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boyeobo의 등록된 링크

 yoboyeob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제주 함덕맛집 다퍼주는횟집 다퍼BOX 함덕해수욕장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함덕 다퍼주는횟집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와로 22 1층 함덕리 4149-4 16:00 ~ 24: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0507-1341-4470 숙소가 김녕인데, 횟집이 마땅치 않아서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결국엔 함덕까지 넘어오게 되었어요. 대형마트도 함덕에 있는 하나로마트가 제일 규모도 크고 식품이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김녕에서는 그저 조용히 바다멍 하고 숙소에서 쉬는 것만 해야겠더라구요ㅋ 오늘은 제주와서 처음으로 회를 먹는 날이에요. 인스타그램으로 비교를 엄청 많이했었는데, 제가 결정을 하면 아쉬운 경우가 많아서 서방에게 리스트를 주고서 고르라고 했답니다.^^ 남편이 고른 곳이 여기 함덕 '다퍼주는횟집' 이에요. 외관도 깔끔하고 실내도 넓어서 단체 손님 받기에도 ..

제주 서귀포올레시장 유명맛집 네거리올레 롤카츠 [내부링크]

'네거리올레 올레시장점'롤카츠 제주 서귀포시 중정로 73번길 13 매일 11:00 ~ 21:00 0507-1487-1654 포장가능 전날 근처에 있는 파전 집에서 해물파전과 마약낙지를 포장하기 전에 여기 '네거리올레'를 지나갔었다. 사전정보가 전혀없이 그저 전통시장 구경하고 싶은 생각에 찾아왔었는데, 사람들의 웨이팅이 엄청났다. 기다리는 건 항상 시간낭비라고 생각하며 살았기 때문에 그냥 패스했었다. 서귀포에서 김녕까지 이동해야 할 생각에 아침식사는 거르려고 했었는데, 서귀포 스벅에서 커피한잔 사들고 나오니 뱃속이 아쉬워 한다. 결국 시장에 나왔다. 한 손에 커피들고서, 가볍게 요기꺼리를 찾으면서 이곳저곳 둘러봤다. 일찍 나온 것도 있고, 주말이 끝난 월요일이라 그런지 시장안은 한산했다. 마침, 어제 웨이..

제주 서귀포 치킨맛집배달 산들치킨 파우제인제주포장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ㅡ^ ' 산들치킨 ' 제주 서귀포시 중산간동로 8003 동홍동 1303 064-732-7292 주차, 포장, 배달 가능맛에 감동 받아서 다들 아셨으면 해서 매장 포스팅해보아요^^돈쭐 났으면^^ 제주도 서귀포시 동홍동에 위치한 치킨집 입니다. 제주에서 여행숙소가 서귀포에 있는 '파우제인제주' 였습니다. 시설이라던지, 조용히 지내기에도 좋고, 숙소 가격도 저렴해서 첫 숙소로 이곳을 정했었는데 주변에 상권이 전혀 없다보니 불편하더라고요. 단지 정문에 작은 마켓이 있었지만 말이에요. 한 날은 치킨이 급 당겨서 배달어플을 켰는데, 배달 가능 지역이 아니더라고요^^; 배달 되는게 잘 없음... 배달비를 더 주고 음식을 받을 것인지, 아니면 포장하러 직접 갈 것인지.. 비오는 ..

제주 서귀포올레시장 맛집 파전 마약해물파전 마약낙지 서귀포맛집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ㅡ^ 서귀포 마약해물파전 제주 서귀포시 중정로 61번길 14 서귀동 275-3 '중앙공영주차빌딩'에 주차하고서 시장구경 하고 포장해서 가시는게 좋아요! 주차장 : 제주 서귀포시 중앙로 54번길 17 30분 무료, 60분 1,500원매일 15:00 ~ 23:000507-1351-1374 전날 숙소에서 본 예능프로그램에서 파전이 나왔더랬죠 여행와서는 그 지역 특산물이나 지역 맛집을 가는게 맞다며, 집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안먹을려고 했어요. 근데.. 하루종일 자꾸 떠오르는 거에요ㅜㅜ 하는 수 없이 서귀포매일올레시장 구경하면서 시장 파전 맛집을 폭풍검색 하였고, 한참 시장구경을 한 다음에 파전과 회 두가지 중의 선택의 기로에서 해물파전으로 결정! 왔습니다. 왔어요. ..

