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ebest의 등록된 링크

 yongebes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0건입니다.

누가복음 22장 1절 - 3절 [내부링크]

내용 유월절이 다가옴. 대제사장들, 율법학자들 예수님을 어떻게 하면 죽일 수 있을까 궁리를 함. 사람들을 두려워하였기 때문에 그냥 내어놓고 죽일 수 없었음 예수님의 12제자 중 하나인 유다에게 사탄이..

누가복음 22장 1절 - 3절 [내부링크]

내용 유월절이 다가옴. 대제사장들, 율법학자들 예수님을 어떻게 하면 죽일 수 있을까 궁리를 함. 사람들을 두려워하였기 때문에 그냥 내어놓고 죽일 수 없었음 예수님의 12제자 중 하나인 유다에게 사탄이..

마태복음 11장 1절 - 15절 [내부링크]

내용 세례 요한이 질문을 하기 위해 제자들을 예수님께 보냄. '당신이 메시야입니까? (오신다고 했던 분) 아니면 다른 분을 기다려야 합니까?' 예수님의 대답 '요한에게 가서 너희가 듣고 본 것을 말해라...

마태복음 19장 1절 - 11절 [내부링크]

내용 1-2절 예수님 요단 강 건너편 유대지방으로 가심, 많은 사람들을 치료하심 (이혼에 관한 내용) 3절-6절 사람들의 질문 '자기 아내와 이혼하는 것이 괜찮습니까?' 예수님 '아내와 한 몸이 될 것이다. 두 사람..

인스타 브레인 -안데르스 한센 [내부링크]

P.S.) 요즘 뇌에 대한 책들을 보게 되는 것 같다. 무의식 중에 이러한 책들을 고르는 것 같기도 하고, 재밌어 보여서 고르기도 하는 것 같다. 정확한 이유는 모름... 이 책은 SNS에 중독된 우리의 모습을 전반적..

민수기 23장 1절 - 12절 [내부링크]

내용 발람 : '여기 제단 일곱을 쌓아주셔요. 수송아지 7마리, 숫양 7마리 준비해 주세요.' 발락은 발람이 말한대로 하였따. 발람 각 제단 위에 수송아지, 숫양을 한 마리씩 바침. 발람 : '왕은 번제물 곁..

딥워크 -칼 뉴포트 [내부링크]

p.s.) 책 전반적인 내용은 딥워크를 왜 해야 하는지, 해서 어떤 사람이 어떤 결과들을 얻었는지, 누가 이런 방법을 사용하고 있는지 등을 보여준다. 현 시대에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 메일, 영상 시청등..

민수기 22장 21절 - 41절 [내부링크]

내용 -발람은 이튿날 아침 모압의 지도자들을 따라 나섬 -하나님께서 발람에게 화가 나셔서 죽일려고 천사를 보내심, 그의 길을 막으심 -발람의 나귀가 이것을 봄 (천사의 손에 칼이 있음을 봄) 나귀가 천사에게서..

킵고잉 -주언규(신사임당) [내부링크]

p.s.) 지금은 유튜브 채널을 다른 분에게 파셨지만, 전에 유튜브할 때 구독 눌러서 자주 보던 채널 중에 하나였다. 유재석과 조세호가 하는 유퀴즈에 한번 나왔을 때도 봤는데 그때 이런 말을 했다. '500만원이..

돈의 속성 -김승호 [내부링크]

p.s.) 처음 부분에서 돈은 인격체라고 해서, '흠. 인격체라고? 이상한 말이네..' 그러면서 그만 읽을까라는 생각을 하였다. 하지만.. 끝을 봐야겠다라는 생각을 했고, 읽다보니 후반부 갈수록 더 좋은 내용들이..

장사의 신 -우노 다카시 [내부링크]

p.s.) 미래에 장사해 보고 싶다는 생각은 많이 했었다. 장사가 과연 쉬울까라는 생각을 많이 했었다. 그러다 이 책을 보게 되었고, 정말 이 분은 장사하면서 많은 생각을 하였고, 많은 노하우들을 가지고 있구나...

민수기 22장 1절 - 20절 [내부링크]

내용 -이스라엘 모압 평야에 도착, 요단 강 가까이 즉 여리고 건너편에 진을 침 십볼의 아들 발락(모압 왕)이 이스라엘이 아모리 사람들에게 한 일을 다 보았다. 모압이 이스라엘 백성을 몹시 두려워했다. 이유는..

