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hy261의 등록된 링크

 yhy26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한화포레나 제주 에듀시티 선착순 분양중 모델하우스 예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부모님들께서는 학구열이 높다고 하는데 그 중 외국어 공부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 중 대학민국을 대표하는 관광도시인 제주도에 위치해 있으면서 국제학교가 몰려있는 영어교육도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당연 제주 영어교육도시에 있는 학교를 졸업하면 외국학교에 다닌 것 처럼 인정을 해주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며 또 가장 큰 이유는 제주라는 천혜의 자연환경이 있는 곳이기 때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제주도는 예전에는 관광도시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다면 요즘은 국제학교 때문에 관광도시라는 이미지 대신 이제는 교육특구로 바뀌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영어교육도시 인근에 위치해 있으면서 503세대라는 대단지로 들어서는 한화포레나 제주에듀..

평택 화양지구 이편한세상 라씨엘로 선착순 분양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전국적으로 분양시장이 미분양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는데 가장 큰 이유로는 청포자들이 늘어 나면서 청약통장의 수요가 줄어 청약단지들이 미분양이 나오고 있다고 하며 청약 통장이 있다고 하더라고 재당첨기회가 길기 때문에 똘똘한 한채에 청약통장을 쓰기 위해 사용을 안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미분양이 늘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몇몇 도시를 제외한 나머지 도시들에는 특히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이 진행을 하는 곳은 그 미분양이 나온다고 하더라도 미분양단지를 계약하려는 분들 일명 줍줍 행렬이 줄을 이룬다고 합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곳은 전국 도시개발사업 중에서도 3번째로 큰 약 84만평을 자랑하는 화양지구로써 평택중 서평택으로 불리는 곳에 위치해 있으면서 우수한 접근성을 가지고 초, 중..

알약 랜섬웨이로 인한 컴퓨터 먹통 시원하게 해결해드려요 [내부링크]

갑작스러운 알약 업데이트로 인하여 랜섬웨이 공격으로 인해 컴퓨터가 먹통이 되는 현상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실질적으로는 랜섬웨이가 공격당한게 아니라 알약 업데이트로 인하여 오류가 발생된 상황이기 때문에 알약 회사에서도 현재 분주하게 해결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알약을 제거하는 방법이 가장 확실하다고 합니다. 이제 알약 삭제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으며 잘 따라오신다면 금방 해결할수 있습니다. 컴퓨터 전원버튼을 꾹 눌러 강제종료 해주세요 약 3번정도 하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기다리셨다가 다시 컴퓨터가 재부팅 되면 자동복구라는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복원을 누르지 마시고 취소를 눌러 다시 재부팅을 시켜 주세요 그러면 다시 자동복구라는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

부탄가스 버리는법 안전하고 완전쉽게 버리기 [내부링크]

요즘 캠핑이 유행을 하면서 캠핑 뿐만 아니라 차박을 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이 늘어난거 같습니다. 그러다보니 캠핌장이 아닌 노지라고 표현을 하는 곳에 차박 혹은 캠핑을 하시는데 이런 곳에서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이 쓰레기를 정리하셔서 집에가져가 버리는게 아닌 아무렇게나 버리는 행위 즉 쓰레기 무단 투기를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아름다운 경관이 보이는 곳의 주민들의 불만이 속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심지어 이런 곳에 텐트나 차박을 하지 못하게 길을 막는 행위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일회용품의 사용이 늘어나면서 분리수거를 하지 않더라도 휴대용버너에 사용이 되었던 부탄가스는 특히 주의를 하셔서 버리셔야 하는데 이를 지키지 못하고 혹은 어떻게 버리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 부탄가스 버리는법을 알려..

트라움제주 화북동 신규분양 위치 안내 [내부링크]

이번에 알려드릴 곳은 제주에서 신규로 분양을 시작하는화북이동에 위치한 '트라움제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교통여건과 교육환경도 우수한 입지를 가지고 있어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트라움제주는 제주특별시 제주시 화북이동 5333번지 외 1필지에 신축으로 들어서는 단지형 빌라로 지하1층 부터 지상4층 까지 지으며 지하1층은 지하주차장으로 구성을 하였고 지상4층에는 복층형으로 구성을 하였습니다 총 10개동으로 80세대로 들어서는 단지형 빌라이며 내부에는 방3개 욕실2개 팬트리 물부엌 등을 설계하여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제곱미터 단일 면적으로 설계를하였고 1층에는 작은 텃밭을 이용할수 있으며 4층은 복층으로 테라스까지 구성이 되어 면적면에서는 크게 이용을 할 수 있겠습니다 주차장이 세대당 2대..

