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1234의 등록된 링크

 yes123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1건입니다.

인테리어디자이너 연봉 2800이상 받고 취업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테리어디자이너 연봉 2800이상 인테리어디자이너로 취업을 하고자하는 분들이 계신데, 해당 분야로 취업을 한다고 가정 했을 때 필요한 실무지식 들을 쌓아야 합니다. 이를 기본적으로 혼자서 독학을 하..

건축디자이너 취업 및 연봉 [내부링크]

건축디자이너 취업 건축디자이너로 취업을 하고싶다면, 기본적으로 전공자면 좀 더 유리하긴 하지만, 비전공자여도 해당분야로 취업까지 할 수 있다. 그리고 내가 어떻게 준비를 하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지는..

클라우드부트캠프로 비전공자도 취업까지 연계 받는 방법 [내부링크]

클라우드부트캠프 클라우드부트캠프 과정이 개설되었다. 현재 클라우드 분야의 전망이 좋고 그에 따른 전문가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있으므로 해당 분야로 취업을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 것도 사실이다. 그렇..

AWS자격증 종류 및 취득 방법 [내부링크]

  AWS자격증 종류 Foundational Associate Professional Specialty 이렇게 크게 4단계로 나눠져 있고, 그 안에서 세부적으로 나누어져 있으므로 더 자세하게 알아보고 싶다면 무료 1:1 컨설팅 과정을 통해..

오토캐드학원에서 3개월만에 자격증 취득까지 [내부링크]

오토캐드 지식만으로 직업을 갖는다? 비전공자도 인테리어 분야로 취업을 생각하시는 분들의 경우 회사에서 많이 사용하는 오토캐드는 기본적으로 배워둬야 한다. 그리고 캐드오퍼레이터로 취업을 생각하시는 분들..

파이선 학원에서 한달만에 배우기 [내부링크]

파이선을 한달만에 배울 수 있는 방법 중 가장 빠른 건 전문 교육기관에서 실무 위주로 공부를 하는 것이다. 독학으로는 한달만에 익히기 힘들고 이론 위주로 공부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서 진도를 빨리 빼기도..

KG아이티뱅크 첫 상담 후기 컨설팅 너무 좋았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상담받았던 KG아이티뱅크 상담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KG아이티뱅크는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IT교육기관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지점도 여러군데더라도요 부..

컴퓨터보안전문가 연봉 및 국비지원 취업 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컴퓨터보안전문가 연봉 및 국비지원 무료 취업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보안전문가의 경우 종류가 다양합니다. 모의해킹, 포렌식, 보안관제,..

취업률 90%이상 컴공 국비지원 받아서 다양하게 취업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취업률 90%이상을 자랑하는 국비지원 과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컴공 졸업예정자 혹은 졸업자의 경우 취업을 전공을 살려서 하고싶다면 국비지원 과정..

건강운동관리사 취업은 어디로 하게 될까? 건운사 최신 인강으로 한번에 합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건운사 취업 분야 및 인강에 대해서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운동관리사를 그냥 편하게 건운사라고 많이 부르는데요. 건운사 자격증의 경우 난이도..

[경력14년차 컨설턴트] 서울 인테리어학원 수강료 최대 300만원 지원 비전공자도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현재 서울인테리어학원에서 수강료 최대 300만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실무지식들을 쌓아서 비전공자도 취업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비전공자도 가능] 강남c언어학원에서 한달만에 c언어 배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14년차 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강남c언어학원에서 한달만에 c언어를 배울 수 있는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언어는 1971년에 개발된 시스템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C언어..

[경력14년차컨설턴트] 개발자 과포화 시장에서 살아남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개발자 취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발자 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언어는 자바이고 해당 언어를 주력으로하고 관련 언어들을 같이 공부해두는게..

[경력14년차 컨설턴트] 리눅스 LINUX 한달만에 기초 배우기 자격증 준비까지! 수강료최대 45% 할인 [내부링크]

리눅스는 운영체제입니다. 운영체제란 하드웨어와 응용프로그램 사이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그 목적에 맞게 수행하도록 하드웨어를 제어하고, 그 처리결과를 다시 응용 프로그램으로 보내는 역할을 합니다. 리..

[경력 14년차 컨설턴트] Hybride cloud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란? [내부링크]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란? 둘 이상의 퍼블릭 클라우드(Public Cloud) 또는 프라이빗 클라우드(Private Cloud)의 환경이 조합된 것을 의미합니다. 퍼블릭 - 퍼블릭 프라이빗 - 프라이빗 기업이 소유한 온프레..

