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mis의 등록된 링크

 yomi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BBQ 비비큐 추천메뉴 후라이드에 3종 시즈닝 존맛탱 (내돈내산) [내부링크]

BBQ 비비큐 추천메뉴 후라이드에 3종 시즈닝 존맛탱!! 내돈내산 야식으로 주문해본 비비큐 후라이드 치킨 동네에 최근 새로 오픈한 곳이 있어 주문해보았어요 비비큐는 평소에 잘 안먹는 브랜드인데 오랜만에 먹..

일산 웨돔 맛집 편백집 건강하고 맛있는 편백찜 [내부링크]

일산 웨돔 맛집 편백집 건강하고 맛있는 편백찜 이번 점심메뉴는 편백찜! 제가 좋아하는 웨돔 마라탕집 옆에 위치한 곳인데요 항상 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마라탕 집으로 향하곤 했는데ㅋㅋ 이번에 다녀왔어..

중국의 맛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일산풍동 애니골 맛집 김가방양꼬치 [내부링크]

중국의 맛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일산풍동 애니골 맛집 김가방양꼬치 안녕하세요~ 중국에서 오랜 시간 생활해온 제가 한국에서 드디어 중국음식 맛집을 찾았답니다!! 아무리 유명한 중국음식 맛집이라고 해도 중국..

인천터미널 맛집 베테랑종합어시장 구월동 가성비 회 맛집 [내부링크]

인천터미널 맛집 베테랑종합어시장 구월동 가성비 회 맛집 인천 구월동에 가성비 좋은 회 맛집을 검색하다가 방문하게된 베테랑종합어시장 결론부터 말하면 상차림 구성이 풍족하고 가격은 저렴해서 가성비..

홈플러스에서 크리스마스 홈파티용품 준비해요~ [내부링크]

홈플러스에서 크리스마스 홈파티용품 준비해요~ 오랜만에 홈플러스에 장보러 갔는데 크리스마스 용품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살만한 소품들이 있을까 싶어 슥 둘러보고 왔어요^^ 이전엔 다이소랑 이마트 트레이더..

가성비 좋은 인천 파크마린 호텔에서 아이랑 키캉스 [내부링크]

가성비 좋은 인천 파크마린 호텔에서 아이랑 키캉스 날도 춥고 코로나는 다시 확산되어 어디 멀리 나가지 말고 근처에서 호캉스를 즐기기로 했어요 아이랑 갈만한 호텔을 검색하다가 찾게 된 곳인데요 가..

릴크리터스 꾸미바이트 비타민젤리 건강하고 맛있는 영양제 추천 [내부링크]

젤리를 너무 좋아하는 저희집 꼬마 젤리를 주더라도 몸에 좋은걸로 먹이자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이랑 같이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영양제를 찾다가 발견한 릴크리터스 꾸미바이트 비타민젤리!! 한 통은 이미 뜯어..

파주 야당맛집 가성비 미친 소고기 반값소 153 [내부링크]

파주 야당맛집 가성비 미친 소고기 반값소 153 저희 가족이 애정하는 소고기집인 야당 반값소! 파주 야당에서는 이미 너무 유명한 곳이죠 가성비가 좋아서 종종 오게 되는 곳인데요 얼마 전 제 생일을 맞..

춘천 아이랑 갈만한곳 애니메니션 박물관&토이로봇관 5천원으로 알차게 [내부링크]

춘천 아이랑 갈만한 곳 애니메니션 박물관&토이로봇관 5천원으로 알차게 진작에 다녀온 춘천여행의 포스팅을 두 달이 지나서 쓰네요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 + 토이로봇관 아이가 너무 좋아했던 곳이라 소개해드..

아들맘이 찐추천하는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 미니특공대 해피박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가 정말 얼마 남지 않았어요! 저희 집에는 벌써 크리스마스 트리가 자리를 차지하고 있답니다 (>'-'<)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가격이며 구성이며 너무 괜찮은 것 같아서 추천드리려고..

