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njun-s-happyday의 등록된 링크

 yeonjun-s-happy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등 운동 - 바디애 헬스장] 무게보단 자극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 열심히 하는 연준이입니다! 어제죠? 10월 13일은 등을 하는 날이었습니다! 저는 분할이 정해져 있긴 한데 알이 풀린 부위를 먼저 해줍니다! 우선 월요일! 하체나 등을 해주고 허리에 부담이 조금 가니까 화요일에 가슴을 해줍니다! 그리고 가슴 전에 하체냐 등이냐에 따라 수요일은 등이나 하체 중 안한 부위를 해줍니다! 저는 가슴 운동으로 인하여 어깨가 잘 털려서 목요일까지 조금 어깨를 회복시키고 전면, 측면 어깨를 해줍니다! 그리고 금요일엔 팔을 해줍니다! 토요일에는 후면, 측면 어깨를 추가로 해준답니다! 일요일은 웬만하면 등이 된답니다! 제가 하체 알이 오래가기 때문에... 그래서 월요일 가슴 화요일 하체 수요일 어깨... 이런식으로 무한으로 즐긴답니다! 저는 알이 잘 배기고 힘이 약하기 ..

[원신 업적/공략] 기나긴 재회 업적 무조건 깨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원신하는 연준이입니다! 기나긴 재회... 이 업적이 너무 안깨져서 구글에 검색하고 이것 저것해도 5번 이상 안깨지더라구요... 미리 다 잡고 따라가기, 안잡고 멀리서 따라가기, 뒤에서 잡으면서 따라가기 등 다 해보았는데 결국 도착하면 그냥 가만히 있더라고요.. 원신에서 다른 업적은 쉽게 다 깻는데 이 기나긴 재회만큼은 힘들더라구요 마지막이다 싶어서 몹을 다 정리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완전 붙어서 따라가보았어요!! 길을 그냥 몇번 실패하신 분들이면 다 기억하겠지만 일단 도착지점부터 거꾸로 몹을 다 제거해주시고요! 파란색 동그라미는 혹시 모르니까 체크했어요! 제거하면 편해요! 혹시 모르니까요.. 모든 몹을 제거하고 엉덩이에 머리박고! 진짜 완전 바싹 붙어서 질질 따라갔습니다! 가다보면 갑자기 !뜨고..

[원신 업적/공략] 타향으로 향한 어용 - [일을 위하여] 업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원신하는 연준입니다! 오늘은 운좋게 뜬 일퀘 타향으로 향한 어용에서 얻을 수 있는 일을 위하여 업적을 알려드릴려고요! 대화는 막 보셔도 되고, 버섯을 5개 달라는데 7개로 채집을 싹쓰리 해야 해요! 우선 퀘스트를 받아줍니다. 함베이씨가 위치를 알려줍니다! 위치에 도착하면 버섯이 총 7개가 있는데 전부 다 드셔야 합니다! 함베이씨에게 이제 주면 되는데 5개 밖에 못주네요? 그리고 대화 좀 하면 퀘스트 완료입니다! 그러면 타향으로 향한 어용에서 얻을 수 있는 일을 위하여 업적을 얻게 된답니다! 제겐 원신 업적이 주 컨텐츠인데 일퀘가 항상 랜덤으로 나와서 굉장히 슬픈거 같아요... 그래도 가끔 등장할 때 마다 너무 행복한 기분은 역시 원신의 특색이 아닌가 싶네요! 감사합니다!!

[원신 공략] 적왕의 무덤 꼭대기 다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원신을 열심히 하는 연준이입니다! 적왕의 무덤 꼭대기를 다시 가고 싶었는데 아무리 찾아도 안나와서 원신에 시간을 투자하며 개고생을하고.. 결국 찾아서 다른 분들도 알려드릴려고 포스팅했습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쉬운 위치에 있어요..ㅋㅋ 우선 인벤토리에서 적색 사막의 석판을 확인하기를 눌러서 진실의 대전당을 클릭하세요!! 워프를 타시면 우리가봤던 그 곳이 나와요 좌표 그대로 쭉 T타고 직진해서 가시면 피라미드에 도착합니다! 그리고 그대로 쭉 앞으로 머리를 박으면! 적왕의 무덤 꼭대기인 아루의 그림자에 도착한답니다!! 이름을 보고 안 생각이지만 적왕의 무덤 꼭대기에 가려면 석판을 열고 진실의 대전당이나 아루의 그림자에 위치를 추적하면 될 것 같네요.. 이런 시간을 버리게 되는 묘미가 원신의 재미지..

원신 낚시 업적 깨기!! [내부링크]

오늘부터 한번 작정하고 잡아보려고 한다! 요 낚시줄 안정 장치 덕분에 낚시가 진짜 수월하다 리월에서도 하고 이나즈마도 가고 수메르까지 점령했다!! 낚시 잡은 사진 진짜 많이 잡은거 같은데 고작 100마리도 못잡았다... 무튼 오늘 60레벨을 달성했다!!! 만렙이다!!

오늘 원신 나선비경 8층 [내부링크]

오늘 원신 잔 속에서 울리는 노래를 끝내고 나선비경 8층을 간단하게 했다. 저번 시즌은 다행이 36별 성공!! 이번 축복은 역시 풀 원소를 이용한 마스터리 추가지만 난 사실 생각없이 한다. 대충~ 뭐 나오는지 보고 아무거나 뽑아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