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a-star의 등록된 링크

 yona-sta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8건입니다.

걸어다니며 돈 버는 캐시워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구매 후기 [내부링크]

걸어 다니면서 돈을 벌 수 있는 돈 버는 만보기 캐시 워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캐시 워크 2017년 2월 주식회사 넛지 헬스케어에서 출시한 만보기 어플 캐시 워크는 하루 실제 접속자가 560만 명을 기록하는 인..

자폐 스펙트럼 장애의 일종 성인 아스퍼거 증후군 특징과 자가 테스트 [내부링크]

최근 드라마를 통해 자폐 스펙트럼 장애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그중 아스퍼거 증후군의 증상과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스퍼거 증후군이란? 오스트리아 소아의 한스 아스페르거에 의해 정의된 아스..

여름철 위험한 식중독 증상과 예방법 [내부링크]

여름철이면 언제나 각종 매체에 언급되는 식중독의 증상과 예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식중독 세계 보건기구 WHO에서 식중독은 '식품 또는 물의 섭취에 의하여 발생되었거나 발생된 것으로 생각되는 감염성 또..

내돈내산 에어팟 2세대와 3세대 차이점 [내부링크]

초창기 모두가 콩나물이라 이야기하던 에어 팟은 현재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에어 팟 2세대와 3세대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어 팟 2세대 2019년 3월 20일에 애플에서 공개한 에어 팟(air..

직접 챙기고있는 30대 직장인 영양제 / 섭취시기 [내부링크]

바쁜 사회에서 더욱 건강한 삶을 지속하기 위해 각종 영양제를 챙기게 됩니다. 직접 구매하여 챙기고 있는 30대 직장인 영양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상 영양제 멀티비타민 비타민은 가장 필수적인 영양제..

여름철 흔하게 걸리는 냉방병의 원인 / 증상 / 예방법 [내부링크]

습하고 더운 여름철에 밀폐된 공간에서 에어컨을 켜고 자주 생활하는 사람들에게 흔하게 발생하는 냉방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냉방병 원인 여름철 습하고 더운 날씨로 인해 환기가 되지 않는 밀폐된 공간에서..

여름철 주의해야 할 열사병 증상과 치료법 [내부링크]

여름철 야외 활동이 잦은 사람들에게 위험할 수 있는 열사병의 증상과 치료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열사병이란? 고온의 환경에서 장기간 노출되거나 작업, 운동 등의 활동을 지속하면서 신체의 열이 발산되지..

여름철 조심해야 할 전기 누진세 계산법 [내부링크]

습하고 더운 여름철 선풍기, 에어컨 등의 잦은 사용으로 전기세 걱정을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여름철 조심해야 할 전기 누진세 계산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기세 구분 전기세를 계산하기 전에 우선적으로..

매출자, 매입자 모두에게 중요한 전자세금계산서 홈텍스 발급 및 수정방법 [내부링크]

사업을 운영하는데 세금계산서는 꼭 필요한 증명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입, 매출자에게 모두 중요한 전자세금계산서를 홈텍스에서 발급 및 수정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란 과세..

부가가치세 종류와 신고세액 계산법 [내부링크]

부가가치세(부가세) 1기 확정신고기간인 7월입니다. 부가가치세의 종류와 신고세액 계산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가가치세 부가가치세란 각종 물품 구입이나 서비스를 제공받을 때 금액에 일정 비율로 붙는 세..

민간 고속열차 SRT와 KTX의 차이점 [내부링크]

장거리 여행, 출장 등에 자가용을 대체하여 이동을 도와주는 것 중 하나가 기차인데 오래전부터 익숙한 KTX와 비슷한 민간 고속열차 SRT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민간 고속열차 SRT란? 2016년 12월 9일에..

2022년 최저임금과 2023년 최저임금 월급 [내부링크]

계속되는 물가 상승에 따라 많은 사람들은 최저임금 결정에 대해 주의 깊게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2년 최저임금과 2023년 최저임금의 월급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최저임금 2022년 현재 최..

