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lwgang의 등록된 링크

 yklwg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대추의 효능- 건강하게 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이럴수록 몸 관리가 필수인데요. 겨울 하면 생각나는 게 대추차입니다. 오늘은 대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추의 효능 1. 신경안정 및 스트레스 완화 대추는 마음을 차분..

생강의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갑작스럽게 날씨가 추워지고, 서울은 대설 특보가 내리고. 이럴 때일수록 몸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나이가 먹을수록 건강은 중요 또 중요 밑줄 쫙... 생강..

마늘 효능 [내부링크]

오늘은 마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인 하면 빠질 수 없는 게 마늘인데요.. 김치에도 마늘, 고기에도 마늘, 외국인들은 한국인에게 마늘냄새가 난다고들 합니다. 이렇게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마늘, 마..

양파,양파즙에 대해서 [내부링크]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습니다. 날이 추울수록 심혈관계 잘 환자들이 몸이 안 좋아질 수 있는데요. 심혈관 질환을 미리 예방할 수 있는 양파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양파 불로초, 신선초라 불리는 양파. 서양에..

블로그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간을 달리는 소년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한 지 한 달이 좀 덜됬습니다. 유튜브에서 블로그에 대해 이야기하면 꾸준히 해라, 언젠간 포텐이 터진다. 또 다른 유튜버들을 보면 워드프레스 시작한 지 4일..

쿠팡 파트너스- 돈버는법, 제휴광고 마켓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간을 달리는 소년입니다. 오늘은 쿠팡 파트너스 제휴광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란? 블로그, SNS 등의 쿠팡 링크를 걸어 소비자가 링크를 경유해 들어가면 판매금액의 3%를 먹는..

천삽갑- 코로나바이러스 중간숙주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시간을 달리는 소년입니다. 아직 확정 증거는 없지만 코로나바이러스 중간숙주라는 천산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천삽갑이란? 유린목(척추동물 포유강의 한목에 속함)에 속하는 동물의 명칭입니다..

일본 10급 지진 문자 - 스팸주의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시간을 달리는 소년입니다. 요즘 일본 10급 지진 문자라고 많이들 오실 겁니다 지금 sns로는 일본 10급 -동영상, 문자로는 일본 10급 지진 등의 스팸 문자가 많이 오고 있습니다. 지금 우한 폐렴 및,..

디지털 노마드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간을 달리는 소년입니다 오늘은 디지털 노마드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저또한 성공한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며 블로그 및 각종 디지털 노마드 영역에 도전해 보고 있습니다. 디지털 노마드..

3월 개봉영화 뮬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간을 달리는 소년입니다. 오늘은 3월 개봉영화 뮤란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3월 개봉영화 뮬란 2월의 꽃샘 추위가 물러가고 드디어 봄이 올 거 같습니다. 겨울이 지나고 빨리 봄이와서 3월 개봉..

펭수 김동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간을 달리는 소년입니다. 오늘은 펭수의 정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펭수란? 펭수(남극 '펭' + 빼어날 '수(秀)' 종족 : 황제펭귄 나이 :10살 키 : 210cm 체중:93~103kg 일명 펭수는 EBS 텔레비..

주휴수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간을 달리는 소년입니다. 오늘은 아르바이트 생들이 놓칠 수 있는 주휴 수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휴수당이란? 1주 동안 규정된 근무일수를 다 채운 근로자에게 유급 주휴일을 주는 것입니다...

2020년 최저시급 계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간을 달리는 소년입니다. 오늘은 2020년 최저시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2020년 최저시급 2020년도의 최저시급은 8,590원, 2019년 대비 2.9% 증가했습니다. 월급으로는 1,795,310원입니다. 최..

2020년 정월대보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간을 달리는 소년입니다. 오늘은 다가올 정월대보름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정월 대보름 하면 떠오르는 것이 바로 둥근 "달" 입니다. 저 또한 어렸을때 생각해보면 달과, 강강술래, 쥐불놀이..

그것이 알고싶다 - 노예 13년의 진실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간을 달리는 소년입니다. 이번주 그것이 알고싶다는 - 노예 13년의 진실게임입니다. 몇년 전에 이슈가 되었던 태안 염전노예에 대해서 들어보셨을 겁니다. 부랑자나, 모자른 사람들을 잡아다가 무급..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퀸 단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간을 달리는 소년입니다. 오늘의 영화는 버즈 오브 프레이입니다. DC 유니버스의 버즈 오브 프레이 실사 영화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2020년 2월 5일(수) 개봉 예정인 영화입니다. 또한 유니버스 최..

신종 코로나 19,예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중국 우한 폐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 우한폐렴이란? 2019년 12월 중국 후베이(湖北) 성 우한(武漢) 시에서 집단 발병한 폐렴 사태를 말합니다. 2019년 12..

머리큰사람 모자 추천(With nike) [내부링크]

스노시 캡 레거시 91 볼스 노우시 캡 레거시 91 볼캡 캡 안녕하세요. 시간을 달리는 소년입니다. 오늘은 머리 큰 사람 모자 추천이란 주제로 글을 쓸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머리가 커서 저 또한 모자를 쓰는..

순천,순천만 , 와온해변 일몰풍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간을 달리는 소년입니다. 오늘은 순천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순천하면 크게 순천만 정원과, 순천만이 있습니다. 순천만 국가정원이란? 순천만을 보호하기 위하여 조성한 정원이니다. 도사동..

2020년 입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간을 달리는 소년입니다. 우한 폐렴으로 인해 나라가 정신이 없습니다. 중국인들때문에 여러 민폐를 끼치네요.. 중국 폐렴이 확산되어도 '20년 봄은 다가옵니다. 오늘은 입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

동해 토바펜션 가스사고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간을 달리는 소년입니다. 오늘은 동해 토바 펜션 가스사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원도 동해시 묵호항에 있는 펜션입니다. 얼핏 보기에는 평범한 펜션처럼 보입니다. 바다를 내다 보는 뷰가 아주..

에어팟 프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에어팟 프로를 꼭 사야하는 이유에 대해서 글을 써보겠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최고의 장점은 기존 에어팟은 아이폰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는데 안드로이드에서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제네시스 GV80 가격 [내부링크]

성공한 중년들의 로망 제네시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제네시스 GV80 차량의 자랑이었던 직렬 6기통 3.0디젤엔진 차량이 드디서 출시되었습니다. GV80 외관만 봤을 때 G90이 조금 높아지고 더 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