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yong-e의 등록된 링크

 yong-yon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에픽하이 10집 : Epik High Is Here 기다렸다구우~! [내부링크]

그들이 돌아왔다~! 매 앨범마다 용용이의 마음을 들었다 놓았다 하던 그들! 이번에도 어김없이 새 앨범을 들고나온 그들! 바로~ 에!픽!하!이! 기다렸다구우~! 안녕하세요~ :) '(용)기있는 공(룡)이의 (이)로운 생..

자연드림몰 우리밀 참깨스틱 건강한 간식 [내부링크]

평소에 간식을 심하게 즐기는 용용이... 오늘도 간식을 먹다가 문득 생각이 들었다. 조금이라도 건강한 간식은 뭐 없을까? ... Searching ... 어?! 있네?! 심지어 맛있어! 용용이의 마음에 쏙 든 간식! 지금 공개..

금 10돈 가격 얼마나할까? (feat. 미우새 이상민, 이순재) [내부링크]

오늘도 즐겨 보는 TV프로그램인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를 보고 있는 용용이... 이상민님이 과거 2004년 결혼 당시 주례를 서주신 이순재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으로 선물해드린 금 10돈! 갑자기 궁금해진 금 10돈..

방이동 별미곱창 2호점 나의 최애 곱창집 [내부링크]

용용이는 오늘따라 급! 곱창이 먹고 싶어 졌다. 평소 곱창을 너무 좋아했던 터라 코로나 전까지만 해도 최소 1주일에 한 번 이상은 곱창 먹으러 다닌 용용이... 하지만 코로나 사태로 인해 곱창을 먹는 횟수도 점..

공동인증서 발급 네이버 앱에서도 가능하답니다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시대의 막이 내리고 대! 공동인증서 시대의 서막이 올랐다. 공동인증서의 장점이라 하면 다양한 기업과 플랫폼을 이용해 빠르고 쉽게 발급 가능하며, 넉넉한 유효기간! 하지만, 당장은 사용처가 별로..

공동인증서 카카오지갑을 통해 쉽고 빠르게 발급 받자 [내부링크]

나인틴나이리나인(1999년이란 말 (¬‿¬))부터 21년 가까이 이어져온 공인인증서의 시대가 막을 내리고... 찾아라! 원피ㅅ....! 아니아니아니 이게 아니라.... 이제 공인인증서를 대체할 녀석! 대! '공동인증서'..

눈찜질 화려한 온기가 눈을 감싸네~ (feat. 눈 건강 운동) [내부링크]

최근 들어 눈이 건조하고 시린 증상을 겪고 있는 용용이... 용용이는 눈 건강을 챙기기 위해 인공눈물을 구입하여 열심히 사용하고 있지만 이것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느낀다. 그렇다면 인공눈물 외에도 뭔가 눈 건..

프렌즈 아이드롭 순 건조하고 시린 눈을 보호해요 [내부링크]

최근 들어 눈이 시리고 건조하다는 느낌을 자주 받게 된 용용이... 도대체 이러한 눈시림과 건조한 현상은 어떠한 원인에 의해 나타나는 것이며?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 용용이 특파원을 연결합니닷! 용용이씌~..

통신판매업 신고 방법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사업자등록증 발급'과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 발급'이란 큰 산을 두 개나 넘긴 나... 드디어 오늘 사업자 입문반의 수문장을 찾아가 도전장을 내밀게 된다. 이 수문장의 이름은 바로 '통신판매업 신고'! 수..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 신청 방법 (feat. 스마트스토어 개설 방법) [내부링크]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으며 큰 산 하나를 넘았다고 생각한 나... 하지만, 그 뒤로도 넘어야할 산들이 보인다 ㅠ 다음으로 넘어야 할 산은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 신청! 이건 또 어디서 & 어떻게 하는 것인가?..

사업자등록증 발급 방법 및 추가적인 정보 [내부링크]

며칠 전 사업자등록을 무사히 신청한 나는 오늘 한통의 문자를 받게 된다... 사업자등록이 신청 접수건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다고 한다! 크으~ >_ 근데 그럼 어디서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아야 하지? 지금 바로..

사업자등록 집에서 쉽고 빠르게 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도전해보고 싶은 것이 있어 처음부터 준비해 나가고 있는 나... 앞으로 다룰 콘텐츠 등 나름대로의 로드맵을 어느 정도 정리한 나는 바로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로 한다. 근데... 가장 먼저 해야 할 일..

넷플릭스 차인표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그의 셀프 디스 코미디 [내부링크]

새 해 첫날을 만끽하며 여유로움이 넘치는 시간(= 뒹굴뒝글 방구석 배짱이)을 보내고 있는 나... 이런 나는 서양 문물을 그득그득 담고 있는 선물 보따리와도 같은 ?(그물)플릭스세상 속에서 헤엄치던 도중 한 편..

