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m2244의 등록된 링크

 yeom224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내성발톱 원인,치료 자가치료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저처럼 내성발톱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발톱이 살 속으로 자라나면서 움직일 때마다 통증이 생깁니다. 발에는 모든 신경이 있다고 하죠. 그래서인지 다른 부위보다 통증에 더 민감하기도 하며 내성발톱..

손가락 마디 통증의 원인과 완화방법 [내부링크]

시대가 변하면서 핸드폰의 세로 길이가 길어지기도 하고, 무게도 무거워지며, 노트북이나 업무로 인해 pc를 사용하는 등 손가락을 자주 쓰면서 통증이나 부어오르는 증상이 발생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파킨슨병 원인 증상 치료 및 예방법 - 막눈정보마당 [내부링크]

걸음걸이가 느려지거나 근육의 강직, 특정부위의 떨림, 관절이나 근육이 뻣뻣해지는 파킨슨병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전체 환자의 5~10%만 유전에 의해 발생하며 대부분 특발성인 파킨슨병 지금부터 포스..

자동차 관리 여름철 필수점검 사항 [내부링크]

어떤 날은 비가 자주 내려 습도가 높고 어떤 날은 30도 이상의 무더위가 지속되는 여름에 자동차를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특히 휴가철에 장거리 주행을 시작하면서 휴가 전 자..

크롬으로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나 유튜브 등 웹 서핑 중 마음에 드는 동영상을 소장하고 싶으셨던 적 있으시죠? 음식 요리법이나 자신의 취미에 관련된 동영상을 크롬으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크롬 확장 프로..

장마철 집안 습기 제거 및 관리방법 [내부링크]

6월 말부터 장마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장마가 시작되면 집안 습기 관리를 철저히 해줘야 곰팡이가 안 생기고 피부질환이나 기관지염, 천식 등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 장마철 습기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여름 보양식 임금님이 먹었다는 민어! - 첫눈정보마당 [내부링크]

땀 흘리고 몸이 지쳐가는 여름이 왔습니다. 6월이 이제 시작했는데 벌써부터 엄청 더워지기 시작했어요. 오늘은 여름철 보양 식중 하나인 민어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장어와 도미들과 함께 사랑받고 있는..

KTX,기차티켓 최대50% 할인받는 방법! [내부링크]

국내 여행으로는 차보다는 기차가 제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길도 안 막히고 빠르기도 훨씬 빠르고 단, 자가용을 이용하는 것보다 티켓값이 조금 더 비싸다는 흠이 있죠. 그래서 오늘은 KTX 할인을 받아 비싸다는 단..

여름하면 수박! 수박의종류와 효능들- 첫눈정보마당 [내부링크]

힘든 계절인 여름이 돌아왔습니다. 선풍기, 에어컨 없이는 못 살고 땀은 쭉쭉 나고 버티려고 보양식을 먹기도 하고, 조상님들의 지혜를 빌려 이열치열을 따라 해 봤지만 저랑은 잘 안 맞더라고요. 그래서 계절 채..

자동세차 하는 방법 (주유소 할인)-첫눈정보마당 [내부링크]

새 차이신 분은 제외하고 차 산지 1년~2년 정도가 흐르게 되면 손세차하기 힘들어서 자동세차에 입문하시게 될 겁니다. 큰 비용 들이지 않고 편하게 세차를 할 수 있는 자동세차 혹은 기계 세차라고도 부르는데,..

핸드폰 단축어(추천단어기능)를 만드는 방법 - 첫눈정보마당 [내부링크]

회사에서 업무 중 자주 쓰는 단어가 있으신가요? 아니면 혹시 인플루언서나 인스타, 블로그 하시는 분들이라면 자주 사용하시는 문구들 있으신가요? 단축어를 만들어두면 굉장히 편리합니다. 자주 쓰는 단어의 길..

구글 검색 기록 끄기 및 삭제 방법 모바일 - 첫눈정보마당 [내부링크]

구글 검색 기록 끄는 방법과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구글을 사용하시면 남게 되는 내역에 따라 개인정보 노출 등 우려가 있어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구글 검색 기록 끄기 및 삭제 방법을 모..

휠체어 대여 무료로 하는 방법 - 첫눈정보마당 [내부링크]

살면서 사고가 안 나면 좋겠지만 자신이나 주위 사람에게 필요할 때라도 분명 있을 겁니다. 이럴 때 휠체어 대여를 무료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신다면 나가는 돈을 줄일 수 있으시겠죠? 가뜩이나 사고로 인..

탈모에 좋은,예방에 음식 -첫눈정보마당 [내부링크]

보통 사람은 약 5백만 개의 모낭을 가집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생산하지는 않는다고 하죠. 하루 50~100개 정도의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이 정상이지만 그 이상 빠진다면 탈모라고 합니다. 오늘은 탈모에 좋은, 탈..

