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ng-2-ble의 등록된 링크

 yeong-2-b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이차돌 메뉴추천합니다! (feat.꿀조합 메뉴) [내부링크]

오늘은 고깃집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어쩌면 술집으로 더 유명한 '이차돌' 저는 저녁에만 하는 줄 알았는데 지나가다 보니 점심도 하더라구요! 점심부터 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이차돌'에 가서 고기를 실컷..

여수 여행지 추천 :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 [내부링크]

여름휴가에 다녀왔던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를 소개해드립니다! 유월드는 루지뿐만 아니라 공룡테마파크와 미니 놀이동산이 있는 문화 복합공간입니다~ 여수 유월드 매표소 입구입니다~ 주차장은 들어오는..

거제도맛집 : 백제칼국수 [내부링크]

고현버스터미널 근처 맛집 추천합니다! 친구들과 떠난 거제도 1박 2일 중 여행 첫째 날 점심을 시작으로 여행을 본격적을 시작했어요! 첫끼를 뭘 먹어야 좋을까 고민하다가 고현버스터미널 근처 칼국수집을 선택..

우한 폐렴 예방 : 마스크 고르는 방법(마스크 종류) [내부링크]

요즘 우한폐렴(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에 대해 하루도 이야기를 하지 않은 날이 없을 정도로 우한폐렴 그야말로 글로벌한 핫이슈입니다. 우한폐렴의 공포때문에 마스크의 구매량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5박6일 상하이여행 맛집추천 : ②내가 만든 상하이 맛집지도 1탄 [내부링크]

5박 6일 동안 내가 다녀온 식당들을 공유하려고 하고 싶었어요. 트리플과 구글지도를 통해 알게 된 식당과 지나가다가 그냥 들린 식당들 총정리! 진짜 트리플 후기나 구글맵 후기만 보고 찾아갔을 때 기대감이 있..

상하이 5박6일 여행 : ①여행경비편 [내부링크]

상하이는 야경, 디즈니랜드, 대한민국 임시정부 등으로 유명한 여행지입니다~ 거리도 가깝고 항공편도 저렴해서 요즘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한 곳이 아닐까요? 친구의 인스타사진에 반해서 급하게 결정한 상해 여..

해남 고구마빵 : 피낭시에(feat. 핵인싸 인증샷) [내부링크]

요즘 인스타에서 핫한 "해남 고구마빵"을 저도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너무 고구마랑 똑같이 생겨서 맛이 궁금했는데 강진여행을 갔다가 가까운 거리에 해남 고구마 빵집이 있다는 소리를 듣고 해남 고구마빵집..

푸라닭 메뉴추천 : 블랙알리오, 고추마요치킨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치킨 메뉴 리뷰를 해볼게요~ 오래전부터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었던 푸. 라. 닭! 나 빼고 다 먹어봤다던 그 푸라닭 치킨! 남동생과 함께 오늘 제가 한 번 먹어보았습니다! 푸라닭 치킨은 메뉴 이..

담양 카페추천 : 돌담카페 [내부링크]

요즘 단풍이 정말 예쁘게 물들었어요~:) 그래서 저도 단풍 구경하러 담양으로 여행을 갔어요! 담양 가기 전에 동생한테 카페 한 곳을 추천받아서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이렇게 후기 포스팅을 해봅니다..

여수 카페 추천 : 바다보이는 카페 '모카힐' [내부링크]

오늘 남동생과 함께 여수 드라이브를 했어요~ 여수 고소동 벽화마을에는 바다 보이는 카페와 맛집들이 많다고 해서 가보고 싶었는데 드라이브겸 다녀왔습니다~ 고소동 벽화마을을 걸으면서 봤는데 카페가 정말 많..

거제도 1박2일 여행일정 추천(숙소 : 머그학동) [내부링크]

오늘은 거제도 1박 2일 여행코스를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1일차 외도보타니아 구천저수지 머그학동(숙소) 2일차 머그학동(카페) 몽돌해수욕장 매미성 1일 차 첫 번째 코스 외도 보타니아 가는 방법은 따로 포스..

거제도 가볼만한곳 : 외도 보타니아, 해금강 [내부링크]

오늘은 거제도 가볼만한 여행지 중 외도 보타니아를 소개해 드릴게요~ 외도는 30년 전에 한 개인이 섬을 사들여 정성 들여 가꾼 정원입니다! 외도에 가서 예쁜 나무와 꽃들을 보며 어떻게 손수 가꾸셨을까 그 노..

여수 백야도 카페 추천 : 카페시로(SIRO) [내부링크]

지난 주말 부모님과 함께 여수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드라이브 장소는 여수 화양면! 그리고 화양면에서 백야도까지 다리가 생겨서 바로 갈 수 있어 백야도까지 드라이브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드라..

바른치킨 메뉴 추천 : 대새치킨 [내부링크]

오늘 추천메뉴 : 바른치킨의 대새치킨 집앞에 바른치킨이 새로 생겨서 가봤는데 먹어보고 반해서 다른 메뉴를 먹어보러 재방문했어요~ 실은 어제도 친구집에서 바른치킨 순덕이세트를 먹었는데 이틀연속 먹어도..

여수 해양공원 맛집 : 돌문어상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대 직장인의 취미놀이 '영이블'입니다. 오늘은 여수 해양공원 맛집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장범준이 다녀갔다고 해서 더 유명해진 '돌문어상회'를 저도 친구들과 직접 다녀와봤습니다. 그럼 리뷰 시..

ESD-USB 원래대로 복구하기 [내부링크]

ESD-USB 원래대로 복구해서 재사용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윈도우10 설치하려고 ESD-USB만들었는데 설치 다하고 원래대로 되돌려서 사용하고 싶어요! 이럴땐 어떻게 하죠? 저도 윈도우10 때문에 집에 있던 64GB짜..

무료폰트 다운로드받는 방법 : 몬소리체(feat. 눈누) [내부링크]

오늘은 무료한글 폰트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눈누'라는 사이트에서 한글폰트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https://noonnu.cc/ 상업적 이용 가능한 무료 한글 폰트 모음 사이트..

방콕의 맛집 : 살라라타나코신 레스토랑 예약방법 [내부링크]

BANGKOK(방콕) 살라 라타나코신 레스토랑 방콕여행 중 베스트를 꼽으라고 하면 살라라타나코신 레스토랑 뷰를 꼽을 수 있을 것 같다! 이 레스토랑을 가기 위해 방콕에 왔다고 해도 무방할 만큼 왓아룬이 보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