경력14년차 컨설턴트가 말해주는 웹퍼블리셔 연봉 올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 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웹퍼블리셔 연봉을 올릴 수있는 전략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웹퍼블리셔 연봉을 올리고 싶어요 웹퍼블리셔의 경우 보통 프론트엔드 개..

요즘 대세는 홈캉스 인테리어! 인테리어디자이너로 취업 초봉 2800~3000을 노리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인테리어 업계에서 인기있는 디자인과 전망 및 연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 여름, 집콕 홈캉스가 대세…무더위에 대응하는 인테리어..

[경력14년차컨설턴트] 건강운동관리사 자격증 취득 후 어디로 취업하게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건강운동관리사 취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건강운동관리사의 경우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필기시험을 합격해야 하..

[합격후기] 최신 건강운동관리사 (건운사) 인강으로 한번에 필기 합격!! [내부링크]

오늘은 건강운동관리사 최신 인강 및 합격 사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운동관리사 필기가 어려운 이유 건강운동관리사 필기의 경우 총 8과목을 봐야하고 최소 한 과목당 40점 이상,..

경력14년차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컴퓨터공학과 (컴공과) 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1. 서울대 2. 카이스트 3. 포항공대 4. 연세대 고려대 5. 서강대 6. 한양대 *참고* 숭실대 컴퓨터공학과도 컴공 분야 쪽에서 유명합니다. 학종 준비 방법 컴공..

c언어 한달만에 끝내기 노량진 c언어학원 수강료최대 45%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노량진 c언어학원 수강료 최대 45%할인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달만에 c언어를 배울 수 있고 개발자 국비지원 통해서 취업까지 할 수..

[수강료 최대 45%할인] DJANGO 한달만에 배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DJANGO를 한달만에 배울 수 있는 교육과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실무지식들을 배울 수 있고 수강료 최대 45% 할인이벤..

KG아이티뱅크방문상담예약 수강료 최대 45%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KG아이티뱅크방문상담예약을 하시면 수강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인 저에게 무료 1:1 컨설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KG..

온프레미스 vs 클라우드의 가장 큰 차이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의 가장 큰 차이점, 그리고 클라우드에 대해서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의 가장 큰 차이점은 뭔..

수강료최대 45% 할인 : JAVA교육과정 한달만에 배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한달만에 자바를 배울 수 있는 JAVA교육과정에 대해서, 그리고 자바개발자로 취업까지 할 수 있는 국비지원 교육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scale up scale out 스켈업 스켈아웃, 아마존 RDS 개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 컨설턴트입니다. scale up 스켈업 scale out 스켈아웃 amazon RDS 개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cale up 스켈업 scale up 스켈업이란? 하나의 단일 서버를..

[경력 14년차 컨설턴트] 부산포렌식 학원에서 한달만에 배우고 정보보안전문가로 취업까지 준비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부산포렌식 학원에서는 포렌식을 한달만에 배울 수 있으며 더불어 국비지원 과정을 통해서 취업까지 할 수 있습니다. 범죄수사에서 적용되고 있는 과학적..

경력 14년차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파이썬 랜덤함수 예시와 한달만에 파이썬 배우는 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4년차 컨설턴트입니다. 파이썬 랜덤함수 코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바랍니다. 파이썬 랜덤함수 예시 위 코드는 5개의 랜덤숫자가 뽑혀서 5개의 숫자를 계속 더하고 더하고를..

수강료 최대 45% 할인이벤트 파이썬 주말 강의로 한달만에 끝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파이썬 주말 강의를 집에서 들을 수 있는 실시간 비대면 라이브 강의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합니다. 요즘 파이썬이 핫하죠? 많은 분들이 공부하고 있..

경력14년차 컨설턴트가 말해주는 [수강료 최대 45%할인] KGITBANK학원 [내부링크]

IT전문교육기관인 KGITBANK의 수강료 할인 이벤트 및 다양한 장점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GITBANK는 어떤 곳인가요? IT전문교육기관이기 때문에 다양한 IT 실무지식들을 빠르게 쌓을 수 있고..

경력14년차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 비전공자가 아이티회사로 취업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비전공자가 아이티회사로 취업을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준비를 해야하는지 해당 부분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전공자 아이티회사 취업 후기 두 학생..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면접완성반 경력 10년이상 전문코치진 : 내일코칭스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면접완성반이 열렸습니다. 해당 부분 선착순이고 빠르게 마감 되므로 서두르세요~!!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12시간..

[10년이상 코치진] 도로교통공단 면접완성반 6시간으로 합격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로교통공단 면접반이 개강 되었으므로 해당 부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로교통공단 면접반 6시간 도로교통공단 6시간 면접완성반 (정원 8명) ㅁ 과정 :..