일산 웨돔맛집 소망식당 간장 숯불 석쇠불고기로 간단하게 점심해결 [내부링크]

일산 웨돔맛집 소망식당 간장 숯불 석쇠불고기로 간단하게 점심해결 안녕하세요 일산 웨스턴돔 음식점 도장깨기 중인 푸요미입니다 ლ(ლ) 매일 고민되는 점심메뉴 맛있는 음식점이 즐비한 웨돔에서도 매일..

파주 야당 놀거리 실내데이트 보드게임카페 포퀸스에서 칵테일까지 [내부링크]

파주 야당 놀거리 칵테일 파는 보드카페 포퀸스에서 즐거운 데이트 야당역에 놀거리가 점점 많아지니 멀리 나가서 놀 필요 없어서 넘 좋은 거 있죠 :) 예전 야당역에 있는 한 병원에 교통사고로 입원한 적이 있었..

파주 야당 피맥당 분위기 좋은 핫플 술집 커플세트 강추!! [내부링크]

파주 야당 피맥당 분위기 좋은 핫플 술집 커플세트 강추!! 안녕하세요~ 요즘 뜨는 핫플레이스 야당역에서 간단히 맥주 한잔하기 좋은 곳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야당역의 피맥당!..

일산 라페스타 점심으로 배달 시켜먹기 딱 좋은 이태리 한식당 배달후기 [내부링크]

일산 라페스타 점심으로 배달 시켜먹기 딱 좋은 이태리 한식당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점.심.메.뉴 고민의 시간( T﹏T ) 사실 이건 얼마 전 먹은거고 현재 시간 오전11시 40분 오늘의 점심메뉴는 아직..

겨울 호캉스,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조식 솔직후기 [내부링크]

겨울 호캉스,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조식 솔직후기 평창 라마다 호텔 객실과 호텔 포스팅에 이어서 조식 솔직후기를 남기도록 할게요 :) 만족했던 객실 후기는 아래 포스팅 참고! 강원도 여행 평창..

강원도 여행 평창 라마다 호텔 아이랑 가기 좋은 곳 [내부링크]

강원도 여행 평창 라마다 호텔 아이랑 가기 좋은 곳 저번 주말에 1박 2일로 평창-강릉을 다녀왔어요 앞전 포스팅에서 강릉에 있는 회덮밥 맛집을 소개했었죠! 강릉가면 무조건 먹는 강문해변 은파횟집 잡..

다이소 크리스마스 장식품 한눈에 보기 + 추천템 [내부링크]

지난번 이마트 트레이더스 크리스마스 소품들에 이어서 이번엔 다이소 크리스마스 장식품들에 대해 소개해볼게요! 다이소는 역시 갓성비 아이템들이 정말 많죠~ 저렴한 가격에 자칫하면 이것저것 담아버리다가 3..

강릉가면 무조건 먹는 강문해변 은파횟집 잡어회덮밥 내돈내먹 [내부링크]

강릉 가면 무조건 먹는 강문해변 은파횟집 잡어회덮밥 내돈내먹 안녕하세요우~ 이번 가족여행으로 1박 2일 평창&강릉여행을 다녀왔어요 왕복 8-9시간 하하 ^^! 예전 강릉여행 왔을 때 먹었던 회덮밥이 너무..

이마트 트레이더스 크리스마스 트리소품,장식품 구경해요 [내부링크]

이제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죠 시간 정말 빠른 것 같아요 모두들 크리스마스 준비 시작하셨나요~? 저희 집은 11월부터 크리스마스트리를 펼쳐 놓기 때문에 올해도 예쁜 소품 뭐가 있나 구경하러 이마트 트레..

