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fighting의 등록된 링크

 yofight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애니 Top2, 테니스의 왕자!! [내부링크]

앞의 글 '내가 명탐정 코난을 좋아하는 이유'에 이어서 이번엔 '테니스의 왕자'를 좋아하는 이유를 써보려고 한다. 1. 화려한 액션 스포츠 만화 중에서 '하이큐'는 보다 현실성을 반영한 만화라면 (물론 식빵언니..

내가 명탐정 코난을 좋아하는 이유 [내부링크]

1. 코난의 그 순수함이 좋다. 맑은 눈동자, 그리고 그 귀여운 어린아이의 말투. 코난을 보고나면 언제나 순수한 코난의 눈동자와 목소리에 매료되어 다시 동심으로 돌아가게 된다. 2. 순수하지만 똑똑하고 똑부러..

데일카네기 인간관계론 - 설민석 강독, 내용 정리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jkf2vaX-M3Q 설민석 선생님이 칠판에 필기한 내용을 그대로 옮긴다. <<데일카네기 인간관계론>> 1. 주변 사람들을 뛰어난 사람으로 변화시키는 법 - 칭찬, 인정을 하라 - 비판하..

Face Tox 사용법 2가지 (Pulse, Tox) [내부링크]

오늘은 Face Tox 사용의 2가지 종류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한다. Face Tox 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크게 Face (미용), Tox (디톡스) 이 두 가지 목적으로 나온 기기다. 우선 나는 미용 보단, 건강에 초점을 맞춰..

hwp 파일 여러 개를 한 번에 pdf 파일로 전환하기(ezPDF Editor) [내부링크]

hwp 한글 파일 여러 개를 pdf 파일로 한 번에 변환하는 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1463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PDF뷰잉, 변환, 편집 및 HWP 역변..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 피스넷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이 제품을 사용한지 1년 정도 다 돼 간다. 이 제품의 단점은 뚜껑이 없다는 것, 그리고 1~2달에 한번 정도 좌우 연결이 끊어진다는 점이다. (그럼 설명서를 보면서 좌우를 다시 연결하면 된다.) 그런데 가격대비..

돌체구스토 호환 캡슐 추천 - 까라로 초콜라토 [내부링크]

네스카페에서 나온 초코라떼나 네스퀵 이런 것들도 다 먹어봤는데, 까라로에서 나온 초코라토가 진짜 찐~이다. 음료를 3칸으로 추출하면 진짜 찐한 초코라떼 맛이고, 5칸 정도로 추출하면 무난한 핫초코를 즐길..

에스페르타(돌체구스토 머신)와 블루투스로 어플 연동하는 법 [내부링크]

1. 플레이스토어에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어플을 다운 받는다. 2. 어플을 켜고, '에스페르타' 기계에서 가운데 'Dolce Gusto'라고 적힌 버튼을 3초 이상 꾹 누른다. 3. 블루투스 연결이 되면 아래와 같은 창..

구글홈미니 vs 카카오미니C - 깔끔 정리 (실제 사용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자로 받게 된 구글홈 미니와!!  내돈 내산 카카오미니C와의 비교 리뷰를 해보고자 한다. 표로 한번에 깔쌈하게 정리해보겠음!! 뭐 요런 점에서 각각 장단점이 있다~ 가격 면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머신 - '에스페르타' 구입 후기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밖에 자주 못 나가니 커피머신을 구입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네스카페에서 네스프레소랑 돌체구스토 이 두개의 커피머신을 파는데 여기저기 알아보니 돌체구스토가 보다 더 다양한 캡슐 호환..

방탄커피 내돈내산 후기 - 2종류 추천 [내부링크]

방탄커피를 우연히 알게 됐는데, 내가 늘 저질체력에 피곤함을 달고 살았던 사람이라 이것저것 알아보고 또 다이어트 때문에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커피 마시는 거 좋아하는데 살 빼는 커피가 있다고 해서 혹해서..

샤오미 미스케일 체지방계 2 -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샤오미 어메이즈 핏빕에 반해서 또 사게 된 샤오미 제품, 체지방계다. 24000원 주고 샀다. 저 그림에 나오는대로 내 몸무게 뿐 아니라 저 모든 게 다 나오는데.. 나 20대인데 신체 나이 40대 무엇..... ㅋㅋ 내..

샤오미 90분 비즈니스 캐리어 -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나는 노트북을 자주 사용하고 또 여기저기 많이 다니기 때문에 글구 또 8만원 정도로 되게 싸서 샀다. 역시나 맨 앞에 저 부분에 노트북이 들어가고 또 자주 쓰는 것들을 저기 앞에다 넣어놓으면 금방 바로바로..

샤오미 어메이즈 핏빕 1년 사용 후기(amaze fit bip) [내부링크]

샤오미 어메이즈 핏빕을 구매해서 산지가 거의 1년이 다 돼간다. 1년 동안 매일 손목에 끼우고 살았는데, 개인적으로 가성비 갑이라고 생각한다. 뭐 샤오미야 가성비 하면 갑인데, 나는 실험을 하는 사람이라 특..

신수지 다이어트 도시락 -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http://item.gmarket.co.kr/Item?goodscode=1674916060 기타 기타냉동/간편조리식품 ₩26,010 (숏핑) 신수지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 7종 7팩 item.gmarket.co.kr 좋은 점 두가지 1. 싸다 2. 맛있다 요즘 일반..

Face Tox 125를 구입하다!!! (페이스톡스) [내부링크]

예전에 아는 언니네 집에서 족욕 디톡스를 받아보았는데, 거기서 내 발에서 나온 여러가지 독소와 기름들.. 그리고 가스, 중금속을 보고 깜짝 놀랐던 기억이 나서 이번에 몸도 찌뿌둥하고 하여.. ㅎㅎ 큰맘 먹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