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lee92의 등록된 링크

 yololee9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9건입니다.

유통기한 임박몰 사이트 TOP3 및 추석선물세트까지 [내부링크]

유통기한 임박몰 장점 임박몰의 식품은 유통기한이 임박한 제품들을 대폭 할인하여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임박몰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유통기한은 다양하며, 구체적인 유통기한은 제품과 판매사이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임박몰에서 식품을 구매할 때는 유통기한을 잘 확인하고 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구매하시는 분께서는 제품의 유통기한과 상태를 알 수 있고, 직접 판단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식품은 유통기한이 단순히 시간만 고려하는 것보다 저장 조건과 관리 상태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잘 확인하시고 식품을 구매하셔야 됩니다. 그리고 임박몰은 식품뿐만이 아니라 생필품, 옷, 리퍼제품, 전시제품등 다양한 제품들도 할인가에 만나보실 수 있으니 저렴하고 가성비 있는 경제생활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무료 발급 방법 및 간편인증하는법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무료 발급 방법 이제는 주민등록등본을 발급받기 위하여 동사무소나 구청에 가실 필요가 없습니다. 집에서도 간단하게 발급을 받아 PDF로 파일 보관할 수 있고 프린터가 있다면 등본을 출력할 수 도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에서는 인터넷으로 주민등록등본 발급받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네이버나 구글등 웹사이트에 정부 24를 검색하여 중간쯤 검색창에 주민등록등본이라고 검색합니다 정부24 홈페이지 2. 주민등록표 등본의 오른쪽 부분 발급하기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예시로 가장 기본적인 주민등록등본 발급을 받아보겠습니다. 3. 발급받기 버튼을 누르면 창이 뜨는데 비회원 신청하기로 클릭해 줍니다. 회원이시면 회원으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4. 개인정보 이용동의를 동의 해주시고 아래..

유튜브 자막 추출 하는 방법 2가지 10초면 끝 [내부링크]

유튜브 자막 추출 사이트 유튜브를 보실 때 자막이 없어서 불편함을 느낄 때가 종종 있습니다. 스크립트를 이용하여 보면 자막이 나오긴 하지만 발음에 따라 정확하지가 않아서 따로 유튜브 자막 추출 사이트를 이용하여 자막만 다운로드하시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유튜브 자막 추출 사이트 그리고 관심있는 해외 유튜버 영상을 보는데 자막이 없거나, 아니면 외국어 공부를 위해서 자막을 다운로드하셔서 공부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자막 추출사이트 및 유튜브 스크립트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자막 스크립트 사용법 유튜브 스크립트 사용방법은 엄청 간단합니다. 일단 자막스크립트를 보고싶은 영상을 들어가 줍니다. 빨간 화살표가 표시된 부분을 눌러주게 되면 영상 오른쪽..

인스타 스토리 사진 화질 저하 5초만에 해결방법 [내부링크]

인스타 스토리 사진 화질 저하 해결방법 인스타 스토리 사진 화질 저하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고화질 사진을 이용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원본이미지가 좋아야 압축 후에도 좋은 화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스토리 사진의 권장 크기는 1080x1920픽셀입니다. 원본이미지를 권장크기로 맞추는 게 가장 좋고 크기 조정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인스타에서 자동으로 사이즈를 맞추기 때문에 화질 저하가 될 수 있습니다. 또 당연한 이유겠지만 고화질 카메라로 사진촬영하는 게 훨씬 도움이 되고, 또 인스타 스토리 동영상 화질 깨짐 현상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고화질 업로드 방법 1. 인스타에 들어가 신두리 프로필 화면 우측 상단에 작대기 3개 모양을 선택해 줍니다. 2. 상단에..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2가지 [내부링크]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당근마켓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 및 당근마켓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근마켓은 모바일 전용으로 나와있지만 네이버에 당근마켓을 검색하시면 간단하게 매물을 보실 수 있으며, 사고 싶은 매물이 있을 시에는 스마트폰으로 채팅을 해야 합니다. 당근마켓 웹사이트로 이용하는 방법 웹사이트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일단 당근마켓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셔야 합니다. 아래에는 편하게 이용하시라고 당근마켓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넣었습니다. 당근마켓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뒤 위에 중고거래, 동네가게 등이나 원하시는 동내가 있다면 오른쪽 검색상단에 물품이나 지역을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자전거라고 검색하면 지역별, 동내별로 매물이 확인됩니다. 여기서..

유튜브 음원추출 무료 사이트 추천TOP3 및 음원추출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음원추출 무료 사이트 추천 TOP3 YT5s.io YT5s.io는 회원가입이 필요 없으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쉽게 음원추출하여 mp4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또 완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광고가 너무 많이 뜬다는 게 단점입니다.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무료로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YT5s 홈페이지 MP3 Converter mp3 converter 또한 회원가입이 필요없고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음원추출 사이트입니다. 거의 모든 브라우저나 안드로이드와도 호환이 되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도 추출할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이 사이트 또한 광고가 있지만 무료사이트입니다. 엠피쓰리컨버터 홈페이지 youT 유티는 다운로드 속도도 빠르고, 유일하게 광고가 없는 사이트입니다..

2023 MLB 메이저리그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 및 일정 보기 [내부링크]

MLB 메이저 리그 2023 실시간 중계 보는 법 MLB 메이저리그는 2023년 3월 30일부터 2023년 10월 1일까지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경기가 있어서 일정에 맞춰서 실시간 중계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미국 프로야구 2023 메이저리그에 에 대한 일정과 실시간 중계에 대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MLB 미국프로야구 실시간 중계보기2023 MLB 하이라이트 영상보기 MLB 메이저리그 2023 일정 MLB 메이저리그 일정은 9월 7일부터 9월 30일까지 예정되어 있으니 일정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MLB 리그 전체 일정 바로가기 9월 5일 일정표 날짜 시간 경기 9.5일 03:10 시카고W vs 캔자스시티 03:20 샌프란시스코 vs..

노트북 에어팟 연결 방법 및 연결 안됨 해결 방법2가지 [내부링크]

노트북 에어팟 연결하는 방법 노트북 에어팟 연결 하기 위해서는 먼저 오른쪽 하단에 ∧기호를 눌러주시면 블루투스 모양이 나오면 클릭해 주시면 되고 없으실 경우 시작메뉴에 검색창을 통하여 Bluetooth라고 치시면 블루투스 및 기타 디바이스 설정창이 나옵니다. ※MAC 사용자일 경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하지 않을 경우 오류가 나올 수 있으니 꼭 공식 홈페이지에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하시기 바랍니다. MAC 소프트웨어 설치하는 방법 블루투스 및 장치 관리자에 들어오면 우측 상단에 장치 추가를 눌러주시면 디바이스 추가 창이 뜨는데 젤 위에 있는 블루투스를 클릭해 줍니다. 에어팟이 켜져 있고 뚜껑이 열려 있는 상태에서 뒤쪽 버튼을 눌러주시면 디바이스 추가에 본인의 에어팟이 나타나면 클릭하여 연결해 주시면 됩..

신용점수 바로 올리는 방법3가지 및 신용점수 등급표 [내부링크]

신용점수 올리는 방법 신용점수 올리는 방법에 있어서 가장 잘못된 지식이 카드 이용금액이 많아지면 점수가 올라가는 것으로 알고 계시는데 이건 잘못된 방법이라고 합니다. 아래에서는 신용점수 올리는 방법 4가지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과금 및 휴대폰 요금 아파트 관리비, 휴대폰 요금 등 매달 고정적으로 자동이체되는 것들을 6개월 이상 잘 납부하셔서 내역들을 개인신용평가 및 나이스지킴이등 금융기관에 제출하시면 신용점수 올리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요즘은 토스앱이나 뱅크샐러드등 금융기관 앱들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납부내역을 보내 실 수 있으니 신용점수 상향을 원하신다면 앱으로 확인하시고 기간마다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토스앱으로 납부내역 제출뱅크샐러드 앱으로 납부내역 제출서민금융진흥원 앱으로 납부내역 제..

신용카드 ic칩 인식 불량 결제하는 방법 4가지 [내부링크]

신용카드 마그네틱 손상 및 ic칩 인식불량 해결방법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등 마그네틱이 손상되어 카드를 사용해야 할 때 결제가 안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시간이 있다면 카드사에 연락하여 카드를 재발급받는 방법이 있지만 여건이 안될 경우에는 아래 방법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그네틱 청소 신용카드 마그네틱 스트립에 먼지나 오염물 및 이물질이 묻어 있을수 있으므로 부드러운 천에 알코올을 묻혀 부드럽게 닦거나 지우개를 이용하여 금속칩을 닦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신 너무 세게 문지르면 금속칩이 손상 갈 수 있으므로 살살 닦아주셔야 합니다. 스카치테이프를 이용한 방법 손상된 신용카드 마그네틱 부분에 스카치테이프를 붙인 후 사용하면 결제가 잘 되지만 카드 마그네틱이 긁힘이 있거나 너무 손상이 갔다면 이 방법..

싼타페 풀체인지 2024 가격 및 신형MX5 크기비교 [내부링크]

2023년 8월 16일부터 판매가 개시 된 싼타페 풀체인지 '디 올 뉴 싼타페'의 실 구매가격 및 차량 제원 옵션추천에 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쏘렌토와 싼타페 풀체인지의 크기 비교와 성능도 같이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 디올 뉴 싼타페 가격 싼타페 풀체인지 실구매가 견적내기 디 올 뉴 싼타페 2.5 가솔린 5인승 전 모델인 싼타페TM과 현재 출시되는 디 올 뉴 싼타페의 2.5 가솔린 5인승 기준으로 비교한 가격표입니다. 2.5 가솔린 기준 싼타페 TM 디 올 뉴 싼타페 인상 금액 익스클루시브 3277만원 3546만원 +269만원 프레스티지 3504만원 3794만원 +290만원 캘리그라피 4037만원 4373만원 +336만원 디 올 뉴 싼타페 하이브리드 ..

정찬성 할로웨이 UFC 실시간 중계방송 보는곳 [내부링크]

정찬성 할로웨이 UFC 실시간 중계방송 8월 26일 한국시간 오후 9시에 정찬성 VS 맥스 할로웨이의 경기가 시작됩니다. 언더카드 경기는 오후 6시부터 시작되며 정찬성과 맥스할로웨이의 메인카드 경기는 오후 9시 부터 tvN스포츠와 TVING를 통해 생중계가 된다고 합니다. 정찬성VS할로웨이 실시간 중계보기 UFC 실시간 무료편성표 TV로 보시는 분들은 tvN 스포츠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보실 수 있으니 편성표를 꼭 확인하시기바랍니다. 18 : 00 (언더카드) 최승우 VS 야르노 에렌스 21 : 00 (메인카드) 정찬성 VS 맥스 할로웨이 00 : 00 UFC REVIEW FIGHT SHOW 정찬성 VS 맥스할로웨이

간수치 높으면 생기는 병 4가지 [내부링크]

간 수치가 높아지면 생기는 병에는 다양한 이유들이 있습니다. 간수치를 높이는 다양한 원인 중 흔히들 알고 계시는 알코올 섭취가 있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원인들이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간 수치가 높으면 생기는 병과 원인, 간수치 빨리 낮추는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의 간수치는 정상범위인가?? 간 기능 검사를 하시기 전에 표를 보고 가시면 간수치가 정상범위인지 아닌지 확인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ALT (혈청GPT) 남 : 0 ~ 41(U/L) 여 : 0 ~ 33(U/L) ALP 남 : 40 ~ 129(U/L) 여 : 35 ~ 104(U/L) AST (혈청GOT) 남 : 0 ~ 40(U/L) 여 : 0 ~ 32(U/L) 총 빌리루빈 남 : 0.0 ~ 1.2(mg..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크롬캐스트 이용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더드라고 아시나요? 이번 넷플릭스에서는 영상화질과 공유인원에 따라 4가지 요금제가 출시되었습니다.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더드는 금액이 저렴하지만 유튜브처럼 시청 전 광고와 시청 중에 광고가 송출이 되며 광고는 평균 3~5분 정도로 생각보다 광고가 긴 편입니다. 아래포스팅에서는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와 광고형 스탠다드가 어떤 것인지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 4가지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는 월 5500원으로 가장 저렴하지만 중간중간에 광고를 봐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영상화질과 해상도는 1080p로 베이식보다 좋으면서 4000원 정도 저렴하니 시간적 여유가 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베이식 요금제는 월 9500원으로 영상화질은 720P..

