 나올때 마다 박스오피스 순위를 장악하고 있는데요~ 이번 10편도 많은 영화팬들이 기다려서 그런지 흥행중~~ 하지만 분노의 질주 시리즈 순서를 개봉 순서대로 보면..

퍼프대디(디디) 제니퍼 로페즈와 벤 애블랙 열애설후 인스타에 제이로 사진 공유 [내부링크]

베니퍼 (제니퍼 로페즈, 벤 애블랙) 열애설후 디디는 제니퍼 로페즈와 연애중일때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 다른 누군가가 제이로 대한 향수를 느끼고 있는 것 같다.Lo days. 좋은 날들. 퍼프대디 '디디'..

특이한 문신한 스타들 [내부링크]

2021년에는 많은 연예인들이 더 이상 자신의 돈으로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른다. 그들은 자동차와 집을 살 수 있지만, 어디든 가져갈 수 있는 것을 사지 그러니? 맞아, 수많은 연예인들이 문신을 하고 있어. 자주,..

프렌즈: 더 리유니언'(Friends: The Reunion) 특급 게스트들 및 이모저모 [내부링크]

오랫동안 기다려온 '프렌즈: 더 리유니언'(Friends: The Reunion)'이 마침내 목요일에 첫 선을 보였으며, 시트콤의 출연진들은 종영 17년 만에 이 쇼의 역사를 회상하기 위해 이 상징적인 세트로 왔습니다 제니퍼..

BTS 미드 '프렌즈'와의 인연과 특별출연 [내부링크]

유창한 영어 실력을 자랑하는 방탄소년단의 리더 RM(김남준)은 연예매체 ET 인터뷰에서 10대 때 어머니가 '프렌즈' 전 시리즈를 처음에는 한글자막으로 그다음에는 영어 자막으로 나중엔 자막없이 이런식으로 영..

저스틴 비버 삭발? 새로운 헤어스타일 SNS 공개 [내부링크]

저스틴 비버 전날 켄달제너의 818 데킬라 파티에서의 레게머리가 하루 밤사이에 변해버렸습니다. 캐나다 출신 저스틴 비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아내 헤일리(24)와 함께 포즈를 취하였습니다 저스틴비버는..

17년만에 재회한 제니퍼로페즈 벤 애플렉 커플 마이애미에서~여행 [내부링크]

지금 헐리우드에서 핫한 뉴스~ 제니퍼와 벤 애블랙 의 17년만에 재회 소식이 들리면서 팬들은 환영하고 있습니다 ^^ 마이애비 한 주택에서 이 커플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함께 로맨틱한 장면이 포착되..

편스토랑 이영자 부라타 치즈 맛집 위치 [내부링크]

편스토랑에서는 ‘우리 우유’를 주제로 한 26번째 메뉴 개발 대결을 하는데요 이영자씨는 전현무이혜성 커플에게까지 소개한 찐 맛집을 수제 부라타치즈 집을 소개하해주셨는데요 이영자는 “올 때마다 자리가..

영화 분노의질주 9 특별출연 카디비 (Cardi B) 스포스포~ [내부링크]

https://youtu.be/caRrC8uqsHY 래퍼 Cardy B의 미스터리한 캐릭터 단역으로 깜짝 출연했는데요~ 모르고 보니 더욱 반갑드레용~~ 래퍼인 카디비는 "돔의 과거와 관련이 있는 여자"인 레이사 역을 맡고 있습니다...

영화 분노의질주 더얼티메이트 자동차 종류 및 가격 [내부링크]

분노의 질주 : 더얼티메이트의 스피드한 자동차 정보 https://youtu.be/L9Y-hn2COm0 분노의 질주 전체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50억 달러 이상의 총 수익을 올렸는데, 이는 역대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린 시리즈 중..

놀면뭐하니 촬영장소 MSG워너비의 최종경연이 되는 장소 양주 카페 제로니모커피하우스 [내부링크]

‘놀면 뭐하니?'에선 MSG워너비 후보 톱8의 팀 경연 연습을 하였는데요 분홍 팀은 김정수(김정민), 정기석(쌈디), 이동휘, 이상이가, 남색 팀은 별루지(지석진), 강창모(KCM), 원슈타인, 박재정이 팀을 이뤄 경연..

릴리 제임스, 파멜라 앤더슨 영화 '베이워치 Baywatch' 가짜 가슴 넣구 촬영중 [내부링크]

릴리 제임스는 가짜 가슴을 떼다 붙였다 함을 즐기로 있는것 같다 32세의 레베카, 맘마미아 주연 배우 릴리 제임스 전기 영화에서 베이워치의 아이콘인 파멜라 앤더슨을 연기하고 있으며, 최근 며칠 동안 해변에서..

놀라운 토요일 태연_웨딩드레스 원피스 어디꺼? [내부링크]

가수 태연은 SNS에 '놀라운 토요일' 해시태그와 함께 '놀토' 인증샷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태연은 순백의 자수 웨딩드레스를 착용한 모습. 머리엔 화관을 착용, 손엔 부케를 든 채 청순한 미소를 띠고 있다. '놀..

편스토랑 류수영(어남선) 레시피 - 식빵 러스크 만들기 [내부링크]

요리 재료 버터 3조각, 설탕 2T, 식빵 테두리, 계핏가루 만드는 법 1. 고급 게맛살 크기 버터 3조각을 프라이팬에 넣고 녹여준다. 2. 설탕 1T를 녹여준 후 식빵 테두리를 가득 넣고 3초 뒤에 불을 꺼준..

편스토랑 류수영 어남선 '참깨 토스트' 레시피 [내부링크]

요리 재료 버터 1조각(20g), 비정제 설탕 1.5T, 깨 1T, 식빵 1개 만드는 법 1. 고급 게맛살 크기 버터 1조각(20g)을 녹여준 후 약불로 줄여준다. 2. 녹인 버터 위에 비정제 설탕 1.5T를 녹여준 후..

편스토랑 미친불판 이영자 맛집 위치 당구대 크기의 초대형 철판 삼겹살집 [내부링크]

KBS2 '편스토랑'에서 이번에 이영자가 역대급 삼겹살 맛집을 공개됐는데요 정말 시선이 확 끌렸습니다. 이영자, 강재준, 이국주 씨가 모여 초대형 철판이 있는 삼겹살 맛집을 방문 커다른 미친불판에 고량주로 온..

콰이어트 플레이스 에밀리 블런트 마블영화 블랙 위도우(Black Wider) 스칼렛 요한슨 역할을 거절해야 했던 이유를 공개 [내부링크]

총 220억 달러 이상의 흥행 수입을 올린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영화 시리즈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였다. 하지만, 에밀리 블런트는 마블영화 2010년 아이언맨 2에서 블랙 위도우 역할을 하는 것을 거절..

BTS 미국잡지 롤링스톤 표지모델 장식 [내부링크]

BTS appears on our June cover. Inside the boundary-smashing global success and musical evolution of the world’s biggest band - and what’s next. https://youtu.be/wIoms4zFQPI 롤링스톤 표지를 장..

백종원 부대찌개 황금레시피_ 오늘저녁은~ 백종원의 요리비책 레시피 [내부링크]

오늘 저녁은~ 백종원의 요리비책에 나오는 부대찌개 레시피 재료 준비물 : 파, 양파, 비엔나소세지, 스팸, 콘비프(선택), 된장, 고추장, 신김치, 마늘, 고추가루, 베이크드빈스 (케찹), 체다 슬라이드치즈, 라면..

BTS 방탄 지민 열성팬 지민 얼굴로 성형수술한 올리런던(Oli London) 근황 [내부링크]

올리 런던 방탄 맴버 지민 처럼 성형수술한 SNS 스타가 되었습니다. 그는 영국태생의 모델이지 음악가 패셔니스타 이상민, 조우종이 MC 보는 프로 "차트는 달리는 남자"에서 처음 그를 보았는데요 그의 요즘 근황..

그것이 알고 싶다 K팝의 유령들 [내부링크]

이분인가... 작사가 힘드시겠어요 시장이 좁으니 이런일일 일어나는 걸까요 ㅜㅜ 에고 이분인가? 이분 블로그도 있던데...

영화 보이저스 ∨ 타이 쉐리던 어디서 많이 본 얼굴이죠~ 그의 전작 영화들, 그리고 사생활 이야기 [내부링크]

영화 보이저스 2021.05.26일 예정인데요 주연배우 타이 쉐리던 정보 배우 : 타이 쉐리던 출생 : 1996년 11월 11일, 키 : 173cm 데뷔 : 2011년 영화 '트리 오브 라이프'수상 2013년 제70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신인..

넥플릭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2 촬영현장 릴리 콜린스 최근 [내부링크]

릴리 콜린스는 프랑스 남부에서 인기 있는 관광지 생장 캡 페라트 ( Saint-Jean-Cap-Ferrat)의 세트장에서 목격된 목요일 밤 시즌 2에서 열심히 일했다.  영국계 미국인 릴리 콜린스는 한 장면을 촬영하기 전에..

트라비스 스콧 한정판 페라리(대략 53억) 차량구입... 전 카일리 제너와 다시 재결합설 [내부링크]

트라비스 스콧은 지난 주말 그와 함께 29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마이애미로 비행기를 타고 간 후 전 카일리 제너와 함께 돌아왔다는 추측을 계속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트래비스 스콧은 목요일에 그가 웨스트..

트와일라잇 크리스틴 스튜어트 최근 친구와 아디다스 레깅스와 검은 후드티를 입고 친구와 대화중 [내부링크]

영화 트와일라잇 여주인공 크리스틴 스튜어트 로스앤젤레스에서 친구와 대화를 하면서 검은색 후드티와 아디다스 레깅스 그리고 아디다스 운동화 ~ 흰 양말 속에 레깅스를 넣었다. 그리고 크리스틴은 헝클어진 머..

양주 사업을 하는 스타들 , 제이미폭스, 50sent, 드웨인존슨, 라이언 레이놀즈, 저스틴 팀브레이크 [내부링크]

제이미폭스, 50sent, 드웨인존슨, 라이언 레이놀즈, 저스틴 팀브레이크 이들의 공통점은? 데킬라, 위스키등 양주사업에 뛰어든 스타들 제이미폭스 Brown Sugar Bourbon BSB-브라운 슈가 버번 이 회사는 2016년에..

제니퍼 로페즈 벤 애플렉 솔로가 된 재결합설 모락모락 [내부링크]

제니퍼 로페즈 와 벤 애플렉 다시 " 베니퍼" 다시 시작? 벤 애플렉은 전 여자친구인 제니퍼 로페즈의 캐달락 SUV를 타고 나오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그러나 측근들은 그들은 여전히 친한 친구일뿐이라고 말..

편스토랑 기태영 '민트 모히또 커피' 레시피 [내부링크]

편스토랑 기태영 '민트 모히또 커피' 레시피 만들기 요리 재료 커피콩 두 줌, 애플민트 잎 5g, 설탕 1t, 생크림 50ml, 바닐라시럽 1/2t, 얼음  만드는 법 [민트 모히또 커피] 1. 로스팅 ..

카디비 up으로 인기몰이 중~ 그녀의 재산은 얼마나 될까요? [내부링크]

카디비의 순자산은 얼마인가? 순 가치 : 2400만 달러 미국나이 : 28세 생년월일 : 1992년 10월 11일 출생지 : 미국 주 수입원 : 가수 활동 2021년 현재 카디비 Cardy B 재산은 순자산은 2400만 달러 (267억)로..

데이비드 베컴은 '향기, 시계, 의류 판매 수입이 엄청난 수입을 벌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데이비드 베컴은 브랜드 사업으로 하루에 5만 파운드의 엄청난 돈을 벌고 있다고 한다 데이빗의 회사인 DB벤처스 리미티드(DB Ventures Limited)와 Seven Global Holding Company 리미티드(Seven Globa..

빈센조 송중기 인스타그램 커피차 앞에서 귀요미 표정 [내부링크]

드라마 빈센조 송중기의 인스타그램 사복패션 정보 #Song Joong-Ki #Song Joong-Ki style #vincenzo 셀럽 : 송중기 어디 : 인스타그램 브랜드 : #샤틴 ( #satin ) 모델명 : 벨보이 BELLBOY 70’s..

아이언맨2 미키 루크(Mickey Rourke) 80년대 리즈시절 [내부링크]

1980년 레이프 앤드 메리지: 더 라이드아웃 케이스 에서 린다 헤밀턴과 미키루크 Rape and Marriage: The Rideout Case, 1980 1981년 영화 Body Heat 보디 히트 1982년 Diner 청춘의 양지 1984년 그리니치의 건..

영화 '미나리' 오스카 여우조연상 수상자 윤여정 드레스 비하인드 [내부링크]

"미나리"에서의 역할로 최우수 여우조연상을 받기 위해 의 무대에 선 73세의 배우 윤여정은 빛났다. 홍콩에 본사를 둔 스타일리스트 앨빈 고에 의해 그녀의 스타일은 완성되었다 앨빈 고는 엠마 왓슨, 틸다 스윈..

부모와 똑같이 생긴 연예인 아이들: 누가 부모인지, 누가 아이인지 헷갈릴 수 있다. [내부링크]

부모와 붕어빵인 스타들의 아이들~ 누가 누가 있을까요 릴리 로즈 뎁 & 조니뎁 릴리 로즈는 1999년 조니 뎁과 프랑스 가수 바네사 파라디스 사이에서 태어났는데, 이 아름다운 커플의 유전자는 확..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 8시간에 걸쳐 염색한 금발머리 공개 [내부링크]

셀레나 고메즈는 금요일 인스타그램에 트레이드마크인 검갈색 머리를 금발로 염색한 스타일을 공개했습니다. 28세의 셀레나 고메즈는 자신의 브랜드 "Rare Beauty"레어 뷰티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거울 스냅과 함..

놀면뭐하니? 노주현은 누구? [내부링크]

카더가든놀면뭐하니? 노주현은 누구?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 복불복 추첨으로 4개 조가 완성됐다. 먼저 우장산 조의 그룹 미션이 시작됐고 유야호는 류준열에게 "옆모슾을 보이면 안되..

편스토랑 오윤아 - '주껍 제육볶음' 레시피 [내부링크]

 요리 재료 껍살 500g, 허브솔트 1/4t, 양파 반 개, 대파 반 개, 청양고추 2개, 홍고추 1개, 팽이버섯 반 개, 참기름 1T [양념장] 고추장 2.5T, 양조간장 1T, 물엿 2T, 매실액 1T,..

아리아나 그란데 POV 가사 해석 .Ariana Grande pov [내부링크]

youtu.be/nQJEp-k-ogs It's like you got superpowers 넌 초능력을 가진 것만 같아 Turn my minutes into hours 몇 분도 몇 시간처럼 만들고 You got more than 20-20, babe 시력은 2.0도..

블랙핑크 리사 'Vogue Japan' 잡지에서 셀린느 콜렉션 [내부링크]

Lisa from Blackpink on the June cover of Vogue Japan SPRING 2021 READY-TO-WEAR 셀린느는 이번 시즌 컨셉은 로고 야구모자와 버킷모자 청바지, 반바지, 80년대 스타일 입니다 야구모자에? 안어울린것 같지만..

종이의집 네이마르 출연 [내부링크]

네이마르 (Neymar | Neymar da Silva Santos Junior) 축구선수 1992년 2월 5일, 브라질 신체 : 175cm, 68kg 소속팀 : 파리 생제르맹 FC (FW 공격수, 10) 데뷔 : 2009년 산토스 FC 입단 수상 : 2..

아무튼 출근! 캐릭터 디자이너 권순호 그는 누가? [내부링크]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 밤낮없는 열정을 선보이는 캐릭터 디자이너 호조 작가 권순호씨가 출연했습니다. 그는" 강남스타일" 앨범 디자인 그리고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만들었습니다. 호조 작가는 넥슨..

나혼자 산다 화사 냉삼 위치 정보 [내부링크]

http://naver.me/5MUCYyLA 강남역껍데기콜라겐가든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1 · 4.52 · 레트로감성 인테리어의 핫한 강남역 고기집 m.place.naver.com 강남역껍데기콜라겐가든 : 0507-1344-4787..

안젤리나 졸리 딸 비비안과 함께 꽃 쇼핑 [내부링크]

안젤리나 졸리는 6일 오후 쇼핑하러 나온 딸 비비안느(12)와 함께 애정 어린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녀는 로스앤젤레스의 로스 펠리즈 동네에 있는 꽃집에 들렀다. 안젤리나와 비비안은 가게 앞으로 다가서면서..

bts the best concept 방탄 CELINE 패션 [내부링크]

bts the best concept 사진 개인적으로 이 스타일이 제일 멋진것 같음 ^^ CELINE CELINE COLLECTIONS MEN'S SUMMER 2021 RUNWAY LOOKS RM 스웨터 정국 자켓 지민자켓 제이홉 가방 진 자켓 yellowhhj.tistory..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 (어남선) 어차르트 변신~ [내부링크]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 (어남선) 어차르트 변신~ 24번쨰 주제는 콩! 그중에서 어남선생 류수영의 콩메뉴는 ? 요리의 지독하게 진심인 남자 어남선생 류수영. 고뇌와 열정, 정성 끝에 탄생한 어남선생 류수영의..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패션 & 나들이 간곳은? BLACKPINK Jennie Instagram fashion & Where did Jennie travel? [내부링크]

블랙핑크 제니는 14일 인스타그램에 "나들이"라고 적고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검정색 상의에 청바니 튤립 꽃밭 배경으로 찍은 사진들입니다. 꽃과 어우러진 제니의 청순한 미모가 빛이 납니다 ^^..

BTS (방탄소년단) 'BANG BANG CON21' Jin & JungKook [내부링크]

youtu.be/H29bXhbpNl8 BTS (방탄소년단) 'BANG BANG CON21' Jin & JungKook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 BANGBANGCON21 coming soon! 2021.04.17 3PM (KST) #방방콘21 #BANGBANGCON21 방방콘서트21..

나는 몸신이다 _ 3분컷 고등어 덮밥 [내부링크]

혈관 속 기름을 줄기이 귀해 가장 중요한건 포화지방, 트랜스지방을 줄이고 기름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 좋은기름 불포화지방산을 섭취하는게 중요 대표적인 영양소는 오메가3 지방산, 오메가 6 지방산 올리브..

티모시 샬라메 릴리로즈뎁 재결합? [내부링크]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 와 릴리 로즈 뎁 다시 재결합? 이 커플의 결별은 2020년 4월에 보도되었고, 소셜 미디어에는 뉴욕시에서 이 커플이 몇 차례 목격된 가운데 다시 함께 한다는 ..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이지혜 인테리어 의자, 벽시계 [내부링크]

동상이몽에서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나왔습니다. 이지혜씨 남편 문재완은 N사 프로그래머 출신에 세무사 CEO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역대급 럭셔리 한강뷰 러브하우스는 물론 4살 딸 태리가 등장했다. 태리는..

런닝맨 송지효 , 아이돌리그 산다라박 니트 패션 [내부링크]

셀럽 : 산드라박, 송지효 어디 : 아이돌리그 시즌3 , 런닝맨 브랜드 : TheOpen Product 더오픈프로덕트(TheOpen Product)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현시대의 모습을 반영한다. 다양성을 가진 객체..

오케이 광자매 전혜빈 옷 원피스 [내부링크]

셀럽 : 전혜빈 어디 : 오케이 광자매 브랜드 : Majo Factory (마조팩토리) Majo Factory(마조팩토리)의 'MAJO'는 스페인어로 '잘 차려입은,매력적인' 이라는 뜻으로 'MAJO FACTORY'는 매력적인..

미우새 이상민 블렌더 어디꺼? [내부링크]

김구라, 탁재훈, 이상민, 김준호가 축하파티 할때 김구라가 더우니깐 이상민이 쉐이크를 만들어 줍니다. 얼음이 시원하게 갈리는 블렌더 정보 닌자 울트라프렙 초고속 멀티블렌더 (PS104KR) tinyurl.com/wzsu..

기기 하디드 (Gigi Hadid) 아디다스 나이트조거 X 비욘세 아이비 파크 운동화 신고 [내부링크]

기기하디드는 지난 9월 딸 카이(Khai)를 출산한 후 모델 활동을 복귀 중입니다. 그리고 토요일 그녀는 화보 촬영 후 밖으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25세의 슈퍼스타 모델인 그녀는 딸을 낳은지 6개월만에 전에 몸매..

아이유 인스타그램 패션 점프수트&가방&신발 어디꺼? [내부링크]

셀럽 : 아이유 어디 : 아이유 인스타그램 브랜드 : #앤유 , #구찌, #아디다스 아이유 가방 : 구찌 홀스빗 1955 숄더백  아이유 점프수트 : 앤유 JAMSIL Overall 점프수트 www.wconcept.co.kr/Pr..

편스토랑 이영자 맛집_항아리 삼겹살 위치 [내부링크]

편스토랑 이영자 맛집 이번주에는 항아리 삼겹살 바베큐집 캠핑 분위기도 나고 너무 분위기 좋은곳 편스토랑 이영자 항아리 삼겹살 바베큐집 위치, 메뉴판 http://naver.me/xTeS8Zjb 산골항아리바베큐 : 네이버..

편스토랑 이유리 콩곱창, 닭연골 튀김 [내부링크]

요리 재료 콩비지 320g, 다진 마늘 1-2T, 소금 약간, 후추 약간, 라이스페이퍼 1팩, 식용유 만드는 법 [콩곱창] 1. 콩비지 320g에 다진 마늘 1-2T, 소금 약간, 후추 약간을 넣고 밑간을 한다. 2. 팬에 식용..

헨리 카빌 슈퍼맨 의 진짜 여자친구 정체 [내부링크]

헨리 카빌의 여자친구의 정체는 누구? 베일에 쌓인 헨리 카빌이 미스터리 여성과 함께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이후 밝혀졌다. 다니엘 부솔레일 (Danielle Beausoleil) 이라는 캐나다의 환경 과학자와 사귀고 있..

오케이 광자매 전혜빈 가방 크로스백, 숄더 니트백 [내부링크]

 셀럽 : 전혜빈 Jeon Hye-Bin  어디 : 오케이광자매 브랜드 : 벨럽 벨럽의 탄생은 누구나 한번쯤은 해본 여성들의 수많은 고민의 시작과 함께 합니다. 벨럽은 어떤 코디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넥플릭스 가십걸(Gossip Girl) 리프트 촬영현장 [내부링크]

blog.naver.com/yellowhhj/222302279779 넥플릭스 가십걸(Gossip Girl)2021 , 줄거리, 출연진 외 소소한 정보들 GOSSIP GIRL 2021가십걸 2021가십걸 2021 무슨내용?전체 줄거리는 제한되어 있지만 공식적으로...

온앤오프 남규리 철권 세계 랭킹 1위 프로게이머 ‘무릎’과 재대결 [내부링크]

 tvN ‘온앤오프’에서는 배우 남규리 파워풀하면서도 엉뚱한 매력녀로 나옵니다. 액션배우가 액션 배우의 꿈을 갖고 있다고 밝힌 남규리는 세계적인 권투선수 매니 파퀴아오의 영상과 섀도우 복싱으로 하루를 시..

케이트 모스 최근 9백만원 샤넬 핸드백을 들고 음식 사러 쇼핑 패션 [내부링크]

그녀는 1988년 스톰 매니지먼트사와 계약한 후 상징적인 스타일 감각을 키웠다. 케이트모스의 패션은 정말 핫 이슈였죠 여전히 그녀는 패션의 아이콘 입니다. 그리고 케이트 모스는 토요일 자신의 동네 가..

방탄소년단 영국 대중음악상 브릿어워즈 후보에 오른 첫 한국가수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이 영국 대중음악상 브릿어워즈 후보에 오른 첫 한국 아티스트가 됐다. 방탄소년단이한국 가수로는 최초로 브릿 어워즈 후보에 올랐습니다. www.brits.co.uk/ The BRIT Awards 2021 www.brits.co.uk 후..

소녀시대 수영 . 핀코 가디건, 가방, 운동화 인스타 사복패션 [내부링크]

소녀시대 수영 사복패션 셀럽 : 피오  어디 : 인스타그램 아이템 : 수영 가디건, 운동화, 벨트, 가방 소녀시대 수영 나이키 운동화 나이키 x 언더커버 오버브레이크 SP 오버케스트 DD1789-20 소녀시..

'편스토랑' 류수영(어남선), 김남일·김보민 집 방문 꿀팁 방출 [내부링크]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번에는 어떤 주제인가요~~^^ 바로 "콩" 입니다~ 콩에 대한 주제로 어남선생 출현 ~~ 이번 대결에는 이영자, 이유리, 류수영, 김재원 이 대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류수영씨 출..

넷플릭스 드라마 "브리저튼 시즌 2" 촬영중 남주 조나단 베일리 운전기사 코로나 방역 규칙 어긴 후 [내부링크]

조나단 베일리가 코로나 방역 규칙을 어긴 것이 들통난 후 그의 운전사와 열띤 토론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브리저튼의 주인공인 그는 시즌 2를 리허설하고 하는중 의 운전기사가 가게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종이의집 한국판 리메이크_출연배우 확정 .교수 유지태, 도쿄, 전종서, 리우 박정우 확정 [내부링크]

교수 - #알바로 모르테 도쿄 - #우르술라 코르베로 라켓경감 - #이치아르 이투뇨 나이로비 - #알바 플로레스 덴버 - #제이미 로렌테 리오 - #미겔 에란 베를린 - #페드로 알론소 모니카 - #에스테르 아세보..

아는형님 중학교때 주원 키 20cm 크는 비결 공개 [내부링크]

아는 형님 JTBC '아는 형님'에 뮤지컬 '고스트'에서 열연 중인 주원, 아이비, 박준면이 출현했는데요 특히 주원은 부모님이 큰 키가 아님에도 185cm까지 클 수 있었던 비결을 귀띔한다. "중학교 입학 당시,..

유 퀴즈 온 더 블럭 100회 특집 아이유 원피스 , 귀걸이 [내부링크]

Yoo Quiz on The Block 유퀴즈 100회 특집 아이유 원피스 셀럽 : 아이유 IU 어디 : 유 퀴즈 온 더 블럭 100회 ‘유 퀴즈 온 더 블럭’ 100회에서는 ‘무언가의 현실판’ 특집에 가수 아이유, 체스..

온앤오프 오케이 광자매 고원희 옷, 고원희 카페정보 [내부링크]

'오케이 광자매' 고원희는 독특한 대본 연습 방법 등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여 주었는데요 카페를 방문한 고원희가 의외의 행동으로 모두를 놀라게 할했다. 대본 연습도 잠시, 카페에 손님이 많아지자 고원희는..

‘온앤오프’ 김세정, 일상 속 패션 [내부링크]

출생 : 1996년 8월 28일 그룹 : 아이오아이 소속사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6년 아이오아이 미니 앨범 [Chrysalis] 경력 그룹 '구구단' 멤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lean_0828/ 온앤..

크리스틴 스튜어트 . 다이애나 왕세자비 영화 촬영 현장 [내부링크]

할리우드 여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고인이 된 다이애나 왕세자비 영화에 촬영장 모습이 포착 되었습니다. 트와일라잇 등 출연해 이름을 알린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영국왕실 전기 영화인 왕세자비의 모습으로 변..

1박2일 라비 리바이스 셔츠, 유니온 아카이브 자켓 [내부링크]

경비행기 조정에 도전하며 하고 단 3명만이 식사할 수 있는 배달 음식 복불복으로 어느 때보다 열띤 대결을 벌였다. 멤버들은 각자 빨리 배달오는 메뉴를 선정했지만 전화 불통, 가게 공사 등 예기치 않은 상황이..

에드 시런 perfect 가사 해석 + 영어발음 [내부링크]

I found a love for me 아이 파운더 러브 폴 미 나는 내 사랑을 찾았어 Darling just dive right in, and follow my lead 달링 저스트 드라이브 라잇 인, 앤 팔로우 마이 리드 자기야, 그냥 뛰어들어서 내 리드를..

애플, 1년간 '아이폰 수리' 10% 할인 [내부링크]

애플코리아가 향후 1년간 아이폰을 사용하는 국내 사용자들에게 보증 제외 서비스와 보증 기간 수리비를 지원해주는 보험상품' 애플케어 플러스'에 대해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고 29일 발표 되었습니다 ~ 광고·무..

다코타 존슨 크리스마틴 약혼? [내부링크]

음악가 크리스 마틴과 약 4년간 교제해 온 31세의 여배우는 왼손 약지에 커다란 에메랄드 반지를 끼고 있는 것이 목격되었다. 존슨은 아이스 마차 라떼를 손에 들고 주차된 자신의 차량으로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

쇼음악중심 로제 ROSÉ 무대의상 [내부링크]

27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블랙핑크 로제의 ‘온 더 그라운드(On The Ground)’, 아이유의 ‘셀러브리티(Celebrity)’,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가 1위 후보로 맞붙었다. 그 결과..

벨라 하디드 뉴욕 마이클 코어스 세트장에서 신디 브루나와 함께 [내부링크]

벨라 하디드는 패션쇼를 위해 뉴욕거리에서 포착 되었습니다. 24세의 슈퍼모델 벨라하디드는 목요일에 그녀의 최근 마이클 코어스 화보 촬영장에서 입을 맞대고 웃는 것이 목격되었다. 그녀는 긴 초록색 코트와 터..