마케팅이다 -세스 고딘 [내부링크]

p.s.) 요즘 마케팅에 관한 책들을 읽고 있다. 마케팅은 어떤 일을 하건 간에 중요하게 쓰이겠다는 생각이 든다. 전에 모르던 사실들을 하나씩 배우고 있다. 기본과 마케팅의 중요한 점을 배우기에 중요한 책이다..

민수기 21장 18절 - 35절 [내부링크]

내용 -이스라엘의 이동 광야를 떠나 맛다나, 맛다나를 떠나 나할리엘, 나할리엘을 떠나 바못, 바못을 떠나 모압 골짜기, 광야가 내려다보이는 비스가 산 꼭대기에 이름 -아모리 왕 시혼에게 사자를 보냄 '왕의 땅..

민수기 21장 1절 - 17절 [내부링크]

내용 네게브 지역, 가나안 왕 아랏이 이스라엘과 싸워 그 가운데 몇 명을 포로로 잡음 이스라엘이 여호와께 맹세 '주께서 우리에게 저 백성을 주시면 우리가 그 성을 완전히 멸망 시키겠습니다.' 하나님 그 소리를..

Grit -앤절라 더크워스 [내부링크]

P.S.) 자청의 유튜브 채널에서 언급한 책이라서 읽어 보았다. 확실히 인사이트가 강한 책이다. 우리가 성공하기 위해 놓치고 있는 한 가지를 언급하고 있는데 가장 필요한 요소이다. 꼭 간진해야 할 책 중 하나~..

민수기 20장 14절 - 29절 [내부링크]

내용 -모세가 가데스에서 에돔 왕에게 사신을 보내 말함. '당신의 형제가 말합니다. 당신은 우리에게 닥쳤던 모든 고난들에 관해 알고 있을 것입니다. 우리 조상들은 이집트에서 오래 살았습니다. 이집트 사람들이..

민수기 20장 1절 - 13절 [내부링크]

내용 -이스라엘 가데스에서 머뭄 미리암이 죽음. -가데스에 물이 없음 회중들이 열받아서 모세와 아론에게 나와 대들기 시작함 불평하기 시작. "우리 형제들 하나님 앞에서 쓰러져 죽을 때 우리도 함께 죽었으면..

기적의 집중력 -모지 겐지로 [내부링크]

p.s.) 집중력을 높이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실질적인 방법들을 다루고 있어서 집중할 때 쓰기 좋을 거 같다. 실제로 해 보았을 때 효과가 있었다. 굿~!! 꼭 사서 보시길~ 내용 제1장 우리가 집중하지 못하는..

민수기 19장 13절 - 22절 [내부링크]

내용 -시체를 만진사람, 만진 후 자신을 정결하게 하지 않는 사람은 여호와의 성막을 더럽히는 것이다. 이런 사람은 이스라엘에서 끊어져야 한다. 정결케 하는 물이 뿌려지지 않았으니 그는 부정하다. 부정함이 남..

설득의 심리학 1 -로버트 치알디니 [내부링크]

p.s.> 올해 들어서 심리학 책을 많이 보게 되었다. 평소에 보지 않았던 종류의 책들이라서 그런지 신기하고, 또 신기한 내용들이 많다. 사람의 심리에 대해서 정말 잘 쓰여진 책들이 많구나라는 것을 느끼고,..

민수기 19장 1절 - 13절 [내부링크]

내용 -하나님이 모세와 아론에게 말씀하심, 이스라엘 백성에게 말하여 흠 없이 온전하고 멍에를 멘 적이 없는 붉은 암송아지 한 마리를 너희에게 끌어 오게 하라. 그것을 제사장 엘리아살에게 주어 그가 그것을 진..

민수기 18장 14절 - 32절 [내부링크]

내용 -하나님 아론에게 계속해서 말씀하심 : 여호와께 바쳐진 이스라엘의 모든 것은 네 것 사람, 동물 등 처음 난 것으로 여호와께 바쳐진 것은 네 것 모든 맏아들과 부정한 동물에게서 처음 난 모든 것에 대해서..