건강의 비결 / 허벅지 근육이 중요한 이유와 강화운동 [내부링크]

인체의 근육 중 가장 큰 근육이며, 건강한 삶을 위해 꼭 필요한 허벅지 근육이 중요한 이유와 허벅지를 강화할 수 있는 운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허벅지 근육 인체의 전체 근육 중 30% 이상의 비중을 차지하는..

몸에 단백질이 필요한 이유와 섭취방법 [내부링크]

3대 영양소(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중 가장 중요하다고 알려져 있는 단백질이 필요한 이유와 섭취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백질이란? 단백질은 많은 아미노산의 결합에 의해 만들어지는 유기물인데..

비타민 K 효능 / 결핍증상 / 부작용 [내부링크]

평소 필요량이 적고 정상적인 생활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결핍 증상이 잘 나타나지 않기에 모르고 지나갈 수 있는 비타민K의 효능과 결핍 증상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타민K 지용성 비타민 중 하..

상한 계란 구별하는 방법과 숫자 의미 [내부링크]

냉장고에 넣어둔 계란을 다양한 이유로 장기간 방치해둔 일이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상하게 된 계란을 구별하는 방법과 계란에 찍혀있는 숫자(코드)의 의미를 알아보겠습니다. 상한 계란 구별법 냉장고에 장기간..

면역력 증진을 위한 비타민A 효능 / 결핍증상 / 부작용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 이후 면역력 증진을 위해 영양제를 찾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났습니다. 인체의 세포, 생식, 유전자 등의 다양한 면역반응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타민 A 동물성과 식물성으..

'일하기 싫다' 번아웃 증후군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무언가 열심히 몰두하다가 스트레스를 받거나 무기력해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야근과 특근 등이 많은 직장인에게 빈도 높게 발생하는 번아웃 증후군의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번아웃 증후군이란?..

귀에서 들리는 삐 소리, 이명이 발생하는 이유 [내부링크]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이명으로 신경 쓰여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경우도 있지만 만성으로 이명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러한 이명이 발생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명이란? 외..

몸이 붓는 이유와 붓기(부종)빼는 방법 [내부링크]

자고 난 다음날 아침 부어있는 얼굴이나 손 등을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나트륨, 혈액순환 문제 등으로 생기는 몸이 붓는 이유와 기(부종)를 빼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몸이 붓는 이유 과도한 나트륨..

기관지 건강을 위한 도라지 효능 / 부작용 [내부링크]

평소에 기침이 많거나 기관지가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 도라지를 추천합니다. 과거에서부터 기관지 개선에 도움이 됐다고 알려진 도라지의 효능과 부작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도라지 씁쓸한 맛이 특징인 도라지는..

잦은 손떨림 증상 / 수전증 원인과 치료법 [내부링크]

의지와 상관없이 떨리는 손을 보는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선천적, 심리적 등 다양한 이유로 떨림이 발생하는 수전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전증이란? 손떨림 증상이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발생하는 것을..

일상에서 다양하게 사용되는 바세린의 효능과 사용방법 [내부링크]

피부 보습을 위해 사용되기도 하고 약한 화상의 열을 진정시키기 위해 바르기도 하는 바셀린은 우리의 일상에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바셀린의 효능과 다양한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

컴퓨터 활용능력 2급 자격증 취득방법 / 컴활 2급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무직은 Excel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그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많이 취득하고 다양하게 사용 중인 컴퓨터 활용능력(컴활) 2급 자격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활용능력(컴활) 1999년 4월 11..

실기만 보는 ITQ 자격증 종류 / 취득방법 / 유효기간 [내부링크]

PC 문서 자격증은 사무직 취업을 위해서라면 필수적인 요소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실기는 쉽지만 필기는 어렵다고 느끼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ITQ 자격증의 종류와 취득방법 그리고 유효기간을 알아보겠습니다. I..

