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gogo의 등록된 링크

 yologog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아이폰 메모 체크리스트 장볼때 여행갔을때 편해요 [내부링크]

아이폰 메모 체크리스트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오늘은 기본어플중 하나인 메모앱의 기능을 살펴보려합니다 저는 메모앱을 아주 많이 즐겨쓰는데요 기본 어플이지만 유료어플못지않게 활용도가 좋습니..

마이테레사 키즈웨어 세일 최대 70%까지 놓치지마세요 [내부링크]

마이테레사 키즈웨어 세일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오랜만에 세일소식이 들려 어린이날 기념으로 귀여운 아이들 옷쇼핑은 어떠신가요?! 구경하다보니 저는 아이도 없는데 조카옷이라도 사주고싶은 마음이 굴뚝같..

대학생 새내기 가방 w컨셉 FUNFROMFUN [내부링크]

뻔하지 않은 나만의 스타일 FUNFROMFUN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W컨셉스토어에서 가방을 보다가 새내기분들에게 잘어울릴 사실 모두에게 잘어울리지만 어떤 가방스타일을 골라야할지모를 새내기분들에게 잘어울릴..

위즈위드 퓨어캐시미어 시즌오프 50% [내부링크]

퓨어캐시미어 질좋은 캐시미어의류 시즌오프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오늘은 질좋은 해외브랜드를 다양하게 국내에서 즐길수있는 위즈위드 소개해드려요 위즈위드에서 따뜻한 캐시미어를 시즌오프 하고있길래 들..

맥 mac 직구로 저렴하게 겟해보자 [내부링크]

맥 공홈 직구로 저렴하게 구매하기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오늘은 직구 제품들중 많이 하시는 mac브랜드를 들고왔습니다 이번 신상 컬러나 패키지나 너무 이쁘더라구요 맥을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배..

무신사 단독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디즈니 컬래버레이션 할인소식! [내부링크]

무신사 단독 할인소식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오늘은 5252바이 오아이오아이 할인소식이 있어 늦었지만 빠르게 전달해드려 달려왔습니다 디즈니라는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전데요! 이번에 오이오이 바이 오아이..

룩판타스틱 이솝 27% 할인코드 기타 브랜드도 할인코드있어욤 [내부링크]

LOOKFANTASTIC SALE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오늘은 무료직배가 되는 룩판타스틱 소식을 전해드려요 배대지가 없어도 구매가 가능한곳이라 매우좋은곳중 하나입니다 특히 할인을 자주하기도 하니 제 블로그에서..

트립닷컴 2020년 1월2월 할인코드 고고 [내부링크]

2020년 트립닷컴 1월 2월 할인코드 2020년 새해가 밝았고 명절때 여행가시는분들도 많을것같습니다 물론! 현재도 방학이라 여행을 많이 떠나실것같아요 제 블로그에서도 베트남 여행정보를 보러 글이 아직 많이 없..

아이허브 노르웨이산 오메가3 10%할인 [내부링크]

OSLOMEGA 기존 & 신규고객 모두 10%할인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오늘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오메가3 할인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아마도 많으분들이 섭취하실텐데요 추가 10%가 되니 더욱더 좋겠죠 게다가 아이허..

매치스패션 세일 70%까지 넘 좋다 [내부링크]

매치스패션 세일 스타트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오늘은 매치스패션 세일소식이 있어서 발빠르게 전해드리려 왔어요 최대 70%까지 진행하더라구요 매치스패션 공홈 보통 의류도 많이 보시긴하지만 가방을 많이..

포워드 직구 홀리데이 스페셜 한국 직배 + 관부가세면제 고고! [내부링크]

포워드 홀리데이 스페셜을 즐기자(홀리데이페이지바로가기)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ㅠ ㅠ다양한 직구소식을 들고오려했는데 사실 많은분들이 제 블로그에 들어오시는건 아니다보니 저도모르게 게을러진것같아요..

12월 쿠팡 삼성 브랜드 데이 최대 40% 가전바꿀 찬스~ [내부링크]

12월 쿠팡 삼성 브랜드데이 스타트~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오늘은 직구소식이 아닌 국내 할인소식 가져왔습니다 직구소개페이지지만 좋은 할인정보 있을때마다 가져올께요! 오늘은 쿠팡의 브랜드데이 소개해드..

상일리베가구 아일랜드 식탁 수납공간 진짜 대만족 [내부링크]

정말 후기가 없었던 상일리베가구 아일랜드식탁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오늘도 다시 돌아온 솔직후기 시간 저희집엔 수납공간이 참 많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최근에 아일랜드 식탁을 알아보다 높이나 크기가 원래..

입냄새 제거 끝판왕 테라브레스 구강청결제 진짜 좋음 [내부링크]

내입속의 똥내는 이제 끝이야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오늘부터 카테고리를 하나 더 팠습니다 이름하야 내돈내산 솔직리뷰 직접구매하고 솔직한 평을 기록하는 카테고리입니다 첫번째 주자는 뭔지모를 찝찝함을..

마이테레사 발렌시아가 추가 20% 할인코드 놓치지마세요 [내부링크]

마이테레사 60%세일 진행중 근데 추가 세일이라니?!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오늘은 한창 핫세일중인 마이테레사 소식 전해드립니다 현재 최대 60%까지 세일이 진행중인데요 좋은 품목 빠지기 전에 먼저 겟하시..

서울스토어 친구할인코드 [서울할인코드] 입력하고 저렴하게 쇼핑해요 [내부링크]

서울스토어 친구할인코드 [서울할인코드]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오늘은 서울스토어를 소개해드릴께요 무신사처럼 다양한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만날수있는 쇼핑몰입니다 현재 2019 헤비 아우터..

