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freedom의 등록된 링크

 yolofreed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kb주택시장 주간리포트(2월17일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단호박 초이스 입니다 ㅎ 오늘은 kb주택시장 주간 리포트 2월 17일기준 분을 한번 보려고합니다 ㅎㅎ 매매가격 금주 상승률 하락률 상위 부터 보겠습니다 ㅎ 이번주를 보면 역시나, 수원 용인이 상승..

눈에 이물질 들어갔을때 대처방법과 요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욜로 경자입니다~! 오늘은 눈에 이물질 들어갔을대 대처방법과 요령에 대해 써보려고해요 ㅎㅎ 왜냐구요? 오늘 제가 눈에 이물질이 들어가서 고생을 아주 했거든요 ㅠㅠ 눈도 비벼보고 슬픈영상 보면서..

주택 인허가 실적(수도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욜로경자입니다 ㅎㅎ 오늘은 주택 인허가 실적에 대해서 공부해보려고합니다 ㅎㅎ 주택인허가 실적은 19년까지 정리를 하였구요, 아파트만의 인허가 실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ㅎㅎ 주택인허가란? 말..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책리뷰) [내부링크]

홍춘옥 교수님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를 읽고서 책 리뷰를 할려고합니다 ㅎㅎ 재테를 하시는 분 , 또는 투자를 하고싶으신분, 들은 한번쯤 추천드리는 책이에요 홍춘옥교수님께서는 2008년 서브모기지 사..

어머니의 퇴직 그리고 새로운시작 [내부링크]

어머니께서 이번주에 정년퇴직을 하시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어머니를 뵙고 왔습니다. 오로지 자식들 잘키워보고자, 그리고 집안에 보탬이 되고자 약 20년간 일을 해오신 어머니에게 그동안 고생하셨고, 앞으..

블로그 시작하기 [내부링크]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처음 글을 남기게 되었어요.ㅎㅎ 아직 많이 부족하기도 하지만 스스로 뭔가의 재능을 발굴하는건 아주 좋은 습관인 것 같습니다. 이글을 보시는분들이 아마도 없겠지만 제 스스로의 도전이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