구내염(입병)의 원인과 빨리 낫는법 [내부링크]

계절의 변화와 점차 쌓여가는 피로 그리고 개인적이 스트레스 등으로 많은 사람들이 구내염(입병)을 겪고 있습니다. 면역력이 좋지 않은 사람들은 더욱 힘든 구내염(입병)의 원인과 빨리 낫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

숙면을 위한 상추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잠이 보약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숙면은 매우 중요한데 생활습관 및 스트레스 등으로 수면장애를 겪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이 숙면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상추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

부추의 다양한 효능 / 부작용 [내부링크]

오래전 동의보감에서 부추는 '간의 채소'라고 하였고 본 초비 요에서의 부추는 '간장의 채소'라고 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민간요법에 사용되어온 부추는 비타민 C, 비타민 E, 베타카로틴 등의 다양한 영양..

카페인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커피는 하루는 버티기 위한 수혈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많은 사람들이 출근길에 커피를 들고 다닙니다. 커피 안에는 카페인이 다량 포함되어 있는데 각성 효과, 신진대사 개선 등의 다양한 효능이 있는 카페인의..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의 효능 / 부작용 [내부링크]

다양한 매체에서 눈 건강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눈 건강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루테인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루테인 루테인은 카로티노이드의 잔토 필류 중 가장 많이..

슈퍼푸드 마늘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한국 음식에서 가장 많이 요리에 사용되는 재료이며, 100가지의 이로움을 주어 일해 백리(一害百利)라고 불리는 슈퍼푸드 마늘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늘 1992년 미국암연구소(NCI)에서는 Des..

직업상담사가 필요한 공공근로사업 / 일자리센터 [내부링크]

직업상담사 자격증 취득 후 연령 및 학력 등의 이유로 직업상담사 업종에 취업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학력과 경력에 상관없이 거주하는 지자체의 공공근로사업 중 직업상담사 업무를 하게 되는..

페루의 인삼 마카의 효능 / 권장량 / 부작용 [내부링크]

페루의 인삼이라고 불리는 마카는 페루 안데스 산맥이 원산지이며, 후닌호 근처 고지대 산맥에서 처음 발견됐다고 합니다. 다양한 미네랄 영양소와 필수 아미노산을 포함하고 있는 마카의 효능과 권장량 그리고 부..

양파의 효능과 부작용 / 양파껍질 사용법 [내부링크]

다양한 나라에서 여러 요리에 사용되는 식재료이며, 알리신 성분으로 인한 매운맛과 단맛이 함께 나타나는 양파의 여러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양파껍질의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 양념..

위 보호를 위한 양배추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 혹은 환경적 스트레스로 인한 위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식품 양배추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양배추 고대의 그리..

2022년 전산회계 자격증 시험일정과 취득방법 [내부링크]

많은 사무직 종사자들에게 자격증 하면 먼저 떠오르는 자격증 중 하나인 전산회계 자격증의 2022년 시험일정과 취득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산회계 자격증 한국세무사회에서 주관하여 발급하는 국가공인..

손가락 습진(한포진) 원인과 관리법 [내부링크]

특정한 상황이나 환절기 등에 자주 발생하는 손가락 습진은 한포진이라고도 부르며 손가락과 발가락 사이에 작은 물집이 생기고 벗겨지는 질병입니다. 건성습진이라고도 부르는 한포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오메가3 효능 / 섭취방법 / 결핍증상 /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한 생활을 위해 영양제를 챙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그 많은 영양제 중 언제부터인가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오메가 3의 효능, 섭취방법, 결핍 증상,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메가 3 그리..

비타민B 효능 / 결핍증상 /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영양소들을 챙기게 됩니다. 그중 인체의 대사활동 및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의 여러 효능과 결핍 증상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타민B는 세포의 대사..