컴퓨터 메모리 정리로 체감속도를 높이는 꿀 팁 [내부링크]

컴퓨터도 정리가 필요하다는 걸 알고 계신가요? 컴퓨터를 매일 사용을 하다 보면 점점 느려지는 걸 느끼셨을 겁니다. 이런 경우에는 메모리에 많은 불필요한 정보가 쌓이면서 컴퓨터의 속도를 저하시키는 원인이 된다고 하여 이 메모리 정리를 통하여 체감속도를 높이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내 메모리 상태 먼저 알아 보기 먼저 컴퓨터 메모리 정리하기에 앞서 내 메모리 상태를 먼저 파악을 하고 어디에서 많은 메모리 사용량을 잡아 먹는지 알아 보는게 우선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상태 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Ctrl + Shift + Esc를 동시에 눌러 작업관리자를 열어 주면 작업관리자에서 '성능'탭을 누르시면 메모리 이용률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여기에서 이용률이 높을 수록 메모리를 그 만큼 많이 사용을 한다는 뜻 ..

노트북 마우스커서 사라짐 현상 간단한 해결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는데 어느날 갑자기 마우스커서 사람짐 현상을 겪어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분명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하는데 작동은 되고 있는데도 커서가 안보여서 당황하셨을 겁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이 마우스커서 사라짐 현상에 대해서 간단하게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어판을 이용하여 해결하기 마우스 크기 및 색깔 변경 먼저 컴퓨터 화면 왼쪽 하단에 있는 '윈도우 표시'를 누르신 후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설정창이 나오면 여기에서 '장치'를 클릭해 주세요 장치 설정창이 나오면 여기에서 왼쪽 메뉴에 있는 '마우스'를 클릭해 주세요 마우스 설정창에서 '마우스 및 커서 크기 조정'을 클릭하시고 여기에서 원하는 크기의 마우스 커서를 크게 혹은 작게 만들 수 있으며 그아래 포인터 색 변경을 통하여 마..

LH신혼부부 전세임대주택 입주자격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신혼부부들이 가장 많이 생각을 하고 걱정을 하는 부분이 집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막상 집을 마련을 하려고 해도 주택가격의 상승으로 인하여 내집을 장만하기에는 너무 큰 현실이라고 생각이 들어 많은 분들이 내집장만을 하기에 앞서 전세살이를 많이 선택을 하게 되는 듯 싶습니다. 특히 요즘 금리 인상으로 인하여 일반 전세대출을 받아 전세집으로 들어가려고 해도 금리가 높아 오히려 전세보다 월세가 저렴하다고 말하고 있어 그래서 LH한국토지주택공사가 주관하는 선세임대주택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LH신혼부부 전세임대주택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LH신혼부부전세임대주택 이란? 신혼부부, 예비신혼부부, 한부모가족, 유자녀혼인가구가 원하는 생활권에서 안정적으로 거주를 할 수 ..

고용노동부 임금명세서 프로그램 다운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지난 2021년 11월 19일 부터 근로자에게 임금을 지급할 때에는 임금의 구성 항목 및 계산방법과 공제내역 등을 적어임금명세서를 함께 주어야 한다는 법이 시행이 되었습니다. 이는 근로관ㄴ계를 이루는 중요한 내용으로 임금의 세부내역을 기재하여 주는 것이 당연한 것이였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몇몇 사업자에서는 근로자에게 임금명세서를 주기 않거나 임금 총액만 알려주어 어디서 어떻게 추가지급이 되고 어떤식으로 공제가 되었는지 임금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주지 않고 또한 임금체불이 발생할 경우 액수 등에 대한 다툼의 소지를 줄이기 위해 임금명세서 교부를 의무화하는 내용으로 근로기준법이 개정이 된 것입니다 임금명세서는 1. 근로자에게 임금을 지급할 때 임금명세서를 주어야 하고 2021년 11월 19일 이후 지급분부터 ..