캐리비안 베이 할인 방법 4가지 및 무료셔틀버스 타는법 [내부링크]

캐리비안베이 입장료 할인받는 방법 및 무료 셔틀버스 타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것만 알아두셔도 올여름 캐리비안베이 놀러 가실 때 훨씬 저렴히 이용하여 갔다 올 수 있으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캐리비안 베이 이용 요금 골드시즌 종일권 기준으로 성인 2명 약 16만 원 정도의 금액이고 소인은 인당 63000원으로 많이 부담되는 가격입니다. 캐리비안 베이나, 에버랜드등 금액이 비싼 워터파크나 놀이동산은 꼭 제휴할인이나 프로모션을 이용하여 예약하는 게 필수입니다. 종류 주간권 오후권(14:30) 대인 소인/경로 대인 소인/경로 골드시즌 (7/3 ~ 8/10) 79000원 63000원 69000원 53000원 캐리비안 베이 입장료 할인 방법 홈페이지 신규가입 특별우대 홈페이지 신규가입자에게..

오프닝 2023 등장인물 및 작품7가지 소개 [내부링크]

올여름 tvn에서 첫 방영될 드라마 O'PENing(오프닝) 2023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O'PENing(오프닝) 2023 등장인물은 이순재배우, 엄지원, 고수 등 다채로운 역대급 라인업으로 나오게 되며, 우리들의 블루스처럼 각 배우마다의 다양한 시리즈로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O'PENing(오프닝) 2023 기본정보 편성 : tvn 2023. 07. 16 ~ 8부작 (일) 오후 10:40 첫방송 제작사 : 스튜디오드래건 제작진 : 연출 김동휘, 노영섭, 윤혜렴, 정다형, 정세령, 정종범, 조은솔 극본 : 이가영, 천세은, 이충한, 박선영, 박연옥, 서현주, 정지현 TVING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재미를 플레이해보세요. www.tving.com 참고로 TVi..

카카오 인코더 PC다운로드 방법 2가지 [내부링크]

카카오인코더 pc다운로드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고 나면 카카오인코더 pc다운로드를 알게 될 것입니다. 카카오인코더 pc다운로드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코더 pc 다운로드 방법 유니컨버터 인코딩 다운받기 화질저하 없는 동영상 인코더, 초고속 변환 - 유니컨버터 전문가들이 선정한 화질저하 없는 인코더 유니컨버터, 동영상 형식 변환, 압축, 그리고 편집까지 한번에 끝내는 올인원 동영상 인코딩 프로그램 uniconverter.wondershare.kr 이 소프트웨어는 툴박스에 담긴 놀라운 기능들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직관적으로 쉽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동영상을 변환하고 화면을 녹화하고 gif 움짤 영상을 만들 때도 좋습니다. 개인용으..

카무트 효능 6가지 및 부작용 [내부링크]

카무트 효능 및 부작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면 카무트 효능 및 부작용을 알게 될 겁니다. 카무트 효능 및 부작용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쪽에서 카무트 효능 및 부작용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카무트란 카무트는 호라산 밀의 상업 브랜드로 고대 순수성 순도 99% 유지와 NON-GMO, 단백질 함량유지, 유기농법 재배등 재배가이드를 따라 재배된 브랜드 밀이다. 고대 이집트 상형문자 언어로 밀 곡물에서 유래되었다. 카무트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셀레늄, 다양한 미네랄, 단백질, 오메가 3을 함유하고 있어 슈퍼 곡물이라 불린다. 혈당조절 카무트는 곡물류 이지만 낮은 당 지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슐린 과잉 분비를 막아 혈당이 급격하게 증가하는 것을 막는다. 그리고 마그네슘이 풍..

대마종자유 효능 및 부작용 정리 [내부링크]

대마종자유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대마종자유 효능 및 부작용을 알아두시는 것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마종자유 효능 및 부작용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대마종자유란? 대마종자유는 국내에서는 햄프씨드라는 명칭을 쓰고 있어 대마종자유라고 하면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 대마종자유는 대마초의 씨앗으로 처음에는 많은 논란이 있었다. 그래서인지 영어명칭인 햄프시드라고 표기를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대마종자유는 시리얼에 뿌려 먹는등 유기농 건강식의 일종으로 보급되어 있고, 이것을 압착하여 햄프시드 오일을 얻기도 한다고 한다. 대마초와는 달리 환각성분을 없애서 가공했기 때문에 마약 관련 성분은 없다고 한..

MLS리그 미국 프로축구 실시간 순위 [내부링크]

미국 MLS 리그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mls순위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에서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미국의 프로축구리그 MLS에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싶으시 다면 공식홈페이지를 통하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사이트이지만 번역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읽는데 전혀 불편함은 없으실 겁니다. mlssoccer All the latest MLS news, scores, stats, standings and highlights. Plus special coverage of US Soccer and Canada Soccer. www.mlssoccer.com 콘퍼런스 순위 Eastern Conference Western Conference 서포토 실드 순위 MLS 메이저 리그 사..

타이탄 잠수정 사건 및 탑승자는? [내부링크]

타이탄 잠수정 탐험가 5분의 안타까운 소식에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타이탄 잠수정 사건 23년 6월 18일 오션게이트 익스페디션의 심해 관광용 잠수정 타이탄호가 111년 전 침몰한 4000M 해저에 있는 타이타닉의 잔해를 구경하는 관광 코스를 위해 잠항하던 중 내파로 인하여 잠수정 내부 사람들 전원 사망하게 된 사건이다. 타이탄호 잠수정이 물에 들어간 뒤 1시간 45분만에 지상과의 교신이 끊겨 실종됐습니다. 미국 해안경비대는 항공기, 잠수함등을 동원하여 수색작업을 하고 있고 캐나다 해군과 민간업체들도 수색작업을 돕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미국 해안경비대 사령관은 수색 지역이 해안에서 1천450KM나 떨어져 있고 수심이 4000M 정도 되기 때문에 이렇게 먼 지역에서 수색작업은 상당히 어렵다고 밝혔습..

2023 ZARA 세일 기간 및 여름 추천 코디 3가지 [내부링크]

딱 1년에 두 번만 하는 ZARA의 세일기간이 돌아왔습니다. ZARA의 세일시작일은 6월 셋째 주 목요일부터 시작할 예정입니다. 할인율은 최대 70% 정도이고 품목별로 다르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ZARA South Korea / 대한민국 | Sale www.zara.com 참고로 ZARA는 어디 지역에든 많이 매장이 있으니 꼭 오프라인가서 사이즈 측정 후 온라인으로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ZARA 여름 패션 추천3가지 옥스퍼드 오버사이즈 셔츠 옥스퍼드 오버사이즈 셔츠 구매하러 가기 라펠 칼라 긴소매 셔츠로 앞면 플랩 패치포켓과 옆면에 트임이 있는 언밸런스한 디자인의 밑단으로 포인트 연출하기 좋은 셔츠입니다. 프릴 레이스 밴드 탑 프릴 레이스 밴드 탑 구매하러 가기 프릴 레이..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출연진 및 기본정보 [내부링크]

ENA방송사에서 개봉하는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가 7월 26일 수요일 밤 9시에 ENA에서 첫 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으로 스토리가 정말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지금부터는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출연진 및 기본정보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기본정보 연출 : 한철수, 김용민 극본 : 권민수 기획 : KT스튜디오지니 제작 : 삼화네트웍스 편성시간 : 7월 26일 (수) 오후 9시 첫 방송 (수, 목) 드라마 방영채널 : ENA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ENA 공식홈페이지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 ENA [엔터테인먼트 DNA, ENA] EN..

자동차 세금표 및 자동차세 연납신청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세 란? 자동차세는 자동차 소유에 따른 재산세적 성격 및 도로ㅗ손상, 교통혼잡 유발드 사회적 비용발생에 따른 부담금적 성격을 지닌 조세이다. 지방세에 속하며 자동차등록원부상의 소유자인 사람은 납부를 해야 되는 세금이며, 납기가 있는 달 (6월, 12월)의 1일 현재 자동차 등록원부 및 건설기계 등록원부에 등재된 소유자는 모두 납부해야 합니다. 자동차세 계산하는 방법 자동차세 = (배기량 xcc당 세금액)-경감률 할인 자동차세 계산하러 가기 자동차 세금표 자동차세 연납신청 방법 Wetax 위택스 전국 지방세 신고·납부 서비스 국민의 세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습니다. --> 빠른납부 전자납부번호 19자리 또는전자수용가번호 15자리 입력 지방세 쉽고 편리하게 위택스 www.wetax...

근로장려금 반기 지급일 및 예상금액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반기신청지급제도란? 소득 발생시점과 장려금 수급시점 간 시차가 크게 발생하는 기존 장려급 지급제도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려금 지원의 실질적인 체감도를 높이기 위하여, 반기별 소득 파악이 가능 한 근로소득자에 한하여 당해연도 소득을 기준으로 근로 장려금을 반기별로 신청, 지급할 수 있도록 만든 제도입니다. 예를 들어 22년도 상반기(1월~6월)근로소득이 있으면 22년 9월에 신청하여 12월에 받을 수 있고 22년 하반기(7월~12월) 근로소득자는 23년 3월에 신청을 하여 6월에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국세청 홈택스 www.hometax.go.kr 근로장려금 반기 지급 신청자격 근로장려금 반기 지급 신청자격은 전년도 (2022년)에 본인..

우티 프로모션 코드로 2023년 상시 할인받는법 [내부링크]

우티 프로모션 할인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시면 우티 프로모션 할인을 알게 될 것입니다. 우티 프로모션 할인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다들 대중교통이나 택시 많이들 이용하시죠? 카카오택시는 많이들 아실 거고 우티는 조금 생소하실 거예요. 저는 카카오와 우티를 번갈아가면서 이용을 하는데 아무래도 택시비가 많이 오른 시대에 할인이나 프로모션으로 택시비를 절감할 수 있다면 정말 좋은 일이죠. 지금부터 우티 프로모션 할인으로 저렴하게 타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우티란 우티는 우버의 글로벌 운영 노하우와 세계적 기술력, tmap의 지도와 교통 정보 시스템이 합쳐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우티는 승객이 편안하고 모든 사람의 저마다 다른 목적..

스위트홈 시즌2 출연진 및 출시일은 언제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스위트홈 시즌2 시즌3의 동시 제작을 확정했다고 합니다. 스위트홈 시즌 2부터는 더 많은 이야기와 새로운 배우들이 선보일 예정이며, 시즌1에 출연했던 주인공 배우 송강, 이진욱, 이시영, 고민시, 박규영은 그대로 출연하며, 새로운 유오성배우, 오정세, 김무열, 진영이 새로운 캐릭터로 참여한다고 합니다. 시즌2에서는 기존 배경과 다른 새로운 장소가 등장한다고 하며 전시즌에서 못보던 기술적 요소들을 시즌2에서 제대로 보여준다고 하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스위트홈 시즌2 출연진 시즌2에서는 시즌1과 다르게 송강과 이진욱 배우님의 행보가 가장 기대됩니다. 시즌2에서는 주인공이 조금 성숙해지고, 괴물? 변신을 자유자재로 하면서 남다른 액션씬이 있을 거 같은 느낌이 들고, 배우 이진욱 ..

2023공무원 봉급표 및 호봉표 총정리 [내부링크]

2023 직종별 공무원 봉급표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2023 직종별 공무원 봉급표를 알게 될 것입니다. 2023 직종별 공무원 봉급표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2023 공무원 봉급표 2023년 공무원 봉급표 및 2023 공무원 호봉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다면 아래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사혁신처 인사혁신처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www.mpm.go.kr 일반직 공무원 봉급표 경찰 및 소방공무원 봉급표 교사직 호봉표 군인 봉급표 우정직 공무원 봉급표 국립대학 교원 봉급표

리니지M 6주년 이벤트 및 신서버 오픈 [내부링크]

리니지 m 6주년 이벤트에 관련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리니지 m 6주년 이벤트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리니지 m 6주년 이벤트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리니지 m 6주년 이벤트 일정은 2023. 6. 7일 ~ 2023. 7. 5일 정기 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60 레벨 이상부터는 일일 퀘스트를 진행하여 6주년 기념주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6주년 기념주화는 이벤트 보상 및 컬렉션 재료로 사용되며 2023. 7.5일 5시에 삭제가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주년 기념 이벤트 상세히 보러가기 6주년 기념주화 컬렉션 정보 일일 퀘스트의 보상은 6주년 기념주화 6개를 받을수있으며, 총 컬렉을 할려..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 및 숙박세일 페스타 총정리 [내부링크]

5월 31일부터 7월 31일까지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에 할인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6월부터 7월까지 이용객에게 워터파크, 놀이공원, 온천파크등 다양한 관광지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됩니다. 1차는 2023. 5. 31 (수) ~7. 31(월)까지 진행되며 2차는 추후 공지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놀이공원 할인대전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전국 숙박 시설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는 5월 30일부터, 놀이공원 할인대전은 31일 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 여행기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할인대전 소개 2023_놀이공원_할인대전|2023놀이공원할인대전|놀이공원|놀이공원할인대전|놀이시설_할인쿠폰|유원시설|유원시설할인권|전국놀이공원..