운동능력 향상을 위한 크레아틴의 효능 / 부작용 [내부링크]

건강한 삶을 위해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운동효과 증진을 위해 크레아틴을 섭취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근력운동을 즐겨하는 사람들은 한 번씩 들어보게 되는 크레아틴의 효능과 부작용에..

블루베리 효능 / 권장량 / 부작용 [내부링크]

각 종의 비타민, 항산화 성분, 미네랄, 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세계 10대 푸드 블루베리의 효능과 1일 권장량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월귤나무의 일종으로 전 세계에 200여 종이 분포되어있는 블루..

근육성장을 위한 L-아르기닌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개인의 건강 및 미용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근력운동을 즐겨하고 있습니다. 근육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다양한 효능이 있는 L-아르기닌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아르기닌이란? 아미노산 중 하나인 아르기닌은..

부여 분위기 맛집 무드빌리지 카페 [내부링크]

부여에서 평화를 느끼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분위기 맛집 카페 무드 빌리지를 소개하겠습니다. 부여읍 쌍북리에 위치한 무드 빌리지는 부여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한옥 카페입니다. 같은 건물에 나성 한옥펜션..

칼슘과 마그네슘 효능 / 결핍증상 / 부작용 [내부링크]

뼈, 치아의 견강과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칼슘과 마그네슘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영양소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위해 다양한 종류의 영양소를 챙기게 되는데 그중에 다시..

비타민C의 효능 / 결핍증상 / 부작용 [내부링크]

과거에서부터 현재까지 필수 영양소로 알려져 있는 비타민 C의 효능과 결핍 증상 그리고 과복용으로 인한 부작용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비타민C는 수용성 비타민 중 하나로 세포 내의 에너지 대사에 사용되며,..

비타민E 효능 / 결핍증상 / 부작용 [내부링크]

비타민 하면 C, D, B군을 많이 알고 있는데 미래의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그중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비타민 E의 효능과 결핍 증상 그리고 부작용..

유산균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현대사회에서 필수적으로 챙기게 되는 유산균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러시아 과자 학자인 일리야 메치니코프에 의해 최초로 발견된 유산균은 인체의 내장기관과 구강 등에서 활동하는 유익균을..

대전 가양동 족발맛집 오족오족 [내부링크]

대전 가양동에 숨은 족발 맛집 오족 오족을 적어보겠습니다. 경기도 오산에 본점을 두고 있는 오족 오족은 대전에서는 가양점에서 체인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위치는 가양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가양초등학교..

비타민D 효능 / 결핍증상/ 부작용 [내부링크]

비타민D의 효능과 결핍 증상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현대사회에서 제일 부족하다고 하는 비타민D는 D2, D3 두 가지로 분류되며, D2의 경우 효모, 에르고스테롤에서 합성되고 D3의 경우 피부에서..

비래동 분위기 맛집 비래키키 카페 [내부링크]

대전 비래동에 위치한 분위기 맛집 비래키키 카페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비래키키는 대전에 거주하는 분들은 많이 알고 있는 유명한 브런치카페입니다. 송촌동 선비마을 5단지 아파트 옆 골목길로 들어가게 되..

대전 대화동 맛집 왕손곱창 [내부링크]

대전 대화동의 소문난 맛집 왕손 곱창을 소개합니다. 왕손 곱창은 1991년도부터 장사를 시작하여 현재까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대화동 산업단지 아모레퍼시픽 물류센터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타우린의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에너지 드링크에 많이 함유되어있는 타우린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타우린이란? 타우린이란 몸에서 생성되는 필수 아미노산으로서 체내의 마그네슘, 칼슘, 나트륨 등의 미네랄 이동을 돕는 중요..

대전 동네맛집 허갈닭강정 [내부링크]

대전 동네 맛집 허갈 닭강정을 소개하겠습니다. 허브&갈릭의 줄임말로 만들어진 허갈 닭강정은 창업을 시작한 지 20년이 넘은 전통 있는 프랜차이즈이며, 현재 전국 57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닭강정 브..

