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m9863의 등록된 링크

 yem986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스트릿우먼파이터 프라우드먼 모니카의 사주 풀이 정유일주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댄서의 사주를 풀이 해볼까 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프로그램은 장안에 너무도 화재였죠,그분들 중 저는 스우파 모니카님의 사주를 한번 들려다 보았습니다. 공개된 생년월일로 본 것이라 맞는지는 모..

오징어게임 오영수 병진일주 분석 [내부링크]

노인이란 존재는 항상 희생적이거나 억척스럽게 그려내는 한결같은 드라마 속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게임" 의 일남 오영수은 이해 가진 않더라도 오히려 입체적이고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지금은 또한..

갑진일주 병진일주 분석 [내부링크]

갑진일주 연예인은 박하선, 엄기준 갑진 일주는 머리가 좋으나 공부보다는 잡기에 능하며 당차다. 지시받기보다 지시하기를 원하며, 직관력과 예지력을 지녔으나,인내심이 부족합니다. 과묵하고 강직하여 굴복은..

무진일주 경진일주 임진일주 분석 [내부링크]

60개의 일주를 요점 정리를 하듯 하여 글로 옮기는 작업을 하고 있는데 사주라는 과정이 글자들이 쉬는글자가 아니라 나름 쉽게 풀어 보려고 하지만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여러 개를 간략하게 풀어 가는 것보다..

f7f9b1cf676c4cbfaef17e38da56e5b8 [내부링크]

 f7f9b1cf676c4cbfaef17e38da56e5b8

경인 임인 갑인 정묘 기묘 일주 분석 3 [내부링크]

13.경인 일주 연예인으로는 슈퍼주니어 예성, 배우 박형식 경인 일주에 태어났습니다.  경인 일주는 미남미녀가 많습니다. 꿈이 크며 꿈을 향해 자기 소신대로 가는 분입니다. 결정적일 때 냉정합니다. 바쁘게..

을축,정축,기축,신축,계축 ,병인,무인 일주분석 [내부링크]

6.을축 일주 을축 일주로 태어난 분들은 인내심강하고,말못하는고민을 가지고 있을수 있으며, 스케일이작고,호불호 강함,분석을 잘하며,일찍 사회생활을 시작합니다. 외로움을 많고,생활력강함,감정기복심하며,인..

갑자,병자,무자,경자,임자 일주분석 [내부링크]

건강을 먼저 이야기하려 했으나 일주 먼저 풀어 보려고 합니다. 일주란 각자 태어난 날을 말합니다. 그 사람의 성격과 직업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1. 갑자일주 갑자 일주로 태어난 분..

사주팔자와 상생,상극에의한 "오행과 육친의 관계" [내부링크]

오행과 육친의 관계 인생을 살아 가는 것이 내 뜻대로 되지 않는 경우가 우리는 많이 있습니다. 인생에 벽에 부딪치면 각자의 해결 방법또한 다릅니다. 어느사람은 잘될거야 잘할수 있어 라는 생각으로 다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