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challenger의 등록된 링크

 yolochalleng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무한한 발전가능성을 가진 3D프린터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 입니다! 오늘은 무한한 발전가능성을 가진 3D프린터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4차산업혁명의 한부분으로 떠오른 분야들이 몇개 있는데요. 오늘은..

어른들의 취미 아트토이!! 아트토이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어른들의 취미인 아트토이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에는 혼자사는 1인 가구들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레 집을 꾸미는 것에 대한 관심..

LOL캐릭터 야스오의 스토리를 들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LOL) 게임의 야스오라는 캐릭터의 스토리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LOL캐릭터 바이에 대한 스토리를 포스팅한적..

어르신들을 위한 AI 폴더폰 출시!!인공지능 AI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AI가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 AI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스마트폰보다 폴더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주로 어르신 분들이셨을..

이건 또 뭘까...중국이 또?? 새우바이러스에 주의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새우바이러스를 주제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방금 뉴스와 이슈들을 찾아보다가 코로나 바이러스가 아닌 다른 바이러스를 주제로한 이..

바이러스를 막아줄 슈퍼푸드! 브로콜리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브로콜리의 효능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요즘 점점 잡혀가는 추세인데요.완전히 끝난것이..

입이 마르는 구강건조증!! 원인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입이 마르는 '구강건조증'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하겠습니다! 최근에 옆집사는 할머니께서 저희 집에 오셔서 저희 할머니와 대화나누시는것을 얼..

한국인 3분의 1이 앓고있는 당뇨병! 자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한국인의 3분의 1이 앓고 있다는 '당뇨병'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알고 무서워하는 병이 바로 당뇨병인데요...

요즘 핫한 공공배달앱!! 공공배달앱 왜 개발하게 되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 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화자되고 있는 공공배달앱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집에 있는시간이 많아지면서 배달음식을 시켜드시는 가구가 많..

허리디스크 재활운동!! 제대로 알고 해야 효과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허리디스크 재활운동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제가 앉아서 컴퓨터를 할때나 작업을 할때 친구가 그 모습을 보고 저한테 자세..

국가긴급재난지원금!! 소득하위 70% 4인기준 가구당 100만원 받는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국가긴급재난지원금'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에 정부에서 중산층을 비롯해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생계유지가 어려운 사람..

인천시재난지원금! 국가재난지원금과 중복이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인천시재난지원금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장기화 되면서 국가에서 많은 지원들을 하고 또 많은 정책들을 내고 있는..

잠 안올 때 잠 잘오게 하는 법! 꿀잠자기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잠 안올 때 잠 잘오게 하는 법'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잠자리에 들려고 누웠는데 잠이 안오는 경험을 한번씩은 해보셨을텐데요. 다음날 중요..

서울시 서울형고용유지지원금에 대해 알아보자! 최대 100만원이 휴직수당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서울시가 5인 미만 사업체의 근로자가 무급휴직 하게 될때 지급하는 '서울형고용유지지원금'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화두에서 빠..

사업자에게 유용한 비즈봇 지원사업알리미챗봇!!국가지원사업 및 지원제도 확인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정부에서 시행하는 지원사업등을 알려주는 비즈봇 지원사업알리미챗봇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바이러스가 세계적인 재..

내 아이가 아동수당을 받았다면 아동돌봄쿠폰도 챙기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정부가 7세 미만의 아동수당을 받은 가정에 40만원어치 상당의 상품권을 주는 '아동돌봄쿠폰'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전세계가 ..

오늘은 로드오브히어로즈 오픈날!! 후기 들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당일 오픈한 '로드오브히어로즈'라는 스마트폰게임 후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 스마트폰게임도 그렇고 PC게임도 그렇고 3D그래픽을..

코로나19 뒤에 한타바이러스?! 제대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방금 접한 소식으로 '한타바이러스'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퍼진지도 벌써 4달이 다되가는데요. 제가 방금 접한 기사에..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시작! 30만원 돌려받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으뜸효율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대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막 결혼하신 신혼분들과 알뜰하게 살림을 하시는 주부님들이 꼭 알..

전국민 재난기본소득 신청하러 가자! 코로나19 극복 위해 나눠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요즘 한창 논의가 되고있는 '재난기본소득'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실직자 분들과 졸지에 무급휴가를 쓰게된 분들이..