카카오 애드핏 신청조건 및 승인절차 [내부링크]

카카오 애드 핏 신청 조건 및 승인절차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은 모두 알고 계실 3대 광고(네이버 애드포스트, 카카오 애드 핏, 구글 애드센스)가 있습니다. 그중 저는 현재 운영 중인..

신탄진 감성카페 보우보우 디저트카페 [내부링크]

신탄진에 위치한 감성카페 보우보우를 소개합니다. 보우보우 카페는 덕암동 하나로마트 골목 뒤에 위치해있는 개인 카페이며, 주변 풍경과 다르게 새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매장 카운터 앞에는 메..

엠브레인 패널파워 사용후기 [내부링크]

설문에 참여하고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엠브레인 패널파워 앱을 소개해드립니다. 1998년 처음 서비스를 시작하여 국내 1위의 리서치 사이트인 엠브레인은 모바일과 웹페이지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편하게 설..

손쉬운 드럼세탁기 청소방법 [내부링크]

드럼세탁기를 손쉽게 청소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세탁기를 청소하지 않는다면 내부에 있는 습기로 인해 곰팡이와 세균 번식이 빠르게 진행되며, 수건과 속옷 등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것들..

대전 로또명당 복권명당 만년점 [내부링크]

대전의 로또 명당 중 하나인 복권명당 만년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토요일 저녁 시간대가 되면 로또를 구매하기 위해 많은 가게를 찾아가게 되는데 그중 복권명당 만년점은 현재 대정에서 1등 당첨..

대전 산책 코스 덜레기근린공원 [내부링크]

대전의 도심 속 작은 산 덜레기 근린공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덜레기 근린공원은 원신흥동에 위치한 작은 동산인데 대전체육고등학교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어울림하트 아파트 바로 옆이기에 입주자분들이 산책..

정신건강사회복지사 취득방법 및 전망 [내부링크]

정신건강사회복지사란? 정신건강사회복지사 혹은 정신보건사회복지사로 말하는데 건강과 보건 둘 다 사용해도 무관합니다. 업무로는 정신재활시설의 운영을 하며, 질환자들의 재활 및 생활 그리고 작업의 훈련을..

사회복지사 2급 취득 방법과 1급 취득 방법 [내부링크]

이전에 사회복지사가 필요한 기관 정보에서 사회복지사란 어떤 것인지 간단하게 알아봤는데 이번에는 사회복지사 자격증 2급 취득 방법과 1급 취득방법에 대한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사회복지사 2급 우선적으..

여름준비 - 차량용 햇빛 가리개 사용후기 [내부링크]

기온은 점점 올라가고 해는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실외에 주차했던 차량에 승차하면 사우나를 생각하게 되는데 그런 상황을 막아주기 위한 차량용 햇빛 가리개를 설치하고 사용후기를 말씀드리려 합니다. 구매..

경비지도사 활용 및 시험일정과 전망 [내부링크]

생소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준비하고 있는 일반 경비지도사 자격증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경비지도사란? 경비업법에 의거하여 경비원을 지도 및 감독 그리고 교육을 담당하는 사람을 말하며..

대전 용전동 숨은 맛집 / 닭강정 맛집 태리로제 떡볶이 [내부링크]

대전 용전동의 숨은 닭강정 맛집 태리로제 떡볶이를 말씀드리겠습니다. 태리로제 떡볶이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프랜차이즈로서 전국 가맹점이 228개를 돌파한 맛이 보장된 프렌차이즈업체 입니다. 최근에..

경복궁 야간개장 일정 및 예매방법 [내부링크]

이쁘기로 소문난 경복궁 야간개장 무료관람 기간 일정 및 예매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2022년 경복궁 야간개장 기간은 4월 1일부터 5월 29일까지이며, 위 기간 중 5. 15(일요일) ~ 5. 22(일요일) 일..

