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missue의 등록된 링크

 yomiss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6건입니다.

골든 베리(금땅꽈리) 효능, 효과 및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골든 베리는 밝은 오렌지 빛깔의 과일로, 토마티요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토마틸로처럼, 그들은 먹기 전에 제거해야 하는 칼릭스라고 불리는 종이 같은 껍질에 싸여 있다. 방울토마토보다 약간 작은 이 과일들은..

콩가지 효능,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지는 다양한 고대 민간 의술에 사용되는 인기 있는 식품과 약초 치료제다. 비록 그것이 전 세계적으로 매우 흔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것의 가장 좋은 용도와 안전에 대해 궁금해한다. 이 글에서..

전자담배 부작용, 영향 및 일반 담배와의 차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전자담배나 다른 전자담배 제품을 사용하는 것의 안전성과 장기적인 건강 효과는 여전히 잘 알려져 있지 않다. 전자담배는 당신이 무엇을 하건 간에 위험성이 있다. 전자담배를 사용하기 시작하거나 담배에서 전..

곤약 다이어트 효과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곤약은 글루코만난이라고도 하며 아시아 일부 지역에서 자라는 약초다. 그것은 땅속에서 자라는 줄기의 덩어리 같은 부분인 황색 가마우지로 알려져 있다. 가마우지는 풍부한 가용성 식이섬유를 만드는데 사용된..

니겔라(칼론지) 효능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검은 씨앗, 검은 쿠민으로도 알려진 니겔라는 남유럽, 북아프리카, 남서아시아가 원산지인 꽃식물이다. 그것의 씨앗은 당뇨에서 관절염에 이르는 다양한 질병과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한약재에 오랫동..

수박 영양성분, 효능, 효과 및 9가지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수박 섭취의 건강상 이점 9가지 9가지 수박은 맛있고 상큼한 과일이어서 당신에게도 좋다. 한 컵에 46칼로리만 함유하고 있지만 비타민C와 비타민A, 그리고 많은 건강한 식물성분이 풍부하..

독서 책 읽기의 이점, 장점, 정신적 효과 알아보기 [내부링크]

11세기에 무라사키 시키부로 알려진 한 일본 여성이 세계 최초의 소설로 여겨지는 궁중 유혹의 54장 이야기인 "겐지 이야기"를 썼다. 거의 2,000년이 지난 지금, 전세계 사람들은 여전히 소설에 몰두하고..

사과의 효능, 효과, 영양 성분 및 건강상의 이점 9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과는 가장 인기 있는 과일 중 하나인데, 그럴 만한 이유가 있다. 그것들은 연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많은 이점을 가진 예외적으로 건강한 과일이다. 여기 사과의 10가지 인상적인 건..

치아 시드 치아 씨드 효능, 효과 및 건강상 이점 11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치아 시드는 지구상에서 가장 건강에 좋은 음식 중 하나이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몸과 뇌에 중요한 이점을 줄 수 있는 영양분이 풍부하다. 1. 극소량의 칼로리로 엄청난 양의 영양분을 전달하는 치아..

오메가 3 지방산의 효능, 효과 및 17가지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메가 3 지방산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하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몸과 뇌를 위해 많은 강력한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다. 사실 오메가-3 지방산만큼 철저하게 연구된 영양소는 거의 없..

햇빛 햇볕 태양빛의 효능, 효과 및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햇빛과 세로토닌 우리는 태양의 따뜻한 광선이 당신의 피부에 얼마나 해로울 수 있는지에 대해 듣는 것에 익숙하다. 하지만 적절한 균형이 기분을 좋게 하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다는..

바이오틴 비오틴 효능, 효과 및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바이오틴이란 무엇인가? 비타민 H로도 알려진, 비오틴은 신체가 음식을 에너지로 전환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B의 하나이다. 비오틴(biotin)이란 말은 고대 그리스어인 비오토스(biotos)에서..

요가의 효능 효과 및 13가지 건강상의 이점 장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가란 멍에나 결합을 뜻하는 산스크리트어 유지(Yuji)에서 유래된 것으로, 요가는 심신이 하나로 뭉치는 고대의 관습이다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고안된 호흡 운동, 명상, 포즈를 통합한..

레시틴 피부미용 효능,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레시틴은 신체 조직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물질을 묘사한다. 지방산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상업용과 의료용도 다양하다. 레시틴은 유화제 역할을 하는데, 이는 지방과 기름을 중단하고 다른 물질과 ..

요거트의 효능, 효과 및 7가지 건강상 이점 장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거트의 7가지 인상적인 건강 이점 요거트는 수백 년 동안 인간에 의해 소비되어 왔다. 그것은 매우 영양가가 높으며 규칙적으로 그것을 먹는 것은 당신의 건강의 몇 가지 측면을 증진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캐모마일 차의 효능, 효과, 기능 및 건강상의 이점과 장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캐모마일차는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인기 음료다. 카모마일(Chamomile)은 아스테라과 식물과의 데이지 같은 꽃에서 나오는 약초다. 그것은 수 세기 동안 여러 건강 상태에 대한 자연..