파워포인트(ppt)여백없이 인쇄(프린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워포인트 즉 ppt는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 이유인 즉슨 대학교에서 발표 할때 많이 사용을 하며 또 사회에 나와서도 직장생활을 하면서 발표를 할때 에도 사용을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발표용으로만 쓴다면 굳이 인쇄를 하실 필요가 없겠지만 직장같은 제작발표회 라든지 혹은 회의시간에 사용을 하게 되면 같이 듣는 사람들에게 프린트를 하여 보여주면서 진행을 해야 할 때에는 인쇄물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런게 ppt(파워포인트)제작을 다하고 인쇄를 하게 되면 꼭 여백이 많다 든지 혹은 비율이 맞지 않아 당황하셨던 일이 있으셨을 겁니다. 그 이유를 알아 보면 아주 간단하게 해결방법이 있으니 그 해결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파워포인트(pp..

구글 검색기록 삭제와 검색기록 끄기 방법 아주 간단하게 [내부링크]

검색을 많이 하다 보면 검색기록이 남는 것은 다연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검색기록중에 와이프나 혹은 여자친구, 지인들에게 보여졌을때 조금 민망한 단어도 있기 마련이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검색기록을 삭제 해주는게 좋다고 생각이 들어 흔적을 지워 누군가 핸드폰이나 컴퓨터를 사용하였을때 들키는 경우가 없었으면 하는 생각에 검색기록 삭제와 검색기록 끄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잘 따라오시면 아주 손 쉽게 하실수 있으니 한번 해보겠습니다. 구글 검색창을 눌러 보시면 이처럼 직접 검색을 하였던 기록들이 나열이 되는걸 확인 하실수 있는데 여기서 특히 들키면 안되는 단어가 있을 경우 살짝 이상한 분위기가 연출이 되기에 이런 기록들을 삭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검색기록 한개한개 기록 삭제 이 방법은 그동안..

내 컴퓨터(PC)사양보기 프로그램 설치 없이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내 컴퓨터에 사양이 어느 정도 되는지 아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오래 컴퓨터를 써오다 보면 사양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업그레이드를 시키고 싶으신 분 혹은 노트북 컴퓨터를 바꾸고 싶을 때 지금 현재 사용하고 있는 사양보다 높은 등급으로 가고 싶어 내 컴퓨터 사양을 확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내 컴퓨터(PC)사양보기를 위해 아주 간단한 방법을 소개해 드리고 유명한 프로그램을 다운 받지 않고 사용하지 않아도 아주 손 쉽게 사양을 파악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말 간단하고 중요한 부분만 쉽게 아는 방법은 바탕화면에서 내 PC -> 마우스 오른쪽 클릭 -> 속성 순으로 눌러주세요 속상창이 나오면 중앙 화면에서 CPU 부터 RAM, 운..

인터넷 광고창 안뜨게 하는법(feat. 없애는 방법, 제거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무실이든 집에서 작업을 하든 컴퓨터와는 땔래야 땔수가 없는 현실인거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인터넷을 사용할 때 내가 원하지 않았는데 인터넷 광고창이 자꾸만 나오는걸 경험해보셨을 겁니다. 아무리 웹브라우저들이 나날이 발전을 하면서 보안기능이 높아졌지만 이런 기본기능만으로 악성코드를 완벽하게 차단을 할수 없다고 보여집니다. 예전에는 많이 흔히 사용을 하였던 익스플로러가 보안이 취약하다는 이유로 사용중단이 되면서 엑시(Edge)를 기본 웹브라우저로 사용을 하면서 이런 광고창이 많이 뜨지는 않는다고 하지만 혹시 광고창이 나오시는 분들을 위해 광고창 안뜨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광고창이 뜨는 요인중 하나는 악성코드 즉 애드웨어라는 악성프로그램이 시작프로그램이나 웹브라우저에 자기 자..

