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wa의 등록된 링크

 yongw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건입니다.

연간 10,000건의 성폭력 신고/ 300건의 전과. 무고한 소수... [내부링크]

연간 10,000건의 성폭력 신고/ 300건의 전과. 무고한 소수... 참 좆같은 사회네 ㅋㅋㅋㅋ 97%는 무고죄로 처벌받아야 하는데 실제로는 남자들이 신고를 안해요.... 40대 아줌마가 벌받지 않..

이봐 짧은 심판, 미쳤어? ㅋ ㅋ ㅋ [내부링크]

이봐 짧은 심판, 미쳤어? ㅋ ㅋ ㅋ 너 미쳤어? 중국은 무엇을 두려워합니까? 심판들은 무엇을 보고 황대헌과 이준서에게 페널티킥을 주는가? 만나서 반갑습니다... 그래서 중국이 더 싫다 ..

내가 중국을 떠나서 미국도 화났어 [내부링크]

내가 중국을 떠나서 미국도 화났어 정답은 IOC가 미국을 건드릴 때만 움직인다는 것이다. 최악의 올림픽 나 혼자 산다(코드 쿤스트).E429.220114.720p-NEXT 좋아요 제20대 대선 정강정책연설.E01.22012..

1인당 찌꺼기 양인가요? 진심으로, 그렇지? [내부링크]

1인당 찌꺼기 양인가요? 진심으로, 그렇지? 저는 내장을 좋아해서 여러 곳을 가봤지만 이런 곳은 처음이었습니다. . 유명한 곱창 유튜버에 먹으러 갔는데 후기가 너무 많아서 찾아봤는데 친..

이웃에 있는 친구를 찾는 앱은 어떠세요? [내부링크]

이웃에 있는 친구를 찾는 앱은 어떠세요? 이상한 사람들 많나요? 정말 동네에 같이 놀 친구가 없어요 ㅋㅋㅋㅋ

프리지아 부모님 별장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프리지아 부모님 별장을 아시나요? 씨뷰아파트(한강트리마제 No)입니다. 한동안 부모님 모시러 갈 때만 이용하는 곳이에요. 먼지가 많이? 잘못된 관리? 내용이 있는 것 같다 전세를 내지 않고..

취업을 위해 예방접종을... [내부링크]

취업을 위해 예방접종을... 2번은 맞아도 3번은 안맞는다

얼마 전 역곡에서 손님이 기사를 습격했을 것이다. [내부링크]

얼마 전 역곡에서 손님이 기사를 습격했을 것이다. 경찰이 왔고 운전자는 주먹을 맞고 밀쳐지고 머리가 땅에 부딪혔습니다. 인천택시였습니다. 나는 그가 매우 놀랐다고 생각한다.

몇 가지 애니메이션 권장 사항 [내부링크]

몇 가지 애니메이션 권장 사항 당신이 생각하기에 그만큼 잘생긴 사람이 없다고 생각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대해 말해주세요!! 특별한 맛은 없어요! 어차피 내용이 재미없으면 그냥 얼굴..

가정 폭력에 대해 [내부링크]

가정 폭력에 대해 일반적으로 우리는 폭력을 무조건 사용하지 않으며, 어떤 상황에서도 폭력을 사용해서는 안된다는 말을 듣고 자랐습니다. 그 맞습니까? 오늘날 우리는 가정 폭력에 대한 ..

내일 첫 면접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내부링크]

내일 첫 면접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슈퍼마켓이지만 평소 까다롭지 않고 단어를 생각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은은은은..

31살에 이렇게 사는게 한심한가요? [내부링크]

31살에 이렇게 사는게 한심한가요? 저는 서른한 살의 여성입니다. 프리랜서로서 저는 재택근무를 많이 합니다. 나는 내 개와 나 자신으로 살기에 충분한 돈을 번다. 저 위에 누나가 있고, ..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하는 소시오패스, 사이코패스, 비디오 미디어의 진화, 스마트폰의 진화 [내부링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하는 소시오패스, 사이코패스, 비디오 미디어의 진화, 스마트폰의 진화 소시오패스 무서운 직업 사람들은 쓰레기를 버려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소시오패스 경찰 스마트..

한국 10대들에게 너무 많은 걸 바라는 것 아닙니까? [내부링크]

한국 10대들에게 너무 많은 걸 바라는 것 아닙니까? 10대에 죽을 듯이 공부하면 앞으로의 80년은 편안하고 대학만 가면 된다고 합니다. 그 말은 십대의 10년이 미래의 모든 것을 결정짓..

게스트로 무엇을 입어야 하나요? [내부링크]

게스트로 무엇을 입어야 하나요? 이번 주말에 결혼식을 가야 할지도 모르지만 하객복을 입어야 하는데...??

저게 무슨 노란색이야 [내부링크]

저게 무슨 노란색이야 안녕하세요, 여기에 글을 쓰는 것은 처음입니다. 이 노란걸 어떡해야해...? 나는 지금까지 잘 닦았다고 생각했다. 10대 때는 잘 못해서 노래 부르는데... 팁 아시는 ..

수시로 의견 부탁드립니다 [내부링크]

수시로 의견 부탁드립니다 내 친구도 보고 두달전에 친구랑 준비한 부산여행인데 일주일전에 친구가 패턴조정을 부탁해서 깨우려고 두어번 흔들어줬는데 안깨워서 아침 7시 넘어서 자고 더 ..