제주 추천카페 서귀포 범섬뷰 전망좋은 카페 UDA 유디에이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ㅡ^ 카페 유디에이(U.D.A) 제주 서귀포시 숙골로 13-7 호근동 1631-1 매일 10:30 - 19:00 브런치 마감시간 17:30 WIFIuda11111111이 일곱개 070-7757-0000 대중교통 이용 시, 서귀포여자고등학교 버스정류장 하차도보 5분주변 관광지 범섬, 황우지해안, 외돌개, 올레길7코스,중문관광단지, 대포주상절리, 중문색달해수욕장, 아프리카박물관, 조안베어뮤지엄, 제주월드컵경기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황우지해안과 외돌개를 다녀오고서 카페를 찾던 중에 '범섬 뷰'로 핫한 카페 'UDA'(유디에이)로 가보았습니다. 평소에 정말 운동을 안해서 외돌개 구경하는데 너무 힘들었네요. 힘들다는 티도 못내겠고 참^^ 매장으로 연결 된 길이 올레길7코스라..

제주출신 연예인 혜은이 [내부링크]

혜은이의 프로필 본명: 이혜은 생년월일: 1986년 11월 8일 출생지: 대한민국 제주도 데뷔: 1975년 노래 '당신은 모르실꺼야' 감성적인 음악 스타일과 음색 다채로운 음악 스타일: 혜은이는 다양한 음악 장르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음악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발라드, 인디 팝, 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에서 그녀만의 개성을 발휘하며 음악적인 실험에도 도전합니다. 감성적인 음색: 혜은이의 음색은 맑고 아름다운 성대로 특히 감성적인 면모를 부각시킵니다. 그녀의 목소리는 듣는 이들에게 편안함과 여운을 주며, 가사와 함께 마음을 울리는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주요 작품과 수상 경력 "밤하늘의 별을(Feat. 강성훈)" (2008): 데뷔 싱글로 국내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

제주출신 연예인 고두심 [내부링크]

프로필 출생일: 1964년 5월 4일 출생지: 대한민국 학력: 가톨릭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다채로운 연기력과 연기 스타일 다양한 역할의 완벽한 소화: 고두심 배우는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에 대한 변신력으로 꾸준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코믹한 역할부터 진지한 역할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연기력은 그녀의 다재다능함을 입증합니다. 자연스러운 표현력: 연기에 있어서 고두심 배우는 자연스러운 표현력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달합니다. 캐릭터의 감정과 내면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공감할 수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주요 작품과 수상 경력 "오아시스" (2002): 이 창동 감독의 영화에서 고지현 역으로 연기하여 큰 주목을 받았으며, 제21회 청룡영화..

즐거운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추천 [내부링크]

국내에서 유일하게 해외여행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 바로 제주도입니다. 제주에서 제대로 즐기기위한 2박3일 여행코스를 알려드릴게요. 물가가 가까운 일본보다 높다는 얘기가 많지만, 한번 쯤은 가볼만한 곳 입니다. 1일차 제주도 동부 풍경 탐방 한라산 등반 - 제주도를 대표하는 한라산은 매력적인 등산 코스로 유명합니다. 일출을 볼 수 있는 일출봉을 목표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성산일출봉 - 제주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출을 관람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화산 형태의 일출봉은 독특한 풍경을 선사합니다. 섭지코지 -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산책하며 제주의 해양 생태계를 탐험해보세요. 바다를 바라보며 산책로를 따라 걸어가는 경험은 상쾌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성읍민속마을 - 전통 가옥과 문화 유적지를 탐..