BTS 지민 가디건 [내부링크]

BTS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지민의 셀카사진 지민의 가디건은 보테가베네타 제품으로 3500$ 구매처는 http://appu.kr/?i=12287413

오! 주인님 나나 (Nana) 스웨터 집업 [내부링크]

MBC 수목드라마 "오!주인님"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밀착 반전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 WHO : #나나 #NANA ▷ WHERE : MBC 오주인님 ▷ BRAND : #EMM #이엠엠 ▷ ITEM : Mohair..

톰크루즈 & 니콜키드먼 입양아들 코너의 새로운 소식 [내부링크]

톰 크루즈와 니콜 키드먼의 아들이 푸드 블로거 겸 '그릴 마스터'로 새로이 시작하려 한다고 합니다 코너 크루즈(26)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두 번째 계정을 개설했다고 발표했다. 가장 친..

유키즈온더블록 유키즈 방탄 BTS [내부링크]

오랜만에 예능프로에 나온 방탄~~ 아미들이라면 24일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명품협찬이 끊이지를 않는다는 방탄 이번 유키..

온앤오프 티아라 지연 파자마 파티~ 파자마 정보 [내부링크]

온앤오프에 등장한 티아라 완전체 티아라는 모두 각자의 개성 넘치는 파자마를 입고 오랜만에 즐거운 완전체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티아라 맴버들이 입은 파자마들 정보 FREIKNOCK(프라이노크) FREIKNOCK(프..

켄달제너 (Kendall Jenner ) 경호원과 뉴욕에서 일하는중 [내부링크]

켄달 제너(Kendall Jenner)가 유명 모델 경력을 쌓기 위한 미팅을 계속하기 위해 월요일 뉴욕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켄달은 에 흰색 티셔츠에 와 하이웨스트 청바지를 입고 보안요원의 경호를 받으며 움직이고 있..

나혼자산다 ️ 태연 청바지 청바지 어디꺼? [내부링크]

샤이니 키 집에 놀러온 유일한 손님 친 남매 같은 모습을 보였는데요 집들이 구경하면서 계속 눈에 띄는 청바지가 있었으니~~ Your name Here 안 입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입어본 사람은 없..

나혼자산다 샤이니 키 의자 자켓, 집정보, 태현 패션 아이템 [내부링크]

나혼자 산다 키 집 8년 자취러의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한남동에 위치한 샤이니 키 집 쇼파에서 앉아서 소개를 할때 오른쪽에 보이는 인테리어 조명 연예인 조명으로 유명한데요 은은하게 분위기 낼때 좋은 아이템..

Penthouse Season 2 Lee Ji-Ah fashion [내부링크]

3.1 Phillip Lim Known for his just-undone-enough approach to tailoring, designer Phillip Lim continuously walks the line between refined and effortless. The result is statement-makin..

켄달 제너(Kendall Jenner)는 점심을 먹으러 나가는중 [내부링크]

켄달 제너(Kendall Jenner)는 토요일 로스앤젤레스에 나가면서 가디건과 로퍼로 오프 듀티 시크함을 못박았다. 25세의 슈퍼모델은 친구 로렌 페레즈와 페이 카드라와 함께 캘리포니아에서 아침 식사를 하기 위해..

브래들리 쿠퍼 & 이리나샤이크 딸 리아 학교에 데려다 주고 있다 [내부링크]

브래들리 쿠퍼는 전처 이리나 샤이크는 딸 리아 드 세인을 분홍색 드레스를 입히고 로 학교에 데려가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들은 사랑스런 딸을 매주 러시아어 수업에 등록시킨 사실이 최근 밝혀졌다...

제이콥 엘로디(23) & 카이아 거버 (19) 호피 무늬 커플옷 [내부링크]

제이콥 엘로디와 여자친구 카이아거버는 옷을 나눠 입는 사이 까지 온것 같습니다 ^^ 23살의 제이콥 엘로디와 19살인 카이아거버는 둘 다 이번 주에 같은 표범 무늬 자켓을 입고 있는 모습이 목격됐습니다 제이콥..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경규- 네모김밥 레시피, 간미연 -감자없는 치즈 감자전' [내부링크]

이경규 - '네모김밥' 레시피 요리 재료 김밥김 1장, 아보카도 0.5개, 게맛살 2개, 두부 1/4모, 톳 50g, 참기름 0.5T, 달걀 2개, 올리브유 만드는 법 0. 재료 준비 ① 톳 50g을 끓는 물에 1~2분 데치..

안녕 나야 최강희 옷 , 최강희 니트 [내부링크]

안녕 나야에서 최강희씨 니트 니트 너무 이쁘지용~~^^ 평소에도 스타일쉬한 최강희씨가 선택한 니트 어몽 AMONG / AM201KT003A app.ac/5b684Al23 니트/스웨터 브랜드 : 어몽(AMONG) 제품번호 : AM201KT003A..

빌리 아일리시 (Billie Eilish) 헤어스타일 변신!! [내부링크]

빌리 에일리쉬는 완전히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몰래 미용실을 방문했을 하여 그녀의 새로운 금발 머리는 사실 두 달 동안 가발 밑에 숨겨져 있었다고 고백했다. 빌리 아일리시는 틱톡으로 그녀는 이미..

유퀴즈 번역가 성귀수의 뤼팽전집 [내부링크]

성귀수 번역가가 ‘유 퀴즈’에 뤼팽 전집을 세계 최초로 발간한 성귀수 번역가가 출연~ 성귀수 번역가는 과거 MBC ‘신비한TV-서프라이즈’에도 소개된 적이 있었는데요 뤼팽 시리즈의 원작자는 모리스 르블랑...

인스타그램 in 오마이걸 효정, 로꼬, 청하 운동화는?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속 스타들 운동화 리복 클래식 레더 레거시 출처 : 인스타그램 요즘 힙한 로꼬의 리복 클래식 레더 레거시 분위기가 로꼬 멋있네용~ 청하도 리복 레거시 제품~ 여성스러운 옷에서도 입어도 전..

인스타그램 in 현아 후드 산다라박 점퍼 는 어디꺼? [내부링크]

#현아패션 #현아옷 #현아후드 #현아유즈드퓨처 #유즈드퓨처 현아씨가 인스타그램에서 빨간 머리~ 빨간 립~을 상의는 밝은 그레이 후드안에 블하고 선택하신 옷 브랜드는 유즈드퓨처(USED FUTURE)는 서브컬처를 비..

아내의맛 카이스트 766억 기부한 이수영회장 [내부링크]

아내의 맛'은 KAIST(한국과학기술원)에 역대 최고액인 766억원을 기부해 화제가 된 이수영(85) 광원산업 회장과 그의 남편 김창홍(84) 변호사가 출연을 했습니다 이수형 회장은 85세 남편은 84세로 연하 남..

펜트하우스2 in 이지아 시리얼 [내부링크]

Penthouse Season 2 펜트하우스2 in 그레놀라 시리얼 정보 이지아가 먹는 시리얼 그라놀로지 그라놀로지 비전과 철학 PHILOSOPHY & VISION "훌륭한 식품은 훌륭한 원재료로부터" 라는 철학으로, 자연,사..

펜트하우스 속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매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https://youtu.be/YmQ-TY32qw0 네스플레소 버츄오 플러스 매트 블랙은 센트리퓨전 회전 추출이 완성한 풍성한 크레마와 갚은 바디감 다섯가지 커피 스타일을 버튼 한번으로 커피를 만들어 줍니다 버튼 한번..

그녀가 사라졌다 브렌튼 스웨이츠 (Brenton Thwaites) 동안얼굴 품절남 [내부링크]

그는 1989년 8월10일생이녀 올해 미국나이 31살~ 동안이라 20대처럼 보였는데여~~ 아이가 3명있나 있는 품절남 배우 브렌튼 스웨이츠와 배우자: 클로이 페이시 (Chloe Pacey 는 2006년 "Christian film An Inte..

케이티 홈즈는 남자친구 에밀리오 비톨로 주니어 데이트중 [내부링크]

톰크루즈와 이혼후 그녀는 현재 요리사 에밀리오 비톨로 주니어와 사귀고 있습니다. 케이티 홈즈는 심부름으로 뉴욕에서 혼자 외출하는 것이 목격되었다. 그녀는 마스크를 하고 플라워 블라우스와 청바지를 입었..

RADIO.COM: 출연한 방탄 BTS 지민 가디건 정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지민 패션 https://youtu.be/dhfZMOpio3o 셀  럽 : bts 지민 어  디 : RADIO.COM 브랜드 : 1993STUDIO (1993스튜디오) 판매처 : 무신사 https://app.ac/GEPW9GS43 카디건 브랜드 :..

소녀시대인스타그램 패션 태연 Tae yeon instagram [내부링크]

셀럽 : 태연 어디 : 210309 태연 인스타그램 브랜드 : 가디건 - 후아유 (WHO.A.U) 판매처 : https://tinyurl.com/yf35c32c 후아유 스티브 꽈배기 가디건 WHCKB1223F COUPANG www.coupang.com 후아..

신상출시 편스토랑 해조류이경규, 이영자 맛집해조류풀코스집 [내부링크]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경규, 이영자 맛집 https://tv.naver.com/v/18959719 [경규X영자]돌문어&해초의 미친 앙상블! 영자, 문어 한 마리 순삭 | KBS 210312 방송 신상출시 편스토랑 | [경규X영..

가위손, 해리포터, 에어리언, 배트맨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소품들 경매 예정 [내부링크]

NEWYORK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소품들 경매 예정 에일리언 시리즈와 와 팀 버튼의 가위손 등 할리우드 최대 블록버스터 영화의 가장 기억에 남는 소품과 의상들이 경매장에 나혼다고 합니다 "Julien's Auctions'"가..

시지프스 더 미쓰 원피스 , 시계, 티셔츠 정보 [내부링크]

Sisyphus:The Myth 시지프스 더 미쓰 : 박신혜 패션 JTBC 수목드라마 오후 09:00에 하는 조승우 박신혜 주연 우리의 세상에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고 있는 존재를 밝혀내려는 천재공학자와 그를 위해 멀고도..

키아누 리브스 매트릭스4 촬영 끝내고 오토바이 타고 휴가중 [내부링크]

그는 지난해 말 매트릭스4 촬영을 마친후 키아누 리브스는 아치 오토바이로 여행을 즐기면서 휴가를 보내는 중입니다. 56살이 되는 키아누리브스는 말리부에 들렀을 때 동료 폭주족들에게 자신의 오타보이를 과시..

블랙핑크 로제 앨범 홍보 영상 속 패션 탑, 반지 [내부링크]

노르마 카말리(Norma Kamali) 특유의 위트를 확인할 수 있는 레드 및 화이트 깅엄 체크 패턴의 비키니 탑 해변이나 수영장 밖에서는 크롭 탑으로도 활용될 수 있는 실용적인 상품으로, 부드럽게 늘어나는 특징을..

소녀시대인스타그램 패션 태연 Tae yeon instagram fashion [내부링크]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가 세계 기아 근절을 위한 연간 캠페인 ‘워치 헝거 스탑(WATCH HUNGER STOP)’ 특별한 의미를 담은 티셔츠 10월 16일 세계 식량의 날을 앞두고 마이클 코어스는 멀티미디어..

미운우리새끼 블랙핑크 로제 드레스 BLACKPINK ROSE [내부링크]

미운우리새끼 로제 출연 너무 귀여운 모습만 보여주시네여 ㅎㅎ 화려하면서도 절제된 프렌치 시크의 정수를 보여주는 생로랑(Saint Laurent) 클래식한 백부터 슈즈및 지갑에 이르는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아이코..

벨라 하디드 지방시 런어웨이 & 폴 워커의 딸 메도우 [내부링크]

코로나속 지방시 fall/winter 2021/2022 런어웨이 현장 벨라 하디드는 월요일 Givenchy Paris Fashion Week fall/Winter 2021/2022 쇼에서 런웨이에서 검은 상의에 믿을 수 없는 표정을 지었다. 24세의 슈퍼모델은..

몸신 노화의 속도를 늦추는 식품 치매예방 식품 [내부링크]

1번째 뇌 활성화를 돕는 식품 뇌 건강에 도움 되는 식품 오한진 가정의학과 전문의사가 말씀하시길 신체적, 정신적 노화는 피할 수 없는 문제 하지만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바로 몸속에 숨어 있는 활성산소 만 잘..

하버드 출신 디올 모델 나탈리 포트만 최근 호주에서 [내부링크]

그녀는 시드니에서 토르 영화 시리즈의 최신편을 촬영하느라 바쁘다. 그러나 나탈리 포트만은 일요일 남편 벤자민 밀레피드와 함께 저녁을 먹으러 나가면서 약간의 휴식을 즐겼다. 나탈리포트만은 생동감 넘치는..

펜트하우스 2 이지아 Alice+Olivia 원피스, FRED PARIS 목걸이 [내부링크]

Penthouse Season 2 펜트하우스2 이지아 펜트하우스2에서 기다렸던 배우 이지아가 강렬한 모습으로 등장~!! '펜트하우스2' 6회에서는 심수련(이지아)과 똑같은 얼굴의 여자가 펜트하우스에 등장, 주단태에게 키스..

브래드피트 새영화 Bullet Train 촬영현장~ [내부링크]

브래드 피트는 최근 전 부인 안젤리나 졸리와의 양육권 싸움에 휘말려 있는데, 이 싸움은 지난 10월 법정에서 있었던 일이다. 그는 곧 개봉될 영화 '블런트 트레인'을 위해 로스앤젤레스 차이나타운 인근 네온라이..

니콜라스케이지 30살 어린 일본여자와 5번째 결혼 [내부링크]

니콜라스케이지 니콜라스케이지 5번째 결혼 니콜라스 케이지(57)가 다섯 번째 결혼을 했다. 시바테 리코(26)와 라스베이거스 윈 호텔에서 '아주 작고 친밀한' 결혼식을 올린다. 2월 16일 신 시티의 윈 카지노와..

메간폭스(Megan Fox) LA에서 복근을 보이며 외출중~ [내부링크]

메간폭스 트랜스포머 여주인공 이였던 메간폭스 그녀는 머신 건 켈리와 거의 1년 동안 사귀어 왔다. 하지만 메건 폭스는 확실히 그녀를 모든 시선을 끌기 위해 랩퍼가 필요하지 않다. 이 34살인 그녀는 수요..

생생정보통 잡채 황금레시피 정보 [내부링크]

생생정보통 잡채황금레시피 잡채 쉽게 만드는법 공개 재 료 당면 250g, 쇠고기안심 200g, 당근1/2개, 부추 50g, 느타리버섯 10g 양파 1/2개, 파프리카 1/2개, 진간장 1/2컵, 물엿 1컵, 식용유 7숟가락 참기름 4숟..

편스토랑 이영자 바비큐 맛집 위치 [내부링크]

편스토랑 편스토랑 바비큐 맛집 위치 유용욱바베큐연구소 http://naver.me/5rLYFU3j 유용욱바베큐연구소 : 네이버 리뷰 30 · 매일 11:00 - 21:00,일요일 휴무,월요일 휴무 store.naver.com 유용욱바베큐연구소..

편스토랑 이영자 청담25 생일상 식당 위치정보 [내부링크]

편스토랑 이영자 맛집 생일상 식당 청담25 청담25 위치, 영업시간, 주차정보 , 메뉴판, 메뉴가격 위 치 http://naver.me/5TX6MaUO 네이버 지도 청담25 map.naver.com 전화, 영업시간, 메뉴판, 주차정보..

나혼자산다 화사 할머니 집에서 레고 블록꽃놀이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 화사가 돌아가신 할머니를 그리움을 드러냈다. 휴가의 마지막날을 할머니 집에서 보내고 싶은 마음에 할머니 댁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화사는 "후회되는 건 시간을 많이 못 내고,..

펜트하우스2 penthouse 한지현 HANJIHYUN 스타일 패션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2 한지현(주경석)옷, 악세사리 패션 정보 출생 1996년 3월 21일, 서울특별시 신체 170cm, 49kg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MUAYAE MUAYAE(무아에)는 사람, 사랑,..

비 곱창집 전참시 비 곱창집 위치 [내부링크]

http://naver.me/FmTk7um5 소인수서울 : 네이버 방문자리뷰 62 · 4.56 · 평일 17:00 - 00:00, 저녁(곱창모둠구이,전골),주말 17:00 - 01:00, 저녁(곱창모둠구이,전골) m.place.naver.com 소인수서울 : 네..

27번째 생일을 맞이한 저스틴비버 헤일리비버 벨라하디드 밀라노에서 [내부링크]

그녀는 지난주 패션위크 때문에 밀라노에서 이틀을 보내는 등 업무로 바쁘게 지내고 있는듯 합니다. 벨라 하디드는 화요일 저녁 가장 친한 친구 헤일리비버와 저스틴비버와 함께 파리의 호텔 드 크릴론을 떠나는..

전지적참견시점 비 맛집 부원냉면, 안춘천 배추탕 노포집 위치 [내부링크]

전참시 비의 세상1등 냉면집 금호동 부원냉면 http://naver.me/58HhrQlU 네이버 지도 부원냉면 map.naver.com 02-2253-5042 주소 서울 성동구 장터길 39 3호선 금호역 1번 출구 금남시장방향으로 5분거리. 영..

해리 왕자와 메건마클은 오프라윈프리 인터뷰에서 힘든 왕실의 삶에 대해 폭로 [내부링크]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은 이번 주말 왕실 역사상 가장 폭발적이고 기대되는 인터뷰 중 하나에 출연할 예정이다. 그리고 오프라 윈프리와의 무제한 좌담의 압박이 어느 정도 긴장을 유발하고 있는 것 같다. 이 부부..

티모시샬라메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제니퍼 로렌스와 함께 보스턴의 Don't Look Up 촬영중 [내부링크]

오스카 후보 티모시샬라메는 올해 말 넷플릭스(Netflix)에서 초연되는 애덤 맥케이의 재난 코미디 '돈트 룩업(Don't Look Up)'의 보스턴 세트장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의상 디자이너는 티모시에게 카모플라..

할시(Halsey) 독일 라디오 MC 마투스키가(Matuschik)BTS를 코로나바이러스(Coronavirus)에 비유한 후 '인종차별과 외국인 혐오증'을 이유로 비난한다 [내부링크]

독일 라디오 진행자 마티아스 마투시크가 방탄소년단 (BTS)을 코로나바이러스(Coronavirus)에 비유해 격분을 일으킨 뒤 할시가 목소리를 높였다 26살인 팝스타 할시는 금요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재된..

뉴욕에서의 커피 한잔 마시는 티모시샬라메 갤러리 [내부링크]

티모시 샬라메가 이번 주 쌀쌀한 뉴욕에서 커피 한 잔을 마시기 위해 홀로 나서는 모습이 포착됐다. 가위손, 인터스텔라 등에 출연한 티모시 샬라메는 금요일 실내 식사가 35%까지 늘어난 빅애플의 한 식당에서 알..

레이디가가 애완동물 도둑맞다!!그리고 50만 달러(5억6천만원) 보상금을 걸었다 [내부링크]

레이디 가가는 자신이 사랑하는 애완동물 두 마리를 도둑맞고 개를 산책시키는 장면을 목격한 잔인한 개썰매에 의해 '기절하고 구역질 나는' 상태로 남겨졌다고 한 친구가 말했다. 강아지는 웨스트 헐리우드의 시..

편스토랑 68회 류수영 티라미수,브라우니 레시피 [내부링크]

편스토랑 68회 주제는 도시락 그중 류수영씨 레리시는 항상 찜!! 아내 박하선씨를 위해 티라미수와 귤 주스를 만들었는데요 박하선을 향한 류수영씨의 사랑뿜뿜~~~티 팍팍내는 부러움 주의보~~가 내릴 전망 ㅋㅋ..

볼빨간 신선놀음 얼굴은 잘생겼는데 요리까지 잘하는 최강창민 등장 [내부링크]

MBC 예능물 '볼빨간 신선놀음'은 까다로운 입맛의 신선들을 만족시킬 저 세상 레시피를 찾아라! 4명의 '신선 MC 군단'이 다양한 요리를 주제로 기상천외한 레시피를 찾아 전국의 요리 고수를 만나는 프로그램 ..

브래드 피트가 새로운영화 'Bullet Train 캐스팅 확정후 베벌리 힐스에서 [내부링크]

브래드 피트는 그의 개인적인 사업으로 수요일 베벌리힐스에서 6시간 동안 만난 후 포니테일을 한 브래드 피트는 카메라 장비로 차량에 짐을 싣는 것을 보는 것이 목격되었다. 57세인 브래드 피트는 베벌리힐스..

방탄소년단 BTS on MTV 에서 톰브라운 ,폴로, 구찌 옷을 입고 [내부링크]

BTS x THOM BROWNE (톰브라운) 2001년 독창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수트 라인을 선보인 후, 톰 브라운은 남성 패션을 이끄는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네 줄로 구성된 스트라이프 패턴과 화이트, 레드 그리..

GD 제니Jennie 열애설~ 둘이 함께했던 영상모음 [내부링크]

BlackPink Jennie is in love. Her boyfriend is her idol GD. https://www.instagram.com/p/CLqDC45BiP7/?utm_source=ig_web_copy_link 2012년 대략 9년전 지드래곤 그 XX 뮤비에 출연~ 이때부터 인연이 이였..

뉴욕에서 최근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와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Emily Ratajkowski) 부부 [내부링크]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Emily Ratajkowski)와 그녀의 남편 세바스티안 베어-맥클라드는 티모시 샬라메에 새로운 친구가 생긴 것 같다. 에밀리는 웨스트 빌리지에서 음식을 먹기 전에 애완견 콜롬보와 함께 산책을..

tvN “어쩌다 사장” 조인성 joinsung 촬영지 위치, 조인성 코트는 어디꺼? [내부링크]

'어쩌다 사장'의 차태현과 조인성이 첫 방송을 앞두고 기대감을 전했다.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은 25일 오후 8시40분에 첫 방송된다. https://tv.naver.com/v/18565820 [6분 하이라이트] 박보영 남주..

미운우리새끼 박은석 & 이장우의 그 시계 [내부링크]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박은석씨~ '미우새' 박은석이 '펜트하우스' 속 이상형을 꼽았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배우 박은석이 스페셜 MC로 출연 했습니다 신동엽씨가 SBS '펜트하우스 시..

드라마 빈센조 송중기 럭셔리한 아이템 차, 시계, 잠옷 [내부링크]

이탈리아에서 빈센조 송중기의 차 2021 마세라티 기블리 2021 마세라티 기블리 가격 : 11,800~15,700만원 이탈리아 마피아~빈센조 송중기 럭셔리한 아이템들을 많이 착용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시계~~ 많이 눈..

동상이몽 박세리 강남 이상화 가정용 맥주기계 [내부링크]

22일 박세리 출연~ 강남과 이상화 집에 의 인연으로 동상이몽에 출연하셨는데요 리치언니 박세리 가정용 수제맥주기계를 선물해 주셨습니다 와~ 탐나더라구요 ㅎㅎ LG 홈브루 BB052SN 프리미엄 수제맥주 제..

넥플릭스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시즌3 촬영현장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리즈 시즌3 촬영을 이어가는 가운데 출연진들이 웨일스 로케이션에 속속 모습을 드러냈다. 에이미 루우드나 사미 아웃탈발리 같은 사람들은 휴식시간에 음식을 챙기고 에이미는 테이크아웃 커피 선곡..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에이사 버터필드 (Asa Butterfield) 어디선가 많이 본 얼굴이였는데 [내부링크]

출생 : 1997년 4월 1일, 영국 신체 : 183cm 2013년 엔더스게임 지금 이기지 못하면 영원히 승리할 수 없다! 외계 종족 ‘포믹’의 공격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뒤 우주함대를 결성한 인류는 지구를 지켜낼 단..

지지 하디드 (Gigi Hadid) 인스타그램 속 RAZER 레이저 크라켄 고양이 헤드셋 [내부링크]

지지하디드? 기기하디드? 어떻게 불러야 할지 ㅋ 지지 그녀의 인스타그램 아이템~ 지나가다 들린 인스타그램속 게임용 헤드셋~너무 귀여워서 올려보아용~~ 핑크핑크 지지하디드는 금수저 논란도 있지만 현 세대..

김보라 (kimbora) 인스타그램 패션 운동화, 조끼, 가방 [내부링크]

김보라 - 클로티 조끼 app.ac/NEPld1S73 베스트 브랜드 : 클로티(CLOTTY) 제품번호 : CY2BSFK600APPF 제품 : CC KNIT VEST PURPLE(CY2BSFK600A) - 55,000 원산지 : 대한민국" data-og-host="store.musinsa.com" d..

편스토랑 류수영 레시피_육회, 육회비빔밥 [내부링크]

요리 재료 설깃살 600g, 참깨 한 줌, 참기름 3T, 물엿 3T, 고추장 1T, 마늘 3개, 배 1/2개, 달걀 노른자 2개 밥 200g, 대파 2개, 상추 4개, 쌈무 4개 만드는 법 [양념 육회] 1. 참깨 한 줌을 돌절구에 완전..

채널A "프렌즈" 하트시그널 오영주 일상공개 [내부링크]

채널A 새 예능 프로그램 '프렌즈'에서는 '하트시그널2 와 하트시그널3 출연자 만남 오영주씨와 이가흔씨가 만났는데요 오영주씨 토스터기가 신기해서 찾아봤어요 죽은 빵도 살려낸다는 빵순이들을 위한 더..

패리스 힐튼은 4번째 약혼을 했다! 남자친구 카터 리움(40)이 40세 생일을 맞아 1년 열애 끝에 [내부링크]

패리스 힐튼은 네 번째 약혼을 했다! 남자친구 카터 리움(40)이 40세 생일을 맞아 1년 열애 끝에 거대한 에메랄드 컷 다이아몬드와 함께 프러포즈를 하기 위해 한쪽 무릎을 꿇었다 패리스 힐튼은 자신의 40번째..

BTS 방탄 V 의 스웨터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V의 스웨터 셀린 옴므 헤디 슬마인의 독특한 비전은 2018년 지휘봉을 잡은 이후 CELINE HOMME를 새롭고 신나는 방향으로 몰고 왔다. MR PORDER와의 독점 팝업으로 출시되는 그의 큰 기대를 모..

브리저튼의 피비 디네버 (Phoebe Dynevor) 잡지 화보 촬영중 & 시즌2 소식 [내부링크]

프랑스 디지털 매거진 L'Officiel 과 함께 새로운 멋진 패션 촬영을 위해 란제리를 입고 있는 피비 디네보르는 분명 관심을 끌게 되었다. 브리저튼의 여주인공 피비디네버는 레이스 구찌 속옷 차림으로 화보를 찍..

작년 둘째 유산후 다시 임신 소식을 전하는 메건마클 [내부링크]

예비 엄마! 지난해 메건마클과 해리 왕자의 둘째 아이를 임신 중 이였지만 유산을 하였다고 보도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다시 둘째 임신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한 소식통은 "메건은 기분이 좋고, 행복하고, 건강하..

카일리 제너(Kylie Jenner)는 해변에서 전남편 트래비스 스콧과 딸 스토미와 함께 데이트중 [내부링크]

카일리 제너와 그녀의 전 남편 트래비스 스콧은 그들의 딸 스톰니와 함꼐 발렌타인 데이 함께 보내고 있다 커알라제너는 캘리포니아 산타바바라에서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두꺼운 다운재킷으로 추위를 피하였다..

재테크_집에서 하는 부업 2탄 [내부링크]

재테크_집에서 하는 부업 2탄 애드픽 회원가입하기 https://invite.adpick.co.kr/b4f0cd 국내 최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 인플루언서는 재테크 효과를, 광고주는 바이럴 효과를! 70만 인플루언서와..

손나은 인스타그램 스커트 [내부링크]

손나은 레오파드 스커트 정보 레지나 표(Rejina Pyo) 한국 출신의 디자이너 Rejina Pyo는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를 졸업하고 록산다에서 경력을 쌓은 후 2013년 자신의 브랜드 레지나 표(Rejina Pyo)를 론칭..

동상이몽 이윤지 떡찜기~ 떡만들기 기계 [내부링크]

시간대가 바뀐 동상이몽 윤지정한울 부부가 시부모님과 함께 보내는 일상 공개 아들과 직업뿐만 아니라 외모까지도 똑같은 치과의사 아버지와 약사인 미모의 어머니가 등장 이윤지 남편인 정한울씨의 어머..

켄달제너 NBA선수 남자친구 데빈 부커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달달모드 [내부링크]

발렌타인 데이 주말은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으로 SNS를 통해 인연을 확인하는 시간인 것 같다. 이제, 카다시안-제너 가족의 다른 멤버도 똑같이 했다: 켄달제너는 그녀의 남자친구인 NBA 선수 데빈 부커와..

작년 둘째 유산후 다시 임신 소식을 전하는 메건마클 [내부링크]

예비 엄마! 지난해 메건마클과 해리 왕자의 둘째 아이를 임신 중 이였지만 유산을 하였다고 보도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다시 둘째 임신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한 소식통은 "메건은 기분이 좋고, 행복하고, 건강하..

