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wa의 등록된 링크

 ynw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3건입니다.

INTERVIEW 브렌트포드에 집중하는 파비뉴, 피르미누, 엘리엇 [내부링크]

브렌트포드전, 리버풀 미드필더 파비뉴 리버풀은 이번 주말에 Bees(꿀벌들)을 상대로 승점 3점을 노리며 이번 시즌 첫번째 만남(3:3 무승부)에서의 잘못을 바로잡을 준비가 되어 있다고 파비뉴가 말했다. 지난 9..

AWARDS 모하메드 살라, 리버풀FC 12월 이달의 선수 수상 [내부링크]

모하메드 살라는 리버풀FC의 스탠다드 차타드 12월 이달의 선수로 선정되었다. 현재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이집트 대표로 뛰고 있는 살라는 구디슨 파크(에버튼 홈)를 방문하여 4:1 승리에 2골을 기록하며, 챔..

SCHEDULE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22R [내부링크]

21/22 Premier League Table 21/22 Premier League 시즌 전반기를 마감하고, 하반기 빅6(리버풀, 맨체스터 시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날, 첼시, 토트넘 핫스퍼)가 우승과 챔피언스리그 티켓을 두고 치열하..

NEWS 프리미어리그 골든 글로브 경쟁 : 에데르송, 알리송, 렘스데일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 골든 글로브 향한 경쟁 : 에데르송 모라에스, 알리송 베커, 에런 렘스데일 맨시티 골키퍼는 2021/22시즌 최다 클린시트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3시즌 연속 수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에데르송은 3..

REVIEW 카라바오컵 준결승 1차전 아스날 0:0 리버풀 [내부링크]

리버풀은 목요일 안필드에서 열린 목요일 카라바오컵 4강 1차전에서 아스날과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전반 중반에 디오고 조타에 반칙을 범한 그라니트 자카가 퇴장당한 후 리버풀은 압도적인 볼 점유율에도 불..

INTERVIEW 리버풀FC #17 커티스 존스 [내부링크]

커티스 존스는 자신의 메달 컬렉션에 카라바오컵을 추가하겠다고 결심 리버풀FC 아카데미 출진의 커티스 존스는 만 17세(2001년생)가 되는 2018년에 프로계약을 맺었고, 2020년에 5년 장기계약을 체결하였다. 리..

PREVIEW 카라바오컵 리버풀, 아스날과 준결승 1차전 [내부링크]

레드는 이번 주 카라바오컵 준결승 1차전에서 거너스와 경기를 펼친다. 위르겐 클롭은 리버풀과 아스날의 카라바오컵 경기를 위해 강력한 선수단을 희망하며 하비 엘리엇이 팀 훈련 복귀에 임박했다고 밝혔다. 에..

NEWS 모하메드 살라 : 새로운 계약 협상에 대하여 [내부링크]

모하메드 살라 : 리버풀 포워드는 계약 협상이 계속되면서 '미친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모하메드 살라의 리버풀 계약은 2023년 여름에 만료되지만 이 이집트 공격수는 리버풀 잔류를 원하며 모든 해결..

SCHEDULE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18R(코로나19 연기 경기) [내부링크]

21/22 Premier League Table 21/22 Premier League 시즌 전반기를 마감하고, 하반기 빅6(리버풀, 맨체스터 시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날, 첼시, 토트넘 핫스퍼)가 우승과 챔피언스리그 티켓을 두고 치열하..

TRANSFER NEWS 쥘 쿤데, 이브 비수마, 파블로 가비 이적설 [내부링크]

세비야 수비수, 쥘 쿤데 스페인의 매체 엘 나시오날에 따르면 리버풀이 세비야의 23번 쥘 쿤데를 영입하기 위해 9천만 유로(한화 1200억 원) 방출 조항을 지불할 수도 있다. 엘 나시오날은 레즈가 첼시와 레알 마..

NEWS FA컵 4라운드 대진 추첨완료, 티아고 부상 업데이트 [내부링크]

리버풀은 에미레이트 FA컵 4라운드 안필드에서 카디프 시티와 맞붙는다. 레즈는 일요일 오후 안필드에서 열린 슈루즈버리 타운을 4:1로 꺾고 다음 단계로 진출했다. 리버풀은 카이데 고든의 동점골과 파비뉴의 페..

VOTE 21-22 프리미어리그 12월 이 달의 선수, 감독, 골을 투표하세요. [내부링크]

EA스포츠 12월 이 달의 선수 투표 Pick your EA SPORTS Player of the Month for December 프리미어리그 EA스포츠 12월 이달의 선수를 투표하세요. (관련 영상은 글 하단 이 달의 선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 맨..

NEWS 프리미어리그 골든부트 어워드 경쟁 : 살라, 조타, 바디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 골든 부트를 향한 경쟁 : 모하메드 살라 디오고 조타 제이미 바디 시즌 전반기의 경이적인 활약을 펼친 모하메드 살라는 이미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으로 Castrol Golden Boot을 수상했었다. 이번시즌..

NEWS 프리미어리그 플레이메이커 어워드 경쟁 : 아놀드, 살라, 제주스, 보웬, 포그바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 플레이메이커 어워드를 향한 경쟁 : 아놀드, 살라, 보웬, 제주스 포그바 리버풀 듀오 트렌트 알렌산더-아놀드 와 모하메드 살라는 프리미어리그 이번 시즌 가장 많은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캐스트롤..

NEWS 2021 FIFA Award 최종후보-살라, LFC 12월 골-아놀드 [내부링크]

AWARD 모하메드 살라, 2021년 FIFA 최고의 남자 선수상 최종 후보 모하메드 살라(Mohamed Salah)는 2021년 FIFA 최고의 남자 선수상의 최종 후보자로 선정되었다. 리버풀과 이집트 공격수는 로버트 레반도프스키(..

TRANSFER NEWS 루이스 디아스: FC포르투 #7 [내부링크]

콜롬비아 국적의 FC포르투 루이스 디아스 1월 6일, 스페인 매체 ‘마르카’에서 리버풀이 FC포르투 루이스 디아스 영입임박 기사가 났다. 97년생의 이 선수는 30대의 마네와 살라의 뒤를 이을 선수로 평가되고 있..

TRANSFER NEWS 레반도프스키 : 바이에른 뮌헨 #9, 리버풀 이적설 [내부링크]

리버풀의 레반도프스키를 볼 수 있을까 한 이적 보고서에 따르면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는 프리미어리그에서 뛰고 싶어하며 맨체스터 시티, 리버풀, 첼시 모두 그의 서명을 놓고 경쟁할 것이다. 스카이 스포츠 독..

NEWS 리버풀, 아스날과의 리그컵 연기 신청과 수석코치 확진 [내부링크]

리버풀 축구 클럽(Liverpool Football Club)은 코로나19 로 카라바오컵 4강 1차전 아스날과의 경기 연기와 일정 재조정을 EFL에 공식적으로 요청했다. 리버풀 구단은 AXA 트레이닝 센터에서의 훈련을 중단했다...

TRANSFER NEWS 나비 케이타, 단주마, 우스만 뎀벨레, 프랑크 케시에 이적설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리버풀 미드필더 케이타 나비 케이타(Naby Keita)에 대한 바로셀로나 기사가 났다. 기니 국가대표인 케이타는 2018년 여름 라이프치히에서 리버풀로 5,275만 파운드로 이적하였다. 케이타는 클롭 감독..

AFCON 출전 : 나비 케이타(기니), 사디오 마네(세네갈), 모하메드 살라(이집트) [내부링크]

AFCON 출전 리버풀 선수 나비 케이타, 사디오 마네, 모하메드 살라 나비 케이타(Naby Keita), 사디오 마네(Sadio Mane), 모하메드 살라(Mohamed Salah)는 제33회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대회에서 기니, 세네갈, 이..

REACTION 조던 헨더슨 : 우리는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내부링크]

리버풀 주장 조던 헨더슨은 첼시와 2-2 무승부를 통해 다음 기회에는 개선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레즈[리버풀]는 전반 26분 사디오 마네와 모하메드 살라의 득점에 힘입어 초반 2골로 앞서 스릴 넘치는 프리..

REVIEW 프리미어리그 21R 첼시 2 : 2 리버풀 [내부링크]

한국시간 1월 3일 1시 30분, 프리미어리그 21라운드 첼시와 리버풀의 경기가 스탠포드 브릿지(첼시 홈 구장)에서 열렸다. 전반 중반까지 사디오 마네와 모하메드 살라의 골로 2:0으로 앞서 갔지만, 마테오 코바치..

PREVIEW 프리미어리그 21R 리버풀 v 첼시 [내부링크]

ANNOUNCEMENT 위르겐 클롭, 코로나19 양성으로 첼시전 결장 위르겐 클롭은 코로나19 검사결과 양성으로 확진되어일요일 첼시와 리버풀 프리미어리그 경기에 결장한다. 경기를 앞두고 경미한 증상을 보인 레즈 감..

NEWS 사디오 마네 "우승을 위해 첼시로 간다." [내부링크]

리버풀은 2022년 최고의 출발을 위해 일요일에 긍정적인 마음으로 첼시로 향한다고 사디오 마네가 말했다. Reds의 새해 첫 일정은 Premier League에서 2위와 3위 간의 싸움으로 Stamford Bridge로 여행한다. 마네..

PHOTO 프리미어리그 Happy new year!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 구단들이 각종 SNS 에서 새해 인사를 올렸다. 코로나19로 어수선한 리그 상황에 팬들에게 희망을 주는 인사였다. 어떤 팀은 팀 내 프랜차이즈 선수를 내세우며 만들기도 했고, 경기장이나 구단의 역..

SCHEDULE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21R [내부링크]

21/22 Premier League Table 2022년이 밝았다. 21/22 Premier League 시즌 전반기를 마감하고, 하반기 빅6(리버풀, 맨체스터 시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날, 첼시, 토트넘 핫스퍼)가 우승과 챔피언스리그 티..

NEWS 첼시 경기 전 코로나 의심상황 : 위르겐 클롭 [내부링크]

위르겐 클롭은 리버풀의 선수단에서 의심스러운 3명의 코로나19검사를 보고했다. 감독은 일요일 오후 레즈가 스탬포드 브리지를 방문 준비를 하는 동안 금요일 오후 첼시 전 기자 회견에서 이 소식을 확인했다...

2021, Liverpool 그리고 2022 [내부링크]

우선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께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는 말씀부터 전합니다. (이 글은 제 잡담이라 안읽으셔도 되요.  태그는 달았지만) 2021년, 한해가 마무리 되었다.  10분도 채 안남은 시간. 돌이켜보..

NEWS 알리송 베커, 2022 야신 트로피 후보 [내부링크]

알리송 베커, 2022 야신 트로피 후보 지명 2019년 우승자인 알리송 베커는 2021-22시즌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골키퍼에게 수여되는 야신 트로피 후보에 올랐습니다. 2020년은 수상자가 없었고, 2021년은 파리..

INTERVIEW 다오고 조타, 첼시 전 목표와 2021년의 순간 [내부링크]

Diogo Jota는 리버풀이 프리미어 리그순위에서 격차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면서 2022년을 승리로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화요일 밤 레스터 시티에 1-0으로 패한 후, 레즈는 한 경기를 안치른 가운데 리..

TRANSFER NEWS 안드레아 벨로티 : 토리노FC #9, 리버풀 이적설 [내부링크]

안드레아 벨로티 이 이탈리아 스트라이커는 최근 몇 년 동안 이적에 거의 근접했지만, 현재 토리노 선수로 남아있다. 벨로티는 2015년부터 세리에 A에 소속되어 있으며, 모든 대회를 통틀어 235경기에 출전하여 1..