대전 로또명소 용문동 형제상회 [내부링크]

대전에 유명한 로또 명소 용문동에 위치한 형제상회에 다녀왔습니다. 일전에 중촌동에 유명한곳을 방문했다가 로또 판매를 중단한 것을 그날 알게 됐고 다른 곳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명소를 찾아..

내돈내산 일렉트로닉 미니 건조기 6개월 사용후기 [내부링크]

한때 유행했던 미니 건조기를 직접 사용해본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자취를 시작하며 가장 불편했던 부분이 빨래에서 나는 꿉꿉한 냄새였는데 특히 수건에서 나는 그 냄새가 너무 힘들어 건조기를 알아보고 작..

근육성장을 위한 영양제 글루타민 효능 / 부작용 / 섭취법 [내부링크]

근육성장과 몸의 회복을 위해 많이 섭취하는 글루타민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글루타민의 정식 명칭은 L-Glutamine이며, 비 필수 아미노산으로 몸의 대사과정에 많은 도움을 주고 인체 내의 질소운반체의 주 세포로..

엽산의 효능과 아연을 함께 섭취하는 이유 [내부링크]

다양한 이유로 인해 챙기게 되는 엽산의 효능과 아연을 함께 섭취하는 이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엽산을 섭취하는 대부분의 이유는 2세 계획을 위한 준비라고 봅니다. 콩, 브로콜리, 과일 등에 풍부하게 함..

제주도 맛집 - 가시리 맛집 가시식당 [내부링크]

제주도 두루치기 맛집 가시리에 위치한 가시식당을 소개하려 합니다. 식당은 가시리라는 작은 마을 내에 위치해있으며, 가는 길은 어렵지 않고 차도 많이 다니지 않아 편안하게 주변 풍경을 즐기며 갈 수 있습니..

음성 맛집 - 숨은 동네 맛집 / 선희네 양꼬치 [내부링크]

음성에 숨은 맛집 선희네 양꼬치를 알려드립니다. 친구 부부를 보러 갔다가 소개받은 숨은 맛집인데 양꼬치 먹고 싶어서 다시 음성에 가고 싶은 마음이 생길 정도입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는데 친구 말로..

직업상담사 취업조건 및 전망 [내부링크]

직업상담사 직업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직업상담사의 취업 조건과 전망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직업상담사란? 직업상담사란 구인 / 구직 / 취업알선상담 / 진학상담/ 직업적응상담 등과 노동법규에 관련된..

노인일자리 기관 / 사회복지사 자격증 없어도 일할 수 있는 기관 [내부링크]

사회복지사란? 우선적으로 사회복지사란 무엇인지 알아보면 청소년, 노인, 여성, 가족, 장애인 등의 다양한 사회적 그리고 개인적 욕구를 가진 사람들에게 문제에 대한 사정과 평가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

사회복지사가 필요한 기관 정보 [내부링크]

대체적으로 대부분 사회복지기관은 사회복지사가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사회복지 기관의 종류와 정보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시설의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크게 구분했을 때 이용시설과 생활시설로 구..

2022년 사회복지사 인건비 가이드라인 / 수당/ 연봉 [내부링크]

2021년 12월 30일 보건복지부에 올라온 [2022년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인건비 가이드라인]에 대한 정보와 개인적인 의견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복지부 내용에 따르면 2022년 전체적인 급여 인상에 따라 사회복..

<공주카페> 분위기맛집 공주 엔학고레 카페 [내부링크]

이쁜 풍경을 보며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는 분위기 맛집 카페 공주 엔학고레를 추천합니다. 송곡지 바로 앞에 위치한 엔학고레는 분위기 맛집으로 유명하죠 자차가 있어야 갈 수 있다는 단점이 있지만 요즘은 카..