블랙핑크 로제 rosie 인스타그램 in 스피커, 신발 [내부링크]

이번에 25번째 생일을 맞은 로제~ 새로운 사진이 올라왔는데영~ 빈티지 스커트에 알렉산더왕 티셔츠를 입은 로제~ 로제도 넘 귀염귀염~ 로제의 신발정보 아디다스 니짜 플랫폼 W 신발 FV5322 https://tinyur..

블랙핑크 jennie 인스타그램 & 발렌타인데이 [내부링크]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인스타 업로드한 제니의 사진 Can i be your Valentinec 블랙핑크 제니 드레서 IRO (이로) 드레스 너무 귀엽네용 ^^

니키힐튼(Nicky Hilton)은 추운 뉴욕의 날씨에 라더블J(La DoubleJ) 화려한 재킷을 입고 [내부링크]

닉키 힐튼은 목요일 뉴욕을 산채하는중 뉴욕의 차가운 바람을 피할 수는 없는듯 보였습니다. 머리카락을 휘날리며 산책중이네요 ~ 니키힐튼은 37세 이며 신발 디자이너로 활동중 이며 힐튼가의 딸입니다. 언니 패..

헤일리비버 (Hailey Bieber) 필라테스 수업을 끝나고 [내부링크]

그녀는 비욘세의 최근 Ivy x Park 아디다스 를 함꼐 찍었습니다. 그리고 헤일리비버 (Hailey Bieber) 는 금요일 아침 로스엔젤레스의 필라테스 개인교실에 들르면서 그녀의 일상을 따라갔다. 24세의 모델인 헤일리..

승리호 악역배우 여군 카를라 그녀는 누구? [내부링크]

승리호 악역배우 여군 카를라 carla fernanda avila escobedo sms 멕시코 출신 배우입니다 이사진은 아역의 얼굴은 없고 너무 청순한 여자여자~ 2018년 채널A 열두밤 출연 그녀는 2019년 삼청동 외..

제니퍼 로렌스는 돈트 룩 업(Don't Look Up)을 촬영하는 동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티모시 샬라메와 함께 그리고 촬영중 사고소식 [내부링크]

이 세 배우는 추운 날씨에도 그들은 열심히 촬영중입니다. 제니퍼 로렌스(30),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6), 티모티샬라메(25)이 보스턴에서 쌀쌀한 분위기에서 코미디 영화 '돈트 룩 업(Don't Look Up)' 촬영에 한..

장희령 인스타그램 사복 / 프렌치 코트 [내부링크]

ADER ERROR(아더에러) Amron trench coat Beige 장희령 사복패션 그중에서도 코트 정보요~ 이 코트 브랜드는 ADER ERROR(아더에러) 이구요 장희령씨의 사복패션의 완성 아이템 같습니다. 스타일리쉬한 코디가..

블랙핑크 로제 생일날 VLIVE 속 조명 & 가디건 [내부링크]

블랙핑크 로제 생일날 VLIVE 속 조명정보~ 박나래 조명으로도 유명한데요 만달라키 조명으로~ 집안 분위기에 너무 좋은 조명 같아요~ 무드등로 너무 재격 같습니다~ 집안에 이런게 하나 있으면 집안 분위기가..

제니퍼 로렌스는 돈트 룩 업(Don't Look Up)을 촬영하는 동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티모시 샬라메와 함께 그리고 촬영중 사고소식 [내부링크]

이 세 배우는 추운 날씨에도 그들은 열심히 촬영중입니다. 제니퍼 로렌스(30),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6), 티모티샬라메(25)이 보스턴에서 쌀쌀한 분위기에서 코미디 영화 '돈트 룩 업(Don't Look Up)' 촬영에 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년도별 리즈시절 [내부링크]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Leonardo DiCaprio) 는 1974년 11월 11일 생으로 현재의 모습 디카프리오의 과거로 가볼까용~^^ 1989년 뉴 래시 1989년 영화 "뉴 래시"에서 단역으로 시작 1991년 크리터스 3 크리터스 3..

박하선씨네타운 출근길 패션 / 박하선 가방 [내부링크]

박하선 출근길 초록색 가방~ 비비드한 컬러의 가방 정보 이호~가방 이호(LEEHO)는 호재(HOZE)의 창업주 이호재 디자이너가 만든 두 번째 브랜드입니다. 'OBJECT FOR LIFE'를 주제로 매 시즌 새로운 컨셉트로 가방..

현아인스타그램 가방 / 숄더백 / 숄더백추천 [내부링크]

현아 인스타그램에서 최근 근황 https://www.instagram.com/p/CLGax32lpJj/?utm_source=ig_web_copy_link 현아 인스타그램 속 가방 브랜드~ 코치 인데요 색상은 3가지가 있습니다. 출처 : 코치 홈피 코..

피오인스타그램 옷 / 맨투맨 / 남자 맨투맨 추천 [내부링크]

피오의 근황이 인스타그램에~ 장난스런 얼굴이~~ 옷에도 묻어 있네요 ^^ 팜엔젤스 맨투맨 피오님이랑 너무 잘 어울려용 PALM ANGELS During what would become one of many frequent trips to Los Angeles, Moncl..

넥플릭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3, 여주인공 라나콘도르 실제 남자친구와 일상사진 공유 [내부링크]

라나 콘도르 (Lana Condor) 1997년 베트남계 미국인 키 : 160 cm 라나콘도르 남자친구 인스타그램은 럽스타그램 ^^ 드라토레 (De La Torre) https://www.instagram.com/anthonydltorre/ 그는 동료 배우다...

나는 몸신이다 "60초 세안법" 진주알 피부만들기~노하우 대공개 [내부링크]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피부 속 노폐물을 싹쓸이할 수 있는 ‘60초 세안법’에 진주알 피부만들기 공개하였습니다. 기본중에 기본 세안만 해도 피부미인~~~되는비결이 나왔다 피부 자체에서..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 & 제니퍼 로렌스 (Jennifer Lawrence) 키스중 ? [내부링크]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 & 제니퍼 로렌스 (Jennifer Lawrence) 키스중 ? 미사 주 브록턴에서 곧 개봉될 영화 'Don't Look Up'을 촬영하면서 티모시샬라메와 제니퍼로렌스는 조금 더 친밀해졌다 영화 '..

유재석, 블랙핑크 로제, 현아 등이 선택한 브랜드 VEGAN TIGER (비건타이거) [내부링크]

VEGAN TIGER (비건타이거) VEGAN TIGER (비건타이거)는 모피동물의 고통을 종식시키고 소비자들에게 좀 더 넓은 선택권을 주고자 CRUELTY FREE라는 슬로건을 지닌, 잔혹함이 없는 비건패션을 제안합니다. 비건..

현아 인스타그램 시계 / 여자 시계 추천 [내부링크]

현아 인스타그램 시계 / 여자 시계 추천 지샥 (G-SHOCK) BA-110SC-7ADR BABY-G(베이비지)는 중력(Gravity), 그 충격(Shock)에 견딘다 라는 뜻을 내포하는 지샥은 내충격 검사 이외에도 제일 엄격한 내구 검사를 받..

동상이몽2 이윤지 밥솥 4가지 음식을 동시에~ [내부링크]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윤지와 정한울 부부가와 몰라보게 성장한 라니와 소울이의 사랑스러운 일상 공개~~ 이윤지는 '흥 DNA 끝판왕' 이윤지의 어머니가 화려한 의상을 입고 반주기와 함께 이윤지..

승리호 꽃님이 아역배우~ 박예린 고 소녀는 누구?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영화개봉이 무산대고 넥플릭스 개봉한지 몇일~승리호 꽃님이가 궁금해졌는데 너무 귀여운 소녀이지요~ 주연 명단에 없어서 생각안해봤었는데요 영화를 보니..주연이네여~~ 처음에 볼땐 송중기 죽은..

나혼자산다 안소희, 정려원, 현아 레드벨벳 슬기 등 착용한 10만원대 가방 추천 [내부링크]

SAMO ONDOH(세이모 온도)는 “같은 체온”이라는 뜻을 지닌 브랜드입니다. 세이모 온도는 옷을 하던 두 디자이너가 만나 시작되었습니다. 한 디자이너는 하이패션으로 브랜드를 준비하고 있었고 한 디자이너는 스..

케이티홈즈와 톰크루즈의 딸 수리크루즈는 뉴욕에서 [내부링크]

케이티 홈즈와 수리크루즈는 뉴욕시 소호에서 모녀 쇼핑 여행을 즐겼습니다 케이티홈즈는 올리브 그린 재킷을 입고 거리를 활보하는 동안, 코트와 가벼운 워시 데님 차림의 완전 패셔니스타처럼 보였다. 핫핑크 셔..

카일리제너, 벨라하디드, 헤일리비버, 루비로즈의 패션아이템 볼레로 [내부링크]

크롭탑은 순식간에 패션계의 맹렬한 트렌드 중 하나가 되었다. 처음에는 볼레로니트가 스타일링하는 것이 까다로웠다. 오늘날, 우리 모두는 거의 매일 입는 옷들에 그것을 접목시켰기 때문에 많은 스타일링이 필..

BTS 지민이의 니트 정보 & 라이프 고즈 온 life goes on 가사 [내부링크]

지민이의 니트정보 엔더스벨 ANDERSSON BELL델라 인타샤 크루넥 스웨터 atb421u(BEIGE) https://app.ac/kb6KV1l53 니트/스웨터 브랜드 : 앤더슨벨(ANDERSSON BELL) 제품번호 : A20FWTBU421_BE 제품 : 유니섹스..

넥플릭스 승리호 악당 리처드 아미티지는 누구일까요? 어디서 많이본.. [내부링크]

넥플릭스 승리호에서 악당으로 나온 리처드 아미티지는 누구? 1971년 8월 22일 생으로 현재 49세~ 영국태생 키 189cm 대표영화 2011 켑틴아메리카 2014 인투더 스톰 2018 오션스8 2012~2014 호빗시리즈..

나혼자산다 안소희 약과먹고 차타고 운동하고 막걸리 마시고~바쁜 하루일상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안소희 혼자산지 7년차가된 국민여동생 ~ 집은 카페에 온것처럼 밝고 환했어요 안소희의 집은 군더더기 없은 깔끔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화이트 톤의 미니멀한 분위기를 냈어요 따뜻한 차와 내동..

방탄 윈터패키지 BTS 정국, 진,제이홉 마스크 정보 [내부링크]

방탄은 '2021 BTS 윈터 패키지'(2020 BTS Winter Package) 프리뷰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영상속 올블랙 착장, 흑발의 지민은 절제된 극강의 섹시함과 시크미를 뽐냈습니다. 지민은 드라마 "도깨비"의 한..

닥터웰손마사지기 송가인이 추천하는 부모님 선물~너무 시원해요 [내부링크]

닥터웰이 ‘건강전도사’ 한의사인 김오곤씨와 공동개발했다는 닥터웰손마사지기 ~ 이제품은 온라인 오프라인을 휍쓸고 있는데요 수지침 효과를 보고 있어서 부모님들한 인지도를 쌓고 또 부모님의 아이돌 송가인..

싸이월드 감성 BGM [내부링크]

싸이월드 감성 BGM youtu.be/nFYTreeo7X0 00:00 프리스타일ㅡY (Please Tell Me Why) 04:37 하울(HowL)ㅡPerhaps Love (사랑인가요) (duet with J) 09:15 리쌍ㅡBallerino (feat. 알리) 13:42 리쌍ㅡ헤..

잔잔한 겨울 발라드 무료듣기 [내부링크]

youtu.be/7ZJ0OS_CDRI 00:00:00 에일리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00:03:49 거미(Gummy) -눈꽃(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00:07:18 박효신 - 눈의 꽃 00:12:59 Crush - Beautiful 00:16:48 윤딴딴 - 겨..

임시완,지창욱, BTS정국, 윤두준 가방, 옷 센스있는 남자옷 [내부링크]

JTBC 드라마 런온 15회~ 임시완 후드 도시남녀사랑법 13회 지창욱 코트 안싸우면다행이야 윤두준 가방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5회 로운 아는형님 김영광니트 땅만빌리지 윤두준 후드 BTS 방탄 정국..

편스토랑 박정아 아파트 위치 그리고 주방용품,유아용품 브랜드는 어디꺼? [내부링크]

편스토랑 박정아 밥솥칸막이 밥솥 칸막이 ~~~어떻게 이런생각을 ㅎㅎ 너무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 흰밥, 콩밥, 잡곡밥~~요렇게 해도 좋을듯~~~ https://tinyurl.com/4enhc8t6 입맛 전기밥솥용 NEW 3등분 밥솥 칸..

켄달제너 (Kendall Jenner)는 아디다스 ZX 2K Boost 에 레깅스 그리고 허리엔 후드를 묶은 채 그녀의 차 벤츠 G500 차에 에 주유중~ [내부링크]

켄달제너(Kendall Jenner) 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새벽 운동을 마치고 주유소에 들러 차에 주유중입니다.~ 25살이 된 켄달제너는 스포츠 브라와 와 반바지 레깅스 매치하고 허리를 묶인 후드 패션은 그냥 너무..

크릴오릴추천~ 크릴오일 비교분석 !! [내부링크]

먼저 크릴오일을 고르실 땐 1 인지질함량(WCS 표기확인) 2 화학용매추출(NCS 표기확인) 이 2가지만 체크하시면 됩니다.2가지 밖에 안되지만 !! 가장 중요합니다. 인지질함량-WCS 표기확인 물에 녹고 지방을..

안젤리나 졸리는 아이들과 함께 집에서 브리티시 보그 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하면서 브래드 피트와의 심란한이혼 속에 '힘든' 몇 년을 반성하고 있다 [내부링크]

안젤리아 졸리는 브래드 피트와의 쓰라린 이혼에 이어 '우리 가족을 치유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영국 보그지가 3월 커버를 위해 공개한 새로운 사진에는 안젤리나가 로스앤젤레스 자택에서 6명의 자..

토르 : 러브 앤 썬더 (Thor: Love and Thunder) 크리스 헴스워스 (Chris Hemsworth) 와 크리스 프랫 (Chris Pratt) 촬영현장 [내부링크]

크래글린 (Kraglin) 과 네뷸라는 호주에서도 촬영이 시작되는 모습이 포착됐다. 크리스 헴스워스 (Chris Hemsworth) 와 크리스 프랫 (Chris Pratt)는 곧 개봉될 "Tor: Love and Thunder"의 촬영장에서 처음으로..

집사부일체 차은우 옷 / 차은우패션 / 차은우 패팅 [내부링크]

집사부일체 차은우 옷 / 차은우패션 / 차은우 패팅 차은우의 떡볶이 단추 패팅 르꼬끄 Q0423LDJN1 DNV https://tinyurl.com/y56de9vm [르꼬끄] 패딩 트리플렉스 구스 미드 다운 Q0423LDJN1 DNV COUPANG www.co..

산드라박 인스타그램 패션 / 산드라박 패딩 [내부링크]

산드라박 인스타그램 패션 / 산드라박 패딩 https://app.ac/EEPli2S43 숏 패딩/숏 헤비 아우터 브랜드 : 플랙(PLAC) 제품번호 : PWTZ4DJL91ULGY 제품 : 유니섹스 숏 다운 점퍼 라이트 그레이 - 167,300 원..

아내의 맛' 김형우, 박은영 출산가방에 '사과 깎는 기계' 신세계? [내부링크]

아내의 맛' 김형우, 박은영 출산가방에 '사과 깎는 기계' 신세계? 김형우씨가 박은영씨 출산가방을 챙겨주시는데 옛날 생각이 하지만 정말 사과깍기 기계는 ㅋㅋㅋ 근데 갖고 싶은 욕망이 솟꾸쳤어요~~ㅠ0ㅠ..

제니 jennie 인스타그램 / 제니 jennie 식기 / 제니 그릇 [내부링크]

제니 jennie 인스타그램 / 제니 jennie 식기 / 제니 그릇 제시 인스타그램에 나온 제니의 법랑 식기 이것만 먹구 사는구낭 ㅠ0ㅠ 그래서 말랐구낭 크로우캐년 마블 애나멜 법랑 시리얼 보울 https://tinyurl.c..

삼성전자 갤럭시 S21 울트라 휴대폰 SM-G998N 사전예약 사은품 [내부링크]

삼성전자 갤럭시 S21 울트라 휴대폰 SM-G998N 사전예약 혜택 / 할인정보 / 혜택정보 / 사은품정보 / 사전예약 사은품 카드할인 6% , 적립금 1만원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4매 증정 갤럭시 스마트태그 증정..

박신혜 인스타그램 / 박신혜 가방 / 박신혜 패션 / 애노드레브 (ANODREVE) 마카로니 미니백 [내부링크]

박신혜 인스타그램 / 박신혜 가방 / 박신혜 패션 / 애노드레브 (ANODREVE) 마카로니 미니백 https://app.ac/rEPlfYS73 숄더백 브랜드 : 애노드레브(ANODREVE) 제품번호 : 290216_mu 제품 : 마카로니 미니 백 [..

에이프릴 이나은 / 인스타그램 츄리닝 / 이나은 [내부링크]

#sbs인기가요 #인기가요에이프릴이나은 CLUT STUDIO (클럿 스튜디오) 스타즈 벨벳 재킷 & 팬츠 https://app.ac/OAM8iZ543 트레이닝 재킷 브랜드 : 클럿 스튜디오(CLUT STUDIO) 제품번호 : 21SSSET4..

지드래곤 나이키 운동화 / PEACEMINUSONE x Nike Air Force 1 “Para-Noise.” [내부링크]

NIKE X PEACEMINUSONE #지드래곤운동화 #지드래곤나이키 #PEACEMINUSONE x Nike Air Force 1 “Para-Noise.” 역쉬 지디는 멋져용 ㅠ0ㅠ https://tinyurl.com/y64wunqb [공식판매처] 나이키x피스마이너스원 에..

켄달 제너 ( Kendall Jenner) 가 아침에 운동하러 가는중 [내부링크]

켄달 제너가 운동으로 아침을 시작하고 있다. 켄달 제너 ( Kendall Jenner)는 일요일 아침(1월 31일) 로스앤젤레스의 한 개인 체육관에서 운동을 한 후 자신의 차로 돌아왔다. 켄달은 외출할 때 마스크를 착용..

전설의 무대 아카이브K _4회 이태원 문라이트 / 그때 음악 무료연속듣기 / 90년대 힙합음악 / 듀스 /서태지와 아이들 / 90년대 음악연속듣기 [내부링크]

전설의 무대 아카이브K _4회 이태원 문라이트 특집 [DEUX] 듀스 베스트35 연속듣기 https://youtu.be/v8hL4uAByx4 서태지와아이들 히트곡 모음! 18곡 연속듣기 https://youtu.be/Rnfw0vNaWRU 논스톱으..

트렌드레코드~ 김소은 홈케어 / 김소은 갈바닉 [내부링크]

더마 울트라 갈바닉 하루 9분으로 완성하는 집중 홈케어 더마 울트라 갈바닉으로 피부 속 영양분을 깊숙이 채워 그 이상의 변화 갈바닉으로 피부 생기 가득~ 갈바닉이란~ 같은 극끼리 밀어내는 성질이..

한예슬 / 한예슬 인스타그램 블라우스 [내부링크]

한예슬 / 한예슬 인스타그램 블라우스 Miu Miu 프린트 마로케인 블라우스 http://appu.kr/?i=12280651 Miu Miu 프린트 마로케인 셔츠 - Farfetch 쇼핑 Miu Miu 프린트 마로케인 셔츠 www.farfetch.com Miu..

나혼자산다 박은석 / 박은석 로건리 텐트 / 박은석 로건리 텐트 난로 제품 어디꺼?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박은석 / 박은석 로건리 텐트 / 박은석 로건리 텐트 난로 제품 어디꺼? 나혼자산다 에서 로건리 박은석씨가 집에서 캠핑을 즐기셨는데요~~ 아파트에도 하는 방법 없을까요 ㅠㅠ ㅋ 픽하고 싶..

뮤징뱅크 현아 / 'I'm Not Cool (암 낫 쿨) 무대 운동화 어디꺼? [내부링크]

현아가 1년 2개월 만에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었네요~ 현아의 7번째 미니앨범 'I'm Not Cool (암 낫 쿨)'의 타이틀곡 'I'm Not Cool'이 지난 28일 오후 발매 이후 지니, 벅스 등 국내..

허쉬 hush 윤아 Yoona / 허쉬 윤아옷 / 허쉬 윤아 코트 / 허쉬 윤아 자켓 [내부링크]

허쉬 윤아 산드로 SANDRO PARIS 패션 산드로 SANDRO PARIS 윤아코트 극중 분위기와 맞는 윤아 산드로 코트 입니다. 윤아씨는 뭘 입어도 이쁘긴 한데~ 코트도 이쁘네요~~~~ 허쉬 12회 윤아 산드로 SANDRO 코트..

런온 신세경 패션 / 런온 신세경 LEHA 레하 옷들 [내부링크]

LEHA 레하 LEHA(레하)는 지속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여성브랜드로 클래식하고 클린한 실루엣을 기본으로 하며 우월한 소재와 디테일로 차별성을 더해 타임리스한 컬렉션을 완성한다. 2015년 유리나 디자이너가 런..

편스토랑 박정아 야콘김치 레시피/박정아 아이버터 레시피/박정아 아이케첩 레시피 / 박정아 아이간장 레시피 / 메추리알장조림, 백김치찌개&닭가슴살 미역국레시피 [내부링크]

박정아 - '야콘김치' 레시피 요리 재료 야콘 1개, 소금 한꼬집, 비트 1/8개, 매실액기스 1T, 야채수 1봉지, 파프리카(빨간색)1/4개 만드는 법 0. 야채육수 준비 ① 냄비에 물 2L, 무 1/4개, 당근 1/..

넥플릭스 미드 / 가십걸 (Gossip Girl) / 시즌6 정주행 [내부링크]

블레이크 라이블리 (Blake Lively) , 레이튼 미스터 (Leighton Meester) , 에드 웨스트윅 (Edward Westwick) , 체이스 크로포드 (Chace Crawford), 펜 바드글리 (Penn Dayton Badgley) 이야기 K.C. BAILEY/AP PHO..

블랙핑크 제니 / 인스타그램 패션 / NIEEH Beanie 니히 비니 / 발렌시아가 자켓 / NIEEH 팬츠 [내부링크]

#블랙핑크제니 #blackpinkjennie #제니NIEEH #제니인스타그램패션 #제니인스타그램옷 비니 NIEEH 니히 제품 https://nieeh.com/product/pastel-long-beanie/120/category/49/display/1/ PASTEL LONG BEAN..

BTS / 뷔 V 가 부른 저스틴비버 홀리 HOLY / TS V singing HOLY of Justin Beiber BTS TOKOPEDIA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뷔가 저스틴비비의 신곡 홀리를 불렀는데요 인도네시아 티비쇼에 출연해 롤모델 이 누구냐는 물음에 최근 좋아하는 아티스트 저스틴비버 지목~ 홀리를 불러주었어요~~~ 원곡~ 저스틴비..

빌리 아일리시 (Billie Eilish)는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의 염색한 머리에 어울리는 헐렁한 네온 후드티를 입고 포즈를 취하며~ [내부링크]

빌리 아일리시 (Billie Eilish)는 특이한 패션 감각과 초록색에 대한 사랑으로 유명하다. 그리고 수요일에 빌빌리 아일리시 (Billie Eilish)는 인스타그램 글을 올렸다 19세의 빌리 아일리시 (Billie Eilish)는 정..

엘르매거진 / Blackpink 뷰티 메이크업 소개 [내부링크]

#블랙핑크메이크업 #블랙핑크제니 #블랙핑크리사 #블랙핑크로제 #블랙핑크지수 #블랙핑크헤라 #블랙핑크입생로랑 #브랙핑크맥 #블랙핑크크리스찬디올 HEE JUNE KIM 리사 Lisa MAC 스튜디오 픽스 플루이드..

블랙핑크 blackpink 리사 / 리사패션 / 리사트레이닝복 / 리사스타일 [내부링크]

블랙핑크 blackpink 리사 / 리사패션 / 리사트레이닝복 / 리사스타일 #리사패션 #리사트레이닝복 #리사스타일 #리사 #블랙핑크리사 #블랙핑크리사패션 https://app.ac/Hb6KbYl63 I'm Sorry by Petra Collins -..

BTS 방탄소년단 / 방탄 V 귀머프 / V패션 / 2021 윈터패키지 패션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 / 방탄 V 귀머프 / V패션 / 2021 윈터패키지 패션 미수아바흐브의 귀머프~ 방탄소년단 BTS v 가 윈터패키지에서 착용한 귀머프~ 너무 귀엽지용~~~ #미수아바흐브 #BTSv #v #2021윈터패..

무료듣기 / 좋은 발라드 노래모음 2020 일할 때 듣기 좋은 노래 50곡 연속듣기 하루 종일 듣고 싶은 정말 좋은 노래 모음 [내부링크]

무료듣기 / 좋은 발라드 노래모음 2020 일할 때 듣기 좋은 노래 50곡 연속듣기 하루 종일 듣고 싶은 정말 좋은 노래 모음 https://youtu.be/X8ZmcpTlA5M 노래, 노래모음, 음악, KPOP, 가수, 라이브, Live,..

나혼자산다 /로건리 박은석 / 로건리 박은석니트 / 자켓/ 자전거/ 어플/테블릿PC거치대/ 강아지/ 양평집/커피메이커 / 피아노 / 박은석 차 까지~ 정보 [내부링크]

#로건리박은석니트 RAWTORAW - 메리노울 오버핏 터틀넥 커플니트 스페이스 https://app.ac/hEPla8S43 니트/스웨터 브랜드 : 로우 투 로우(RAW TO RAW) 제품번호 : MRN004SB 제품 : MRN004 슈퍼파인 메리노 울..

여신강림 / 문가영패션 / 문가영코트 / 문가영스타일 [내부링크]

양털을 연상시키는 덤블 텍스처드에 에코레더 라인 블로킹이 시끄한 포인트가 되는 심플한 디자인의 여성스러운 라운드넥 칼라리스 롱코트 #여신강림문가영코트 #여신강림12회문가영코트 #여신강림문가영패션..

오마이걸 효정 패션 / 오마이걸 효정니트 / 효정패션 / 효정스타일 [내부링크]

#오마이걸효정 #오마이걸효정패션 #오마이걸효정옷 #오마이이걸효정니트 http://appu.kr/?i=12280177 Alice+Olivia 콜드숄더 스웨터 - Farfetch 쇼핑 Alice+Olivia 콜드숄더 스웨터 www.farfetch.com Al..

애인이 있는 스크린 스타들!! 영화 찍으면서 열애설에 휘말린 헐리우드 스타들 혹은 실제 커플들 [내부링크]

스타이즈본(A Star Is Born)에서 브래들리 쿠퍼(Bradley Cooper) 는 레이디가가(Lady Gaga) 의 상대역으로 출연했을 떄, 그들의 스크렌 케미는 그들이 사랑에 빠졌다는 루머를 불러 일으켰다 당시 쿠퍼는 모..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는 아들 녹스 졸리 피트(Knox Jolie-Pitt) 와 LA의 마켓에서 식료품을 사기위해 쇼핑중 [내부링크]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 는 검역 기간 동안 집에서 여섯 명의 아이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는 그리고 심부름하는 것을 돕기 위해 아이들을 집 밖으로 데리고 나가는..

수지 스타벅스컵 / Suzy: A Tempo [내부링크]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https://tinyurl.com/y58cr8w8 스타벅스 그린 팝핸들 콜드컵 473ml COUPANG www.coupang.com 스타벅스 그린 팝핸들 콜드컵 473ml #스타벅스그린팝핸들 #스타벅스컵 #수지..

슬기로운생활/ 건강생활 /저분자 콜라겐 벱타이드 / 혈관관리 / 피부관리 도움을 주는 콜라겐 [내부링크]

콜라겐이 부족하면 심혈관 질환이? 콜라겐이 부족하면 심혈관이 딱딱해진 혈과 과 쌓여가는 혈전 혈관의 주성분 콜라겐 혈관 속 상처를 수리하고 탄력을 유지하는 콜라겐 우리 몸속 없어서는 안될 콜라겐 겨..

콜라겐 고르는법, 콜라겐추천,콜라겐비교 [내부링크]

콜라겐 고르는법 ------------------------------------------------------------------------------------------------------------------------ 최근 이너뷰티 시장의 원탑은 단연 콜라겐입니다. 각종 임상실험,..

BTS 정국 / 정국자켓 / 정국트위터패션 / 정국옷 어디꺼? [내부링크]

BTS 정국 / 정국자켓 / 정국트위터패션 / 정국옷 https://app.ac/eAMKQR533 매스노운(MASSNOUN) SL 로고 리플렉티브 오버사이즈 패딩 점퍼 MFEPD001-BK - 263,20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아우터 >..

블랙핑크 제니 / 블랙핑크 제니패션 / 제니 인스트그램패션 [내부링크]

https://app.ac/PtC8s8M23 반팔 티셔츠 브랜드 : 레터프롬문(LETTER FROM MOON) 제품번호 : 2020SUMANGEL010 제품 : 트리플 나비 자수 반팔 티셔츠 ( 화이트 ) - 33,000 원산지 : 대한민국" data-og-host="store...