제주올레길 코스별 관광지 추천 [내부링크]

제주올레길은 제주도를 대표하는 대표적인 등산로 중 하나이며, 제주도에서 관광을 하면서 체험할 수 있는 산악과 숲, 바닷가 등의 자연을 대중들이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게 만들어진 곳입니다. 올레길을 통해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문화유산을 전파하고 보존하는 것을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제주올레길은 총 21개의 코스가 있으며, 각각의 코스마다 독자적인 테마와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면, 7코스인 "올레곶자왈"은 해안도로를 따라 바람을 맞으며 산책할 수 있는 길이며, 9코스인 "올레붓기길"은 가파른 고지대를 등산하는 힐링 코스입니다. 이와 같은 다양한 코스들은 누구든 쉽게 접근하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제주올레길은 지역사회와 함께한 지역건설사업으로 제주도 지역 메이드..

제주도 여행하기 좋은 계절은 언제일까? 연평균 강수량과 적설량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하기 좋은 계절은 언제일까?제주도 여행하기 좋은 때는 기후와 관광지 별로 선호하는 계절이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4월부터 6월까지의 봄철, 그리고 9월부터 11월까지의 가을철이 가장 좋습니다. 봄 (4월 ~ 6월): 봄철에 제주도를 방문하면 따뜻한 날씨와 함께 화사한 유채꽃, 벚꽃, 철쭉 등 다양한 꽃향기를 느끼면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국립 제주 박물관, 제주 평화 공원 등의 문화 유적지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을 (9월 ~ 11월): 가을철에 제주도를 방문하면 한적한 분위기와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으며 아름다운 단풍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에는 올레시장, 음식문화 박물관 등 먹거리에 중점을 둔 여행도 좋습니다. 한림공원, 서귀포의 월드컵 경기장 주변 공원 등도 ..

제주도 관광지 추천 Best 5 [내부링크]

성산일출봉 제주도의 대표적인 자연 관광지인 성산일출봉은 섬 전체적인 경관을 감상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일출 View Point나 성산일출봉 등 유명한 관광지로 분류된 스팟입니다. 또한, 태양이 일출하는 모습을 관찰할 수 있는 대표적인 지역 중 하나입니다. 성산일출봉은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로, 자연경관과 문화적 가치를 합쳐 매년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는 곳입니다. 성산일출봉은 한국의 동북쪽을 막는 동해의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국내에서도 유일한 오름입니다. 성산일출봉은 자전거와 도보로 약 40분에서 1시간 이내로 오를 수 있으며, 산 정상에서는 하늘과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일출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성산일출봉은 1..

재밌는 제주도방언, 제주사투리 [내부링크]

제주도는 대한민국 전역에서 가장 북쪽에 위치하고 있는 섬으로, 여러 가지 등산과 바다, 문화 유산 등으로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또한, 제주도에는 독특한 방언이 존재합니다. 제주도 방언은 제주도 주민들이 대화 및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언어로, 전 세계적으로도 유일한 제주어가 이에 해당됩니다. 제주도 방언은 한국어와 구별되는 특징적인 용어와 문법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한국어와의 차이점에서 대개 발화와 어휘 등이 강조됩니다. 제주도 방언의 특징 어감이 특이하다 제주도 방언은 어감이 매우 특이하고, 듣는 사람에게 이질감을 줄 수 있습니다. 주로 낮은 톤과 긴 발음으로 제주도 방언은 특유의 생동감과 감정적인 표현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어감은 음악성 또한 존재하는데, 제주민요 등의 전통음악에서도 나타납니다. 어..

제주도 낚시 포인트 5곳 [내부링크]

제주도 낚시를 즐기는 이유 제주도 낚시는 드문드문 섬세기, 땀도 흘리고 대화도 나눌 수 있는 공간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으로 인해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주전자 바닥에서 뚜껑을 열면서 먹는 삼겹살과 소주, 막걸리가 뚝딱 빠집니다. 또한, 목적하지 않은 여행이 제공하는 영감과 새로운 인연을 만들 수 있어,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가져다 줍니다. 제주도에서 낚시 포인트는 주로 섬 동부와 서부의 해안선, 그리고 탑연안 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각 포인트에서는 다양한 물고기 뿐만 아니라, 이야기와 경험을 나누는 것도 놓치지 않아야합니다. 세화 - 고산 제주도에서 가장 인기있는 낚시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세화는 예쁜 해변이 있으며,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를 ..