오메가 3(어유, 생선기름)의 효능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 13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어유 섭취의 13가지 이점 만약 당신이 이 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무언가를 산다면, 우리는 적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게 어떻게 작동하는지. 어유는 가장 흔히 섭취되는 건강..

퀴노아 영양 성분 효능 효과 및 11가지 건강상의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퀴노아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건강식품 중 하나이다. 퀴노아는 글루텐이 없고 단백질이 풍부하며 9개의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충분히 함유하고 있는 몇 안 되는 식물성 식품 중 하나이다...

알로에 베라 주스 효능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 9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알로에 베라 주스란 무엇인가? 알로에베라 식물은 알로에 속으로부터 나온 다육식물종이다. 열대성 기후에서 풍부하게 자라며 수세기 동안 약용 식물로 사용되어 왔다. 알로에 베라 주스는 ..

케피르 효능 케피어 효과 및 건강상의 이점 9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케피르는 영양소와 프로바이오틱스가 풍부하여 소화와 장 건강에 매우 이롭다. 많은 사람들은 요구르트보다 건강에 더 좋다고 생각한다. 연구로 뒷받침되는 케피어의 건강상 이점 9가지를 소..

파인애플 주스의 효능 효과 영양성분 및 7가지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파인애플 주스의 7가지 새로운 이점 파인애플 주스는 인기 있는 열대 음료다. 그것은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케냐, 인도, 중국, 필리핀과 같은 나라들이 원산지인 파인애플 과일로..

코코넛의 효능, 효과 및 5가지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코넛의 5가지 인상적인 이점 코코넛은 코코넛 야자수(코코스 누시페라 그것은 물, 우유, 기름, 그리고 맛있는 고기에 사용된다. 코코넛은 4,500년 이상 열대 지방에서 재배되었으나, 최근에..

세이지(Sage)의 효능 효과 및 11가지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세이지를 태우는 것은 - 번짐이라고도 알려진 - 고대의 영적인 의식이다. 스머딩은 모든 집단에 의해 실행되지는 않지만, 아메리카 원주민의 문화나 부족의 관습으로 잘 확립되어 있다. 우리는 그..

비타민 B 기능, 효과 및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타민 B 복합체가 왜 중요하고 어디서 얻을 수 있을까? 혜택들 일일 권장 섭취량 결핍증상 결핍과 관련된 합병증 먹을 음식 보충제 과다복용 증상 비타민 B 복합체란 무엇인가? 비타민 B 복..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의 효과 효능 및 10가지 건강상의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저탄수화물 및 케토젠성 식단의 10가지 건강상의 이점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는 수십 년 동안 논란이 되어 왔다. 일부 사람들은 이러한 식단이 지방 함량이 높기 때문에 콜레스테롤을 높이고..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능 효과 및 8가지 건강상 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스는 발효식품이나 보충제(1Trusted Source)를 통해 섭취할 수 있는 살아있는 미생물이다. 점점 더 많은 연구들이 소화기 계통에 있는 박테리아의 균형이나 불균형이 전반적인 ..

햄프씨드(Hemp Seed) 대마씨의 6가지 효능, 이점, 영양 [내부링크]

대마초 씨앗은 대마초 사티바의 씨앗이다. 대마초(마리후아나)와 같은 종족이지만 다른 종족이다. 그러나, 그것들은 마리화나의 정신 활성 화합물인 THC의 미량만을 함유하고 있다. 삼베 씨는..

나이아신 아마이드란? 피부 건강 화장품 성분 [내부링크]

나이아신아마이드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나이아신아마이드란? 니코틴아마이드라고도 불리는 나이아신아마이드(Niacinamide)는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B-3의 일종이다. B-3 결핍은 피부, 신장,..

코코넛 밀크 효능, 영양성분, 건강상 이점 [내부링크]

코코넛 밀크는 최근에 매우 인기가 있다. 그것은 또한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소의 우유에 대한 맛있는 대안이다. 이 글은 코코넛 밀크를 자세히 살펴본다. 코코넛 밀크란 무..

아몬드 밀크, 아몬드 브리즈 우유 영양성분, 효능, 이점 [내부링크]

아몬드 우유는 영양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은 음료로 인기가 높다. 아몬드를 갈아서 물과 섞은 다음 그 혼합물을 여과하여 우유와 많이 닮아 견과 맛이 나는 제품을 만들어 낸다. 보통..