나혼자산다 / 나혼자산다 박은석 옷 / 박은석 피아노 / 박은석 자전거 / 박은석 자전거 태블릿 PC거치대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 나혼자산다 박은석 옷 / 박은석 피아노 / 박은석 자전거 / 박은석 자전거 태블릿 PC거치대 https://app.ac/EjrldUa13 슈트/블레이저 재킷 브랜드 : 디벨(DBEL) 제품번호 : DB20-OU017 제품 : Gol..

칙파이트 Chick fight / 벨라손 (Bella Thorne) [내부링크]

칙파이트 Chick fight / 벨라손 (Bella Thorne) 출생 1997년 10월 8일, 미국 신체 174cm, 48kg 키는 저보다 휠씬큰데 몸무게는 훨씬 가볍네요.................ㅜㅜ부로운 비율 벨라손 사진은 여러번 올리고 싶었..

전설적인 토크쇼 진행자 래리 87세의 나이로 사망 [내부링크]

유명한 텔레비전과 라디오 진행자인 래리 킹은 COVID-19와 싸운 지 몇 주 만에 87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킹의 제작사는 25일 성명을 통해 그의 사망을 발표했다. 메디컬 센터에서 87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공동..

윤스테이 / 윤스테이도마 /윤스데이그릇/윤스데이프라이팬/윤스데이튀김기/윤스데이커피머신 [내부링크]

윤스테이 에서 주방을 멋지게 만들어주는 주방용품 그중에 하나 윤스테이도마 / 헤리터도마 #윤스테이도마 #헤리터도마 #헤리터팔각도마 https://tinyurl.com/y54wb2th 헤리터 시그니처 팔각도마 도마+프레임..

나혼자산다 / 로건리 / 박은석이 탄 자전거 어플다운로드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 로건리 / 박은석이 탄 자전거 어플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zwift.android.prod Zwift Companion - Google Play 앱 The Zwift Companion A..

편스토랑 / 이영자 고추잡채 붕어묵 / 이영자레시피 [내부링크]

요리 재료 (약 10인분 기준) [고추잡채 붕어묵] 시판용 어묵 반죽 1.5kg, 짤주머니, 붕어빵 기계 [고추잡채] 청피망 4개, 표고버섯 1개, 대파 흰 부분 2대, 양파 1개, 잡채용 돼지고기 100g, 정종 3T, 후추..

편스토랑 / 오윤아 오짬어묵탕 레시피 / 오윤아오짬어묵탕 [내부링크]

편스토랑 / 오윤아 오짬어묵탕 레시피 / 오윤아오짬어묵탕 요리 재료 [육수] 물 3L, 멸치 다시마 팩 2개, 대파 1개, 양파 1개, 국탕용 어묵 1봉지 [최종 완성] 양파 1개, 대파 1개, 알배추 1/4통, 애호박 반..

편스토랑 / 편스토랑 오윤아레시피 / 편스토랑오윤아 오짬어묵 [내부링크]

요리 재료 [오징어 양념장] 오징어 몸통 1개, 다진 청양고추 1T, 굴소스 1T, 다진 마늘 1T, 매실청 1T, 맛술 1T, 양조간장 2T, 고춧가루 2T, 요리당 0.5T, 고추기름 1.5T [최종 완성] 대파 반 개, 다진 청양고..

편스토랑 / 편스토랑 윤은혜 레시피 /편스토랑 어모 어떡해 레시피 [내부링크]

요리 재료 부들어묵 7개, 스트링치즈 7개, 찹쌀가루 100g, 설탕 15g, 라이스페이퍼, 빵가루 만드는 법 1. 부들어묵을 1/2크기로 잘라준 후 사이에 스트링치즈를 넣어준다. 2. 찹쌀가루 100g, 설탕 15g,..

문가영 Moon ga young/ 여신강림 문가영 패션/ 문가영코트 [내부링크]

#여신강림 #여신강림문가영 #여신강림문가영패션 #여신강림문가영코트 #여신강림 #여신강림문가영 #여신강림문가영패션 #여신강림문가영코트 샐러드볼즈 코트 https://app.ac/GqweBt263 샐러드볼즈(SALAD..

인스타스그램 패션 / 빈지노 / Beenzino / 빈지노 인스그램패션 / 빈지노니트 어디꺼? [내부링크]

인스타스그램 패션 / 빈지노 / Beenzino / 빈지노 인스그램패션 / 빈지노니트 어디꺼? 인스타스그램 패션 / 빈지노 / Beenzino / 빈지노 인스그램패션 / 빈지노니트 어디꺼? 빈지노씨 인스타그램 니트 정보 AJ..

아이허브 할인코드 20% 할이노코드 / 아이허브 신규고객 25% 할인코드 [내부링크]

신규 고객 - 25% 할인! 장바구니에서 할인코드(HELLO25)를 입력하세요. 신축년 설날 빅세일! - 최대 20% 할인 50달러 이상 주문시 10% 세일 80달러 이상 주문시 20% 세일 할인코드: WHITECOW 보충제 1Califor..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는 NYC 세트장에서~ [내부링크]

셀레나 고메즈가 23일 맨해튼 어퍼웨스트사이드 인근 건물에서 "Hulu's Only Murders" 세트장에서 포니테일을 들어오고 있다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함께 일하는 이야기를 다룬 10부작 코미디 시리즈에서 메..

동상이몽 / 유진패션 / 유진블라우스 는 어디꺼? [내부링크]

동상이몽 / 유진패션 / 유진블라우스 는 어디꺼? 유진씨는 정말 이쁘네요 ㅠ_ㅠ 부럽슴다 블라우스는 정말 탐남~~~ 블라우스는 이자벨마랑 제품~ http://appu.kr/?i=12279467 Isabel Marant Étoile 레이스..

톰 홀랜드 & 젠다야 '스파이더맨3'를 위해 함께 촬영하는 장면 [내부링크]

톰 홀랜드와 젠다야가 스파이더맨3 촬영 중이다! 톰홀랜드와 젠다야는 금요일(1월 15일) 애틀랜타에서 열린 영화 스파이더맨3 촬영장에서 처음으로 함께 촬영하는 장면이 포착됐습니다. https://yellowhhj.tist..

라떼~~ 치어리더 헐리우드 스타들 [내부링크]

산드라블럭 (Sandra Bullock) 마돈나 (Madonna) 할리 베리 (Halle Berry) 리즈 위더스푼 (Reese Witherspoon) 카메론 디아즈 (Cameron Diaz) 알리시아 실버스톤 (Alicia Silverstone) 제시카 심슨..

슬기로운생활 / 장독소 다이어트 / 프리바이오틱스 / 프리바이오틱스추천 [내부링크]

슬기로운생활 / 장독소 다이어트 / 프리바이오틱스 슬기로운생활 최영완의 장 독소다이어트가 나왔는데요 식이섬유가 풍부한 채소 채소 섭취로 장 독소배출 과 건강을 유지중~ 최영완표 샐러드의 비밀병..

차은우 Cha EunWoo/ 여신강림 9회 차은우 패션/ 차은우자켓 [내부링크]

#CHAEUNWOO #차은우 #차은우옷 #CHAEUNWOOSTYLE #여신강림차은우패션 #여신강림차은우옷 #여신강림차은우9회옷 #여신강림차은우9회자켓 #구찌자켓 #구찌 #여신강림차은우구찌자켓 #남자니트추천 #차은우자켓 #..

JTBC 드라마 런온 10회/ 신세경패션 / 신세경후드 / 신세경치마 / 신세경옷 정보 [내부링크]

JTBC 드라마 런온 / 신세경패션 / 신세경후드 / 신세경치마 / 신세경옷 #드라마런온 #런온신세경 #런온신세경옷 #런온신세경패션 #런온신세경후드 #런온신세경치마 #런온신세경옷 #클루드클레어 #클루드클..

한지민 / 인스트그램 패션 / 한지민니트 [내부링크]

한지민 / 인스트그램 패션 / 한지민니트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한지민씨 가 입으니깐 니트가.. 모델이 입은것보다 횔씬 ㅠㅠ 여튼 이제품은 앤유 제품으로 한지민씨 외에 많은 연예인들이 즐겨..

전참시 이시영 아파트 소개~삼성동 브라운스톤레전드 [내부링크]

전참시 이시영 아파트 소개~삼성동 브라운스톤레전드 영상으로 본걸로는 78평인것 같아요~ 그냥 막.... 부럽네요~~ https://yellowhhj.tistory.com/396 전지적참견시점 / 전참시 이시영 / 전참시..

전지적참견시점 / 전참시 이시영 / 전참시 이시영유산균, 이시영단백질 쉐이크 는 어디제품? [내부링크]

전지적참견시점 / 전참시 이시영 / 전참시 이시영유산균, 이시영단백질 쉐이크 는 어디제품? 이시영씨가 등산다녀와서 먹는 단백질 쉐이크~~ 정말 이영자씨 만큼 많이 먹는것 같아요~~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

톰 홀랜드가 스파이더맨 3의 추격 장면에서 슈퍼히어로 슈트를 입고 높은 곳에서 스푸핑을 하고 있다 [내부링크]

톰 홀랜드는 2020년 10월 말부터 애틀랜타에서 스파이더맨3를 촬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개월 반 후인 토요일, 톰홀랜드는 상징적인 빨간색과 파란색의 슈퍼히어로 슈트를 입은 모습이 포착되었다 톰홀랜드 스파..

안젤리나 졸리는 오후 내내 딸 자하라(16)와 손을 잡고 있는 애틋한 엄마다. [내부링크]

안젤리나 졸리는 로스앤젤레스에서 COVID-19 검역 중에 6명의 아이들과 많은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딸 자하라(16)와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모녀 스타벅스 바리스타와 주문을 하기 위해 줄을 서서..

Jtbc 런온 10회 / 임시완패션 / 임시완자켓 /임시완운동화 [내부링크]

Jtbc 런온 10회 / 임시완패션 / 임시완자켓 /임시완운동화 #임시완 #런온임시완 #런온임시완자켓 #런온임시완운동화 #런온운동화 #런온임시완옷 #런온느와르라르메스자켓 #런온임시완느와르자켓 https://ap..

라이언 레이놀즈(Ryan Reynolds)가 곧 개봉하는 넷플릭스 영화 <아담 프로젝트 The Adam Project>의 마크 러팔로(Mark Ruffalo)에게 주먹을 날리며 [내부링크]

라이언 레이놀즈와 마크 러팔로(Mark Ruffalo)가 오는 6일 넷플릭스 영화 '아담 프로젝트'의 한 장면을 촬영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캐나다에서 레이놀즈의 고향인 밴쿠버에서 열리고 있는 이 촬영에는 그들의 배우..

Jtbc 드라마 "런온" 10회 / 수영 잠옷 / 수영가운 [내부링크]

#런온 #런온수영 #런온수영10회옷 #런온수영10회패션 #런온수영10회가운 #런온수영10회잠옷 #런온수영해피스트니스 #수영해피스트니스 #잠옷추천 #여자잠옷추천 https://app.ac/WqweHL263 트렌치 코트 ₩495,600..

블랙핑크 / 제니 jennie/ 인스타그램 패션 / 제니원피스 [내부링크]

블랙핑크 / 제니 / 인스타그램 패션 http://appu.kr/?i=12278937 Masterpeace 오픈 백 플로럴 프린트 미디 드레스 - Farfetch 쇼핑 Masterpeace 오픈 백 플로럴 프린트 미디 드레스 www.farfetch.com Masterpeace..

드라마 허쉬 7회 / 윤아 자켓 정보 /자켓브랜드 [내부링크]

sandro paris(산드로)의 체크 블레이저. 브라운, 긴소매, 노치드 칼라, 깅엄 체크 패턴 자켓 윤아씨가 입어서 그런가 더 이쁘네요 유럽 파페치 자켓에서는 £408 40% Off £245 할인중 http://appu.kr/?i=12278..

백파더 / 오므라이스 레시피 [내부링크]

#오므라이스 ~~ 백파더 오므라이스 재료 ~~ 돼지고기 다짐육 (햄,스팸, 닭고기, 소고기 도 좋아요) Tip. 채소를 더 넣고 싶은 분들은 버섯, 피방, 셀러리 추가하셔도 좋아요 양파, 당근, 밥, 달걀, 맛소금, 진..

윤스테이 콩소스 레시피 [내부링크]

윤스테이 콩소스 레시피 떡 갈비 안해도 될 것 같은 맛!! 윤스테이의 시그니처 애피타이저 콩소스~ 부각과 콩소스 재료~ 국간장, 양조간장, 유자청, 들기름 그리고 두부 부간은 깨끗한 기름에 5초만 튀기기~~..

편스토랑 레시피 / [62회] 윤은혜 - '어묵 라자냐' 레시피 [내부링크]

편스토랑 레시피 / [62회] 윤은혜 - '어묵 라자냐' 레시피 요리 재료 소고기 다짐육200g, 마늘 1T, 후추, 소금, 레드와인, 매콤토마토페이스트300g 케이엔페퍼 2T, 버섯어묵 3개, 리코타치즈, 모차렐라치즈..

기은세 ki eu nse / 인스타그램 패션 / 기은세 가디건 / 기은세옷 [내부링크]

기은세 ki eu nse / 인스타그램 패션 / 기은세 가디건 / 기은세옷 http://appu.kr/?i=12278812 Dolce & Gabbana 케이블 니트 울 가디건 - Farfetch 쇼핑 Dolce & Gabbana 케이블 니트 울 가디건 www.f..

쿠팡 갤럭시s21사전예약 쿠팡혜택 및 사은품 [내부링크]

#갤럭시s21사전예약 #갤럭시s21사전예약쿠팡혜택 #갤럭시s21사전예약쿠팡 #갤럭시s21로켓배송 #갤럭시s21카드사15%혜택 #갤럭시s21무이자할부 #갤럭시s21사전예약사은품 #갤럭시sm-g991n #갤럭시s21사전예약 #..

세경 Shin se kyung / JTBC 런온 10회 신세경 니트 [내부링크]

#Shinsekyung #신세경 #신세경옷 #ShinsekyungSTYLE #런온신세경패션 #런온신세경옷 #런온신세경10회옷 #런온신세경10회니트 #ire 이로니트 #iro #런온신세경이로니트 #여자니트추천 #신세경니트 https://app..

박유나 park you na/ 인스타그램 패션/ 박유나 가디건 [내부링크]

[온앤온] 블럭 체크 니트 가디건 NK0WD219 tinyurl.com/yxkz9yxk [온앤온] 블럭 체크 니트 가디건 NK0WD219 COUPANG www.coupang.com #park you na #박유나 #박유나옷 #parkyounaSTYLE #여신강림박유나패션 #여..

박유나 park you na/ 여신강림 6회 박유나 패션/ 박유나 니트 [내부링크]

로라로라 SAILOR KNIT PULLOVER KT-20535 귀여운 스쿨룩~ #park you na #박유나 #박유나옷 #parkyounaSTYLE #여신강림박유나패션 #여신강림박유나옷 #여신강림박유나6회옷 #여신강림박유나6회니트 #로라로라니..

차은우 Cha EunWoo/ 여신강림 9회 차은우 패션/ 차은우니트 [내부링크]

현재 쿠팡과 마이테레사에서 판매중이며 tinyurl.com/y4u5et2g 폴로 랄프 로렌 공식 Ralph Lauren 가을 2020 자수 크리켓 니트 스웨터 12903 COUPANG www.coupang.com 마이테라에사에서는 30% 할인중~관부가세랑..

차은우 Cha EunWoo/ 여신강림 10회 차은우 패션/ 차은우니트 [내부링크]

발망 (Balmain) 제품이며 국내 판매가격은 1,089,700 원 파페치에서 직구하면 891,000원 이네요 ^^ 거의 20만원 가격차이가 나네요 ^^ http://appu.kr/?i=12278682 Balmain 엠보스드 버튼 스트라이프 스웨터 - F..

차은우 CHAEUNWOO/ 여신강림 9회 차은우 패션 [내부링크]

JW앤더슨 베로샵 20FW JW 앤더슨 니트 누빔 디테일 크루넥 남성니트 남자니트 KW0348 YN0061 919 현재 farfetch 에서 차은우 코트가 60% 할인된 가격으로 한국으로 직배송 가능 국내에서도 판매하는데 파페치에서..

드라마 / 런온 runon / 임시완 imsiwan 가디건 [내부링크]

런온에서 임시완이 입고 나온 가디건 정보~ 임시완씨가 입어서 더 멋진 ㅎㅎ https://bit.ly/3i7Re0y Sandro Paris Cardigan à Bandes Contrastantes - Farfetch Achetez Sandro Paris cardigan à bandes contr..

엠마 로버츠가 출산 2주 만에 처음으로 갓 태어난 아들을 보게 된다 [내부링크]

엠마 로버츠는 12월 27일 일요일 남자친구 개럿 헤들런드(36)와 첫 아이를 반갑게 맞이했다. 그리고 엠마로버츠는 화요일 1550만 인스타그램 팔로워들과 함께 그녀의 갓 태어난 아들의 첫 사진을를 공유했다. 엠마..

콜라겐 고르는법, 콜라겐추천,콜라겐비교 [내부링크]

콜라겐 고르는법 ------------------------------------------------------------------------------------------------------------------------ 최근 이너뷰티 시장의 원탑은 단연 콜라겐입니다. 각종 임상실험,..

카이어거버(Kaia Gerber) 격리된 시간을 계속 보내면서 뒷마당에서 평화롭게 그림을 그리고 있다.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세계적으로 집콕하는 동안 카이아거버도 마찬가지로, 자유시간을 보내기 위해 그림을 그리고 있는 모습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왔습니다. 19살의 카이아거버는 흙백 스냅 사진을 올려 자신의 페인트 붓..

차은우 / 여신강림 7회 차은우 패션 [내부링크]

현재 farfetch 에서 차은우 코트가 60% 할인된 가격으로 한국으로 직배송 가능 #CHAEUNWOO #차은우 #차은우옷 #CHAEUNWOOSTYLE #여신강림차은우패션 #여신강림차은우옷 #여신강림차은우7회옷 #구찌자켓 #Gucci #..

차은우 CHAEUNWOO /여신강림 8회 차은우 패션 [내부링크]

#CHAEUNWOO #차은우 #차은우옷 #CHAEUNWOOSTYLE #여신강림차은우패션 #여신강림차은우옷 #여신강림차은우8회옷 #RafSimons #자켓추천 #차은우자켓 #farfetch #farfetch직구 https://bit.ly/2MXgUS9 Raf Simons Am..

차은우 CHAEUNWOO / 인스타그램 패션 / 여신강림 차은우 패션 [내부링크]

https://bit.ly/3oJ3nf6 Ports V 콘트라스트 소매 트렌치코트 - Farfetch 쇼핑 Ports V 콘트라스트 소매 트렌치코트 www.farfetch.com 현재 farfetch 에서 차은우 코트가 40% 할인된 가격으로 한국으로 직배송 가..

전참시_이시영의 비상식량, 이시영로션, 이시영가방 [내부링크]

전참시_이시영의 비상식량, 이시영로션, 이시영가방 차에 비상식량이 어마어마한 이시영씨 #이시영황태껍질튀각 https://tinyurl.com/y4yzn9mn 콜라겐의 황태자 인제 황태껍질 튀각 부각 명태껍질 튀김 200g C..

슬기로운생활_온가족 면역을 높이는 식품 & 피부에 좋은 식품 알로에젤리~ [내부링크]

슬기로운생활_온가족 면역을 높이는 식품 & 피부에 좋은 식품 알로에젤리~ 면역을 높이는 비법?? 알로에젤리 이윤석씨의 가족 면역비법 알로에 젤리 야채 샐러드에 알로에젤리~ 알로에젤리는 온 가족이 즐겨..

헤리스타일스(Harry Styles)26세 & 올리비아 와일드(Olivia Wilde)36세~ 열애설에 팬들은 분노합니다 [내부링크]

그들은 지난 주말 몬테시토에서 열린 그의 에이전트 결혼식에서 할리우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새로운 커플이 되었음을 공개아닌 공개합니다. 그리고 해리 스타일즈와 올리비아 와일드는 일요일 캘리포니아주 산타..

나혼자산다 378회 유노유노 벨루티 후드, 유노유노 메밀김밥집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378회 유노유노 벨루티 후드 나혼자산다에서 유노유노씨 앨범발매를 앞두고 연습벌레모습을 보여주셨어요~~ 정말 밤새 연습하고 아침에 15분? 20분? 쪽잠자고 김밥을 시켜먹고 하루종일 바쁘게 지내시..

편스토랑 류수영 감자스프 레시피 [내부링크]

요리 재료 물 1L, 감자 4개, 소금 1t, 파 한 줌, 버터 30g, 생크림 125ml, 우유 125ml, 슬라이스 체더치즈 4장,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 얼린 식빵 1/5개, 버터 1조각, 트러플오일 만드는 법 1. 냄비에 물..

편스토랑 류수영 _ 류주부 치즈 치치닭 레피피 & 콘슬로우 레시피 [내부링크]

편스토랑 류수영 _ 류주부 치즈 치치닭 레피피 , 콘슬로우 레시피 류수영씨 그렇게 좋지도 싫지도 않았지만 편스토랑에 요리하는 모습보고 반함 ^^ 편의점에서 난리났다는 치치닭 레시피 요리 재료 [닭 육..

편스토랑 윤은혜 / 어묵마라라면 레시피 [내부링크]

요리 잘하는 여자~윤은혜~~~정말 너무 멋진것 같아요 오늘 편스토랑에서는 여러가지를 했는데 그중에 어묵마라라면 레시피 요리 재료 파 1/3개, 표고버섯 1개, 마라소스 35g, 물 2컵, 푸주 한줌, 라면 1..

인스타그램 / 유라 / 자켓 정보? 어디꺼? [내부링크]

유라 인스타그램 패션정보 자켓 유라씨가 깜찍한 모습을 하고 하얀~ 자켓을 입고 사진을 찍었는데요~ 너무 귀여우시네여 #유라인스타그램 #유라패션 #나이키플러시자켓 #유라인스타그램옷 http..

올리브영 / 슬기로운생활 / 리퍼프매장 / 가성비 넘치는 리퍼프 매장 위치 [내부링크]

올리브영 / 슬기로운생활 / 리퍼프매장 / 가성비 넘치는 리퍼프 매장 위치 단순 반품 흠집 없는 상품도 많은 리퍼프 매장 상품들 신혼부부가 알려주는 리퍼브 구매방법 1. 일반 시중 판매가와 가격 비교는 필수..

올리브영_슬기로운생활_눈 노화와 실명예방_루테인 & 지아잔틴 추천 [내부링크]

올리브영_슬기로운생활_눈 노화와 실명예방_루테인 & 지아잔틴 추천 슬기로운생활에 배우 김형자씨가 한쪽 눈 실명까지 갔었다고 하고 나오셨는데요 아..저도 컴퓨터만 해서... 집중해서 봤답니다. 루테..

[ 윤종신 ] MBC 놀면뭐하니? 겨울노래구출작전 "윤종신" 자켓 정보 [내부링크]

[ 윤종신 ] MBC 놀면뭐하니? 겨울노래구출작전 "윤종신" 자켓 정보 요즘 즐겨보는 " 놀면뭐하니?" 겨울노래구출작전에 윤종신씨가 "좋니" 부를때 나온 자켓 정보 브랜드 : SMITH ARMOR(스미스아머) SMITH..

칸예 웨스트(KANYE WEST) & 킴 카다시안 부부, 이미 이혼 절차 진행 중? 상당히 구체적인 상황. [내부링크]

칸예 웨스트와 킴 카다시안 부부가 이혼을 진행 중이라는 소식이다. 칸예 웨스트(KANYE WEST )1977년 6월 8일 (43세) 13억 달러 (한화 약 1조 4114억 원) 직업은 래퍼, 프로듀서, 패션 디자이너, 정치인 미국의..

15만 명의 투표로 선정된 ‘인기 만화 랭킹 100’ 발표 [내부링크]

일본의 방송국 TV 아사히가 2021년 새해를 맞아 <만화 총선거>를 통해 ‘일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만화’ 랭킹을 공개했다. 해당 순위는 무려 15만 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던진 표를 집계한 것으로, 수십 년 전에..

MTV의 ‘비디오 뮤직 어워즈’가 2020년의 후보자 목록_ 방탄소년단 3개부분 노미네이트~투표하러 GOGO [내부링크]

MTV의 ‘비디오 뮤직 어워즈’가 2020년의 후보자 목록을 공개했다. 이번 어워즈에는 총 21개 부문에서 1백여 명이 넘는 후보들이 이름을 올렸다. 이중에는 레이디 가가가 총 9개 부문으로 가장 많은 부문에 후..

Celebrity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여자친구 딜런 마이어와 함께 LA에서 커피숍에서 [내부링크]

그녀는 2019년 8월부터 시나리오 작가겸 배우 딜런 마이어와 사귀고 있다 월요일,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로스 펠리즈 인근 로스엔젤레스에서 블루보틀 커피숍에서 여자친구 딜런과 함께 있는 것이 목격되었다. 그..

NCT_도영_도영인스타일 패션_아미니트정보 [내부링크]

NCT_도영_도영인스타일 패션 NCT 도영니트 아미니트 https://tinyurl.com/y76z5wvy 아미 20FW 그레이 빅하트 로고 터틀넥 울 스웨터 H20HK203 018 055 COUPANG www.coupang.com 아미 20FW 그레이 빅하트 로..

'전설의무대-아카이브K' 성시경 안경테 _VECTOR 51 01B 프리 벡터 51 골드블랙 [내부링크]

'전설의무대-아카이브K' 성시경 안경테 free_VECTOR 51 01B 프리 벡터 51 골드블랙 Free_VECTOR 51 01B https://app.ac/utC8eEM93 안경 브랜드 : 마스카(MASKA) 제품번호 : Free_VECTOR 51 01B 제품 : Fre..

미스터트롯2 임영웅 시계_ 브리스톤712S2NB [내부링크]

미스터트롯2 임영웅 시계_ 브리스톤712S2NB [브리스톤] 클럽마스터 (712S1NB) 남여공용시계 미스터트롯2 임영웅 시계_ 브리스톤712S2NB https://tinyurl.com/yajwymjt [브리스톤] 클럽마스터 (712S1NB) 남여공..

카일리제너_아스펜(Aspen)에서 휴가 패션 [내부링크]

샬롯 놀즈(Charlotte Knowles) 블라우스 아래 ssense 에서 직구가 가능한 제품으로 한국으로 직배송중이며 현재 할인해서 국내보다 싸다 https://app.ac/TtC8KzM13 Charlotte Knowles - Brown Paisley Ha..

케이티 홈즈는 모직 코트를 입고 그녀의 카메라에 겨울의 뉴욕을 담는다. [내부링크]

케이티 홈즈는 이번 휴가철을 맞아 딸 수리크루즈나 남자친구 에밀리오 비톨로가 없는 모습이 좀처럼 포착되지 않고 있습니다. 톰크루즈의 전부인 케이티홈즈의 취미인 사진 촬영에 앞서 혼자 심부름을 하면서 뉴..

패션아이콘_켄달제너(Kendall Jenner) 패션정보 [내부링크]

패션아이콘_켄달제너(Kendall Jenner) 패션정보 켄달제너의 부츠정보 켄달제너가 올겨울 자주 신고 다니는 프라다부츠정도 saksfifthavenue 미국사이트에서 판매하며 한국직배송 가능합니다. 인기있는..

레이디 가가는 새해를 앞두고 말리부의 식료품을 사기 위해 후드티와 작은 반바지를 입으면서 그녀의 새 보라색 머리올려 묶었 [내부링크]

2020년은 5월에 여섯 번째 스튜디오 앨범인 크로마티카를 발매하면서 그녀에게 획기적인 해였다. 그리고 레이디 가가는 새해 전야를 앞두고 확실히 즐거운 밤을 보낼 준비가 되어 보인다. The Rain On Me 히트메..

켄달 제너는 아스펜에서 휴가를 보내며 ~ 쇼핑중 [내부링크]

그녀는 여동생 카일리제너와 눈 속에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콜로라도 주의 아스펜으로 떠났다. 그러나 켄달 제너는 수요일 엘리트 스키타운에 있는 케모 사베 의류 매장에 들렀을 때 스노우 부츠를 업그레이드하기..

역대 가장 큰 편당 출연료를 받은 스타 헐리우드스타 BEST 20 [내부링크]

18위 : 톰행크스 (Tom Hanks) : $40 million 라이언 일병구하기 Saving Private Ryan , 1998 1998년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영화 라이언 일병 구출 작전이라는 특수임무를 부여받은 소수 정예 부대원들, 그들을..

우주소녀_다영_가방 [내부링크]

우주소녀 다영이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본관에서 열린 KBS Cool FM '정은지의 가요광장'을 위해 방송국에 들어서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https://app.ac/UtC8ASM03 숄더/토트백 브랜드 :..