경력14년차 전문컨설턴트가 말해주는 aws 클라우드 서버 장점 및 서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 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aws 클라우드 서버의 장점 및 서비스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ws는 무엇의 약자일까요? aws = amazon web service를 의미합니다...

[경력14년차 컨설턴트] 인공지능기초 관련 교육 빅데이터 분야를 공부해보자! [내부링크]

나의 가치를 높이기위해서, 미래에 대비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노력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IT 전공자가 아니어도 시대 흐름에 맞추어서 기본적인 코딩 공부를 하고자 하는 분들도 많고, 전망이 좋은 분야를..

경력14년차 컨설턴트 : 코딩 초보도 한 달만에 파이썬 배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 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파이썬 코딩 초보도 파이썬을 한달만에 배울 수 있는 교육 과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파이썬 기초 한달만에 배우기 IT전문교육기관에서..

경력14년차 컨설턴트 : 무료 코딩프로그램 종류 및 프로그래밍언어 한달만에 배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무료 코딩프로그램 종류 및 코딩을 빠르게 배울 수 있는 교육기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주얼 스튜디오 많이 알고계시는 비쥬얼 스..

경력14년차 전문컨설턴트 : IT비전공자 취업 초봉 30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IT분야로 취업을 준비하는 비전공자 분들을 대상으로 해당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IT 취업 비전공자도 할 수 있습니다. IT비전공자도 취..

경력14년차 컨설턴트가 말해주는 장고파이썬 한달만에 배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장고 파이썬 한 달만에 배울 수 있는 과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장고파이썬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MVC 기반의 오픈 소스 웹 프레임워크인 장고(DJANGO)..

[경력14년차컨설턴트] 앱프로그래머 연봉 3000으로 시작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앱프로그래머 연봉 및 자바개발자 국비지원 과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앱프로그래머 연봉 앱프로그래머의 경우 연봉은 경력 및 실력, 학력..

경력14년차 컨설턴트 : 디미고 특별전형을 노려서 입학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디미고 특별전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미고은 어떤 학교인가? IT 특성화 전문고등학교인데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IT 특성화고..

건강관리사 인강으로 필기합격 한번에! [내부링크]

건운사 인강 건강관리사 자격증 건강관리사 자격증의 경우 필기시험 난이도가 높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해당 필기시험을 합격하기 위해서는 최신 기출 위주로 공부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경력14년차컨설턴트] 요즘은 리모델링이 대세!! 비전공자가 실내디자이너로 취업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실내디자이너 전망 및 취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내디자이너 전망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자신의 집 or 작업실 공간을 리모델링..

내일코칭스쿨 : 한국전력공사 면접완성반으로 합격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한국전력공사 면접완성반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전력공사 6시간 면접완성반 (정원 8명) ㅁ 과정 : 면접완성반 (6시간)..

[내일코칭스쿨] 신용보증기금 면접 완성반으로 합격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신용보증기금 면접완성반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합니다. 신용보증기금 면접완성반 신용보증기금 6시간 면접 완성반 (정원 8명) ㅁ 과정..

내일코칭스쿨 : 한국가스공사 면접 완성반 12시간으로 합격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한국가스공사 면접완성반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월 8일은 한국가스공사 면접일입니다. 따라서 내일코칭스쿨에서 그에 맞게 한..

[경력10년이상 전문코치진] 삼성 면접완성반 내일코칭스쿨에서 빠르게 취뽀 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자소서 및 면접 전문교육기관에서 진행하고 있는 삼성 면접완성반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코칭스쿨 삼성 면접 완성반 5시간 커리큘..

인테리어 업계 취업 시 초봉은 얼마? 전망도 궁금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인테리어 업계 전망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가 예상보다 길어지면서 집을 홈오피스·홈트레이닝·홈카페 공간으로 바꾸려는 수요가 증가..

경력 14년차 컨설턴트가 말해주는 인테리어 초봉 2800 받고 시작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테리어 초봉에 대해서, 그리고 취업을 하려면 무엇을 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테리어분야로 취업을 하기 위해선 기본적으로 4년제학위를 가지는게 더 유리..

14년차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인테리어분야 자격증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테리어 자격증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인테리어 분야로 취업을 하고싶은 분들 그리고 자격증 취득을 생각하고 있으신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인테리어 국가공인 자격증 종..

경력14년차 컨설턴트가 말해주는 비전공자가 배우면 좋은 프로그래밍언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프로그래밍언어를 배우고자 하는 분들이 처음에 어떤 언어를 배워야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프로그래밍언어를 배워..