제노니아 크로노브레이크 출시일 및 클래스 추천 [내부링크]

오는 6월 30일에 컴투스에서 개발하는 제노니아크로노브레이크가 출시 예정입니다. 제노니아 크로노브레이크는 현재 사전예약 진행 중이며 6월 15일 기준으로 약 190만 명으로 많은 인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과금요소와 캐릭터 직업, 콘텐츠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노니아 크로노브레이크 개발 제노니아 크로노브레이크는 원작IP에 클래식한 감성을 재현하여 개발되었습니다. 원작의 넘버링 시리즈는 싱글게임이었지만 개발 중인 제노니아 크로노브레이크는 MMO RPG이기 때문에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보다는 원작과 비슷하게 스토리라인을 최대한 살렸다고 합니다. 또 제노니아는 MMORPG 장르가 가진 플레이어의 성장, 경쟁, 협력스토리들로 제노니아만의 고유한 재미를 느낄수있도록 ..

테스트잇 이상형 mbti테스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테스트잇 이상형테스트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읽어주시면 테스트잇 이상형테스트 및 다른 테스트 하는 방법들에 대하여 알 수 있습니다. 테스트잇 이상형테스트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테스트잇 공식 사이트 테스트잇 test it! MBTI 테스트, 성격 테스트, 얼굴인식 테스트 등 재미있는 테스트가 가득한 사이트 입니다. test-it.co.kr 테스트잇에는 다양한 재미있는 테스트들이 있는 사이트입니다. 이상형 테스트 말고도 재미있는 것들이 많으니 꼭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형 테스트 하는법 이상형 mbti 보러 가기 먼저 위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시작하여 줍니다. 테스트를 시작하게 되면 총 12개의 질문이 나오는데 거기서 해당하는 질문들을 답해주시..

아식스 테니스화 BEST 3 입문용 제품 추천 [내부링크]

골프에 이어 mz들의 스포츠라 불리는 테니스가 요즘 열풍입니다. 테니스는 원래 옛날부터 골프처럼 격식과 매너가 필요한 귀족스포츠이지만 상대적으로 골프보다 진입장벽이 낮고 비용이 저렴하여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골프는 장비만 해도 수백만 원 대에 달하며 골프를 한번 치려면 스크린골프장 같은 경우는 시간당 2만 원 정도, 라운딩을 나가실 경우 적게는 10만 원 많게는 20~30만 원도 합니다. 그에 비해 테니스는 장비는 몇만 원대부터 몇백만 원대까지 다양하고 같이 칠 한 사람만 있으면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지금부터는 대중들이 많이 찾고 계시는 아식스 테니스화 Best3에 대하여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식스 젤 레졸루션 9 젤 레졸루션 9 시리즈 보러 가기 아식스..

인낚 인터넷 바다낚시 및 낚시 쇼핑몰 Top 3 [내부링크]

대한민국 낚시꾼이라면 꼭 이용하는 인낚 인터넷 바다낚시 사이트를 아시나요? 인낚은 세상 모든 낚시 동영상과 출조정보, 낚시지식, 낚시용품등 낚시에 대한 모든 내용이 있는 사이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출조를 하고 싶은데 혼자 가기에는 비용이 너무 들어 출조를 못 가시면 전국으로 같이 동행하실 분들을 구하는 등 다양하게 있으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는 인낚 인터넷낚시사이트에 관한 내용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바다낚시 홈페이지 휴게실 > 인터넷바다낚시 전국 바다낚시 조황정보,낚시대회,출조,낚시교실,신상품,중고낚시용품 등 다양한 낚시정보를 나누는 대한민국 최고의 낚시포털사이트! innak.kr 출조정보 출조 정보 게시판에서 원하시는 지역을 들어가주시면 같이 출조할 사람들을 구..

모바일 크롬 검색기록 삭제 방법 2가지 [내부링크]

모바일 크롬 검색기록 삭제 방법 2가지에 관한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모바일 크롬 검색기록 삭제 방법 2가지를 알게 되실 겁니다. 모바일 크롬 검색기록 삭제 방법 2가지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모바일 크롬 검색기록 삭제 방법 2가지 아이폰 먼저 오른쪽 하단에 점 세 개 메뉴 버튼을 눌러줍니다. 메뉴창에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눌러주세요 기간을 정해주신뒤 하단에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도 동일하게 크롬앱을 열어준 뒤 더 보기-> 설정->개인정보보호->인터넷 사용 기록삭제를 눌러 기간을 선택한 뒤 데이터를 삭제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사전예약 및 출시일언제? [내부링크]

이번 카카오게임즈에서 출시하는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가 사전예약을 시작하였습니다.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는 이때까지 나온 게임들과는 다른 미래 우주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mmorpg입니다. 이때까지 볼수없었던 타격감과 액션,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캐릭터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레스라이즈오브가디언즈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액션입니다. 일반 mmorpg처럼 필드 사냥을 하기도 하지만 액션이 가장 장점인만큼 콘솔게임처럼 다양한 시점과 전투스타일로 특별한 재미를 느낄 수가 있습니다.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캐릭터 소개 헌터 이도류를 주무기로 스피드 한 공격으로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헌터는 빠른 스피드를 기반으로 공격을 회피하고 폭발적인 공격을 하며 보조무기인 총으로 원거..

발렌타인 21년산 700ml 가격 및 면세로 구매하는법 [내부링크]

밸런타인 21년 산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밸런타인 21년 산. 밸런타인 23년 산, 밸런타인 30년산등 다양한 위스키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밸런타인 위스키 발렌타인밸런타인 위스키는 스코틀랜드의 블렌디드 위스키 브랜드입니다. 밸런타인 사는 유명한 위스키 제조사 중 하나이며 가장 전형적인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입니다. 국내에서 위스키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는 조니워커, 시바스 리갈, 로열살루트, 밸런타인을 많이 생각하기도 하죠. 옛날에는 발렌타인 위스키가 고가여서 선물 받지 않으면 먹을 일이 잘 없었는데 요즘에는 젊은 연령 때부터 다양하게 위스키를 즐기시는 분이 많이 늘었습니다. 하지만 밸런타인 피아니스트, 17년 산은 너무 저렴하고 30년 산이나, 23년 산 ..

카카오톡 차단 확인 방법 2가지 간단하고 확실함 [내부링크]

친구와의 불화가 있거나 특히 연애하다가 헤어진 경우 차단당한 경험 있으시죠? 상대방이 차단을 했는지 안 했는지 알고 싶다면 이 방법으로 확인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 포스팅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카톡 차단 확인 방법 4가지를 알아두시는 것에 활용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카톡 차단 확인 방법 4가지가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읽어주세요. 단톡방을 활용한 차단확인 방법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일단 친구 두명을 채팅방에 초대합니다. 2명을 초대하는 이유는 1명 이상 있어야 단톡방이 만들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초대한 친구 두 명에게 나가라고 한 뒤 빈방을 만들어 내가 차단당했는지 확인하고 싶은 사람 한 명을 초대합니다. 상대방을 초대하게 되면 원래는 **님이 **님을 초대하였습니다. 라는 ..

토스 가위바위보 시즌2 및 승리확률 높이는 꿀팁 [내부링크]

이번에 토스에서 가위바위보 이벤트 시즌2가 시작되었습니다. 토스가위바위보 이벤트는 친구들에게 가위바위보 대결을 공유한 뒤 승리할 경우 승자에게만 해외주식 일부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토스 가위바위보 시즌2 이벤트를 어떻게 시작하는지 어떤주식들을 지급하는지에 대하여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스 가위바위보 시즌2 하는 방법 일단 먼저 PC에서는 토스앱을 다운할수가없기때문에 토스앱부터 먼저 받아주셔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토스 앱 다운로드 아이폰 토스 앱 다운로드 토스앱을 다운 받으셨으면 토스 증권계좌를 개설 한 뒤 이벤트창을 열어 참여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상대방과 결투신청을 하여 가위바위보 버튼을 누르시면 결과가 나옵니다. 나랑 대결할 사람? 시즌1에 주식 받았어도 토스증권이 또 드려요 t..

이번생도 잘부탁해 등장인물 및 웹툰 다시보기 [내부링크]

6월 17일에 넷플릭스에서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가 개봉된다고 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생도 잘 부탁해의 주연은 안보현과 신혜선으로 다른 로맨스 드라마와는 사뭇 다른 환생로맨스라는 신선한 내용을 담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특히 이번생도 잘 부탁해는 환생 로맨스이기 때문에 인물관계도를 꼭 보셔야 드라마를 보실때 이해가 잘 되실꺼에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번생도잘부탁해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공식영상, 웹툰등 다양한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생도잘부탁해 정보 6월 17일 토요일 밤 09 : 20분 첫 방송 이번생도 잘 부탁해 등장인물 반지음 (신혜선) 반지음은 전생에 내가 누구였는지, 뭘 했는지 다기억하며 MI호텔 전략 기회팀 팀원으로 반지음은 뭐든 한번 꽂히면, 물불 ..

2023년 장마기간 및 지역별 날씨 전망 정리 [내부링크]

이번 연도 장마는 대체적으로 맑은 날씨가 보기 어려울 정도로 비가 많이 온다고 하는데 도대체 언제부터 장마가 시작이 되고 휴가철에는 비가 올지 안 올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2023년 장마기간, 서울날씨, 대구날씨등 지역별 단기예보도 알려드리고 있으니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2023 장마기간 6월초에는 강수량이 크게 보이지 않지만 6월 말부터 7월 까지는 강수량이 대폭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일본기상청에서는 이미 장마가 시작되었고, 3일 전에는 제주 산간지역과, 남해안 지역에도 폭우가 왔었습니다. 아무래도 우리나라보다 밑에있는 일본에서는 평년보다 일주일 정도 빨리 시작하고 기록적인 폭우로 사상자까지 발생하여 우리나라 사람들도 장마로 인한 두려움이 커지고 있어 항상 일기예..

금이야 옥이야 등장인물 및 공식영상 공개 [내부링크]

현재 KBS 월~금 평일에 방영하는 금이야 옥이야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금이야 옥이야 시청률은 현재 12%대로 퇴근 후 직장인들과 주부들의 저녁을 책임지고 있는 드라마로써 조금 더 상세하게 금이야 옥이야 정보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금이야 옥이야 기본정보 편성 : KBS1 2023. 03. 27 ~ 120부작 (월~금) 오후 8:30 시청률 : 12%대 연출: 최지영 출연: 서준영 윤다영 외 극본: 채혜영 유상영 백금 간단 줄거리 : 싱글대디 금강산과 입양아 옥미래를 중심으로 금이야 옥이야 자식을 키우며 성장해가는 가족들의 유쾌하고 가슴 찡한 이야기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금이야 옥이야 싱글대디 금강산과 입양아 옥미래를 중심으로 금이야 옥이야 자식을 키우며 성장해가..

아이폰 전원 안켜짐 초간단 해결방법 3가지 [내부링크]

자고 일어났더니 아이폰 전원이 안 켜져 고생하신 적 많으시죠? 아이폰 전원 안 켜짐 현상은 아이폰 유저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씩 겪어봤을 증상인데 여러 가지 이유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전원 안 켜짐 원인과 초간단 해결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전원 안켜짐 원인 아이폰 전원안켜짐은 충전기불량, 메인보드손상, 배터리방전등 여러 가지 요인들이 있습니다. 시간이 된다면 애플공식서비스센터에서 a/s를 맡기시면 좋겠지만 저처럼 주말에 이런 현상이 생기게 되면 주말동안 해볼 수 있는 방법은 다해봐야 합니다. 아이폰 전원 안 켜짐 해결방법 아이폰 충전 확인 자기 전에 충전기를 꽂지 않고 자거나 날씨가 추울 때는 갑자기 배터리 방전이 되곤 합니다. 이런 경우는 배터리 충전만 하면 금방 전원이 돌..