세븐틴_준 _Seventeen_Jun _니트 [내부링크]

[INSIDE SEVENTEEN] 캐럿들에게 추천하는 2021 새해 첫 곡 추천 리스트 에서 준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드니벨 레인보우 니트 - 보온성과 부드러움을 갖춘 원단 - 20FW의 트렌드인 멀티컬러를..

윤아 yoona _인스타그램 패션_윤아코트_윤아운동화_윤아인스그램옷 [내부링크]

윤아 yoona _인스타그램 패션_윤아코트_윤아운동화 https://tinyurl.com/y9ltfwl5 막스마라 테디베어 아이콘 코트 / 여성 롱 코트 COUPANG www.coupang.com 막스마라 테디베어 아이콘 코트 / 여성 롱 코트 htt..

NCT_Merry BOSSmas 윈윈 (WINWIN) 후드 [내부링크]

NCT_Merry BOSSmas 윈윈 (WINWIN) 후드정보 https://app.ac/TAMKbz573 WIZWID [Carhartt][칼하트] WIP TILA 풀오버 자켓 I027134-0509 www.wizwid.com [Carhartt][칼하트] WIP TILA 풀오버 자켓 I027134-05..

블랙핑크_제니 (BLACKPINK_jinni)_인스타그램 패션_제니 인스타 원피스 [내부링크]

블랙핑크_제니_인스타그램 패션_제니 인스타 원피스 크리스마스트리 옆에서 빨간 장미원피스를 입고 제니씨 이쁘네요 ㅠㅠ https://app.ac/Mqw8j1283 Floral-print pleated-georgette mini dress | Gann..

알렉산더왕(Alexander Wang)은 파티에서 복수의 남성 모델과 트랜스 모델에게 MDMA를 투약한 뒤 성폭행을 가했다고 주장했다. [내부링크]

알렉산더왕(Alexander Wang)여러 모델로부터 성적 부정행위로 비난을 받아왔다. 여러 명이 음료수를 투약하고 성폭행하는 등 '성적 약탈자'라고 비난했다고 보도했다. 업계 감시기관 Sh*t Model Management가 인스..

기묘한이야기_아역스타~핀 울프하드 (Finn Wolfhard) 훗남성장~ [내부링크]

Dazed Magazine (2016) 밀리바비브라운 & 핀 울프하드 (Finn Wolfhard) STATUS Magazine (2017) 노아 슈나프 (Noah Schnapp) & 핀 울프하드 (Finn Wolfhard) Seventeen México (2018) 핀 울프하드 (Finn Wo..

패션 디자이너이자 마케팅의 대가인 피에르 가르뎅 98세에 사망 [내부링크]

70여 년간 패션에 몸담았던 피에르 카르딘은 의상부터 가구, 향수, 펜 등 모든 것에 기하학적 형상을 입혔다. 98세였다. 프랑스 정예 예술단체는 트위터를 통해 ”미술학원 회원들이 동료 회원 피에르 카르딘의..

JTBC 갬성캠핑 9회_손나은 코트 [내부링크]

갬성(?)에 살고 갬성(?)에 떠나는 다섯 여자들이 국내의 이국적인 장소에서 매회 특색있는 갬성으로 캠핑을 즐기는 본격 컨셉츄얼 캠핑 예능 프로그램 (금) 오후 09:00 Outpocket teddy coat 002 Red/무디..

이재욱_인스타그램 패션_이재욱자켓 [내부링크]

이재욱_인스타그램 패션_이재욱자켓 이재욱 인스타그램 패션 라프시몬스 TR NSF 데님 자켓 https://tinyurl.com/ycz4k4xu 라프시몬스 TR NSF 데님 자켓 COUPANG www.coupang.com 라프시몬스 TR NSF 데님 자..

카일리 제너는 밤에 인스타그램에서 아빠 트래비스 스콧이 딸 스토미의 디즈니 신데렐라 마차를 선보인다 [내부링크]

그녀는 틀림없이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23살이고, 그녀의 딸은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았습니다. 카일리 제너는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딸 스토미의 새 크리스마스 선물을 아기 아빠 트래비스..

카이아 거버는 LA에서 남자친구 제이콥 엘로디와 함께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했네요~^^ [내부링크]

카이아거버(Kaia Gerber)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새로운 머리카락을 얻은 것 같다. 카이아거버(Kaia Gerber)는 남자친구 제이콥 엘로디와 LA에서 일요일 나들이를 즐기고 있다 9월부터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가 된..

종이의집 (Money Heist) 한국_캐스팅? 끝? [내부링크]

교수 = 유지태 도쿄 = 전종서 리즈본 = 김윤진 베를린 = 박혜준 & 배성우씨 배성우씨는 아직 배역이 확정 안된것 같아요 몇몇은 좋은데 몇몇은 ㅠ_ㅠ 외국팬들도 많이 기대하던데 흥행했으면 좋겠어요~ ..

종이의집 (Money Heist) 시즌5_2021년 출시?오픈? 개봉일? 스포? 새로운주인공? [내부링크]

넥플릭스 드라마 종이의집 (Money Heist,La Casa De Papel)가 2021년 넷플릭스에서 5번째이자 마지막 시즌을 맞아 공식 복귀한다. 여기 우리가 지금까지 알고 있는 종이의집 (Money Heist)시즌 5에 대한 최신 정보..

JTBC 드라마 런온수영옷 _ 4회_블라우스 [내부링크]

JTBC 드라마 런온수영옷 _ 4회_블라우스 Origin : 이탈리아 Designer : EMILIO PUCCI Concept 에밀리오 푸치(Emilio Pucci) 컬렉션은 기품 있으면서도 사이키델릭한 미학을 선보임. 컬러풀한 톤과 다채로운 패..

브루스 윌리스(65)는 아내 엠마(42)와 두 어린 소녀와 함께 크리스마스 사진을 인스타 공유.&데미무어도 공유했다 [내부링크]

브루스 윌리스는 그의 아내 엠마와 그들의 두 딸과의 사진을 거의 보여주지 않는다. 그러나 크리스마스 날 그는 65세의 배우가 6세의 에블린과 8세의 마벨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당당하게 포즈를 취하면..

리한나와 A$AP Rocky는 개인 요트를 타고 출항하여 바베이도스에서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낸다. [내부링크]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낼 계절입니다. A$ap Rocky (에이셉 라키)와 리한나 (Rihanna)는 고향에서 열리는 일몰 크루즈 여행을 위해 휴일 장식을 완비해 직접 요트를 전세 냈다. 리한나는 벨벳 같은 검은..

카밀라 카벨로(Camila Cabello) 숀 멘데스 (Shawn Mendes) 크리스마스는 이렇게 지냈어요~ [내부링크]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숀 멘더스와 카밀라 카벨로 지난 금요일, 카벨로는 두 사람이 캐나다 멘데스의 집에서 크리스마스 날을 함께 보냈을 때 남자친구에게 감사함을 표현했습니다.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JTBC 드라마 "허쉬" 5회 윤아 패션_윤아 스웨터 [내부링크]

YMC 멀티컬러 스트라이프 스웨터 https://app.ac/gAMWdI563 YMC - Multicolor Striped Bryer Sweater Long sleeve knit brushed lambswool sweater striped in multicolor. Rib knit crewneck collar, cuff..

의외로 키큰 스타들~ 장신 여배우들~ [내부링크]

니콜키드먼 Nicole Kidman (180cm) 호주 사람이라서 그런지, 말 그대로 여신인지 몰라도 니콜은 키가 크고 다리가 뻐근한 숙녀다. 스크린에서 쉽게 알 수 없는 사실은 레드카펫에서 드러난다.전남편 톰크루즈와 같..

켄달 제너는 크리스마스 이브 스냅을 위해 포즈를 취하면서 메탈릭 블라우스와 핫팬츠를 입고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올해 COVID-19로 호화로운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를 취소했지만, 카다시안-제너 일가는목요일 마이크로 축하 행사를 위해 모이기로 했다. 그리고 켄달 제너는 인스타그램을 이용해 이날 저녁 눈길을 끄는 앙상블을..

러브 액츄얼리 Love Actually, 2003 현재 그들은 뭐하고 있을까요? [내부링크]

리차드 커티스 (Richard Curtis) 감독 영화 러브 액츄얼리(Love Actually) 크리스마스 영화로 진정 BEST 인것 같다 사랑은 모든 곳에 있다! 2003년의 러브 액츄얼리는 주로 영국을 기반으로 한 로맨스에 초점을..

러브액츄얼리/ 마틴 맥커친 (Martine McCutcheon)는 휴그랜드(Hugh Grant)는 언제나 나의 짝사랑이었다 [내부링크]

그녀는 최근 자신의 러브 액츄얼리 공동 주연인 휴 그랜트와 여전히 연락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마틴 맥커친은 그들이 리차드 커티스 감독의 러브액츄얼리 촬영했을 때 그녀가 '조금 사랑에 빠졌다'고..

EXO 백현 인스타그램 패션 / 나이키 트래비스스캇 /애플 아이폰 [내부링크]

EXO 백현 인스타그램 패션 / 나이키 트래비스스캇 /애플 아이폰 Apple 아이폰 12 프로 맥스 https://tinyurl.com/ych7vtdb Apple 아이폰 12 Pro Max COUPANG tinyurl.com 나이키 트래비스 스캇 x SB 덩크 로..

카일리제너 전남편 트래비스 스콧은 고향 휴스턴에서 장난감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누어 주고 반면에 그의 딸 스톰은 선물을 주는 것을 돕는다. [내부링크]

트래비스콧은 코로나가 유행하기전 성공적인 월드 투어에 힘입어 2019년에 거의 4천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그리고 트라비스 스콧은 화요일 텍사스 주 휴스턴에서 장난감 드라이브를 가지고 그의 엄청난 재산을 고..

바네사 브라이언트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킴 카다시안과 크리스 제너에게 레어 나이키 코베 6 '그린치' Nike Kobe 6 'Grinch 운동화를 선물한다. [내부링크]

바네사 브라이언트(Vanessa Bryant) 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과 크리스 제너(Kris Jenner) 에게 레어 나이키 코베 6 '그린치' Nike Kobe 6 'Grinch' 운동화를 선물합니다. 그녀는 이..

나이키 에어맥스 95 여성용 '화이트 메탈릭' 출시NIKE AIR MAX 95 “WHITE METALLIC”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맥스 95는 앤젤릭 '화이트 메탈릭' 패션으로 실루엣을 선보이는 여성 전용 브랜드 새로운 룩을 선보인다. 나이키의 에어맥스 95는 멋진 2020년을 보냈다. 이 운동화는 올해의 가장 인기 있는 에어 맥스..

아리아나 그란데 & 달튼 고메즈가 약혼발표 이 반지의 가치가 20만 달러 이상으로 추산 [내부링크]

아리아나 그란데는 그녀와 그녀의 BF 달튼 고메즈가 약혼했다고 밝혔다. “7 Rings”가수 아리아나 그란데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명품 부동산 중개업소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연달아 올렸다. “forever n..

박신혜 인스타그램 패션 박신혜 운동화 정보 [내부링크]

박신혜 인스타그램 패션 박신혜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 1990년 2월 18일 신체 168cm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데뷔 2003년 뮤직비디오 '이승환 - 꽃' 수상 2017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

해외 유명 유대인들 [내부링크]

마크 저커버그(Mark Zuckerberg), Facebook 설립자 1984년 유대계 미국인 집안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치과의사였고 어머니는 정신과 의사였다. 어려서부터 컴퓨터에 뛰어난 재능을 보여, 11살 때 병원의 컴퓨..

카다시안(Kardashian) & 제너(Jenner) 패밀리 홀리데이 장식 [내부링크]

일년 중 가장 멋진 시간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은 우리에게 닥쳤고 카다시안-제너 가족처럼 축하할 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카일리제너는 추수감사절 전에 그녀의 집을 꾸미기 시작하면서 일찍부터 축제..

카일리 제너(Kylie Jenner)는 발렌시아가 점포를 개인 쇼핑으로 폐쇄시켰다. 한편 그녀의 차가 로데오 드라이브에서 모피 시위대에 의해 차단당한다. [내부링크]

베벌리힐스의 상징적인 로데오 드라이브에서 쇼핑에 나선 카일리제너가 25일 자신의 명성과 막대한 재산의 전리품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회색 누빔 코트를 입고 분장한 23세 카일리제너는 발렌시아가 가게를..

엠마 로버츠 (Emma Roberts), LA서 심부름 중 헐렁헐렁한 맨투맨 입고 .. 첫 아이 출산 앞두고 있는 엠마로버츠 [내부링크]

엠마 로버츠(Emma Roberts)는 남자친구 개릿 헤들룬드 (Garret Hedlund) 와 함께 이제 곧 첫 아이인 남자아이를 출산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토요일,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홀리데이트 스타인 29세의 그녀는..

Jtbc 드라마 "런온" 수영 2회 패션 _수영운동화, 수영목걸이 [내부링크]

Jtbc 드라마 "런온" 수영 2회 패션 _수영운동화, 수영목걸이 같은 한국말을 쓰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 서로 다른 세계에 살던 사람들이 각자의 언어로 소통하고 관계를 맺으며, 사랑을 향해 '런 온'하는 로..

케이티 홈즈는 남자친구 에밀리오 비톨로 주니어와 로맨틱한 산책을 즐기며 검은색 코트를 입고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다. [내부링크]

그녀는 생일날 레스토랑 남자 친구와 함께 인스타그램 관계자를 찾아갔다. 그리고 케이티 홈즈는 에밀리오 비톨로 주니어와 함께 그녀의 42번째 생일을 맞은 금요일에 뉴욕에서 낭만적인 겨울 산책을 즐기면서 그..

카일리 제너, '포브스' 선정 2020년에 가장 많은 돈을 번 셀러브리티 등극! BTS 47위 ㅎㅎ [내부링크]

Pascal Le Segretain/Getty Images <포브스>가 선정한 ‘2020년에 가장 많은 돈을 번 셀러브리티’ 1위에 카일리 제너가 선정됐다. <포브스>는 여러 데이터와 전문가 인터뷰를 통하여 셀러브리티 표본을 선정했으..

릴리 콜린스는 웨스트 헐리우드에서 운영하는 애완동물 가게를 위해 갈색 재킷에 시크한 오렌지색 터틀넥 스웨터를 입고~ [내부링크]

릴리 콜린스는 약간의 추운 날씨에도 심부름을 못하게 했다. 목요일, 31살의 이 남자는 웨스트 헐리우드의 애완동물 가게에서 몇 가지 용품을 사다가 계절적으로 세련되어 보였다. 따뜻한 겨울 옷을 입은 "에밀리..

지지 하디드 (gigi Hadid) 가 뉴욕에서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무결점 셀카~ 지지하디드의 유모차정보 [내부링크]

그녀는 게일 눈폭풍이 동해안을 강타했을 때 집에 숨어 있었다. 그리고 지지하디드는 13일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을 위해 셀카를 몇 장 찍으며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25세의 슈퍼모델은 그녀의..

팝 가수 닉 조나스(Nick Jonas) 런던거리를 런어웨이중 ^^ [내부링크]

닉조나스 가 22일 영국 런던 노팅힐 인근을 걷는 모습이 포착됐다. 스물여덟 살의 뮤지션 겸 배우 닉조나스는 격자무늬 코트에 블랙 진에 다크 티를 입고 부츠를 신고 거리감을 뽐냈다. 닉도 마스크를 쓰고 있지..

미션임파서블 7(Impossible 7) 촬영중인 톰크루즈Tom Cruise 와 캡틴아메리카 의 헤일리 앳웰 Hayley Atwell 열애설? [내부링크]

미션임파서블7 을 촬영중인 톰크루즈Tom Cruise 와 캡틴아메리카 의 헤일리 앳웰 Hayley Atwell 이 더욱 가까운 사이가 될것 같은 보도이다 ~ 왜냐하면 헤일리 앳웰 Hayley Atwell 이 이혼을 해서 두 미혼 남녀가..

방탄소년단 BTS 지민, 정국 칼하트 carhartt 패션 룩 [내부링크]

칼하트 써멀 후드 집업 https://tinyurl.com/y8fkrlja 칼하트 남성용 써멀 후드 집업 COUPANG www.coupang.com 칼하트 남성용 써멀 후드 집업 칼하트 롱 비니 다양한 색상들을 골고루 가진 BTS 지민의..

브래드피트 와 안젤리나 졸리의 딸? 샤일로 졸리피트Shiloh Jolie-Pitt 성장기 [내부링크]

샤일로 졸리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첫 번째 친자식이지만, 샤일로 졸리-피트는 2006년 그녀가 세상에 환영받았을 때 이미 두 명의 형제가 있었다. 그녀의 슈퍼스타 어머니는 샤일로 임신했을때까..

지혜로운소비생활 알아두면 쓸데있는 신박한 지혜템 마법의 헤어캡슐 D사 캡슐형 헤어 에센스 [내부링크]

지혜로운소비생활 알아두면 쓸데있는 신박한 지혜템 마법의 헤어캡슐 예쁘게 화장 옷 신경 써도 머리가 부스스하면 꽝~ 머리 빨~ 있어야줘~ 엉망진창 머리결 찰랑찰랑 여신 머릿결 변신~ 지혜로운소비생활..

지혜로운소비생활 알아두면 쓸데있는 신박한 지혜템 마법의 헤어캡슐 D사 캡슐형 헤어 에센스 [내부링크]

지혜로운소비생활 알아두면 쓸데있는 신박한 지혜템 마법의 헤어캡슐 예쁘게 화장 옷 신경 써도 머리가 부스스하면 꽝~ 머리 빨~ 있어야줘~ 엉망진창 머리결 찰랑찰랑 여신 머릿결 변신~ 지혜로운소비생활..

지혜로운소비생활 지혜로운리뷰 B사 김프로 핸드워시& 치약 , 이프로 리뷰템 디시워시 [내부링크]

지혜로운소비생활 지혜로운리뷰 B사 김프로 핸드워시& 치약 , 이프로 리뷰템 디시워시 먼저 김프로 리뷰템 B사의 전선분 100% 공개한 천연성분의 핸드워시 동물 실험을 반대하고 식물 원료를 사용한 비건 제품..

지혜로운소비생활 알아두면 쓸데있는 신박한 지혜템 T사의 디데이키트 [내부링크]

지혜로운소비생활 알아두면 쓸데있는 신박한 지혜템 T사의 디데이키트 T사의 디데이 키트 내 얼굴에 생기가 필욯나 날 벼락치기로 쓸 수 있는 T사 디데이 키트 초록색 패키지는 민감한 피부의 진정을 돕는 초록..

지혜로운소비생활 알아두면 쓸데있는 신박한 지혜템 가벼워진 당~ 탄수화물 당을 낮춰주는 지혜템 O사 저당 밥솥 [내부링크]

지혜로운소비생활 알아두면 쓸데있는 신박한 지혜템 가벼워진 당~ 탄수화물 당을 낮춰주는 지혜템 탄수화물 당을 낮춰주는 신박한 지혜템 O사 저당 밥솥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쁨 뚜껑을 열면 상부 트레이에..

지혜로운소비생활 쓸데있는 신발한 지혜템 코로나시대에 매너아이템 E사 먹는향수 [내부링크]

지혜로운소비생활 쓸데있는 신발한 지혜템 코로나시대에 매너아이템 E사 먹는향수 구취가 걱정될 떄 한 알 톡 먹는 향수 식약처에서 등록된 식품 원료만 사용해서 안심 천연 원료가 기본 향에 따라 장..

슬기로운생활 고수익 버는 전업주부 [내부링크]

슬기로운생활 고수익 버는 전업주부 오전에 육아일을 퇴근 후 부업 출근 부업의 정체 소소한 박스에서 아이템 이 작은 박스가 고수익의 부업의 정체 주부에서 사장님으로 변신 소소한 고수익 부업의 정체는!!..

저스틴 비버는 아내 헤일리 비버에게 돌직구~ 크리스마스트리에 같이 만드는 시간에 감사히 생각합니다 사랑돌이 ^^ [내부링크]

저스틴비버는 자신의 새로운 크리스마스 트리를 아내 헤일리비버 와 함께 장식함으로써 크리스마스 장식을 다는중 그리고 저스틴비버는 인스타그램에 1억 5천 2백만 명의 팬들과 팔로어들에게 모든 조명과 장식을..

저스틴 비버는 아내 헤일리 비버에게 돌직구~ 크리스마스트리에 같이 만드는 시간에 감사히 생각합니다 사랑돌이 ^^ [내부링크]

저스틴비버는 자신의 새로운 크리스마스 트리를 아내 헤일리비버 와 함께 장식함으로써 크리스마스 장식을 다는중 그리고 저스틴비버는 인스타그램에 1억 5천 2백만 명의 팬들과 팔로어들에게 모든 조명과 장식을..

켄달 제너, 벨라 하디드와 함께 뉴욕 저녁 식사 가는길 [내부링크]

켄달제너와 벨라하디드는 거리 스타일을 뽐내면서도 항상 너무 시크해 보여요! 모델들이 3일 밤(11월 19일) 미국 뉴욕의 인기 레스토랑 카본에서 저녁식사를 위해 나온 모습이 포착됐다. 저녁식사를 하러 나가기..

애슐리 올슨(Ashley Fuller Olsen)과 메리 케이트 올슨(Mary-Kate Olsen)은 쌍둥이 배우, 패션 디자이너 [내부링크]

1986년 6월 13일 (34세)가 되는 애슐리 올슨(Ashley Fuller Olsen)과 메리 케이트 올슨(Mary-Kate Olsen)은 쌍둥이 배우 아역스타에서 디자이너로 변신한 자매들 쌍둥이 자매의 동생은 어벤져스에서 나오는 엘리자..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 SNL 라이브 진행중 [내부링크]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은 SNL 진행을 라이브로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그의 첫 독백을 하는 동안,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 그의 어머니 니콜이 때때로 SNL에서 엑스트라로 일했다고 밝..

샤이아 라보프 (Shia LaBeouf) 고의로 성병 옮긴 건으로 고소당함... [내부링크]

샤이아 라보프 (Shia LaBeouf) 고의로 성병 옮긴 건으로 고소당함... 전 남자친구를 '어디서나 여자들에게 위험한 존재'라고 표현한 이 가수는 샤이아 라보프 (Shia LaBeouf)가 자신의 성병 증상을 숨기고, FKA..

범블비 주인공 헤일리 스타인펠드 (Hailee Steinfeld)영화 호크아이 크리스마스 배경으로 촬영중 [내부링크]

지난 10일 미국 뉴욕시 롯데뉴욕팰리스에서 열린 호크아이(Hawkeye)의 한 장면을 촬영하던 하일리 스타인펠드가 레드카펫을 밟고 거대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지나고 있다. 이날 밤 세트장에서도 베라 파미가와 토..

엠마 로버츠(Emma Roberts)는 출산 임박한 배~ 임부복 패션~ 패션정보 원피스, 선글라스, 부츠, 코트 [내부링크]

엠마 로버츠(Emma Roberts)는 엄마일 때까지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엠마 로버츠엠마 로버츠(Emma Roberts)는 금요일 로스 펠리즈에서 열린 모닝 커피 런에서 그녀의 배가 더 나온모습을 볼수 있..

종이의집 시즌5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촬영중 [내부링크]

머니허스트 종이의집이 넥플릭스 5시즌 촬영준비 중이며 출연진들은 마지막 에피소드를 촬영중이다 에스더 에이스보, 이투노, 우르슬라 코르베로등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스페인 뱅크 외곽에서 한 장면을 촬영하는..

종이의집 _ 제이미 로렌테( Jaime Lorente) 와 여자친구 마리아 페드라사 (Maria Pedraza ) 보트에서 [내부링크]

하이메 로렌테라고 불리기도 하지만 , 제이미 로렌테 Jaime Lorente 라 불리는 배우 아마 발음 문제인것 같아요 미국에선 제이미 로렌테라 읽는것 같아요 생년월인 : 1991년 12월 12일 스페인 출신 내일 생일이..

배우 및 싱어송라이터 헤일리 스테인필드(Hailee Steinfeld) 호크아이 케이트(Kate Bishop) 비숍 변신 제레미레너와 함께 뉴욕 촬영장에서 [내부링크]

헤일리 스테인필드(Hailee Steinfeld)가 오는 20일(12월 8일)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호크아이 시리즈 촬영 중 케이트 비숍처럼 모습을 하고 있다. 헤일리 스테인필드(Hailee Steinfeld) 당연히 공동 주연인 제레미..

틱톡스타 애디슨 레이 (Addison Rae) & 지정생존자 대통령 아들 태너 뷰캐넌 (Tanner Buchanan) 영화" 'He's All That'에 코트니 카다시안 출연 [내부링크]

태너 뷰캐넌 (Tanner Buchanan)과 애디슨 레이 (Addison Rae)는 화요일(12월 8일) 영화" 'He's All That' 촬영장에서 저녁까지 작업을 계속하고 있다. 공동 주연 배우들은 비록 사진이 찍히지는 않지만 그날 촬영..

티모시 샬라메은 뉴욕에서 SNL 출연과 뮤지컬 리허설 중간중간에커피를 마시면서 초록색 프라다 재킷을 입고... [내부링크]

티모시 샬라메은 뉴욕에서 SNL 출연과 뮤지컬 리허설 중간중간에커피를 마시면서 초록색 프라다 재킷을 입고... 티모시 샬라메는 그의 짧은 헐리우드 경력에서 이미 몇 가지 기억에 남는 배역을 맡았다. 그..

토비 맥과이어는 톰 홀랜드와 함께 새로운 스파이더맨 속편을 위해 돌아온다는 소문과 함께 코스튬 피팅에 도착하는 것을 목격했다. [내부링크]

토비 맥과이어가 스파이더맨 돌아간다는 소문이 돌 동안, 토비 맥과이어는 코스튬 피팅에 도착함으로써 소문이 사실로 드러났습니다. 맥과이어(45)는 2002년 스파이더맨, 2004년 스파이더맨, 2007년 샘 레이미 감..

지혜로운 소비생활 A사 기능성 허리 쿠션 [내부링크]

지혜로운 소비생활 A사 기능성 허리 쿠션 의자에 두고 쓸 수 있는 허리쿠션 A사 기능성 허리 쿠션 물치치료사 재활 트레이너 제품 설계디자이너 콜라보네이션 단순한 메모리폼 쿠션 같지만 핵심은 속에 있는..

지혜로운 소비생활 A사 기능성 허리 쿠션 [내부링크]

지혜로운 소비생활 A사 기능성 허리 쿠션 의자에 두고 쓸 수 있는 허리쿠션 A사 기능성 허리 쿠션 물치치료사 재활 트레이너 제품 설계디자이너 콜라보네이션 단순한 메모리폼 쿠션 같지만 핵심은 속에 있는..

지혜로운 소비생활 안티에이징 완전정복 N사 주름패치 [내부링크]

지혜로운 소비생활 안티에이징 완전정복 N사 주름패치 주름사이 콜라겐 가득!! N사 주름패치 61년 역사를 가진 J제약회사가 파스를 만들며 연구한 특허기술 적용 투명하게 피부 밀착되는 주름패치 개발!!..

'유퀴즈' 월드클래스 킹덤 김은희 작가 [내부링크]

'유퀴즈' 월드클래스 김은희 작가는 왜 월드 클래스 일까요? ^^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 배우자는 장항준 감독 작품으로는 2010년 장항준 김은희 작가의 위기일발 풍년빌라 2011년 싸인 박신양, 김아중, 전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 집' 한국판 리메이크 확정! Money Heist Korea [내부링크]

2017년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소개된 ‘종이의 집’은 ‘교수’라 불리는 한 남자를 중심으로 한 범죄 전문가들이 스페인 조폐국을 점거, 수억 유로를 인쇄해 도주하는 역대급 스케일의 범죄로 전 세계..

전참시 책 남주혁 한지민 인생해답 책, 내사랑의 해답책 [내부링크]

전참시 책 남주혁 한지민 인생해답 책, 내사랑의 해답책 https://tinyurl.com/y58ur738 내 인생의 해답 COUPANG www.coupang.com 당신의 인생에 해답을 안겨줄 『내 인생의 해답』. 인생을 이끌어나가는 데 필요..

당장 구입하고 싶은 할 클래식 자동차들=포드 포커스부터 메르세데스 SLS AMG 슈퍼카까지 [내부링크]

고전적인 차를 사는 것은 건전한 투자가 될 수 있는데, 이는 어떤 경우에는 예술, 재산, 심지어 금보다 더 나은 장기 수익을 제공한다. 하지만, 재정적인 이득은 가치 상승 가능성이 있는 적절한 모델을 선택하는..

제니퍼 로페즈는 아늑한 시크한 땀으로 '블루 크리스마스'를 재정의하고 제이발빈 에어 조단도.. [내부링크]

제니퍼로페즈는 최근 크리스마스 클래식의 상징적인 표지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12월 8일 화요일, 약간의 아늑하고 시크한 블루 스웨트와 에어 조던 I x J 발빈 한 쌍을 입고 인스타그램에 가져가면서 '블..

톰크루즈 & 니콜키드먼의 딸 벨라에게 펜트하우스에서 같이 살자고 설득한다고 한다 [내부링크]

톰 크루즈는 최근 2년간 유명 영화 프로젝트로 촬영하면서 런던에서 호화로운 삶을 살고 있다. 톰크루즈와 니콜키드먼의 딸 벨라(27)에게 왕비가 이전에 소유했던 역사적인 코린티아 거주지에 있는 자신의 궁중 펜..