민수기 18장 1절 - 13절 [내부링크]

내용 -하나님이 아론에게 : "너와 네 아들과 가문은 성소에 대한 죄와 제사장직에 대한 죄를 책임져야 한다. 너의 조상의 지파 곧 레위 지파의 형제들과 함께 증거막 앞에서 일할 때 너를 돕게 하여라. 하지만 그..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스튜어드 다이아몬드 [내부링크]

p.s.) 좋은 내용들이 너무 많아서 정리하다 보지 a4로 11장이나 되었다. 원래 협상이라는 단어가 생소하기도 했고, 공부도 해본 적이 없었기에 더 많이 기록한 것은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워낙 내용이 좋..

민수기 17장 [내부링크]

내용 -하나님이 말씀하심 : 12지파에게 지팡이를 거두어라(12지파 12개), 각 사람의 이름을 써라. 각 지파의 우두머리마다 지팡이 하나씩 있어야 한다.(레위지파는 아론의 이름을 적어라) 그 지팡이들을 회막..

민수기 16장 41절 - 50절 [내부링크]

내용 -이스라엘이 다단의 무리들이 죽은 것이 아론과 모세 때문이라고 말함 -여호와의 영광이 회막에서 일어남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말씀 하심 : "이 회중에게서 떠나라. 내가 저들을 단번에 끝장 내겠다..

하루만에 4천명 오르는 비법 -이상한 김팀장(유튜브) [내부링크]

하루만에 4천명 오르는 비법 이상한 김팀장(유튜브)에서 발췌 -유튜브에도 네이버처럼 로직이 있음 -하지만 100% 정답은 아님(100%는 아니지만 컨설팅, 실제로 해 보았을 때 한 방법들) -유튜뷰는 광고 수익으로..

국내에서 가장 소득이 높다고 소문난 마케터가 알려주는 마케팅 기초 [내부링크]

국내에서 가장 소득이 높다고 소문난 마케터가 알려주는 마케팅 기초 김경은 팀장 유튜브에서 발췌 내용 -내가 물건을 팔 때 두 가지 이유를 이야기 할 수 있어야 한다. -그 중 하나 : 저 사람 것이 아니라 내 것..

민수기 16장 19절 - 40절 [내부링크]

본문 내용 -고라와 그 무리들이 모임 모세와 아론이 회막 입구 한 쪽에 섰고, 고라와 그 무리가 반대쪽에 섰다 -하나님 : "너희 둘은 회중에서 떨어지라. 내가 그들을 단번에 끝장내겠다." -모세와 아론 : "한 사..

민수기 16장 1절 - 17절 [내부링크]

모세에 대한 반역이 일어남  -레위의 증손 고라, 르우벤 지파 엘리압의 아들 다단, 아비람, 벨렛의 아들 온이 모세에게 반역을 일으킴, 이들은 회중의 지도자들로 유명한 사람들 -250명이 이들과 함께 함 -모세와..

부자의 그릇 -이즈미 마사토 [내부링크]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람은 돈을 다룰 수 있는 능력을 키워야 한다 -노인이 주인공에게, 자네는 잃는 능력을 경험했으니, 이제 절반을 배웠어. 나머지 절반을 배우면 되겠지라고 함 -많은 돈..

15장 1절-41절 [내부링크]

내용 -하나님이 약속하신 땅(가나안)에 들어가면 하나님이 말씀하신 제사 방식으로 제사를 드리라고 하심 (어떻게 제사 드려야 하는지 말씀하심) -이방 사람도 향기로운 화제를(너희와 함께 있을 때 동안) 드려..

민수기 14장 33절 [내부링크]

내용 -40년 동안의 광야 생활을 말씀하심 (정탐꾼의 하루를 1년으로 계산, 40일 = 40년) 자신의 죄를 짊어 져라, 나를 실망시킨 것이 어떤 결과를 가져 오는지 알게 될 것 -10명의 정탐꾼이 재앙을 받아 죽음 여호..

민수기 14장 1-32절 [내부링크]

또 불평하는 백성 -또 모든(all the people of the community) 백성이라고 표현됨, 불평함 -(all the Israelites) 모든 이스라엘 백성으로 표현됨(2절)이 모세와 아론에게 불평. 차라리 광야에서 죽는게 나았다라..

상위 노출 법칙 (이상한 김팅장에서 발췌) [내부링크]

-실험해 본 결과 90% 맞더라 (가설을 직접 해본 방식)(하지만 꼭 100%는 아니다) -본문 길이 : 다이아로직 체류 시간이 중요. 1,500 - 2,500단어, 사람들이 오래 읽을 만한 고퀄리티 컨텐츠가 중요. 퀄리티가 좋으..