아이폰 hwp파일 열기 3가지 방법 및 장점 총 정리 [내부링크]

아이폰 hwp파일 열기 3가지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으시면 아이폰 hwp파일 열기 3가지 방법을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아이폰 hwp파일 열기 3가지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아이폰은 갤럭시와 다르게 문서를 열람할 수 있는 게 많이 없다 보니 간단한 어플다운을 해주셔야 열기가 가능합니다. 아이폰 hwp파일 열기 3가지 방법 폴라리스 오피스 폴라리스 문서 어플은 많은 애플 사용자들이 다운로드 한 앱입니다. 폴라리스오피스는 다양한 문서 형식 지원으로 DOC, DOCX, XLS, XLSX, PPT, PPTX를 비롯하여 PDF, TXT 등 다양한 문서 형식을 지원하여 한 개의 앱으로 다른 사람들과 문서나 파일..

핸드폰으로 iptime비밀번호 설정 2가지 방법 및 초기화 [내부링크]

집에 하나쯤은 있는 iptime 와이파이 공유기 설치만 하시고 비밀번호 설정 안 해놓으시면 윗집 아랫집들도 다 쓸 수가 있어 와이파이 속도가 느려지고, 보안이 취약해서 비밀번호는 꼭 설정하셔야 됩니다. PC가 없으셔도 휴대폰으로도 설정이 가능하니 1분정도만 투자하시면 몇 초 만에 iptime비밀번호 설정을 하실 수 있으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iptime 비밀번호 설정 핸드폰으로 IPTIME비밀번호 설정하는법 IPTIME 설치 도우미 앱다운로드한 뒤 실행하여 설치도우미를 진행하여 줍니다. 그리고 설치가 되고 와이파이가 연결이 되면 인터넷 설정을 하게 되는데 다음 버튼을 계속해서 눌러주시면 관리자 설청창이 나옵니다. 안드로이드 IPTIME 설치 도우미 앱다운하기 아이폰 IPTIME 설치 도우미 앱다운하..

올리브영 세일기간 2023 6월 및 할인쿠폰 총정리 [내부링크]

2023 올리브영 6월 70% 세일 기간이 드디어 왔습니다. 6월 1일부터 6월 7일까지 일주일 동안 70% 세일을 진행하는데 여름이 다가오는 만큼 선크림, 수딩젤, 수분크림등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손상 방지를 위한 화장품들이 많이 세일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모든 할인쿠폰과 이벤트 참여는 올리브영 어플로만 참여가 가능하니 꼭 어플부터 준비하셔야 돼요! 안드로이드 올리브영 어플 받기 아이폰 올리브영 어플 받기 그리고 하루 2번 매일 받는 선착순 쿠폰은 00시, 12시에 쿠폰을 발급할 수 있으니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올리브영 선착순 쿠폰 받으러 가기 이번 올리브영 세일에는 24시간 특가찬스라는 오늘의 특가가 6월 1일, 5일, 7일마다 시작하는데 인기상품이 100원부터 있다고 하니 꼭 선착순 안에 들어서 특..

킹더랜드 출연진 및 공식영상5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6월 17일에 개봉을 앞두고 있는 킹 더랜드 등장인물 및 정보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킹 더랜드는 소녀시대 윤아와 2pm이준호가 주연으로 나오며 로맨틱한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며, 김과장 때부터 재미있는 모습과 멋진 모습을 보여준 이준호가 주연으로 나오니 확실히 킹 더랜드 드라마가 기대됩니다. 킹 더랜드는 웹툰이나, 소설로 나온 내용이 아닌 오리지널 작품으로 스토리를 예측할 수 없어 더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아래 포스팅에서는 킹 더랜드 등장인물, 기본정보, 편성표, 공식영상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킹 더랜드 기본 정보 편성채널 : JTBC 방영기간 : 2023. 06. 17 ~ (토, 일) 오후 10 : 30 장르 : 드라마 제작진 : 연출 임현욱 극본 최롬 시청연령 : 15세..

2023 청년 도약계좌 신청조건 및 무직자 가입전 체크사항 주의 [내부링크]

다가오는 6월부터 청년들은 위한 5000만 원 목돈을 만들 수 있는 청년도약계좌가 시행된다고 합니다. 청년도약계좌를 가입하기 위해서는 개인소득, 가구소득등 여러 가지 조건들이 필요합니다. 또 직장을 그만둔 퇴사자도 가입을 할 수 있는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2023 청년도약계좌청년도약계좌는 청년들의 자산 형성을 지원하는 정책형 금융상품으로 매달 일정 금액을 5년간 납입하면 정부 지원금과 은행 이자를 더한 금액을 만기 시 수령가능합니다. 그리고 2023년도 청년도약계좌 예산이 3678억 원으로 편성되었으며 청년도약계좌에서 발생한 이자소득에 비과세 혜택을 부여하기 위한 조세특례제한법 및 동 시행령 개정이 완료되었습니다.청년도약계좌 조건청년도약계좌 나이청년도약계좌의 가입 조건은 만 19세부터 35세까지..

스카이스캐너 쿠키삭제 3가지 방법 및 단점 [내부링크]

스카이스캐너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여행 예약 플랫폼입니다. 스카이스캐너는 여행지 정보와 항공권, 호텔, 렌터카 등 한 사이트에서 모든 걸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여행 업체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다양한 항공사와 가격비교 하여 보여줍니다. 또 제가 스카이스캐너를 이용할 수밖에 없는이유는 아는 사람만 사용하는 특정 날짜에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찾을 수있는 가격예측기능 때문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항공사 측에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가격을 유동적으로 변경하고, 그 사람의 데이터를 활용해 개개인마다 가격이 다르게 뜨는 것도 많이 보셨을 겁니다. 스카이스캐너 가격예측 하러 가기 항공권 구매할때 쿠키삭제가 의미 없다는 분들도 많고 항공사 측에서도 쿠키삭제는 의미 없다고 했지만 해도 그만 안 해도 ..

대구 오늘 날씨 및 전국날씨 특보! [내부링크]

대구 오늘 날씨 및 전국날씨 에 대하여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대구 오늘 날씨가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대구 오늘 날씨 오늘 대구 날씨는 하루종일 덥고 습한 날씨가 예상되며, 오후2시부터는 비가 올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오후부터는 곳곳에 소나기가 있을 예정이며 오후부터는 강수확률이 60%대로 천둥번개가 동반할 확률이 높다고 생각됩니다. 7월7일 내일의 날씨는 출근시간대에는 살짝 흐릴것으로 예상되며 대체로 맑은 날씨일거라 예상됩니다. 습도는 어제에 비해 높으며 하루종일 습한 날씨가 유지될거라고 생각됩니다. 전국날씨 ( 7.6일 ~ 7.8일) 전국 무더위, 내륙 중심 강한 소나기 곳, 돌풍과 천둥.번개 유의하시고 전국 비가 올것으로 예상 오늘은 전국 ..

2022년 서울 장마기간 및 날씨전망 [내부링크]

2022년 서울 장마기간 및 서울날씨를 전달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2022년 서울 장마기간 및 서울날씨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2022년 서울 장마기간 및 서울날씨가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2022년 서울 장마기간 및 서울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022년 서울장마기간 2022년 서울 장마기간은 6월 말부터 시작해서 7월 26일 정도까지가 장마기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작년에도 기상청 데이터 자료를 보면 비슷한 시기에 장마가 시작했었고 현제 오늘의 데이터만 봐도 곳곳에 소나기가 계속되며 장마가 시작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 중기예보를 보시면 비가 연속적으로 오게 되며 강수확률 또한 우산표시가 되어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40% 이상을 유지하고 있습..

동진쎄미켐 주가 전망 [내부링크]

반도체 관련주로 뜨고 있는 동진쎄미켐 주가 전망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동진쎄미켐 주가는 2021년 12월 30일 최고가인 52100원을 찍으며 하락세를 보이다가 다시 우상향 조짐이 보이고 있습니다. 동진쎄미켐은 이차전지와 반도체 관련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 그 이유에 대하여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동진쎄미켐 어떤 회사인가? 동진쎄미켐은 반도체, 디스플레이, 발포제, 감광액등 생산을 하는 전문업체입니다. 특히 발포제 부분은 1967년부터 발포제를 제조하여 공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로 세계 최고 수준 기술을 보유한 발포제 제조회사입니다. UNICELL은 동진쎄미켐의 화학 발포제 및 발포 촉진제의 고유 상품명이며, 국내는 물론 세계시장의 30%를 점유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그리고 동..

6차재난지원금 신청기간 및 신청대상 [내부링크]

6차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및 지급시기에 대하여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6차 재난지원금 신청은 일부 지역에서만 6차 재난지원금 신청을 받고 있는 중이며, 6차 재난지원금은 지역마다 지원금액이 50만 원에서 최대 2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는데 아무래도 코로나 확진자수가 증가함에 따라서 정부예산이 이미 많이 소진된 상태이므로 6차 재난지원금은 전 국민 모두에게 지급되지는 않을 거라고 예상됩니다. 또 6차 재난 지원금 지급관련하여 더불어민주당은 전 국민 대상 6차 재난 지원금을 2022년도 예산안에 포함하여 1월쯤에 지급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적이 있으며, 다른 정치인사분들도 국민의 일상 회복과 개인 방역지원을 위해 6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겠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지금 정부에서는 코로나로 인하여 피해..

4차 재난지원금 대상자조회 [내부링크]

2021년 3월 정부가 4차 재난 지원금 지급을 위하여 2021년도 추가경정 예산안을 발표하였습니다. 코로나 19 사태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등 690만 명이 대상이며 총 19조 5000억의 규모입니다. 오늘은 4차 재난 지원금을 누가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지원대상 모두에게 지급하지는 않고 3차 재난 지원금 때처럼 코로나19 피해를 상대적으로 많이 입은 사람들에게 선별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주로 소상공인과 고용 취약계층이며 대신 3차 지원금 때보다는 지원 대상이 많아지고 지원금액도 늘어났습니다. 지급 대상 범위는 근로자 5인 이상 소기업으로 확대하고 일반업종의 매출도 기존 4억 원에서 10억으로 올랐으며 각각 39만 8000명과 24만 4000명의 소상공인이 지원대상에 추가 포함될..

기저질환 뜻과 종류 [내부링크]

기저질환은 어떤 질환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는 질환으로 평소 본인이 가지고 있는 만성적인 질환을 가리키며 고혈압, 천식, 신부전, 결핵 등이 해당됩니다. 기저질환을 가지고 있으면 면역력이 취약해, 같은 조건에서 바이러스에 노출이 될 경우 다른 사람들보다 감염이 더 쉽게 이뤄진다고 합니다. 기저질환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전염병에서 고위험군으로 분류되며, 기저질환을 보유하지 않은 사람보다 회복 속도가 늦고 완치가 어렵다고 합니다. 따라서 기저질환을 가지고 있다면 현재 코로나19같은 감염병 등이 유행할 때 특히 예방에 더 주의하셔야 합니다. 면역력을 떨어뜨리는 과로, 음주, 흡연, 스트레스를 피해야 하고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에 있어서도 더욱 신경 써야 합니다. 면역력을 키우려면 올바른 식사 습관을 길러야 하고..

엘앤에프주가 전망 [내부링크]

테슬라 y모델의 출시로 더 이슈가 많이 되고 있는 2차 전지 관련주 엘앤에프의 전망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엘앤에프는 어떤회사? 각종 IT기기, 생활가전, 전동공구뿐만 아니라 전기자동차, 전력저장장치 등의 핵심 소재로 부가가치가 높은 친환경적인 에너지 재료입니다. 리튬 이차전지는 양극활물질, 음극활물질, 전해액, 분리막의 4대 주요 물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엘앤에프는 리튬이차전지의 4대 주요 물질 중 핵심 소재인 양극활물질을 생산하고 있으며 전지 및 소재관련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진 우수한 기술력과 선진기술들이 융합 된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품질, 고성능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다변화하고 있는 리튬이차전지 재료 시장에 대응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양극재 기술? 양극재는 배터리 ..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최적화 [내부링크]

오늘은 데스크톱으로 스마트폰 게임을 이용할 때 쓰는 녹스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녹스 앱 플레이어는 무료 프로그램으로 다운로드는 녹스 공식 사이트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체 앱 플레이어가 있는 엔씨나 넥슨 앱 플레이어도 있지만 아직까지 녹스 앱 플레이어를 쓰는 분들은 많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게임을 위한 다양한 기능과 매크로가 있고 최적화를 시켜놓으면 보다 원활히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녹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첫 화면에 보이시는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줍니다. 다운로드 완료 후에는 구글 로그인을 하고 원하시는 게임을 다운하면 됩니다. 원하는 게임을 받은 후에 최적화를 하기 위해선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 설정을 들어가 줍니다. 성능 설정에 들어가신 ..