핑업 다운로드 및 사용법(오류시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온라인게임을 하게 되면 반응속도가 가끔씩 느리다는걸 경험해 봤을 겁니다. 그걸 "핑이튄다"라고 표현을 많이 하는데 이런 현상을 '핑업'프로그램으로 통하영 반응속도를 높여 줄 수 있다고 하여 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핑이란? 간단하게 말하자면 게임을 하는 도중 '렉'이라는 현상을 받았을 겁니다. 이 '렉'이 심할 경우 내 캐릭터가 순간이동을 한다던지 아니면 잘 싸우고 있는듯 했는데 갑자기 죽는 경험을 한번씩 해봤을 겁니다 이걸 '핑이튄다' 혹은 '렉걸린다'라고 표현을 하는데 특히 FPS게임 같은 순간순간 반응으로 인하여 승패가 갈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프로그램으로 통하여 렉을 줄여 줄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핑업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

제주 성산 무늬오징어 에깅 낚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주에 와서 낚시를 오랜만에 하게 되어 낚시조행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현재 숙소로 잡고 있는 곳은 서귀포 동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시간 난김에 멀리 가보자란 생각으로 무려 성산일출봉까지 가게 되어어 이렇게 조행기를 씁니다. 아침에 일찍 출발을 하여 물놀이를 즐기다가 저녁에 낚시를 하자는 생각으로 출발을 하였습니다. 가기 전에 아침겸 점심을 먹자는 생각으로 서귀로 가성비 맛집으로 유명한 서귀포"삼매봉153"으로 갔습니다. 이곳은 가격도 착하지만 맛도 맛있어서 지나가게 되면 들려서 꼭 먹던 곳입니다. 특히 백짬뽕과 돈가스가 맛있는 곳인데 저희가 갔을 때는 여름이라 그런지 백빰뽕은 안하고 대신 콩국수가 생겼더라구요 그백짱뽕의 국물이 끝내줘서 그 전날 과음으로 인하여 해장할 생각에 좋아 했었는데 아..

에스메모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나이가 들면서 점점 기역럭이 감소가 되는걸 몸소 느끼고 있어 메모하는 습관이 생겼는데 항상 꼭 PC메모장에 적어두고 밖으로 나오면 깜박하여 메모한 내용이 기억이 안날때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PC와 스마트폰과 함께 연동을 하여 메모장을 공유 할 수 있는 어플이 있어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에스메모(SMemo)라는 어플로 앞서 말씀 드렸듯이 PC와 핸드폰에 연동이 되기 때문에 까먹어도 바로바로 확인을 할 수 있어 아주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어플입니다. 거기에 부가적인 기능도 있어 즐겨찾기 및 자주쓰는 프로그램까지 만들어 둘수 있어 더욱더 좋은거 같습니다. 다운로드 방법은 검색창에 '에스메모'라고 검색을 하시면 에스메모 홈페이지 링크가 나옵니다 이걸 클릭하셔서 홈페이지로 접속해 주세요..

애드웨어 제거 쉽고 간단하게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간혹 광고가 등장하는 경우를 종종 경험해 보셨을 겁니다. 특히 홈페이지를 이동할 때 혹은 검색을 통하여 특정 사이트를 들어갔을 때 광고 팝업창이 무수히 나오는 걸 겪어 보셨을겁니다. 이것은 애드웨어라는 악성 프로그램이 깔려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애드웨어를 삭제하는 방법에는 무엇이 있는지 쉽고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애드웨어란? 무료로 사용되는 프리웨어나 일정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셰어웨어 등에서 광고보는 것을 전제로 사용이 허용되는 프로그램으로 광고성 자체는 정당한 행위에 속하나 정상적인 컴퓨터 사용을 불가능 하게 할 정도로 무분별한 팝업광고를 말합니다. 즉 악성코드 프로그램의 일종으로 사용자 정보는 빼가는 것은 아니나 광고만 보여주는 프로그램이겠습니다. 삭..

[최신]zum삭제 및 없애는 방법 간단하게(엣지,크롬) [내부링크]

어느날 부터인가 인터넷을 실행하게 되면 메인 화면이 평소 사용하던 포털사이트가 아닌 'zum'으로 나오는 경우가 있었을 겁니다. 다시 설정을 하여 원래도 돌아가려고 해도 다시 'zum'으로 계속 되는 경우를 경험해 보셨을 겁니다. 이번에는 'zum'이 왜 생기는지와 어떻게 하면 없애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왜 zum이 생기는가? 왜 생기는지 알아 본다면 90%이상이 "알약", "알집', "알씨", "알집" 등 즉 "알시리즈" 때문일 확률이 가장 높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 이유는 설치하는 과정에서 작은 글씨로 박스 체크가 되어있는걸 못보고 혹은 안보고 다음을 클릭 클릭하여 설치를 완료하였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크롬에서 zum없애기 크롬에서 zum을 없애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해..

