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neterp의 등록된 링크

 yesneter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이카운트 ERP 초기 컨설팅 다섯번째(외근보고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예스넷입니다. 점점 날이 더워지고 있네요. 여름이 확실히 왔구나 라고 느껴지는 하루였네요. 특히나 외근하시는 분들은 여름이 더 고생이 많은 계절인데요. 외근 직원분들은..

이카운트 ERP 초기 컨설팅 네번째(커스터마이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예스넷입니다. 최근 고객분들의 ERP 도입 문의가 급격히 많아져서 매일 게시글 작성을 하려고 했던 제 자신과의 약속이 잘 지켜지지 않고 있네요 ㅜㅜ 그래도 여건이 되는..

이카운트 ERP 초기 컨설팅 세번째(이관시 회계계정코드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예스넷입니다. 혹시 타 프로그램(더존 혹은 경리나라/세무사랑과 같은 회계프로그램)을 쓰다가 유통&제조 관리등의 목적으로 이카운트로 넘어가고 싶은데 아래와 같은 이유로..

이카운트 ERP 초기 컨설팅 두번째(간편메뉴구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예스넷입니다. ERP를 사용하고 싶은데 ERP메뉴명이 너무 어려워서 혹은 낯설어서 불편함을 느끼신적이 있으실까요? 클릭을 너무 많이 해야 해요.. 제가 원하는 메뉴가 어떤건..

이카운트ERP 초기 컨설팅 첫번째(내가원하는메뉴만 남겨놓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카운트ERP 세팅&컨설팅 전문기업 예스넷입니다. 다들 이카운트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이카운트 세팅과 관련된 꿀팁을 전해드리는 첫번째 글입니다. 이카운트 세팅과 컨설팅을 진행하다보면 공통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