대한항공 주가 전망 핵심요약 [내부링크]

요즘 들어서 대한항공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많이 있으시죠? 현재 항공주는 코로나의 직격탄을 맞으면서 여행사 하고 항공사는 초토화가 됐습니다. 그나마 항공업계는 문루가 있어서 조금씩 버티고 있긴 합니다만 이제는 코로나 백신과 치료제들도 점점 나오기 시작하고 해서 올해 하반기부터는 여행을 좀 다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현재는 반도체나 자동차 관련주에서 시작된 주가흐름들이 건설업이나 항공주에 영향을 미치게 되어 다시 한번 순환매가 한번 일어나며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합병건이 잘 마무리가 된다면 거대 항공사가 탄생하면서 세계 유수 항공사들하고 경쟁할 수 있는 부분들이 나오며 이슈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최근 기사내용에 따르면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기업결합을 하는데 유럽연합, 중국, 일본, 터키 등 9개국의 기..

달러 환율 전망 [내부링크]

최근 달러 환율이 가파르게 하락하면서 내년도 외환시장에 대한 전망과 원화 강세에 대한 고민거리 많으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지금부터는 달러 환율 전망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최근 시장의 가장 지배적인 전망은 달러 약세 랠리에 대한 공감대형성이다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글로벌 IB들은 미국 달러화가 내년에도 추세적인 약세 기조를 이어갈 것이라고 예상을 하고 있는데 대표적인 이유로는 연준의 무기한 무제한 양적완화가 계속될 것이라는 점이고 경기를 부양하기 위한 연방 정부의 재정지출이 재정적자 확대로 이어져 달러에 대한 신뢰성을 훼손시킬 것이다라는 우려 때문입니다. 내년도 달러 약세 전망을 지지하기 위해서는 재정적자 확대와 달러약세의 연결고리가 명확하게 형성되어 있는지를 점검해봐야 될 필요가 있..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내부링크]

오늘은 귀국전이나 귀국 후에 면세점에서 꼭 구매하게 되는 위스키 밸런타인 30년 산의 가격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발렌타인30년산 맛과 가격 우리나라에서는 고급 양 주라 고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게 밸런타인 30년 산을 가장 많이 떠올리게 되는데요. 보디빌더 황철순 씨도 유튜브에서 밸런타인 30년 산을 회랑 드시면서 극찬을 한 위스키입니다. 그리고 밸런타인에는 21년 산, 17년 산, 30년 산이 있는데 가장 인기가 많은 게 30년 산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제일 비싼 가격인 만큼 까다로운 과정을 통하여 생산량이 한정적이라 귀한 술로 취급이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밸런타인 30년 산의 숙성연도는 30년이며, 알코올 도수는 43%입니다. 현재 면세가 기준으로 약 40만 원대이고, 백화점이나 주류 매..

코로나 무급휴직 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서울특별시가 월 5일 이상 무급 휴직한 서울지역 50인 미만 소상공인 및 소기업 근로자 1만 명에게 무급휴직 고용유지 지원금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월 50만 원에서 최대 3월 15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고 심사 후에 근로자 통장으로 직접 입금한다고 합니다. 지원대상 : 서울지역 50인 미만 기업체 근로자 로서 2020년도 11월 14일~ 21년 3월 31일 기간 중 무급 휴직한 근로자 (21년 4월 30일까지 고용보험 유지자에 한함) 접수기간 : 2021년 3월 1일 ~ 3월 31일 (1회) 지원내용 : 월 5일 이상 무급휴직 시 휴직 일수에 상관없이 월 50만원 정액, 최대 150만 원(3개월 무급휴직시) 신청 지원금 예산 초과 시에는 선정 기준에 따라서 지원자 선정함 지원자 선정기준 1순위 : 집합..

미국증시휴장일 및 개장시간 [내부링크]

미국 주식투자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라면 꼭 알고 있어야 할 미국 증시 휴장일과 개장일입니다. 혼자 휴장일을 모르고 답답해하실 수 있기 때문에 꼭 아셔야 합니다. 한국과 달리 미국 주식거래시간에는 서머타임(연 중 약 7개월)이 적용되어 시차가 변동되기 때문에 잘 알아 둬야 합니다. 2021년도 서머타임은 3월 28일~10월 31일까지 적용되며 한국시간 기준 PM10시 30분부터 다음 날 새벽 5시까지가 거래시간이라는 셈입니다. 2021 미국증시 휴장일은 언제? 1월1일, 1월18일 NEW Years Day, Martin Luther King. jr.day (마틴루서킹주니어데이) 2월 15일 Washington's Birthday (워싱턴 탄생기념일) 4월 2일 Good Friday (성금요일) 5월 31..

전기차 보조금 2021 총정리 [내부링크]

새롭게 출시되는 전기차가 많아지는 만큼 2021년도에는 많은 사람들이 전기차 보조금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는 정부에서 무공해차 대중화 시대 개막을 위하여 전기차와 수소차 보급 물량을 대폭 늘릴 거라고 합니다. 또한 전기차 가격은 낮게 유도하고 대중적인 보급형 모델을 육성하기 위하여 보조금 지원 기준을 가격 구간별로 차등화하고 대기환경 개선 효과가 높은 상용차에 대해서도 지원을 강화한다고 합니다. 환경부는 2021년 전기차, 수소차 보조금 체계를 전면 개편하여 발표하였습니다. 보급 물량 대폭 확대하여 전기차 12만1000대, 수소차 1만 5000대를 보급하여 총 보급 물량 13만 6000대를 달성하고 전년대비 21.4%, 수소차는 49.2%가 증가하였고,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도..

유망 주식 종목 추천 필독! [내부링크]

작년 2월부터 주식시장에 관심을 가지고 투자를 시작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아무래도 적금 이자율은 자꾸 내려가고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도 주식하시는 분들이 나와 투자를 권유를 하였죠.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20대 초반부터 주식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이제 막 시작하신 분들은 어디에 투자를 할지 잘 모르니 추천할만한 주식 종목 몇 가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기차 종목 현재 전기자동차는 끈임없이 발전해서 나오고 있는 상황이며, 장기적으로 바라보았을 때는 잃을 수가 없는 종목이라고 생각됩니다. 대표적으로 전기차는 테슬라가 있으며,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등과 각 기업의 부품을 담당하는 회사들을 잘 보시고 투자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자율주행 관련 종목 얼마전에 현대차와 애플 카 협력 소식으로 인..

아이오닉5 가격 드디어 실물 공개 사전예약은 언제? [내부링크]

오늘 오후 4시에 현대자동차의 야심작인 아이오닉 5가 공개되었습니다. 아이오닉 5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약 없이 구현해주며, 전기차에 대한 고객 경험 패러다임을 바꿔놓을 거라고 합니다. 차 안에서 가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다양한 맞춤화 된 실내 옵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수많은 친환경 모빌리티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길어진 휄비이스와 슬림한 운전공간 평평한 바닥을 통해 최적화된 실내공간을 구성했다고 합니다. 유니버셜 아일랜드(팔 받침대)를 뒤로 밀게 되면 운전석과 조수 석간의 장애물이 없어지고 2열의 동승자들도 무선 충전기와 트레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시트 메모리 기능을 통하여 승객 및 적재 공간을 간편하게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캠핑 같은 야외 활동이 많아..

펜트하우스2 천서진의 남편 이상우가?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2 전작보다 훨씬 더 막장 of막장이 되어서 돌아왔는데요. 첫 편에서는 양집사의 반전 모습이 너무 소름 끼치게 무섭습니다. 또 천서진과 주단태의 약혼식에 하윤철과 오윤희의 등장과 함께 다시 펜트하우스에서 펼쳐질 이야기가 너무 기대됩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보시면 특별출연으로 전진 부부와 장성규 아나운서, 또 천서진 역할을 맡은 (김소연) 배우의 남편 이상우 씨가 천서진을 괴롭히는 기자로 출연됩니다. 지금부터는 펜트하우스 시즌2에 대하여 간략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프로그램 정보 편성 : SBS 2021. 02. 19 ~ (금,토) 오후 10 : 00 시청률 : 20.4% 간략줄거리 :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

무료 운세 2021년도 확인해봅시다. [내부링크]

2021년 새해에는 어떤 일이 기다려질지 궁금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무료운세를 많이들 찾으시는 거 같은데요. 하지만 사이트들 마다 운세가 조금씩은 다를 수 있어 한 곳만 보기보다는 여러 곳들을 같이 보는 게 좋을 거예요. 제가 자주 이용하는 무료운세사이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음 운세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바로 검색 포털사이트인 다음 운세입니다. 다음 검색창에서 운세라고 검색하시면 띠별, 별자리, 생년월일 등으로 운세를 볼 수 있는 간단한 창이 나옵니다. 생년월일은 연도와 생일을 기입한 후 태어난 시간과 성별, 음력이 나 양력 중 입력하시고 결과 보기를 누르면 오늘의 운세가 나옵니다. 네이버 운세 다음으로는 네이버 운세입니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운세라고 치시면 다음과 같이 창이 뜨게 되는데 거기..

보라코인 전망 갑자기 600%대 급등한 이유 [내부링크]

보라 코인 소개 보라 코인은 블록체인에 기반한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보라는 기존 이더리움 네트워크 가용성과 성능, 확장성의 제약을 극복하기 위해 이중 네트워크 및 토큰을 구현하여 메인 넷과 별도로 분리된 확장에 제한이 없는 프라이빗 네트워크를 통해 빠른 처리속도와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보라는 투명성, 보안성 및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에서의 콘텐츠 유통과 서비스 환경을 향상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들은 보라 토큰을 이용하여 디지털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다양한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고 또한 보라 토큰은 플랫폼의 마일리지, 프로모션 등에도 이용 가능한 코인입니다. 갑자기 보라 코인이 급등한 이유는? 보라 운영사 웨이투빗, 카카오 게임즈 계열사로 편입하였습니다. 2021년 2월..

화성 폭행사건 범죄도시 실사판? (동영상참조) [내부링크]

이번에 경기도 화성시에서 대낮부터 외국인으로 보이는 4명이 다른 승용차를 타고 있는 외국인을 집단 폭행하는 장면이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뜨거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꼭 범죄도시나 영화에만 나올 거 같은 폭행장면들이 뒤에 있던 차량의 블랙박스에 담겨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한승용차 한 대가 지나가는데 외국인 일당 4명이 차를 발로 차고 연장으로 내려치면서 부숴버립니다. 승용차는 도주하려고 후진을 시도해서 빠져나가려고 하지만 길이 막히는 바람에 꼼짝도 못 하게 됩니다. 뒤차가 막혀있자 앞으로 도주하려고 했지만 다른 승용차가 다시 도로를 가로막는 바람에 건물과 차량 사이에 끼어 움직일 수 없는 처지가 됐습니다. 일당 4명이 차량 위에 올라가 문을 부수고 운전자를 끌어내어 무차별 폭행을..

카카오 주식 전망 지금은 늦었을까? [내부링크]

폭풍 성장하고 있는 카카오 뱅크가 작년 대비 1136억 원 당기 순이익을 거뒀다고 합니다. 흑자 전환에 성공한 지 1년 만에 순이익 8배 정도 넘게 증가하며 1000억 원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하반기 기업공개를 앞둔 카카오 뱅크는 올해 중금리, 개인사업자 등 기존에 상대적으로 미흡하였던 대출 부분을 확대하고 마이 데이터 서비스에도 도전하여 사업 영역을 넓힐 계획이라고 합니다. 윤호영 카카오뱅크 대표는 구체적인 IPO 시점에 대하여 오는 3월 정기주주총회에서 지난해 실적을 확정 한 뒤 이를 토대로 올해 계획을 시작해야 하는 만큼 물리적으로 상반기에는 어려울 것 같다며 준비가 되면 시장 상황에 맞춰 상장 시기를 주관사 전문가 등과 판단해 결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카카오뱅크는 지난해 말 IPO 대표 ..

