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inlife의 등록된 링크

 yongin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9 요가 한달 다닌 후기 [내부링크]

11월 말부터 1달 간 요가원에 다녔다. 예전에 요가를 배웠을 때 동기부여도 많이 되고, 요가를 끝낸 후에는 너무 기분 좋은 느낌이 들어서 좋아했던 선생님이 있었는데 그 선생님께서 수업하시는 요가원에 등록한..

스마트스토어 상품등록 첫 성공! [내부링크]

드디어 미루고 미뤄오던 스마트스토어 상품등록을 처음으로 마쳤습니다. 거래처에 몇가지 여쭤볼 것이 있었는데 본사 휴무더라구요. 그래서 어차피 안팔릴 텐데 일단 올려보자! 하고 올렸는데 마침 본사에 부탁했..

도매꾹 사업회원 인증 하는 법 [내부링크]

이베이와 함께 스마트 스토어도 운영해보려고 한다. 스마트 스토어에 아이템을 소싱하기 위해 도매꾹 사이트를 이용해보려고 하는데 사업자 전용 상품들이 있어서 사업자 인증을 해보았다. 회원 가입 후 로그인을..

이베이 스토어 개설 후기 [내부링크]

10월 17일에 첫교육을 들었으니 이베이를 시작한 지도 벌써 3달 정도가 되었다. 매일 리스팅을 진행했으면 좋았을 것 같고, 아쉬운 부분도 많이 있지만 그래도 멘토링을 꾸준히 하면서 상품 수 40개 정도는 리스팅..

#8 유튜브 보고 요가하기 vs 요가원에 다니기 [내부링크]

나의 경우는 요가원에서 요가를 따라하는 것이 유튜브를 보고 요가를 하는 것보다는 더 운동효과가 있는 것 같다. 요가원의 경우 보통 1시간 정도 요가를 하고, 내가 힘든 날에도 한 시간이라는 수련 시간이 확보..

이베이 교육 후기 [내부링크]

경기대학교에서 진행된 글로벌셀링 교육 일시: 2019년 10월 17일~18일 이 교육의 장점은 무료로 진행된 다는 점과 멘토링이 이어진다는 것. 실제로 상세 페이지를 작성하는 시간을 줘서 좋았다. 또한 오랫만에 사..

# 7 191014 오랫만에 요가한 후기 [내부링크]

오랫만에 티스토리 블로그에 들어왔다. 마지막 글을 보니 9월 19일이 마지막이다. 이 때는 온라인요가pt를 새로 시작한 후기에 대한 글을 썼었고, 딱 한 달 전인 9월 16일에는 바카사나 도전기에 대한 글을 썼었다..

#6 요가온라인pt 첫번째 피드백 [내부링크]

이번 주 부터 요가 온라인 pt를 시작했다. 우연히 티스토리 '요가샘 밤브'님의 온라인pt를 보게 되었고, 덥썩 신청해버렸다. 유튜브를 보면서 요가를 하는 나를 바로 잡아 줄 선생님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밤브님..

#5 190916 요가수련일지(바카사나 도전기) [내부링크]

어젯 밤에 한 일주일 만에 요가를 했다. 9월 첫번째 월요일부터 요가를 주 5일 열심히 하고, 그 다음 주 월요일까지 하루 1시간 또는 2시간씩 요가를 열심히 했는데 일주일 미루다가 다시 시작했다. 더 늘어지면..

#4 한 달만에 많이 유연해진 후기 [내부링크]

나는 2019년 7월부터 요가(또는 스트레칭)을 해왔다. 운동한 날을 체크해 보니 7월에는 31일 중 16일을 요가/스트레칭을 했다. 최소 주5일은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었는데 (언제나 그렇듯이TT) 쉽지 않다. 그럼에..

#3 남편이랑 요가한 후기라 쓰고 남편한테 요가 시킨 후기라 읽는다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 월요일, 오랫만에 남편과 같이 요가한 후기에 대해 써보려한다. 우선 우리의 운동 습관 또는 스타일에 대해 말해보자면, 나는 운동을 그동안 어느정도는 꾸준히 운동을 해왔고, 즐겨왔다고 볼 수 있고..

용인라이프 시작! 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인에 이사온 지 얼마 안됐습니다...! ㅎㅎ 저의 소소한 용인라이프를 기록해보고자 블로그를 개설하게 되었어요. 아직 용인에서 찍은 사진이 별로 없네요.. 앞으로 용인에서의 추억들이 많이 쌓이..

#2 처음 접해 본 인요가 후기_좋았다 앞으로도 가끔 보자 [내부링크]

인스타를 보다가 청담동의 한 요가원의 7일 무료 요가 체험 게시글을 보게 되었다. 7일 간의 무료체험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요가 스타일을 찾아보라는 내용이었다. 시간표를 보니 이 요가원에서는 하타요가, 빈야..

[용인 흥덕] 맛있다고 소문난 쿤탕수육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어제는 '링링' 이라는 태풍이 용인에도 불어닥쳤었죠 어제는 바람이 강하게 불더니..! 오늘은 바람이 잠잠해졌네요. 태풍이 오는 어제! 쿤탕수육이 너무 먹고 싶었어요... 요즘 주말에는 배달음..

#1 나는 요가를 꾸준히 해보기로 했다(feat.용인으로의 이사가 나에게 미친 영향) [내부링크]

나는 원래 땀나는 운동을 좋아하지 않아서 달리기, 헬스와 같은 운동은 꾸준히 하지 못했었다. 대신 내가 좋아해서 꾸준히 해왔던 운동이 있다. 바로 수영이다. 수영은 2013년도 가을쯤 시작했으니 거의 6년째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