제주도 대표적인 특산품 [내부링크]

제주도는 매우 특별한 지형과 기후를 가지고 있어서, 독특한 자원과 식물에 해당되는 수많은 특산물을 생산합니다. 제주청 (Jeju Green Tea) 제주도에서 생산되는 제주청은 특별히 고산지대에서 유기농으로 재배되는 차입니다. 제주도의 특별한 기후와 천연 수원지를 통해, 제주청은 매우 깨끗하고 상쾌한 향과 맛을 가집니다. 또한 제주 특산품으로 인증되어 있어,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제주청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며, 차뿐만 아니라 보건기능식품 등으로 활용되기도 합니다. 한라산 천혜향 야생 꿀 (Cheonhyehyang Honey) 한라산은 제주도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이곳에서 생산되는 한라산 천혜향 야생꿀은 깨끗한 환경과 다양한 자연환경에서 유기농으로 재배된 꽃에서 추출된 꿀입니다. 한라산 천..

제주 함덕해수욕장 언더라운지 카페&칵테일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ㅡ^ '언더라운지' 제주함덕점 제주시 조천읍 함덕로 40 5층 6층 함덕리 산14-13 매주 화요일 카페만 휴무 칵테일은 연중무휴 11:00 ~ 02:00 단체석, 주차, 포장,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기존 일정은 함덕해수욕장에 있는 '카페 델문도'에 갈 생각이었어요. 그날따라 모래바람도 엄청나게 불고,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주차장이며 매장 온통 사람이 가득했어요 ^^; 앉을 자리가 몇자리 있었지만, 이 상태로는 커피보다 모래를 더 마시겠다는 생각에 저희는 근처 실내 카페를 검색했습니다. 마침, 함덕해수욕장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언더라운지' 카페 겸 칵테일 바가 있어서 얼른 피신을 했죠^^ 큰 기대 안하고 들어왔는데, 전망이 엄청나더라구요. 밖에 모래바..

제주 한라봉스무디 맛집 서귀포 감귤박물관 카페, 카페 꿈나다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ㅡ^ 서귀포 감귤박물관, 카페 '꿈나다'한라봉 스무디 맛집 제주 서귀포시 효돈순환로 441신효동 1200-6 매일 10:00 ~ 24:00 전날까지 너무 강행군의 여행을 하다보니, 조금 피곤한 것도 있고 조금은 여유롭게 여행을 해보자고 계획하여 조용히 구경도 하고 생각도 하고싶어서 숙소 근처의 '서귀포 감귤박물관'에 갔답니다. 솔직히 감귤의 역사와 문화에는 크게 관심이 없었고, 스무디를 너무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오로지 제주에서 한라봉 스무디 한번쯤은 먹어봐야 할 것 같아서 감귤박물관까지 찾아가게 되었어요. 박물관 방문 목적은 분명했지만? 이왕 입장료도 무료라 세계여러나라의 감귤에 대해 구경을 해보았습니다. 이런 박물관 전시장들은 습도가 높아서 너무 더운 여름날에는 ..

제주 순두부엔짬뽕, 제주도착 공항근처 맛집, 제주항 근처 맛집, 제주아르떼 뮤지엄 맛집, 제주시해장맛집 [내부링크]

주소 : 제주시 통물길 30 , 외도1동 569-2 영업시간 : 매주 수요일 ~ 월요일까지 07:00 ~ 20:00 / 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64-745-4499 단체석, 주차,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육지에서 배를 타고 제주항에 도착하고, 아르떼 뮤지엄으로 가기전, 제주에서 첫끼를 먹기위해 '순두부 엔 짬뽕' 본점으로 향했습니다. 배멀미라고는 모르고 살았던 저희였지만ㅠㅠ 배에서 자리를 잘못 잡았던 탓인지ㅋㅋ 속이 여간 불편한게 아니었어요. 그래도 어렵게 제주에 도착하니 식사는 챙겨야 겠더라구요 ^^ 저희는 제주에서 첫 일정이 제주 아르떼 뮤지엄 방문이었어요! 마침 여행 동선도 맞고, 여행일정에서 가장 중요한게 또 음식이다보니, 배멀미로 고생한 속을 좀 달래주기 위해 순두부로 결정했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