설날 5인이상 집합금지기준 및 교통특별대책 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2021년 설 연휴가 다가왔습니다. 이때쯤 되면 많은 분들이 설날에 관한 이슈나, 5인 이상 집합 금지 기준에 대해 많이 궁금해하실 텐데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 연휴로 인하여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5인 이상 집합 금지가 2월 14일까지 연장이 되었습니다. 수도권은 2.5단계 비수도권은 2단계로 그대로 유지가 된다고 합니다. 모두가 예상한 대로 설 연휴에는 많은 제사와 친인척 모임 등으로 코로나가 확산될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겠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설 연휴 가족 간에는 거리두기가 어떻게 적용될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5인 이상 집합 금지 예외 적용되는 경우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가족간 동일한 경우 5인 이상 모임이 가능 (예 : 등본상 거주지가 5인 이상 등록돼 있을 경우) 돌봄이 필..

기아차 주가 전망 좋은이유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에 이어서 기아자동차가 52주 신고가를 기록했습니다 1월 19일 7만 3000원대로 출발한 기아자동차는 장중 8만 2000원 대 (14.69%)까지 상승하여 신고가를 달성했습니다. 기아자동차는 15일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어 글로벌 전기자동차 시장 확대에 대응하기 위하여 2027년까지 전기자동차 7종을 출시할 계획도 발표하였습니다. 장이 마감한 후에 기아자동차가 애플의 전기자동차 사업인 애플 카를 생산 담당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기관과 외국인 투자자들은 하루에 1500억 원 상당을 매수하였고 개미들은 1500억 이 정도 던진 것으로 나왔습니다. 1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데일리는 이날 현대자동차 그룹이 내부 검토 끝에 애플 카 관련 사업을 기아가 맡는 것으로 계획하였다고 단독 보도하였고, 기..

현대자동차 주가전망 (지금사도될까?) [내부링크]

애플이 현대차에 먼저 전기차 사업 협업을 제안하면서 주가가 상승하였습니다. 현대차에서는 자율주행 전기차 아이카를 개발 중인 애플이 현대차와 협업에 나섰다는 기사에 대해 협의를 하고 있으나 아직 결정된 바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애플에서는 글로벌 자동차 회사와 자동차 부품 업체 등에 애플 카 관련 협의를 제안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여기에 현대차가 포함된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애플과 현대차의 파트너 소식에 현대 모비스의 주가가 크게 올라갔고 협업 사실의 발표된 8일 현대자동차 주가는 24만6천원에 거래를 마치면서 20% 정도 폭등했고, 현대모비스는 18%, 기아자동차 8.41% 정도 올랐습니다. 그 후에도 주가 상승세가 이어지면서 증권가에서는 현대자동차 목표주가를 30만 원대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이번 ..

오늘 대구 날씨 미세먼지 조심(내일 날씨 포함) [내부링크]

현재 대구와 경북지역은 중국 북부지방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대체로 맑다가 밤부터 구름이 많아진다고 합니다. 현재 낮 기온이 13도까지 올라가 포근한 가운데에 중국 황사 유입으로 미세먼지 농도가 아주 높다고 합니다. 날씨는 좋은 편이나 바이러스와 미세먼지 때문에 항상 외출 시에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나가셔야 합니다. 14일 아침 최저기온으로는 대구 영하3도로 전날 대비 1도가량 높았으며, 낮 최고기온은 11도 정도로 예상됩니다. 대구 지방기상청 관계자에 따르면 경북 동해안과 경북 북동 산지에는 당분간 대기가 매우 건조하므로 산불 등 각종 화재 예방에 유의하라고 당부하였습니다. 그리고 15일은 전국적으로 흐리고 곳곳에 비가 내린다고 합니다. 대구도 비 소식이 있으나 강수확률은 약 30% 정도로써 ..

셀트리온 주가 다시 상승할수 있을까? [내부링크]

셀트리온 주가가 코로나 바이러스 항체치료제의 임상 결과를 발표한 뒤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결과 발표 전에는 국회 토론회를 통하여 긍정적인 효과를 확인했다고 언급된 만큼 개미들의 관심이 집중됬었지만 발표 후에는 기대감이 떨어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셀트리온은? 셀트리온은 생명공학기술 및 동물세포대량배양기술을 기반으로 항암제 등 각종 단백질 치료제를 개발과 생산을 하고 있는 회사이며 2020년 4월 2일 기준으로 한국 시가 총액 5위의 대기업 입니다. 2017년까지 코스닥 시가총액 1위 자리를 지켜오다 이후 코스피로 이전한 회사입니다. 셀트리온 전망 셀트리온은 13일에 개최된 2021 하이원 신약개발 심포지아에서 코로나 19 항체 치료제 렉키로 나주의 글로벌 임상 2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임상적 ..

오늘 서울 날씨 (교통마비 동영상 포함) [내부링크]

현재 서울 영하 16도로써 어제 보다 10도 정도 낮습니다. 오늘 새벽부터 밤사이 기온이 떨어지면서 북극 한파 때문에 올겨울날씨중 가장 추웠다고 합니다. 2000년도 이후 역대 순위를 기록한 날 모두 북극 한파가 있었을 때라고 합니다. 북극한파란 북극의 찬 공기를 가둬두는 소용돌이가 약해지면서 찬 공기가 중위도 지역으로 내려오는 것으로 북극의 바다 얼음이 많이 녹을수록 소용돌이가 약해져 한파가 한반도를 비롯한 북반구 지역에 찾아 오는거라고 합니다. 서울의 체감온도는 영하 24.5도이며 기상청은 서울 전역에 한파경보를 발효 하였습니다. 한파경보는 오전 최저기온이 2일 이상 영하 15도 아래로 내려가 피해가 예상될 때 내려집니다. 그러다 보니 폭설이 10센티 넘는 눈들이 쌓이면서 교통이 혼잡하여 잦은 사고와..

삼성전자 주가 전망 상승할꺼같은 이유 [내부링크]

우리나라 최고의 기업 삼성전자를 향한 개미들의 투자 덕분인가요? 이번 삼성전자 주가가 2020년 3월 23일 기준 52주 최저가에서 지금 2021년 1월 7일 기준 82900원 정도로 약 96% 상승하였습니다. 삼성 전자의 주가 상승 이유로는 터키 이스탄불 소재 회사와 스마트폰 위탁 생산을 추진한다고 합니다. 터키에서 위탁 생산을 검토하는 이유는 비용 절감에 있다고 합니다. 터키 정부에서는 현지 투자를 진행하여 투자인센티브 인증서를 받은 업체를 대상으로 무관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수입세를 내지 않고 부품을 가지고와 현지 회사에서 조립함으로 생산비용을 낮출 수 있다고 합니다. 카운터포인트에서는 삼성전자의 경우 저가 제품에 대한 가격 경쟁력을 갖기 위해서는 ODM 비중을 일정 수준으로 유지할 수..

서울 코로나 단계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서울과 경기도 등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5단 게 조치가 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2주 더 연장됐습니다. 연말연시 특별방역 대책도 마찬가지로 연장됐으며, 수도권에만 적용 중이던 5명부터의 사적 모임을 금지하는 조치는 전국으로 확대됐습니다. 정부에서는 수도권 환자 증가세가 둔화되고 있고 방역 의료 대응 역량이 유지되고 있는 점 등을 고려해 거리두기 단 게를 현재 수준으로 유지하기로 밝혔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서 4일부터 지역에 상관없이 5명부터 사적모임은 금지가 되고 결혼식과 장례식, 주요 시험 등은 예외적으로 허용되고, 가족 중에 돌봄이 필요하거나 임종을 앞둔 가족이 있는 경우 등은 5명 이상 모일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야외 스크린골프장도 실내 스크린골프장과 똑같이 집합이 금지되고 숙박업소에 있는 ..

아기 성장발달 계산기 사용법 초간단! [내부링크]

아기를 키우고 있는 부모라면 한 번쯤 사용해봤을 아기 성장발달 계산기 사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모바일 기준으로 아기 성장발달 계산기라고 검색하시면 키, 체중, 생년월일 적는 칸에 다 기입해주신 뒤 확인하기 를 누르시면 성별 기준으로 우리 아이의 키와 체중이 또래 100명 중 몇 퍼센트 정도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대충 키와 몸무게가 1% 나오면 100명 중 우리 아기가 첫 번째구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기의 키와 몸무게 측정하는 방법 정확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7일중 하루를 정하고 측정합니다. 1일에 30g, 일주일 200g 이상 증량하고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기저귀를 갈고 몸무게를 측정합니다. 또 아기 체중계가 집에 없을 시에는 아기는 가벼운 옷차림으로 측정하고 엄마 몸무게 측정 후, 아기..

강아지가 핥는 이유를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강아지가 핥는 이유에 대해서 아시나요? 사람이나 자신을 핥거나 물건들을 핥는 행동을 왜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은 반려견이 평소와는 다른 행동이나 이상행동을 보이게 되면 걱정을 하거나 왜 그러는지 궁금해하실 텐데 강아지들은 사람처럼 자신의 감정과 의사표현을 말로 하지 못하기 때문에 몸으로 표현을 많이 합니다. 주인들은 그런 모습 들을 주의 깊게 살펴 이해하는 습관을 기르도록 해야 합니다. 강아지가 핣는 이유 사람을 핥는 강아지들은 애정표현이나 서열을 가리기 위한 행동이기도 하고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서도 핥는다고 합니다. 같은 행동이지만 여러 가지의 뜻이 있기 때문에 주의 깊게 살펴 상황을 파악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사람이 자고 있을 때 핣는 행동은 보호자를 깨우기 위하거나..

코로나19 백신관련주 전망 괜찬을까? [내부링크]

2020년 국내 주식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종목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주이다. 코로나 19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감염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진단 키트를 생산하는 종목 (씨젠, 수젠텍, EDGC 등)에 관심이 쏠렸다가, 확산세가 계속되면서 백신과 치료제 관련주로 옮겨갔다. 화이자와 모더나 백신 접종이 시작되면서 위탁생산이 예상되는 한미약품, 녹십자, 삼성 바이오로직스 등이 수혜주로 떠올랐다. 또 항생제 치료제를 개발 중인 셀트리온과 먹거나 뿌리는 치료제에 집중하는 진원 생명과학, 제넥신, 대웅제약 등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31일 한국 거래소에 따르면 코스피, 코스닥의 시장의 제약,바이오 대표종목으로 구성된 헬스케어 지수는 한 해동안 90.79%의 상승률을 기록했다고 한다. 17개 KRX 섹터 지수중 ..

비트코인 시세 전망 올해도 열풍이 올까? [내부링크]

가상화폐 대표 주자인 비트코인 존버가 답이었을까요? 12월 27일 사상 처음으로 코인 개당 가격이 3000만 원을 돌파하였고, 올해만 3배 정도 가까이 급상승했습니다. 3년 전 만해도 엄청난 투자 열풍을 일으킨 뒤 순식간에 떡락하여 뒤늦게 투자하신 분들은 적자만 나던 상황이었는데, 이제는 비트코인이 다시 투자 상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7일 빗썸(가상화폐거래소)에 따르면 오후 5시 기준으로 코인 가격이 3060만 원을 기록했습니다. 지난달 18일 2000만 원을 돌파한 이후에 한 달 만에 1000만 원 이상 올랐습니다. 시세가 3000만 원을 넘은 건 처음이라고 합니다. 3년 전 비트코인 최고 거래 가는 2888만 정도였습니다. 현재에도 비트코인의 시세는 조금씩 상향하는 걸 볼 수가 있습니다..

lg전자 주가 전망 과연 어떨까? [내부링크]

엘지(LG) 전자가 이번에 세계 3위 자동차 부품업체인 캐나다 마그나 인터내셔널과 손잡고 전기차 파워트레인 분야 합작법인을 설립한다고 합니다. 자동차에서는 전동 화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추세에 빠르게 대응하여 전기차 사업을 미래 성장동력으로 대폭 강화하겠다고 합니다. 엘지전자는 23일 마그나와 합작법인 엘지 마그나 이파워트레인을 설립한다고 밝혔고, 회사는 이날 임시 이사회를 열고 자동차 부품사업 본부 내 그린사업 일부를 물적 분할한 뒤 합작법인을 설립하는 내용을 의결하였습니다. 엘지전자는 물적분할을 통하여 신설회사를 설립하고, 마그나가 신설회사의 주식지분을 49% 인수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신설회사의 주식 가치는 9억 2500만 달러 규모이고 지분 51%는 LG전자, 나머지는 마그나가 4억 5300만..