경력 14년차컨설턴트가 말해주는 비전공자 인테리어 취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인테리어분야로 비전공자가 취업까지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떤 것들을 준비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년제학위취득 인..

경력 14년차 컨설턴트가 말해주는 웹개발자 연봉 & 취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14년차 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웹개발자 연봉에 대해서, 그리고 웹개발자로 취업할 수 있는 과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웹개발자 연봉은 얼마일까? 우선 웹개발자 연봉에 대해서 알..

[경력14년차 전문컨설턴트] 파이썬 비트연산자 간단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파이썬 연산자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파이썬 비트연산자 10을 2진수로 나타내면 1010 5를 2진수로 나타내면 0101 10 & 5 1010 0..

[경력14년차전문컨설턴트] 파이썬 내장함수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파이썬 내장함수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이썬 내장함수 정리 크기 비교 함수 max 가장 큰 값을 출력 print(max(3, 9, -1, 5..

[경력14년차컨설턴트] 인테리어디자이너 전망 및 인테리어업계 현재 흐름 [내부링크]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인테리어디자이너 전망과 인테리어업계 전망 및 흐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하우시스, B2C 중심 영토 확장 한샘, 설계·시공 전문가 확충 현대..

[내일코칭스쿨] 심평원 면접컨설팅 경력10년이상 전문코치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자소서 및 면접 전문교육기관인 내일코칭스쿨에서 심평원 면접완성반이 열렸음을 알려드립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6시간 면접완성반 (정원 8명)..

[내일코칭스쿨] 경력10년이상코치진 국민건강보험공단 전문 면접 컨설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국민건강보험공단 면접컨설팅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소서 및 면접 전문컨설팅 교육기관인 내일코칭스쿨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

[경력14년차컨설턴트] 서버관리자 연봉 및 취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서버관리자 연봉 및 취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서버들이 있습니다. 종류를 제가 하나하나 다 나열하긴 힘들지만 서버관리자들은..

[경려14년차컨설턴트] github 깃허브 설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리눅스 위에 깃허브를 설치하는 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구글로 핑이 나가는지 확인을 하고 ping www.google.com -c 4..

[경력14년차컨설턴트] 인테리어 분야로 취업 시 연봉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인테리어 분야로 취업 시 연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학생들의 취업 후기입니다. 비전공자였는데도 초봉 2800받고 취업에 성..

서울 실내디자인학원 수강료 최대 300만원 지원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서울 실내디자인학원 수강료 최대 300만원 지원 이벤트 및 취업 할 수 있는 과정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서울 실내디자인학원에서는 기본적으로..

[경력14년차컨설턴트] 실내인테리어자격증 종류, 취득기간 및 취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실내인테리어 자격증 종류와 취득기간 및 취업까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실내인테리어 자격증 종류 뭐가 있을까? 캐드자격증으로 불리는 전..

[경력14년차 전문컨설턴트] 서울캐드학원 3개월만에 취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서울캐드학원에서 3개월만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과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드 수업 커리큘럼 캐드자격증>> 전산응용건축제도기..

[경력14년차 전문컨설턴트] 자바개발자 취업 자격증 필수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자바개발자 취업 준비 시 자격증이 필수적으로 있어야하는건지에 대해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꼭 자격증이 있어야만 취..

캐드오퍼레이터 연봉이 낮은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캐드오퍼레이터 연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드오퍼레이트 연봉은 그렇게 높지 않습니다. 이유가 뭘까요? 왜냐하면 주로 오토캐드를 사..

[경력14년차 전문컨설턴트] 소프트웨어개발자 연봉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14년차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소프트웨어개발자 연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프트웨어개발자 연봉은 억대일까? 소프트웨어 개발자라고 해서 무조건 억대는 당연히..

데이터베이스엔지니어 연봉 및 취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데이터베이스 엔지니어 연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이터베이스엔지니어 연봉은? 사실 데이터베이스엔지니어 연봉은 얼마다라고 딱 규..

[경력14년차컨설턴트] 캐드자격증 3개월만에 취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서울캐드학원 수강료 할인이벤트 및 자격증 합격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드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으신 분들은 해당 글 필독 바랍니다...

[경력14년차전문컨설턴트] 비전공자IT취업 시 필요한 것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비전공자 IT취업을 준비하고자한다면 어떤것들을 준비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년제학위 4년제학위를 취득하지 않아도 고졸 혹은 전문..

