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yeoje34의 등록된 링크

 yeoyeoje3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제주 뽀로로 테마파크 할인, 놀이기구 정보 [내부링크]

어린이들의 대통령, 뽀로로 테마파크 in 제주 대략 만 5세 이하 이이들(순전히 내 개인적인 관점)이 우연히 지나가다가 딱! 봤다 하면, 너도나도 열광하는 어린아이들의 대통령인 뽀로로. 역시 그의 네임밸류답게..

제주공항 근처 볼거리 민속 오일장, 동문시장 야시장 [내부링크]

제주 도민의 삶 엿보기, 제주 민속 오일장 오일장은 지역별로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는데, 제주 민속 오일장 같은 경우 전국에서도 규모가 큰 편으로 손꼽히는 오일시장 중 하나이다. 약 1천여 개의 점포에서 다양..

제주 한림공원 수국, 입장료 할인, 볼거리 [내부링크]

9가지 테마를 가지고 있는 한림공원 한림공원 소개 제주 한림공원은 창업인 송봉규 선생의 개척 정신이 오롯이 살아있는 공간이다. 송봉규 선생은 일찍이 한림읍 개발 위원장을 지내는 동안 제주도의 발전은 관광..

한라수목원 산책, 야시장, 본초족욕 후기 [내부링크]

한라수목원 이용 정보 제주 한라수목원은 제주시 수목원길 72에 위치하며 공항과 제주시 도심지와 가까워 많은 도민과 관광객들이 찾는 식물원이자 수목원이다. 1993년 12월에 한라수목원이 개원된 이후 2005년 8..

제주 가족 여행 추천 코스, 스누피 가든 [내부링크]

남녀노소 모두 즐거운 스누피 가든 스누피 가든은 제주시 구좌읍 금백조로 930에 위치한 테마파크로 스누피 캐릭터와 피너츠 에피소드를 기본으로 다양한 테마가 꾸며져 있다. 구역별로는 가든하우스와 야외 가든..

제주 신화월드 테마파크 빅3 탑승 후기 [내부링크]

제주 신화월드 테마파크 소개 제주 신화월드 테마파크는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대형 놀이공원 시설로 2017년 9월에 개장했다. 람정 제주개발에서 100% 중국 자본으로 개발이 되었으며 3개의 애니메이션을 테..

우도 훈데르트바서파크 전시, 리조트, 카페 [내부링크]

우도에 새로 생긴 핫 플레이스 : 훈데르트바서파크 제주도는 한국 내 유명 관광지답게 다양한 주제의 정말 많은 박물관과 미술관, 테마파크 등이 운영되고 있다. 그러던 중 2022년 봄, 섬 속의 섬 우도에 새로운..

우도 배시간, 차량승선 주의사항, 전기차 [내부링크]

섬 속의 섬, 우도 정보 우도는 제주도 동쪽 끝자락에 위치한 섬으로 성산항과 종달항에서 우도로 가는 배를 타면 도착까지 15분 정도가 소요되다. 섬의 둘레는 약 17km 정도로 성인 걸음으로 3~4시간 정도면 돌아..

추자등대, 나바론하늘길, 후포해변, 묵리슈퍼 [내부링크]

추자도 1박 2일 걷기 여행 준비 추자도는 상추자도와 하추자도 각각 올레길을 운영하고 있는데, 나는 올레길 전체를 다 걷기보다는 해안가가 아닌 들판을 걷는 코스를 생략하기도 하고, 나바론 하늘길을 넣어 내..

추자도 배편, 민박, 추자도 올레길 코스 [내부링크]

하늘길을 걷는다, 추자도 추자도는 제주도와 전라남도 중간 지점에 위치하는 섬으로 지역구는 제주시에 포함된다. 상추자와 하추자로 나뉘어 있으며 두 섬은 추자 대교로 이어져 있다. 또한 부근에 4개의 유인도..

제주 올레길 7코스, 제주올레 여행자센터 [내부링크]

제주 올레길 7코스, 시적점: 제주 올레 여행자센터 제주 올레는 이전 포스팅에 언급한 바와 같이 총 27코스인데, 그중에 개인적으로는 7코스를 추천한다. 올레길은 어떤 코스를 걷느냐에 따라 볼 수 있는 풍광이..