나우푸드 아르기닌 복용법 및 효능 여성과 남성 모두를 위한 영양제 [내부링크]

???: 남자한테 참~ 좋은데, (직접적?으로) 설명할 방법은 없고~ 하아~ 용용이도 이 말에 격한 공감을 하며 오늘도 어김없이 이 녀석을 한 알 삼킨다. 하지만, 효과를 본다 하여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나가지도..

MRM 비건 비타민 D3 & K2 채식주의자를 위한 영양제 [내부링크]

자나 깨나 자신의 몸 건강 생각뿐인 용용이... 오늘은 어떤 제품으로 나의 호구미를 뽐내볼까 고민하며 어른허브를 뒤적이고 있었다. 그런 용용이 눈에는 낯선 영양소가 눈에 들어오고 간략한 설명임에도 불구하고..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구강 건강, 편리함을 다 잡다 [내부링크]

최근 들어 자신의 몸에 대한 생각이 많아진 용용이... 자신의 근간이 되는 몸을 위해서는 아낌없이 투자하기로 다짐하며 양치를 한다. 양치 중 용용이의 눈에 들어온 치약... 어디서 받아왔는지 기억도 나지 않는..

메이크미 루테인 우리의 눈건강을 지켜요 [내부링크]

어렸을 때부터 게임하느라 자신의 눈을 혹사시켜 낮은 시력을 가지고 있던 용용이... 젊은 날의 과오(독서였다면 몰라도...)에 대한 후회의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세월이 흐름에 따라 나의 몸이 예전 같지 않다..

동화약품 부채표 쌍화탕 면역력 저하 예방해요 [내부링크]

별생각 없이 옷을 얇게 입고 일을 보던 용용이... 어느 순간 심상치 않은 한기가 온몸을 훑고 지나가는 느낌을 받게 되는데... 설마설마했지만 아니나 다를까... 감기 기운이 들어버리고 만 것이다. :( 과연 용용..

락토핏 생유산균19 우리의 장 건강을 챙겨요 [내부링크]

오늘도 건강기능식품과 영양제 등을 챙겨 먹는 용용이... 얼마 지나지 않아 장에서 심상치 않은 움직임이 감지되며 용용이의 좌뇌와 우뇌에 비상신호가 울리게 된다. 그렇다... 용용이 안의 그분(?)이 '프리덤~!'..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rTG 로 우리의 건강을 챙기자 [내부링크]

요즘과 같은 시기에는 자기 자신의 심심의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고 느낀 용용이... 워낙 건강식품에 관련이 많은 용용이는 광고글들에 팔랑귀가 발동하며 호구호구하게 제품들을 사고, 바로 후회하고를 반복한다...

영화 라스트 크리스마스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 [내부링크]

크리스마스였던 어제 용용이는 잠시 호구미를 내려놓고 갬성 넘치는 하루를 보내기로 결심한다. 작년까지 크리스마스날 외로워하던 용용이를 위로해주던 친구... '케빈', 하지만 더 이상 외롭지 않은 용용이는 케..

비맥스 메타정 강력한 피로회복제로 알찬 하루 보내기 [내부링크]

오늘은 어떤 녀석으로 나의 호구미를 자랑해볼까 고민하는 용용이... 탐색하던 중 용용이 눈에 들어온 이 녀석! "후훗! 이 녀석이라면 나의 호구호구함도 살짝은 정당화 할 수 있을 것 같아!" 과연 이 녀석은 누구..

고려은단비타민C분말 맛도 챙기고 건강도 챙긴 착한 비타민C (feat. 비타민C효능) [내부링크]

정작 자신의 소중한 허리 하나 간수 못하며 몸에 좋은 것만 쫓아다니는 호구호구한 용용이... 용용이의 호구력은 끝이 보이지 않고, 오늘도 역시나 호구미를 자랑하러 키보드에 손을 올리게 되는데... (두둥!) 과..

고려은단비타민C1000 이지로 비타민D 일일 권장량까지 챙기자 [내부링크]

평소에 건강식품, 영양제 등에 관심이 많은 용용이... 지금 먹고 있는 영양제만 해도 무려 7가지! 이 영양제 군단의 1진 중 에이스라 불리는 자를 만난 용용이! 이 분의 청체는?! 안녕하세요~ :) '(용)기있는 공(..

하루단백바 카카오 No 설탕, No 밀가루 프로틴바 [내부링크]

허리 부상으로 운동을 하지 못하고 먹기만 하다 보니 날로 쌀이 찌고 있는 용용이... 특단의 조치로 한끼 식사를 대신 책임질 용병들을 영입에 성공한 용용이! 그중 한 용병은 독일에서 스카우트 해온 '자이텐바허..

