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k61의 등록된 링크

 yjk6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수주팔봉 차박 캠핑장 [내부링크]

무작정 떠난 길에 차박의 성지라고 일컬어지는 수주팔봉 차박 캠핑장이 있는 수주팔봉을 가게 되었습니다. 충주는 많이 가본곳이긴 한데 꽤나 깊숙히 들어가면서 주변 분위기와 맑은 공기에 취해 볼때쯤 수주팔봉..

애완용품 전문점 이츠펫 천안청당점이 오픈되었네요 [내부링크]

애완용품 전문점 이츠펫 청당점은 리퍼제품을 30~9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대형 매장입니다. 다양한 제품들이 이곳에 진열되어 있어 한눈에 볼수 있고 선택의 폭이 넓어진게 큰 혜택이 아닐가 싶어요. 게..

아보카도 효능 [내부링크]

오늘은 아보카도의 효능과 먹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께요 우선 미네랄20가지와 비타민 18가지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중성지방제거 기름때를 녹이는 불포화지방이 있어서 혈액내 LDL 콜레스텔롤과 중..

계양산 둘레길을 걸어보면 [내부링크]

계양산 둘레길을 걸어보면 너무 좋은것 같아요. 계양산 둘레길을 오르는 코스는 여러군데가 있지만 저는 이곳을 많이 좋아합니다. 집에서도 가까이 있고, 평일날에 산에 오르기는 이곳이 주차하기도 편하고 소나..

정선 연포분교 캠핑장은 [내부링크]

오늘은 정선 연포분교 캠핑장을 가보고 느낀점을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연포분교 캠핑장을 돌기 전에 있는 동강 지류 입니다. 산세도 깊어 오지인지라 물도 너무 맑고 공기도 맑아 정말 힐링하기 좋은 곳임이 분..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벗꽃 둘레길 [내부링크]

급 가보고 싶었던 곳이 파주마장호수 둘레길과 출렁다리였기에 번개 여행이랄까 아무 생각없이 출발한 여행~~~ 가는 내내 주말이면 정말 교통 지옥이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져버릴 수 없었답니다. 도로가 좁은..

제천시 의림지 모산비행장 박달재를 가보는 여행 [내부링크]

 제천시 의림지 모산비행장 박달재를 가보는 여행 제천시 의림지 모산비행장 박달재를 가보는 여행강원도 여행길에 잠시 다녀온 제천시 여행을 짧게나 포스팅 해 보려고 합니다. 오래된 제천과의 인연이 새록새록..

아이패드 에어4 색상과 사양비교보기 [내부링크]

아이패드 에어4 색상과 사양비교보기 아이패 에어4 색상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로즈 골드 그린 스카이 블루 등 5가지 색상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진것도 사실인것 같아요. 아이패드 사양비교 아이패드 에..

Type C 저장장치 메모리 [내부링크]

 Type-A 겸용 C-Type 저장장치 메모리 Sandisk Ultra Dual Drive Go Type C 상세보기 C-Type 저장장치는 요즘 태블릿이나 각종 노트북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빠른 저장장치입니다. 애플은 젠더를 이용하여 외장저..

건강한밥상 국산 찰기장 [내부링크]

건강한 밥상 국산 찰기장 찰기장은 비타민B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잡곡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 수치기 비타민 B의 경우 백미의 두배, 식이섬유의 경우 백미의 세배에 이른다고 합니다. 찰..

삼성전자 갤럭시 북 플렉스 NT950QCG-X716A 하드ssd512 어떻게 다를까? [내부링크]

오늘은 삼성전자 갤럭시 북 플렉스 제품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360도 회전하는 제품으로 태블릿로도 사용할 수 있는 노트북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이처럼 데스크나 무릎에 올려..

오창 미래지 테마공원 캠핑장 [내부링크]

조용하기만 한 오창 미래지 오토 캠핑장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청주시 에서 운영중인 오창 미래지 오토 캠핑장은 차을 옆에대고 텐트를 칠수 있는 공간이었지요. 텐트를 칠수 있는 공간은 데크가 아니라 파쇄석으로..