산수유, 오미자, 구기자 피로,기력회복에 추천합니다 - 첫눈정보마당 [내부링크]

현대인들에게 커피는 빼놓을 수 없는 친구 중 하나죠? 일할 때, 휴식을 취할 때 등 저도 믹스커피를 하루 5잔 이상 마십니다. 맛보다는 이제 습관이 되어버린 거 같아요. 그러다 보니 항상 의사 선생님들께서 말하..

발냄새 심할땐 어떻게 해야 할까? - 첫눈정보마당 [내부링크]

식당 같은 밀폐된 공간에서 신발을 벗었는데 꾸리꾸리 하게 올라오는 발냄새 때문에 당황하셨거나 창피하셨던 적 있으시죠?매일매일 샤워하고 꼼꼼히 씻어도 발냄새는 없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발냄새..

어항도 여러가지를 생각해보고 구매해야합니다 [내부링크]

혹시 여러분들중 물고기 키우시는 분 계시나요? 처음 물고기를 키우는 분들은 무엇부터 구입해야 하는지 찾아보실 텐데요, 한번 구입하게 되면 오래 쓰는 만큼 처음 사실 때 신중하게 구입을 하셔야 합니다. 자 지..

콜라를 이용한 일상생활 꿀팁 모음-첫눈정보마당 [내부링크]

보통 콜라는 몸에 안좋다고만 생각하시는분들 분명히 계실꺼에요. 하지만 콜라에도 놀라운 효능들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오늘은 그 콜라의 효능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위장 진정 콜라는 위장에 진정 효과..

우체국택배 등기만큼 빠른건 없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발달과 함께 나날이 택배량도 늘어나고 있죠. 하지만 어째서인지 현재 유명한 택배사 몇군데만 자주들사용하고 우체국은 잊혀져 가고있네요. 우체국은 우표나 편지에 대한 업무만 한..

역류성식도염을 예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1세기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식사, 불규칙한 생활로 인해 역류성 식도염으로 많은 분들이 고생하고 계실 겁니다. 저도 물론 마찬가지고요. 그래서 오늘은 역류성 식도염으로 고생하지 않기 위해 예방..

해외여행 비행기 표값 싸게 구하는법 예매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여행 시 가장 중요한 비행기 표 예매 팁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처음인 분들은 비행기 표 예매하는 것도 어려우실 텐데요. 그런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해외여행 비행기 표값을 싸..

폰트, 글씨체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블로그를 나 마케터 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폰트, 글씨체를 많이들 찾으실 겁니다. 그리고 꼭 쓰고 싶은 폰트, 글씨체들이 있으시죠? 하지만 방법이 없었죠!! 이 글을 보기 전까지 지금부터 제가 폰트를 찾아주는..

led전등 불이 안꺼진다면? 잔광콘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led 조명 led 전등이 스위치를 꺼도 불이 희미하게 남아 있는 잔광 잔불현상과 그 해결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잔광 잔불 현상 은 스위치 전원을 내렸는데 미세한 불빛이 계속 흘러나..

일자목, 거북목 분들에게 베개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렸을 때부터 모니터만 바라본 전 거북목이 있습니다 ㅠㅠ 모니터뿐만 아니라 이런 것도 DNA일까요 높은 베개 아니고선 잠이 안 왔어요...낮은 베개는 2개씩 겹치고 다리에도 높은 베개 하나 끼워 넣..

기름종이 재활용일까? 일반쓰레길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치킨이나 피자 등 음식을 주문하면 보통 플라스틱 그릇이나 스티로폼 용기, 그리고 비닐 포장재에 담아줍니다. 그리고 이 포장재 안에 기름종이?라고하죠. 이 포장재는 어떻게 버려..

에어컨 필터 청소/관리방법 여름준비하자 [내부링크]

벌써부터 여름이 시작 됐는지 더워지기 시작했죠 ㅠㅠ. 완벽한 여름이 되기 전에 미리미리 준비하자는 차원에서 에어컨 필터 청소하는법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정말 간단하고 쉽게 할 수 있으니 에어컨 가동 전..

늘어나거나 줄어든니트 되돌리는 방법 [내부링크]

보온성도 좋고 가볍고 따뜻하고, 다들 니트 자주 입으셨을거에요. 하지만 니트는 세탁을 잘못하면 늘어나거나 줄어들어 입기가 어려줘지죠 ㅠㅠ 이런 줄어들거나 늘어난 니트!! 복구방법 지금 바로 알려드리겠습니..

생활 정보)먹다 남은 소주 활용법! [내부링크]

사실 애주가라면 소주남기는일은 거의 없죠.. 하지만 저처럼 등쌀에밀려 소주가 남는분들에게.. 이 정보를 공유합니다 먹다남은 소주를 빨래,청소나 냄새잡는 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빨래 다들 세탁시에 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