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wa의 등록된 링크

 yolow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자전거 속도계 어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앱을 먼저 소개해주는 Happy Life, 10분 전입니다. 오늘은 자전거 속도계 어플(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건강을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를 타고 운동을 합니다. 자전거..

사진편집어플 - Photo Editor Pro 앱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정말 사용하기 좋은 어플(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것은 바로 Photo Editor Pro입니다. 이 사진편집어플이 좋은 이유는 사진을 편집하기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해 주기 때문인데요...

영어 공부 어플 캐치잇 잉글리시(추천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어 공부하기 정말 좋은 어플(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앱의 경우 다운로드한 사람이 100만 명이 넘고 그리고 평점이 무려 별 4.5나 되는 아주 좋은 어플입니다. 영어에 관심이 있고 시..

약 알림 및 치료/건강 관리 일지(My Therapy) 앱(어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유용한 어플을 알려드리는 Happy life 10분 전입니다. 이 어플은 독일 경제에너지부를 비롯한 독일 여러 기관으로부터 수상을 한 어플로 자신의 약 복용 현황 및 컨디션 등을 기록하여 자신의..

택배 조회 어플, 스마트 택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쁜 현대인들이 꼭 이용한다는 택배, 스마트 폰을 쓰시는 분들 중에 택배를 받아보지 않으신 분들은 없을 겁니다. 택배회사가 여러 개인 만큼 자신이 쇼핑한 물건이 어느 택배를 통해서 어디쯤 배달..

영어 번역기 네이버 파파고 앱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 우리는 글로벌 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외국어 사용은 필수이고요. 이런 환경에서 영어 번역기로써만의 기능이 아닌 정말 여러 가지 다양한 번역 기능이 있는 대표 어플(앱)을 소개해드리도록..

QR코드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 즉 다중이용시설(노래방, 탁구장, 실내 운동시설, 클럽 등)을 방문하게 될 경우에는 QR코드 만들기를 통해서 전자출입명부를 생성하고 사용하는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