TRANSFER NEWS 하피냐 : 리즈 유나이티드 #10, 리버풀 이적설 [내부링크]

하피냐, 리버풀과 바이에른 뮌헨의 이적설 하피냐는 리버풀과 바이에른 뮌헨이 원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리즈에서 1월 이적을 추진하지 않을 것입니다. 바이에른은 리버풀의 관심에 합류하여 하피냐를 추적하고..

REVIEW 프리미어리그 20R 레스터시터 1:0 리버풀 [내부링크]

한국시간 29일 5시, 프리미어리그 20라운드 레스터시티와 리버풀의 경기가 킹 파워 스타디움(레스터시티 홈 구장)에서 열렸다. 모하메드 살라의 페널티킥은 슈마이켈의 선방으로 막혔고, 헤딩슛 또한 크로바를 맞..

MATCH 레스터 시티 v 리버풀 : 경기 전 10가지 통계 [내부링크]

다음은 킹 파워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리버풀과 레스터 시티와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를 앞두고 있는 10가지 통계입니다. 1. 레즈는 지난 18번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 중 12승을 거두고 3무를 거두며 3패를 기록했다..

NEWS 2022 발롱도르 30인 후보 발표 [내부링크]

리버풀 선수 6명이 2022 발롱도르 후보에 올랐습니다.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 루이스 디아즈, 파비뉴, 다르윈 누녜즈, 모하메드 살라, 버질 반 다이크는 발롱도르 30인 후보 목록에 있습니다. 국제 언론인들의..

PRESS CONFERENCE(PRE MATCH) 반 다이크 4년, 그의 복귀와 타이틀 야망 [내부링크]

위르겐 클롭은 오늘 4년 전 리버풀이 버질 반 다이크를 영입에 대해 언급했으며, 이 수비수가 최고의 모습으로 돌아온 것을 환영했습니다. 2017년 12월 27일 레즈는 네덜란드 주장의 이적를 위해 사우스햄튼과 거..

P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리버풀 vs 크리스탈 팰리스 [내부링크]

지난주 풀럼FC를 상대로 2022-23시즌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을 가까스로 2-2 무승부로 마친 리버풀은 한국시간 8월 16일 월요일 4시,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경기를 가집니다. 리버풀은 이..

NEWS 하비 엘리엇, 리버풀FC와 재계약 [내부링크]

리버풀FC는 하비 엘리엇과 새로운 장기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19세 소년은 현지기준 8월 10일에 AXA 트레이닝 센터에서 종이에 펜을 대고 그 일을 하게 된 기쁨에 대해 말했습니다. "제가 이곳에 몇 년 더 있..

INTERVIEW 누녜스에 대한 밀너 : '그는 오랫동안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제임스 밀너는 리버풀이 다르윈 누녜스의 여름 도착으로 머지사이드에 미치는 영향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레즈는 6월에 위르겐 클롭의 전방 무기고에 우루과이 국가대표를 추가하여 포르..

2022-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이적시장A-Z 1편 [내부링크]

본 글은 2022년 8월 6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1편 :  AFC 본머스, 아스날, 아스톤빌라 AFC Bournemouth AFC 본머스는 지난 시즌 챔피언십에서 2위를 거두며 프리미어리그 승격에 성공하였습니다. 클럽은 이..

2022-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8월 경기일정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가 이번 주말에 돌아옵니다. 현지시간 금요일 밤에 아스날이 크리스탈 팰리스를 방문하며 런던 더비로 리그가 시작됩니다. 지난 시즌 모든 레이스(타이틀, 유럽 진출권 및 강등)는 최종전에 결정되었..

P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리버풀 vs 풀럼 [내부링크]

2022-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개막 지난 시즌 최종전까지 리그 우승 경쟁을 펼치며 맨체스터 시티에게 승점 1점 차로 아쉽게 리그 2위에 머문 리버풀이 한국시간 8월 6일 토요일 20시 30분, 풀럼FC를 상대..

REVIEW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리버풀 0-1 레알 마드리드 [내부링크]

리버풀이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만났습니다. 2018년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이후 4년만에 결승전에서 만났었습니다. 당시에 레알 마드리드가 리버..

PREVIEW 잉글랜드 에미레이트 FA컵 결승전 리버풀 vs 첼시 [내부링크]

리버풀FC의 시즌 두번째 트로피 기회가 다가왔습니다. 오는 한국시간 5월 15일 오전 12시 45분,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FA컵 결승전이 열립니다. 이미 이번 시즌 카라바오컵 결승에서 긴 승부차기 끝에 우승 트로피..

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3라운드 리버풀 2-1 아스톤 빌라 [내부링크]

리버풀은 20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33라운드 아스톤 빌라와의 경기에서 2-1 로 승리하며, 리그 우승에 대한 경쟁의 희망을 이어갔습니다. 리버풀은 리그컵, 챔피언스리그, FA컵 모두 최종전까지 대회를 이끌고..

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6라운드 리버풀 1-1 토트넘 [내부링크]

이번 경기가 리그 순위에 미칠 영향은? 리버풀은 2021-22시즌 ㅣ프리미어리그 36라운드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1-1 무승부로 끝나며, 리그 우승에 제동이 걸렸습니다. 두 클럽 모두 순위 도약을 위해 승점을 얻어..

NEWS 위르겐 클롭의 레스터시티 전 선수단 업데이트 [내부링크]

티아고 알칸타라, 파비뉴, 커티스 존스, 버질 반 다이크가 리버풀과 레스터시티와의 경기에 투입될 예정이다. 위르겐 클롭(Jürgen Klopp)은 월요일 4명의 선수가 코로나19 양성 반응 후 격리 기간이 끝나 훈련에..

P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6라운드 리버풀 vs 토트넘 [내부링크]

리그 1위를 위한 리버풀과 챔스권 리그 4위를 위해 싸우는 토트넘의 대결 2021-22 프리미어리그가 이제 3번의 라운드만이 남았습니다. 코로나19로 연기된 경기들을 포함하면 클럽별로 4 ~ 5경기가 남아 있습니다...

리버풀 FC, 2022-23 시즌 새 홈 유니폼 공개 [내부링크]

리버풀 FC는 오늘부터 예약 주문이 가능한 2022-23 시즌을 위한 새로운 나이키 홈 키트를 공개했습니다.

REVIEW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리버풀 3-2 비야레알,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합산 5-2 리버풀 결승 진출 리버풀은 2021-22시즌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을 위해 에스타디오 엘 마드리갈, 비야레알 홈 경기장을 방문했습니다. 이미 1차전 안필드 홈에서 2-0 승리..

ISSUE 토트넘 핫스퍼 손흥민, 2골 1어시 차범근을 넘어서다. [내부링크]

리버풀 팬이지만 손흥민은 못참지 토트넘 핫스퍼 손흥민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리그 시즌 18, 19호골을 터뜨리며 차범근의 기록..

NEWS 타일러 모튼은 훌륭했고 많은 것을 배웠다. [내부링크]

조던 헨더슨은 타일러 모튼(리버풀FC no.80) 이 주변시니어 선수들로부터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흡수함으로써 이익을 얻고 있다고 믿습니다. 아카데미 졸업생인 모튼은 이번 시즌까지 리버풀 미드필더에서..

RESULTS&TABLE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9R [내부링크]

21/22 Premier League Table 아래 글의 내용은 한국 시간 12월 27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21/22 Premier League 박싱데이(영국에서는 복싱데이라 부른다.) 기간, 빅6(리버풀, 맨체스터 시티, 맨..

INTERVIEW ‘So far really good’ - 리버풀 No.1 알리송의 시즌 평가 [내부링크]

Alisson Becker는 2021-22시즌 리버풀의 경기력에 만족하며 팀을 위해 더 많은 개선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Reds는 시즌 중반에 가까워지면서 Premier League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새해에는 다른 3개 대..

Why liverpool Fan? [내부링크]

왜 리버풀 팬이야? 리버풀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비슷한 질문을 받아보았을 것이다. 나는 고등학교 3학년에 위닝일레븐이라는 게임으로 해외 축구를 입문하였고, 우리의 해버지 박지성 선수의 경기를 보면서 20대를..

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리버풀 1-0 뉴캐슬 [내부링크]

리버풀은 세인트 제임스 파크 원정에서 뉴캐슬을 1-0으로 꺾고 쿼드러플(4관왕: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 카라바오컵(우승), FA컵) 에 대한 목표를 잃지 않았습니다. 한국시간 4월 28일 비야레알과의 챔피언스..

아킬레스건 파열, 수술, 휴식 [내부링크]

회사 워크샵을 갔다가 발목을 다쳤습니다. 스트레칭도 안하고 공을 찼던 내 자신이 한스럽기도 했지만 나이가 들었다는 생각도 들기 시작했습니다. 발목에 뚝 끊어지는 소리가 들렸지만 대수롭지 않게 생각해서인..

NEWS 위르겐 클롭, 리버풀 FC와 재계약 체결 [내부링크]

리버풀FC는 위르겐 클롭이 계약 연장에 대한 새로운 계약에 서명했다고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계약은 클롭 감독이 2024년에 종료될 예정이지만 만료된 이후에도 리버풀의 지휘봉을 계속 유지한다..

에미레이트 FA컵 준결승 리버풀 3-2 맨체스터 시티 [내부링크]

리버풀과 맨체스터 시티의 FA컵 준결승이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렸습니다. 이미 지난 주말, 프리미어리그에서 맞붙어 2-2로 비긴 두 팀은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을 진출하고 다시 맞붙었습니다. 매 시즌..

REVIEW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리버풀 3-3 벤피카 [내부링크]

리버풀이 안필드에서 열린 2021-22시즌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벤피카와의 경기에서 3-3 무승부를 거두며, 합산 6-4로 4강에 진출하였습니다. 3년만에 4강에 진출한 리버풀은 비야레알 맞으며 결승전 진출을 겨룹..

PREVIEW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리버풀 vs 벤피카 [내부링크]

2021-22시즌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리버풀과 벤피카의 경기가 한국시간 4월 14일 오전 4시, 안필드에서 펼쳐집니다. 지난 포르투갈 리스본의 에스타디우 두 루스 경기장에서 열린 1차전을 리버풀이 3-1 승리하며..

P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2라운드 리버풀 vs 맨체스터 시티 [내부링크]

21-22 프리미어리그 1위 맨시티와 2위 리버풀가 한국시간 4월 11일 오전 12시 30분,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32라운드 경기가 펼쳐집니다. 현재 리그 1위 맨체스터 시티는 23승 4무 3패로 승점 73점, 리버풀은 22승..

ISSUE 토트넘 손흥민, 아스톤 빌라전 해트트릭 [내부링크]

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토트넘과 아스톤 빌라와의 경기에서 손흥민의 해트트릭은 토트넘 클럽 역대 득점 순위 10위 안에 들게 했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해트트릭은 밀월과 FA컵(2017년 3월)과 지난 시즌 사우샘프..

STATISTICS 박싱데이와 관련 기록-리그 우승, 최대 합작골, 최다 득점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1위가 타이틀 영광으로 이어질까. 맨체스터 시티는 크리스마스에 프리미어리그 리그 1위를 차지했으며 연속 우승을 향한 그들의 여정에서 좋은 징조를 느낄 것이다. 지난 12시즌 중 9시즌 동안 12월 2..

SCHEDULE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19R, 20R [내부링크]

21/22 Premier League Table 21/22 Premier League 시즌 중반을 향해가고 있는 가운데, 빅6(리버풀, 맨체스터 시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날, 첼시, 토트넘 핫스퍼)가 우승과 챔피언스리그 티켓을 두고..

