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mine의 등록된 링크

 yomi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꾸댕월드 [내부링크]

꾸댕월드 블로그

꾸댕월드 [내부링크]

꾸댕월드 블로그

윈도우11 자가 진단 (과연 내컴은 윈11 설치가 가능할것인가 ㄷㄷ) [내부링크]

꾸댕월드의 꾸우입니다 윈도우11 출시가 코앞이네요 갓무위키를 보면 출시일자 10월 4일 아래 주소에서 다운로드를 지원하는것으로 보입니다만 Windows 11 다운로드 Windows 11 설치 도우미 현재 사용 중인 장..

디아블로2 안다리엘 10연킬 결과 [내부링크]

꾸댕월드 꾸우입니다 디아2는 우리 세대 의 시대정신을 관통하는 걍 나오면 무조건 해야하는 4만8천원짜리 킹갓겜이고요 옛날생각 우리맘속엔 이모습으로 불타고있었죠 활활 그렇게 어쨌든 첫캐의 교과서 (중 하..

디아블로 2 메테오 오브 소서리스 [내부링크]

1. 메테오브 소서 - 메테오와 프로즌 오브 위주로 사냥 - 프로즌오브를 다 찍고 남은 스킬은 파이어로 몰빵 2. 스킬트리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콜드 - 프로즌오브 20 - 콜드마스터리: 적 저항..

상생지원금 신청 방법 및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댕월드의 댕이 입니다. 여러분들 10월1일부터 상생 소비지원금 신청 하실 수 있다는거 아시나요? 오늘은 상생 소비지원금 신청 정보를 모르고 계셨던 분들을 위해 제가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정주행 하기 좋은 드라마 TOP 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댕월드의 댕이 입니다. 여러분들은 요즘 넷플릭스 어떤걸 보시나요? 저는 틈만 나면 넷플릭스에서 한국드라마 찾아보고있어요. 제가 드라마 덕후이기도하고, 한국 드라마를 너무 좋아해서 드라마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