[경력10년이상 코치진] 한국도로공사 면접학원에서 전문 컨설팅 받자! (내일코칭스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한국도로공사 면접학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컨설팅 과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합니다. 한국도로공사 12시간 면접완성반 (정원 8명) ㅁ..

[경력10년이상코치진] 대기업 종합전략반, 자소서, 면접반 대비 내일코칭스쿨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자소서 및 면접 전문컨설팅 학원인 내일코칭스쿨에서 대기업 전문컨설팅을 진행하고있기에 해당 부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일코칭스쿨..

경력10년이상 코치진 컨설팅 내일코칭스쿨 한국국토정보공사 면접 완성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한국국토정보공사 면접 컨설팅 과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한국국토정보공사 6시간 면접완성반 (정원 8명) ㅁ 과정 : 면접완성반..

[경력14년차 컨설턴트] 화이트해커 연봉은? 취업까지 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화이트해커 연봉 및 취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트해커의 연봉은 직업군마다 다릅니다. 화이트해커 직업군은 매우 다양합니다. 하나..

[경력14년차 컨설턴트] IT자격증 종류 및 취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IT 자격증 종류 및 취득 방법 그리고 실무능력을 빠르게 쌓을 수 있는 IT 기관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IT자격증 종류 국가공인 자격증과..

[경력14년차 컨설턴트]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3개월만에 합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캐드자격증으로 불리는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에 대해 3개월만에 합격할 수 있는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실내디자이너 연봉이 억대라고?? 초봉은 얼마 받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실내디자이너 연봉 및 취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내디자이너 연봉에 대해서 먼저 이야기 해볼까요? 우선 실내디자이너 연봉은 억대라..

[경력14년차 컨설턴트] 정보보안전문가 취업 및 연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정보보안전문가 연봉 및 국비지원 취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보보안전문가의 경우 종류 및 연봉은 매우 다양합니다. 왜냐하면 정보보..

경력14년차 컨설턴트가 말해주는 인테리어고졸취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 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인테리어 고졸취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테리어 고졸취업을 하기 위해서는 일단 실무능력을 탄탄하게 준비해야하고 더불어 4년제학..

데이터분석전문가 취업 및 연봉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데이터분석전문가 연봉 AND 취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데이터분석전문가 :: 연봉 취업 전망 및 비전 데이터분석전문가 연봉은? 데이..

빅데이터전문가 연봉 & 취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빅데이터전문가 연봉 및 취업하는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빅데이터전문가 연봉은 얼마일까요? 물론 연봉은 경력 및 실무능력에 따라 달..

KG아이티뱅크 부산점 수강료 최대 45% 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KG아이티뱅크 부산점 장점 및 수강료 최대 45% 할인이벤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G아이티뱅크 부산점에서는 전공자뿐 아니라 비전공자분들..

강남코딩학원 수강료 최대 45% 할인 이벤트 진행 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강남코딩학원의 장점과 수강료 최대 45% 할인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전공자인데 코딩을 배울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

실내건축디자이너 연봉 및 취업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실내건축디자이너 연봉 및 취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비전공자 분들도 실내건축디자이너로 취업까지 할 수..

실내건축기사 전공자가 아니어도 취득할 수 있다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실내건축기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합격후기 및 인테리어분야 취업에 대해서도 같이 알려드릴게요 인터넷으로 정보를 좀 찾아보..

DBA 연봉은? DBA로 취업을 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DBA에 대해서 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BA의 직업군 같은 경우 오랫동안 할 수 있는 안정적인 직업군에 속합니다. 회사의 중요한 한 축을 담당하..

건운사 인강으로 한번에 합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건운사 최신 인강을 통해서 필기 합격까지 한 사례들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건강운동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좋은 이유는? 1.정부기관이..

[경력14년차 전문컨설턴트] 시스템엔지니어 연봉 및 취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시스템엔지니어의 연봉 및 취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스템엔지니어라고 하면 흔히 리눅스쪽 엔지니어를 의미합니다. 물론 해당 회..

컴공 취업 준비 국비지원으로 취업 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컴공 취업준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공을 나왔다고 해서 꼭 취업이 잘 되진 않습니다. 컴공을 나오신분들은 대부분 IT 분야로 취업을 생..

KG아이티뱅크 수강료 최대 45% 할인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IT전문교육기관인 KG아이티뱅크에서 수강료 최대4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IT를 전문적으로 빠르게 공부하고 싶다면 글 필독 바랍니다. KG..

건운사 한번에 합격! 건강운동관리사 인강으로 합격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건강운동관리사 인강을 통해서 한 번에 합격한 후기들, 그리고 취업을 어디로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운동관리사 인강으로 한..

