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goyj의 등록된 링크

 yjgoyj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미우야 선 ㅣ 서래마을 깔끔한 소바 맛집 [내부링크]

미우야 선 ㅣ 서래마을 소바,우동 맛집 마셰코2 우승자인 최강록셰프님의 미우야선 밥 대신 메밀면에 새우튀김, 아보카도, 버섯, 시금치, 유부를 넣어 만든 스시 미우야선의 대표메뉴로 너무너무 이쁜 모양. 넘..

라 쿠치나 ㅣ 남산뷰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태원/경리단길 라자냐 맛집 [내부링크]

라쿠치나 ㅣ 이태원/경리단길 이탈리안 레스토랑 1990년부터 영업을 하고있는 오래된 이탈리안 레스토랑 - 라쿠치나 최현석셰프가 10여년 근무 한 곳이며, 경리단길 끝 그랜드하얏트 정문 앞에 있다. 남산뷰를 바..

골드피쉬 딤섬퀴진 ㅣ 압구정로데오 딤섬이 맛있는 곳 [내부링크]

골드피쉬 딤섬퀴진 ㅣ 압구정로데오 신사 딤섬 맛집 압구정로데오 뒤쪽에 위치한 골드피쉬딤섬퀴진 압구정에서 오랫동안 사랑받고있는 딤섬맛집이다. 캐쥬얼한 분위기의 골드피쉬딤섬퀴진 한국인에게 익숙한 딤섬..

백합칼국수 ㅣ 인천 송도 칼국수 맛집, 파전 맛집 [내부링크]

백합칼국수 ㅣ 인천 칼국수맛집, 파전맛집 칼국수와 파전은 내가 정말 좋아하는 조합 송도의 유명한 백합칼국수!! 칼국수가 특별한 맛을 내기도 힘들겠지만 미치게 맛있다기 보다 충분히 맛있는 곳이다. 신선한..

레스쁘아 뒤 이부 ㅣ 프렌치 디너, 미슐랭 프렌치 코스, 청담동 프렌치 [내부링크]

레스쁘아 뒤 이부(L'Espoir du Hibou) ㅣ 프렌치 디너코스 정통 프렌치를 즐길 수 있는 레스쁘아 뒤 이부의 디너 파리에 있는 레스토랑을 고대로 옮긴 것 같은 레스쁘아 뒤 이부. 레스쁘아는 테라스가 유명한 곳..

홍명 ㅣ 논현동 유명 간짜장 맛집 [내부링크]

홍명 ㅣ 논현동, 학동역 간짜장 맛집 줄서서먹는 논현동의 유명한 간짜장 맛집 - 홍명 일요일 오후엔 그렇게 짜장면이 먹고싶어진다 식당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이쁘다 중국집 기본세팅! 요렇게 찍어놓으니 종지..

가드너아드리아 ㅣ 삼치가 통으로 올려진 파스타는 어떤 맛일까? [내부링크]

가드너아드리아 ㅣ 도산공원, 삼치파스타, 트러플피자 생선이 들어간 파스타에 꽂혀있을 때쯤 삼치를 통으로 올린 파스타로 유명한 가드너아드리아를 찾았다 이탈리아 어딘가에 있을법한 트라토리아 느낌 물씬!..

비채나 ㅣ 시그니엘 호텔, 산천 런치코스, 미쉐린 1스타, 한식 파인다이닝 [내부링크]

시그니엘 비채나 ㅣ 산천 런치코스 후기, 미쉐린 1스타 한식 파인다이닝 도자기 브랜드인 '광주요'의 가온소사이어티에서 운영하는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인 비채나. 예전엔 한남동에 있었으나 지금은 이전해..

마루심 ㅣ 몸보신에 제일! 히쯔마부시 장어덮밥 맛집 [내부링크]

반포 마루심 ㅣ 히쯔마부시 장어덮밥 맛집 보양식 생각나면 찾아가는 마루심 서울에서 유명한 장어덮밥집 중 하나로, 나고야식 장어덮밥인 히쯔마부시 맛집이다 샐러드, 계란찜, 된장국 그리고 장어덮밥을 더 맛..

