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jeong-ing-1992의 등록된 링크

 yeo-jeong-ing-199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국민연금 모바일 앱 [내부링크]

'내 옆에 있는 국민연금 모바일 앱 이용자 500만 명 돌파'라는 설문 이벤트(모바일 앱 참여 가능) 국민연금 모바일 앱 만족도 및 서비스 개선, 양질의 콘텐츠 제공을 위해 모바일 앱 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설문에 참여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대상 : 국민연금 모바일 앱 이용자 설문기간 : 2022. 11. 21.(월) ~ 2022.12.12.(월) 참여방법 : 마이페이지 > 설문 또는 홈 배너 클릭 추첨 대상 : 국민연금 모바일 앱 만족도 설문 참여자 당첨자 발표 : 2022.12.14.(수) 이후 홈페이지 '새소식'에 게시 경품 및 추첨 :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발성 (경품 미수령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본..

넷플릭스 재벌집 막내아들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재벌집 막내아들 주인공 송중기 씨가. 빈센조 이후 그는 다시 열심히 행동했다. 제 기대감을 높여준 드라마입니다. 송중기는 윤현우와 진준의 역할을 연기한다. 윤현우는 흙수저에 없는 가장으로 사는 40대 남성이다. 나는 주인 가족의 모든 지시를 따를 것이다. 충실한 순양함인 그는 납치되어 살해되었다. 1987년, 그는 진준으로 다시 일어난다. 진준은 어머니와 아버지를 위해 순양함을 인수했다. 그는 자신을 죽인 사람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퍼펙트 페어링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퍼펙트 페어링 넷플릭스 영화 추천 완벽한 페어링.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와인 소매업체 미토스의 스타 셀러인 롤라는 지역 영업 매니저 자리를 찾고 있다. 하지만 동료가 자신의 불미스러운 생각을 빼앗으면, 그는 즉시 상사에게 보고한다. 그러나 감독으로서의 책임을 망각한 채 그저 방관만 하며 롤라를 비꼬았다. 당신은 더 이상 이 회사에 있을 필요를 느끼지 않지만, 당신은 사직하고 당신의 회사를 차립니다. 그리고 그녀가 추구하려 했던 호주의 유명 와인 회사 본패밀리와 계약을 하기 위해 무작정 호주행을 택한 이야기를 그린 신데렐라 스토리이다. 어떻게든 사업을 성사시키려고 애쓰는 롤라는 양떼목장 직원이 그만두자 사장의 마음을 바꾸기 위해 목장 직원으로 취직한다. 그리고 그가 양떼목장 관리자인..

갤럭시 Z플립 장단점 [내부링크]

지플립 4를 구매하기 전에 보면 좋은 정보들입니다. 지플립4의 장단점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부분도 기재하였습니다. 목차 갤럭시 Z플립 장점 갤럭시 Z플립 단점 갤럭시 Z플립에 대해 궁금한 점 갤럭시 Z플립 장점 갤럭시 Z플립 장점에 대한 설명입니다. 첫 번째 장점, 접을 수 있다. 첫 번째 장점은 접을 수 있는 것이다. 이 장점 덕분에 굳이 케이스를 안 끼워도 가방에다 넣기가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내부 display가 아무래도 보호된다. 그래서 케이스나 보호 필름 값도 딱히 필요가 없다. 플립의 가장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후면 디자인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 접어서 좋은 점 중에 이렇게 접어서 거치대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카메라에 이런 점을 많이 광고를 했..

2023년 수능 등급컷 [내부링크]

인물계열 가채점 원점수로 본 주요 대학&학과 지원 가능 점수 확인하세요. 행운을 빕니다. 목차 가채점 결과로 본 2023학년도 지원 가능 대학 수준(정시모집 전형(일반전형)) 2023년 수능 대학/대학 지원 가능 점수 (인문계열) 2023년 수능 대학/대학 지원 가능 점수 (자연계열) 가채점 결과로 본 2023학년도 지원 가능 대학 수준(정시모집 전형(일반전형)) 올해 대입에서는 대구·경북 등 지방대 의대와 약대가 264점 이상을 받아야 지원할 수 있다. 서울대 의대 등 전국 대학의 의대는 가채점 기준으로 지난해보다 3~8점 오를 전망이다. 수능성적 분석 결과 수도권 인기학과 267개 이상, 대구·경북 222개 이상, 자연계열 281개 이상, 의료·의약계열 264개 이상, 수도권 225개 이상이었다.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