[수강료 최대 300만원 지원 이벤트] 서울 실내디자인 포트폴리오 학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서울 실내디자인 포트폴리오 학원 수강료 할인 이벤트 및 진로에 대해서 준비할 수 있는 과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서울 실내디자인 포트폴리오 학원에..

수강료 최대 45%할인 리눅스 한달만에 배우고 자격증까지 취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제입니다. 오늘은 리눅스 한달만에 배울 수 있는 교육기관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합니다. 그래서 리눅스 한달만에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 및 자격증 취득 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도 알려..

비전공자도 연봉 2800 받을 수 있다 경력 14년차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실내디자이너 취업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 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실내디자이너 연봉 및 취업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더불어 전공자 뿐 아니라 비전공자 분들도 취업까지 할 수 있..

[경력 14년차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ccna 한달만에 취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네트워크 국제자격증인 CCNA 자격증을 한달만에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네트워크에 대한 지식이 없는 사람도 준비할 수 있나요..

인테리어디자이너 전망과 연봉은? 서울인테리어학원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인테리어학원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합니다. 인테리어디자이너를 꿈꾸는 분들은 전망 및 연봉에 대해서도 말씀드릴테니 참고바랍니다. 현재 인테리어 분야에서 인기있는 디자인은..

클라우드자격증 빠르게 취득 하고 국비지원 받고 취업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클라우드 자격증을 빠르게 일주일만에 준비할 수 있는 과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하겠습니다. 클라우드 자격증을 빠르게 취득하고 싶다면 전문 교육기..

[경력 14년차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서울캐드학원 두달만에 캐드 배우고 자격증 취득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서울캐드학원을 추천 해드리고자하는데요. 제가 알려드리는 캐드학원의 경우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고 비전공자 분들도 포폴까지 완성하여..

서울일러스트학원에서 수강료 할인받고 취업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러스트를 한 달만에 배울 수 있는 서울 일러스트 학원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일러스트란? 일러스트로 작성된 그림이나 로고, 글자는 그 모양 자체로 절단 및 컷팅을 할 수 있기..

"경력 14년차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aws 자격증 빠르게 취득하고 클라우드 국비지원으로 취업까지 공짜로 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aws 자격증 취득 및 클라우드분야로 취업까지 수강료 100% 지원 받으면서 할 수 있는 과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클라우드가 각광받는 이유 a..

성인코딩교육 학원 수강료 최대 45%할인 받고 취업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성인코딩교육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기본적으로 요즘 많은 성인분들이 자기개발용 혹은 취업, 이직 준비를 위해서 코딩을 배우고자합니다. ..

R데이터분석 R프로그래밍 한달만에 배울 수 있다 [내부링크]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R 데이터분석을 한달만에 배울 수 있는 과정 및 학원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R 데이터 분석 R 프로그래밍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R프로그래..

서울 자소서 면접 학원 경력 10년 이상 전문 코치진 컨설팅 진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서울 자소서 및 면접 학원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자소서 및 면접에 대해서 고민있으신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자소서 및 면접을 전문..

경력14년차컨설턴트가 알려주는 컴퓨터보안전문가로 취업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컴퓨터 보안 전문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보안 전문가는 흔히 말하는 정보보안전문가 혹은 화이트해커를 의미합니다. 컴퓨터..

부산 해운대 파이썬 학원 수강료 최대 45% 할인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운대파이썬학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수강료 할인이벤트와 무료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파이썬이 뜨고있는 경우 파이썬(python)이 계속 주목받는 이유..

안드로이드앱프로그래밍 한 달만에 배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안드로이드앱프로그래밍 한달만에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 그리고 개발자가 될 수 있는 국비지원 과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온코스로 코딩 공부를 집에서? 자유이용권 할인이벤트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코딩을 집에서 빠르게 실무위주로 공부 해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코딩을 공부하는 비전공자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KG아이티뱅크 종로점 수강료 최대 45% 할인 이벤트 및 국비지원 취업률 90% 이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 컨설턴트입니다. KG아이티뱅크 종로점 할인 이벤트 및 국비지원, 그리고 해당 교육기관의 장점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KG아이티뱅크 종로점 장점] - IT취업 콘서트 개..

lpic 두달만에 취득하고 국비지원 통해 취업까지! [내부링크]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가 말해주는 LPIC 자격증 빠르게 취득하기 LPIC 자격증 두달만에 취득할 수 있는 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T전문교육기관에서는 두달만에 리눅스 국제 자격증을 취득할..

서버개발자 서버관리사 하는 일 및 연봉 국비지원으로 취업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서버개발자 연봉 및 하는 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버개발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합니다. 금융회사에 취업하여 시스템을 튼튼하..