연타발 ㅣ 연타발은 30% 할인중! 양,대창 맛집, 이영자 맛집 [내부링크]

연타발 ㅣ 압구정 연타발, 전참시 대창, 이영자맛집 적은 양과 비싼 가격, 그렇지만 엄청 맛있는 연타발!! 연타발에서 30% 할인 한 가격에 양,대창을 판매한다는 소식을 듣고 안 갈수가 없었다. 기본 상차림. 고..

백촌막국수 ㅣ 강원도 고성에서 맛 본 인생편육과 막국수 [내부링크]

백촌막국수 ㅣ 속초맛집 고성맛집 속초는 맛있는 게 너무 많은 곳이지만 누가 속초 여행간다고 하면 그것들을 제쳐두고라도 백촌막국수를 먹고오라고 할 정도로 왕왕추천하는 집! 나는 여기 국수랑 편육 먹으러 속..

한남동 다츠(Dotz) ㅣ 퓨전 아시안 퀴진, 아시아 브런치 [내부링크]

한남동 다츠(Dotz) ㅣ퓨전 아시안 퀴진, 아시아 브런치 맛집 한남동 다츠를 검색하면 아시아음식점이라고 나온다. 아시아음식이 뭘까?.? 아시아국가에서 먹는 다양한 메뉴를 판매한다. 브런치/디너 메뉴가 따로..

고급오복수산 ㅣ 안다즈호텔 맛집, 카이센동 맛집 [내부링크]

고급오복수산 ㅣ 안다즈호텔 맛집 오복수산에서 '고급'타이틀을 달고 안다즈호텔에 지점을 열었다. 안다즈호텔이 SNS를 뒤집어 놓았을때.. 아주아주 핫할때 갔는데, 따로 전화예약을 받지 않아 그냥가면 웨이팅 1..

레이지쿠오레 ㅣ 도산공원 음식 잘 하는 이탈리안 맛집 [내부링크]

레이지쿠오레 ㅣ 도산공원 음식 잘 하는 이탈리안 맛집. 파스타 맛집, 리조또 맛집. 레이지쿠오레 외관. 예쁨예쁨 정원이 예쁜 곳이라 봄,여름에 오면 훨 좋을거같다. 테이블에 코스메뉴 리스트가 놓여있었지만..

정식당 ㅣ청담 정식당 3코스 런치, 한식 파인다이닝, 미슐랭 2스타 [내부링크]

청담 정식당 ㅣ 3코스 런치 후기 한식 파인다이닝의 시초라 할 수 있는 정식당! 이걸 먹어도 된다니.. 뭐가 이렇게 귀여워 ㅠㅠ 미니어쳐 소품 보는거같지만 다 우리 식재료로 만든 음식들 음식이 아주 정갈하고..

마포 진미식당 ㅣ 최고의 간장게장, 이영자 맛집, 진미식당 예약, 주차 [내부링크]

마포 진미식당 ㅣ 밥블레스유, 전참시, 수요미식회 간장게장 워낙 유명한 곳이라 예전부터 한번 가야지 가야지 하다 드디어 와봤다. 그이름도 찬란한 진미식당!! 주말 저녁 예약은.. 예약하고 1달 후에나 올 수..

오아시스 브런치 ㅣ 한남동 오아시스, 청담 오아시스, 브런치 맛집 [내부링크]

오아시스 브런치 ㅣ 브런치 맛집 10년전에도 맛있었고 지금도 여전히 맛있는 오아시스. 오랫동안 사랑받는 곳이라 언제나 사람이많고 기다리는 경우도 많지만 메뉴가 다양하고, 뭘 시켜도 중간이상은 하는 집이라..