모바일롤토체스!! TFT 출시되었어요!!후기 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모바일롤토체스 TFT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는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다들 아시죠? 이 리그오브레전드 안에서도..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이제 사라진다!!이게 무슨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청년구직활동지원금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2019년 3월에 등장해서 취준생인 청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저도 포스팅을 위해 조사..

엽문4:더파이널(견자단 주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영화리뷰를 해볼건데요. 바로 엽문4:더파이널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에 남성분들은 다들 한번씩은 무술에 대해 관심을 가지거나..

공적마스크어플 설치와 사용법!공적마스크 재고 알리미!!!(굿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공적마스크어플 즉 공적마스크의 재고를 확인하는 어플의 설치법과 사용법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많은 분들이 마스크..

쭈꾸미볶음을 요리 해보자~오늘 저녁메뉴로 안성맞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저녁메뉴로 딱맞는 '쭈꾸미볶음'요리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문득 제가 오늘 요리를 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요리를 모르는 사람도 할수있는..

현대인의 악기 칼림바!!엄지손가락으로 연주를 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엄지손가락으로 연주하는 악기 '칼림바'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19 덕분에 집에서만 있는 분들을 위해 집에서 할수있는 활동을..

세상을 떠난 딸과의 재회!! 화제의 가상현실 VR,제대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가상현실 VR을 주제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얼마전에 세상을 떠난 딸과 다시 만났다는 내용으로 화제가 된 영상이 있었죠. 바로 가상현실에서..

휘젓기 400번의 인내!!달고나커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400번을 휘저어야 완성되는 노가다 커피'달고나커피 만드는 방법'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요즘에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집안에서만 생활하시..

오늘부터 공적공급마스크 구입가능! 마스크5부제 시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급하게 정부에서 시행하는 '마스크5부제'가 시행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며칠 전 포스팅에서 마스크 재활용에 관한 내용을 다뤘..

신규 모바일 게임!!테라히어로 후기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도 못나가고 정말 몸이 근질거려서 못참겠습니다. 흑흑 ㅠㅠ 이러다 정말 무기력증 올것 같아서 뭔가 할게 없나 하다가 이번에 '테라 히..

뽀글이라면 해먹는 법! 군대의 추억을 떠올리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뽀글이라면 해먹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다들 군대에 가서 야간근무 한번은 서보셨을겁니다. 이 야간근..

일회용 마스크 재활용 여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일회용 마스크 재활용 여부를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바..

코로나19 주요증상 및 예방수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 입니다!! 오늘은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최근 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여러가지 활동을 강제(?)금지 당해서 가능한 집에서..

리그오브레전드바이 의 스토리를 들어보자 (LO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라는 게임의 "바이"라는 캐릭터에 스토리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최근 빠져있는 게임이 리그오브레전드 인데요. 저를 이 게..

편의점파스타 리뷰! 베이컨까르보나라 파스타 맛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입니다!! 오늘은 집앞 편의점에서 파는 파스타를 리뷰해보겠습니다!!(갑자기?) 오늘 리뷰의 주인공은 바로 '베이컨까르보나라 파스타'입니다! 오늘 베이컨까르보나라 파스..

매우 중요한!!이모티콘컨셉트와 타겟 정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멈춰있는 이모티콘과 움직이는 이모티콘에 대해서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은 '이모티콘 컨셉트와 타겟'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멈춰있는 그림과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무엇이 좋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 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이모티콘을 만들기 위해 알아야 할 것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멈춰있는 이모티콘과 움직이는 이모티콘'에 대해서 포스팅..

매력적인 캐릭터 기획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 입니다! 오늘은 이모티콘 제작의 시작단계인 '캐릭터 기획'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모티콘을 만드려고 마음을 먹어도 막상 "어떤 캐릭터를 만들어야하지?"라..

이모티콘의 장점과 좋은 플랫폼 선정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욜로인생에 도전하는 욜린이 입니다~! 오늘부터 이모티콘을 만들어서 카카오톡 이모티콘에 제안 해보려합니다~!! 오늘은 이모티콘 제작에 들어가기 전, "이모티콘의 장점과 플랫폼"에 대해 포스팅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