화이트해커 루트 및 국비지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 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화이트해커가 되기 위해선 어떤 루투를 밟아야 하는지 그리고 국비지원을 통해서 취업까지 가능한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화이트해커 직업군..

rpm 리눅스 명령어 및 리눅스 두달만에 끝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리눅스 rpm 및 리눅스 기본 과정+심화 과정(서버구축)을 두달만에 배울 수 있는 과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리눅스 rpm 사용 형식 설치 :..

컴퓨터교육과 진학하고 싶다면? 어떻게 준비해야할까 [내부링크]

컴퓨터교육과는 21세기 정보화 사회에 대비한 정보 컴퓨터 담당 교사의 양성을 목표로 하는 학과입니다. 이를 위해 대학에서 체계적인 컴퓨터 이론 실습을 통하여 전문적인 전공 지식과 교사로서의 갖추어..

경력14년차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KGIT뱅크 수강료 최대 45% 할인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KGIT뱅크 수강료 최대 45%할인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강료 할인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수강료 최대 45% 할인의 경우 저에게..

[합격후기] 사무직자격증 종류 및 추천 인강으로 합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무직 자격증 알아보고 있다면 추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경관리사 자격증 회계관리 자격증 1급 전산세무 자격증 1급2급 전산회계 자격증 1급2급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1급2급 워드프로세서..

프로그래밍 무료 온라인 세미나 [내부링크]

[프로그래밍, 선택이 아닌 필수] IT전문교육기관에서 온라인 세미나를 02월 24일(수) 진행합니다. 본 프로그래밍 세미나는 빠르게 변화하는 정보화시대에 맞추어 성장하고 변화하고자 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진..

건강운동관리사 취업 어디로 하게 될까? [내부링크]

건강운동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뭐가 좋을까? 진짜로 건강운동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내가 취업할 수 있는 폭이 넓어질까?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있을텐데요. 건운사 자격..

비전공자 코딩학원 추천 한 달만에 코딩배우고 취업까지! [내부링크]

비전공자 분들도 요새는 많이 it 분야로 취업까지 생각하는 추세이다 보니까 비전공자라고 해서 너무 자신없어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실제로 많은 비전공자 분들이 it전문교육기관에서 공부를 하고 취업까지 하..

인테리어 디자이너 자격증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관련 자격증으로는 실내건축기사, 실내건축산업기사, 실내건축기능사,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등이 있습니다. 인테리어전문교육기관인 kg인테리..

[글 하나로 끝내기] 인테리어디자이너 연봉 및 취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력 14년차 전문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인테리어디자이너 연봉 및 취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테리어디자이너 연봉 인테리어디자이너의 초봉은 학위 유무 자격증 유무 실무능력에 따라..

실내건축기사 자격증 4개월만에 합격 하는 법 [내부링크]

실내건축기사 자격증을 4개월만에 빠르게 취득하실 수 있습니다. 실내건축기사 자격증의 경우 취득해두면 취업 시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따라서 인테리어분야로 취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실내건축기사 자격증을 취..

리눅스 명령어 및 리눅스 자격증 빠르게 취득하기 [내부링크]

리눅스 명령어와 리눅스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눅스 명령어] pwd 현재 경로 보기 cd 원하는 디렉토리로 이동 ls 디렉토리의 목록 보기 cp 파일 / 디렉토리 복사 mv 파일 이동..

IT자격증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 컨설턴트입니다. 오늘은 IT자격증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T 자격증 종류 국가공인자격증 네트워크관리사 2급 (네트워크) 리눅스마스터 2급 (서버) 정보처리기사 (IT 대표..

웹개발자연봉은 어느정도일까? [내부링크]

오늘은 웹개발자 연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웹개발자 연봉의 경우 내가 어떤 프로그래밍언어를 주력으로 사용하는지, 나의 실무능력이 어떤지, 자격증을 취득했는지, 4년제학위가 있는지 이러한 부분..

KG아이티뱅크 부산점 수강료 최대 45% 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오늘은 KG아이티뱅크 부산점 수강료 최대 45% 할인 이벤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리고 KG아이티뱅크 부산점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수강료 최대 45% 할인 이벤트 KG아이티뱅크 부산..

라우터 스위치 연결 어떻게 할까? 패킷트레이서로 해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라우터 스위치, 라우터-라우터 연결하는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패킷 트레이서를 통해서 가상으로 연결 해보도록 할게요~!! 위에 보면 알겠지만 스위치랑 라우터가 연결 안 된 상태이고 라우터랑 라..