READ 크리스마스 편지-위르겐 클롭 [내부링크]

위르겐 클롭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 세계 리버풀 팬들에게 특별한 편지를 보냈다. 언제나처럼 전 세계의 리버풀 서포터들에게 매우 행복하고 평화로운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전 세계에서 당신..

SELECTION 2021년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선수 - Attact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 2021 팀 선정 Goal : 에두아르 멘디 Defence : 주앙 칸셀루 안토니오 뤼디거 후벵 디아스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 Midfield : 메이슨 마운트 데클란 라이스 베르나르도 실바 Attack : 손흥민 제이미..

SELECTION 2021년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선수 - Midfield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 2021 팀 선정 Goal : 에두아르 멘디 Defence : 주앙 칸셀루  안토니오 뤼디거 후벵 디아스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 Midfield : 메이슨 마운트 데클란 라이스 베르나르도 실바 Attack : 손흥민..

PREVIEW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리버풀 3-1 벤피카 [내부링크]

리버풀이 2021-22시즌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벤피카 원정에서 3-1 완승을 거두었습니다. 한국시간 4월 6일, 포르투갈 리스본의 에스타디우 두 루스 경기장에서 2021-22시즌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리버풀과 벤..

PREVIEW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리버풀 vs 벤피카 [내부링크]

위르겐 클롭은 벤피카에서 열리는 리버풀의 챔피언스 리그 8강 1차전에서 완벽한 스쿼드가 나설 수 있다 전하였습니다. 감독은 프리미어리그 31라운드 왓포드에 2-0 승리한 경기에 결장한 나비 케이타, 트렌트 알..

ISSUE 브렌트포드의 크리스티안 에릭센, 첼시를 상대로 프리미어리그 복귀골 [내부링크]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덴마크와 네덜란드 A매치에 이어 소속팀에서도 득점포를 터뜨렸다. 브렌트포드는 첼시를 상대로 83년만에 승점 3점을 얻었습니다. 에릭센은 핀란드와의 유로 2020 조별 리그에서 전반 42분 심..

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1라운드 리버풀 2-0 왓포드 [내부링크]

리버풀은 안필드에서 왓포드를 2-0으로 꺾고 전례 없는 쿼드러플(4관왕: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 카라바오컵(우승), FA컵) 에 대한 경쟁을 재개했습니다. 리버풀이 A매치 기간전에 노팅엄 포레스트과의 FA컵..

모하메드 살라에 대한 찬사: 안필드 근처에서 공개된 New Salah 벽화 [내부링크]

이번 주 안필드 인근에서 모하메드 살라를 기리는 벽화가 공개되었습니다. 지역 예술가 John Culshaw가 만든 거대한 예술 작품이 안필드 로드에 세워졌습니다. 그것은 이집트인에 대한 리버풀의 축하 행사입니다...

사디오 마네의 패널티킥 득점과 디오구 조타의 도움 :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진출 [내부링크]

사디오 마네와 디오구 조타는 국가대표로서 위해 자신의 국가가 월드컵에 진출하도록 도왔습니다. 2월의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결승전에서 세네갈의 마네는 승부차기로 모하메드 살라의 이집트를 상대로 승리하였습..

SELECTION 2021년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선수 - Goal, Defence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 2021 팀 선정 Goal : 에두아르 멘디 Defence : 주앙 칸셀루  안토니오 뤼디거 후벵 디아스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 Midfield : 메이슨 마운트 데클란 라이스 베르나르도 실바 Attack : 손흥민..

알렉산더-아놀드, 리버풀에 이적했으면 하는 선수 : 손흥민, 케빈 데 브라이너 [내부링크]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는 리버풀에서 케빈 데 브라이나와 손흥민을 영입할 것이라고 말했고, 전 첼시 윙어 에당 아자르를 가장 힘든 상대로 지목했다. Reds의 스타는 2021-22 시즌에 프리미어 리그 16경기에서 8..

2022 Afcon 프리미어리그 차출 예상 선수(40명) [내부링크]

Afcon 프리미어리그 차출 선수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은 이미 두 차례 연기됐지만, 마침내 1월에 열릴 예정으로 최대 16개 클럽, 40명의 프리미어리그 선수들이 리그경기 참여를 못할 것이다. 개최국 카메룬의 인프..

ANNOUNCEMENT 프리미어리그 3경기 연기(12/26) [내부링크]

리버풀은 26일 안필드에서 열리는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경기가 연기됐다고 확인했다. 리즈 선수단 내 다수의 양성 코로나19 사례가 발생함에 따라 프리미어리그가 이를 진행할 수 없다는 판정을 내리면서 박싱데..

ANALYSIS Talking points 카라바오컵 켈러허, 미나미노의 기록 [내부링크]

원제 : ANALYSIS Talking points: Falling in love again, ‘Man like Kelleher’, Taki’s record and more 리버풀은 안필드에서 승부차기 끝에 레스터시티를 꺾고 카라바오컵 4강에 진출했다. Reds는 전반전을..

IN FULL 위르겐 클롭의 레스터시티 matchday programme [내부링크]

매치 데이 프로그램 (matchday programme) 은 경기 세부사항, 선발 라인업, 이벤트 등이 관련된 소책자이다. 오늘 밤 공식 매치데이 프로그램에서 위르겐 클롭(Jürgen Klopp)의 최신 칼럼 전문을 읽어보세요.(레..

EFL CUP 8강 경기 일정 그리고 리버풀 [내부링크]

EFL컵(English Football League Cup) 은 리그컵 또는 스폰서명(현 카라바오컵)으로 불린다. 19/20 시즌까지 대회 우승팀에게는 UEFA 유로파리그 2차 예선 진출권이 부여되었다. 하지만 21/22 시즌부터는 UEFA 유..

INTERVIEW 파비뉴 (리버풀 no.3) [내부링크]

리버풀 미드필드는 좋은 순간에 있다. - 우리는 그것을 유지하고 싶다. ※ 해당 글은 12월 16일 뉴캐슬 경기전 인터뷰 내용입니다. 파비뉴는 자신과 리버풀의 미드필더에 만족하며 그 수준을 유지하겠다는 결의를..

RESULTS&TABLE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18R [내부링크]

21/22 Premier League Table 21/22 Premier League 시즌 중반을 향해가고 있는 가운데, 빅6(리버풀, 맨체스터 시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날, 첼시, 토트넘 핫스퍼)가 우승과 챔피언스리그 티켓을 두고 치열..

PRESS CONFERENCE 리버풀 FC 2-2 토트넘 핫스퍼 (위르겐 클롭) [내부링크]

위르겐 클롭은 일요일 오후 리버풀이 토트넘 핫스퍼에서 2-2로 비긴 후 '결과에 만족한다.'고 말하였다. Tottenham Hotspur Stadium에서 액션으로 가득 찬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헤리 케인이..

Talking Tactics 콘테의 첫 메이저 테스트(v LIV) [내부링크]

[EPL 공식 홈페이지] Talking Tactics Conte faces first major test at Spurs against Liverpool Kevin Chroust is Co-Editor in Chief at TheAnalyst.com (18 Dec 2021) 콘테는 리버풀을 상대로 토트넘에서 첫..

INTERVIEW 하비 엘리엇, 모하메드 살라와 '아버지의 모습' 위르겐 클롭 [내부링크]

하비 엘리엇은 위르겐 클롭의 리버풀 스쿼드에 자신의 흔적을 남기는 데 확고한 목표를 세웠습니다. 18세의 이 선수는 최근 2월 카디프 시티와의 에미레이츠 FA컵 승리에서 레즈의 첫 골을 기록하며 부상에서 복귀..

파비뉴를 미드필더로 만든 '인생을 바꾸는 순간' [내부링크]

파비뉴가 수비형 미드필더가 되겠다는 생각에 움찔했던 시절이 있었다는 것은 이제 이해할 수 없는 일인 것 같다. 현 위치에서 세계 축구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으로 널리 인정받는 브라질 선수는 2018년 여름 AS..

3월 프리미어 리그 이달의 선수와 감독 후보 지명 : 로보트슨과 클롭 감독 [내부링크]

앤디 로버트슨이 3월 프리미어 리그 이달의 선수 후보로 지명되었습니다. 이 레프트백은 한 달 동안 리그에서 리버풀의 3번 승리를 도우며 수상 후보 8인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로버트슨은 3개의 클린시트를..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조 9차전 한국 2-0 이란 [내부링크]

대한민국 대표팀은 2022 카타르 월드컵 본선을 확정지은 상태에서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이란을 만나 손흥민과 김영권의 득점으로 2-0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이로써 한국은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 A조에서 9경기..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B조 9차전 일본 2-0 호주 [내부링크]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진출에 아시아 B조의 일본과 사우디 아라비아가 확정되었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진출 17개국 유럽 10개국 : 세르비아, 스페인, 스위스, 프랑스, 벨기에, 덴마크, 네덜란드, 크로아티아, 잉글랜..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B조 9차전 일정 [내부링크]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B조 일정 9차전 3월 24일 호주 vs 일본 중국 vs 사우디아라비아 베트남 vs 오만 최종전 3월 29일 사우디아라비아 vs 호주 오만 vs 중국 일본 vs 베트남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B..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9차전에 달성될 수 있는 파울로 벤투의 기록 [내부링크]

대한민국 대표팀은 2022 카타르 월드컵 본선을 확정지은 상태에서 조 1위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한국은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 A조에서 8경기 6승 2무로 조 2위에 올라있습니다. 그리고 오는 24일 목요일 8..

CHAMPIONS LEAGUE 인터 밀란(FC 인테르나치오날레 밀라노) [내부링크]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리버풀 vs 인터밀란 리버풀이 지난 12월 16일 챔피언스리그에서 인테르나치오날레와 맞붙게 된 후, 여기에서 위르겐 클롭의 팀이 내년 2월 16일과 3월 8일에 만날 때 무엇을 기대할..

INTERVIEW 티아고 알칸타라 (리버풀 no.6) [내부링크]

INTERVIEW Thiago Alcantara: I'm not satisfied with my form, I always want more. (By James Carroll, 2021.12.18.) 나는 내 폼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항상 더 많은 것을 원합니다. 티아고 알칸타라는 모든 대..

REVIEW FA컵 8강전 리버풀 1-0 노팅엄 포레스트 [내부링크]

리버풀은 노팅엄 포레스트를 1-0으로 꺾고 에미레이트 FA컵 4강에 진출했습니다. 위르겐 클롭 감독의 팀은 다음 달 웸블리에서 맨체스터 시티와 준결승전을 갖습니다. 레즈는 동부 미들랜즈로의 여행을 위해 7가..

MATCH 리버풀 FC v 토트넘 핫스퍼 (pre-match press conference) [내부링크]

위르겐 클롭은 버질 반 다이크, 파비뉴, 커티스 존스가 일요일 토트넘 핫스퍼와의 만남에 참석할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하고 있다. 리버풀은 목요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3-1로 승리하기 전에 반환된..

UCL 벤피카와 대진이 위르겐 클롭에게 특별한 추억을 불러왔습니다. [내부링크]

리버풀이 2021-2022 UEFA 챔피언스리그 8강전에서 벤피카를 상대하면서 위르겐 클롭은 클럽을 시작한 곳으로 떠납니다. 클롭은 포르투갈 팀과 8강 1차전을 벌이게 될 리스본에서 2015년 안필드[리버풀] 감독을 맡..