자이텐바허 프로틴바 (Seitenbacher Protein-Riegel) [내부링크]

허리를 다쳐 움직임을 최소한으로 하고 있는 용용이는 깊은 고민에 빠지게 된다. 그 이유는 바로 뱃속에 있는 지방이가 물 만난듯이 빠르게 성장해가기 때문... 용용이는 지방이의 성장을 억제하고자 식사량을 줄..

한일전기장판 전자파와 화재 걱정 없는 힐링 아이템 [내부링크]

허리를 다친 후로 허리의 중요성을 깨달은 용용이... 나 자신을 사랑하고 아끼기 위한 첫걸음으로 허리뿐만 아니라 몸에 좋은 다양한 정보를 모으기 시작하였다. 그러던 와중 이 추운 겨울, 용용이를 따뜻하게 해..

몸에 좋고 가성비도 좋은 황토냉온찜질팩 [내부링크]

어제 구입한 의료용허리보호대를 잘 쓰고 있던 용용이... 하지만 복대로 만족할 수 없었던 용용이는 허리보호대와 좋은 팀웍을 보여줄 친구를 영입하게 되는데... 안녕하세요. '(용)기있는 공(룡)이의 (이)로운 생..

[좌절 그리고 희망] 뜬금없이 찾아온 불청객... [내부링크]

'가는 날이 장날'이라는 속담이 있죠? 실제로 제게 그 일이 일어났습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용)기있는 공(룡)이의 (이)로운 생활'의 용용이입니다. 오늘은 한 주를 알리는 월요일! 한주를 기분 좋게 시작하기..

[잠실 - 올림픽공원] 용용이의 올해 첫 눈 구경 나들이 [내부링크]

오늘 전국적으로 내린 눈 소식을 듣고 저는 무척이나 기뻤습니다~ :) 눈 내린다면?! 바로 눈구경 하러 나가는 거죠! ㅎㅎㅎ 안녕하세요. (용)기있는 공(룡)이의 (이) 로운 생활의 용용이입니다~ :) 밖에 눈도 내리..

[영종도 - 백운산] 등산 입문자 용용이의 겨울 산행 [내부링크]

올해 처음 등산에 도전한 등산 입문자 용용이... 영종도 백운산의 겨울 산행은 그야말로 힐링이었다~ :) 안녕하세요. 용기 있는 공룡이의 이로운 생활의 용용이입니다. 어제 링 피트 어드벤처와 함께하는 다이어트..

의료용허리보호대 (허리복대) 효과 [내부링크]

허리를 다친 용용이... 어느 정도 회복했다고 생각하여 바로 병원으로 달려가 검진을 받는다. 검진 후 소중한 허리를 위해 조그마한 선물을 해주는데... 안녕하세요. '(용)기있는 공(룡)이의 (이)로운 생활'의 용..

허리 삐끗했을때 또는 허리 아플때 좋은 스트레칭은? (feat. 허리 통증 원인) [내부링크]

꾸준한 운동을 다짐했던 용용이... 하지만, 가는 날이 장날이라 하였는가 용용이에게 갑작스러운 불청객이 찾아오는데... 안녕하세요. '(용)기있는 공(룡)이의 (이)로운 생활'의 용용이입니다. 오늘의 (알)고보..

잼민이 뜻과 유래, 그리고 특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여기저기서 잼민~ 잼민~ 하는데... 도대체 잼민이가 뭐야? ???: 아버지! 날 보고 있다면 정답을 알려줘~!! 안녕하세요. '(용)기있는 공(룡)이의 (이)로운 생활'의 용용이입니다. 오늘의 (알)고보면 (쓸)데 있을지..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 1일차: 용용이의 험난했던 링 피트 어드벤처 입문기 [내부링크]

지방과의 전쟁을 선포한 용용이! 하지만 예상보다 높았던 벽에 부딪히게 되는데... 안녕하세요! 용기 있는 공룡이의 이로운 생활의 용용이입니다~ :) '링 피트 어드벤처'와 함께한 다이어트 도전기 제1일 차를 마..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어드벤처와 함께하는 다이어트 도전기 [내부링크]

저를 포함한 지구 상의 많은 사람들이 평생토록 달고 다니는 과제! 그것은 바로 '다이어트'일 것입니다. 제 경우에는 과장하지 않고 지난 15년간의 삶에서 다이어트가 빠진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평생토..

브로콜리는 알고보니 꽃이었다?! (feat. 뜻, 어원) [내부링크]

오늘도 찬거리를 찾는 용용이... 근데 브로콜리가 다 떨어졌다 ㅠ 주문해야지~ 온라인 상에서 브로콜리로 검색을 한 용용이는 충격적인 사실을 발견하는데... 안녕하세요. '(용)기있는 공(룡)이의 (이)로운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