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mi2020의 등록된 링크

 yomi202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하완 [내부링크]

꼬박꼬박 월급 나오는 직장과 일러스트레이터로 투잡까지 뛰며 그 누구보다 열 심 히 살아왔던 저자는 이렇게 고군분투하며 살아도 제자리 걸음인 현실과 더 나아질것 없는 미래에 대한 허탈감으로 더이상 노오력..

각기 다른 행복을 찾아가는 네자매의 성장스토리 <작은아씨들> [내부링크]

소설이 원작인 작은아씨들, 이미 7번이나 영화화 되었을만큼 대중의 사랑을 받고있는 영화이다. 평범한 네자매의 이야기이며, 영화 내용 속에 강렬한 사건이 존재하지 않음에도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는 이 영화가..

<책리뷰> 우리 이만 헤어져요 -최유나 [내부링크]

이혼변호사 최유나님이 이혼소송 에피소드와 그로 인한 성장기를 인스타툰 <메리지 레드> 의 만화를 삽입해 재미있게 그려낸 책이다. 만화가 있어 재밌고 가볍게 읽힌 책이지만 그 내용은 결코 가볍지 않았다. 내..

<책리뷰> 꽃을 보듯 너를 본다- 나태주 시집 [내부링크]

나태주 시인의 감성시집 가슴을 적시는 잔잔한 사랑얘기가 담긴 시집이다. 나는 결혼하고 정서적으로 안정된 생활(?)을 하고 있는터라 마음이 말랑말랑 거리는 연애감정은 지워진지 오래인데... 이 시집을 읽으니..

마법가루 한스푼 [내부링크]

첫 블로그를 시작하며... 일상의 사색, 평범하고 소소하지만 특별한 나의 일상을 기록해 보려고 한다. 햇빛가루 한소끔이면 다이아몬드 수억개를 만들어 찬란하게 반짝거리는 바닷물처럼 나도 빛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