챔피언스 리그 8강 대진 확정 [내부링크]

챔피언스 리그 8강 대진표 첼시 vs 레알 마드리드 맨체스터 시티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비야레알 vs 바이에른 뮌헨 벤피카 vs 리버풀 스위스 니옹 UEFA 본부에서 챔피언스리그 8강 조추첨 행사가 진행됐습니다...

2022 FIFA 월드컵 카타르 유럽 플레이오프 준결승 진행 [내부링크]

2022 FIFA 월드컵 카타르 유럽 조별리그가 끝나고 3월 25일 조별리그 2위 10개 팀과 조 2위를 하지못한 팀 중에 2020-21 UEFA 네이션스리그에서 성적이 가장 높은 조 1위 2개 팀이 플레이오프를 진행합니다. 플레..

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7라운드 리버풀 2-0 아스날 [내부링크]

디오구 조타와 로베르토 피르미누의 골로 리버풀은 아스날에 2-0으로 프리미어리그 9연승을 거뒀고, 리그 1위 맨체스터 시티에 승점 1점으로 바짝 추격하며 우승을 다투고 있습니다. 선발라인업 리버풀 XI : (골키..

P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7라운드 리버풀 vs 아스날 [내부링크]

리버풀은 한국시간 3월 17일 오전 5시 15분에 아스날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을 방문합니다. 현재 리버풀은 28경기 20승 6무 2패로 리그 2위, 아스날은 26경기 16승 3무 7패로 리그 4위에 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가..

버질 반 다이크, 리버풀 스탠다드 차타드 2월 이달의 선수 선정 [내부링크]

리버풀 No.4, 반 다이크의 뛰어난 경기력으로 리버풀 공식 Forever Reds의 투표에서 루이스 디아스를 제치고 리버풀 2월 이달의 선수상을 차지했습니다. 반 다이크는 2월 달에 7경기 모두 선발되어 센터백으로 5개..

모하메드 살라, PFA 팬이 뽑은 2월 이달의 선수상 수상 [내부링크]

모하메드 살라는 PFA 팬이 뽑은 2월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살라는 리버풀이 2월 달에 4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모두 승리하도록 도운 후 이번 시즌 세 번째로 수상하였습니다. 2월에 득점한 세 골 중..

TRANSFER MARKET 리버풀 슈퍼스타 모하메드 살라 재계약? 이적? [내부링크]

리버풀 팬으로서 반갑지 않은 뉴스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2017-18시즌 리버풀의 유니폼을 입은 살라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을 앞두고 많은 클럽들의 관심이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살라는 2023년 여름에..

리버풀: 아스날과의 경기 전, 선수 부상 업데이트 [내부링크]

아스날 경기 전 선수 부상 업데이트 최근 이적설에 중심인 모하메드 살라가 리버풀과 아스널의 경기에 출전이 예상됩니다. 리버풀과의 주급 문제로 재계약을 거절하며 바로셀로나, 파리 생제르망, 맨체스터 시티..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9, 10차전 선발명단 발표 [내부링크]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9, 10차전 선발명단 발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파울로 벤투 감독은 아시아 최종예선 9, 10차전을 앞두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조 1위 할 기회가 남아있기 때문에 두 경기에서 최..

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9라운드 리버풀 2-0 브라이튼 [내부링크]

루이스 디아즈와 모하메드 살라의 골로 리버풀은 브라이튼에 2-0으로 승리하며 프리미어리그 8연승을 기록했습니다. 선발라인업 리버풀 XI : (골키퍼) 알리송, (수비수) 알렉산더-아놀드, 마팁, 반 다이크, 앤디..

P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9라운드 리버풀 vs 브라이튼 [내부링크]

19승 6무 2패 리그 2위 리버풀은 이번 주말 7승 12무 8패 리그 13위 브라이튼을 상대합니다. 브라이튼은 최근 리그 4경기에서 모두 패배하였고 리버풀는 올해 치른 리그경기에서 무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장소 :..

조엘 마팁, 프리미어리그 이달의 선수로 선정 [내부링크]

리버풀 수비수 조엘 마팁(Joel Matip)이 2월 프리미어리그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센터백은 지난 2월에 리버풀이 레스터 시티, 번리, 노리치 시티, 리즈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승리하는 대 눈에 띄는..

INTERVIEW '내가 꿈꿨던 것' 루이스 디아즈는 리버풀에서의 출발을 회상합니다. [내부링크]

루이스 디아즈(Luis Diaz)는 리버풀에 얼마나 빨리 적응했는지 스스로도 놀랐다고 하였습니다. 콜롬비아 국가대표 루이스 디아스는 1월 말 FC 포르투에서 합류한 이후 위르겐 클롭의 팀에서 9번의 경기에 출전할..

PREVIEW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레알 마드리드 vs 파리 생제르망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16강전 2차전이 시작되었다. 앞서 리버풀이 인테르에 0-1패배하였으나 1차전 2-0 승리로 8강에 먼저 진출했다. 그리고 이번 16강 빅 경기 레알 마드리드와 파리 생제르망의 경기가 열린다. 메시가 오..

REVIEW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리버풀 0-1 인터밀란 [내부링크]

경기 한줄 평 리버풀이 안필드에서 인터 밀란을 0-1으로 패배하였으나 합산 2-1로 8강에 진출한다. 선발라인업 리버풀 XI : (골키퍼) 알리송, (수비수) 알렉산더-아놀드, 마팁, 반 다이크, 앤디 로버트슨, (미드필..

PREVIEW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리버풀 vs 인터밀란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16강전 2차전이 곧 진행될 예정이다. 1차전에서 16개 클럽에서 4개팀만 승리하였고 맨체스터 시티를 제외하고 2차전의 경기 결과로 8강 진출 팀이 바뀔 수 있다. 챔피언스리그 16강전 1차전 결과 파..

ISSUE 프리미어리그와 클럽의 우크라이나 지지 [내부링크]

모든 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 경기에서 우크라이나 연대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프리미어리그와 클럽은 러시아의 행동을 전적으로 거부하며 이번 28라운드 모든 경기에서 우크라이나 국민을 지지하였다. 우크라이..

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 리버풀 1-0 웨스트햄 [내부링크]

선발 라인업 리버풀 XI : 알리송, 알렉산더-아놀드, 코나테, 반 다이크, 로버트슨, 파비뉴, 헨더슨, 케이타, 마네, 디아즈, 살라 웨스트햄 XI : 파비안스키, 존슨, 도슨, 주마, 크레스웰, 수첵, 포르날스, 란지니,..

NEWS 리버풀 vs 웨스트햄 부상 선수 업데이트 [내부링크]

리버풀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앞두고 나비 케이타와 커티스 존스의 몸상태를 확인중이다. 커티스 존스는 주중 노리치 시티를 상대로 한 에미레이트 FA 컵에서 전반 종료 휴 허벅지에 불..

EPL 2월 이달의 감독•선수 후보에 오른 클롭과 마팁 [내부링크]

1. 위르겐 클롭, EPL 이달의 감독 후보 위르겐 클롭이 프리미어리그 2월 이달의 감독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리버풀은 2월 경기에서 레스터 시티(2-0), 번리(1-0), 노리치 시티(3-1), 리즈 유나이티드(6-0)를 꺾었..

REVIEW FA컵 5라운드 리버풀 2-1 노리치 시티 [내부링크]

웸블리에서 카라바오 컵을 들어올린 리버풀은 안필드에서 열린 FA컵 5라운드 노리치 시티전에서 일본 국가대표 미나미노 타쿠미의 멀티골로 2-1 승리하였다. 위르겐 클롭의 클럽은 8강에 진출하며 이번 시즌 4관왕..

리버풀, 노리치 시티전에서 눈여겨 볼 기록들 : 사디오 마네 [내부링크]

사디오 마네는 수요일 밤 노리치 시티를 상대로 리버풀에서의 250번째 출전을 기록할 수 있다. 리버풀 No.10 사디오 마네가 안필드에서 열리는 FA컵 5라운드 경기에 출전하면 랜드마크에 도달할 것이다. 현재까지..

PREVIEW FA컵 리버풀 vs 노리치 시티 [내부링크]

리버풀 vs 노리치 시티 한국시간 3월 3일 오전 5시 15분, 카라바오컵 우승 트로피를 거머쥔 리버풀은 안필드에서 프리미어리그 최하위 노리치 시티와의 FA컵 5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FA컵 3라운드에서 슈루즈베리..

REACTION 조던 헨더슨: 리그컵 우승이 더욱 특별한 이유 [내부링크]

리버풀의 카라바오 컵 우승은 전체 스쿼드와 아카데미의 공헌을 통해 이뤄졌다는 사실에 리버풀 주장 조던 헨더슨에게 '더 특별하게' 다가왔다. 이번 시즌 리그컵에서 리버풀의 짜릿한 여정은 웸블리에서 120분..

REVIEW 카라바오컵 결승전 리버풀, 첼시와 승부차기 끝에 우승 [내부링크]

리버풀FC, 카라바오컵 우승 경기 요약 첼시의 11번 키커 케파의 실축으로 리버풀은 10년만에 EFL컵(리그컵)을 가져갔다. 한국시간 2월 28일 오전 1시 30분,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카라바오컵 결승전에서 첼시..

ISSUE 토트넘 손흥민 선수, 리그 10호골과 케인과 37골 합작기록 달성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 27라운드 리즈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 핫스퍼의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가 리그 10호골을 달성하며 6시즌 연속 두자리수 득점을 성공했다. 최근 강등권 번리에 패배하여 승리가 필요했던 토트넘은 도허..

PRESS CONFERENCE 조던 헨더슨 : 카라바오컵 결승전 - 2편 [내부링크]

조던 헨더슨 “모두가 자신의 역할을 다했습니다. 이제 우리가 모든 것을 바칠 것입니다.” PRESS CONFERENCE 조던 헨더슨 : 카라바오컵 결승전 - 1편 리버풀을 첼시와 함께 카라바오 컵 결승전으로 이끌 준비를..

PRESS CONFERENCE 조던 헨더슨 : 카라바오컵 결승전 - 1편 [내부링크]

리버풀을 첼시와 함께 카라바오 컵 결승전으로 이끌 준비를 하는 조던 헨더슨이 ‘우리는 모든 것을 바칠 것입니다.’ 이라는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레즈는 이번 주말 웸블리에서 첼시를 이기고 런던에서 은제품..

ISSUE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러시아에서 프랑스로 변경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장소 이전 UEFA 집행위원회는 오늘 유럽의 안보 상황이 심각하게 고조된 후 임시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UEFA 집행위원회는 2021/22 UEFA 남자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러시아 상트페테르..

REVIEW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1-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내부링크]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경기 초반에 리드를 잡았고 크로스바를 두 번 맞았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엘랑가가 동점골을 넣어 1-1 무승부를 거뒀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1-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시간 : 2월 2..

ISSUE 황희찬 프리미어리그 5호골 [내부링크]

울버햄튼 황희찬 선수, 프리미어리그 20라운드 아스날전에서 5호골을 기록 황희찬 선수는 라울 히메네스의 압박으로 아스날 수비수 가브리엘 마갈량이스의 패스를 가로챘고 골키퍼를 제치며 슈팅을 가져갔다. 슈..

PREVIEW 카라바오컵 결승전 리버풀 vs 첼시 [내부링크]

대망의 리버풀과 첼시의 카라바오 컵 결승전이 2월 27일 일요일(한국시간 2월 28일 오전 1시 30분)에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결승으로 향하는 여정 : 리버풀 리버풀은 카라바오컵 3라운드에서 노리티 시티..