나혼자산다 경수진 레이차 캠핑카로 개조~ & 굴먹방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경수진 레이차 캠핑카로 개조~ & 굴먹방 부지런한 경수진씨~ 캠핑카로 꾸민 레이 타고 한강으로 굴먹방하러 고고~ 레이를 캠핑카로 개조 평생 타기로 맹세했던 첫차 캠핑카로 새롭게 변신 다 바꿨..

스타트업 14회 수지 잠옷 파자마셋트 정보 [내부링크]

수지씨가 입은 발코니 산드라 파자마 BCH20-3302 https://tinyurl.com/y4bno9gy 발코니 여성용 산드라 파자마 BCH20-3302 COUPANG www.coupang.com 발코니 여성용 산드라 파자마 BCH20-3302 https://yel..

해리 스타일스는 팜스프링에서 "돈 워리, 달링 Don't Worry Darling"을 찍으면서 플로렌스 퓨 (Florence Pugh) 와 나란히 빈티지 슈트를 입고 더 멋짐 폭팔 [내부링크]

2017년 덩케스크 이어 그의 새 영화 "돈 워리, 달링 Don't Worry Darling"의 촬영장에서 다른 두 벌의 빈티지 슈트를 입고 촬영중이다 헤리스타일스 가수 겸 배우는 그의 공동 주연인 플로렌스 퓨 (Florence Pugh)..

엘렌 페이지(Ellen Page) 6년전 동성애자 인정 후 트랜스젠더 고백 이젠 엘리엇 페이지 (Elliot Page) 불러주세요 [내부링크]

출생 1987년 2월 21일, 캐나다 신체 155cm 2007년 주노 를 시작해 인셉션, 엑스맨 시리즈 엄브렐러아카데미시즌2 등 왜 다수 영화에 출연 엘렌 페이지(Ellen Page)로 알려진 이 배우는 12월 1일 화요..

신서유기 성격테스트 ㅋㅋ [내부링크]

https://cleardin.com/yugi 신서유기8 성격 테스트 나와 맞는 신서유기 멤버는? 신서유기 테스트 cleardin.com 재미로 보는 신서유기8 성격 테스트

헐리우드 노메이크업 스타들 [내부링크]

얼마 전까지만 해도 많은 여성들이 화장을 하지 않고는 절대 집을 나설 수 없다고 느꼈다. 이젠 노메이크업 얼굴들이 자랑스럽게 드러네는 사람들도 많지요 ^^ 헐리우드 스타들중 화장기 없는 스타들 리스트 ..

나이키, 에어 조던 1 ‘제이 발빈’ 국내 공식 출시한다 [내부링크]

나이키가 조던 브랜드와 제이 발빈의 첫 협업 스니커, 에어 조던 1 ‘제이 발빈’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 2020년 2월, 제이 발빈은 협업 에어 조던 1을 착용한 채 하프타임 쇼 무대에 올라 큰 화제를 모았다. 해당..

‘12월의 포스’ 예약, 스투시 x 나이키 에어 포스 1 출시 정보 [내부링크]

협업 에어 줌 스피리돈 케이지 2에 이어 출시될 스투시 x 나이키 새로운 협업 스니커, 에어 포스 1의 출시 정보가 유출됐다. 스니커 소식 채널 @childishpepe45에 따르면, 최근 상세 사진을 통해 큰 관심을 모으..

백악관 크리스마스를 준비중인 멜라니아 트럼프 (Melania Trump) [내부링크]

백악관 크리스마스를 준비중인 멜라니 트럼프 백악관 크리스마스를 준비중인 멜라니아 트럼프 (Melania Trump)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약혼 & 결혼 반지 순위 [내부링크]

1위는 케이트 미들턴의 파란색 사파이어와 다이아몬드 반지가 다이아몬드 3부 반지로 2위에 이어 시누이 메건마클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약혼반지로 선정됐습니다. 케이트 미들턴 공작부인이 이전에 시..

"에밀리 파리에가다" 주인공 릴리 콜린스가 약혼자 찰리 맥도웰과 함께 해변 나들이를 마친 뒤 심부름을 하러 가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릴리콜린스는 9월에 남자친구 찰리 맥도웰과 약혼을 확정지었다. 그리고 릴리 콜린스는 일요일 저녁 웨스트 할리우드의 테일워거스에서 쇼핑을 하던 중 눈부신 다이아몬드 반지를 과시하면서 기분이 좋은 것처럼..

BTS 방탄소년단 "Life Goes On" 패션 [내부링크]

BTS ON GOOD MORNING AMERICA Life Goes On Perfomance BTS 방탄소년단 진 패션 #BTS진 #BTS진나이트가운 OAS https://bit.ly/3q6FWgR The Dotty Robe - OAS • Jacquard-woven terry. • Made in Portugal. • D..

스타트업 4회 12회 수지 파자마 정보 [내부링크]

스타트업 4회 12회 수지 파자마 정보 스타트업에서 수지 파자마를 자주 입고 나왔는데요 그중에서 더스프링홈 파자마 정보입니다. https://app.ac/vtCWQGM83 홈웨어 브랜드 : 더스프링홈(THE SPRING HOME) 제..

나탈리 포트만 (Natalie Portman) 토르 촬영차 호주에서 포착 [내부링크]

나탈리 포트만은 마블 후속작 토르: 러브 앤 선더 촬영을 앞두고 9월 호주에 도착했다. 나탈리포트만 찢어진 데이지 듀크스를 입고 그녀는 루즈핏의 파란색과 하얀색 핀 스트라이프 블라우스로 착용하였습니다...

바네사 허진스 (Vanessa Hudgens) 최근 MLB선수와 연애설 후 포착 [내부링크]

바네사 허진스는 최근 MLB 선수 콜 터커 (Cole Bryson Tucker)와의 새로운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그녀는 토요일 친구와 함께 포착되었다 바네사 허진스는 커팅된 흰색 탱크톱 위에 데님 재킷을 레이어드해 큰..

내바보 저스틴비버 저스틴버버 인스타 속 헤일리비버~ 그리고 남편 저스틴비버를 위해 드류 하우스를 계속 모델을 하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저스틴비버 인스타 속에 그녀는 목요일 추수감사절 칠면조 옆에서 마지막으로 귀여운 표장으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 그리고 다음날, 헤일리비버는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플라스틱 아쿠아 블..

내바보 저스틴비버 저스틴버버 인스타 속 헤일리비버~ 그리고 남편 저스틴비버를 위해 드류 하우스를 계속 모델을 하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저스틴비버 인스타 속에 그녀는 목요일 추수감사절 칠면조 옆에서 마지막으로 귀여운 표장으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 그리고 다음날, 헤일리비버는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플라스틱 아쿠아 블..

제니퍼 애니스톤 (Jennifer Aniston) 추수감사절에 집에 있는 동안 그녀의 새로운 개 로드 체스터필드와 함께 합니다. [내부링크]

제니퍼애니스톤은 35M 팔로워이지만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계정에 너무 많은 자기 사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현재 로스앤젤레스에 살고 있고 제니퍼애니스톤은 그녀의 저택에 있는 동안 그녀의 새 하얀 개 로드 체..

나혼자산다 헨리 타로카페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헨리~ 귀여운 헨리~ 카페 점을 보러왔는데 시간을 몰라 엄마한테 전화 ㅋㅋ 엄마두 잘 모르는 시간... 뭐 그럴수도 있지 근데 헨리의 말 " 엄마 나 사랑해? " ㅋㅋㅋㅋ 어떻게 그런말을 ㅋㅋ 귀..

나혼자산다 헨리식당 헨리당골식당 시골밥상위치 [내부링크]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나혼자산다에 오랜만에 출연한 헨리씨 새얼범 준비 때문일까요 많은 스트레스로 타로도 보고. 한국에서 정붙여 다녔던 식당에 방문 합니다 나혼자산다 헨리 단골식당 정..

메건 마클의 명예와 행운의 희귀한 사진들이 그녀를 발견했다 [내부링크]

메건 마클과 해리 왕자가 약혼했다는 소식이 알려진 이후, 모든 사람들은 그녀 메건마클에 대해 더 알고 싶어했다. 그녀가 TV 스타였을 때와 서섹스 공작부인이 되기 전 으로 돌아가보자 아버지와 딸 사이의 돈..

지혜로운 소비생활 이지혜 H사 클렌징 밤 [내부링크]

지혜로운 소비생활 이 프로 이지혜 H사 클렌징 밤 지혜로운소비생활의 이지혜씨의 생생리뷰~ 클렌징밤 이지혜 이프로의 올인원 H사 클렌징 밤 리뷰 클렌징 하이라이트 아이 메이크업 따로 클렌징하는 아이메이..

지혜로운소비생활 7회 따끈한 겨울 대비템 핫티션!! [내부링크]

지혜로운소비생활 7회 따끈한 겨울 대비템 핫티션!! 지혜로운 소비생활 따끈한 겨울 대비템 핫티션 핫팩 + 파티션의 신조어~ 생긴 건 파티션 처럼 생기고 전기난로 역할의 파티션 전기난로 역할의 파티션 겨..

학생용 노트북 베스트 추천 & 노트북 가격비교 [내부링크]

학생용(온라인강의/ 문서작업) 노트북 권장 스펙 13인치~15.6인치 화면 크기 기준 - CPU 코어 i3 또는, i5, AMD 라이젠3 또는 5 - 인강용/ 사무용 노트북은 U, Y시리즈면 충분해요 ^^ - CPU모델명 뒤에 붙은 알파..

아내의맛 박슬기 가족, 아이스크림가게 벨라시타 쿠크봉 위치, 박슬기딸, 인스타 박슬기 포대기 [내부링크]

아내의맛 박슬기 가족, 아이스크림가게 벨라시타 쿠크봉 위치, 박슬기딸, 인스타그램 박슬기 포대기 https://www.instagram.com/parkseulgirowa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박슬기 MC, 영화배우 출생..

Michael Kors Black Friday Sale — Up to 60% Off [내부링크]

Selma Medium Saffiano Leather Crossbody Bag Michael Kors! $228 > 79$ Brooke Medium Pebbled Leather Shoulder Bag Michael Kors! $378 > 79$ Hailee Small Saffiano Leather Satchel Michael Kors! $27..

홀리데이트 주인공 엠마로버츠(Emma Roberts) 코스모폴리탄 임산부 화보 ~ 너무 이쁘네요 ^^ [내부링크]

엠마로버츠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mmaroberts/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Emma Roberts(@emmaroberts)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팔로워 15백만명, 팔로잉 2,682명, 게시물 1,..

[ 내돈내산 ] 닌텐도스위치 동물에디션 + 링피트 어드벤처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가 300명이상 돌파 ㅠㅠ 아...무섭당 그리고 코로나는 핑계고 날씨가 이제 추워서 못나가겠다 ㅠㅠ 그래서 벼루고 벼루던 닌텐도 스위치 + 링피트!! 구매~~~ 가격이 상당히 나가서 고민했지만 점점..

공효진 인스타그램 핫한 공효진의 패딩정도 [내부링크]

패셔니스타 공효진 인스타그램의 아이템도 핫한데요 공효진씨 패딩 정보를 알아보았어요~ 공효진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rovvxhyo/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Hjk(@rovvxhy..

최근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 에이사와 이별후 첫 파파라치 그리고 인스타드램에 올린 팬들 선물을 공개했습니다 [내부링크]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은 스웨터를 입고 뉴욕 소호 뉴뮤지엄을 빠져나간 수요일 스타일보다는 편안함을 택했다.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 곧 개볼할 영화 듄 개봉을 압두고 있습니다. https..

켄달제너(Kendall Jenner) 와 벨라하디드(Bella Hadid) 화보 촬영후 맨해튼에서 [내부링크]

켄달제너(Kendall Jenner)는 지난 일주일 동안 뉴욕에서 친구 벨라하디드(Bella Hadid)와 함께 모임을 갖었습니다. 켄달제너는 토요일 밤, 하디드와 함께 화보 촬영을 마치고 맨해튼의 소호에서 만남을 갖었고 켄..

BTS "Life Goes On" 진 잠옷 [내부링크]

BTS "Life Goes On" 진 잠옷정보 BTS "Life Goes On" 진 잠옷정보 아템포 잠옷 https://tinyurl.com/y6mbpl5u 아템포 NATURAL LINEN ROBE COUPANG www.coupang.com 아템포 NATURAL LINEN ROBE

살림남 김일우 규석 범학 감성캠핑장 정보 [내부링크]

살림남 김일우 일명 각일우의 감성캠핑장 정보 입니다 ^^ 캠핑장에 온 김일우씨 감성폭팔 캠핑각을 위한 놀라운 준비물의 정체는? 다른 친구들은 굳이 꾸며야 하나 싶지만 ~ 미니전등~~ㅎㅎㅎ 나두 저기..

추수감사절 주일을 앞두고 켄달 제너(Kendall Jenner) 와 그녀의 오랜친구 Justine 과 함께 Big Apple 에서 [내부링크]

켄달 제너(Kendall Jenner)의 가을 패션을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그녀는 한 명이 아니라 두 명이 금요일(11월 20일) 오후 뉴욕에서 볼 수 있었다. 켄달은 오랜 친구이자 가수이자 모델인 저스틴스카이 와 빅 애플..

벨라하디드 Bella Hadid 인스타그램에서 love with New York City! 뉴욕 사랑사랑~ [내부링크]

벨라하디드 Bella Hadid 인스타그램에서  love with New York City! 뉴욕 사랑사랑~ 벨라하이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CH1nYZMBMJg/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나혼자산다 372회 엑소 카이의 꿈에그리던 혼자살기 살펴보기, 카이집, 인테리어, 패션 정보 [내부링크]

나혼자 산다 카이 집_이태원동 남산힐레지던스 카이의 집은 글로벌한 가수는 다르네요 이태원동 남산힐레지던스 55평에서~79평 가격은 매물 나온것만 26억.... 기업인듯 및 대사관 임직원들이 많이 살고 있다고 하..

2020년 크리스마스에도 역시 나홀로집에 ^^!! 나홀로집에 주연배우들은 어떻게 변했는지 볼까요 [내부링크]

맥컬린 컬킨의 영화 나홀로집에" 는 크리스마스마다 어쩔수 없는? 영화같다 30년이상 지난 지금도 팬들은 8살 맥컬린컬킨을 생각을 하시겠지요 ^^ 정말 크리스마스의 상징 같다 하지만 맥컬린 컬킨은 어떻게..

안젤리나 졸리는 2020년 11월 13일 새로운 동화 영화 "Come Away" '를 위해 마음의 여왕으로 마법처럼 변신합니다 [내부링크]

할리우드 스타가 안젤리나 졸리가 하트 여왕으로 변신한 모습이 담겨있는 가운데, 안젤리나 졸리가 다시 스크린으로 돌아왔습니다. 안젤리나졸리는 새 가족 영화인 컴 어웨이에서 그녀의 역할로 이상한 나라의 앨..

지혜로운 소비생활 인센스 스틱_ S사 인센스 스틱 불을 붙여 향을 피우는 인센스 스틱, BTS RM 인센스스틱, 이효리, 스티브잡스 인센스스틱 [내부링크]

지혜로운 소비생활 인센스 스틱_ S사 인센스 스틱 불을 붙여 향을 피우는 인센스 스틱 이효리, BTS RM, 스티브잡스등이 이용한다는 인센스 스틱 지혜로운 소비생활 불을 붙여 향을 피우는 인센스 스틱 전서계 스..

2020년 코로나19로 개봉연기했던 혹은 2021년 개봉 예정 헐리우드 영화 나만의 기대작 예고편도 함께~ [내부링크]

2020년 코로나19로 개봉연기했던 혹은 2021년 개봉 예정 헐리우드 영화 나만의 기대작 예고편도 함께~ 이중에는 연기된게 대부분 일듯 해요 ^^ 보기만 해도 흐믓~~ 이제 백신도 나왔다 하니~~ 코로나1..

애슐리 벤슨 (Ashley Benson) 남자친구 G-Eazy와 함께 [내부링크]

애슐리 벤슨은 16일 미국 뉴욕에서 데이트 밤으로 나서며 남자친구 지이지와 손을 잡고 있다. 30세의 예쁜 "리틀 리어스" 여배우와 31세의 "노 리미트" 래퍼가 피자를 함께 먹으며 소호 동네에서 목격되었다. #애..

영화와 TV에서 왕과 왕비 다이애나왕비,엘리자베스여왕, 루이14세등 왕들과 여왕들을 연기한 스타들 [내부링크]

엠마 코린(다이애나 왕세자비, '더 크라운' 시즌 4) 이 영국 여배우는 "더크라운 시즌4" 에 데뷔하면서 다이애나를 처음으로 연기하는 영광을 안았다. 클레어 포이(엘리자베스 2세 여왕, '더 크라운') 어..

노는언니 박세리 서울구경 당골집, 바블레스유, BTS 지민 당골 식당 금돼지 식당 위치 정보 [내부링크]

노는 언니 박세리와 동료들의 삼겹살 맛집 #노는언니박세리맛집 #밥블레스유박세리맛집 #노는언니박세리당골집 #Bts지민당골집 http://naver.me/FKsnR159 네이버 지도 금돼지식당 naver.me 주소 :..

수지 스타트업 9회 패션정보 자켓, 가디건, 가방정보 [내부링크]

수지 스타트업 9회 패션정보 자켓, 가디건, 가방정보 스타트업 9회 수지 자켓 LOW CLASSIC 숏 자켓 https://tinyurl.com/y46pmx7o (관부가세별도) Brown Short Blazer -SC5917021 COUPANG www.coupang.com Brow..

크리스 헴스워스의 팬들은 그의 어머니 레오니의 실제 나이를 알고 충격을 받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그의 생일 사진에서 그의 여동생이 될 만큼 충분히 젊어 보인모습을 보여줍니다. [내부링크]

헴스워스 형제 - 크리스, 리암, 루크는 할리우드에서 가장 유전적으로 축복받은 스타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토르 배우 크리스(37)가 자신의 어머니 60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어머니 레오니의 사진을..

미운오리새끼 김희철 산다라박 임채무 두리랜드 정보 위치 요금~ 주말에 갈만한곳 [내부링크]

http://naver.me/Fvell45o 네이버 지도 두리랜드 map.naver.com 네이버 지도 두리랜드 naver.me 연락처 : 031-855-8515 주소 : 경기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120 주말 10:00 - 18:00 공휴일 10:00 - 18:00 평일 10:3..

미운우리새끼 김희철 냉장고에 음식은 없고 생수만?? 생수 정보 [내부링크]

미운우리새끼 김희철 냉장고에 음식은 없고 생수만?? 생수 정보 미운우리새끼 김희철 냉장고에 음식은 없고 생수만?? 미운오리새끼 김희철 집에 놀러온 이태성 아들 한승이의 방문 사탕이 없어서 물과 고기를..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집에서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는 방법~~^^ [내부링크]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집에서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는 방법~~^^ 코로나로 인해 밖에는 인산인해 할텐고 집에서 가족들이랑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는 방법!! 아마도 이거 일것 같다~ 커..

나혼자산다 372회 자취 4개월 차 엑소 카이!! & 에스콰이어 화보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372회 자취 4개월 차 엑소 카이!! 에스콰이어 화보 혼자만의 낭만 즐기고픈 초보 자취러 가만히 있어도 너무 행복하다는~ 조카들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inyurl..

[ 할인정보 ]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36% 할인_가격비교 최저가 199,900원 [내부링크]

[ 할인정보 ]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36% 할인_가격비교 최저가 199,900원 http://stylec.co.kr/shop/item.php?it_id=1601273303&cid=2778136576 [파라바바]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 사은품 액정보호필름 sty..

나혼자산다_서지혜 368회 메이크업 조명 거울 OA-BU150, 나혼자산다 서지혜 립스틱 [내부링크]

혼자산다_서지혜 368회 애장품 정보 오아 블링 LED 화장 테이블 탁상 책상 메이크업 조명 거울 OA-BU150 서지혜씨는 화장을 하고 어디론가 나가려 하지용~ 클로즈업한 모습이~~~ 역시 여배우~~ 오아 블링 L..

카이아 거버 (Kaia Gerber) 그녀의 애완견 마일로와 함께 웨스트 헐리우드에서 키싱부스 스타 제이콥 엘로디와 데이트중 [내부링크]

카이아 거버 (Kaia Gerber) 그녀의 애완견 마일로와 함께 웨스트 헐리우드에서 키싱부스 스타 제이콥 엘로디와 데이트중 청색과 붉은색 플란넬 위에 연한 청색 재킷을 걸치고 흰 티셔츠 위에 슬림한 청바지를 입..

해리 스타일스는 미국 보그의 첫 남자 커버 스타로 드레스를 입고~ [내부링크]

해리스타일스는 127년 역사상 처음으로 미국보그에서 남성 커버 스타가 되면서 역사를 새로 썼습니다. 그리고 그는 트위스트를 통해 이 일을 해냈습니다. 유행에 민감한 해리스타일스는 획기적인 촬영용으로 구찌..

불후의명곡 방탄 RM, 뷔가 좋아하는 가수 선우정아 [내부링크]

불후의명곡 방탄 RM, 뷔가 좋아하는 가수 선우정아 https://vibe.naver.com/track/34324488 도망가자 (Run With Me) - 선우정아 [VIBE] 좋아하는 음악, 좋아할 음악이 모두 여기에 vibe.naver.com 도망가자 (Run..

나혼자산다_장도연 빵집 순례 [내부링크]

서울숲 장도연 빵집 순례 첫번째 장도연씨가 간곳 전부 품절이라서 그냥 갔지요 ㅠ_ㅠ 상호명 : 빵의정석 위치 :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45 전화 : 02-466-9609 영업시간 주말 11:30 - 19:00 평일 11:30 - 19:0..

리한나 산타모니카에서 친구들과 심야 만찬을 즐기면서 체크 코트 차림에 흰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페어백룩을 택한다 [내부링크]

그녀는 지난달 어메이징 프라임 특별기획에서 그녀의 최신 란제리 컬렉션이 공식적으로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다. 그리고 리한나는 목요일에 친구들과의 늦은 밤 산타 모니카의 조르지오 발디 식당을 떠나면서 흰색..

톰 크루즈 새 영화 미션임파서블 촬영중 [내부링크]

톰 크루즈와 그의 새 영화 미션임파서블에서 이탈리아 촬영이 계속되면서 그의 거침없는 액티브한 스크린 캐릭터에게는 일상적인 일이었다. 이단 헌트 역을 맡은 톰크루즈는 지난 3일 베니스에서 보트에 탑승하면..

넥플리스 영화_홀리데이트_주연 엠마로버츠_임신~ 배가 정말 많이 나왔네요 ^^ [내부링크]

넥플리스 영화_홀리데이트_주연 엠마로버츠_임신~ 배가 정말 많이 나왔네요 ^^ 넥플리스 영화_홀리데이트_주연 엠마로버츠_임신~ 배가 정말 많이 나왔네요 ^^ 넥플릭스 영화 홀리데이트 엠마로버츠~ 줄리아로버츠..

방탄 2021 시즌그리팅 프리뷰 BTS GOES RETRO [내부링크]

방탄 2021 시즌그리팅 프리뷰 BTS GOES RETRO V 패션 V 옷 뷔 패션 뷔 티셔츠 https://tinyurl.com/y3pl7loj 이자벨마랑 티셔츠 TS043320A039H 20WH COUPANG www.coupang.com 이자벨마랑 티셔츠 TS043320A039H..

판매일기_큐텐_싱가포르 발송 국제배송비 설정 및 판매가 설정 [내부링크]

큐텐 관리자 페이지 1. 배송/취소/미수취 2. 집하센터 배송 3. 집하센터 배송비 설정내역 순서대로 클릭하고 집하센터 배송비 설정내역에서 출발국가 한국 설정. 도착국가 싱가포르 선택 조회~ 난 이걸 몰라서 몇..

넥플릭스 드라마 _릴리 콜린스의 에밀리 파리에가다 " 'Emily In Paris'" 시즌 2 소식 [내부링크]

Emily In Paris 가 두 번째 시즌을 위해 돌아옵니다! 릴리 콜린스가 주연을 맡은 넷플릭스 시리즈가 공식 리뉴얼됐고, 출연진들은 깜찍한 새 영상을 통해 소식을 전했습니다. @EmilyinParis가 시즌2로 돌아온다..

HBO 가십걸"Gossip Girl' 뉴욕에 모인 출연진들 [내부링크]

토머스 도허티가 주연하는 8일(11월 10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이 새 사진에서 자신의 "가십걸" 공동 주연들 과 함께 메트로폴리탄 무수엠 오브 아트(Metral Musuem of Art)의 계단에 앉아 있다. 여기는 엘리브라..

지혜로운소비생활_센스있는조카 선물템_첫 앉기 [내부링크]

지혜로운소비생활_센스있는조카 선물템_첫 앉기 소중한 조카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첫 선물 앉기 시작하면 근육과 관절도 자리를 잡기 시작 이시기에 바른 자세가 가장 중요 그래서 준비한 선물 조카의 첫 앉..

지혜로운소비생활_센스있는 조카 선물템_원터치 유모차 _차예련유모차 [내부링크]

유모차를 엄마 아빠가 직접 사는 경우도 있겠지만 친한 친구나 시어머니 찬스로 마련하는 대표 유아 선물템 유모차를 선물하는 이모삼촌들이 헤매는 이유 유모차의 종류가 복잡하지용~ 디럭스 유모차~ 돌전..

지혜로운소비생활_기특한 육아 장비템_M사 아기비데 [내부링크]

지혜로운소비생활_기특한 육아 장비템_M사 아기비데 초보 엄빠들의 손목과 허리를 지켜주고 기특한 육아 장비템 M사 아기비데 아기를 눕히고 비데처럼 씻기는 용도로 쓰이는 아기비데 두 딸은 키운 엄마가 만..

지혜로운 소비생활_육아템_목욕전쟁_조카 선물템 [내부링크]

지혜로운 소비생활_육아템_목욕전쟁_조카 선물템 초보 엄마 아빠 엄빠들의 기나긴 목욕 전쟁 종결템 목욕 전쟁을 끝내줄 오늘의 지혜템 K사 올일원 버블 클렌저 그림 그리기도 가능 물 총놀이도 하고 색..

[ 내돈내산 ] 에이블루 커블체어 와이더 어른용 [내부링크]

[ 내돈내산 ] 에이블루 커블체어 와이더 어른용 티비를 틀어도 쇼핑을 해도 눈에 띄어 산 커블체어 정말 허리를 잡아주고 편하다 ㅎㅎ 집에 하나 컴퓨터 책상에 하나 회사에 하나 ㅎㅎ 쌀때 하나하나 사자!..

[ 할인정도 38% ] 샤오미 로봇청소기 청순판 화이트 강력흡입 센서 로봇청소기 [내부링크]

샤오미 로봇청소기 청순판 화이트 강력흡입 센서 로봇청소기 38% 할인 자체 적응 랜덤 충돌 시스템 입체 토네이도 풍량 청소 시스템 http://stylec.co.kr/shop/item.php?it_id=1586771256&cid=2778136..

케이트 미들턴 최고의 코트 및 재킷을 패션 [내부링크]

케이트 미들턴 최고의 코트 및 재킷을 패션 2020년 11월 8일 런던에서 열린 추모의 날 예배 동안 케이트 미들턴은 어깨에 프린지 디테일이 있는 검은색 맞춤 알렉산더 맥퀸 코트를 입었다. 그녀는 엘리자베스..

엄지의 제왕_프리바이오틱스 !! 살빠지는 프리바이틱스 잘 먹는 방법 [내부링크]

엄지의 제왕_프리바이오틱스 !! 살빠지는 프리바이틱스 잘 먹는 방법 프리오바이오틱스는 유해균을 억제해 플라크 생성을 방해 혈청 중성 지방 19% 감소 하는 프리바이오틱스 플리오바이오틱스 섭취해..

조 바이든의 가족: 그의 아내, 아이들, 손자들 [내부링크]

조 바이든의 가족: 그의 아내, 아이들, 손자들 미국 현재 대통령 당선인 조바이든의 가족들 부인인 질 바이든과 아이들 헌터바이든 , 애슐리 바이든은 조가 미국 전역으로 이동하면서 조와 함께 왜 그가 차기 대..

넥플릭스 드라마 "더 크라운" 다이애나 왕세자비 역 엠마 코린 (Emma Corrin) [내부링크]

#넥플릭스드라마, #넥플릭스더크라운, #엠마코린, #다이애나왕세자비드라마, #다이애나드라마 폭식증에 대해 솔직하게 말한 고인이 된 공주를 존경했고 다이애나가 구토를 하는 장면을 라디오 타임즈와의..

영국이 매년 성대하게 치러온 제1차, 2차 세계대전 참전용사 추모행사에 해리왕자의 헌화 요청 거부돼 [내부링크]

찰스 왕세자는 "이 힘든 시기에 참전용사들이 지키기 위해 싸워온 자유가 우리가 알고 있는 것보다 더 소중하고, 그들에게 진 빚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크다는 점을 깨달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존슨 총리는 추모..