네이버 상위 노출 방법 -김작가 TV에서 발췌 [내부링크]

김작가 TV 구글, 네이버 상위 노출 되는 마케팅 비법에서 발췌 게스트 : 이상한 김팀장 이상한 마케팅 팀장이 이야기 해 주는 방법 -네이버 예전 방식 : 한 분야에서 얼마나 오래 글을 써 왔냐? (C-rank) -2019..

민수기 13장 [내부링크]

개인 묵상 내용 1. 정탐꾼이 가나안을 정탐하다 하나님이 말씀하심 -“가나안 땅을 정탐할 사람을 보내어라. 내가 그 땅을 내 백성에게 주겠다. 각 지파에서 지도자 한 사람씩 보내라.” -성경에 모세가 그 명령..

유튜브로 돈 벌기 -이혜강 [내부링크]

-실천적, 그리고 실제적으로 유튜브를 만드는 방법들을 다룬 책이다. 저자도 유튜브로 계속해서 수익을 얻고 있는 중이고, 3개의 콘텐츠로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다. www.gilbut.co.kr을 통하여 필요한 파일들을..

한 달 동안 사업 3개 만들고 돌아왔습니다. 저의 방법을 공유합니다. 유튜브 편집 회사, 유튜브 컨설팅 회사의 탄생 -역행자, 자청에서 발췌 [내부링크]

-어렸을 때 사업에 대한 생각이 없었다.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돈이 없어도 할 수 있다고 느낌 -하나하나 고정 관념이 깨질 때 지혜가 생긴다 첫 번째 사업 : 직원 없이 만든 사업 (4,600만원 한 달에 수입) -예..

감히 한국에서 여자가 4년만에 돈 벌고 은퇴했어? -역행자, 자청 유튜브에서 발췌 [내부링크]

-(전)템플레깅스 대표 송연주 -카리스마, 공감능력 등 -> 보통 하나만 가지고 있다. 다 가지고 있는 것이 성공하기 좋다, -템플 레깅스 및 여러가지 사업을 함 -깜지 100번, 나는 성공할 수 있어, 스크릿..

블로그 글 쓰기 -남시언 [내부링크]

후기) 처음에는 보편적으로 알려져 있는 사실들만 나열되어 있구나(아래 보시면 조금 이해하실 듯) 했는데, 책이 후반부로 갈 수록 좋았다. 실제적인 자신의 경험들, 그리고 그 경험들을 토대로 녹여낸 블로그를..

구미 옥계 유아, 초등 영어, ERC 독서 클럽 [내부링크]

구미 옥계 유아, 초등 영어 독서 클럽이 있어서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ERC 독서 클럽인데, 들어 보신 분들은 아마 아실 거에요~ 서울, 타 지역에서는 그래도 꽤나 유명한 것 같아요. 아시는 분들도 꽤나 있더라구..

역행자 -자청 [내부링크]

p.s.) 역행자 (저자 자창)을 읽으며 느낀점 오랜만에 인사이트가 강한 책을 만나서 매우 기뻤다. 실천적인 면이 약한 책들도 많은데, 실천과 인사이트 모두 강한 책이라 '오~ 매우 좋은데' 하면서 읽었다. 어제 유..

책 읽는 방법 -자청 [내부링크]

자청의 책 읽는 방법 (유튜브) 중요한 것은 내 레벨의 책 부터 섭렵해야 한다 -내 레벨이 1이면, 1부터 시작해야 한다. (수학 곱하기 세자리를 배우려면, 두 자리 곱하기 부터 배워야 한다) -내 자신감이 충만하다..

스팸 선물세트 8C호 + 쇼핑백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vzBWd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와우 할인가 144,350원

그래서 유튜브로 정말 돈 벌 수 있겠어? -안인정 [내부링크]

-자신이 하는 일이 확장되도록 유튜브가 글보다 나은 점 -유튜브가 글보다 중요한 점: 사람들 필요한 지식 유튜브에서 찾음(글보다 영상을 찾음) -스마트폰에서 유튜브는 최적화 - 전달성 높음 자신이 잘하는 것(..

