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llowpin의 등록된 링크

 yellowp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친환경 보일러 지원금 온라인(모바일) 신청 방법 [내부링크]

친환경 보일러란 일반 보일러보다 미세먼지를 덜 나오게 하면서, 가스 소비량도 낮은 에너지 효율이 높은 보일러를 말합니다. 기존에는 오프라인만 가능했던 지원금 신청이 온라인에서 가능해졌습니다. 오늘은 친..

수월한 포장이사 준비, 체크리스트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새로운 보금자리로 가는 것만큼 설레는 일도 없는데요. 저도 이제 곧 이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결혼하고 이사가 처음이라서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공부하는 마음으로 수월하게 포장이..

요양보호사 하는일, 월급, 자격증 알아보기 [내부링크]

생의 끝자락에 놓인 사람들은 마지막 여생을 누구와 함께 보낼까요? 막연하게는 가족과 함께 보낼 것 같은데요. 현실적으로 어쩌면 요양보호사와 함께 보낼지도 모릅니다. 요양보호사는 혼자의 힘으로 살아가기 어..

남성 호르몬, 테스토스테론 높이는 음식 [내부링크]

테스토스테론은 남성 호르몬 안드로겐 중 대표적인 호르몬입니다. 테스토스테론은 나이가 들면서 점차 분비량이 적어지기 때문에 생활 습관, 음식 등으로 잘 관리해주어야 합니다. 오늘은 테스토스테론의 효능 및..

남성 갱년기 증상, 원인, 영양제 알아보기 [내부링크]

남성과 갱년기. 이 두 단어는 어울리지 않는 것 같나요? 갱년기는 보통 40~50대 중년 여성에게 나타난다고 흔히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 40대 이상 남성 중 약 30%가 남성 갱년기 증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친환경 보일러 지원금 온라인(PC) 신청 방법 [내부링크]

친환경 보일러 지원금을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친환경 보일러 지원금 신청 절차와 오프라인신청과 온라인 신청을 비교해보았습니다. 오늘은 친환경 보일러 지원금을 온라인(PC..

친환경 보일러 지원금 신청 절차, 오프라인 vs 온라인 신청 비교 [내부링크]

가정용 친환경 보일러 지원금 신청이 온라인으로 가능해졌습니다. 기존에는 신청자가 구청을 직접 방문하여 신청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더 간편하게 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게 됐습니다. 오..

'수면 호르몬' 멜라토닌 효능 및 부작용, 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잠이 안 와 뒤척여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저도 많이 경험해봤는데요. 피곤한데도 잠이 잘 안 오면 괴롭기도 하지만, 다음날 생활하는데도 온몸이 나른하고 정신도 산만해져 여간 힘든 것..

도시농업관리사란? 업무, 연봉, 자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도시농업관리사 업무, 연봉, 자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도시농업이란 도시지역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농업 행위를 의미합니다. 즉, 다양한 생활공간을 활용하여 농작물을 경작하고..

행복 호르몬, 세로토닌 높이는 음식 5가지 [내부링크]

행복 호르몬, 세로토닌을 들어보셨나요? 우리의 뇌 속에는 50여가지의 신경전달물질, 즉 호르몬이 있습니다. 세로토닌은 행복한 기분을 포함해 식욕과 수면 등에도 영향을 미치는 호르몬입니다. 세로토닌이 부족하..

자두 효능 5가지 및 부작용, 하루 적정량까지 알고 먹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자두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두는 7~8월이 제철인 여름 과일입니다. 더운 여름철 입맛이 없을 때 먹으면 수분이 많고 새콤달콤한 맛 덕분에 입맛도 돌고 에너지도 생기는데요. 껍질에..

[PDF 분할인쇄] A2, A3 파일을 A4로 출력하기, 바둑판식 배열 비율 이해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A2, A3 파일을 A4로 인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때때로 큰 사이즈로 작업된 파일을 A4로 출력해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런 경우에는 아크로뱃 리더(Acrobat Reader)..

입주청소 비용 및 업체 선정 체크리스트 7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입주청소 비용 및 업체 선정 체크리스트 7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새로운 보금자리를 준비하는 것은 기쁘고 설레는 일입니다. 저도 자취방을 옮기는 원룸 이사부터 아파트 이사까지 경험해보았는데요. 이것..

[정부민생안정대책] 2022년 추석 할인 기간 및 쿠폰 바로가기 [내부링크]

2022년 우리나라 3대 명절 중 하나인 추석이 곧입니다. 추석 때 즈음으로 물가가 올라 명절 준비를 하는 게 부담일 수 있는데요. 이를 대비해 정부에서 민생안정 대책으로 추석 연휴 농축수산물 할인대전을 열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