[ 할인정보 5% ] [뚜레쥬르] [Pay's]뚜레쥬르 디지털 상품권 (20,000원=18,900원 5% 할인 ] [내부링크]

[ 할인정보 5% ] [뚜레쥬르] [Pay's]뚜레쥬르 디지털 상품권 (20,000원=18,900원 5% 할인 ] http://stylec.co.kr/shop/item.php?it_id=1604551745&cid=2778136576 [Pay's]뚜레쥬르 디지털 상품권 (20,000원) style..

화이자 백신 효과에 주가도 최고치…관련주는 [내부링크]

미국 제약사 화이자가 독일 바이오엔테크와 공동 개발 중인 코로나19 백신이 임상시험에서 코로나19를 막는 데 90% 이상의 효과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화이자 주가는 9일(현지시간)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 할인정보 5% ] 투썸플레이스 최대 5% 할인 받고 사기 케잌, 커피, 마카롱 할인 받고 사기 [내부링크]

투썸플레이스 파티팩 인절미 생크림 최대 할인가 적용 33,300원 5% 투썸플레이스 파티팩 흑임자 생크림 최대 할인가 적용 33,300원 5% 투썸플레이스 요거 하트 최대 할인가 적용 28,300원 5% 투썸플레이..

추억의 미드 " The O.C."주인공_벤 멕켄지 ,아담브론디, 미샤버튼, 레이첼빌슨 근황은 [내부링크]

폭스 시리즈는 2003년 8월부터 2007년 2월까지 캘리포니아 뉴포트 비치의 부유한 십대들의 삶에 초점을 맞춘 드라마 The O.C. 출연자들로는 맥켄지(라이언 애트우드), 브로디(세스 코언), 바튼(마리사 쿠퍼), 빌..

일라이 브라운(Eli Brown) & 휘트니피크(Whitney Peak) 가십걸 리프트 촬영중 [내부링크]

일라이 브라운(Eli Brown) & 휘트니피크(Whitney Peak) 가십걸 리프트 촬영중 두사람은 목요일(11월 5일) 밤 뉴욕에서 함께 한 장면을 촬영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일라이와 휘트니는 Big Apple 의 한 건물을 빠져..

카이아거버(Kaia Gerber) 제이콥엘로디(Jacob Elordi)애완견 숍에서 쇼핑하고 가는길 [내부링크]

카이아거버(Kaia Gerber) 제이콥엘로디(Jacob Elordi)애완견 숍에서 쇼핑하고 가는길 카이아거버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두 남자와 데이트를 즐기고 있습니다! 1그녀는 목요일(11월 5일) 로스앤젤레스에서 남..

백파더_오늘의 레시피_돼지고기 콩나물밥 [내부링크]

백파더_오늘의 레시피_돼지고기 콩나물밥 3~4인분 기준 쌀 2컵반을 잘 씻어주고 3번째 씻은물은 받아놨다가 찌개끊일때 물대신 쓰면 좋아요 ^^ 콩나물 1봉을 씻을뒤 물기는 탈탈 털어내고 쌀위에 올려주..

미운오리새끼 현주협 & 김호중 & 신동협 맛집 봉피양샤브 서래점 위치 정보 [내부링크]

미운오리새끼 현주협 & 김호중 & 신동협 맛집 봉피양샤브 서래점 미운오리새끼 신동엽이 자주간다고 김호중씨와 현주협씨가 찾아간 서래마을 맛집 서래마을 봉피양샤브 정말 맛있겠죠 ㅠ_ㅠ 자주가시는..

[ 35% 할인정보 ] 샤오미 미밴드5 정식 한글지원 / 국내 AS가능 / 블랙스트랩 [내부링크]

[ 35% 할인정보 ] 샤오미 미밴드5 정식 한글지원 / 국내 AS가능 / 블랙스트랩 [ 35% 할인정보 ] 샤오미 미밴드5 정식 한글지원 / 국내 AS가능 / 블랙스트랩 0.95인치 였던 기존 모델 대비 약 20% 커진 디스플레이..

나혼자 산다 안보현 전세집 조명 인테리어~& 마카롱샹들리에 [내부링크]

나혼자 산다 안보현 전세집 조명 인테리어~& 마카롱샹들리에 나혼자 산다 안보현씨 전세집으로 새로 이사하셨는데요 그중에서도 조명들이 눈에 띄네요~~ 체대나온 훈남 인데요 마카롱 샹들리에~~ 그래..

나혼자산다 안보현 강승윤의 당골 빈티지카메라샵 위치 정보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안보현 강승윤의 당골 빈티지카메라샵 위치 정보 카메라 골동품점 필름 카메라에 대한 로망~~ 저도 있지만 똥손이라~~ 인화해서 쓰는 필름 카메라~ 한번은 시도해봤었는데 흔들흔들~ 강승윤씨도..

판매일기_Qoo10 큐텐 글로벌 셀러 가입하기 [내부링크]

동남아 역직구를 위해 가입했다. 일단은 가입했는데 너무 어렵다 ㅠ_ㅠ 다른사이트들 비해 쉽게 사이트가 번역이되어 활용도는 좋다. 근데 기능들이;;;; 무작정 가격만 많이 높여서 상품등록 했는데 검수기간이 있..

[ 25% 할인정보 ] LG시네빔 HF65LA [내부링크]

https://stylec.co.kr/shop/item.php?it_id=1601954883 [끝판딜]LG시네빔 HF65LA stylec.co.kr

미국 조 바이든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코스피 2400선 안착…바이든 유력시되면서 불확실성 감소 바이든 친환경 인프라 투자 계획+탄소배출량 0 추진 공약 이에 따라 친환경·신재생에너지 관련 기업 8% 이상 급등 바이든 후보가 당선되면 친환경·신재..

지혜로운 소비생활 프랑스명품 L버터 [내부링크]

SNS에서 인기 폭발 중인 버터 사탕같은 껍질을 벗겨보면 드러나는 버터 프랑스의 명품 L버터 깜찍한 포장지부터 여심저격 이 버터는 A.O.P인증 제품 프랑스판 신토불이 인증제도 AOP 프랑스에서 생산되는..

지혜로운소비생활 사찰음식 유기농 된장 [내부링크]

지혜로운소비생활 사찰음식 유기농 된장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돈이 아깝지 않은 밥상 플랙스 사찰음식 고기는 물론 조미료를 쓰지 않는다는 사찰음식 장류가 유일한 양념이자 단백질 공급원..

지혜로운 소비생활 백악관 과자 L사 유기농 크래커 [내부링크]

지혜로운 소비생활 백악관 과자 L사 유기농 크래커 아몬드 & 무화과 집에서 만든 과자 맛 백화관으로 납품 과자!! 종류는 3가지 무화과 & 올리브 크랜베리 & 헤이즐넛 로즈마리 & 피칸 삼총사 유기농과자..

2020년 할로윈을 즐기고 있는 스타들의 다양한 모습 [내부링크]

카일리 제너 (Kylie Jenner) 레드 파워레인져 Photo : TheRealSPW / MEGA 킴 카다시안 (Kim Kardashian) 가족들이랑 전부 티비다큐 "타이거킹" Photo : MEGA 페리스 힐튼 (Paris Hilton) 레드엔젤 아나스..

2020년 가을/겨울 아디다스 페럴(PHARRELL) x 콰보(QUAVO) ADIDAS HU RELEASE 라인업 [내부링크]

PHARRELL X ADIDAS NMD HU “CHOCOLATE” 발매일 : 2020년 11월 21일 컬러 / 스타일 코드: GY0090 PHARRELL X ADIDAS NMD HU “WHITE” 발매일 : 2020년 11월 21일 / 스타일 코드: GY0092 PHARR..

토머스 도허티 (Thomas Doherty) HBO Max 가십걸 촬영 시작을 알리네요 ^^ [내부링크]

L-R: Tavi Gavinson, Thomas Doherty, Adam Chanler-Berat. Zion Moreno 20세대는 잘 모르겠지만 90년대 새대들이라면 알듯 ^^ 미드 최고의 드라마 가십걸 ㅎㅎㅎ HBO Max 에서 방송된다고 하네요 남자..

카이아거버 제이콥엘로디 보그에서 엘비스 프레슬리 부부 컨셉으로 촬영중 [내부링크]

카이아거버와 제이콥 엘로디는 파파라치에서 사진만 찍혔었지 공식화 하진 않았는데요 카이아거버 인스타그램에서 커플사진이 올라오면서 공식화 되는건가요~~^^ https://www.instagram.com/p/CHEZ06sDKKC/ Ins..

켄달제너 패션 정보 선글라스, 레깅스, 운동화 [내부링크]

켄달제너 패션 정보 선글라스, 레깅스, 운동화 전부 나이키 제품 나이키스우시 원패드 브라 https://tinyurl.com/y4cx9of8 나이키 정품 우먼 스우시 원패드브라 [BV 3637-010] 나이키브라 스포츠브라탑 COUPANG w..

드라마 스타트업 6회 수지 가방정보~ [내부링크]

드라마 스타트업 6회 줄거리 도산과 지평에 대해 조금씩 의문이 생기는 달미 한편 삼산텍과 인재컴퍼니는 드디어 샌드박스에 입성 쾌적한 사무실 다양한 혜택에 기뻐하는 것도 잠시.. 삼산텍 팀은 지분 문제에 부..

미드 슈츠(Suits)제목없음사라 라퍼티 (Sarah Rafferty ) 하비의 비서~~도나 이쁜 사진들~ [내부링크]

미드 슈츠(Suits) 사라 라퍼티 (Sarah Rafferty ) 하비의 비서~~도나이쁜 사진들~ 하비와 실제 연이였으면했던 도나~~ 둘이 너무 잘 어울림^^ 하지만 딸 둘과 함께 이렇게 멋진 남편이 있었음~ ㅋㅋ 슈츠에서..

지혜로운 소비생활 멍청공간 침대 M사 수납침대 정보~어디꺼지~ [내부링크]

지혜로운 소비생활 멍청공간 침대 M사 수납침대 정보~어디꺼지~ 공간을 지배하는 놀라운 기능 1인가구 심플하고 스마트하지만 가볍지 않은 가구를 선호하는 시대 기능성과 실용성 + 디자인을잡았습니..

켄달 제너는 NBA 비바 데빈 부커와 커피를 마시면서 티셔츠와 반바지로 캐주얼한 룩을 입었습니다. [내부링크]

그녀는 최근 그녀의 언니 킴카다시안이 개인 섬에서 광범위하게 조롱당한 40번째 생일 파티를 마치고 로스앤젤레스로 돌아왔다. 그리고 켄달제너가 남자친구 데빈 부커(24)와 함께 베벌리힐스에서 커피를 마시기..

숀 코네리 별세: 오리지널 제임스 본드 숀 코넬리 90세에 별세 [내부링크]

전설적인 배우 숀 코네리가 90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고 그의 가족이 확인했다. 007 첫 5편에서 제임스 본드 역을 맡았던 오스카 수상자는 잠결에 숨을 거두었다. 원조 제임스본드로 가장 잘 알려진 숀 코네리..

재키 케네디 Jackie Kennedy와 마릴러먼로 Marilyn Monroe 스타일한 헤어디자이너 Kenneth Battelle [내부링크]

재키 케네디 Jackie Kennedy와 마릴러먼로 Marilyn Monroe 스타일한 헤어디자이너 Kenneth Battelle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마릴린먼로 가 케네디 대통령에게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른 날 밤, 그녀의 미용사 케네..

킴 카다시안과 BFF 조나단 체반은 넥플릭스 다큐 "타이어킹" 캐롤 배스킨과 조 엑소틱으로 할로윈 의상으로 변신하였다 [내부링크]

킴 카다시안과 BFF 조나단 체반은 캐롤 배스킨과 조 엑소틱으로 유쾌하게 분장하고... 그리고 그녀의 아이들도 그 행동에 참여한다. 넥플릭스 다큐멘터리 시리즈 타이거 킹에 킴 카다시안은 쇼의 '빌레인' 캐롤..

아리아나 그란데 (Ariana Grande) 새로운 뮤직비디오 "Positions" 복고풍으로 변신 [내부링크]

아리아나 그란데는 그녀의 새로운 싱글 "Positions"의 강력한 뮤직비디오에서 1960년대 페미니스트들의 많은 다양한 역할을 맡으면서 브리지트 바도트와 재클린 케네디 오나시스와 같은 패션 아이콘들을 채널링하..

아리아나 그란데 (Ariana Grande) positions 가사 해석 [내부링크]

Heaven sent you to me 너는 하늘이 내게 보내준 선물 I'm just hopin’ I don't repeat history 과거의 연애를 되풀이하지 않아 너에게는 Boy, I'm tryna meet your mama on a Sunday 애기야, 일요일에는 너희..

제이콥엘로디 카이아거버 할리우드 친구집 방문중 잔디밭에서 [내부링크]

제이콥엘로디 카이어거버 할리우드 친구집 방문중 잔디밭에서 함께 하였다 제이콥은 잠시 셔츠도 입지 않고 가는 것이 보였다. 이삿짐 트럭이 있었던 것 같은데 누군가 새로운 곳으로 이사하는 것을 도운 것 같..

문화상품권,이마트24 디지털상품권, CU 모바일 상품권상품권 할인 [내부링크]

c 상품권 할인 가격비교 c 문화상품권 5만원권 문화상품권 사용처 : 지마켓,옥션,11번가,알라딘,인터파크,교보문고외 스타일씨 - 9% 할인판매 45,500원 http://stylec.co.kr/shop/item.php?it_id=16027..

코트니 카다시안 (Kourtney Kardashian) 전 남편 Scott Disick 과 휴가중? [내부링크]

코트니 카다시안 (Kourtney Kardashian) 전 남편 Scott Disick 과 휴가중? 5년전 이미 헤어졌지만 여전히 가끔 만나는 이들이라고 합니다 현재 아이가 3명이 있어서 그런게 아닐까..............싶지용?

윤은혜 유튜브 "은혜로그in'" 가방속 제품정보 [내부링크]

#윤은혜호박즙 연예인들 붓기에 많이 예민한것 같아요~~~ 일반인들이랑 역시 틀림~~ 붓기 없어보이는데~ 윤은혜씨의 붓기빼는 비법 호박즙~~ https://tinyurl.com/yxsqkpqb 비타할로 진심을 담은 국내산 프리미엄..

tvN 식스센스 제시 패션 시계는 어디꺼? [내부링크]

식스센스 제시 패션 시계는 어디꺼? <출처: tvN 식스센스 캡쳐> D1 디원밀라노 남성메탈시계 A-UTB03 정말 스탈 맘에든당~~쿄쿄 https://tinyurl.com/y5xbjj99 디원밀라노 남성메탈시계 A-UTB03 COUPANG..

키싱부스 제이콥엘로디 말리부 해변에서 근육자랑하며 서핑중~~ ^0^ [내부링크]

키싱부스 제이콥엘로디 말리부 해변에서 근육자랑하며 서핑중~~ ^0^

모델 절친 헤일리비버 와 켄달제너 운동하고 나오는길~ [내부링크]

모델 절친 헤일리비버 와 켄달제너 운동하고 나오는길~ 켄달제너는 나이키 운동화에 나이키 레깅스를 입고 멋진 몸매 자랑중~ 반면 헤일리는.......................안입었네여 ㅋ 상의만 넉넉히 입고 보이쉬하게..

브래드피트를 비롯해 조 바이든을 트윗하며 지지하는 영국가수 헤리스타일스 [내부링크]

26세의 영국 가수 헤리스타일스는 는 다음 주 미국 선거에서 실제로 투표할 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이 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유했다. 해리 왕자는 자신의 트위터에 "미국에서 투표할 수 있다면 친절하게 투표하겠..

젠다야 콜맨 영화 '스파이더맨' 영화 작업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비록 이것들이 정해진 사진이나 그 무엇은 아니지만, 이 24살의 여배우가 아틀란타에 도착하는 것은 다음 스파이더맨 영화가 곧 촬영을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해요! 젠다야는 21일 오후(현지시간) 그루지야에서 전..

케이트 윈슬렛은 아바타2의 수중 촬영 비하인드 비주얼에서 새롭게 습득한 프리 다이빙 실력을 선보이며. [내부링크]

케이트 윈슬렛은 아바타2의 수중 촬영 비하인드 비주얼에서 새롭게 습득한 프리 다이빙 실력을 선보이며. 케이트 윈슬렛은 수중 촬영 중인 아바타2의 놀라운 비하인드 비주얼에서 새롭게 습득한 프리 디싱 실력을..

지혜로운 소비생활 트와이스 나연의 바디로션 B사 바디로션 정보 [내부링크]

지혜로운 소비생활 트와이스 나연의 바디로션 B사 바디로션 19세기 나폴레옹시대부터 파리지앵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B사 조향사이자 화장품 전문가였던 장뱅상 불리의 비법을 고수 향에 대한 조예가 깊은 브랜..

지혜로운 지혜생활 L사 보디필링제 & 바디스크럽 [내부링크]

지혜로운 지혜생활 L사 보디필링제 & 바디스크럽 라끄베르 때필링 이걸로 진짜 때가 밀릴까 >-? 하지만... 정말 밀린다 요즘 목욕탕도 못가고 있는데 이걸로 대체하면 너무 좋겠땅~~ 각질 제거에 도움 되는 검..

지혜로운 소비생활 풋크림 정보 [내부링크]

지혜로운 소비생활 풋크림 정보 요즘 가장 인기 많은 발크림 가을이 돌아오니 얼굴이나 손이니 발이니 갈라지죠~~~ㅠㅠ 요즘 핫한 풋크림 로열젤리 와 프로폴리스가 듬뿍 벌이 꽃가루나 나무의 분비물을 채..

미드슈츠 (SUITS) 가브리엘 막트 Gabriel Macht (하비스펙터 )와 실제부인 [내부링크]

요즘 시즌8까지 정주행중 정말정말 복잡복잡 메건마크가 여기에 출연하게 되어서 보았는데 가브리엘 막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amgabrielmacht/?hl=en Gabriel Macht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

나혼자 산다. 서지혜. 니트조끼 베스트 정보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서지혜씨 털털함과 털털함을 보여주었지용~~ 붓기를 빼기 위해서 마스크 팩 하는중 ㅎ 보면서 이 니트조끼가 너무 이뻐서 정보 드려보아용~~~ #나혼자산다서지혜, #나혼자산다, #나혼자..

숀맨더슨 Shawn Mendes _ 로스앤젤레스에서 커피와 하루를 시작중 샤방~ [내부링크]

그리고 투어매니저와 커플아닌 커플룩을 입고 지나가고 있다

스타트업 Start-Up 수지 가방, 니트 신발 브랜드 정보 [내부링크]

스타트업수지 패션 스타트업에서 너무 이쁘게 나오는 수지~~배수지~~씨 드라마 보단 수지씨한테 눈이 더감 ㅋㅋ 오늘은 스타트업 4회 수지 패션정보 브랜드 입니다 ^^ https://tinyurl.com/y37tady9 [W..

나혼자산다 서지혜 반신욕기 & 전참시 함연지 반신욕제품 정보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서지혜 #나혼자산다서지혜반신욕 악플때문에 붓기에 민감한 나혼자 산다의 서지혜씨 아이템 반신욕기 붓기 아니라도 반신욕은 너무너무 좋지용~ 집에도 하나 장만 해야 하낭 ㅠ0ㅠ..

TikTok 틱톡 스타 애디슨래 Addison Rae ] 패션 [내부링크]

TikTok 틱톡 스타 애디슨래 Addison Rae 우리나라에선 그렇게 인기는 모르겠지만 미국 10대들에겐 너무 유명한 스타라고 하네요 ^^ 애디슨래 운동화 https://tinyurl.com/y22jmctz 푸마 Rise White Mist G 여..

케이티 미들턴 ] 사복패션 케이티미들턴 귀걸이, 구두 [내부링크]

케이티 미들턴 ] 사복패션 케이티미들턴 귀걸이, 구두 귀걸이는 Daniella Draper 제품이고 구두는 지안비토로씨 제품 케이트 미들턴 귀걸이 : 약 3백만원대 / 한국으로 배송가능 https://tinyurl.com/y5bnxfb7..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이효리자켓 67회자켓 [내부링크]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이효리자켓 67회자켓 환불원정대 DON'T TOUCH ME 안무를 위해서 모인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 67회중 안무실에 무여 안무를 보러 온 쌘 언니들~~ 그중 이효리의 패션 이효..

지금은 아이패드8세대사전예약 중!! [내부링크]

#아이패드8세대사전예약 #아이패드8세대출시일 #아이패드8세대케이스 #쿠팡아이패드사전예약 #쿠팡아이패드 사전예약 https://tinyurl.com/y3ukfycn Apple 2020년 iPad 10.2 8세대 COUPANG www.coupang.com..

2020 피플초이스 BTS 방탄소년단 vs 블랙핑크 BLACKPINK & 저스틴비버Justin Bieber ~노미네이트 지금은 투표중~ [내부링크]

투표는 10월 23일에 까지이며 수상자는 11월 15일 제46회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시상식에서 발표 https://pca.eonline.com/music/the-group-of-2020 E! People's Choice Awards 2020 Submit your votes for..

[ 에밀리 파리에가다 Emily in Paris ] 시즌1정보 및 출연진정보, 시즌2의 가능성 [내부링크]

 에밀리파리에가다 시즌1 2020년8월2일 개봉, 섹스엔더씨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고 해서 많은 화재였죠 그리고 그녀의 대한 패션에 당연히 눈에 갔죠 ^^ https://yellowhhj.tistory.com/103 [ 에밀리 파리에..

기묘한이야기 시즌4 - 촬영현장 [내부링크]

조 키리, 가텐 마타라초, 세이디 싱크가 20일(현지 시간) 미국 가주 애틀랜타에서 열린 넥플릭스 미국드라마 "기묘한이야기" 촬영 중 빈티지한 비디오 매장에서 하차하고 있다.세 명의 배우가 넷플릭스 시리즈 4번..

젠다야의 "유토피아" 시즌2 앞두고 일부 공개 Zendaya Reveals 2 New Episodes of 'Euphoria' Are Coming Before Season 2! [내부링크]

Zendaya는 소셜 미디어에 재미있는 소식을 공유했습니다 젠다야는 12월에 첫 번째 에피소드가 방영되는 가운데, 시즌2 유포리아 특별 에피소드가 개봉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우리는 정말 그들을 그리워했다. 두..

저스틴비버 (Justin Bieber) Intentions 가사 해석 [내부링크]

저스틴비버 (Justin Bieber) Intentions 가사 해석 #저스틴비버INTENTIONS해석 Intentions Justin Bieber Picture-perfect, you don't need no filter 작품처럼 완벽한 너, 필터 따윈 필요 없어 Gorgeou..

저스틴비버 (justin bieber) HOLY 가사 및 해석 [내부링크]

저스틴비버 (justin bieber) HOLY 가사 및 해석 "HOLY" (feat. Chance The Rapper) I hear a lot about sinners 죄인에 대해 많이 들어 Don't think that I'll be a saint 내가 성자가 될 수 없다는 걸 알아 B..

애프터: 그 후 After We Collided(2020) 히어로 파인즈 티핀 (Hero Fiennes Tiffin) [내부링크]

애프터: 그 후 After We Collided(2020) 히어로 파인즈 티핀 (Hero Fiennes Tiffin) 출생 : 1997년 11월 6일, 영국 신체 : 185cm 수상 : 2019년 틴 초이스 어워드 드라마영화부문 배우상 (애프터) 헤리포터에서도..

케이트 미들턴(Kate Middleton) 윌리엄 왕자(Prince William) 함께 오늘 런던에서 홀드 스틸 사진 전시회 방문 [내부링크]

케이트 미들턴은 윌리엄왕자와 함께 오늘 워털루 역에서 열린 록다운 사진 경연대회 우아한 모습으로 나타났다. 케이트 미들턴(38)은 5월 홀드 스틸 커뮤니티 사진 프로젝트를 시작했으며 영국 전역에서 모든 연령..

수지 스타트업 1회 _ 정장자켓 치마 셋트, 가디건 가방 정보 [내부링크]

수지 스타트업 1회 _ 정장자켓 치마 셋트, 가디건 가방 정보 수지 스타트업 1회 _자켓과 치마 셋트 A.T. CORNER 자켓 엣코너 자켓 https://tinyurl.com/y53tzfek 앳코너 온라인 20SS [인생한벌] TWEED SINGLE JAC..

에어팟 1,000원 딜 !! 랜덤 추첨이벤트!! 1000원으로 에어팟 프로 득템하자!! [내부링크]

에어팟 1,000원 딜 !! 랜덤 추첨이벤트!! 1000원으로 에어팟 프로 득템하자!! 추천인 아이디 : 2778136576 1. 지금 가입하면 10,000포인트 즉시지급 2. 추천가입마다 매 2,000포인트 무한지급

신데렐라 릴리 제임스 (Lily James) 도미닉 웨스트 (Dominic West) 유부남과 불륜 목격!! [내부링크]

"예스터데이, 맘마미아2, 신데렐라 등등 많은 작품 출연해 알려진 릴리 제임스가 공동주연인 아미 해머와 함께 투데이 쇼에 출연하려던 계획을 철회한지 하루 만에 월요일 그레이엄 노튼 쇼에 출연을 취소했다. ..

최근 SNL 출연, 새앨범을 들고나온 저스틴비버 Justin Bieber 헤일리비버 Hailey Bieber 러블리한 사진 [내부링크]

최근 SNL 출연, 새앨범을 들고나온 저스틴비버 Justin Bieber 헤일리비버 Hailey Bieber 러블리한 사진 연애시절~ 서로 안고 있는 모습 너무 사랑스럽~ 스파 데이트~ 서로 손을 꽉~~ 요즘도 항상 저렇게..

제이콥엘로디(Jacob Elordi) 카이아거버(Kaia Gerber) '2 Hearts' 개봉을 앞두고 있는 제이콥 엘로디 [내부링크]

제이콥엘로디(Jacob Elordi) 카이아거버(Kaia Gerber) '2 Hearts' 개봉을 앞두고 있는 제이콥 엘로디 제이콥엘로디가 13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말리부에서 마스크 대신 분홍색 반다나를 얼굴에 착용하..

제이콥엘로디(Jacob Elordi) 카이아거버(Kaia Gerber) [내부링크]

제이콥엘로디가 9일(10월 13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웨스트 헐리우드 산비센테 방갈로스에 도착하자마자 탱크톱을 두른 채 멋진 팔을 뽐내고 있다. 키싱부스 등 출연한 제이콥엘로디는 저녁식사 데이트를 위해 여자..

[ 에디슨래 Addison Rae ] 틱톡스타 애디슨래 [내부링크]

https://www.tiktok.com/@addisonre?lang=en 많은 팔로우를 보유하고 있는 틱톡스타 에디슨래 Addison Rae 이 남자분은 남사친~ 브라이스 홀

종이의집 도쿄 우슬라 코르베로 (Ursula Corbero) 알아보자!! 매력녀 어쩔~ 그녀의 대해 몰랐던 10가지 재미있는 사실 [내부링크]

첫번째 : 탄탄한 연기력 우르술라(Ursula)는 바르셀로나 성 펠레 데 빌람 소령에서 목수 페드로 코르베로와 에스터 델가도 사이에서 태어난 사자자리이다. 가족을 살리기 위해 많은 별난 일을 한 그녀의 어머니..

메건마클 (Meghan Markle) 귀걸이, 팔찌, 시계 정보 style [내부링크]

메건마클 (Meghan Markle) 패션 메건마클 (Meghan Markle) 귀걸이, 팔찌, 시계 정보 까르띠에 팔찌, 다이애나왕비의 까르띠에 시계 모니카비나더 팔찌 Hope For Flowers 드레스 Cartier 'Love' Yellow Gold B..

메건마클 (Meghan Markle) 넥플릭스 드라마 슈츠에서 페트릭 아담스와 결혼하지만 실제 남편은 왕자님~해리왕자^^ [내부링크]

메건마클 (Meghan Markle) 슈츠에서 페트릭 아담스와 결혼하지만 실제 남편은 왕자님~해리왕자^^ 슈츠에서 페트릭 아담스를 선택하지만~ 러브 스토리는 영화로도 나오고 유명하지용~ 요 사진 너무 멋있는듯..

나탈리포트만 "토르:러브앤썬더" 촬영전 가족들과 휴가중 Natalie Thor: Love and Thunder later this month. [내부링크]

그녀는 마블의 새 영화 '토로 러브앤썬터 (Thor: Love and Thunder)' 촬영을 앞두고 휴일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탈리 포트만(39)은 남편 벤자민 밀레피드(43)와 딸 아말리아(3)와 함께 동네 상점을 둘러보..

GQ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 Lily-Rose Depp [내부링크]

GQ11호 모델로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 전 여자친구릴리-로즈 뎁 진정 사랑했다 고백합니다. 더킹에서 만난 두 사람은 1년정도 사귀고 2020년 4월 흐지부즈 이별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이..

[ Billboard Music Awards 2020 ] 시아 Courage to Change [내부링크]

무대에서 얼굴을 안보이는 것으로 유명한 시아 그리고 시아는 2020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무대에 올랐다 44세의 그녀는 그녀의 새로운 싱글인 "Courage to Change"를 공연하기 위해 분홍색 드레스를 입었습니..