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리버풀 6-0 리즈 유나이티드 [내부링크]

리버풀, 리즈 잡고 맨시티 맹추격 코로나19로 지연되었던 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에서 리버풀은 안필드에서 리즈 유나이티드를 6-0으로 꺾고 프리미어리그 1위 맨체스터 시티와의 격차를 승점 3점으로 좁..

REVIEW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첼시 2-0 릴 [내부링크]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 우승자 첼시와 리그앙 우승자 릴이 챔피언리그 16강전에서 만났다. 런던의 스탬퍼드브리지에서 열린 이 경기에서 첼시의 카이 하베르츠와 크리스티안 풀리시치의 골로 첼시는 릴을 2-0으로..

PREVIEW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첼시 FC vs LOSC 릴 [내부링크]

챔스 우승팀과 리그앙 우승팀의 대결 파리 생제르망 1-0 레알 마드리드 스포르팅 0-5 맨체스터 시티 잘츠부르크 1-1 바이에른 뮌헨 인터밀란 0-2 리버풀 첼시 vs 릴(2.23.(수) 5:00) 비야레알 vs 유벤투스(2.23.(..

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리버풀 3-1 노리치 시티 [내부링크]

클롭의 후반 교체가 신의 한수 주중에 밀라노에서 인터밀란과 챔피언스리그 16강 전을 치르고 온 리버풀(2위/25경기/57점)은 노리치 시티(18위/25경기/17점)을 만났다. 리버풀은 리그 득점랭킹 2위 디오구 조타와..

PREVIEW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내부링크]

파리 생제르망 1-0 레알 마드리드 스포르팅 0-5 맨체스터 시티 잘츠부르크 1-1 바이에른 뮌헨 인터밀란 0-2 리버풀 첼시 vs 릴(2.23.(수) 5:00) 비야레알 vs 유벤투스(2.23.(수) 5:00) 벤피카 vs 아약스(2.24.(목..

리버풀, 노리치 시티 경기전 통계-살라 150골까지 1골 남아 [내부링크]

모하메드 살라는 리버풀 역사상 클럽에서 150골을 넣은 10번째 선수가 되려면 한 골이 필요하다.2017년 레즈에 입단한 이 이집트인은 챔피언스리그 16강 인터 밀란전에서 232번째 출전으로 149번째 득점을 했다...

파비뉴, 리버풀 1월 이달의 선수 수상 [내부링크]

파비뉴는 리버풀의 1월 스탠다드 차타드 남자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리버풀 3번 파비뉴는 리버풀FC.com의 팬 투표에서 디오고 조타와 치열한 경쟁을 펼친 후 이번 시즌 처음으로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브라질..

INTERVIEW 리버풀 세트피스 비밀 : 파비뉴 [내부링크]

본 글은 리버풀 공식 홈페이지 인터뷰 내용입니다. 파비뉴의 최근 세트피스 골은 인지도와 자신감이 결합된 결과이다. 리버풀의 3번 파비뉴는 최근 8경기에서 5골을 넣었는데, 그 중 3골은 데드볼 상황(세트피스)..

SCHEDULE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경기일정 [내부링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2월 19일 토요일 1경기 웨스트햄 vs 뉴캐슬( 오후 9시 30분) 2월 16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브라이튼이 코로나19로 연기된 18라운드 경기를 가졌다. 맨유는 호날두와 브루노..

REVIEW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인터밀란 0-2 리버풀 [내부링크]

필드에서 안되면 세트피스에서 해결한다. (경기 한줄 평) 리버풀이 산시로에서 인터 밀란을 상대로 이번 시즌 산시로에서 2번째 승리를 가져 간다. 첫 번째 승리는 조별리그 AC밀란에게 거뒀다. 라인업 리버풀 XI..

REVIEW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파리 생제르망 1-0 레알 마드리드 경기 [내부링크]

메시의 PK실축, 음바페의 극장골 (경기 한줄 평) 원정을 잘 넘기려는 레알 마드리드와 음바페의 활약으로 승리한 파리 생제르망이었다. 라인업 파리 생제르망 XI : (골키퍼) 돈나룸마, (수비수) 하키미, 마르퀴뇨..

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 경기리뷰 : 9경기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 이 주의 팀 25라운드 경기리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1 사우스햄튼 왓포드 0-2 브라이튼 브렌트포드 0-0 크리스탈 팰리스 에버튼 3-0 리즈 유나이티드 노리치 시티 0-4 맨체스터 시티 토..

21-22시즌부터 UEFA 클럽대항전, 원정 다득점제도 폐지 [내부링크]

2021년 6월 24일, UEFA 챔피언스리그 원정 다득점제도 폐지 한국의 해외 축구 팬이라면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핫스퍼가 챔피언스리그 준우승한 시즌을 잊지 못할 것이다. 2018-19시즌 8강에 맨체스터 시티와 4강에..

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 리버풀 1-0 번리 [내부링크]

리버풀 파비뉴의 결승골로 번리에 1-0 승리 리그 20위 번리는 리버풀과 경기를 갖었고 가까스로 이겼다. 이번 주중에 프리미어리그 24라운드로 맨유를 홈으로 불러내 1-1 로 멱살잡이를 한 번리는 이번 시즌에 최..

PREVIEW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리버풀 vs 인터밀란 [내부링크]

2021-22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경기 일정 파리 생제르망 vs 레알 마드리드(2.16.(수) 5:00) 스포르팅 vs 맨체스터 시티(2.16.(수) 5:00) 잘츠부르크 vs 바이에른 뮌헨(2.17.(목) 5:00) 인터밀란 vs 리버..

ISSUE 첼시, 클럽월드컵 우승 [내부링크]

첼시, 클럽월드컵 우승으로 이번 시즌 무관에서 벗어났다. 한국 시간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의 모하메드 빈 자예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FIFA 클럽월드컵 결승전이 열렸다. 결승전에서 잉글..

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 맨유 1–1 사우스햄튼 [내부링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1 사우스햄튼 맨유 XI : (골키퍼) 데 헤아 (수비수) 달롯, 바란, 맥과이어, 루크 쇼 (미드필더) 맥토미니, 폴 포그바, 페르난데스 (공격수) 래시포드, 호날두, 산초 소튼 XI : (골키퍼) 포..

PREVIEW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스포르팅과 맨체스터 시티 [내부링크]

2021-22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경기 일정 파리 생제르망 vs 레알 마드리드(2.16.(수) 5:00) 스포르팅 vs 맨체스터 시티(2.16.(수) 5:00) 잘츠부르크 vs 바이에른 뮌헨(2.17.(목) 5:00) 인터밀란 vs 리버..

PREVIEW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파리 생제르망과 레알 마드리드 경기 [내부링크]

2021-22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경기 일정 파리 생제르망 vs 레알 마드리드(2.16.(수) 5:00) 스포르팅 vs 맨체스터 시티(2.16.(수) 5:00) 잘츠부르크 vs 바이에른 뮌헨(2.17.(목) 5:00) 인터밀란 vs 리버..

리버풀 조던 헨더슨과 사디오 마네 번리와의 경기에 출전 [내부링크]

허리 부상으로 잠시 주춤한 헨더슨 복귀 위르겐 클롭은 리버풀이 일요일에 번리와 경기할 때 조던 헨더슨이 출전 할 수 있을 것이라 했다. 리버풀 주장 헨더슨은 경미한 허리 부상으로 인해 목요일 프리미어 리그..

SCHEDULE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 경기일정 [내부링크]

첼시 vs 아스날 (첼시의 클럽월드컵 일정으로 연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사우스햄튼 (2월 12일 오후 9시 30분) 왓포드 vs 브라이튼 (2월 13일 오전 12시) 한국시간 2월 13일 오전 1시 30분, 첼시(3위/24경기/..

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4라운드 경기리뷰 : 9경기 [내부링크]

21/22 Premier League Table 프리미어리그는 열일 중이다. 주중 수목금에 24라운드가 완료되었지만 25라운드가 내일 다시 시작한다. 주중에 열린 24라운드 결과와 현재 순위를 알아보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

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4R 리버풀 2-0 레스터 시티 [내부링크]

디오구 조타 멀티골로 맹활약 리버풀이 안필드에서 열린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디오구 조타가 2골을 넣으며 2-0으로 승리하였다. 조타는 전반 34분 반 다이크의 코너킥 헤더가 막힌 후 리바운드 공을 밀어 넣..

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4R 아스톤 빌라 3-3 리즈 유나이티드 [내부링크]

필리페 쿠티뉴의 부활 리버풀과 레스터 시티의 경기 결과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아스톤 빌라(11위/22경기/27점)와 리즈 유나이티드(15위/22경기/23점)경기는 3-3 무승부로 끝나며 순위는 그대로 유지했다. 아스톤..

SCHEDULE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4R 리버풀 VS 레스터 시티 [내부링크]

이제부터는 전쟁이다! 프리미어리그 24Round 경기 21/22 Premier League 시즌 하반기가 시작되면서 리그 우승과 챔스권의 윤곽이 서서히 보이고 있다. 빅6(리버풀, 맨체스터 시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날,..

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4R 맨체스터 시티 2-0 브렌트포드 [내부링크]

완벽한 승리, 맨체스터 시티 독주 리그 19승을 달성한 맨시티는 승점 60점으로 2경기를 덜 치른 리버풀과 12점을 앞서 있다. 맨시티는 지난 10월 크리스탈 팰리스에 2-0 패배 이후로 리그 13경기에 12승 1무의 활..

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4R 토트넘 2-3 사우스햄튼 [내부링크]

빛바랜 손흥민의 시즌 9호골, 토트넘 2-3 패배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 24라운드 토트넘 대 사우스햄튼의 경기는 2-3 소튼의 승리로 끝났다. 경기 전 리그 7위였던 토트넘(7위/21경기/36점..

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4R 뉴캐슬 3-1 에버튼 [내부링크]

에버튼을 제대로 망쳐준 뉴캐슬 에버튼 램파드 감독의 부임 첫 리그전이자 델리 알리와 반 더 비크의 에버튼 데뷔전이었다. 사우디 머니를 장착한 뉴캐슬이 홈 구장 세인트 제임스에서 찬물을 끼얹었다. 경기 전..

REVIEW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4R 번리 1-1 맨유 [내부링크]

무엇이 문제일까. 맨유, 리그 최하위 번리와 무승부 21/22 Premier League 시즌 하반기가 시작되면서 리그 우승과 챔스권의 윤곽이 서서히 보이고 있다. 빅6(리버풀, 맨체스터 시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날..

SCHEDULE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4R 토트넘 VS 사우스햄튼, 맨시티 VS 브렌트포드 [내부링크]

이제부터는 전쟁이다! 프리미어리그 24Round 경기 21/22 Premier League 시즌 하반기가 시작되면서 리그 우승과 챔스권의 윤곽이 서서히 보이고 있다. 빅6(리버풀, 맨체스터 시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날,..

SCHEDULE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4R 번리vs맨유, 뉴캐슬 VS 에버튼, 웨스트햄 VS 왓포드 [내부링크]

이제부터는 전쟁이다! 프리미어리그 24Round 경기 21/22 Premier League 시즌 하반기가 시작되면서 리그 우승과 챔스권의 윤곽이 서서히 보이고 있다. 빅6(리버풀, 맨체스터 시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날,..

AFCON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결승전 세네갈과 이집트의 경기리뷰 [내부링크]

리버풀의 두 선수, 사디오 마네와 모하메드 살라의 결승전 한국시간 2월 7일 오전 4시, AFCON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결승전이 열렸다. 결과는 세네갈이 이집트를 승부차기 승리로 우승컵을 들어올린다. 결승전 이..