제주도 올레길 코스, 안내표지, 패스포트 [내부링크]

제주 올레의 의미와 제주도 올레길 '올레의 의미?' 올레는 제주도 내 전통민가에서 빼놓을 수 없는 독특한 구조 중 하나인 주택의 진입로를 말한다. 제주는 특이하게도, 집터와 한길이 접해 있어 길을 향해 문을..

제주도 숨은 명소 하모해변, 사계해변 [내부링크]

제주도 숨은 명소 첫 번째, 하모 해변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에는 일반적으로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은 하모 해변이 있다. 모슬포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모슬포 해수욕장이라고 불리기도..

일출명소 광치기해변, 섭지코지 가는길 신양섭지해수욕장 [내부링크]

성산일출봉과 함께 하는 일출 명소 광치기 해변 성산일출봉에서 섭지코지로 향하는 길목에 위치한 광치기 해변은 용암과 바다가 만나 빠르게 굳어지며 형성되어 특이한 지질구조를 가지고 있다. 특히 썰물 때는..

삼양해수욕장 서핑, 함덕 서우봉 해변 볼거리 추천 [내부링크]

제주도 동쪽 바다 : 삼양 해수욕장과 함덕 해수욕장(함덕 서우봉 해변) 삼양 해수욕장은 이호테우 해수욕장과 마찬가지로 시내권에 가까이 위치하여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제주도 내 다른 해수욕장보다는 비교적..

협재, 금능해수욕장 비교 온수샤워 가능한 곳 [내부링크]

제주도 서쪽 바다 : 협재 해수욕장(협재해변)고 금능 해수욕장(금능해변) 제주도 서쪽 한림읍에는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협재 해수욕장과 관광객보다는 도민들이 더 많이 찾는 금능 해수욕장이 있다. 협재 해수욕..

세화해변과 세화오일장, 하도해변과 철새도래지 [내부링크]

동쪽 바다 : 세화 해수욕장(세화 해변)과 하도 해수욕장(하도 해변) 제주 동쪽 바다에는 작은 두 해변이 붙어 있는데 시내권을 기준으로 가까운 쪽이 세화 해변이고, 성산일출봉과 더 가까이 위치한 곳이 하도 해..

제주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김녕, 월정리, 평대리) [내부링크]

제주 동쪽 바다 : 김녕 해수욕장, 월정리 해수욕장, 평대 해변 제주도는 사방이 바다인 만큼 해안도로를 타고 제주도를 한 바퀴 둘러볼 수 있는데 방향에 다라 동, 서, 남, 북으로 나누어 보았을 때 각각 지역별..

곽지해수욕장(곽지과물해변) 서핑, 주차장 유료화 [내부링크]

제주도 서쪽 바다 : 곽지 해수욕장(곽지과물해변) 제주도 서쪽 바다에는 크게 3군데 해수욕장이 있는데 바로 곽지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금능해수욕장이다. 그중 공항 및 시내권에서 서쪽으로 출발할 때 가장..

이호테우해수욕장 말등대 일몰, 해변포차 [내부링크]

제주도 시가지와 가까운 해수욕장 : 이호테우 해수욕장 제주도는 바다로 둘러 쌓인 섬인 만큼 가는 곳이 모두 바닷가이며 차량으로 조금만 이동해도 근거리에 많은 해수욕장들이 있다. 그중 공항 및 시내권과 가..

제주도 한달살기(3) - 갭이어 후기 및 새로운 시작 [내부링크]

갭이어 후기 내가 신청한 갭이어 프로젝트의 명칭은 '한 달 살기'였지만 나는 두 달간 프로젝트를 운영한 후 종료했다. 한 여름을 꼬박 제주의 게스트하우스에서 보낸 것이다. 이전 포스팅에서 설명했듯이 갭이어..

제주도 한달살기(2) - 갭이어 장단점 [내부링크]

게스트하우스 생활 오후 비행기를 타고 저녁시간 즈음에 게스트하우스에 도착했다. 사장님과 인사를 나누고 내가 두 달 동안 생활할 공간을 확인하고 그곳에 짐을 풀었다. 낯선 공간에 내 개인적인 물건들을 채워..

제주도 한달살기(1) - 갭이어(Gap Year)란? [내부링크]

육지사람이 쓰는 7년간의 제주 생활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2022년 올해 5월 중순. 나는 7년간의 제주 생활을 마무리하고 다시 육지로 올라왔다. 비록 나는 다시 육지로 올라왔지만 지금 이 순간에도 제주도 한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