2진수 10진수 변환하는 법 및 네트워크 공부 빠르게 하는 법 [내부링크]

네트워크 공부를 하는 분들이 2진수에서 10진수를 변환하거나 반대로 10진수를 2진수로 변환하는것에 대해서 공부하시는 경우가 있을텐데요. 오늘은 그 부분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는..

KG아이티뱅크 부산점 수강료 최대 45% 할인 및 학생관리 시스템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부산점에서는 현재 수강료 최대 4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수업 편의성을 위해서 1:1 학생관리 시스템으로 운영합니다. KG아이티뱅크 부산점에선 코로나 시기를 대비하여 비대면..

sw특기자전형으로 내신 3등급 연세대 합격하다 [내부링크]

sw특기자전형(소프트웨어특기자전형)은 IT분야를 집중적으로 공부하고 준비해서 대학을 가는 전형입니다. 그리고 각 대학마다 요구하는 게 저마다 다르기 때문에, 내가 준비할 수 있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준비하..

kg아이티뱅크 종로점 신규학생 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KG아이티뱅크 종로점에서는 현재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코로나로 인해 학생들의 공부 편의성을 위해서 비대면 실시간 라이브 강의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학생들의 학업에 지장..

웹개발자 연봉 초봉3000 받는 법 [내부링크]

웹개발자로 취업 시 가장 궁금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연봉이죠 웹개발자로 취업 하게 되면 모두가 다 똑같은 연봉으로 시작하는게 아닙니다 당연히 내가 실무능력이 얼마나 탄탄한지 관련 자격증이 있는지, 4년제..

KG아이티뱅크 방문상담예약 무료 1:1 컨설팅 및 수강료 최대 40% 할인 [내부링크]

오늘은 IT전문교육기관인 KG아이티뱅크에 대해서 알아보고, 방문상담예약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G아이티뱅크란?]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 된 IT전문교육기관입니다. 프로그래밍언어, 네트워크,..

케이지아이티뱅크 수강료 최대 45% 할인 [역대급 이벤트] [내부링크]

케이지아이티뱅크에서 수강료 최대 45% 할인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케이지아이티뱅크는 IT전문교육기관인만큼 다양한 IT실무능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언어, 네트워크, 서버시스템, 빅데이터, 클라우..

정보처리기사 (정처기) 두달만에 취득하기 [내부링크]

정보처리기사 자격증의 경우 2020년도부터 문제 유형과 시험범위가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그 변경 된 사항에 맞춰서 정보처리기사 자격증을 준비해야합니다 IT분야에서 가장 기본적인 자격증이고 IT분야로 취업..

정보보안전문가 연봉이 억대?! 과연 사실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보보안전문가 연봉과 취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보보안전문가 연봉이 억대라는 말이 많습니다. 물론 실력이 뛰어나고 경력이 오래 되어서 억대로 받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러나..

정보보안전문가 국비지원 수강료 100% 지원 및 훈련장려금 지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보보안전문가 국비지원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정보보안전문가 국비지원의 경우 수강료 100% 지원 및 훈련장려금이 지급됩니다 [정보보안전문가 취업 현황] 위 이미지는 정보보안전..

자바개발자 국비지원 수강료100%지원 및 훈련장려금 지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바개발자 국비지원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개발자로 취업을 희망하신다면 글 필독 바랍니다. 자바개발자 국비지원 과정의 경우 수강료 100% 지원이 되고 훈련장려금도 지급 됩니다...

클라우드 국비지원 수강료100% 지원 및 취업률 90% 이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라우드 국비지원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클라우드국비지원 과정의 경우 수강료 100% 지원 및 훈련장려금이 지급됩니다. 더불어 취업률 90% 이상을 자랑하기 때문에 학생들의 만족도..

주린이 맞춤 투자관리 서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급등종목추천을 해주는 주식투자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주린이들을 위한 맞춤 투자관리 서비스" [주식리딩업체추천]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위한, 주식투자 리딩기업 크로스 매칭 서비스 ´..

주린이들을 위한 주식 꿀정보 메이크플라이 통해서 얻자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주식투자에 실패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주식에 대한 명확한 정보없이 남들이 좋다는대로 투자를 섣불리 하다보면 결과가 안 좋을 수밖에 없습니다. 주식은 정보싸움입니다 주식정보, 괜찮..

비전공자가 IT분야로 초봉 3000 받고 취업하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문과생이 IT분야로 초봉 3000 받고 취업한 사례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IT분야로 취업, 쉽지 않지만 불가능한 것도 아니야 많은 문과생들이 IT분야 취업은 전공자들만 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