22년 8월 12일 [내부링크]

역행자 라는 책을 읽고 하루에 20분씩 글을 쓰기로 작정했다. 주제는 크게 제품 홍보, 읽은 책 정리, 그리고 나의 하루를 적는 일기로 해 볼까한다. 작심 삼일을 넘어 보는 것이 목표다. (나의 작심 삼일은 한..

나는 장사의 신이다 - 은현장, 떠오름 프로파일 [내부링크]

- 개업했을 때 처음 6개월이 중요하다, 나중에 잡을려면 늦는다(처음 6개월에 사활을 걸어라) 6개월 뒤 장사 안 되어 그 때 광고하면 늦다, 처음 개업 했을 때 늦게 닫고, 늦게 열어야 한다 -사람은 고쳐 쓰는..

임페리얼 너츠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vrUhy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정의 달 선물특가 (~5/8)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mAv0k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정의달 #선물특가 #쿠팡..

패션 여름 첫 세일 최대 80% 할인 (~5/1)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mAvRJ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여름패션 #세일 #쿠팡

패션 여름 첫 세일 최대 80% 할인 (~5/1)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mAvRJ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여름패션 #세일 #쿠팡

봄 패션 여성 키워드_Spring Sale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mAvDs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봄패션 #springoutfit #쿠..

기가바이트 2021 G7 17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3pbq 기가바이트 2021 G7 17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기가바이트 #2021 #G..

tft 더단백 드링크 초코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1gNA tft 더단백 드링크 초코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단백질드링크 #초코..

뷰티 데이터랩 미스트 사전예약 (~4/24)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1gsG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뷰티데이터랩 #미스트 #사..

특가왕 가전 디지털 (쿠팡) ~4월 17일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1f0u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특가왕 #가전 #디지털 #쿠..

지금 입기 좋은 캐주얼웨어 (~4/11)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YEJa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쿠팡 #SALE #~4월11일

브랜드 봄가방 최대 40% SALE (~4/11)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YEwV COUPANG 쿠팡에서 추천합니다!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쿠팡 #4/11 #브랜드봄가방40%SALE

메가뷰티쇼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YD6N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메가뷰티쇼 #쿠팡

(사전예약) 아이패드에어 5세대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YDbH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아이패드에어5세대 #사전예약 #쿠팡

[쿠팡 직수입] 샤오미 미밴드 6 스마트밴드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W6zQ [쿠팡 직수입] 샤오미 미밴드 6 스마트밴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샤오미 #미밴..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W6dT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갤럭시 #버즈2 #..

스카이트립 에어즈락 캠핑테이블 폴딩박스 오픈형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W5M0 스카이트립 에어즈락 캠핑테이블 폴딩박스 오픈형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델 2022 게이밍 노트북 G15(사전예약)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MKOI 델 2022 게이밍 노트북 G15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사전예약 #Dell2022 #gamingn..

Dyson HS01 헤어 스타일러 에어롤 스틱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MK7H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Dyson #HS01 #헤어스타일러 #에어롤스틱

커피디바인 헤이즐넛블렌드 원두커피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OTgH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커피디바인 헤이즐넛블렌드 원두커피 COUPANG www.coupang.com #원두커피 #500g #커..

웰킵스 황사방역마스크 KF94 중형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S9i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K94 #중형 #웰킵스

곰곰 무항생제 신선한 대란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S9uB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대란30구 #곰곰무항생제 #로켓프레시

LG전자 FHD LED 프라이빗 스마트스크린 스탠바이미 TV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T3NW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전자 #스탠바이미

삼립 냉동 꼬마호빵 피자 6입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T37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삼립냉동 #꼬마호빵 #피자6입

아하코인 [내부링크]

출석코인증정 https://a-ha.io 추천인코드 : I1XXAU 추천인코드 입력시 서로 코인 받음

첵스초코 시리얼 마시멜로 400g + 레인보우 380g + 흔한남매 연필세트 랜덤발송 세트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VVh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첵스 #마시멜로 #레인보우 #흔한남매연필세트

비비고 왕교자 (냉동)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VVEE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비비고 #왕교자 #냉동

삼성전자 갤럭시 S22 플러스 자급제 SM-S906N [내부링크]

link.coupang.com/a/lVV4W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삼성전자 #s22 #플러스 #sm-s906n #자급제 #쿠팡와우

쉽게 읽는 창세기, 쉽게 보자!!! [내부링크]

창세기 요약~!! (아주 간단 요약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쉽게 읽는 창세기, 쉽게 보자!!! 창세기는 4가지 사건과 4가지 인물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창세기는 4가지 사건, 4인물로 되어 있습니다. 굉장히 외..

