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gawear의 등록된 링크

 yogawea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뮬라웨어 여성용 커브 레깅스 MWNBLG504 [내부링크]

착용 후기 평소 M 사이즈를 착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아로나 그린 색상의 뮬라웨어 여성용 커브 레깅스를 착용해보았습니다. 해당 제품은 양면이라 두꺼워 여름에는 착용하기 어렵지만, 겨울에 입으면 매우 따뜻하고 편안할 것 같다고 피드백해주셨습니다. 고객님의 키는 160cm이며, 이 제품은 사이즈가 정확해서 평소 사이즈와 동일하게 잘 맞았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아로나 그린 색상은 화면과 매우 비슷하게 나와 만족스러웠습니다. 따뜻한 겨울철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뮬라웨어 여성용 커브 레깅스 MWNBLG504를 찾으신다면, 지금 바로 클릭하세요! 아름다운 아로나 그린 색상과 뛰어난 향균 원단 기능을 자랑하는 이 제품은 운동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좋은 소식을 전해드립..

룰루레몬 베이스 페이스 숏슬리브 티셔츠 [내부링크]

룰루레몬 베이스 페이스 숏슬리브 티셔츠 착용 후기 룰루레몬 베이스 페이스 숏슬리브 티셔츠는 가볍고 매끄러우며 커버력이 뛰어나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달리기와 같은 활동을 할 때, 이 티셔츠는 몸과 마음의 진정한 자유를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제품의 디테일을 보면, 하이 네크라인 디자인이 속살을 가려주는 역할을 하며,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핏과 웨이스트밴드까지 오는 길이가 충분한 커버력을 제공해줍니다. 이 제품의 원단은 초경량 Nulux로, 엔지니어드 4방 스트레치와 속건성, 땀 배출력, 통기성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Lycra 엘라스테인 원사가 더해져 탁월한 신축성과 복원력을 보여주고, 뒤쪽의 결이 들어간 원단은 속건성에 땀 배출력이 탁월하며 4방 스트레치로 신축성이 뛰어납니다. 다..

룰루레몬 클래식 핏 코튼 블렌드 롱슬리브 티셔츠 [내부링크]

룰루레몬 클래식 핏 코튼 블렌드 롱슬리브 티셔츠 착용후기 룰루레몬의 클래식 핏 코튼 블렌드 롱슬리브 티셔츠를 사용한 후기입니다. 이 티셔츠는 매일매일 활용하기 좋은 필수 아이템으로, 부드러운 코튼, 라이오셀, 린넨으로 만들어진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자연스럽게 부드럽고 동시에 땀을 흡수하고 속건성을 유지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이 티셔츠는 몸에 달라붙지 않는 편안한 핏과 웨이스트밴드까지 오는 길이가 특징입니다. 자연스러운 코튼 혼방 원단은 부드러우며, 4방 스트레치 기능을 갖추고 있어 활동성을 높여줍니다.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하며, 빠르게 건조되기 때문에 활동적인 일상 생활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 티셔츠는 하이라이즈 바지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약간 크롭된 디자인으로, ..

룰루레몬 얼라인 웨이스트 렝스 탱크 [내부링크]

룰루레몬 얼라인 웨이스트 렝스 탱크 착용 후기 Lululemon의 Align 탱크를 구매하기 전부터 항상 이 제품에 대한 호기심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블랙과 커퍼 브라운 두 가지 색상을 선택하여 주문했습니다. 제품이 도착한 순간, Align 레깅스와 동일한 Nulu 원단으로 만들어진 이 탱크 탑의 부드러움에 감탄했습니다. 그 정말로 버터처럼 부드러웠습니다. 이 원단은 4방향 스트레치가 가능하며, 통기성이 좋고 땀을 잘 배출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Lycra 엘라스테인 원사로 인해 뛰어난 신축성과 복원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탱크 탑이 완벽했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가장 실망했던 부분은 하단의 플레어 디자인이었습니다. 원래 사이즈 8을 착용하는데, 이 탱크 탑..

룰루레몬 얼라인 하이라이즈 쇼츠 6 [내부링크]

착용 후기 룰루레몬의 Align 하이라이즈 쇼츠 6"를 처음 착용해봤는데, 정말로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는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요가 수련에 특별히 제작된 이 제품은 버터처럼 부드러운 느낌의 Nulu 원단으로 만들어져 몸에 닿는 그 촉감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이징과 핏도 완벽하게 맞아서 무리 없이 착용할 수 있었어요. 일반적으로 룰루레몬 하의는 원래 사이즈 그대로 구매하는 편이었는데, Align 쇼츠 역시 제 정사이즈인 6사이즈로 구매했는데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함께 이 쇼츠를 활용하면 다양한 룰루레몬 쇼츠 스타일을 만들 수 있어서 정말로 좋았습니다. 예를 들어, 룰루레몬 Scuba Hoodie Full Zip과 함께 매치하면 피라테스 수업 후에도 장보러 가는데도 멋지게 입을 수 있어요...

룰루레몬 Align 하이라이즈 크롭 23 편안함과 기능성을 잡은 최고의 요가복 [내부링크]

착용 후기 룰루레몬의 Align 하이라이즈 크롭 23을 처음 착용해봤는데, 정말로 말할 수 없는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요가 수련에 특별히 제작되었다는 이 제품은 버터처럼 부드러운 느낌의 Nulu 원단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몸에 닿는 그 촉감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Java"라는 독특한 컬러도 사랑스럽고, 하이라이즈 디자인이 허리라인을 아름답게 잡아줍니다. 크롭 길이로 종아리 아래까지 왔는데, 착용감이 매우 안정적이어서 운동할 때 정말 편했습니다. 아, 그리고 웨이스트밴드에 히든 포켓이 있다는 점도 너무 맘에 들었어요. 카드나 열쇠 같은 작은 물건들을 보관하기 정말 편리하더라고요. Nulu 원단에 대해서도 좀 더 언급하고 싶어요. 구름처럼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나서 움직일 때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