모터시티ㅣ이태원 모터시티, 디트로이트식 피자, 잭슨5피자 [내부링크]

이태원 모터시티 :: 잭슨5, 프라이 윗 퀘소 한번 맛보면 자꾸 생각나는 이태원 모터시티의 피자! 모터시티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이 두가지 프라이 윗 퀘소 - 치즈에 찍어먹는 감튀! 얇고 바삭바삭한 감자튀김..

몽탄ㅣ삼각지 몽탄, 짚불구이 우대갈비, 양파볶음밥, 몽탄 웨이팅 [내부링크]

삼각지 몽탄 :: 짚불구이 우대갈비 여전히 핫한 몽탄 가고싶어도 쉽게 엄두를 낼 수 없는 몽탄이시어.. 이날 토요일 4시 30분쯤 도착해서 3시간을 넘게 기다렸다 왜 예약을 안받아주시나요 ㅠ 고기를 먹기 위한..

쥬에(JUE)ㅣ한남동 쥬에 런치 남작코스, 광동식 중식 파인다이닝, 딤섬맛집 [내부링크]

쥬에(JUE) ㅣ 한남동 쥬에 런치, 남작코스 후기 CJ에서 작정하고 만든 것 같은 광동식 중식 파인다이닝 쥬에 입구부터 너무 예쁘다. 인테리어, 소품, 그림.. 곳곳에 신경 쓴 티가 팍팍 우와 너무 이쁘다~ 하며 구..

스시효ㅣ런치 사시미코스, 청담 오마카세, 미스터초밥왕 셰프, 하이엔드 스시야 [내부링크]

스시효 ㅣ 청담 오마카세, 런치 바 사시미오마카세 후기 미스터초밥왕에도 등장한 안효주셰프님이 계시는 스시효는 두말하면 입아플정도로 유명한 초밥집! 스시효의 코스 구성은 스시만 나오는 스시코스와 사시미..

테판(Teppan)ㅣ그랜드하얏트서울 테판, 미쉐린가이드 철판요리 [내부링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테판 :: 시즈널 런치 테판은 100% 바 자리로, 이런 바가 안쪽에도 하나 더 있다. 유명한 하얏트 아이스링크장의 위쪽에 위치해서 뷰가 좋고 로맨틱~ 이렇게 요리하는 모습을 코앞에서 바라보..

웨딩플래너 상담 ㅣ플랜마주, 블랑드봄, 베리굿웨딩 후기 [내부링크]

웨딩홀을 계약했으니, 다음 단계는 웨딩플래너 정하기! 웨딩업계는 거대하고, 업체는 너무많고, 플래너는 더더 많고.. 오히려 선택지가 너무 많으니 참 막막했다. 두세명정도 만나보면 어떤 플래너랑 함께하는게..

나인스게이트ㅣ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위캔드딜라이트, 미쉐린가이드 프렌치 [내부링크]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ㅣ 나인스게이트(The 9th gate) 위캔드딜라이트 런치 조선호텔 나인스게이트는 내가 찐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 중 하나. 특히 주말, 위캔드딜라이트는 3 dishes + 1 main을 아주 좋은 가격에..

스와니예ㅣ미슐랭 1스타, 서래마을, 반포 파인다이닝 런치 [내부링크]

스와니예 입구엔 딱지가 가득!! 그만큼 추천을 많이 받았다는 뜻이니 이것 만으로도 방문 할 가치가 있는 곳 테이블매트, 수저받침, 물컵까지 간결하면서도 조화로운 테이블 세팅 Ep. 23 감칠맛 시작부터 작품..

청주웨딩홀, 웨딩홀 투어ㅣ메리다/아모르아트/더빈 후기 [내부링크]

결혼준비 1단계! 웨딩홀/베뉴 정하기 결혼까지 약 8개월 남은 시점. 청주에서 결혼식을 하기로 하고, 웨딩홀 투어를 위해 투어 2-3주 전 1시간 30분 정도의 간격으로 상담 예약을 했다. ::: 상담 전 생각 해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