아파트 매매 세금 취득세, 양도소득세 쉽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파트매매를 하게 되면 매매 대금만 낸다고 해서 끝이 나는게 아닙니다. 바로 세금이 따라 붙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아파트 매매를 하면 따라 붙는 세금에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 보며 나중에 매매시 꼭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파트 살때 세금 취득세 아파트를 매매하게 되면 꼭 내야하는 세금은 바로 취득세 입니다. 취득세는 부동산 뿐만 아니라 차량, 기계장비, 항공기, 선박, 골프회원권, 어업권, 광업권 등 취득한 자에게 부과하는 세금이라고 합니다. 취득세는 지방세 중의 하나로 재산권을 췯득하는 행위에 대해 과세하는 유통세적 성격의 조세라고 합니다. 지방교육세, 농어촌특별세 지방교육세는 취득세나 등록면허세에 따르는 부동산 부가세의 한 종류로 지방교유의 질적 향상에 필요한 재원을 확보하기 위해 부..

1가구 2주택 세금 간단히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택을 구매를 하게 되면 매매금액 외에 세금이 들어가는건 다들 아시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매매금액만 생각을 하고 다른 세금들을 생각하지 못해 내가 생각한 예산보다 더많이 들어 가기 때문에 매매를 하기에 앞서 꼼꼼히 세금을 따져봐야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세금을 알아 보기 전에 1가구에 대해서 1가구는 본인 및 배우자와 같은 주소에서 생계를 같이 하는 직계존비속, 형제자매 등 가족을 말한다고 합니다. 미혼자는 기본적으로 1가구로 인정되지 않지만 30에 이상이거나 소득이 있거나 주택을 상속받은 경우 혹은 배우자가 사망하거나 이혼한 경우는 결혼하지 않더라도 1가구로 인정된다고 합니다. 2주택의 기준은? 말씀드렸듯이 1가구에서 주택을 2채보유하고 있다면 그게 2주택이 되는 겁니다. 거기에 1채를 ..

2023 수능 100일 앞두고 기억력을 높여 공부에 집중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2023 수능이 10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모든 수험생분들이 땀흘려 공부한 결과를 맺는 날이 얼마 안남으니 마지막 까지 힘내셔서 화이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꼭 좋은 성적을 거두어 좋은 대학에 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기억력을 높이는 방법을 알아 왔습니다! 기억력 높이는 방법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 1. 잠을 충분히 잔다. 2. 머리를 계속 쓴다. 3. 술, 담배를 멀리한다. 4. 긍정적인 생각을 한다. 5. 사람들을 만난다. 6. 좋은 음식을 먹는다. 국민건강보험에서는 이렇게 6가지를 실천하라고 말합니다. '잠을 충분히 잔다', '사람을 만난다', 술 담배를 멀리한다' 이 세가지는 수험생들에게는 힘들거라 생각이 듭니다. 잠을 줄여 공부를 하고 있으면서 친구들과 ..

아파트 세대주2명 만드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파트 세대주2명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결론을 말씀드리면 조건만 마춘다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조건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대주의 정의 세대주란 현식적으로 주거 및 생계를 같이하고 있는 사람의 집단인 대표자라고 합니다. 주민등록표를 작성하는 단위이기 때문에 동일한 가족이라 하더라도 다른 세대에 소속이 되어 있을수 있고, 동일세대에 등재되어 있던 사람이 일정한 기간 동안 거주를 옮길 때에는 별도로 단독세대가 되어 세대주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간단히 말한다면 가구주와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세대주 분리를 하려는 이유 1. 취득세 절세를 위해 취득세법 강화로 인하여 다주택자가 집을 사게 되면 취득세 중과로 인하여 최대 12%까지 세금을 내야 하는데 개인 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