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yam의 등록된 링크

 yesy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쉬운 단어를 사용한다고 저렴해지는 것이 아니다. [내부링크]

카피라이팅을 공부하면서 머니 파이프라인을 위해 글쓰기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디스틸레이션으로 DMP로 부터 하이드록시기 분자를 분리해냈다. " 유기화학을 배운 사람이라면 대충 무슨 소리인지 이해할 수 있..

자이언트 스텝이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요즘 뉴스를 틀기만 하면 자이언트 스텝이란 단어를 들을 수 있습니다. 자이언트스텝이 뭐고 도대체 왜 이렇게 뉴스에서 강조하는지 오늘은 알아보겠습니다. 1.자이언트 스텝 개념 알기 자이언트 스텝은 금리를..

분위기를 사는것이 아니라, 감정을 사는 것이다. [내부링크]

오후가 되어 나른함이 느껴질 때 원기 회복을 위해서 한 잔의 커피를 마시는 경우,일요일 오후에 케이크 한 조각과 함께 마시는 커피는 분위기가 완전히 다르다. 사람들은 물건을 구매할 때 이성적인 판단을 통해..

22.05.27 금 오늘 증시 간단정리 [내부링크]

1.코스피 2639.27 26.82 +1.03% 2.연기금 매수 예상 삼성전자/LG전자 /NAVER/LG에너지솔루션/SKC/한화솔루션 3.코스닥 876.80 5.37 +0.62% 외국인들이 매도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조금씩 빠지는 모양을 보여줌..

카피라이팅-단어의 반복은 반드시 피해라 [내부링크]

카피라이팅수업을 들으면서 정리! 1.카피라는 것에 권태로움이 느껴져서는 안된다. 우리가 매일 같은 카페에 가서 동일한 아메리카노를 일정한 친구와 같이 가게된다면, 어느 순간 그 순간이 너무 즐겁기 보다는..

인생에서 허락되는 일과 절대 허락되지 않는일 [내부링크]

인생은 계단을 오르는 일이다.계단의 평평한 면에 서 있을 때는 그 자리에서 이런저런 노력을 한다. 그러다 보면 어느 날 갑자기 위로 올라가고, 다시 평평한 면에 있게 된다. 다만 이전보다 한 단계 높아졌다는..

글쓰기로 제2 월급만들기-부업 얼룩소 [내부링크]

1.N잡의 시대,부업 요즘은 부업을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코로나 사태를 겪으면서 많은 분들이 하나뿐인 월급이 사라지거나, 너무나 허망하게 줄어드는 것을 경험하면서 하나의 월급이 아니라 여러..

SINLOA-한 번의 시도라면 운이지만, 300번의 시도라면 평균의 법칙을 따른다. [내부링크]

미국인들은 문제에 대해서 크게 고민을 하지 않는다고 한다. 문제를 긍정 또는 부정으로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그냥 받아들인다고 한다. 그들의 법칙은 SINLOA에 입각한다고 합니다. 1.What is SINLOA Safety in n..

억만장자의 현실적인 100억 만들기 , 그랜트 카톤 [내부링크]

https://youtu.be/O01UKy3UIsA 그랜트 카톤 영상 사람들은 자신이 경제적으로 어렵고, 절망하고, 힘이 들 때면 가족들, 지인들, 친척들에게 도움을 청해 조언을 구한다. 하지만 그 사람들은 부자가 아니다. 많은..

주식 레버리지 개념 이해하기 [내부링크]

주식을 시작하게 되면 새롭게 알게 되는 많은 용어들이 존재하는데 오늘은 레버리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1.레버리지 의미 레버리지(Reverage) :지렛대 타인의 자본을 마치 지렛대처럼 이용해서 자신의 자본..

22.05.26 목 오늘 증시 간단정리 [내부링크]

-연기금 매수예상 OCI/한화솔루션/카카오/카카오뱅크/유니드/LG이노텍/하나금융지주 -코스닥 888.02 7.33 +0.84 상승종목이 하락종목보다 3배정도 많음 -환율 1266.70원 4.30 소폭하락 -미국 어제 상승마감했..

마인드세팅-아침일기쓰기 [내부링크]

일기의 중요성 일기를 쓰라는 말은 많이 들어봤을 거라 생각한다. 일기를 통해 우리는 흘러가는 시간들 속에 특정한 감정, 사건들을 다시 곱씹으며 기억할 수 있다. 우리는 인생의 주인공이기 때문에 좋은 일만 있..

22.05.23 월 증시 주요정리 [내부링크]

조바이든 대통령이슈 1.조 바이든 대통령 2박3일 일정:삼성전자 반도체공장방문, 한미정상회담,현대차 그룹회장과의 면담 2.북한의 핵실험에 대해, "핵은 핵으로 대응한다."라는 방침 3.바이든,정의선과 50분만남...

22.05.20 금 증시 주요정리 [내부링크]

1.환율은 보통 한 방향으로 움직이는 경향을 가짐. 지금은 고점형태. 환율이 올라갈수록 우리나라의 물건이 싸지며, 사 줄 사람이 여전하다면 이 나라는 자동으로 위기를 극복 할 수 있게 됨 (자연스러운 수출증가..

22.5.17 화 증시확인 [내부링크]

연기금 매수 예상 :삼성전자/LG전자/후성/LG에너지솔루션/삼성엔지니어링/NAVER/한국콜마/아모레퍼시픽 코스닥+0.79% 863.04(상승) 환율 -7.70 1,277.3원(하락) 이슈 -오늘 저녁 미국의 중요경제지표 발표 -환율..

22.05.09 월 정리 [내부링크]

-코스피,코스닥 하락 코스닥 5주연속 하락했지만 6주연속은 지금까지 없었음. 매동은 개인매수,외국인 매도, 연기금 매도. 연기금 순매수 순위 -LG엔솔/SK이노/F&F/삼성에스디에스/우리금융지주 -주요일정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