짝퉁양주 캪틴큐(캡틴큐) 가격, 판매처(구매경로) 정보 [내부링크]

혹시 짝퉁 양주라고 불렸던 캡틴큐 (캪틴큐)라고 아시나요? 롯데주조(현 롯데칠성음료 주류부문) 에서 1980년 1월 19일에 출시되어 2015년 연말까지 제조하여 판매했던 대중 양주였습니다. 처음에는 20% 미만의 럼 원액과 주정을 혼합한 기타 주였으나, 1990년 주세법이 바뀌면서 기타 재제주에서 리큐르로 분류가 바뀌었습니다. 1991년에는 일반증류주로 리뉴얼되고 럼은 빠지고 순전히 주정, 당분, 럼 향 , 캐러멜 색소만 사양하는 식으로 개악됐습니다. 캡틴큐의 가장 큰 특징은 저렴한 가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흔히 알고 계시는 수입양주들에 비해 훨씬 저렴했습니다. 과거에는 돈은 없는데 양주 마시고 싶은 대학생들이 기분 내려고 주로 마신 술로 색깔과 향기로 대학가의 1980년, 1990년대에 유행했습니다..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 분양일정,청약조건,평면도 등 한눈에 봐요. [내부링크]

청약 로또라고 불리고 있는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 분양 준비합시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동구 고덕강일 공공주택지구 5블록이며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572-1입니다. 총세대수는 809세대이고 규모는 B2~27층 7개 동으로 평수는 84m2, 101m2 이 있고, 입주예정일은 2023년도 9월이라고 합니다.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은 19개월 연속 브랜드평판 1위 현대건설, 남다른 주거문화를 만드는 계룡건설이 같이 만든 아파트 입니다. 하남 미사강변도시와 인접하고 한강, 고덕수변생태공원, 망월 천등도 가깝습니다. 그리고 인근에 강일초, 강동중, 강일고등학교가 위치해 있고 강빛초등학교 중학교도 곧 개교 예정이라고 합니다.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 평면도 일반공급 청약 조건 만 19세이상 세대주로 서울..

디스커버리 F/W 덕 다운 숏패딩 에버튼 이렇게 따뜻하다고? [내부링크]

이번 2020 F/W 트렌드 스타일은 숏 패딩입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롱 패딩이 유행을 하였는데 이제는 숏 패딩이 대세인 거 같습니다. 저도 롱 패딩을 예전에 즐겨 입었었는데 앉아있거나 할 때 롱 패딩이 길다 보니 땅에 거슬리고 부피가 크다 보니 엄청 불편한 게 많더라고요. 하지만 숏 패딩은 그런 점에 있어 너무 자유롭다 보니 편안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숏 패딩은 디스커버리 에버튼 숏 패딩입니다. 배우 공유 씨가 모델을 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롱 패딩과 숏 패딩 둘 다 있지만 숏 패딩에 대해서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충전재는 유러피안 다운으로 덕은 다운 벨트라 불리는 북위 45~53도에서 서식하는 고품질 오리털 충전재입니다. 유럽의 차별화된 사육 방식으로 철저한 위생 관리하에 생산되었습니다. 일반 ..

펜트하우스 나비문신?오윤희가 범인? (16회 간략줄거리)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16화 간략 줄거리 역시 막장 OF 막장답게 16회 방송도 엄청난 반전으로 펜트하우스 시청자들을 또 놀라게 했는데 보셨나요? 드디어 민 설아를 죽인 진범이 나왔습니다. 12월 21일 16회 방송에서 심수련 (이지아)가 오윤희를 47층으로 불러내서 도착하게 되는데 오윤희는 지난 민설 아가 죽었을 당시의 상황을 회상하기 시작합니다. 그날 오윤희는 술에 취하여 47층 테라스에서 주단태가 민설아를 죽이려고 하는 것을 목격을 하고 몸을 숨겼습니다. 근데 마침 오윤희의 물건이 떨어지는 소리에 주단태는 놀라 도망가게 되고 주단태가 떠나자 오윤희는 민설 아에게 다가가며 갑자기 난간에서 밀어버리는 상황이 나옵니다. 이 장면이 사실일지 또 잘못된 상상으로 나온 건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오윤희와 심..

트로트의민족 송민준 우승할수있을까? (재방송 및 출연진소개) [내부링크]

미스 트롯, 미스터 트롯을 이어 트로트의 민족 아시나요? 예전에는 K-POP이나 랩이 엄청 인기를 끌었었는데 요즘에는 트로트가 나이 불문하고 다 좋아하시는 거 같습니다. 트로트의 민족이라는 프로그램은 숨겨진 트로트 고수를 발굴해내는 국내 최초 트로트 지역 대항전입니다. 트로트의 민족에 대하여 간단한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편성 : MBC 2020. 10 .23 ~ (금) 오후 08 : 45 연출 : 김준현, 임찬, 김미나 시청율 : 최고 10.7% 재방송 : MBC 공식 홈페이지 우측 상단 편성표 확인 요망 (주로 목요일 밤 11시, 일요일 오전 8시) 출연진 소개 심사위원 지역별 단장 & 부단장 현재는 6회에서 각자도생 1대 1 생존 배틀이라는 둘 중 한 명은 반드시 탈락하는 죽음의 라운드입니다. 결과가..

조선주 대장주 갑자기 관심받는 이유? [내부링크]

이번 삼성중공업이 2조 8000억 원 규모의 대형 수주계약을 따냈다는 호재에 조선주의 주가가 급등세를 이어갈 수도 있다고 합니다. 24일 한국 거래소에 따르면 삼성중공업은 23일 오전에 강세를 보이다가 전날보다 940원 (15.69%) 상승한 6930원에 거래가 끝났다. 삼성중공업 우도 가격제한폭 (29.97%)까지 올라 39만 2500원에 마감했습니다. 삼성중공업은 유럽 지역 선주와 총 25억달러 (2조 8072억 원) 규모의 선박 블록 및 기자재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습니다. 계약기간은 2025년 12월까지이며 이번 계약은 창사 후 체결한 단일 선박 계약으로는 최대 규모로 알려졌습니다. 조선주가 최근에 관심 받는 이유로는 첫 번째는 원화 강세 입니다. 코로나 19로 환율이 하락되면서 조선업의 선..

드라마 누가 뭐래도 인물관계도 (한억심이 누구?) [내부링크]

누가 뭐래도 편성표 및 기본정보 편성 : kbs1 2020. 10. 12 ~ (월~금) 오후 08 : 30 몇부작? : 120부작 제작진 : 연출 - 성준해, 극본 - 고봉황 등장인물 : 나혜미, 최웅, 정헌, 정민아 등 간단 줄거리 : 365일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한 꽃집을 중심으로 부모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자녀들이 세상의 편견과 맞서 싸우며 일과 사랑 앞에 닥친 난관을 치열하게 이겨내면서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따뜻한 시선으으로 그려낸 가족 드라마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해심이네 가족들 이해심 (54세/여) cast. 도지원 플로리스트, '피어라 꽃집' 사장 남의 얘길 잘 들어주고 이해심이 넘치지만, 뒤끝 없고 화통한 성격으로 할 말은 다해야 속이 풀린다. 누가 뭐래도 기죽지 않고 남 앞에서는 눈물 한..

2020블랙프라이데이 날짜 및 핵심 꿀팁등 (아이패드,노트북,에어팟) [내부링크]

오는 2020년 11월 27일 금요일 블랙프라이데이가 공식적으로 시작된다고 합니다. 이미 해외 쇼핑사이트 아마존, 이베이, 아이허브등은 이미 시작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1년에 한번하는 행사인만큼 할인이 파격적이니 얼른 준비하셔서 남들보다 빠르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2020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2020년도 블랙프라이데이 정확한 날짜는 11월 27일 금요일 입니다. 11월 23일부터 26일까지는 사전세일 기간입니다. 그리고 이후 팔고 남은 재고들은 온라인으로 판매를 하는 사이버 먼데이 (11월 30일) 가 있습니다. 2020 블랙프라이데이 준비물 해외 직구로 구매해야하기 때문에 국내전용 카드는 사용이 불가하고 해외결제가 가능한 마스터카드, 비자카드, 디스커버, 아멕스 카드로 결제를 하셔야 됩니다. 장바..

드라마 써치 인물관계도 꼭 보고 시청하세요 [내부링크]

요즘 좀비물 드라마나 영화가 인기있죠?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드라마 킹덤과 영화로는 부산행, 살아있다 등 좀비물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 소개해드릴 써치 드라마는 비무장지대 DMZ에서 일어나는 색다른 좀비 이야기입니다. 써치의 등장인물과 줄거리에 대하여 간단히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편성 : OCN 2020. 10. 17 ~토,일(주말) 22시 30분 연출 : 임대웅, 명현우 극본 : 고명주, 구모 작가 등장인물 : 장동윤, 정수정, 문정희, 윤박, 이현욱 등 몇부작 : 10부작 간단줄거리 : 최전방 비무장지대에서 벌어진 미스터리한 실종과 살인사건, 그 비밀을 밝히기 위한 최정예 수색대의 사투를 그린 밀리터리 스릴러 등장인물 (북극성특임대) 윤동진 28세 병장 (장동윤) 적의 흔적을 쫓는 특임대 군견..

펜트하우스 민설아 죽음? (등장인물,인물관계도,줄거리)포함 [내부링크]

한동안 인기를 끌었던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의 후속작 펜트하우스가 10월 26일부로 새롭게 시작되었습니다.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와 간략 줄거리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편성 : SBS 2020. 10 .26 ~ (월, 화) 오후 10 : 00 제작사 : 초록뱀미디어 연출 : 주동민 극본 : 김순옥 출연 : 이지아, 김소연, 유진 등 간단 줄거리 :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 vs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vs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전쟁 등장인물 (주요 인물) 심수련 (이지아), 가족 주단태의 아내. 주석훈과 주석경 쌍둥이의 엄마. 헤라 팰리스 입주자 모두 인정하는 명실상부한 ..

고아라의 도도솔솔라라솔 등장인물 및 ost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고아라와 이재욱이 주연인 수목드라마 도도 솔 솔라 라솔의 줄거리와 등장인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편성 : 2TV 수/목 21 : 30 연출 : 김민경 극본 : 오지영 출연 : 고아라, 이재욱, 김주헌 외 간단한 줄거리 : 집안의 몰락으로 삶의 바닥에 떨어진 러블리 피아니스트 구라라가 알바력 만렙의 미스터리 청년 선우준을 만나 웃고 울고 사랑하며 서로에게 깊이 의미가 되어가는 이야기. 기획의도 우울과 분노와 무기력이 넘쳐나는 시대. 사랑으로 위로받고, 기쁨을 찾아 웃었으면 좋겠습니다. 슬픔을 간직한 채 라라 랜드(라라의 피아노 학원)에 모인 라라, 준, 은석처럼 말입니다. 인생의 어두운 터널을 지나던 무서운 순간, 누군가는 생애 첫사랑을 하였고 누군가는 그 고귀한 사랑으로 위로받고 성장하였으며..

구글 클래스룸 과제 제출 및 사용법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집단모임을 자제해야 하다보니 학교나 학원에서 온라인 수업을 대체 하는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온라인 수업을 할수있는 많은 프로그램들도 있지만 저는 구글 클래스룸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구글 클래스룸은 구글이 학교를 위해 만들어진 무료 웹서비스로, 종이없이 과제를 만들거나 배포, 점수를 매기는 것을 단순화 하는것을 목표로 합니다. 주요 목적은 교사와 학생사이의 파일 공유를 간소화 하는것입니다. 클래스룹은 할당 생성 및 배포를 위해 구글 드라이브, 구글독스, 시트, 슬라이드, 지메일, 캘린더를 결합 합니다. 학생들은 개인 코드, 학교도메인으로 참여 할수있고 구글미트로 화상회의도 진행 가능합니다. 포털 사이트에 이렇게 검색 하시면 제일 상단에 홈페이지가 나오는데 클릭. 기존..

구미호뎐 등장인물 및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은 tvn에서 방영하는 구미호뎐 등장인물 몇 부작 줄거리등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16년도에 흥행한 도깨비에서 저승사자 역을 맡으신 이동욱배우님께서는 이번에 구미호 역할에서도 얼굴이 열일 합니다. 도깨비와는 사뭇 다른 캐릭터를 보실 수 있으니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편성 : tvn 2020. 10. 07~(수,목) 22 : 30 연출 : 강신효, 조남형 극본 : 한우리 몇부작 : 16부작 출연자 : 이동욱, 김범, 조보아, 김용지 등 줄거리 :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 구미호 뎐이란? 환상적인 멜로 판타지의 주인공, 남자 구미호(이동욱) 그동안 드라마에 나왔던 구미호는 대부분 아름다운 여자 구미호들이었다. 하지만 이드라마의 주인공은 남자 구미호..