무신사 처음 가입한다면 적립금 놓치지 마세요! [내부링크]

다양한 옷이 준비되어있는 무신사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오늘은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을 만날수있는 무신사 소개해드려요 현재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그것도 무제한적립금이예요 기본적으로 아래..

삭스오브피프스 2019 블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시작 무려 UP TO 85% [내부링크]

삭스오브피브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시작 잠시 한눈판사이에 SAKS OFF 5TH가 블프를 시작했더라구요 무려 UP TO 85%라니요... 아마 세일페이지 가서 할인률 좋은제품보면 나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도 많이 보..

FLANNELS 플란넬스 2019 아울렛 세일 [내부링크]

2019 플란넬스 아울렛 세일중 최대 70% 가볼랭입니다. 아울렛페이지의 경우 현재 최대 70퍼까지 진행되고있습니다 배송이 살짝 까다롭긴하지만 가격비교해보시고 꼭 괜찮은제품 겟하시길바랍니다 FLANNELS 아울..

아고다 12월 베트남 호텔 할인코드 미리 좋은 숙소 겟! [내부링크]

아고다 12월 할인코드 _ 베트남 한정 여행소식 전해드리는 가볼랭입니다 오늘은 12월 아고다 할인코드를 가져왔습니다 최근 베트남으로 휴양떠나시는분들이 매우 많은데요 12월 베트남 호텔 이용시 5%할인을 받을..

국내 직배송이 가능한 샵밥 가을세일소식 [내부링크]

국내 직배송이 가능하다고? 배대지 필요없어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오늘 두번째 포스팅은 국내 직배송이 가능해서 많이들 이용하는 샵밥! 가을 시즌오프로 최대 50%세일 들어갔네요 150달러 이상시 무배로 국..

빅토리아시크릿 할인코드 돌아온 빅시 세일 현재 다양하게 진행중 [내부링크]

돌아온 빅시 세일! 빅토리아시크릿 할인코드 쏠쏠히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블프를 앞두고 다들 정신 없으실것같습니다 저도 이곳저곳 저렴한거 찾느라 정신이 없는데요. 사실 블프가 오기 이전부터..

마이테레사 싱글즈데이 기념 할인코드 꼭챙기세요! 마르니, 끌로에등등 [내부링크]

MYTHERESA 마이테레사 싱글즈데이 마이테레사 구경가기 싱글즈데이! 빼빼로데이를 기념해서 마이테레사에서 할인코드가 나왔습니다.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하려면 할인코드 입력은 필수! 1000유로 이상 구매시,..

HBX 하입비스트 공홈 사전 할인정보 먼저 사이즈 잡자! [내부링크]

한국 직배가 가능한 HBX 할인정보 다른사람보다 먼저!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블프를 맞이하여 제가 평소 즐겨 찾는 곳이나 저렴한 할인, 세일 정보 가져왔습니다 종종 할인코드들 소개해드릴께요 HBX가 낮선..

삭스오프피프스 세일정보 연말 파티 드레스 & 의류와 부츠등 고급지게 [내부링크]

연말모임 드레스나 옷 어디서 사야하나..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오늘은 빠르게 소식 전해드려 두번째 포스팅중이네요. 오늘소개해드릴 곳은 삭스오프피프스! saks off 5th라는 곳이예요. 지금 구매를 안하신다..

트립닷컴 2019년 연말 호텔 할인코드 알뜰하게 놀아야죠 [내부링크]

트립닷컴에서 연말여행을 좀더 저렴하게 즐기기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좋은 할인 소식이 들리길래 여러분께 들고왔습니다. 연말에 아무래도 돈을 많이 쓰게되는데 알뜰하게 즐겨야되지않겠습니까? 트립닷컴..

[하노이자유여행] 저렴한 숙소 하노이 골든타임 호스텔3 [내부링크]

저렴한 숙소를 찾는다면 호텔보단 호스텔을 선택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여행의 첫 숙소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호스텔이다 보니 가격대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가격과 비례하는 숙소 컨디..

하노이공항에서 시내나가는법 미니버스 이용편 [내부링크]

하노이에서 시내행 : 미니버스 탑승기 두근거리던 베트남 첫 여행, 소매치기가 많다는 소문을 들었던저는 초반여행쯤엔 사진이 특히나 더 없는것같습니다. 카메라와 핸드폰을 꽁공 숨겨뒀기때문! 여행을 끝마친 이..

[베트남 사파] 사파익스프레스 sapa express 예약하는법 [내부링크]

하노이에서 사파 이동하는 법 : 사파익스프레스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오늘은 하노이에서 사파로 이동할 때 이동수단 중 하나인 사파익스프레스 예약 법을 가져왔습니다. 제가 여행을 갈 때만 하더라도 이 방..

[베트남 여행] 베트남 자유여행 2주코스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스케쥴 [내부링크]

짧다면 짧은 2주간의 베트남 여행 코스 안녕하세요 가볼랭입니다. 오늘은 짧게 제가 다녀왔던 여행코스를 적어보려 합니다. 코스를 정하시는데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2015년 여행..

[베트남여행 즐기기] 비엣젯항공 국내선 예약하는법 [내부링크]

베트남 여행 국내 이동 교통수단 : 항공 이용하기 안녕하세요, 여행관련 포스팅을 할 가볼랭입니다. 어떤 여행지부터 글을 써볼까 고민하다가 요즘 휴양지로도 많이 가시는 '베트남'을 선택해봤습니다. 교통수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