배달 용기는 재활용할 수 없습니까? [내부링크]

배달 용기는 재활용할 수 없습니까? 우리가 정성껏 닦고 버린 포장 용기는 결국 쓰레기 더미에 버려진다고 합니다. 그것을 꺼내기 위해 노력한 우리는 혼란을 금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

대기업 연봉 질문 [내부링크]

대기업 연봉 질문 대기업에서 1년에 1억원을 벌면 편안하게 살 수 있다. 얼마예요? 아직도 사서 여기저기 다니시나요? 집을 사다 나는 노후를 준비하고 온갖 엑스트라를 다 포함한다. 갈현1..

이것이 당신이 좋은 사람인지 나쁜 사람인지 알 수 있는 방법입니다 [내부링크]

이것이 당신이 좋은 사람인지 나쁜 사람인지 알 수 있는 방법입니다 자기보다 약한 자를 대하는 모습을 보면 바로 알 수 있다. 웨이터법이라고 합니다. 여기에는 동물을 학대하는 사람들..

내 인생이 실패한 것 같아 [내부링크]

내 인생이 실패한 것 같아 .....네 진짜로 요..... 흑인이 너무 많다. 아픈 기억도 있고 아픈 기억도 있습니다. 상처받은 기억을 생각하며 괜찮다고 널 아프게 했던 기억이 나 이러면 진짜 ..

휴은타랑 같은 학교 다니기 정말 힘들다. [내부링크]

휴은타랑 같은 학교 다니기 정말 힘들다. 그들과 같은 도시, 심지어 ... 학교에 가거나 집에 오면 많은 생각을 한다 하지만 움직일 수 없을 것 같아... 당신이라면 왕따를 당하고 나서 눈..

내 mbti를 맞춰봐 [내부링크]

내 mbti를 맞춰봐 나는 소음이 싫어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는 것이 아닙니다. 왜요? 많이 쓰다 전혀 친하지 않아 츤데레 나는 다른 사람들에 대해 신경 쓰지 않지만, 다른 사람들의 ..

내 인생에서 가장 신나는 일 [내부링크]

내 인생에서 가장 신나는 일 기쁘지 않은 일이지만 생각날 때면 마음이 아플 때가 있다. 저는 초등학교 5학년이었습니다. ㅋㅋ 좋아하는 남자애랑 학원 2개 다녀서 일주일 일정이 거의 똑..

꼰대 사장님 [내부링크]

꼰대 사장님 저는 공공기관에서 직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내가 일하는 부서의 상사가 청소에 집착하는가? 매일 여기 저기 직원들에게 저건 치워버려. 당신은 스스로를 어렵게 만듭니다 저는 ..

나는 외롭다 [내부링크]

나는 외롭다 얘들아, 나 요즘 너무 외로워. 매일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가면 모두 남자친구나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당신은 페미니스트입니다! 나와 싸워! [내부링크]

당신은 페미니스트입니다! 나와 싸워! 여자가 헤어지자고 해서 칼과 살충제를 준비하고 여자 집에 들이닥쳤는데, 그는 딸 앞에서 살충제를 섞은 물을 마시게 했다. 이를 거부하자 딸 앞에서..

김남열의 일원역 [내부링크]

김남열의 일원역 무슨 국가 공사 할량이면 꼭 외국 차관 들여와 짖던 것을 일상화 하더니만 이제는 기업 은행 모두가 외세의 손아귀에 외국 지분으로 잠식되어 나라꼴 말이 아닌데 그래도 일말..

사기꾼 [내부링크]

사기꾼 모두가 마스크를 쓰고 있다 마스크는 얼굴의 거의 절반을 덮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잘생기고 예뻐 보일 확률이 50%입니다. 마스크 외에도 '사기꾼 조심', '하급자 의미', '벗으면 물..

Small Business Distribution Center에서 주문을 제출했습니다. [내부링크]

Small Business Distribution Center에서 주문을 제출했습니다. 사양 : 38세 남자 중소기업유통센터 1일근로자(10세 이상) 키 173, 몸무게 90kg 이상 이만기 닮은꼴 나는 정규직 면접을 본 ..

남자의 거짓말 ... 여자 친구와 여행 [내부링크]

남자의 거짓말 ... 여자 친구와 여행 지난 주말에 건강검진을 받으러 갔다가 며칠 전 수면 내시경을 해서 신랑이 검진을 받으러 간다고 했는데 검진 전날 약속이 있다고 해서 가도 되냐..

랜챗 깔고 형님 만났어요 ㅋㅋㅋㅋ [내부링크]

랜챗 깔고 형님 만났어요 ㅋㅋㅋㅋ 스트레스 받으면 이상한 놈들 야단치면 스트레스 풀릴 것 같아서 입어봤는데 형이 왤케 만나서 조카한테 역겨워서 바로 갔음;; 하하... 눈을 감아야 해..

퇴직금(전체) [내부링크]

퇴직금(전체) 퇴직금(회사/사원/건설) 내가 당신을 미워하더라도 나를 다시 사랑해. 오 난 너만 믿는다 보고 싶어요. 아빠는 그런 사람입니다. 나에게 돈을 줘. 퇴직금. 연도 측정(예: 월 측정,..

꿈에 보고 싶지 않은 동급생이 나타납니다. [내부링크]

꿈에 보고 싶지 않은 동급생이 나타납니다. 과학 수업이었습니다. 뉴턴처럼 긴 웨이브 머리를 한 선생님이 강의를 하고 있다. 창가에는 긴 나무 책상이 있고 한쪽에는 내가 단절된 동급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