마샬 마이너3 Marshall minor3 / minor3 motif anc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VWme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마샬 #마이너3

로지텍코리아 K380 블루투스 키보드 무선키보드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VWUL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로지텍 #k380 #한글각인정품

비알레띠 모카포트 이탈리아 3컵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VY0l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비알레띠 #모카포트

TweetSee new TweetsConversationJoosnaMarket@JOOUNKIM홈스쿨 워크북 만5세 한글 10권세트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a/lVY8r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홈스쿨 #워크북 #만5세 #한글10권세트 트위터의 #한글10권세트 해시태그 닫기 이전..

파괴스캐너 vs 비파괴스캐너!! 내돈내산 현대오피스 HC-600(A4) 사용후기! [내부링크]

비파괴 스캐너 vs 파괴 스캐너 비파괴와 비파괴 스캐너 사이에서 계속 고민했었다. 과연 어떤 것이 더 좋을까!! 먼저 비파괴 스캐너를 사보았다. 그리고 후회하였다.... 책은 수백권인데, 시간이 너무 걸림... 결..

창세기 4사건들!! 요약!!! [내부링크]

각 사건과 인물들에 대해서 또 아주 간략하게, 중요한 내용들만 (제가 생각나는 대로) 요약해 볼게요. 오늘은 4사건들에 대해서만 다루고자 합니다. 나머지 중요한 내용들은 묵상하시고, 읽으시면서 얻으시길..

성경을 쉽게 읽자~!! 올해에는 꼭 성경통독 1독 하자~! [내부링크]

쉽게 읽는 성경, 우선은 쉽게 이해하고, 나중에 깊이 있게 들어가자~!! 쉽게 읽는 성경 성경을 읽을때 구조를 아는 것이 큰 힘이 됩니다. 저도 성경을 그래도 많이 읽었다고 자부할 수 있지만, 구조를 모르고 성경..

새해 갤럭시 S21, S21+, S21 울트라와 함께 하자~ [내부링크]

갤럭시 S21, S21+, S21 Ultra ㅣ 새로운 갤럭시 S21, S21+, S21 울트라 출시, 놀라점!! 전 항상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이번에 아내가 갤럭시 노트 10을 사서 사진을 찍는 것을 보고 굉장히 놀랐습니다. 이유는 사..

M1 탑재한 13인치 맥북에어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맥북프로 [내부링크]

l 맥북에어, 맥북프로 중 어느 것을 살까? 맥북하면, 에어랑 프로 중 무엇을 살까를 많이 고민합니다. 에어는 휴대용으로 사용하기 참 좋고, 프로는 고성능 프로그램을 마음껏 사용하기 편리하기 때문에 두 개를..

이번 설날에는 쿠팡 선물 세트와 함께~!! [내부링크]

매 선날, 추석에 선물을 사러 마트에 갔어요. 친척분들, 어르신들 선물을 사러가면, 무엇을 살까 고민하다가, 진열대에 있는 제품을 많이 골라서 갔어요. 매번 가다 보니 무엇을 살지, 그리고 가격대를 미리 예상..

LG 울트라 PC [내부링크]

13U70P-GR56K ㅣ 선택!!! 장인어른께서 컴퓨터를 구입하고 싶어 하셔서, 삼성, LG 중 (지방이라 다른 제품은 AS 받기가 쉽지 않아서 둘 중 하나를 구입하려고 하셨음) 하나를 선택해야 해서, 찾아보던 중 찾게 된..

갤럭시 북 이온 2 [내부링크]

갤럭시 북 이온 2 NT950XDA-A38AW 출시년 2021.01 l 삼성의 가벼운 노트북을 찾으시는 분들에겐 좋은 소식~!! l CPU : CPU i3-1115G4 (3.0 GHz up to 4.1 GHz, 6 MB L3 Cache) 인텔 11세대 타이거 레이크 l 메모..

애플 매직 트랙패드 2 스페이스 그레이 [내부링크]

Magic Trackpad 2 스페이스 그레이 애플 매직 트랙패드 2 . l 왜 사게 되었는가!!!! 매직패드 2를 사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렸다. 조금 비싼데, 꼭 사야 할까?, 다른 마우스 있는데 굳이 꼭 필요한가라는 질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