간단한 집반찬 아삭이 고추 된장무침 [내부링크]

오늘은 간단하면서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아삭이 고추 무침을 만들어보려고 해요 우선 아삭이고추를 씻어 준비합니다 전 시장에서 채소가게 사장님이 대량으로 담아서 판매하는 아삭이고추를 사 왔는데요..

가성비 무선청소기 아이닉 NEW I20 / 실사용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가성비로 유명한 아이닉 NEW I20 무선청소기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유선 청소기를 사용하던 중에 고장으로 새로운 청소기를 찾아보았는데 가장 눈에 띄는 모델이 아이닉 무선청소기였습니다...

대전 로또 명당 중촌동 로또가게 [내부링크]

오늘은 대전에서 로또 당첨으로 유명한 곳을 가봤습니다. 일확천금의 기회를 로또라고 하죠 저 또한 로또에 당첨되면 어떻게 관리할지 행복한 고민을 하며 매주 로또를 구매하러 다니고 있습니다. 처음 제가 찾..

봄에 어울리는 책 추천 - 간격의 미 / 백가희 / 쿵 [내부링크]

백가희 작가님의 두 번째 사랑 에세이 간격의 미를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우리 사랑하는 동안 그렇게 행복했으니 너는 계속 그렇게 봄이어라' 표지부터 몽환적이면서 구절 또한 따듯한 봄이 생각나는 책입니다...

밀크시슬 효능 / 부작용 / 복용법 / 후기 / 실리마린 [내부링크]

요즘은 많은 분들이 영양제를 챙겨 먹습니다. 저를 포함해 회사 직원들도 출근함과 동시에 영양제를 먹고 있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건강관리에 많은 관심이 있는데 오늘은 많은 영양제 중 현대인..

충주 명소 악어봉 / 게으른악어 [내부링크]

오늘은 어제 다녀온 충주의 명소 악어봉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평소 주말마다 등산을 다니는데 인터넷에서 악어봉 사진을 보고 너무 가보고싶어 연차를 쓰고 다녀오게 됐습니다. 우선 대전에서 출발하여..

강직성 척추염의 증상 / 원인/ 관리방법 [내부링크]

저는 강직성 척추염 환자입니다. 진단을 받게 된 건 올해 3월이죠 어려서부터 운동을 많이 해서 약간의 디스크도 있고 그로 인해 허리가 아프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최종적으로 어려서부터 허리통증은 강..

제주도 맛집 - 레이식당, 양가형제 [내부링크]

제주도 하면 생각나는 장소들이 있죠. 저는 먹는 것을 좋아하기에 당연하게도 맛집이 먼저 떠오르게 됩니다. 오늘은 제가 제주도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맛집 두 군데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은 톳 파스타..

천안 양고기 맛집 - 다루마 [내부링크]

어제 친한 동생을 보기 위해 천안을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동생이기에 어떤 맛있는 걸 사줄까 고민하다가 양갈비가 먹고 싶다 하여 다루마에 갔습니다. 기본 세팅이 깔끔합니다. 개인 접시에 취양대로 먹..

보석십자수 슬기로운 집콕취미 [내부링크]

오늘은 취미 중 하나인 보석 십자수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저는 흔히 말하는 취미 부자입니다. 주로 운동을 좋아하지만 손으로 만드는 것 또한 좋아해요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으며, 사이즈는 25*25 사이즈..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첫걸음 [내부링크]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는 순수하게 부수입을 위한 수익성 블로그를 만들어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사실 블로그가 처음은 아닙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만들어봤었고 망했습니다. 의지도 부족했고 분석도..

나홀로 포항 여행(환호공원, 이가리 닻 전망대) [내부링크]

4월 2일 아무 계획도 없이 벚꽃을 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포항으로 출발했습니다. 대전에서 출발하여 이래저래 휴게소도 들렀다 도착하니12시가 넘어서 도착하게 되었네요 도착하자마자 제일 보고 싶고 찍고 싶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