서울근교 아이랑 나들이하기 좋은 파주 율곡습지공원 [내부링크]

서울근교 아이랑 나들이하기 좋은 파주 율곡습지공원 날씨가 급 추워지기 직전 아이 킥보드를 들고 한적하게 산책하기 좋은 파주 율곡습지공원에 다녀왔어요~ 작년 10월쯤에 방문했을때는 코스모스가 ..

반올림피자 메뉴 추천 결정장애 해결해주는 포텐피자 최고다 진심 [내부링크]

반올림피자 메뉴 추천 결정장애 해결해주는 포텐피자 최고다 진심 고구마피자 원탑인 반올림 피자샵 항상 고구마 피자만 주문하다가 다른 피자도 궁금한 나머지 메뉴 고민만 30분ㅋㅋㅋ 결정장애에게 너..

일산 웨스턴돔 맛집 포몬스 쌀국수 점심메뉴로 딱이야 [내부링크]

일산 웨스턴돔 맛집 포몬스 쌀국수 점심메뉴로 딱이야 웨스턴돔에 마라탕 먹으러 갔는데 하필 그날이 휴무날이지 뭐예요..ㅜㅜ 별 수 없이 근처 식당 둘러보다가 점심메뉴로 가볍게 먹기 좋을 것 같은 포몬스 쌀..

파주 야당역 맛집 돈까스가 맛있는 곳 긴자료코 [내부링크]

파주 야당역 맛집 돈까스가 맛있는 곳 긴자료코 10월의 어느 날 점심 딱히 먹고싶은 건 없는데 아이랑 함께 먹을만한 음식점을 찾던 중 들리게 된 곳인데요 체인점이라 수도권 중심으로 많은 매장이 있다고..

홍대카페추천 이색적인 귀염뽀짝 디저트카페 해피베어데이 [내부링크]

홍대카페추천 이색적인 귀염뽀짝 디저트카페 해피베어데이 오랜만에 나서는 홍대 나들이에 설레는 마음으로 근처 갈만한 카페를 서치 해본 결과 요즘 이곳이 굉장히 핫하다고 하여 방문해보았어요 외관부터 알록..

홍대/합정 남산호랭이 추천메뉴 스테이크와 리조또가 맛있는 합정맛집 [내부링크]

홍대/합정 남산호랭이 추천메뉴 스테이크와 리조또가 맛있는 합정맛집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말 오랜만에 홍대 근처 놀러갔다가 가성비 최고인 맛집을 발견했지뭐에요?! 인테리어부터 취향저격 제대로 당한..

일산 웨돔맛집 낙지덮밥 잘하는 곳 맛고리즘 [내부링크]

일산 웨돔맛집 낙지덮밥 잘하는 곳 맛고리즘 안녕하세요 이번엔 공사 중일 때부터 외관이 눈에 띄어서 정~말 궁금했던 일산 웨스턴돔에 위치한 낙지덮밥 전문점 맛고리즘에서 점심을 먹고 왔어요 맛고리즘에..

춘천여행 닭갈비골목에서 먹은 삼색닭갈비 명동숯불닭갈비 [내부링크]

춘천여행 닭갈비골목에서 먹은 삼색닭갈비 명동숯불닭갈비 얼마 전 춘천여행을 다녀왔어요 춘천 하면 닭갈비로 유명하잖아요~ 저녁 메뉴는 당연스레 닭갈비로 선정!! 저희가 들린 곳은 명동닭갈비골목에 있는 [명..

일산 장항동 맛집 돼지고기김치찌개가 존맛인 열평집밥 (+제육볶음) [내부링크]

일산 장항동 맛집 돼지고기 김치찌개가 존맛인 열평집밥 이번에도 어김없이 평생 난제인 점심메뉴를 고르던 중 쌀쌀해진 날씨에 딱 어울리는 찌개가 급땡겨서 근처 김치찌개집을 방문했어요~ 아니 근데 세상에....

