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ijoy의 등록된 링크

 yonijo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보드람치킨︎부개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oy 입니다 여러분들도 요즘 치킨 많이 드시나요?! 월드컵 시즌이라 저는 치킨을 일주일에 한 번 이상은 꼭 먹었는데요 ㅎㅎ 한국 축구 경기 일정 있는 날에는 배달 가시는 기사분들이 엄청 많이 보이시더라구요!!!!!! 치킨집도 그날엔 하루 매출이 어마어마해서 한 달 매출을 하루 만에 찍으신 분들도 계시는 것 같아요 대박~~ 역시 치킨은 사랑입니다 그래서 !! 최근 제가 먹은 치킨 리뷰를 해볼라합니다(빠.른.전.개) ! 이번엔 부개동 보드람치킨을 먹고왔답니다 치킨과 어묵탕 세트예요 여기서 어묵탕은 처음 먹어봤는데 술이 생각나더라구요.. 세트는 치킨 한 마리, 반 마리 둘 중 택할 수 있어요~ 바삭바삭 비주얼 저 치즈볼 3개는 메뉴에 따로 있는 거랍니다^^ 보드람은 반 마리도 있어서 ..

︎부천상동︎24시무인셀프카페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새 낮엔 덥고 밤엔 춥고 날씨가 오락가락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이네요 ㅠㅠ 이런 오락가락한 날씨에 커피 생각 많이 나시죠 오늘은 커피 좋아하는 제가 평소 애용하고 있는 장소인 무인카페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카페 외관이에요 굉장히 포근하고 아늑한 느낌이죠ㅠ 24시 무인으로 운영되는 카페인데요 무인이라 주문도 편하게 할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해요 근데 무인이라 간혹 주문도 안 하시고 앉아계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주인이 없다고 무료카페, 쉼터로 생각하시나 봐요.. cctv 찍히고 있다는 거 아시고 그러지 마시길... 제가 좋아하는 곳이란 말이에요!!!!! 다시 흥분을 가라 앉히고 후하 자 이건 주문하는 기계인데요 보시면 위에 설명이 다 적혀있어서 어렵지 않게 사용 가능해요!..

︎부개3동 먹자골목︎교촌치킨!! 허니콤보+국물맵떡 [내부링크]

교촌치킨 허니콤보&국물맵떡 우리 모두가 좋아하고 아는 맛인 교촌치킨 리뷰입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허니콤보/국물 맵 떡인데요 배달 좋아하는 1인이지만 오늘은 매장에서 먹어봤습니다ㅏㅏ 짜란 일단, 매장에서 먹으면 나오는 이 감자칩!!! 치즈가루 시즈닝아쥬 좋아요 원래는 저런 게 나와도 먹지 않는데 요기는 맛나더라고요 ᄒᄒ 치킨 나오기 전에 다 흡입할 뻔~~~~~ 이제 메인메뉴를 보실까요 허니콤보 20000원 닭 상태도 좋았고 바삭바삭 맛있게 튀겨졌더라고요 맛을 보고 저는 결정했습니다 앞으론 매장에서 먹기로!!!!! 왜냐면!!!!! 치킨이 더 바삭하고 뜨끈했기 때문이죠 맛있어~~~~~~~~ 사진도 맛있을 수 있다니ㅋ 다음으로 달달구리한 허니와 같이 곁들일 사이드 메뉴 맵떡입니다 달달한 허니랑 찰떡인 맵떡 ..

영화 [내부링크]

오늘은 코시국이라 잘 못 봤던 영화를 보고 왔는데요 ( 갈 수는 있었지만 영화 보면서 꼭 간식을 먹어야 되는 1인이라 취식 제한으로 더 안 갔던 거 같아요^^;) 제가 본 영화는 바로 2022년 11월 16일에 개봉한 데시벨입니다!! 영화 보기 전 간식 필수 나초와 제로콜라 사고 치즈볼도 사고 이 치즈볼 처음 사서 먹어봤는데 치즈크러스트피자도우같은 맛도 나면서 맛있더라구요 다음에도 또 사 먹을 예정 ㅎ 영화관 들어가기 전에 다 흡입하고 들어갔어요 ㅈ ㅏ이제 제가 본 영화 포스터 보시죠 영화 내용 . . 물이 끓는 주전자 소리, 창문 여는 소리, 놀이터 아이들의 웃음 소리… 잠시 후, 거대한 굉음과 함께 단독 주택이 폭발했다는 뉴스 속보가 전해진다. 그리고, 뉴스를 지켜보던 전직 해군 부함장(김래..