[ Billboard Music Awards 2020 ] BTS Win Top Social Artist & Perform _ 방탄소년단, 톱 소셜 아티스트&퍼포먼스 '다이나마이트' 수상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빌보드 뮤직 어워드 2020에서 톱 소셜 아티스트&퍼포먼스 '다이나마이트' 수상

[ 방탄소년단 BTS, 제이슨 데룰로 ] 함께 빌보드 차트 정상 복귀 'Savage Love 세이비지 러브 BTS Back On Top of Billboard Chart with Jason Derulo For 'Savage Love'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이 빌보드 핫100차트 1위로 돌아왔습니다! 방탄소년단과 제이슨 데룰로, 조쉬 685와 팀을 이루어 "Savage Love"의 새로운 리믹스를 하였고, 그것은 1위를 차지했다. 이 싱글은 전 주 8위에서 7점 점프..

[ Mission Impossible 7] 톰 크루즈 로마에서 헤일리 애트웰과 촬영중~Tom Cruise with Hayley Atwell for Mission Impossible 7 in Rome [내부링크]

톰크루즈의 미션임파서블 7번째 촬영을 위해 톰크루즈는 이단 헌트로 변신했다. 그리고 톰 크루즈는 헤일리 애트웰과의 극적인 장면에서 화요일 로마를 배경으로 한 미션 임파서블 7에서 장난스러운 순간을 즐겼다..

The Batman: Dapper Robert Pattinson is seen back on set for the FIRST time as he arrives at Liverpool's iconic St George's Hall to shoot huge funeral scene after Covid shutdown 배트맨: 로버트 패틴슨 촬영이 셧다운 이후 거대한 장례.. [내부링크]

로버트 패틴슨은 장례 장면을 찍기 위해 리버풀 세인트조지스 홀에 26일 오전 도착하였다, 곧 개봉될 영화 '배트맨' 촬영장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검은색 정장을 입은 로버트는 고담홀의 두 배가 되는 행사..

Hailey Baldwin Endorses Joe Biden WhileShading Trump For Affecting Her ‘MentalHealth: ‘We Need To Vote’ [내부링크]

저스틴비버 아내 헤일리비버는 존 바이든을 지지하네요 ^^ 아빠는 트럼프 지지하고 23세의 헤일리비버 (헤일리 볼드윈)은 세계 정신 건강의 날에 자신의 정치적 견해를 밝혔다. "세계 정신건강의 날이고, 내 정신..

Russell Crowe, 56, finds comfort in the arms of his friend Britney Theriot, 30, as the pair cuddle up to one another on a tennis court in Sydney [내부링크]

러셀 크로우와 그의 친구 브리트니 테리어트는 목요일 저녁 시드니의 테니스 코트에서 서로 껴안고 있는 모습이 그려졌다. 글래디에이터 배우(56)는 서른에 26살 연하인 자신의 'Broken City' 공동 주연배우인 품..

Gal Gadot, Patty Jenkins Reteam for ‘Cleopatra’ at Paramount After Intense Auction [내부링크]

갤 가돗, 패티 젠킨스 레팀 인텐스 옥션 후 파라마운트에서 '클레오파트라' 출연 워너브라더스에서 두 편의 "원더우먼" 영화를 함께 만든 후, 갤 가돗과 패티 젠킨스는 이 스튜디오가 배우/감독 듀오의 다가오는..

Hailey Bieber Santa Barbara style [내부링크]

#HaileyBieber #HaileyBieberstyle https://bit.ly/3lEt1zl Off-white The Pouch mini leather clutch | Bottega Veneta | NET-A-PORTER Bottega Veneta's Pre-Fall '19 collection created a lot of buzz in the..

저스틴 비버 아내 헤일리비버 산타바바라에 있는 칼 렌츠 목사와 함께 해변에서 하루를 즐기고 있다 [내부링크]

저스틴비버는 기독교가 그의 삶에서 하는 역할과 아내 헤일리비버 와의 결혼에 대해 개방적이었다. 그리고 그래미상 수상자는 스타급 힐송교회의 칼 렌츠 목사와 수년간 긴밀한 우정을 유지해 왔다. 그와 헤일리는..

Hailey Bieber Shows Off Midriff During Dinner & Lunch Out With Justin Bieber [내부링크]

https://bit.ly/34IlwRp Maison Margiela Bootcut Jeans - Farfetch Shop Maison Margiela bootcut jeans www.farfetch.com https://bit.ly/2GBgluA Jordan 에어 조던 1 레트로 로우 OG 스니커즈 - Farfetch 쇼핑..

spring/summer 2021 runway [내부링크]

Hermès’s Perspective Cavalière Chloé’s Kiss Louis Vuitton’s Chroma Key Dior’s boho Bobby Chanel’s micro 2.55 Valentino’s Roman Stud Givenchy’s Cut-Out Lo..

[ Meghan Markle ] Montecito Steakhouse style _메건 마클 파파라치 패션 스타일 [내부링크]

Chloe Gosselin Kassia Mules https://bit.ly/2GGNS6r Chloe Gosselin Kasia 80mm Mules - Farfetch Shop Chloe Gosselin Kasia 80mm mules www.farfetch.com Stella McCartney Stella Bag https://bit.ly/..

Emily in Paris Season 1 Episode 3: "Sexy or Sexist" by Lily Collins Style [에밀리 파리에가다 ] 에피소드3 릴리콜린스 스타일 [내부링크]

릴리 콜린스 착용 제품들은 거의 품절 ㅠ_ㅠ 어떤 제품이였는지 감상해봐주세요 ^^ Chanel Lambskin Flap Bag https://app.ac/gb6tEnl03 머스트잇(MUSTIT) - [월드워런티,당일]20FW 샤넬 클래식 뉴미니..

[ 헤일리비버 Hailey Bieber ] 로스앤젤레스의 한 요가 교실로 가는길 [내부링크]

헤일리 비버는 수요일 한 시간 동안 셀프 케어를 즐겼습니다. 모델(23)은 파란 스포츠 브래지어와 레깅스에 부러움을 자아내는 몸을 전시한 채 로스앤젤레스의 한 요가 교실로 향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헤일리는..

저스틴비버 헤일리비버 결혼기념일을 맞아 보그 이탈리아 잡지 커버 장식 [내부링크]

저스틴비버 와 헤일리 비버는 자신들의 결혼 기념일을 맞아 보그코리아 10월호 관능적인 새 커버 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했다. 저스틴비버(26)와 헤일리비버 모델(23)은 침대 위에서 키스했다. 이 사진들은 유명한..

[ 에밀리 파리에가다 ] 시즌1 5회 릴리 콜린스 패션 Emily in Paris Season 1 Episode 5: "Faux Amis" [내부링크]

[ 에밀리 파리에가다 Emily in Paris ] 릴리 콜린스 시즌1 패션 정보 파리에간 에밀리~ 파리에서 릴리의 패션은 더욱 빗나고 있네요 ^^ 보라보라한 컨셉 BTS팬인가용 ~~^0^ Aalto Cropped Knit Sweater - Farf..

[ 에밀리 파리에가다 Emily in Paris ] 릴리 콜린스 시즌1 패션 정보 [내부링크]

[ 에밀리 파리에가다 Emily in Paris ] 릴리 콜린스 시즌1 패션 정보 파리에간 에밀리~ 파리에서 릴리의 패션은 더욱 빗나고 있네요 ^^ 겐조 울 케시미어 코트 Kenzo Wool and Cashmere Coat https://bit.l..

BEST 독일직구사이트 [내부링크]

COS 독일 한국과 미국에도 코스 홈페이지가 있는데 독일 코스가 가장 저렴한 편 입니다. 세일을 할 때 이용하면 더욱 좋아요. 독일 배대지 이용해야 하는 사이트 입니다. 아마존 독일 미국의 아마존과 마찬가..

헐리웃스타들 & 남자들 매니큐어~ 하는 시대 [내부링크]

남자가 화장하는 시대~ 이젠 네일아트~~~매니큐어당!! 브래드피트 (Brad Pitt) 귀여운 네일아트 ~ 몇년된 사진인데 딸이 해주었던걸로 기억 ^^ㅋ 머신건켈리 (Machine Gun Kelly) 헤리스타일스 (Harry..

[ BTS 방탄소년단 ] 정국 인더숲 정국패션 정보 [내부링크]

BTS 정국 아우터 자켓 마크엠 자켓 app.ac/I3IEdlJ13 트러커 재킷 브랜드 : 마크엠(MARKM) 제품번호 : MAMAA60120 제품 : Wave Logo Denim Jumper BK - 139,000원 원산지 : 중국" data-og-host="store.musinsa.co..

[ 청춘기록 ] 박소담 패션 - 박소담가방, 박소담시계 [내부링크]

[ 청춘기록 ] 9회 박소담 패션정보 박소담이 아버지를 편의점에서 마주치는 장면~ 박소담시계 크로마뇽 시계 https://tinyurl.com/y67auvso [현대백화점]크로마농 CROMANONG 가죽밴드 여성시계 CWG28RW+CSTN-1..

[ 헤일리비버 ] 로스앤젤레스에서 친구집에 방문하는 모습 포착 & 파파라치패션 [내부링크]

헤일리비버 집업후드 F396 - Flex Fleece Half Zip Cropped Pullover https://losangelesapparel.net/products/f396-flex-fleece-half-zip-cropped-pullover?variant=31878163365950 F396 - Flex Fleece Half Zip..

새로운 007제임스본드? 현재 오디션중? 후보는? [내부링크]

현재 다니엘 크레이그가 2021년 4월 개봉하는 007영화 " No Time to Die " 이 작품을 마지막으로 새로운 제임스본드를 헐리웃에서는 새로운 제임스본드를 뽑는중이다. 그 후보에는 첫번째 톰 히들스턴 (Tom Hi..

[ 엠마 로버츠 ] 커피숍에 들르는 동안 마스크와 어울리는 옐로우 드레스를 입고 ~ [내부링크]

엠마 로버츠는 남자친구 개럿 헤들런드와 첫 아이를 출산할 예정이 다가왔음을 패션에서 파파라치에서 알수가 있었습니다. 임부 패션이 너무 샤방샤방 해 보입니다. 2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블루보틀커피에서 음료..

[ 카이아거버 제이콥 엘로디 ] 말리부에 저녁 식사를 하러 나가면서 끌끌한 중랑자를 번뜩인다. [내부링크]

카이아거버 Kaia Gerber는 그녀의 새로운 남자친구 제이콥 엘로디와 함께 이번 토요일 로스엔젤레스 데이트를 즐기는 것을 목격했다. 1990년대 슈퍼모델 신디 크로포드의 19세 된 딸 카이아거버는 넥플릭스 영화..

[엠마로버츠]20.10.3. 출산이 다가왔는지 배가 제법 나온 엠마로버츠의 스타일 [내부링크]

엠마 로버츠는 남자친구 개럿 헤들런드와 첫 아이를 출산할 예정이 다가왔음을 패션에서 파파라치에서 알수가 있었습니다. 임부 패션이 너무 샤방샤방 해 보입니다. 2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블루보틀커피에서 음료..

톰크루즈 / 케이트홈즈 / 딸 수리크루즈 친구들과 함께 원격수업으로 공부하고 있는 최근 파파라치 [내부링크]

수리크루즈는 그녀와 그녀의 친구들이 뉴욕 밖에서 원격으로 학교 공부를 할때 매우 어른스러워 보였다. 수르크루즈는 노트북 뒤에 있는 동안 편안한 후드티를 입은 멋스러운 플레어 청바지를 입었다. COVID-19로..

[ 저스틴 비버 ] 공연과 SNL 복귀를 위해 운동 및 미팅중 준비중 [내부링크]

저스틴비버는 최근 10월 17일 공연과 함께 SNL에 네 번째로 복귀한다고 발표했다. 저스틴비버(26)는 아내 헤일리비버(23)와 2년 만에 스튜디오 생활과 결혼 생활의 균형을 맞추며 지난 며칠을 보냈다. 금요일 혼자..

브래드피트 니콜포투랄스키 밀라노 패션쇼 [내부링크]

그녀는 할리우드 슈퍼스타 브래드 피트와 연인 관계라고 추정되고 있다 그리고 니콜 포투랄스키는 23일 베를린에서 열린 짐 버튼과 "Wild 13"의 시사회에 참석하였다. 27세의 독일 모델인 그는 시사회에서 나온 멋..

- 셀레나 고메즈- 하늘색 수영복에 신장 이식 흉터를 자랑합니다. [내부링크]

팝스타 셀레나고메즈는 2017년에 루푸스 치료를 위한 시술을 받았고 절친한 친구 프랑시아 라이사로부터 장기 기증을 받았다. 이번 주 하늘색 원피스 차림의 그녀는 자신의 뒤뜰에 있는 뜨거운 욕조와 인공 개울..

[ 저스틴 비버 ] 그의 새로운 노란색 베스파(Vespa) 오토바이를 타고 [내부링크]

[ 저스틴 비버 ] 그의 새로운 노란색 베스파(Vespa) 오토바이를 타고 그리고 저스틴비버는 목요일 캘리포니아 비벌리힐스에 있는 그의 이웃들을 돌아보려고 그의 반짝이는 노란색과 초록색 베스파라는 새..

브래드 피트 여자친구 니콜 포투랄스키가 수영복 촬영으로 놀라운 몸매를 뽐냅니다 [내부링크]

브래드피트 여자친구 니콜 포투랄스키 러브러브 그녀는 수영복 브랜드 트라이앙글의 최근 인스타그램에 출연해 청록색 비키니를 입고 까맣게 그을린 몸매를 뽐낸다. 니콜은 칼리담의 해변 촬영에서 자신의 모델 실..

이아거버 KaiaGerber 제이콥엘로디JacobElordi 멕시코에서 그녀의 부모님과 휴가를... [내부링크]

새로운 커플인 카이아거버와 제이콥엘로디 는 이번 주에 멕시코의 LosCabos에서 그들의 삶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같다. 슈퍼 모델과 키싱부스 제이콥엘로디는 수영장 옆 고급 리조트 수영장에서 그녀의 유명한..

모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프랑스 억만 장자 이자 루이비통 회장의 아들 안트완 아르날트 [내부링크]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그녀의 억만 장자 파트너인 앙투안 아르노와 파리에서 친밀한 결혼식을 올렸다. 러시아 모델이자 자선 사업가인 37세의 그는 어제 인스타그램에 자신과 루이비통 회장 아들인 42세의 남편..

안젤리나 졸리는 아이들과 있을때는 다른 엄마들과 똑같다는 걸 증명해 보여 준다. 브래드 피트의 전 남편과 '긴장이 고조되었다'는 보도가 있는 가운데.. [내부링크]

안젤리나 졸리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여성들 중 한 명이다. 그러나 배우 겸 배우인 오필마는 토요일 6명의 아이들 중 일부를 그들의 지역 웨스트 할리우드 타겟으로 데려가는 동안 평범한 LA엄마처럼 보였다. 45..

72회 에이미 시상식 수상자 및 수상작들. 72nd Primetime Emmy Awards winners [내부링크]

72회 에이미 시상식 수상자 및 수상작들. 72nd Primetime Emmy Awards winners 드라마시리즈 Drama Series Succession 리얼리티 Reality Host RuPaul, Drag Race 코미디 시리즈 Outstanding Comedy..

톰 하디는 '다니엘 크레이그의 후임으로 제임스 본드가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내부링크]

톰 하디는 '다니엘 크레이그의 후임으로 제임스 본드가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그는 6월에 성공적인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되었다고 한다. 43세의 하디는 수년 간 본드 역을 할 것으로 예상되..

로버트 패틴슨 여자친구 스키워터 하우스 런던에서 데이트 그리고.. 배트맨 촬영 시작 [내부링크]

코로나19 회복후 로버트 패틴슨 배트맨 촬영장으로 돌아오다 배트맨 촬영은 2주동안 제작이 중단되었었고 완쾌한 로버트는 제작을 중단한 후, 영화 촬영이 재개된다. 34살인 로버트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티모시샬라메 여자친구 에이사 곤잘레스(Eiza González) 'self love' 타투를 새로 했네요 [내부링크]

에이사 곤잘레스(Eiza González) 에이스 곤잘레스는 로스 앤젤레스에서 아이스 그린 음료를 가지러 나가는 것이 목격되었다. 그녀는 올리브 녹색 레깅스를 입고 곡선을 강조하며 캐주얼 베이지 색 티 셔츠를 입었..

20.9.14 키싱부스 제이콥엘로디 & 신디크로포드의 딸 19세의 모델 카이아거버~ [내부링크]

20.9.14_키싱부스의 제이콥엘로디 & 신디크로포드의 딸 19세의 모델 카이아거버~ 그들읜 9.13일 카이아의 아파트에서 나오는것이 목격됐습니다. 하루 전, 제이콥 엘로디는 유로피아 같이 주연을 맡은 마우드 아파..

20.9.11 제이콥 엘로디& 새로운 여자 친구 카이아 거버 데이트 [내부링크]

제이콥 엘로디는 지난 금요일 뉴욕에서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카이아 거버가 만났습니다. 장신 커플은 저녁 데이트를 위해 나가면서 친구를 만나는 동안 손을 잡았다 카이아는 귀여운 브레이저 드레스를 입었..

카이아 거버 제이콥 엘로디는 로맨스를 숨기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내부링크]

카이어거버 키싱부스 주인공 제이콥엘로디는 요즘 서로 떼어 놓을 수 없는 사이다. 그리고 몇몇 보도들은 그들의 관계를 경시하고 있지만, 어린 스타들은 그것을 전혀 숨기려고 하지 않는 것 같다. 오늘도 커플룩..

키싱부스_제이콥엘로디 모델 카이아 거버 커플룩 입고 저녁 데이트중 [내부링크]

키싱부스 , 유포리아 주인공 제이콥 엘로디와 신디크로포드의 딸 이자 모델인 카이아 거버와의 데이트 처음엔 열애설을 부인하더니 몇 일 후 손잡은 그들이 포착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하늘색..

키싱부스2 주인공 제이콥엘로디 카이아거버 뉴욕에서 데이트중 [내부링크]

카이아거버 는 여름내내 모델 친구인 카이아 델레바인과 지냈다 그렇지만 카이아는 호주 배우 제이콥 엘로디와 뗄 수 없는 존재로 보였다. 23살의 키싱부스 , 유포리아 주인공 제이콥과 19세 모델인 카이아는 수요..

케이티 홈즈 연하의 새로운 남자친구 에밀리오 비톨로 주니어는 사기꾼? [내부링크]

데일리메일은 비톨로가 약혼자 레이첼 에몬스(24)와 함께 살고 있었고 심지어 그녀와 개를 함께 키우기도 했다고 밝힐 수 있다. 33세의 그는 최근 홈즈의 사진이 나타나고 그는 열애설후 문자로 에몬스를 버..

저스틴 비버는 아내 헤일리와 점심 후 비버리 힐즈 에서 새로운 목에 장미 문신을 했습니다. [내부링크]

저스틴 비버는 새로운 문신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했습니다~ 화요일 비벌리 힐수에 있는 일파스타이오에서 아내 헤일리 비버를 점심 데이트에 후 새로운 문신을 선보였습니다. 저스틴은 새로운 문신은 모두가 볼..

톰크루즈의 전부인 케이티 홈스(41) 요리사 에밀리오 비톨로 주니어(33) 는 현재 연애중 [내부링크]

41세인 케이티 홈즈는요리사 에밀리오 비톨로 주니어(33세)와 로맨스를 즐겼습니다. 제이미 폭스와의 비밀스러운 사랑이 끝난 지 1년 후 맨해튼에서 셰프 에밀리오 비톨로 주니어와 키스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

카이아 거버 19번째 생일 & 키싱부스의 제이콥 엘로디 새로운 여자친구? [내부링크]

카이아와 그녀의 친구들과 가족들과 함께 19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목요일에 10대의 마지막 해에 접어들었다. 하루 종일 카이아는 그녀의 유명한 친구들이 그녀의 생일을 축하해 주기를 바라면서 그녀의 계속되는..

2020 베니스영화제 BEST 드레스 ~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다소 썰렁한 베니스 영화제 서로 안전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사진을 찍을때만 마스크를 벗고 그 밖에는 마스크를 착용 밖에 활동을 최소화 했으며 영화제 관계자 인원을 최소화 한것으로 보였다 마야..

[ 잭 에프론 ] 새 여자 친구인 바네사 발라다르가 저가 항공사의 바이런 베이로 비행기를 타고... [내부링크]

그러나 32세의 잭 에프론은 지난 화요일 여자 친구 바네사 발라다르와 함께 비행기를 타고 발리나 공항에 도착했을 때 현지인처럼 보였다. 할리우드의 미남과 그녀는 수술용 마스크를 쓰고 편안한 복장으로 비행기..

[ 패리스힐튼 & 카터리움 ] 휴가를 보내고 있는 연인~ [내부링크]

패리스 힐튼과 남자친구 카터리움은 지난 토요일 멕시코 카보산루카스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습니다 39살에된 패리스 힐튼은 레오파드 수영복과 담요를 착용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유명..

바네사 허진스는 벤 시몬스의 인스타그램 관심을 받은 후 작고 주름 잡힌 미니 스커트를 베프와 포착 [내부링크]

그녀는 섹시한 비키니를 입은 인스타그램 사진이 켄달제너의 전 남자친구 NBA 선수 벤스몬스와 MLB 지안카를로 스탠큰의 관심을 끌었씁니다. 그리고 바네사 허진스는 화요일 로스엔젤레스에 있는 정원에서 포착~..

Celebrity드웨인 존스 가족들 딸두명과 아내가 코로나19 양성반등 [내부링크]

드웨인 존슨과 그의 가족은 코로나바이러스에 양성반응을 보였다고 인스타그램에 밝혔습니다. 48세의 드웨인 존슨은 아내 로렌 하시안, 그리고 그들의 딸 자스민, 그리고 2살의 티아나가 모두 바이러스에..

[ 파파라치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주인공들~ 라나콘도르 , 노아 센티니오, 매들린 아서 점심데이트 [내부링크]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주인공들~ 라나콘도르 , 노아 센티니오, 매들린 아서 점심데이트 8월 31일 월요일 밴쿠버에서 현지 식당에서 점심을 먹기 전에 만났다. 라나와 마들렌은 노아가 그들..

[ 시에나 밀러 ] 3번째 결별. 루카스 즈비너와 청혼한지 9개월만에 결별했다. [내부링크]

미술품 딜러 데이비드 즈비너의 아들 시에나와 루카스는 1년간 데이트를 한 끝에 1월 약혼했다. 보도에 따르면 즈비너와 결별한 것은 여배우라고 하지만, 결별의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다. 이 커플은 1월 선댄스 영..

[ 채드윅 보스만 ] 여자 친구인 테일러 시몬 레드 워드 블랙팬서. 그가 죽었을 때 그의 곁에 있었다. [내부링크]

블랙팬서 스타 채드윅 보스만은 여자 친구인 테일러 시몬 레드 워드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약혼했으며 사망 직전에 결혼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테일러는 캘리포니아 폴리 테크닉 주립..

[ 브래드피트 & 니콜 포투랄스키 ] 브래드피트의 여자친구 독일모델 니콜과 데이트중 [내부링크]

이들은 2019년 11월 LA할리우드 볼에서 카니예 웨스트가 공연하는 동안 VIP박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목격됐고, 구경꾼들은 공연이 시작되기를 기다리며 두 사람이 대화에 빠져 있다고 말했다. 영화 배..

[ 케이티베리 & 올란도볼름 ] 둘의 이쁜 딸이 태어났네요~ 이름은 데이지 도브~~축하해요~ [내부링크]

유니세프 공 트위터에 아기와 찍은 이쁜 흑백 사진 한장 아기 이름은 데이지 도브 케이티페리는 수요일 데이지 도브라는 이름의 딸을 낳았습니다 케이티와 올란도는 2016년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처음 만..

[ 밀리 바비 브라운 ] [내부링크]

youtu.be/1d0Zf9sXlHk 밀리 바비 브라운 (기묘한이야기 주인공) 은 에놀라 홈즈에 출연합니다 16살이 된 밀리바비브라운은 낸시 스프링거가 쓴 책 시리즈를 바탕으로 하여 곧 개봉될 넥플릭스 영화 주인공으로 출..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 카밀라 모로네] 최근 밤에 22살 어린 여자친구와 산타모니카에서~데이트중~ [내부링크]

2017년 12월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처음 만난 인연 힐과 함께 검은 드레스 그리고 가죽자켓으로 멋을 냈습니다 ^^ 이쁘네요 ㅎ 둘이 산타모니카에 있는 "Giorgio Baldi" 에서 저녁식사후 나오는 모습 포착 Beach..

[ BTS 다이너마이트 Dynamite ] 뮤직비디오 구찌패션 [내부링크]

[ BTS  다이너마이트 Dynamite ] 뮤직비디오 패션 Gucci 2020 F/W 콜렉션 의상들 뷔 Wool mohair formal vest (€ 980)  / Wool mohair tailored pant (€ 780) loafer with Web and Interlocking G (€ 69..

코로나 19로 여행을 RV 차를 타고 다니는 스타들 [내부링크]

카밀라 멘더스와 마들레인 페치 페치의 26번째 생일축하하기 위해 "리버 데일" 차를 타고 여행중인 둘 크리스티나 아귈레나~ 12살 아들 맥스와 함께 대자연속을 누비며 여행을 즐기는중 켈리오스본 강아지들과..

[ 잭 에프론 Zac Efron] "Three Men and a Baby " 리메이크 출연 [내부링크]

잭 에프론 "Three Men and a Baby" 리메이크작 출연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0268 뉴욕세남자와아기 배우인 잭, 건축가인 피터, 만화가인 마이클은 자유분방한 독신남자로서 뉴욕의..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의 현재까지 여자친구들 [내부링크]

갑자기 궁금해 졌다 이 멋진 남자와 사랑에 빠진 여자들은 누가 있었을까 ㅎㅎ 2013년 뉴욕에 라구루디아 (La Guardia High School) 고등학교떄 마돈나의 딸 루데스 레온 과 함께 21살되는 2017년 까지 연애를 했..

아티스들의 앨범홍보를 위해 상품화한 마스크들 [내부링크]

CollinaStrada, ToryBurch, 그리고 수많은 사람들이 재미 있고 여름과 어울리는 프린트로 디자인을 하여 내 놓았습니다. 제니퍼 애니스톤, 레이디가가, 리조 그리고 더 많은 스타들이 코로나19로 나와 다른 사람들..

Eugenie Victoria Helena [내부링크]

이름 : 유제니 빅토리아 헬레나 (Eugenie Victoria Helena) 아버지 : 앤드류 요크 공작 어머니 : 사라 요크공작부인 엘리자베스 여왕2세와의 관계 : 손녀 출생 : 1990 년 3 월 23 일 런던 포틀랜드 병원에서 결..

Beatrice Elizabeth Mary [내부링크]

Full Name: 베아트리체 엘리자베스 메리 (Beatrice Elizabeth Mary) Father: 앤드류 왕자, 요크 공작 (Prince Andrew, Duke of York) Mother: 사라 요크 공작부인 (Sarah, Duchess of York) 엘리자베스 여왕 2세..

영국 공주, 여왕들의 티아라 [내부링크]

베아트리체 공주 결혼을 한 베아트리체 공주는 2020 년 7 월 17 일에 비밀스러운 낭만적 인 의식으로 에도아르도 마 펠리 모지와 결혼을 했습니다 그녀의 특별한 날 31 세의 베아트리체는 1947 년 필립 왕자와의..

[ 파파라치 ] 안젤리나 졸리 [내부링크]

안젤리나 졸리에겐 너무큰 마스크 졸리는 지난 밤 로스 앤젤레스에서 아들과 저녁 식사했습니다. 그녀의 하얀 맥시 드레스, 넓은 벨트, 캐주얼 한 브라운 사이드 샌들에서 꽤 사랑스럽게 보였습니다. 그녀의 얼굴..

가브리엘라 허스트 (Gabriela Hearst) ‘Demi’ Bag [내부링크]

가브리엘라 허스트 (Gabriela Hearst) ‘Demi’ Bag 가브리엘라 허스트를 한 스타들 데미무어 (Demi Moore) #오프라 윈프리 웨건마클(Meghan Markle) 미로슬라바 듀마(Miroslava Duma) 도 자주이용하는 가방..

2020.7.13 [파파라치] L.A에서 안젤리나 졸리 [내부링크]

사진 : THE MEGA AGENCY LA에서 안젤리나 졸리~ 졸리의 파파라치는 항상 내츄럴하고 자연스럽다. 옆집에서 볼수 있는듯한 편한 옷차림 하지만 이런 언니를 옆집에서 본다면 기절할것 같다 ^^ㅋ 정말 편한한 안젤..

엔니오 모리꼬네 (Ennio Morricone) 작곡가, 음악감독 [내부링크]

시네마 천국 외 다수 영화음악 감독 92세 별세 수상내역 2016 제88회 아카데미 시상식 음악상 2016 제69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안소니 아스퀴스상 2016 제21회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 음악상 2016 제73회 골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