4세 학습지 윙크 일주일 무료체험 솔직후기 [내부링크]

요즘 언어에 관심이 높아진 우리 집 45개월 꼬마를 위해 윙크 학습지 일주일 무료체험을 신청해보았어요 택배비도 0원! 체험 후 회수까지 다 해주시더라구요 체험 후에 정규학습을 하지 않더라도 돈 드는 게 전~혀..

티스토리 초보 블로거의 한달 수익공개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한 달이 조금 넘었다. 1일 1포스팅은 무조건 해야겠다는 다짐을 했지만 마음처럼 쉽지 않았다. 2-3일에 한번 포스팅을 쓰더라도 느리지만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그래도 나..

춘천 더잭슨나인스 호텔 조식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부링크]

바로 이전 글 포스팅이었던 더잭슨나인스 호텔 후기에 이어 이번 포스팅에는 조식 솔직후기를 간단하게 남겨보려고 합니다! 룸 컨디션,호텔 부대시설, 편의시설 등이 궁금하신 분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춘천 아이랑 가기 좋은 가성비호텔 더잭슨나인스 스탠다드 트윈 후기 [내부링크]

[강원도 춘천] 아이랑 가기 좋은 가성비호텔 더잭슨나인스 스탠다드 트윈 후기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백신 2차 접종을 하고 1박 2일 춘천여행을 다녀왔어요 4살 꼬마와 함께한 여행인지라 아이 위주로..

kt 인터넷 먹통ㅠㅠㅠ 아놔 [내부링크]

회사에서 kt 를 사용중이라 업무보다가 도중에 인터넷이 끊겼다 ^^ pc톡은 되는데 인터넷이 마비되었다 오전 11시 15분쯤 이상하다 느꼈는데 아직도 복구가 안되었다 어쩔수없이 업무중단~ 검색해보니 11시 20분쯤..

아트박스 할로윈 소품 파티용품까지 다이소보다 신박해! [내부링크]

신박하고 재미있는 할로윈 소품&파티용품은 아트박스!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10월도 정말 얼마 남지 않았네요 할로윈이 곧 다가오는만큼 할로윈 준비에 여기저기 알아보시느라 바쁘신가요~? 저번 다이소 할로..

가족외식추천 한상차림 한정식 맛집 일산 청목 [내부링크]

가족외식추천 한상차림 한정식 맛집 일산 [청목]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오늘은 가족 외식하기 정~말 좋은 한정식 맛집을 소개할게요 :) 가격은 저렴한데 반찬이 정말 다양하고 푸짐한 곳이었어요 한식 좋아하..

파주 아울렛 근처맛집 파주 뼈칼국수 교하제면소 여긴 꼭 가봐야함 [내부링크]

파주 아울렛 근처맛집 파주 뼈칼국수 교하제면소 여긴 꼭 가봐야 함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저번 주말에는 남편이랑 아울렛 데이트를 잠시 했어요~ 파주 첼시 아울렛 들렸다가 급 출출해져서 이른 저..

피 보면서 만든 양모인형 니들펠트 DIY [내부링크]

세상에서 하나 뿐인 나만의 인형을 만들어보았다. 손 재주가 없어서 이런거 잘 안하는데 재택근무가 길어지면서 심심해서 사봤다. 내가 만든 건 요 아이 눈도 초롱초롱하고 볼살도 탱탱하니 너무 귀여워서 선택..

다이어트 간식 추천 YOZM 요즘 그릭요거트 [내부링크]

내 인생 요거트 절대 못 잃어.. 꾸덕꾸덕한 YOZM 그릭요거트 내 통장을 텅장 만드는데 일조한 요즘 그릭요거트 제가 구매한 건 플레인맛 500g 가격은 정가 15,000원 마켓컬리나 쿠팡에서 세일할 때가 종종 있어..