불면증 치료에 도움이 되는 6가지 차 [내부링크]

숙면은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에 중요하다. 불행히도 약 30%의 사람들이 불면증을 앓고 있거나 만성적으로 잠들지 못하거나, 잠을 자지 못하거나, 회복되고, 질 높은 수면(1Trusted Source, 2Tru..

만성 피로의 10가지 원인 [내부링크]

규칙적으로 피곤함을 느끼는 것은 극히 흔한 일이다. 실제로 건강한 청소년, 성인, 노년층의 약 3분의 1이 졸리거나 피곤하다고 보고한다(1신뢰원, 2, 3신뢰원). 피로는 여러 가지 질환과..

딸기의 효능과 영양 [내부링크]

딸기의 효능과 영양 딸기는 18세기에 유럽에서 유래되었다. 북아메리카와 칠레의 야생 딸기 두 종을 혼합한 것이다. 딸기는 밝은 빨강, 즙이 많고 달콤하다. 그것들은 비타민 C와 망간의 훌륭..

바나나의 효능과 건강상의 이점 11가지 [내부링크]

바나나의 효능 바나나는 매우 건강하고 맛있다. 그것들은 몇 가지 필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소화, 심장 건강, 체중 감소를 위한 이점을 제공한다. 영양가가 매우 높은 것 외에도, 그..

면역력을 높여주는 15가지 음식 [내부링크]

만약 여러분이 감기, 독감, 그리고 다른 감염을 예방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여러분의 첫 번째 단계는 여러분의 동네 식료품점을 방문하는 것이어야 한다. 이 15개의 강력한 면역 시스템 부스터를 포함하도록 식..

불면증이란? 불면증 치료방법 [내부링크]

수면 장애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원인들 수면 장애 수면장애 진단 수면장애 치료 전망 개요 수면 곤란은 밤에 잠을 잘 수 없을 때 입니다. 잠들기 힘들 수도 있고, 밤새 여러 번 깨어날 ..

최고의 사전 운동 보충제 7가지 [내부링크]

7가지 가장 좋은 사전 운동 보충제 만약 당신이 이 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무언가를 산다면, 우리는 적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게 어떻게 작동하는지. 많은 사람들이 활동적이고 ..

운동 전 보충제가 몸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사전 운동 보조제는 몸에 좋은가 나쁜가? 기본은 혜택들 다운사이드 추천 밑단선 운동 전 보충제가 점점 인기를 끌고 있다. 옹호자들은 그들이 여러분의 건강을 향상시키고 도전적인 운동을 통..

트리글리세이드란? [내부링크]

MCT Oil 101: Medium-Chain Triglycerides의 고찰 우리는 독자들에게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제품들을 포함한다. 만약 당신이 이 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구매한다면, 우리는 적은 수수료를 받을..

멜라토닌이 질좋은 수면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멜라토닌이 어떻게 잠을 자고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울 수 있는가? 대략 5천만에서 7천만 명의 미국인들이 수면 부족의 영향을 받는다. 흔히 있는 문제지만 잠을 제대로 못 자면 심각한 결..

빨리 잠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20가지 간단한 팁 [내부링크]

빨리 잠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20가지 간단한 팁 만약 당신이 이 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무언가를 산다면, 우리는 적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게 어떻게 작동하는지. 숙면은 ..

숙면이 건강에 중요한 10가지 이유 [내부링크]

숙면이 건강에 중요한 10가지 이유 1. 잠을 제대로 못 자는 것은 체중이 더 많이 나가는 것과 관련이 있다. 수면 부족은 체중 증가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수면 시간이 짧은 사람들은 ..

밤에 잠을 더 잘 수 있는 17가지 입증된 팁 [내부링크]

숙면은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한 식단만큼이나 중요하다. 연구결과 수면부족은 호르몬, 운동성능, 뇌기능에 즉각적인 부정적 영향을 미친다고 한다(1신뢰원, 2신뢰원, 3신뢰원, 4신뢰원, 5신뢰원..

건강을 위한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작은 변화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우리 모두는 삶의 방식을 전면적으로 바꾸기로 결심하는 선의의 순간들을 겪어왔다. 담배를 끊다. 20파운드를 감량하다. 체육관에 가입하여 매일 운..

Top 10 여성 건강 증진 관련 뉴스 [내부링크]

여성 건강증진 10대 뉴스 2018년을 내다보는 2017년 여성 건강진출 10위, 뉴스이야기! 여성 건강 뉴스는 우리의 삶과 상상력을 지배하고, 알리고, 영향을 미치고 있다. 아래에서 나는 지난..

운동 전 먹는 보충제의 부작용 5가지 [내부링크]

사전 운동 보조제의 부작용 5가지 운동 중 에너지 수준과 성능을 높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사전 운동 보조제로 눈을 돌리고 있다. 이러한 공식은 일반적으로 여러 성분의 맛을 낸 혼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