FA컵 32강 리버풀FC, 카디프전 3-1 완승 [내부링크]

루이스 디아스 데뷔전, 엘리엇의 복귀골 잉글랜드 FA컵 32강, 리버풀이 카디프을 3-1 로 완승을 거뒀다. 전반전 0-0으로 마친 리버풀은 후반에만 3골을 몰아치며 승리를 거뒀다. 리버풀은 골키퍼에 알리송, 수비..

FA컵 32강 첼시 연장승부 끝에 3부리그 플리머스에 승리 [내부링크]

마르코스 알론소 역전골로 16강 진출 프리미어리그 3위 첼시가 3부 리그 플리머스를 꺾고 FA컵 16강에 진출했다. 첼시의 홈구장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린 첼시 대 플리머스는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와 마르코 알..

FA컵 32강 맨체스터 시티 4-1 풀럼FC [내부링크]

맨시티 마레즈 멀티골, 풀럼FC에 완승 프리미어리그 승격이 유력한 챔피언십 1위 풀럼FC와 맨체스터 시티의 FA컵 32강 경기가 맨시티 홈 구장에서 열렸다. 맨시티는 프리미어리그 휴식기 동안 선수들의 경기력을..

FA컵 32강 토트넘, 브라이튼에 완승 [내부링크]

손흥민 복귀, 해리 케인 골, 벤탄쿠르의 데뷔 손흥민이 돌아왔다. 그리고 해리 케인의 연속골에 힘입어 토트넘은 브라이튼에 3-1 완승을 거뒀다. 이 경기는 3-5-2 전술로 주전 선수들과 이번 이적 시장에 합류한..

FA컵 32강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미들즈브러에 승부차기 패 [내부링크]

맨유가 왜 그럴까. 영국 FA컵 32강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챔피언십 7위 미들즈브러에 1-1 무승부, 승부차기가는 끝네 7-8 패배로 덜미를 잡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카데미 출신이자 유망주 메이슨 그린..

INTERVIW 루이스 디아즈 '시작하고 싶다. 준비가 되었다!' [내부링크]

'난 갈 준비가 됐다!' 이것은 루이스 디아즈가 리버풀 선수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금요일 AXA 트레이닝 센터에 도착한 후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일요일 FC포르투에서 이적이 완료된 후, 25세의 이 선수는 콜..

2022년 1월 프리미어리그 이달의 골 : 첼시 마테오 코바치치 [내부링크]

첼시 스타는 리버풀을 상대로 한 득점이 조금 운이 좋았지만 자신이 이제까지 득점한 것 중 최고라고 인정한다. 마테오 코바치치는 리버풀을 상대로 멋진 장거리 발리슛으로 2022년 1월 버드와이저 이달의 골 상..

2022년 1월 프리미어리그 이달의 선수 : 맨유 다비드 데 헤아 [내부링크]

2022년 1월의 EA SPORTS 이달의 선수상은 다비드 데 헤아가 수상했다 . 이 스페인 선수는 사우스햄튼의 프레이저 포스터가 수상한 2016년 2월 이후 월별 상을 수상한 최초의 골키퍼가 되었다 . 데 헤아는 지난 1..

2022년 1월 프리미어리그 이달의 감독 : 울버햄튼 브루노 라지 [내부링크]

브루노 라지 감독은 2022년 1월 Barclays 이달의 감독으로 선정되었다. 이 울버햄튼의 감독은 프리미어리그에서 인상적인 데뷔 시즌을 보내고 있으며 1월의 세 경기 모두에서 팀을 승리로 이끌며 처음으로 영예를..

AFCON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4강 이집트 0-0 카메룬, 이집트 승부차기 승 [내부링크]

이집트, 개최국 카메룬을 이기고 결승진출 한국시간 2월 7일 오전 4시 이집트와 대결 이집트가 또 연장에 갔다. 16강 전 코트디부아르와 승부차기 승, 8강 모로코와 연장전 승, 4강에서 개최국 카메룬을 만나 승..

AFCON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4강 세네갈 3-1 부르키나파소 [내부링크]

사디오 마네 1골 1도움, 세네갈 결승진출 한국시간 2월 7일 오전 4시 이집트와 대결 세네갈은 4강에서 부르키나파소를 만나 3-1 완승을 거뒀다. 세네갈은 전반 내내 부르키나파소를 괴롭혔으니 후반 70분이 되서..

카타르 월드컵 남미지역예선 16라운드 : 브라질 4-0 파라과이 [내부링크]

남미 지역 예선은 10개국이 참가하며, 조 편성 없이 홈, 어웨이 리그로 본선 진출국을 가린다. 조 4위 본선행, 5위는 아시아 지역예선에서 플레이오프를 통과한 팀과의 대륙 간 플레이오프를 거친다. 10개국은 브..

카타르 월드컵 남미지역예선 16라운드 : 아르헨티나 1-0 콜롬비아 [내부링크]

남미 지역 예선은 10개국이 참가하며, 조 편성 없이 홈, 어웨이 리그로 본선 진출국을 가린다. 조 4위 본선행, 5위는 아시아 지역예선에서 플레이오프를 통과한 팀과의 대륙 간 플레이오프를 거친다. 10개국은 브..

카타르 월드컵 남미지역예선 16라운드 : 에콰도르, 페루, 우르과이, 베네수엘라 [내부링크]

남미 지역 예선은 10개국이 참가하며, 조 편성 없이 홈, 어웨이 리그로 본선 진출국을 가린다. 조 4위 본선행, 5위는 아시아 지역예선에서 플레이오프를 통과한 팀과의 대륙 간 플레이오프를 거친다. 10개국은 브..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예선 8차전 A조 결과 [내부링크]

이란, 아랍에미리트 1-0 승리 이란은 7차전에 본선 직행을 확정한 가운데 조 3위 아랍에미리트를 만나 1-0 승리를 하였다. 조 3위 아랍에미리트는 레바논의 추격을 따돌리기 위해 승점이 매우 필요했다. 이란은..

카타르 월드컵 예선 8차전 B조 : 베트남 첫 승과 호주의 좌절 [내부링크]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B조의 8차전 경기가 끝났다. 혼전의 상황인 B조는 일본이 사우디아라비아를 2-0 승리, 호주가 오만과 2-2로 비기면서 본선 진출 국가가 아직도 확정이 안된 상황이다. 본선 진출에..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B조 본선진출 경우의 수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B조의 8차전 경기가 끝났다. 혼전의 상황인 B조는 일본이 사우디아라비아를 2-0 승리, 호주가 오만과 2-2로 비기면서 본선 진출 국가가 아직도 확정이 안된 상황이다. 호주는 오만..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진출국 대한민국, 시리아 경기 리뷰 [내부링크]

10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을 기록한 한국은 시리아를 만나 어려운 경기를 치뤘다. 전반 10분 시리아의 세트피스로 골을 내주었으나 다행히 오프사이드로 골이 취소가 되었다. 한국은 전반전 내내 측면에서 페널티..

카타르 월드컵 예선 8차전 대한민국 2-0 시리아, 본선 진출 [내부링크]

대한민국, 10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 한국은 2월 1일에 피파랭킹 86위 시리아와 중립지역 UAE 두바이에서 8차전를 갖었다. 이번 시리아전 있기 전에 대구FC 수비수 홍철 선수가 코로나19 양성이 나왔고 추가 검..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8차전 일본 2-0 사우디아라비아 [내부링크]

B조 일본 2-0 사우디아라비아 B조 첫 번째 경기 일본과 사우디아라비아 8차전 경기가 끝났다. 경기 결과는 일본이 전반 1골, 후반 1골을 넣으며 2-0 완승을 가져갔다. B조 1위 사우디아라비아는 2위 일본을 이기..

카타르 월드컵 북중미 최종예선 경기일정 [내부링크]

카타르 월드컵 북중미 최종예선 북중미 최종 예선이 진행 중이다. 2021년 6월에 시작하려 했던 최종 예선은 코로나19로 9월에 시작하였다. 현재 10차전까지 치뤄진 경기는 2월 3일, 11차전이 펼쳐지고 3월 A매치..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8차전 A, B조 경기 프리뷰 [내부링크]

이제 단 3 경기만 남은 최종예선, A조는 이란만이 본선 진출을 확정 2월 1일 화요일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8차전이 펼쳐진다. A조는 레바논과 이라크, 시리아와 한국, 이란은 아랍에미리트를 만난다. 아..

카타르 월드컵 남미 지역예선 16라운드 경기 프리뷰 [내부링크]

이번 A매치 기간에는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예선 뿐만 아니라 남미지역 예선 5경기도 진행된다. 남미 지역 예선은 10개국이 참가하며, 조 편성 없이 홈, 어웨이 리그로 본선 진출국을 가린다. 조 4위..

TRANSFER MARKET 아스날 오바메양, 바로셀로나 자유계약 [내부링크]

가봉 국적의 프리미어리그 아스널 공격수 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이 바르셀로나로 향했다. 바르셀로나는 오바메양을 자유 이적 계약으로 영입했다. 아스날의 오바메양 방출이 어느 정도 예상이 되었던 것은 훈련..

TRANSFER MARKET 네코 윌리엄스, 리버풀에서 풀럼으로 임대 이적 [내부링크]

네코 윌리엄스는 리버풀에서 풀럼FC로 임대를 확정지었다. 공격형 라이트백인 윌리엄스는 2021-22 시즌의 남은 기간 동안 크레이븐 코티지(풀럼FC 홈구장)에 남을 것이다. 풀럼의 토니 칸 회장은  "네코는 젊고..

TRANSFER MARKET 반 더 비크, 에버튼 임대 이적 완료 [내부링크]

반 데 비크는 2021-22 시즌의 남은 기간 동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임대로 에버튼으로 합류했다. 2018-19 시즌 아약스에서 유럽의 유망 선수 중 한 명으로 떠오른 네덜란드 국가대표 미드필더 반 데 비크는..

TRANSFER MARKET 델리 알리, 에버튼 이적 [내부링크]

토트넘은 에버튼과 델레 알리 이적 합의 …and now yes, it’s finally official and confirmed. Dele Alli signs with Everton on a permanent deal from Tottenham. c #EFC pic.twitter.com/ggMyqW44pU — Fa..

TRANSFER MARKET 로드리고 벤탄쿠르, 유벤투스에서 토트넘으로 합류 [내부링크]

토트넘은 유벤투스에서 로드리고 벤탄쿠르를 영입했다는 소식을 전하였다. 이 미드필더는 토트넘과 2026년까지 계약을 맺었다. 우루과이 누에바 헬베시아에서 태어난 로드리고는 보카 주니어스에 입단하여 2015년..

TRANSFER MARKET 토트넘 은돔벨레 리옹, 브라이언 힐 발렌시아, 로 셀소 비야레알 임대 [내부링크]

은돔벨레, 올림피크 리옹 임대 탕기 은돔벨레는 시즌이 끝날 때까지 임대로 리그 1의 올림피크 리옹으로 이적했다. 이 중앙 미드필더는 2019년 7월에 토트넘 이적 전 클럽인 리옹으로 돌아간다. 그는 지금까지 토..

TRANSFER MARKET AFC 본머스, 리버풀 냇 필립스 영입 완료 [내부링크]

AFC 본머스는 리버풀에서 시즌이 끝날 때까지 센터백 내트 필립스를 임대했다. 이 24세 수비수의 바이탈리티 스타디움으로 이적은 VfB 슈투트가르트에서 2019/20 시즌을 보낸 그의 생애 첫 영국 임대계약이다. 전..

