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stock의 등록된 링크

 ygsto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코스닥 3대 잠룡] 3대잠룡 조광피혁 - 슈퍼개미 박영옥 대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각매매입니다.  앞서 대우 김우중 회장과 같이 세계적인 유통망을 통해 사업성을 극대화한 제1대 잠룡 슈피겐코리아의 김대영 대표이사에 대해 알아보았고, 그리고 삼성 이건희 회장처럼 HIGH TE..

[코스닥 3대 잠룡] 2대잠룡 클래시스 - 명불허전 정성재 대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각매매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온라인 유통망을 통해 괴물같은 성장을 일궈낸 슈피겐코리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개인적으로 뷰티계의 이건희 회장이라고 표현하고 싶은 클래시스의..

코스피, 코스닥이란? 대체 어디에 투자해야하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각매매입니다. 오늘은 주식시장인 코스피와 코스닥이란 무엇인지 공부해보고자 합니다. 주식투자를 하다보면 대부분의 주식이 올라가거나 내려갈때 코스피가 올라서 그렇다더라,코스닥이 내려서 그렇..

[코스닥 3대 잠룡] 1대잠룡 슈피겐코리아 - 아마존을 평정한 김대영 대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각매매입니다. 오늘은 코스닥시장에서 저평가 구간에 있으며 어마어마한 성장성을 지닌 3대 잠룡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투자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제1대 잠룡 - 슈피겐코리아 (..

도이치모터스 - 유동성 장세 최대 수혜주 [내부링크]

# 도이치모터스  각종 백신들이 개발되며 기존 코로나 장세에서 새롭게 변하고 있고, 코스피와 코스닥은 이미 많은 상승을 기록하여 추가 상승은 매우 어려워진 상황입니다.  또한 연말이 다가오면서 배당에 대..

렘데시비르 관련주 [내부링크]

#렘데시비르 관련주 오늘 렘데시비르 관련주가 상승을 하였습니다. 렘데시비르 치료제 개발 기대감에 상승을 하였는데요. 그 관련주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렘데시비르란?  미국 제약..

[2021년 유망주] RCEP 최대수혜주 - 현대건설기계 [내부링크]

2020-12-10(목) 건설기계 시장의 절대적 지배자 - 현대건설기계 (1) 두산인프라코어 인수 [단독] 현대重, 두산인프라코어 인수한다…우협 선정 (hankyung.com) [단독] 현대重, 두산인프라코어 인수한다…우협 선정..

[숨겨진 코로나 관련주] 대성창투 - 일산화질소, 유전자가위, 식물기반 백신 단백질 재조합 [내부링크]

 최근 해외의 코로나가 무서운 속도로 퍼지는 가운데, 백신과 각종 치료제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이러한 백신 또는 치료제 관련 기업을 포트폴리오에 편입하고자 하지만, 잘 알려진 연관기업들..

[2021년 유망 저평가주식] 새로닉스 - 2차전지 엘앤에프 모기업 [내부링크]

오늘은 대부분의 2차전지 기업들이 고평가인 상황에서 신규 편입하고자 하면 부담인 현 상황에 유일하게 저평가 구간에 있는 기업인 새로닉스가 부각되어 이를 포스팅 해보고자 합니다. 우선 새로닉스는 '엘앤에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