ㅈㅏㅇㅡㅁㅁㅗㅇㅡㅁㅂㅜㄴㄹㅣ 자음모음분리 간단해결법 [내부링크]

뭘 잘못 눌렀는지 자음모음이 분리가 되서 당황.. 찾아보니 윈도우 + H 를 동시에 누르면 그렇게 된다고 함 근데 난 H를 누른적이 없는데 ? 네이버 찾아보니 작업관리자 어쩌구저쩌구 나같은 컴맹은 작업관리자 찾..

일산 웨스턴돔 한톨 돈부리 재방문인데 그저 그래 [내부링크]

일산 웨스턴돔 덮밥 먹고 싶을 때 한톨 돈부리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이번엔 일산 웨돔에서 덮밥집을 가보았어요 이 정도면 웨스턴돔 도장깨기 수준 아니냐며ㅎ 1년 전쯤 주문하고 꽤 오래 기다렸던 기..

마라탕 덕후가 인정하는 일산 마라탕 맛집 피슈 마라홍탕 [내부링크]

마라탕 덕후가 인정하는 일산 마라탕 맛집 피슈 마라홍탕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마라탕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여기는 너무 맛있어서 지인들 다 데리고 갈 만큼 인정하..

[포천 곤충테마여행] 서울근교 아이랑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포천 곤충테마여행] 서울근교 아이랑 가볼만한 곳 포천 들릴 일이 있어 간 김에 집으로 돌아오기 전 잠시 곤충테마여행에 들렸다왔어요. 작지만 알찬 곳으로 4살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서울..

군대 px화장품 가격 [내부링크]

동생이 전역하면서 px화장품을 12만원 어치를 사왔다. 22살짜리 군인에게 12만원은 적지 않은 돈인데 가족 생각하며 통 크게 썼구나 기특하다. 대충 뭐 한 박스에 가득 담겨져 온 군스메틱 화장품들 뭐가 이것저..

파주 삼겹살맛집 [운정 흥부네] 찐단골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 [내부링크]

파주 삼겹살맛집 [운정 흥부네] 찐단골이 될 수밖에 없는 이유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이곳은 제가 정말 애정 하는 파주 맛집인데요 밑반찬이 상다리 부러질 정도로 많이 나와요 후식과 커피까지 챙겨..

다이소 할로윈 소품 구경 가즈아 [내부링크]

곳곳에 할로윈이 벌써~ 다이소 할로윈 용품 구경하기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벌써 곳곳에 10월의 할로윈을 알리는 듯 여기저기서 펌킨이 자주 눈에 보이네요 국민가게 다이소에도 역시 할로윈이 찾아왔더라구..

키누카누 야당점 아이랑 함께 가기 좋은 든든한 초밥뷔페 [내부링크]

키누카누 야당점 아이랑 함께 가기 좋은 든든한 초밥뷔페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야당역 바로 앞에 위치한 초밥뷔페 [키누카누] 다녀왔는데 음식 종류가 무려 200여 가지로 정말 다양하고 키즈존도 엄청 잘되..

일산 맛집 봉이밥에서 제육볶음 클리어 [내부링크]

한식 땡길 때 다녀온 일산 맛집 봉이밥에서 제육볶음 클리어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이번에도 일산 웨스턴돔에서 점심을 해결하려고 쭉 둘러보는데 불과 한 달 전까지만 해도 있던 몇몇 가게들이 사라졌더라구..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하고 할로윈 용품 구경도 하고~ [내부링크]

2021년 벌써 10월 이라니..!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장 보러 갔는데 벌써 할로윈데이 용품들로 가득가득한게 시선이 확 꽂히더라구요! 어떻게 또 그냥 지나칠 수가 있겟습니까 ㅎㅎ 멀..

카카오뷰로 방문자 수 늘리는 법! 초보 블로거라면 지금 바로 시작하는게 좋을 듯 [내부링크]

초보 블로거가 카카오뷰로 블로그 방문자 수 늘리는 법 카카오에서 8월에 출시한 기능 '카카오 뷰' 다들 알고 계셨나요? 저는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알게 되었는데요 초보 블로거분들이 자신의 블로그를 홍보할 수..