TRANSFER MARKET 브렌트포드, 크리스티안 에릭센 영입 확정 [내부링크]

덴마크 국가대표 미드필더, 브렌트포드 이적 확정 브렌트포드FC는 덴마크 국가대표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영입하였다. 이 29세의 선수는 메디컬 테스트를 마친 후 계약에 서명했다. 그는 이번 2021-22..

ISSUE 프랭크 램파드, 에버튼FC 감독으로 부임 [내부링크]

프랭크 램파드, 라파엘 베니테스 후임으로 에버튼FC 감독으로 부임 에버튼FC는 프랭크 램파드를 클럽의 새 감독으로 임명하였다. 램파드는 1월 중순에 에버튼에서 방출된 라파엘 베니테스의 뒤를 잇는다. 전 잉글..

TRANSFER MARKET 훌리안 알바레스, 리버 플레이트에서 맨시티로 이적 [내부링크]

훌리안 알바레스, 리버 플레이트에서 맨시티로 이적 맨체스터 시티는 리버 플레이트에서 훌리안 알바레스의 영입을 완료했습니다.아르헨티나에서 이미 5번의 성인 국가대표팀 경기에 출전한 22세의 포워드는..

TRANSFER MARKET 이동경, FC 샬케 04 임대로 이적 [내부링크]

FC 샬케 04는 이적 시장 마지막 날에 공격수를 한 명 더 추가할 예정이며, 이동경은 한국 최고의 팀인 울산 현대에서 로열 블루스로 합류한다. 24세의 이 선수는 시즌이 끝날 때까지 임대로 합류할 것이며 샬케..

AFCON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4강 대진 확정 [내부링크]

AFCON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4강 대진 부르키나파소 vs 세네갈 카메룬 vs 이집트 부르키나파소 부르키나파소는 8강 튀니지전에서 1-0 승리로 끝났다. 전반 추가시간 47분에 공격수 지브릴 셰이크 우아타라의 선제..

AFCON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8강 세네갈 3-1 적도 기니 [내부링크]

세네갈, 적도기니에 3-1 완승 이번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 8강전 경기가 시작되었다. 제33회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대회 끝을 향해 가고 있다. AFCON(아프리카 네이션스 컵)은 카메룬에서 개최되어 1월 9일부터 2월..

AFCON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8강 이집트 2-1 모로코 [내부링크]

이집트, 모로코에 역전승으로 4강 진출 이번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 8강전 경기가 시작되었다. 제33회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대회 끝을 향해 가고 있다. AFCON(아프리카 네이션스 컵)은 카메룬에서 개최되어 1월 9..

AFCON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8강 세네갈 vs 적도 기니 [내부링크]

마네의 세네갈, 네이션스컵 4강 진출할까 이번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 8강전 경기가 시작되었다. 제33회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대회 끝을 향해 가고 있다. AFCON(아프리카 네이션스 컵)은 카메룬에서 개최되어 1월..

AFCON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8강 이집트 vs 모로코 [내부링크]

이집트와 모로코, 4강 진출의 주인공은? 이번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 8강전 경기가 시작되었다. 제33회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대회 끝을 향해 가고 있다. AFCON(아프리카 네이션스 컵)은 카메룬에서 개최되어 1월 9..

TRANSFER MARKET 리버풀, 루이스 디아스 FC포르투에서 이적 완료 [내부링크]

루이스 디아스, 리버풀과 서명 완료 리버풀 축구 클럽(Liverpool Football Club)은 성공적인 취업 허가 및 국제 허가 승인을 조건으로 FC 포르투로부터 루이스 디아스의  영입을 완료했다. 25세의 선수는 메디..

NEWS 코나테, 리버풀이 그를 원하는 이유를 항상 보여 준다. [내부링크]

이브라히마 코나테는 파비뉴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 센터백인 코나테는 지난 여름 RB 라이프치히에서 리버풀로 이적했으며 올 시즌 현재까지 13경기에 출전했다. 그리고 파비뉴는 이 22세의 선수가 리버풀에서..

PREVIEW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대한민국 vs 시리아 [내부링크]

한국, 시리아 경기 후 카타르 월드컵 본선진출 확정할까 한국은 2월 1일에 피파랭킹 86위 시리아와 중립지역 UAE 두바이에서 8차전를 갖는다. 손흥민과 황희찬의 부재를 극복하고 A조 7차전 시돈 경기장에서 열린..

ISSUE 홍철 코로나 양성으로 격리, 대표팀 전원 검사결과는 음성 [내부링크]

월드컵 10회 연속 본선 진출 청신호, 코로나19 위기는 벗어났다. 한 경기만 치르면 2022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정지을 수 있는 대한민국 국 축구 국가대표팀에게 좋지 않은 소식이 들려왔다. 레바논 전을..

AFCON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8강 부르키나파소 1-0 튀니지 [내부링크]

이번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 8강전 경기가 시작되었다. 제33회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대회 끝을 향해 가고 있다. AFCON(아프리카 네이션스 컵)은 카메룬에서 개최되어 1월 9일부터 2월 6일까지 진행되는 대회로 본..

AFCON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8강 감비아 0-2 카메룬 [내부링크]

카메룬, 감비아를 2-0으로 꺾고 4강 진출 이번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 8강전 경기가 시작되었다. 제33회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대회 끝을 향해 가고 있다. AFCON(아프리카 네이션스 컵)은 카메룬에서 개최되어 1월..

TRANSFER NEWS 유벤투스의 공격수 데얀 쿨루셉스키, 토트넘 이적설 [내부링크]

드디어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 그토록 이적을 기다리던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첫 번째 영입이 성사되었다. 토트넘 핫스퍼가 유벤투스 공격수 데얀 쿨루셉스키의 이적이 진행 중으로 알려졌다. 두샨 블라호비치가..

TRANSFER NEWS 이동준, 헤르타 베를린 이적 [내부링크]

이동준, 헤르타 베를린 이적 지난 시즌에 K리그2 부산 아이파크에서 울산 현대로 이적한 이동준은 강원FC와의 데뷔전에서도 환상적인 칩샷으로 대형 공격수 등장을 알렸다. U-20, U-23 연령별 국가대표를 거친..

INTERVIEW 옥슬레이드-체임벌린, 우승을 위한 노력 [내부링크]

옥슬레이드-체임벌린, 우승을 위한 노력 알렉스 옥슬레이드-체임벌린은 프리미어리그 타이틀 경쟁에서 리그 선두에게 불편함을 줄 수 있다는 것을 경험을 통해 알고 있다. 리버풀은 지난 일요일 크리스탈 팰리스..

카타르 월드컵 남미 지역예선 15라운드 콜롬비아 0-1 페루 [내부링크]

콜롬비아, 페루에게 패하며 위기에 봉착 이번 A매치 기간에는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예선뿐만 아니라 남미지역 예선 5 경기도 진행된다. 남미 지역 예선은 10개국이 참가하며, 조 편성 없이 홈, 어웨..

TRANSFER NEWS 두산 블라호비치, 유벤투스 이적 확정 [내부링크]

두산 블라호비치, 유벤투스 이적 확정 공신력 높은 유럽축구 저널리스트 파브리시오 로마노는 28일 이적 성사를 알리는 Here We Go 를 SNS에 적으며 두산 블라호비치가 피오렌티나에서 유벤투스로 7500만 유로(한..

카타르 월드컵 남미 지역예선 15라운드 칠레 1-2 아르헨티나 [내부링크]

앙헬 디 마리아의 원더골, 아르헨티나 예선 무패행진 이번 A매치 기간에는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예선뿐만 아니라 남미지역 예선 5 경기도 진행된다. 남미 지역 예선은 10개국이 참가하며, 조 편성 없..

카타르 월드컵 남미 지역예선 15라운드 에콰도르 1-1 브라질 [내부링크]

난투극 끝에 에콰도르가 승점 1점을 얻었다. 이번 A매치 기간에는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예선뿐만 아니라 남미지역 예선 5경기도 진행된다. 남미 지역 예선은 10개국이 참가하며, 조 편성 없이 홈, 어..

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1월 이달의 감독 투표 [내부링크]

1월 프리미어리그 이달의 감독 후보 펩 과르디올라 (MCI) P3 W2 D1 L0 GD+2 맨체스터 시티 는 아스날과 첼시를 꺾고 12연승을 기록하며 이달을 시작했다. 위르겐 클롭 (LIV) P3 W2 D1 L0 클롭의 리버풀 팀은 1월..

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1월 이달의 선수 투표 [내부링크]

1월 프리미어리그 이달의 선수 후보 c 재러드 보웬 - 웨스트햄 케빈 더 브라이너 - 맨체스터 시티 다비드 데 헤아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c 잭 해리슨 - 리즈 유나이티드 ..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유럽 지역예선 - 조추첨 3편 [내부링크]

유럽은 본선 티켓이 총 13장인데 조별리그에서 총 10개 팀이 본선을 직행을 하고, 나머지 3장은 준결승, 결승 단판 플레이오프로 진행된다. 재밌는 사실은 조에서 2등을 하지 않아도 플레이오프에 올라가는 경우..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유럽 지역예선 - 조추첨 2편 [내부링크]

데 로시와 반 더 바르트, 조추첨 참여 유럽 지역예선 조추첨은 2020년 12월 7일 스위스 취리히에서 진행되었다. 조주첨 행사에는 반가운 얼굴이 등장했다. 이탈리아와 AS로마의 레전드 다니엘레 데 로시와 네덜란..

TRANSFER NEWS 아마다 트라오레, 대체 어디로 이적할 것인가. [내부링크]

바로셀로나의 하이재킹 토트넘 핫스퍼로 이적할 것 같았던 황희찬의 동료, 울버햄튼 공격수 아마다 트라오레가 바르셀로나로 돌아갈 수도 있다고 스페인 ‘마르카’에서 보도했다. 스페인 카탈루냐에서 태어난 트..

카타르 월드컵 예선 7차전 B조 결과 : 사우디아라비아, 일본, 호주의 경쟁 [내부링크]

일본은 중국전에서 완승을 거두며 B조 2위를 지켜내다. 일본과 중국의 월드컵 아시아 지역예선 7차전이 일본 사이타마 스타디움에서 열렸다. 6경기 4승 2무로 조 2위인 일본과 1승 2무 3패로 조5위에 머물러있는..

카타르 월드컵 예선 7차전 A조 결과 : 이란 본선 확정 [내부링크]

이란,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진출 확정 본선 직행의 1, 2위가 유력한 가운데 가장 중요한 3위를 놓고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고 있다. 라이벌 이란(5승 2무)과 이라크(5무 2패)는 이란의 1-0 승리로 이란은 승점 19점..

카타르 월드컵 예선 7차전 대한민국, 레바논전 완승 [내부링크]

한국은 레바논과 7차전에서 1-0 승리를 가져갔다. 한국은 아랍에미리트(1-0)와 이라크(3-0)전 승리에 이어 레바논전도 승리하면서 파울로 벤투 팀은 본선 진출에 더욱 가까워졌다. 대표팀의 핵심인 손흥민 선수와..

AFCON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16강 경기결과 [내부링크]

모하메드 살라의 이집트 8강 진출 모하메드 살라는 코트디부아르와의 경기에서 결승골을 터트려 이집트는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8강에 진출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 에릭 바이가 승부차기를 놓친..

TRANSFER NEWS 황희찬, 울버햄튼 완전 이적 [내부링크]

황희찬, 울브스의 식구가 되다. 울버햄튼은 임대 종료 후 2022년 7월 1일에 황희찬과 영구 계약을 맺는 옵션을 행사했다. 이 윙어는 현재 울버햄튼 홈구장 몰리뉴에서 한 시즌 임대로 5개월을 함께 하고 있다. 이..