어몽 어스 다운로드 및 플레이 하는법 정리 [내부링크]

2018년도 6월에 출시된 어몽 어스가 과거에는 인기가 크게 없었다가 유튜버들이 시작을 하면서 확 인기를 끌게 된 게임이죠. 우리가 기존에 알고 있던 마피아 게임이랑 비슷하며 임포스터(마피아)와 크루원(시민)으로 나눠서 진행하게 되는 게임이며, 이제부터는 게임 방법, 모바일, pc버전 다운로드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몽 어스는 협동과 배신으로 이루어진 게임이며 최소 4명에서 최대 10명까지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들은 크루원(시민) 또는 임포스터(마피아) 역할을 배정을 받게 됩니다. 크루원의 목표는 임포스터를 찾아서 투표를 통하여 제거하거나 지도 곳곳을 들려 미션을 완수해야 합니다. 임포스터는 크루원들이 모든 임무를 완료하기 전에 죽이거나 크루원들 전부를 제거해야 합니다. 요약하자면..

무료 꿈 해몽풀이 보는법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최근에 안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나면서 심리적으로 불안감을 느껴서 그런지 제대로 된 숙면을 못 취하고 이빨 빠지는꿈, 연예인나오는 꿈등 이상한 꿈들을 많이 꿉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흐릿하게 기억하는 꿈들도 있는 반면에, 아주 또렷하게 기억나는 꿈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꿈을 꾸고 나면 궁금해서 꿈해몽 사이트를 이용하여 꿈풀이를 하는데 답을 보면 신기하더라고요. 이제부터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검색을 하시면 아래 사이트에 무료꿈해몽이라는 홈페이지가 나와 있습니다. 위에 카테고리에서 꿈해몽 이라는 메뉴를 눌러줍니다. 들어가시면 띠 별 해몽이라던지 꿈과 관련 있는 신체, 직업, 소지품, 자연, 장소, 돈, 죽음, 물건, 음식 등 관련 있는 꿈에 대한 풀이들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동..

박보검의 청춘기록 몇부작인가? [내부링크]

요즘 핫한 드라마 박보검의 청춘기록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청춘기록이란? 꿈꾸는 데도 비용이 필요하다. 누구에게나 청춘은있다. 어느시대나 청춘은 있다. 시대마다 청춘의 특징은 있다. 개발시대 청춘의 목표는 '위대한 인물이 되는 것' 이었다. 그시대엔 계층이동사다리가 튼튼하게 존재를 드러내고 있었다. 전쟁의 폐허에서 거의 다 제로베이스에서 시작했으니까. 지금 청춘들에겐 낯설다. 갖고 태어나는 수저의 종류에 따라 인생이 달라진다고 생각한다. 계층이동도 불가능하다고 여긴다. 2017년 통계청 자료에 의하면, 우리사회 73.8%의 사람들이 개인의 노력보다 집안 등 사회경제적 배경이 성공에 더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사회의 한 가운대 혜준이 있다. 한남동 vs 한남동 서울은 동네만 들어도 그 동네가 부자 동네인지 가난..

무료 웹툰 사이트 추천 및 총 정리 [내부링크]

예전에는 티비프로그램으로 투니버스나 디즈니월드같은 애니메이션들이 엄청 유행했었는데 스마트폰의 발전으로 인해 티비나 만화책등을 빌려보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이제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어디서든 웹툰을 볼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웹툰 사이트는 아래 내용 참고해주기 바랍니다. 네이버 웹툰 국내 1위 포털 사이트 네이버웹툰입니다. 요일마다 연재가 되고 있으며 노블레스, 패션왕, 외모지상주의등 엄청 인기있는 웹툰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작가분들이 웹툰에 도전하는 도전만화라는 메뉴에서도 다양한 만화들이 있으니 골라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다음웹툰 몇개월 전 엄청 히트친 드라마 "이태원클라쓰"의 원작이 바로 다음웹툰에서 나왔습니다. 요일마다 연재를 하고있으며 매니아층을 보유한 웹툰들이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트레이스, ..

독감 무료접종 대상 2020년 10월 최신 정보 업데이트 [내부링크]

2020년도 2월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가 퍼지는 바람에 바이러스예방에 대한 주의가 강화되었습니다. 이로 인해서 정부는 무료 독감 예방접종을 10월 13일부터 독감예방주사를 무료로 재개 한다고 합니다. 대상과 기간은? 10월13일 부터 만13~18세 이하 어린이 대상으로 예방접종을 먼저 시작하고 어르신들께서는 필요 물량 공급 후 10월 19일부터 만70세 이상, 10월26일부터 만62~69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전국 보건소와 지정 의료기관에서 인플루엔자 백신 무료 예방접종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린이 : 생후 6개월 ~ 만 18세 어린이(2002.1.1. ~ 2020.8.31.출생아) 지원기간 (1회접종대상자) 2020. 9.22. ~ 2020. 12.31 (2회접종대상자) 202..

골든블루 17년산 가격 (국내산 위스키) [내부링크]

요즘 혼술족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밖에 나가서 먹으면 대부분 소주 맥주를 먹곤 합니다. 양주 같은 것 들은 밖에서 먹기엔 가격도 비싸고 수입 양주(밸런타인, 헤네시 등)는 일반 마트에 가서 구매하여도 가격이 비싼편이죠. 그런데 골든블루는 국내산 양주이다 보니 수입양주에 비하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수 있는 양주입니다. 골든블루는 더 사피루스,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골든블루 20년 더 서미트 골든블루 22년 이렇게 총 4개의 종류가 있습니다. 오늘 제가 다룰 내용은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17년 산입니다. 더 사피루스는 위스키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35%를 차지하고 있으며 기존 위스키 대비 차별화된 제품 디자인과 섬세하고 부드러운 맛과 향을 바탕으로 2015년 후 몽드셀렉션, 국제 주류 품..

로그인 없이 무료 음악 듣기 어떤 노래든 찾을수 있다. [내부링크]

로그인 없이 무료 음악 듣는 방법궁금하시죠? 올드팝송,k-pop,요즘 핫한 티비프로그램까지 다 볼수있고 스마트폰으로 언제어디서든 데이터만 터지면 됩니다. 또 음악뿐만 아니라 유튜브에서 핫한 노래들도 많이 나오니 참고하세요.! 소개 시켜 드리는 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은 "무료음악듣기" 앱 입니다. 아이폰은 앱스토어, 안드로이드는 구글 스토어에 검색을 하셔서 다운받으셔도 되고 해당 사이트 링크클릭을 통해서다운을 해주셔도 되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렇게 검색창에 원하는 가수 이름을 검색하시거나 아니면 멜론 몇주차 라고 검색하시면거기에 관한 노래리스트 들이 많이 나올꺼에요. 이런식으로 원하시는 가수를 검색하시면 유튜브에서 나왔던 동영상도 나오고 노래도 따로 나옵니다. 요즘 유튜브에 딩고프리스타일에서 하는 각..

오늘 축구중계방송mbc 생중계는 어디서? [내부링크]

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하루를 보내시는분들이 나날이 증가하고있습니다. 스포츠를 관람하러 경기장에 가지도 못하는 상황에서 집에서 축구나 야구등 다양한스포츠 중계를 보시는분들이 많이있습니다. 생중계방송으로 유명한 스포티비가 있지만 우리가원하는 무료로 보는곳은아닙니다! 하지만 여기또한 화질도 좋고 깔끔해서 좋습니다. 결국 우리가 찾는건 무료! 티비로 보는 방법도 있지만 요즘 해외프리미어리그 같은경우는 유료 채널로만 볼수있다고 합니다. 오늘축구중계방송 같은 경우는 실시간으로는 보기가 어려울수있으면 이럴경우에는 축구생중계 방송사이트를 검색하여서 찾는 방법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아프리카tv가 자체적으로 무료로 생중계를 하고있어서 이용들을 많이합니다 . 이렇게 들어가보시면 스포츠 카테고리가 있는데 축구뿐만아니라 스..

예비군 원격교육 기간 정보를 한번에 확인해요 [내부링크]

국방부에서 2020.9.1일 부터 예정이었던 예비군 소집 훈련을 전면 취소한다고 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세를 막기위한 결정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올해 예비군 훈련 대상자들은 2020 훈련을 받은 것으로 처리되고 예비군 소집훈련을 실시하지 않은 것에 대한 보완으로 자율로 사이버 교육을 실시 한다고 합니다. 사이버 교육 수료한 예비군은 2021년도 예비군 훈련시간중 일부를 인정해줄 계획이라고 합니다. 교육은 11월부터 12월까지 이루어지며 화생방,전투기술 예비군 복무 등 교육들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요약 하자면 올해 예비군 대상자들은 모두 이수처리하기로 결정이 되었음, 그리고 예비군1~4년차까지는 동원훈련,민방위,향박작계 훈련자 모두 예비군 훈련 면제 또는 취소, 11월,12월에 시행되는 예비군 ..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및 일정 [내부링크]

여러분들께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미스터트롯TOP6 전국투어 콘서트 날짜가 다가 오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코로나로 인하여 사회적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전국투어 콘서트가 무기한 연기된 적이 있습니다. 이번 서울공연은 지난공연과는 다른 무대와 좌석 변경으로 인해 기존에 예매하신분들은 19일부터 일괄 취소돼서 전액환불 된다고 합니다. 또 기존 서울 공연 예매하신분들을 위해서 21일,22일 이틀간 선예매를 진행 후에 23일 일반 예매를 한다고 합니다. 오는 10월 30일부터 부산,서울,대구,청주,광주,강릉,수원,고양에서 열리구요. 출연진은 임영웅,김희재,영탁,장민호,정동원이 출연합니다. 스폐셜 게스트는 추후에 공지가 된다고 합니다. 아마 미스터 트롯에 6분 제외한 분들중에서 나오지 않을까요. 예매는 현재..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효능 [내부링크]

요즘 마스크때문에 피부트러블도 많이 올라오고 밖에서 활동조금만하다보면 올라오는 개기름들 때문에 피부가 말이 아닙니다. 그래서 화장품을 바꿔보려고 검색하는 도중 요즘 핫한 김민정배우님의 동안크림으로 유명한 고혼진화장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피부는 노화가 시작되고 주름이 생기게 됩니다. 어떻게 관리하냐에 따라 피부노화를 늦출수도 있고 피부탄력이나 주름을 개선 시킬수 있는데 고혼진 화장품은 민감한 사람들도 부작용없이 쓸수 있도록 자연 추출물 성분을 사용하기때문에 걱정 하지않으셔도 됩니다. 뉴트리션 크림은 Rg3, Compound-k의 주 원료와 그외 피부에 자극이 적은 발효추출물을 고농축 함유하고 있어 피부광채를 더 해해주고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또 오랜기간 연구 끝에 흡수..

책 리뷰 지금 바로 돈버는 기술 창업다마고찌 [내부링크]

유튜버 신사임당님을 아시나요? 백수인 친구분한테 스마트스토어 창업을 권유해서 성공시킨 창업다마고찌 프로젝트 온라인쇼핑몰 시장에서 엄청 붐을 일으켰습니다. 그때 친구분께서 책을 내신게 "지금바로돈버는기술"이라는 책입니다. 이책은 저자의 대학을 졸업하고 나서부터 성공하기까지의 경험과 노하우들을 바탕으로 쓴 내용 입니다. 목차 1개월 차 자본주의 먹이 사슬의 제일 밑바닥 시절 2개월 차 위탁 판매와 사입판매, 투 트랙으로 매출 만들기 3개월 차 어떻게 하면 잘 팔 수 있을까? 4개월 차 이제는 돈 버는 구조를 만들 때 5개월 차 월급쟁이 마인드에서 사업가 마인드로 6개월 차 경영의 세계에 첫 발을 내딛다 7개월 차 미디어 커머스를 제대로 활용한다는 것 8개월 차 월 수익 굳히는 길 오프라인에서의 사업을 하게되..

청약통장1순위조건 꿀팁 [내부링크]

신혼부부들이나 무주택자분들 청약 기다리시는 분 많으시죠? 무작정 청약 가입만 하지 말고 1순위 조건과 납입 횟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청약은 국민주택과 민영주택으로 나뉘어 집니다. 참고로 청약 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