일산 웨돔맛집 만돈 :: 입에서 살살 녹는 돈까스 맛집 추천 [내부링크]

일산 웨돔 돈까스 맛집 [만돈] 내돈내산 후기 집 앞 슈퍼마냥 자주 가는 일산 웨돔! 사람들로 북적북적거리던 예전의 모습과 달리 지금은 상권이 다 죽어버려서 가게들이 하나 둘 점점 사라지고 있죠 ㅜㅜ 하지만..

GS25 단종된 커피 카페드롭탑 에티오피아 시다모 대체커피 찾음 [내부링크]

이 커피를 아는 사람이 있을까? GS25시 편의점에서 팔던 커피인데 너무 맛있어서 편의점 갈 때마다 있는 재고 다 쓸어와서 쟁여왔던 커피이다. 카페드롭탑 에티오피아 시다모 아메리카노 작년 여름이 다 끝나갈..

카카오톡선물:: 기린이 모찌 바디필로우 6개월 사용후기 [내부링크]

이젠 바디필로우 없으면 잠자리가 불편.. 선물 받아서 사용한 지 6개월 정도 된 바디필로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가능한 [잘자요 꿀린이, 꿀잠타는 기린이 모찌 바디필로우] 6개월 사용후기를 남겨봐야겠다..

넘버즈인 3번 토너 :: 결광가득 에센스 토너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부링크]

넘버즈인 3번 토너 :: 결광가득 에센스 토너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이미 너무 유명해서 한번쯤 들어봤을 넘버즈인 3번 결광가득 에센스 토너 솔직리뷰를 털어보려고 합니다. 처..

민감성피부를 위한 진정 긴급처방템 넘버즈인 2번 리얼 세라마이드 보습크림 [내부링크]

민감성 피부를 위한 진정 긴급처방템 넘버즈인 2번 리얼 세라마이드 보습크림 +속건조까지 해결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긴급처방템으로 너무 잘 쓰고 있는 보습크림 추천하려고 후기 남겨요! :) 바로 넘버즈..

아이랑 가볼만한 곳 일산 잭슨나인스 대형 키즈카페 (입장료,주차요금) [내부링크]

아이랑 가볼 만한 곳 일산 잭슨나인스 대형 키즈카페 (입장료, 주차요금) 일산에 대형 키즈카페로 유명한 잭슨나인스를 아시나요? 종종 아이를 데리고 가는 곳인데 어른도 즐길거리가 많아서 한번쯤 꼭 가볼 만한..

밀크터치 블랙헤드&화이트헤드 10초 쓱싹 스틱 구매후기(후회템) [내부링크]

밀크터치 블랙헤드&화이트헤드 10초 쓱싹 스틱 구매후기(후회템) 인스타 홍보템은 그렇게 믿고 거르자 했거늘...!! 밀크터치에서 열심히 광고한 10초면 이별할 수 있는 블랙헤드&화이트헤드 쓱싹 스틱 내돈..

그린핑거 마이키즈키트 수령후기_ 배송비 3천원만 냈는데 이만큼이나 [내부링크]

그린핑거 마이키즈키트 선착순 이벤트 수령후기 9월13일부터 9월29일까지 맘큐 사이트에서 진행했던 그린핑거 마이키즈키트가 오늘 도착했어요~ 도착하자마자 올리는 수령후기 입니다 맘큐 사이트 이벤트 카테고..

스킨케어 유목민이 정착한 리바이포유 리본크림+토너 리얼후기 [내부링크]

건성 수분크림 추천! 스킨케어 유목민이 정착한 리바이포유 리본크림+토너 내돈내산 리얼후기 (feat. 멀티 5겹 패드) 유튜브에서 비글부부로 유명한 하준맘님이 만드신 화장품 브랜드 리바이포유! 이미 너무 유명..