TRANSFER NEWS 유벤투스의 파울로 디발라, 자유이적 [내부링크]

유벤투스의 파울로 디발라, 재계약 결렬과 자유이적 1993년생 유벤투스 10번이자 세리아A의 대표 스타 파울로 디발라가 여름에 자유이적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많은 클럽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가운데 리..

TRANSFER NEWS 풀럼의 신성 파비우 카르발류, 리버풀 이적설 [내부링크]

리버풀, 풀럼의 신성 파비우 카르발류를 위해 500만 파운드 준비 리버풀은 풀럼FC 아카데미출신 파비오 카르발류 영입에 관심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크레이븐 코티지(풀럼FC의 홈구장)와의 계약만료를 6..

TRANSFER NEWS PSV 아인트호벤 코디 각포, 리버풀 이적설 [내부링크]

PSV 코디 각포, 올 여름 리버풀일까 맨시티일까. 리버풀은 여름 이적시장에서 PSV 에인트호벤을 떠날 가능성이 있는 코디 각포를 영입하기 위한 협상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22세의 각포는 이번 시즌 PSV에서..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B조 : 카타르를 향한 여정 7차전 [내부링크]

아시아 지역예선 B조는 2개의 본선 직행 자리를 놓고 3팀이 경쟁할 것으로 보인다. 사우디아라비아는 일본, 호주에 앞서 선두를 달리며 끝까지 밀어붙이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고, 오만과 중국은 3위라는 희망을..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A조 : 카타르를 향한 여정 7차전 [내부링크]

카타르로 가는 예선은 오는 일주일 간 중요한 7, 8번째 매치데이를 앞두고 있다. A조에서는 이란과 한국이 앞서 있으며 몇 경기를 남겨두고 FIFA 월드컵 진출이 유리하다. 그 아래 4개 팀은 3위를 놓고 치열한 경..

TRANSFER NEWS 안토니오 마르시알, 세비아FC 임대 이적 [내부링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안토니오 마샬, 세비아행 세비야가 남은 시즌 동안 프랑스 국적의 95년생 안토니오 마르시알을 임대하기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합의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16일(현지시간) 올드 트..

REACTION 헨더슨, '뛰어난' 알리송의 승리를 위한 모멘텀 [내부링크]

조던 헨더슨은 알리송 베커의 엄청난 활약으로 리버풀이 크리스탈 팰리스를 3-1로 이기면서 그에게 경의를 표했다. 리버풀 No.1은 일요일 오후 크리스탈 팰리스 홈구장 셀허스트 파크에서 이글스를 막아내는 데..

REVIEW 프리미어리그 23R 첼시 2:0 토트넘 [내부링크]

첼시FC 하킴 지예흐, 토트넘을 제압하다. 리버풀 경기 외에는 단일 경기 리뷰를 하지 않으려 했지만 손흥민 선수로 토트넘을 한켠에 응원하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리뷰를 써보았다. 첼시와 토트넘 경기는 아스날..

ISSUE 보르도 황의조 리그앙 첫 해트트릭, 22R 베스트 일레븐 [내부링크]

한국시간 1월 23일 일요일, 프랑스 리그앙 22라운드 황희조의 FC 지롱댕 드 보르도와 97-98시즌 서정원이 몸담았던 스트라스부르 알자스 전이 열렸다. 이 경기에서 황희조는 유럽 무대 진출 후 첫 해트트릭을 달..

REVIEW 프리미어리그 23R 리버풀 3-1 크리스탈 팰리스 [내부링크]

리버풀, 크리스탈 팰리스와 10경기 연속 승리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 한국시간 1월 23일 일요일 밤 11시에 크리스탈 팰리스와 리버풀FC의 경기가 열렸다. 이 경기를 끝으로 2주간 휴식기에 들어가 양팀 모두 전력..

ISSUE 월드컵 아프리카 최종예선, 살라 vs 마네 [내부링크]

마네와 살라는 월드컵 예선전에서 만난다. 사디오 마네와 모하메드 살라는 올해 FIFA 월드컵 아프리카 예선 결승전에서 맞붙게 된다. 세네갈과 이집트는 카타르 월드컵 아프리가 지역예선 최종전에 겨루게 되었다..

INTERVIEW 리버풀의 미래 카이데 고든 ② [내부링크]

카이데 고든, 모하메드 살라에게 배우고 한 단계 더 전진 인터뷰 첫번째 편과 이어집니다.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INTERVIEW 리버풀의 미래 카이데 고든 ① 카이데 고든, 모하메드 살라에게 배우고 한 단계..

INTERVIEW 리버풀의 미래 카이데 고든 ① [내부링크]

카이데 고든, 모하메드 살라에게 배우고 한 단계 더 전진 잉글랜드 국적의 2004년생 17살 카이데 고든은 더비카운티 유스로 2021년에 리버풀에 이적하였다. 모하메드 살라의 대체자로 데려온 이 선수는 왼발이 주..

INTERVIEW 리버풀FC 부주장 제임스 밀너 [내부링크]

제임스 밀너 “나는 패트릭 비에이라와 함께 뛰었고, 팰리스전이 얼마나 힘든지 알고 있다.” 크리스탈 팰리스 감독 패트릭 비에이라의 팀 동료로 보낸 밀너는 크리스탈 팰리스전이 리버풀이 직면하게 될 힘든 시..

PREVIEW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대한민국 vs 레바논 [내부링크]

아시아 최종예선 7차전 레바논전 피파랭킹 95위 레바논과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7차전 경기가 1월 27일 목요일 밤 9시, 레바논의 사이다 국제경기장에사 개최된다. 대한민국은 지난 9월 최종예선에서 레..

ISSUE 맨유의 4위 도약, 웨스트햄전 마커스 래시포드의 극장골 [내부링크]

맨유의 4위 도약, 마커스 래시포드의 극장골 마커르 래시포드는 랑닉이 이끄는 선수들을 위해 승점 3점을 확보하고 프리미어 리그 4위로 끌어올렸다. 후반 62분 교체된 래시포드는 82분에 교체된 카바니의 낮은..

ISSUE 맨시티의 12연승을 끊어낸 사우스 햄튼, 프리미어리그 23R 경기 [내부링크]

맨시티 연승을 끊어낸 사우스햄튼 리버풀 팬으로서 프리미어리그 휴식기에 앞서 좋은 소식이 들려왔다. 맨체스터 시티가 사우스햄튼과 1-1 무승부로 승점 1점만 추가하였다. 패배였음 더 좋았겠지만 무승부도 만..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유럽 지역예선 - 조추첨 1편 [내부링크]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유럽 지역예선은 아시아 예선과 다르게 리그 경기가 끝나며 본선 진출팀이 결정되었다. 3장의 티켓이 걸린 단판 플레이오프가 남아있지만 조별리그에서 본선으로 직행하는 국가부터 정리..

A매치 몰도바 평가전 4-0 완승,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레바논˙시리아 [내부링크]

A매치 몰도바 평가전 4-0 완승 대한민국 남자 국가대표팀은 터키 안탈리아 마르단스타디움에서 FIFA 랭킹 181위인 몰도바와 친선경기를 갖었다. 한국은 랭킹 33위이다. 유럽 동부에 위치한 몰도바는 국내리그가 K..

SCHEDULE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3R 10경기 [내부링크]

21/22 Premier League Table 프리미어리그 23R 경기 후 2주간 휴식기 돌입 21/22 Premier League 시즌 하반기가 시작되면서 리그 우승과 챔스권의 윤곽이 서서히 보이고 있다. 빅6(리버풀, 맨체스터 시티, 맨체스..

REVIEW 카라바오컵 준결승 2차전 리버풀 2:0 아스날 [내부링크]

리버풀은 에미레이츠에 방문해 아스날을 2-0으로 꺾고 웸블리 티켓을 끊었다. 준결승 2차전 디오고 조타가 2골로 아스날을 2-0으로 꺾으며, 리버풀을 카라바오컵 결승전에 진출시켰다. 라버풀 스트라이커는 19분..

PREVIEW 프리미어리그 23R 첼시vs토트넘, 리버풀vs크리스탈 팰리스 [내부링크]

콘테가 첼시를 상대로 먼저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달성할 수 있을까? 프리미어리그에서 첼시를 맡았던 어떤 감독도 스탠포드 브리지에서 블루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둔 적이 없다.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은 마..

ISSUE EPL 17R 토트넘의 영웅, 베르바인 [내부링크]

베르바인의 극장골, 레스터 시티에 극적인 승리 교체 투입된 스티븐 베르바인이 토트넘 핫스퍼가 킹 파워 스타디움에서 레스터 시티를 3-2로 꺾기 위해 후반 추가시간에 두골을 득점하면서 두 골을 넣었다. 레스..

PREVIEW 카라바오컵 리버풀, 아스날과 준결승 2차전 [내부링크]

한국시간 1월 21일 4시 45분 리버풀과 아스날의 카라바오컵 준결승 2차전 위르겐 클롭은 리버풀과 아스날의 카라바오컵 2차전을 임한다. 옥슬레이드-체임벌린은 브렌트포드전에서 발목을 접질리는 부상을 당하며..

A매치 몰도바와 평가전, 월드컵 최종예선 : 레바논, 시리아 [내부링크]

A매치 몰도바와 평가전 터키 페네르바체의 김민재 알사드 정우영, 바이에른 뮌헨 이적설의 프라이부르크 정우영, 러시라 루빈 카잔의 황인범, 독일 마인츠의 이재성, 프랑스 보르도의 황의조가 월드컵 최종예선..

TRANSFER NEWS 루이스 수아레스, 아스톤빌라 이적설 [내부링크]

필리페 쿠티뉴를 품었던 아스톤빌라의 감독 스티븐 제라드가 이번에는 루이스 수아레스를 영입할 계획이다. 스몰 리버풀을 만드려는 것인지 제라드 부임 후로 옛 동료들 이적설이 보도되고 있다. 아틀레티코 마드..

SCHEDULE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17R, 24R [내부링크]

21/22 Premier League Table 프리미어리그 17R 코로나19 연기 경기, 클럽월드컵 첼시 24R 경기 21/22 Premier League 시즌 하반기가 시작되면서 리그 우승과 챔스권의 윤곽이 서서히 보이고 있다. 빅6(리버풀, 맨..

REVIEW 프리미어리그 22R 리버풀 3:0 브렌트포드 [내부링크]

리버풀은 일요일 오후 안필드에서 열린 브렌트포드를 3-0으로 꺾고 프리미어리그 2위에 올랐다. 라버풀 미드필더 파비뉴는 전반 종료 직전 알렉산더-아놀드의 코너킥을 헤딩하여 득점을 완성시켰고, 후반 69분 앤..

A Match 아이슬란드 평가전 5:1 완승 [내부링크]

‘A매치 데뷔골 4명’ 아이슬란드 평가전 5-1 완승 대한민국 남자 국가대표팀은 터키 안탈리아 마르단스타디움에서 FIFA 랭킹 62위인 아이슬란드와 친선경기를 갖었다. (한국은 랭킹 33위) 아이슬란드도 터키에서..

ISSUE 토트넘·마요르카 방한추진, 포항 유스 이현주 B.뮌헨 임대이적, 쿠티뉴 복귀전 골기록, 아스날 vs 토트넘 경기 연기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 북런던 더비 아스날 대 토트넘 경기 연기 승인 아스날은 코로나19와 부상,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차출로 경기에 나서는 필드플레이어 13명, 골키퍼 1명이 충족되지 않아 프리미어리그에 경기 연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