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mind의 등록된 링크

 yolomin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시술] CF클리닉 전신슬리미 장/단점, 추천/비추천 내돈내산 후기 (4)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작년 6월에 시술받은 전신슬리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전신슬리미의 장/단점, 추천/비추천에 대해 써보려고 해요. 전신슬리미 시술을 받으면 그 주사 약물이 최대 10일..

[시술] CF클리닉 전신슬리미 5~8회 차 내돈내산 후기 (3) [내부링크]

※본 후기는 2019년 6월에 시술받은 전신슬리미 후기입니다. 사실 시술 과정이나 생활 패턴은 굉장히 단조로워서 뭐 더 쓸 게 없어요. 약 복용은 거의 매일 하고(가끔 주말에 늦잠 잘 때만 빼먹음), 식사도 원래의..

[시술] CF클리닉 전신슬리미 1~4회 차 내돈내산 후기 (2) [내부링크]

※이 후기는 지난 6월에 시술받은 후기입니다. 저는 어디 하나가 고민인 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고민이라 전신슬리미 시술을 받았습니다. 전신슬리미는 병원 설명에 따르면 주사제를 사용하여 막혀 있는 림프 순환..

[시술] CF클리닉 전신슬리미 내돈내산 후기 (1) [내부링크]

리뷰 관련은 전부 이 쪽으로 옮기기로 해서, 전신슬리미 리뷰도 이 쪽에다 옮기려고요. 이 리뷰는 작년 6월에 했던 전신슬리미 시술 후기입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현재 키 169cm(공식적으로 잰 키 중에..

[제품] 디올 새들 클러치 백 울트라 매트 리뷰 [내부링크]

요즘 가방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텅장에 좋지 않아... 오늘은 가장 최근에 산 제품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I. 뭘 샀니? - 메이커 : DIOR - 정식 명칭 : 울트라 매트 송아지 가죽 SADDLE 클러치 백 - 상품 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