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wa2의 등록된 링크

 yongwa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저는 공무원인데 이웃집 건조기 소리에 미쳐가네요. [내부링크]

저는 공무원인데 이웃집 건조기 소리에 미쳐가네요. 안녕하세요 20살 공무원 준비생입니다. 평범한 아파트에 살고 있는데 코로나로 인해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보내고 집에서 공무원 준비까..

남자 올림픽 1000m 쇼트트랙 실격 [내부링크]

남자 올림픽 1000m 쇼트트랙 실격 말이 되나요???? 황대헌, 이준서 둘 다 너무 좋은데 어떻게 한국 선수만 뽑고 드립니까?

30살에 4000만원을 모았다. [내부링크]

30살에 4000만원을 모았다.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20살에 아르바이트를 시작했습니다. 대학가고 먹고살고 학자금 대출받고... 그러다 졸업하고 취직해서 이제 서른입니다. 회사를 떠나지 않고 ..

중국인들은 헝가리 선수들을 공개적으로 밀고 있다. [내부링크]

중국인들은 헝가리 선수들을 공개적으로 밀고 있다.

나는 사람을 만지는 것을 싫어한다 [내부링크]

나는 사람을 만지는 것을 싫어한다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고 너무 싫고 더럽고 역겨워서 울었다. 많이 울고 안아주지 말라고 했는데 어머니도 우셨지만 어머니와 사이가 좋지 않아서 서운..

인간성, 공정성, 상식과 정의의 붕괴 [내부링크]

인간성, 공정성, 상식과 정의의 붕괴 몇 년 전 프랑스 파리로 여행을 갔다. 그때 배운 것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유럽인을 사람으로 대하지 않는 세 종류의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

그냥 밉고 나쁘게 보이기 싫어서 하는 거라면 [내부링크]

그냥 밉고 나쁘게 보이기 싫어서 하는 거라면 시키는 대로만 하고 다른 건 하지 마세요. 책임지세요 부탁한게 아니에요 그냥 평범해요 직장을 구하고 그곳에서 여자친구를 만들어주세요. 야 ..

12살 보일러와 임신한 아내 [내부링크]

12살 보일러와 임신한 아내 부산 SS구에 사는 신혼부부입니다. 제 아내가 될 사람은 이제 임신 3개월이고 월세를 내고 살고 있습니다. 어제 퇴근하고 집에가서 샤워를 하려고 했는데 뜨거운..

에어팟 중고나라에서 팔때 에어팟 불량품을 올리는 이유가 뭔가요? [내부링크]

에어팟 중고나라에서 팔때 에어팟 불량품을 올리는 이유가 뭔가요? 에어팟을 며칠전에 잃어버려서 캐럿마켓과 블리츠마켓에 중고로 샀습니다. 궁금해서 클릭해보니 깨지고 긁혀서 마이크도 안들..

리본 [내부링크]

理 - 鳳 / World Loan System / Law / Justice / Iron / Law / 醫 / 喆 / -School 출생 연도. 누구? 이봉 이봉 리본 르봉 이본 고속도로. 누구세요? 누구의 사람 누구의 아기 누구의 사랑 기다릴게. 세계의 ..

가족들이 돈을 달라고 하는데 빌려야 하나요? [내부링크]

가족들이 돈을 달라고 하는데 빌려야 하나요? 저는 30대이고 금융에 관심이 많아서 20대부터 저축을 해왔습니다. 수입은 많았지만 어렸을 때부터 저축을 많이 했습니다. 여행을 많이 안 가봐..

앞머리를 주방 가위로 잘라 가위 상자에 다시 넣는 만두 가게 [내부링크]

앞머리를 주방 가위로 잘라 가위 상자에 다시 넣는 만두 가게 요즘 주방 가위로 앞머리를 자르고 그대로 가위 상자에 넣는 식당이 있다는 것이 믿겨지십니까? 아직도 믿을 수 없어 동네..

아이폰 13 또는 14 [내부링크]

아이폰 13 또는 14 6월에 계약이 종료되고 그 전에 돈을 모아서 변경하려고 합니다. 13 살? 가을에 14권이 나올 것 같아요.

5년이상 층간소음으로 고생 [내부링크]

5년이상 층간소음으로 고생 진짜 죽이고싶다 같은 말을 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무의미하다 발이 아프고 새벽에 떨려 끄지 않고 깨어나지 않고 한 시간 동안 천장이 울립니다. 죽이고 싶지만 ..

다이어트 안하고 행복한 돼지처럼 살고 싶은 아이들 [내부링크]

다이어트 안하고 행복한 돼지처럼 살고 싶은 아이들 당신은 정말 행복합니까

문제는 제가 옷을 좋아해서 좀 귀엽게 생겼는데...? [내부링크]

문제는 제가 옷을 좋아해서 좀 귀엽게 생겼는데...? 저는 어렸을 때부터 옷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고가의 제품이 얼마나 많습니까? 많지는 않지만 고가의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 주로 운동화..

지상 소음 [내부링크]

지상 소음 층간소음에 미치겠어 맨날 싸우고 소리지르니까 스트레스야 ㅠㅠ 잠을 잘 못자고 2층에 쪽지를 두어번 해봤는데 여전히 너무 짜증나

간호학과 잘 다녀오셨겠죠..? [내부링크]

간호학과 잘 다녀오셨겠죠..? 원래 고등학생 때 예능 3년을 하고 싶었는데 못가서 열심히 공부해서 간호학과를 가려고 하다가 이번에 간호학과에 가봤는데... 간호학과에서는 간호학과의 단점..

요즘 사는게 의미가 없어 [내부링크]

요즘 사는게 의미가 없어 진심 진짜 너무 민망해 ㅇㅇ 기준은 항상 저만 다른데 똑같아도 결국은 저주를 받겠죠 죽으면 이유의 80%가 나때문인가요? 오 죽어

과거 [내부링크]

과거 과거가 미치도록 후회된다면? 바꿀 수 있어요

그녀에게 감사하는 시어머니 [내부링크]

그녀에게 감사하는 시어머니 결혼 15년, 별거 시댁 식구들이 대출 금리로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좋은 관계를 유지해왔고, 힘들겠지만 잘 해내고자 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

달콤한 사탕을 잃어버린 드럼 시트! [내부링크]

달콤한 사탕을 잃어버린 드럼 시트! 빅터는 2020년 코로나엔터를 상대로 한 폭력 소송(3심까지)에서 승소했다. 2021년에 금지 명령이 Amp Music에 다시 나타나 인용되었습니다. 이제 빅터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