필립스전기면도기9000시리즈 S9751/33 [내부링크]

필립스전기면도기9000 는 여러가지로 활용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많이 선호하는 그런 제품입니다. 요즘 핫한 제품이기도 하구요.  피부보호부터 밀착면도까지 완벽한 면도기 입니다. 상세 스펙 전..

갤럭시 탭S7플러스 태블릿5G 개봉기 사용기는... [내부링크]

#갤럭시탭S7플러스 태블릿5G 개봉기 사용기 #갤럭시탭S7+를 사기위해 많은 곳을 직접 방문하기도 하고 인터넷이라 유튜브 를 보고 고민을 많이 하고 있는것 같아요. 제가 그 고민을 전부 해결해 드릴수는 없지만..

LG전자 코드제로 M970 을 선택해야 할까? [내부링크]

청소는 뭘로 하세요? 저는 당연히 로봇청소기로 하지요. 로봇 청소기 하면 흡입식 청소기? 아닙니다. 오늘은 제가 소개해 드릴 청소기는 물걸레 전용 LG.코드제로 M970 청소기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딱 봐도..

흔들림없는 오즈모 모바일3콤보 휴대폰 짐벌 개봉기 [내부링크]

흔들림없는 오즈모 모바일3콤보  휴대폰 짐벌 개봉기 흔들림이 없이 휴대폰으로 촬영(사진, 동영상)할수 있는 짐벌에 대해 알아볼께요. 꼭 필요했던 오즈모 모바일3콤보 짐벌을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항상..

평창 청옥산 전망대를 다시 찾다. [내부링크]

새벽바람을 뚫고 강원도 평창 청옥산을 향해 출발한지 5시간쯤 되었을까? 청옥산 시작부터 안개가 잔뜩 온 누리를 뒤 덮고 있었지요. 중간중간에 차들이 머물러 서있기도 했어요. 안개가 너무 많아 올라갈수 있을..

엽기꼼닭발 평택 비전로 맛집 산꼼장어 [내부링크]

엽기꼼닭발 평택 비전로 맛집 산꼼장어 서울에서 유명한 #엽기 꼼닭발 전문점이 #평택비전사거리에 위치하고 영업에 들어갔네요. 이미 한번 먹어봤던 맛인데도 평택에 있어서 다시한번 찾았어요. 항상 그리운 맛..

이동통신3사 앱 채팅플러스 메시지 취소기능 추가 [내부링크]

이동통신사 3사가 메시지 취소 기능등 신규기능을  5월10부터 추가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3사는 공동 메시징 서비스(RCS) '채팅플러스' 에 메시지 보내기 취소와 공감하기, 답장 등의..

삼성전자 갤럭시 북 프로 사전예약에 대해 [내부링크]

갤럭시 북 프로 와 갤럭시 북 프로360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 북 프로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고 5/11일부터 순차배송한다고 합니다. 사양 CPU : 인텔 코어 i7-11세대(2.8GHz) 메모리 : 16GB..

아이패드프로5세대를 구입해야 합니까? [내부링크]

아이패드프로5세대를 구입해야 합니까? 아이패드프로5세대는 고급 태블릿 컴퓨터 입니다. 강력한 M1칩, 썬더볼트 포트, 개선된 전면 카메라, 대형 Liquid Retina 최대16GB의 램 메모리와 2TB의 저장 공간을 갖추고..

애플 아이폰13 120hz 디스플레이 적용 전망 [내부링크]

애플 아이폰13 120HZ 디스플레이 적용 된다고 합니다. 120헤르츠 화면주사율을 지원하는 새로운 O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할 전망으로 보인다. 애플은 아이폰13프로와 아이폰13프로맥스 을 출시할것으로 또한 전망된..

강화도 민물 노지 붕어 낚시터를 몇군데 돌아봤어요 [내부링크]

강화도 민물 노지 낚시와 낚시를 다녀왔어요. 날씨가 많이 좋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낚시 하시는 분들은 꽤 많이 눈에 띄었습니다. 민물 낚시는 붕어 낚시가 주를 이루고 있어서 저도 짬 낚시를 다녀와 봤어요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