나는 그닥..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 싸이순살치킨 솔직후기 + 칼로리 [내부링크]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와 싸이순살치킨 + 그들의 칼로리 두둥.. 오늘은 간단하게 짧은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추석 당일날, 오픈한 음식점을 찾다가 결국 실패하고 평소 먹지도 않던 햄버거집으로 들어간 우리..

고양 행신 가성비 꿔바로우맛집 선식당 추천메뉴 내돈내산 [내부링크]

고양 행신동 가성비 맛집 [선식당] 꿔바로우 존맛 안녕하세요. 푸요미 입니다. 연휴를 시작하며 다녀온 [선식당] 리뷰를 연휴 다 끝나서 기록하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0^ 저와 남편 그리고 4살 아들, 세 식구..

파주 현지인이 추천하는 야당역 3번출구 고기맛집 락돈 [내부링크]

간판 보고 망설이다 맛보고 반한 야당역 3번 출구 앞 고깃집 [락돈]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출퇴근길에 매일 지나다니는 야당역 앞에 레트로한 느낌의 고깃집이 유독 눈에 띄었었는데요 저녁에도 테이..

포천 카페퍼르[PERR] 우금저수지뷰 다녀온 솔직후기 [내부링크]

인생샷 찍기 딱 좋은 우금저수지뷰 포천 카페 퍼르[PERR]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남편이랑 오랜만에 카페 데이트를 다녀왔어요 큰 기대 없이 갔다가 완전 힐링했던 포천 우금저수지뷰 카페[퍼르] 소개해드릴게..

일산 족발집: 신이내린족발과보쌈 배달 솔직후기 [내부링크]

일산 덕이동 신이내린 족발과 보쌈 배달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얼마 전 남편과 첫끼 겸 야식으로 배달시켜먹었던  족발집 솔직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평소 잘 시켜먹는 단골 보쌈집이 하필..

20대 화이자백신 1차 접종 후기_2일차 증상 : 미열,몸살,발시림 [내부링크]

20대 코로나백신 화이자 1차 접종 후기 (1-2일차 증상) 드디어 뒤늦게 화이자 1차접종을 하고 왔다 1차접종 날짜는 9월 17일 병원에 가니 화이자백신 맞으러 오신 분들 중 대부분이 20-30였다 화이자 부작용 글만..

파주 야당동 신상 감성카페 사우다지 Sau.da.de 오픈첫날 방문후기 [내부링크]

파주 야당역 5분 거리 신상 카페 사우다지[Sau.da.de] 오픈첫날 방문후기 앞 전 포스팅에서 갈비찜을 배불리 먹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동네에 새로 오픈한 작은 카페가 눈에 띄었어요 동네 카페 투어는 언제나 흥..

매콤한음식 추천_파주 야당역 맛집 짚신매운갈비찜 후기 [내부링크]

매콤한음식 추천 파주 야당역 맛집 짚신매운갈비찜 후기 맛있게 매콤한 파주 야당 맛집 짚신매운갈비찜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코로나 4단계로 인해 저희 회사는 재택근무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향수처럼 쓰는 비누향 퍼퓸바디로션 추천_아르투아 송 바디로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이번에 새로 구매한 바디로션이 도착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핫핑X아르투아 콜라보로 진행한 세일 이벤트에서 1+1 26,600원에 구매했어요 배송기간은 정~말 오래 걸렸어요 ^^ 21.08.20..

올리브영 신상간식_ 딜라이트 프로젝트 X 오뚜기 옥수수스프 베이글칩 [내부링크]

올리브영 신상간식 오뚜기 옥수수스프 베이글칩 안녕하세요 푸요미입니다 평소 좋아하던 올리브영 최애 간식 1위가 갈릭버터 베이글칩인데요 이번에 오뚜기와 함께 콜라보한 옥수수스프 베이글칩이 나왔다해서 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